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3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그럼 우리 애는 구종현인가... 하고 혼자 시무룩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뉴'이스트 종현이었어 ㅎㅅㅎ... 부기님 브이앱 너무 귀엽더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녀ㅓ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종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혼자 시무룩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방 인류애 잃어버린 줄 알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렇게 아는사람 많더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이니종현 뉴이스트종현이였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기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ㄹㅇ헷갈릴만함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근데 이런 질문 꾸준히 올라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진짜 new! 종현! 이런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불러...????따흑 ㅠㅠㅠㅜ 하면서 혼자 마상 입엇는데 그게 아니란 걸 알고 민망했지...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진짜 속상할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그래도랰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따지고보면근데 뉴종현도 new는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데뷔 6년차?라며...? 하긴 나 중딩 대장일 때 터져나오는 잭팟 따라 불렀는디... 여보세요도 명곡이었고 진짜 이제야 빛을 본 게 다행이면서도 아깝다 더 오래 전에 빛 봤어야 할 그룹이라고 생각햇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지금이라도 뜨니 넘나 다행 종현이들흥하길!ㅎㅎㅇ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친목도 해죠라 종혀니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웤ㅋㅋㅋㅋ 혼자 생각한것돜ㅋㅋㅋㅋㅋㅋ 샤종현 씨종현 틴종현 뉴종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혹여나 글 썼으면 어쩔뻔 했어... 창피해서 죽고싶었을 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타소속사 재무제표 가져와서 저런 정병짓 하는 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9:43 l 조회 2
개미남
9:42 l 조회 3
리쿠 남팬한테 팬싸 태도봐바
9:42 l 조회 30
정보/소식 <피의 게임X> 사전 스틸 공개 | 눈을 가린 채 한자리에 모인 다섯 팀의 첫 대면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1
9:40 l 조회 20
원희 요즘 웰케 이뻐짐?
9:38 l 조회 39
탈퇴멤이 안 미워질 때가 오긴 올까5
9:38 l 조회 44
카보베르데 지금 성적이 이변급이야?3
9:37 l 조회 33
이번주에 올공 가는데 시위 아직도 함??1
9:35 l 조회 98
아니 찰리xcx 인종차별 논란 대응한거 개웃기네ㅋㅋㅋㅋ2
9:35 l 조회 186
미디어 [문화연예 플러스] BTS RM, 국립중앙박물관 첫 글로벌 홍보대사 (2026.06.22/뉴스투데이/MBC)
9:35 l 조회 9
포카교환했는데 내가 보낸 포카가 하자가 있다고 하면 어떡해?19
9:34 l 조회 81
보통 남돌들 군대 다녀오면 사람이 좀 바뀜?7
9:34 l 조회 97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꼬마야?1
9:32 l 조회 41
스트리머도 너무 양지로 올라오면 스트리머랑 시청자 둘 다 안좋은듯1
9:32 l 조회 44
롤 잘알 있어? 페이커 사일러스 있잖아 6
9:31 l 조회 37
이강인 이적하나?1
9:31 l 조회 142
6월 1일에 입사했는데 근로계약서 없이 일하고 있거든8
9:31 l 조회 160
아니 죠랑 케이 둘 다 대박이다
9:31 l 조회 33
원빈이 거의 반수면라방4
9:31 l 조회 72 l 추천 1
정채연.................대박
9:30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