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7
케이팝에서의 무대의 중요성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랑 유튭에 계속 뜨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순위 오르고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멜론도 어제에 비해서 꽤 올랐나봐 탑100 기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돌은 원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수파는 무대하면 더 오르는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피 여돌은 무대하면 오르는거알잖아 엄청 후려치던데 ㄷㄷ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돌은 무대하면 오름 아마 이제 점점 더 오를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방 돌면 더 오를것 같던데 일단 이번에 무대가 진짜 잘뽑혔더라고. 음원으로만 들을때는 몰랐는데 무대 보고 들으니까 좋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도 무대 봤는데 좋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독성 잇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안무가 너무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뮤비 볼때는 난잡했는데 음원으로 들으니까 좋고 무대랑 봐야지 더 진가를 보여주는 음악같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특히 글리치 부분 쾌감 장난아냐….너무멋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무대보고 그 파트 좋아져서 음원도 그 파트 집중해서 들음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 안무가 진짜 좋더라 퍼포 보고 나니까 노래가 더 좋게 느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무가 미쳣던데 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가 항상 안무가 좀 아쉬웟는데 이번엔 진짜 아쉬운 부분 1도없이 다꽉꽉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ㄹㅇ 안무 잘나왔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퍼포가 좋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무가 냥좋던데.. 무대랑 같이 노래 들으니까 더 좋게 들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무가 너무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 안무가 미침 그리고 멤버들 소화력도 미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뮤비 볼 땐 전체적으로 너무 난해하고 저게 뭐야 싶었는데 무대 보니까 괜찮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무가 ㄹㅈㄷ로 잘 뽑힘 무대 보는 맛이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이 올랐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번에 ㄹㅇ 무대랑 같이 봐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무가 너무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역시 무대가 중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아 요즘은 아이돌들 무대할수록 음원도 같이 오르더라 확실히 무대랑 같이봐야 노래 맛이 사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원만 들었을땐 뭔 노랜지 잘모르겠던데 무대 보니까 음악이 들리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노래만 들었을땐 애매했는데 무대가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무 잘뽑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노래가 되게 좋더라 나 원래 쇠맛나는 노래가 엄청 취향이진 않은데 wda 냥좋아서 계속 듣고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내가 무대로 먼저 봐서 그런 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요즘도 음방 효과 무시못하는데 짧게 활동하는거 너무 아쉬움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음원으로도 너무 좋았는데 무대 잘 뽑혀서 올라갔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방금 무대 보고 바로 플리에 넣었어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좋고 퍼포랑 같이 보니까 더 좋고... 에스파도 잘 소화하고 중간에 지디가 말하는 wda 파트도 너무 좋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애플뮤직으로 듣는데 지디인지 다른 남자인지 백사운드로 엄청 많이 디테일 챙겨놨던데? 노래 들을 때 이런 거 찾는 거 잼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353 06.18 10:1412561 0
연예남돌한테 키가 중요함?265 06.18 12:177552 1
연예/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270 06.18 16:0028374 4
드영배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123 06.18 13:222307 1
플레이브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57 06.18 18:09975 0
와 진짜 영케이 소희 퇴근빵 야차뜨는거 웃겨서 울음
2:17 l 조회 9
나 오늘 한끼도 안 먹었는데
2:16 l 조회 6
현시점 에픽하이 최고의 노래
2:16 l 조회 8
중앙일보, 220억 원 규모 어음 1차 부도1
2:15 l 조회 12
엄마가 집안을 꽉잡고 살아야 집이 행복하다
2:15 l 조회 11
X 수제트 뜻이 뭐야 …5
2:13 l 조회 37
옛날엔 최애랑 친한 팬 좀 질투났었는데4
2:12 l 조회 70
마플 첸은 ㅇㅅ 활동 하던 시기보다 결혼하고 더 잘생겨진듯 9
2:12 l 조회 33
엔믹스가 모델인 올리오 << 네일 폴리쉬 어땨???1
2:12 l 조회 10
순대국밥 먹고싶다 4
2:10 l 조회 23
와 샤갈 직캠찾아보다가 내 얼굴 대문짝하게 박힌 직캠을 봄4
2:09 l 조회 96
카타르 월드컵 때 광화문 갔는데ㅋㅋㅋ
2:09 l 조회 24
이와중에 북한은 월드컵 중계 훔쳐서 하고있는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8 l 조회 56
왜 애굣살을 한쪽만 그린거지 9
2:08 l 조회 234
근데 너희는 영화관 가격 솔직히 진지하게 비싸다고 생각함?26
2:08 l 조회 88
콘서트에 우치와 들고가려는데 우치와 들어갈만한 가방을 가져가야겠지 ..2
2:07 l 조회 25
거리응원 하려고 광화문 가는중...9
2:07 l 조회 132
아 오늘 뮤뱅 결방이지3
2:06 l 조회 31
그래도 올해 왕사남, 군체 등등 작년보다 한국 영화 잘돼서 진짜 다행임...4
2:06 l 조회 39
영화관하니까 우리동네에 작은 영화관있는데 티켓값이
2:0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