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그렇게 팼을땐 소속가수 좀 위해달라고 팼는데도 그렇게 눈막귀막 했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생들한테는 아주 잘~해주네? 아무리 신개팀만 일한다해도 너무 심하지않냐ㅋㅋㅋ 생각할수록 화나네 신인들한테 방송에 나와 달라고 그렇게 말하는데도 안듣고 일본 좀 그만 가라고 그렇게 말해도 안듣고 걸그룹한테 대우 좀 해달라고 했는데도 그렇게 안듣더니 참... 나도 프듀보면서 선호 좋아했는데 이건 너무 심함ㅋㅋㅋㅋ 큐브 덕분에 몇달전에 현타 제대로 와서 탈덕할까 생각했는데도 애들 보면서 참았어 좀 가수를 위해 일 좀할 생각은 없니?? 괘같은 큐브

인스티즈앱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