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난 내가 시간을 잘못 알앗나 햇는데
두시 맞고
본인이 한시간 일찍 온거래
시작부터 걍 탈락시키고싶은데
이게맞냐
대표 사진
익인1
접견실에서 기다리라하고 제시간에 보믄되지 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시간 일찍왔으면 카페갔다 오든가 혀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13시부터 다른 일 있어서 이 일처리해야되는데
아니 누가 한시간을 일찍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시간 일찍왔다쳐도 근처 카페같은데있다오지 회사에 바로 오는건 좀 그렇긴하네 점심시간이거나 기타등등 안내해줄사람없으먼 어쩌자고 그때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금한거 있어요!! 질문에 대답 잘 하는 유형을 뽑나요? 아님 오상진처럼 면접프리패스상 같은 첫인상이 매우 좋아보여서 뽑나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30분 이정도도 별로임 걍 10분전이나 시간 맞춰와 제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진짜 빨리간다쳐도 20분이하지 1시간 일찍도착했다고 ㄹㅇ 회사 들어가는건 당황스럽긴하다 주변에 카페가 없나?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는 오히려 시간 못지키는거임.. 상대방 아예생각안하는듯 원래 앞에 카페 있다가 가는게 예의인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쓰니도 스케줄이 있을텐데.. 내 일이라고 생각해보니까 너무 당황스럽네
나라면 탕비실에서 기다리라고 하거나 장소 마땅한곳 없으면 시간 맞춰서 와달라고 내보낼 듯...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81 15:005205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84 12:4465344 1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89 16:4937863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3 20:487091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50 15:304225 0
근데 왜 이란한테 우리 선박 미사일 맞은 거 이란 실드 쳐주는 거야??
23:19 l 조회 5
이노래 뭔지 아는사람 제목알려줘1
23:19 l 조회 7
공무원들은 우파가 될 수 없나???4
23:18 l 조회 18
쓰던 콘돔 가져와도 괜찮나
23:18 l 조회 9
항상 밥사주시는 차장님 기프티콘 드려도 괜찮???4
23:18 l 조회 11
나는 상대방이 돈과 시간을 쏟을때 사랑을 느낌..2
23:18 l 조회 12
기초바를때 무조건 두들겨서 발라야돼? 1
23:18 l 조회 9
Infp 오늘 안읽은카톡3
23:18 l 조회 15
썸남이 헬스를 70분 한다는데 말이 돼??9
23:18 l 조회 18
친구 극우인거 오늘알앗슴
23:18 l 조회 17
손등에도 피지가 나네…1
23:17 l 조회 9
꿀알바 할말 1
23:17 l 조회 9
너네들은 고졸인데 부자면 사귐?15
23:17 l 조회 27
통역사들은 어떻게 다 목소리가 좋지?
23:17 l 조회 6
피부염인데 크림바르고 20~30분 잇다가 간질거리면2
23:17 l 조회 14
반택으로 당근 했는데
23:17 l 조회 10
내가 진상인가? 편의점 주인?분이 인사를 안 하심
23:17 l 조회 5
에그마요 샌드위치 머스타드 넣는 버전이 좋아 없는 버전이 좋아?1
23:17 l 조회 6
부정선거 관련 질문 있어1
23:17 l 조회 10
사실 인생에 정답 없는데 20대 애들한테만 각박한 거 같음
23:1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