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하 일하기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십년 넘었는데도 싫음 ....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들어 직장상사도 싫으니깐
돈도 하 적고 그냥 그만두고 싶은데 재취업하기 힘들고 이거저거 집안 문제도 많다보니깐 더 미치겠다 ㅠㅠ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22 10:2566838 15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64 9:0223822 0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120 17:119588 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2275 16:0514948 0
한화/OnAir 🧡🍀🦅 260606 달글 🦅🍀🧡 2905 16:3915123 0
얘들아 진지하게 예쁜 사람 만나려면 국제결혼밖에 없을까?
19:38 l 조회 1
이 상황에서 내가 어째야할까
19:38 l 조회 1
오세훈은 재선거 하고 싶지 않겠지
19:38 l 조회 1
교사가 학생들 감금후폭행하는 꿈꿧음
19:38 l 조회 8
아놔 ㅜ환율개빡쳐 지금 미국 단기로 나와잇는데1
19:38 l 조회 8
일리윤 아토 로션 써본 사람!!!!
19:37 l 조회 6
음식점 ㄹㅇ개더럽네 쓰레기통만진 장갑으로2
19:37 l 조회 13
이럴때 보면 서울 살아보고 싶네1
19:37 l 조회 8
조개 먹다 진주 나올 수 있나...?1
19:37 l 조회 7
근데 핱시 김지민 인스스는 어떤사람이 하나하나 다 그동안 캡쳐해뒀던건가?1
19:37 l 조회 17
얘들아 올공가서 무료나눔 음식 받고 가라1
19:37 l 조회 10
근데 일진들이 어른돼서도 잘 살더라
19:37 l 조회 13
나는 아들 못키울거 같아
19:37 l 조회 12
아 미친 비둘기 로드 킬 당하는 거 봤는데 악몽 꿀 거 같아
19:36 l 조회 7
지금이라도 이재명 정부 금리 인상,돈 그만 풀어야 함....
19:36 l 조회 12
여기는 좌파 우파중에 어디가 더많은 집단임 ?4
19:36 l 조회 14
올공가면 ㄹㅇ 치킨줌?
19:36 l 조회 11
남익들아 어떤부분에서 '얘 남미새다' 라고 느껴??2
19:36 l 조회 30
내일 혼자라도 시위 함 나가봐야 겠다4
19:35 l 조회 33
투표용지부족은 윤석열정부탓임2
19:3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