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2

그러면 겨울은 

"겨울은 더운사람이 추운사람한테 양보해라

겨울은 추운사람한테 맞춰야한다" 

이래야 하는거 아니야?

근데 정작 보면 겨울에도 

추운사람이 더운사람한테 양보해라 하고 있어서 어이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반대로 적용하기 힘든게 추우면 껴입으면 되거든? 근데 덥다고 계속 벗을수도 없고 답이 없어서 그래.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공평하게 적용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겨울이나 여름이나 마찬가지로 에어컨, 히터 적정온도로 적당히 틀고, 그것도 춥거나 더운 사람은 본인이 껴입거나 반팔입어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울은 추운사람한테 맞추지 않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맞춰 지들 덥다고 히터 그냥 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주변이 이기적인 사람들이네 ㅜ 보통 겨울은 버스든 지하철이든 카페 등 추운사람에 맞춰서 히터 빵빵하게 틀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여름은 더운 사람 겨울은 추운 사람한테 맞추는게 일반적인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더우면 여름이건 겨울이건 일단 숨이 잘 안 쉬어짐;;ㅠ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겨울엔 보통 추운 사람한테 맞추긴 함 쓰니가 추위를 많이 타서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맞춘다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그렇게 안 맞춰주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니주변이 그런거겠지 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안맞추냐면 여름에 제목처럼 말하던 사람들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말에 동감~ 말은 겨울에 추운사람한테 맞ㅊ 자 하지만 정작 히터 너무 세게 튼다 숨 막힌다 이런 글 엄청 올라와 여름에 에어컨 바람 너무 세서 춥다 하면 그럼 니가 외투 챙겨서 입고다녀 이런 반응도 많고. 근데 그 반응이 외투 가지고 다녀~~ 이게 아니라 여름인데 더운사람한테 맞춰야지 어떻게 너하나 춥다고 어쩌고 그러면 택시를 타세요 ;; 그정도로 추우면 가디건이나 갖고 다녀라 등등 반응 개 날카로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요 정작 겨울되면
"여름은 더운사람에 맞춰" 말했던건 다잊고
맘대로 히터 끄잖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이거임 이기적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어콘온도도 적정온도로틀어주면서 거기서더추우면 껴입으면되지 뭘 각자지들한테 다맞추래 서로서로하나씩 양보하면될걸
사람들 미련하고개이기적임 심보못됐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름에 너무 답답하고 더워서 사무실 에어컨 틀었더니 그새를 못 참고 ‘아 에어컨 누가 틀었어~ 공기 답답해’ 이러면서 쪼르르 에어컨 끄러 가던 아줌마들 생각나....ptsd.... 내가 트는 거 뻔히 봤으면서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혀 본문과 무관한 댓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너 의견 공감한 건데... 오해했으면 미안... 근데 자글방 아니야? ㅎㅎ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너 전혀 쌩뚱맞은 댓글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알겠어!! 자글방 신고했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야 나는 히터 얘기하는데
니 에어컨 얘기하면서
뭔 공감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분명히 너 의견에 동조해서 쓴 댓글이라고 했고!! 그게 뭐 그렇게 개열받는지 모르겠고!! 너 비위 거슬리면 다 이렇게 자글방 하는 거야? 너 비위 맞는 댓글만 읽으면서 위안받는구나 .. 방해해서 미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케 예민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터 얘기하는데 에어컨 얘기 하잖아 개열받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름에 에어컨=겨울에 히터 똑같은 거 아니야? 그걸 바꿔 말한 게 그렇게 개열받아..? 너 되게 예민한 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니? 여름 에어컨족들
겨울에 내로남불하는거 말하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다른 얘기해서 미안~~~ 이렇게 화날 일인지 몰랐네 전혀 너 꼽주거나 개열받게 하려는 댓글도 아니었어 더워서 많이 화났나 본데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열공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ㄷ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너한테 공감해주던 애들까지 너 댓글 보면 너 성질머리 알아채고 뒷걸음질 칠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에게
