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53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와 지금 나만 개더운 건가
28
24일 전
l
조회
1374
인스티즈앱
그제까지는 약하게 바람 들어왔는데 이젠 바람도 부는둥 마는둥 하고 개더움
근데 창문 열어두니까 벌레 들어와서 다시 닫음.. 벌레 들어오는 거 보니까 이제 여름 다 된거 같고 하..
익인1
아니 나는 지금 더워서 못 자는중...반팔 입고 하체는 빤스바람인데도 더워서 선풍기 틀고 빌빌거리고 있다 하ㅋㅋㅋ..
24일 전
글쓴이
ㄹㅇ 개더워서 벌써 축축 쳐짐 나도 내일 선풍기 꺼내야겠다.. 악
24일 전
익인2
에어컨 틀었어 나는 ㅜ
24일 전
글쓴이
에어컨ㄷㄷ 근데 나도 조만간일듯ㅋㅋㅋㅜ
24일 전
익인3
나는 생리 직전이라 지금 더웠다 추웠다 반복하는중.. 돌아버리겠어
24일 전
글쓴이
pms 알지알지 컨디션 관리 잘해🥹
24일 전
익인4
우리집은 추운데… 아직도 전기장판 틀고 누워있어ㅎㅎ
24일 전
익인7
22
24일 전
익인22
333
24일 전
익인23
44..
24일 전
익인5
와 잔짜? 나 선풍기도 안 틀었는데 그냥 딱 좋아
24일 전
익인6
문 열면 시원 ~.~ 근데 아까 개큰 바선생 들어옴 하
24일 전
익인8
못 잘 정도로 덥진 않음 선풍기 틀면 딱임
24일 전
익인9
나도 더워서 자다 깼는데 몸이 뜨거우니까 잠이 안와….이럴줄 알았음 선풍기 꺼내놓을걸ㅠㅠ
24일 전
익인10
선풍기 정도면 괜찮은 날씨 같음 대낮에 밖에 나가면 덥긴 하더라
24일 전
익인11
나도 좀 더움...글고 슬슬 습해진 게 느껴져서 뭔가 불쾌해
24일 전
익인12
난 반팔반바지에 얇은 이불덮고잠
24일 전
익인13
문닫고 이불덮고있음...
24일 전
익인14
여름에 바람안불어서 통풍안되는거 진짜 싫은데 악몽이 시작되는구나 ㅠㅠ
24일 전
익인15
울집은 4월말부터 선풍기 살짝씩 돌렸음 맨위층이라 여름다가오면 바로 더워져서
24일 전
익인16
선풍기 안틀면 살짝 덥고 제일 약하게 틀어놓으면 선선하니 좋은 정도.. 쎄게 틀면 또 춥드라
24일 전
익인17
출근길인데 춥다..
24일 전
익인18
제발 이번엔 러브버그 안 보이게 해주세요 제발
24일 전
익인19
지금 출근중인데 어제는 ㄹㅇ 반팔입으면 추웠는데 지금은 더움…ㅎ
24일 전
익인20
개덥다
24일 전
익인21
아침에 운동 오는데 어제까지는 경패 입었는데 오늘은 필요 없더라
24일 전
익인24
나 더위 진짜 많이 타는데 아직 이불덮고자... 나도 아 지금 더워야되나..? 왜 안덥지..? 이러고있어 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5
ㅇㅈ 더워,,, 잘때도 덥고 집에서 사부작해도 더워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넷플릭스팀은 이런거 기대하고 왔을텐데
이슈 · 3명 보는 중
" 에어컨 교체.. 뭔가 이상합니다 .... " . JPG
이슈 · 3명 보는 중
할리스 미피 콜라보 오픈런 해서 샀다 🐰^^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정원오 성동구청장님 임기 내내 성동구민이었는데 고생하셨다고 DM보냈더니 답장주셨어🥹
이슈 · 4명 보는 중
뉴토끼 폐쇄기념 퓰리쳐상 레전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옛날에 외국인들이 기겁했던 한국의 문화
이슈 · 2명 보는 중
생각보다 은근히 많다는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각 대학교 6.3선거규탄 시국 선언 모음🇰🇷
일상
AD
조선시대 최고의 기생
이슈 · 8명 보는 중
고양이가 있는 거실이 너무 조용해서 가봤더니.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할머니 경로카드 쓴 역삼역 20대남…서울지하철 부정승차 3년간 16만건
이슈 · 4명 보는 중
[단독] "두 사람, 미국에 함께 있다"...도끼♥이하이, 5년째 열애
이슈 · 2명 보는 중
아이유 "16세 연기 무리수인가요"...'9학년 착붙 교복' 아역 배우 실직 시키는 '미친 동안'
이슈 · 6명 보는 중
배고픈 간호사가 병실에 들어간후 배불러진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일론 머스크 "저축 안해도 됨. 10년뒤 돈 무의미"
이슈 · 4명 보는 중
'삼일절 달력' 위에…하필 日 후지산·오사카성 그려 넣은 금융기관 달력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
251
06.07 23:22
37121
0
일상
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206
06.07 20:40
21045
1
일상
와...레전드 길티 감성....
