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4

그제까지는 약하게 바람 들어왔는데 이젠 바람도 부는둥 마는둥 하고 개더움

근데 창문 열어두니까 벌레 들어와서 다시 닫음.. 벌레 들어오는 거 보니까 이제 여름 다 된거 같고 하..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나는 지금 더워서 못 자는중...반팔 입고 하체는 빤스바람인데도 더워서 선풍기 틀고 빌빌거리고 있다 하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개더워서 벌써 축축 쳐짐 나도 내일 선풍기 꺼내야겠다.. 악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어컨 틀었어 나는 ㅜ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컨ㄷㄷ 근데 나도 조만간일듯ㅋㅋㅋ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생리 직전이라 지금 더웠다 추웠다 반복하는중.. 돌아버리겠어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pms 알지알지 컨디션 관리 잘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집은 추운데… 아직도 전기장판 틀고 누워있어ㅎ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잔짜? 나 선풍기도 안 틀었는데 그냥 딱 좋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 열면 시원 ~.~ 근데 아까 개큰 바선생 들어옴 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 잘 정도로 덥진 않음 선풍기 틀면 딱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더워서 자다 깼는데 몸이 뜨거우니까 잠이 안와….이럴줄 알았음 선풍기 꺼내놓을걸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선풍기 정도면 괜찮은 날씨 같음 대낮에 밖에 나가면 덥긴 하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좀 더움...글고 슬슬 습해진 게 느껴져서 뭔가 불쾌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반팔반바지에 얇은 이불덮고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문닫고 이불덮고있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름에 바람안불어서 통풍안되는거 진짜 싫은데 악몽이 시작되는구나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집은 4월말부터 선풍기 살짝씩 돌렸음 맨위층이라 여름다가오면 바로 더워져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풍기 안틀면 살짝 덥고 제일 약하게 틀어놓으면 선선하니 좋은 정도.. 쎄게 틀면 또 춥드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출근길인데 춥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이번엔 러브버그 안 보이게 해주세요 제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출근중인데 어제는 ㄹㅇ 반팔입으면 추웠는데 지금은 더움…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덥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침에 운동 오는데 어제까지는 경패 입었는데 오늘은 필요 없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더위 진짜 많이 타는데 아직 이불덮고자... 나도 아 지금 더워야되나..? 왜 안덥지..? 이러고있어 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더워,,, 잘때도 덥고 집에서 사부작해도 더워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251 06.07 23:2237121 0
일상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206 06.07 20:4021045 1
일상 와...레전드 길티 감성....97 06.07 20:4120957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27 06.07 21:568683 0
이성 사랑방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43 06.07 21:1421652 0
누가 산마노 아쿠아 여름에 뿌리기 좋대
14:08 l 조회 2
컬리 가면 작업복 줘?
14:08 l 조회 2
동양풍 웹툰 좋아하는 익들아 하나 추천해줄게
14:07 l 조회 2
본인표출 요기서 오천원 구걸해서 와플배달했다
14:07 l 조회 4
남미새 친구 손절했는데 아무도 편 안들어줌
14:07 l 조회 5
카카오톡 선물하기있자나
14:06 l 조회 4
동시간대 알바생 어쩌라는 걸까 ㅎㅎㅎㅎㅎ
14:06 l 조회 7
국장 다들 줍고잇니???2
14:06 l 조회 19
나오늘 첫 피티인데 진심 떨린다
14:06 l 조회 4
제미나이 개웃기네ㅋㅋㅋㅋㅋ
14:06 l 조회 13
이제는 어딜가도 그냥 넓은곳 가고 싶어2
14:06 l 조회 11
알바 월급 고민 있어..6
14:06 l 조회 8
트위터랑 인스타중에 뭐할까 그냥 혼잣말할꺼같은데 ..3
14:05 l 조회 10
다들 새로운 집단에 외부인으로 가는 거 괜찮아?3
14:05 l 조회 8
공시 준비하는 익들아 국어 독해 강의 들어??2
14:05 l 조회 5
나 관종이라 여기서 정치글 쓰는거 넘 재밌네
14:05 l 조회 10
투명 파우더 팩트 추천해줭
14:05 l 조회 2
HLE 집응석 시도한 라봉이들아2
14:05 l 조회 7
마그네슘 둘 중 머 살까??🤔🤔3
14:04 l 조회 18
사각턱 보톡스 뉴럭스 9만9천원인데 비싼편이지1
14:0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