쓰니가 예민한 것도 맞는데 너가 다른 얘기하는 것도 맞음.... 애초에 쓰니는 여름 에어컨은 추운 사람한테 맞추는 거까지는 ㅇㅈ한다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 에어컨 얘기는 이미 여름철에 골백번도 더 봤고
나는 겨울철 내로남불에 말한거라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지금 처음 말한 건데 너가 여름철에 골백번 봤는지 어케 알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 내로남불 말한다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금요일 오전부터 왜이렇게 화가 났어 ㅜㅜ 캄다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익 탓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 금요일인데 홧팅하쟈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껴입으면 무죄
벗으면 범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벗어 더운놈들 추운놈들 알빠임 한것처럼
추운놈도 더운놈 알빠임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추우면 입으면 되는데 더우면 뭐 어쩌라고....빨개벗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벗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그로였구나 아침부터 할 짓도 없나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 추운사람 알빠임? 해놓곤
겨울에 더운사람 알빠임? 하면 안되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양보 하면서 살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보를 못받았으니 이런글 쓰는거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 지들한테 양보하란것들
겨울에 입싹닫고 또 지들한테 양보하라 하잖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으 쓰니야 너 겁나 예민해
너랑 같은 의견이라고 댓 달려다가 에휴
우쭈쭈해주길 바라는 건가... 양보를 해봤어야 양보 받을 줄도 알지 너 자신도 좀 돌아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어컨은 이미 알겠다고 제목부터 썼는데
12익이 또 에어컨 나불거리잖아
다 쟤탓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야 답답하고 화나는 건 알겠어
무슨 말인지도 알겠고 짜증나는 것도 충분히 이해해...
근데 너무 날 서 있어ㅠㅠ 익들이 양보를 안 해준 게 아니자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좀 심하네 12익이 뭘 그렇게 나쁘게 말했다고 남탓을 하고 난리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우 나쁘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니가 다른 곳에서 양보 못받은걸 여기다가 푸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제 익도 욕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396 06.07 13:3354275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52 06.07 17:4242594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67 06.07 14:2051315 12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398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06.07 16:2238490 0
난 지금 배고프다
1:37 l 조회 3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랑 경력증명서의 회사부서가
1:37 l 조회 6
마운자로 맞은지 두달 만에 그만 뒀는데 살이
1:37 l 조회 11
전남친 이 속좁은 새끼들 난 차단안하는데 1
1:37 l 조회 13
몇 살 때 대박? 터지는 게 좋은 것 같아 3
1:36 l 조회 17
군체 추천 왕재밌음
1:36 l 조회 9
아이폰 홈버튼 실제로 눌려지는게 아니라는거 나만 이제 알았어 ???9
1:36 l 조회 31
데일리 및 걷기 운동할 신발 골라주라2
1:36 l 조회 11
전우원 좋아한다고하면 친구들이 이상하게 보려나?6
1:35 l 조회 16
오세훈 캐삭빵하고 선거무효소송하자1
1:35 l 조회 21
무뚝뚝한 남자 좋아하는 애들도 많겠지?13
1:35 l 조회 26
예전에는 일자다리가 예뻐보이고 추구미였는데 4
1:35 l 조회 32
재선거만 외친다는 올공 시위
1:35 l 조회 25
가족이 경찰인데 경찰보고 공안 몰이하는 시위대 영상 속터져 죽겠어2
1:35 l 조회 11
커뮤는 꺼버리면 조용하구나8
1:35 l 조회 15
재선거 크흠 < 이거 진자 왤케 웃기냐 1
1:34 l 조회 26
나르 친구 릴스에 조롱하는법 하트 찍어둠ㅋㅋㅋㅋㅋ1
1:33 l 조회 46
ㄴ내 기준 엽떡 네네치킨은 왕쥬 땜에 먹음2
1:33 l 조회 10
채팅으로 연애 해 본 사람 있오?7
1:33 l 조회 27
외국친구 있는 익들 있니..?1
1: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