97
06.07 20:41
20957
0
야구
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
127
06.07 21:56
8683
0
이성 사랑방
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43
06.07 21:14
21652
0
KIA
/
장터
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
107
06.07 20:12
3016
0
삼성
/
알림/결과
🦁 260608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연합에 찬성한 라오니들 으쌰으쌰 부탁해요 ꒰(⸝⸝˃̵ጥ˂̵..
45
0:01
354
1
한화
/
정리글
🌺🐻0608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9
06.07 23:58
83
0
두산
🗳️🐻0608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5
06.07 23:51
143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3
06.07 20:04
11219
0
롯데
근데 번트 왜 시키냐는 댓들은 그냥 아쉬워서 하는 말인 거임..?
18
06.07 20:32
2238
0
LCK
인터뷰를
19
06.07 22:31
1711
0
LG
/
정리글
❤️🖤 6월 8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3
06.07 23:33
36
0
T1
12일 RTM
11
06.07 22:10
871
0
메이플스토리
이번에 신캐 나올 거 같아?
12
06.07 23:18
885
0
누가 산마노 아쿠아 여름에 뿌리기 좋대
14:08
l
조회 2
컬리 가면 작업복 줘?
14:08
l
조회 2
동양풍 웹툰 좋아하는 익들아 하나 추천해줄게
14:07
l
조회 2
본인표출
요기서 오천원 구걸해서 와플배달했다
14:07
l
조회 4
남미새 친구 손절했는데 아무도 편 안들어줌
14:07
l
조회 5
카카오톡 선물하기있자나
14:06
l
조회 4
동시간대 알바생 어쩌라는 걸까 ㅎㅎㅎㅎㅎ
14:06
l
조회 7
국장 다들 줍고잇니???
2
14:06
l
조회 19
나오늘 첫 피티인데 진심 떨린다
14:06
l
조회 4
제미나이 개웃기네ㅋㅋㅋㅋㅋ
14:06
l
조회 13
이제는 어딜가도 그냥 넓은곳 가고 싶어
2
14:06
l
조회 11
알바 월급 고민 있어..
6
14:06
l
조회 8
트위터랑 인스타중에 뭐할까 그냥 혼잣말할꺼같은데 ..
3
14:05
l
조회 10
다들 새로운 집단에 외부인으로 가는 거 괜찮아?
3
14:05
l
조회 8
ㄱ
렝씬
추가하기
더보기
아 어이없어
4
아니 진짜
4
이게 ai가 아니라고?
3
오늘 또 배식을 배터지게 해주네
2
ㄱ
자컨 '그' 부분은 올리지도 못하겠어
1
이거 뭐야..?
5
공시 준비하는 익들아 국어 독해 강의 들어??
2
14:05
l
조회 5
나 관종이라 여기서 정치글 쓰는거 넘 재밌네
14:05
l
조회 10
투명 파우더 팩트 추천해줭
14:05
l
조회 2
HLE
집응석 시도한 라봉이들아
2
14:05
l
조회 7
마그네슘 둘 중 머 살까??🤔🤔
3
14:04
l
조회 18
사각턱 보톡스 뉴럭스 9만9천원인데 비싼편이지
1
14:04
l
조회 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
1
와 천연 위고비 대박이네
12
2
미친 거 아님? 이게 진심 정상 시위대로 보여?
9
3
내가 번호따고 꼬셨는데 어케 정리하냐..
3
4
헐 야르 이거 1990년대부터 있었던 유행어래 ㅋㅋㅋㅋㅋ
3
5
애인있는 사람한테 자꾸 맘이 감,,,
11
6
반도체 etf 이거중에 익들 뭐해?
6
7
뭔 민주당이 이번사태 가만히있다는거임 ㅇㅇ?
