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실력이고 뭐고 다 떠나서
가사도 너무 예쁘고 그냥
목소리가 너무 좋아
물론 저런 부분들이 돋보이는 거엔 실력이
받쳐주니깐 돋보이는 거라 생각해
예전에 세븐틴 뷰티폴 들어 봤을때 귀에 박히는
랩 파트 있었는데 그거 민규 파트더라..
ㄹㅇ 취적
세븐틴 이번 노래도 넘 좋고
잘 됐으면 좋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7/10/02) 게시물이에요 |
|
랩 실력이고 뭐고 다 떠나서 가사도 너무 예쁘고 그냥 목소리가 너무 좋아 물론 저런 부분들이 돋보이는 거엔 실력이 받쳐주니깐 돋보이는 거라 생각해 예전에 세븐틴 뷰티폴 들어 봤을때 귀에 박히는 랩 파트 있었는데 그거 민규 파트더라.. ㄹㅇ 취적 세븐틴 이번 노래도 넘 좋고 잘 됐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