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29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9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https://youtu.be/D0trEgUUNqY 

 

멜론 라디오면 생방도 아니고 녹방인데.....평타는 하는 줄 알았는데..... 높은 노래도 아니고 

그나마 시~계속에 이부분은 괜찮은데....
대표 사진
익인2
팬으로서 너무 속상한 글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어봐야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것만 보면 못하긴 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본포지션은 보컬 아니고 랩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보컬 아니야??저번에 아이린이 레벨에서 보컬 실력파란걸 봤던거 같기도하고....잘못봤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ㅈ.ㄴㄱㄷ 포지션은 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ㅎㅇㅎ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랩맞아! 처음에 레드벨벳 공개됐을 때도 4인조 신인 여성그룹인 SM 레드벨벳은 웬디(메인보컬), 슬기(보컬), 아이린(랩)에 최근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멤버 조이로 구성된 SM루키즈 신인여성그룹 출신으로 주목 받아왔다. 이렇게 기사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오홍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 하나만 가지고 평가는 아닌 것 같아... 다른 노래에선 본인파트 잘 소화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영상은 괜찮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놓고 못한다 못한다 하니까 속상하다 굉장히 ㅎ 이 영상 하나로 애 못한다고 치부하는건 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ㄱㄷ익인데 다른영상잇어?잘부른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주간아 트로트....? 트로트 부른거 은근 괜찮아 아님 15년 가요대제전 ses 너를 사랑해 라이브같은데 그거 잘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린이 몇초에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일 처음에 부르는게 아이린인듯 태연 11:11 부른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중간쯤일줄 알고 뒤에서 찾았닿ㅎ알려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평소에 잠깐잠깐 부르는거 들으면 평타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방 아니고 녹방이던데...는...여러 번 녹음해서 제일 괜찮은 거 올리고 이런 건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저번에 방송에서 양세형이랑 트롯 불렀을때 잘부른다고 생각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에 따라 기복이 심한 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태연 노래는 다들 쉽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론 소화하기 어렵고 곡 난이도가 있는 편이기도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래 잘 부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못한다고 생각할순있는데 좀 단어선택이 팬들 마상이 아닐까 싶다....너무 직설적이라 깜짝 놀랐네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복이 심한거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못하지도 잘하지도 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태연노래 부른거 말하는거지... 나도 어제 봤는데 좀 놀랐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슼하고봐야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괜찮은데 태연노래랑 목소리톤이 안맞아서 그런거같은데 저정도면 평타 아닌가 충격적이지않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린이랑 예리 노래 연습 좀만 더 했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잘하는건 아니지만 맘아프당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절레절레라니 ㅋㅋㅋㅋ 그냥 별로일 수는 있는데 마상이당 물론 글 쓰는 건 네 자유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린 노래부르는영상 많이봤는데 그래도 다른건 잘하던데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상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아이린 싫어하는 거처럼 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머지는...절레절레...라니...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이린 포지션이 보컬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랩일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놓고못한다고하니마상이다...절래절레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절레절레라니..조금 상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거만 보고 못한다고 하는건 좀 아닌것같아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몰랐는데 이영상은 진짜 좀 충격이긴하다 다른 영상들은 괜찮지않을까? 아이린 목소리는 예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너무 직설적이라 놀랐다... 팬들 다 있는데 그렇게 말하고 싶나.... 너무 당당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기복이 심한 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다른 영상도 좀 봐줘 노래 잘해 내기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영상 추천좀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두 영상 추천좀! 나도 잘한다기보다는 평타라고 생각해서...이영상말고 다른 영상보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어떤거 보면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레드벨벳 팬 아니고 그냥 아이돌 영상 찾아보는 거 좋아해서 아이린 노래 하는 것도 좀 봤는데 그냥 평타인 듯 목소리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음색 예쁜데..! 음알못이 보기에는 약간 리듬을 못 타신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이린 서가대인가 잠깐 발라드같은 거 불렀을 때 잘 부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다른 라이브 영상 추천해줄거 있니...저것만 들으면 별로인것처러무보인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뮤뱅 엠씨볼 때 짧게 짧게 부른거 괜찮았고 박보검이랑 선, 일과 이분의 일, 연말에 특별무대한거 괜찮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어 너무 대놓고 비난글이라서 나 아까 이거 유머글인 줄 알고 나갔는데 진지한 거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다른거 찾아서 들어봐 하나만 가지고 절레절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근데 아이린 포지션 랩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랩잘하는편이야??궁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쁘지 않던데??? 여태 레벨 랩 들어보면 괜찬괜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잘하는건 진짜 아닌듯..걍 평타에 라이브 기복 심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태연 노래가 듣기엔 편해도 부르기는 어려워서 그것도 한 몫 하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 때가 유독 그런거 같은데
나 타팬인데 아이린 관심있어서 유튜브로 영상 자주 찾아보는데 음색도 예쁘고 평타는치던데..