9
8
아니 근데 시위대는 왜 자꾸 일반인들 옷 벗기고 검사 하려 하는 거야
6
9
취뽀했다… ㅠㅠㅠㅠ 1명 뽑는 공기업 자회사 합격했어
4
10
폰케이스 먼지아는익 ㅜㅠㅠ
1
11
30살 넘으면 아줌마 아저씨야???
11
12
내 기준 겨착색에 가장 효과본 방법
13
중국 탄광에서 폭발사고났대ㅜㅜ
3
14
중소 사무직 하는 익들 있어? 무슨일해?
38
15
이제는 어딜가도 그냥 넓은곳 가고 싶어
1
16
엄마랑 크게 싸웠다..
4
17
일본 두달 살기 시작~
15
18
제미나이 개웃기네ㅋㅋㅋㅋㅋ
19
다들 새로운 집단에 외부인으로 가는 거 괜찮아?
3
20
알바 월급 고민 있어..
1
1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15
2
예수 믿으라는 댓글에 선우용여 반응
24
3
넷플릭스 인도 영화에 나오는 한국
9
4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5
서울대 교수님이 말하는 야동
9
6
입사지원 탈락했다는 멈무.jpg
7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60
8
시골 이발소에 갔는데 노약자는 보호자 없이 못들어온대
9
한화 김동관 부회장이 임원들에게 주식으로 퇴직금을 주는 이유
10
여자들은 보자마자 맞춘다는 영상통화 이후 남자가 차인 이유.jpg
1
11
다음 지문을 읽고 영화제목을 맞추시오. [3점]
1
이재명 할 말 없게하긴 한다
22
2
아 이재명 이거 왤케 웃기지
42
3
지인 한국체육학회에서 일하는데 못들어가고있다고 글올림
5
4
게시물 스토리 슬쩍지우네 ㅠㅠ😭
2
5
이명박 일은 진짜잘햇는데
32
6
흠 근데 나도 국힘 뽑음
5
7
유튜브도 하는 인플루언서 현진 아는 사람? 로로 게시물 좋아요 눌러져있다
10
8
민감반응청년< 청년들 다 해당하는건데
4
9
최애 키알 끄기로 함... ㅠㅠ 아 이름 혼자 쓰나...
9
10
이거 외치고 강퇴당함 ㅠ
2
11
환연 유정 개좋다 앜ㅋ
14
12
[속보] 이 대통령 "김민석, 이제 또다른 역할 맡는 게 더 적정해 보여 교체”
9
13
와 투썸 파인생
2
14
이명박 일잘했다는놈치고 죄다 2030인게 웃음벨임
7
15
에스파 이번에 미국에서 앨범 두번째로 제일 잘팔았네
2
16
아니 근데 로로공주 릴스가 뭐라고
17
지금 민감반응청년 한껏 예민해진 빈.지노같음
3
18
이것도 개웃김 새 도장이 있어요!!(민감)
18
19
근데 2찍들 진짜 짜증나겟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
다음 대선은 정권 바뀔거같아?
14
1
아니 김무열 원래 연기파인데ㅋㅋㅋㅋㅋㅋ
8
2
와일드씽 무인 후기 강동원 실물 보기 너무 힘들더라…
5
3
교권보호국이라는 설정자체가 개사기같애...
11
4
파친코 청률 실화냐
16
5
참교육
와 나 교사도 아닌데
4
6
김무열은 의외로 피지컬이
3
7
넷플 공계에 올라온..변우석 절찬 스트리밍 중..화질 각도 좋음
9
8
정보/소식
[단독] 라이징스타 차우민, 변우석과 싸운다'나 혼자만 레벨업' 출연
13
9
멋진신세계
차세계 어휘도 갑자기 이해가 가네
6
10
멋진신세계
정현이 매회 특출 할만하네
3
11
참교육
선생님들 단체로 ptsd호소하더라
2
12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39
13
참교육
잘되면 시즌2 만들어 주면 안되나??
4
14
멋진신세계
대군도 난 망사 아닐수도 있을거 같은데
3
15
참교육
피오 수염이 왜저러냐고 글 올릴 뻔
16
참교육
김무열 나화진 뭔가 좋은게..ㅅㅍㅈㅇ
2
17
박보검 진짜 잘생겼다
2
18
멋진신세계
난 정현이 진짜 흑막인줄 알았는데
4
19
서울가요대상 마지막 시상자 라인업 권나라,류경수,아린,김재원
20
참교육
2화 구운하이텍고 전기과 짱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