그리고 아이린 포지션 메인래퍼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맞아 메인래퍼! 조이도 본포지션 랩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걍 보통인디 랩포지션이라며? 실력이야 앞으로 나아지면 되는거고 뭐 쓰니 의견이긴 하지만 팬들 기분 꽁기할 순 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랩포지션이면 그럴수있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엥 듣고 왔는데 음정 불안한 것만 고치면 될 것 같은데...? 그렇게 막 충격적이진 않은디 내가 막귀? 와 근데 레벨 음색부자다 진짜 예리도 실력 엄청 늘은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타팬이지만 내 기준 이것도 악플인데... 절레절레라니 일반인보다 못하면 왜 가수했겠니 진짜 내가 다 마상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22 타팬인데 들어왔다가 놀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55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이거 하나 가지고 판단하기엔 좀 그런듯... 평소에 잠깐잠깐 노래하는거 들어보면 ㄱㅊ았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노래 못하는게아니라 떠는거같은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이린 목소리도좋고 넘나완벽 뮤뱅엠씨볼때 노래부른거 컷봐봐ㅠㅠㅠ... 유튜브에잇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괜찮은데...? 그냥 노래음정이 자기랑 안맞는거고 노래못하는거아닌것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이 영상은 음정 하나도 안맞긴 하다 노래 실력 보려면 다룬 영상이랑 비교해봐야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헐 댓글에서 조이 포지션 랩인 거 처음 알고 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원래 웬디랑 슬기는 보컬, 아이린이랑 조이는 랩으로 데뷔한 그룹이였어. 요즘엔 아이린이랑 조이도 노래 조금씩 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난 조이 노래할 때 목소리 좋아해서...! 그래서 당연 보컬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처 받은 익인들 미안해
나는 대중으로써 내가 듣고 느낀 생각 쓴건데 너무 여과없이 써버린 것 같아 댓글 지금 확인했어
댓글 보고 아이린 다른 무대 영상들 많이 찾아봤어 거기서는 잘 하더라 내가 팬이 아니라서 보여지는 자극적인 한 면만 보고 단정지어버렸나봐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이건 비판이 아니라 비난이잖아
마상 당하고 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포지션이 보컬은 아니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레벨 팬 아닌데 아이린 평타는 친다고 생각함... 저날 유독 컨디션이 안좋았나 다른 라이브 영상보면 괜찮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근데 오히려 비난이 아니라 비판아닌가...가수한테 노래실력만 가지고 말한건데 외모나 다른게 아니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노래실력이 어때서 어땠으니까 이렇게 노력하는게 좋을 것 같다 - 비판
충격..절레절레...일반인인줄... - 비난
인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그건 비판이 아니라 그냥 좋게 말하는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그래... 그럼 비판이든 좋은 말로 하든 둘중에 하나만 해주면 서로서로 좋은건데 지금 대놓고 비난하니까 마상이라는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음 글쎄 난 지금 대놓고 말하는 거랑은 상관없이 이 글이 비난이라고 하길래 의아해서 댓 단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113에게
이 글이 비난이라는 말을 하고 싶은거야 나는,,, 혹시 수정 전 글 봤니? 보고도 비난이 아닌 것 같으면 그냥 의견이 다른걱같ㄷ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114에게
이 글 수정한거야? 아 나는 그건 몰랐어 지금 본문이랑 댓만 봤다 그래서 서로 오해한 부분도 있는거 같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냥 본인을 대입하면 될 듯
익인이 어디가서 노래를 하게 되었어 근데 사람들이 노래 못 부르지만 노력하면 잘 부를 듯이랑 노래 형편없네 둘이 느낌이 다르잖아? 그냥 본인이 듣고 기분 나쁜 말이 악플인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아이린 노래영상 추천 해줄 사람 없니ㅠㅠ 아니면 그냥 유튭에 아이린 노래 검색해서 아무 영상이나 보면 되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다른 영상 추천 좀 해 주라 엠알제거도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나 레드벨벳 팬 아닌데 그냥 그래 보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뮤뱅에서 박보검이랑 선 부른건 잘부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이린 연습 많이해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음.. 레벨 팬으로써 한 가지 영상만 보고 이렇게 글을 써서 조금 속상하다 ㅠ ㅠ 다른 영상들 보면 못하지 않은데 이 글만 보는 사람들은 아이린이 못하는 줄 알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뮤뱅에서 한 선이나 일과이분의일 무대만봐도 엄청 잘하는건 아니더라도 잘하던데....그리고 무대에서 자기파트 흔들리지않고 잘소화하면됐지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저 영성 하나만 보고 실력 판단하는거는 아니라고 봄 쫌 그렇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못생겼다 이런 인신공격은 당연히 하면안되지만 가수한테 노래못부른다고 하는건 상관없는것같아. 나도 아이돌파지만 실력면에서 못한다고하는건 수용해야한다고생각함.. 여기가 팬카페도아니고.. 대중들은 당연히 하나만 보고 판단할수밖에없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하지만 못한다고 절레절레라고 말하는 건 조금 그렇지 않나...? 팬카페는 아니지만 팬들이 볼 수도 있는데 조금 속상할 거 같아 ㅠ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 나는 수정후에 본거라ㅋㅋㅋㅋㅋ 수정전글이 어땠는진 몰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왜 나는 괜찮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오늘은 아이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명재현: 내가 얼마나 돼지인지..?
17:13 l 조회 1
어그로 징계 알람 왔다
17:12 l 조회 12
장터 🙏내일 29일 오후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7:12 l 조회 6
우리나라 그러면 월드컵 진출 실패한거 처음이지?
17:12 l 조회 7
이재명 구단주였다는거 찐이야?
17:12 l 조회 16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2
17:11 l 조회 26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
17:11 l 조회 12
인기가요 SNS 점수 이상한 거 맞는데?8
17:11 l 조회 113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17:11 l 조회 11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4
17:10 l 조회 35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6
17:09 l 조회 54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8
17:09 l 조회 99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13
17:08 l 조회 83 l 추천 1
이런 얼굴 좋아하면 소나무야?3
17:08 l 조회 53
ㄹㅇㅈ 폰 무슨일 같은 날 찍은거 맞음?8
17:07 l 조회 218
앤톤 뉴저지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
17:07 l 조회 120 l 추천 12
김수현사건은 다 조작이야??? 누명 벗은거?1
17:07 l 조회 96
진짜 홍명보 귀국 안한다고14
17:07 l 조회 214
리센느 메이 진짜 존예다 2
17:07 l 조회 39
라이즈 1위했구나대박 앵콜도 했어?5
17:07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