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0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왜 짹에서 우리 부정투표 했다고 그러는 거지 진짜 왜 타팬덤 까지 끌고 오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짹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정투표 아냐! 그냥 짹사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알티도 안탔고 들어가보면 했다는 말보다는 했다던데 하면서 화내는글 뿐이야 우리 공카도 그렇고 다 열심히 했다고 토닥토닥 중인데 왜 저렇게 말나오는지 이해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트 올랐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나도 실트 보고 놀랬어 우리쪽 진짜 다 너무 아쉽다 이런 말 뿐인데 애초에 부정투표 못 하는 시스템인거 아이디 영업하느라 다 아는데 그냥 어디에나 있는 ㅇㄱㄹ라고 생각해줬으면 좋겠어! 실제로 서치했을 때 부정투표라고 하는 사람들 손에 꼽고 우리쪽 절대 그런 분위기 아니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거 없어 ㅋㅋㅋ 짹에서도 초중딩들이나 그러고 열내는 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관심이 필요한아이들일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정투표 아녀 실트도 부정투표 얘기 꺼낸 사람 욕하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걍 짹사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대부분 욕하는 거 밖에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트도 들어가보면 양쪽다뭔소리냐고화내고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ㄹ가 얘기한 걸로 다들 화내느라 그런 거야 다들 욕하고 있는 거 절대 아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종료 되고 관련해서 터무니 없는 얘기로 상대편 못 들어가게 막았다 부정투표다 뭐다 말나왔고 (일부 사람들이) 그거 보고 화나서 한마디씩 하다보니 실트 오른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실 한쪽만속상할거절대없음 둘다 이상한사람들이 저러고있는거라서 ㅠㅠ ㅌㅇㅌ 들어갔다가 멘탈 털텔 털리고 바로 나왔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달간 최대로 쏟아붓고 다 지켜본 난 걍 웃고만다ㅎ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정투표라고 하는 트윗보다 그거때문에 빡쳐서 우리가 부정투표라고~~??? 뭐?? 하는 사람이 더 많은거 같던데 실트도 그것때문에 오른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투표결과를 부정하고 싶어서 그런가봄
진짜 매일 밤 투표 한 사람이면 그리 못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정투표 아님 열폭하는거니까 신경쓰지말장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과에 승복하는 짹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트는
뭐가 부정투표야ㅋㅋㅋㅋ<<라는 글들 때문에 오른거야 부정투표 어쩌구 하면서 까는 사람들 얼마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리고 부정투표라 하는 사람들 걔네 투표 안하고 씨부리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했으면 그 말 안나와ㅋㅋㅋㅋㅋ짜증나네 갑자기 걍 짹은 답이 없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한투표로 방탄팬덤 3500표 빠진거빼고는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짹은 ㄹㅇ그사세 그렇다고 투표는 잘하는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수 일부팬이 부정투표 어쩌고 저쩌고한거 패다가 실트 올라간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등학생친구들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짹에이상한애들 많아서 그냥 거르는게답인듯 ㅜㅜㅜㅜㅜㅜ 흐규 팬들한테 투표줌그만시키길 ㅠㅠㅜ서로 고생하고 힘들어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국 왜케 개판이야...?
12:54 l 조회 1
홍명보랑 설영우한테 물어보고 싶긴 함
12:54 l 조회 1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
12:54 l 조회 1
남은 경기 다 감시하면서 3개 충족되는지 봐야겠네
12:54 l 조회 6
ㅋㅋㅋ내가보는 스트리머 진짜 웃기네ㅜㅜ웃프다
12:54 l 조회 13
맨날 축구팬들이 야구는 스포츠 아니라고 고로시했던게 웃기네
12:54 l 조회 15
2002랑 지금 2026 선수 라인업만 비교하면
12:53 l 조회 27
아니근데 역대 월드컵중에 고소공지 올리는 선수 본 사람 있음??1
12:53 l 조회 35
혹시 그럼 축구 감독 중에 제일 베스트였던 감독은 누구야?3
12:53 l 조회 21
설영우 고소할만하네6
12:53 l 조회 153
근데 ㅅㅇㅇ는 왜 욕먹는거야???6
12:53 l 조회 42
포르투갈 잡고 16강 올라갔던게 전생 아니냐1
12:53 l 조회 16
오늘 이강인 미드필더인거 감안해도 ㄹㅇ 심하던데3
12:53 l 조회 41
고소공지는 상관없는데 경기 대참사 일어나자마자 끝나고 올려서 문제인거임2
12:53 l 조회 24
알못이봐도 홍명보 전술이 뭔지 모르겠음1
12:53 l 조회 10
축협 진짜 웃긴다 대표팀한테 엿 던지고 계란 던질때는 처벌 원하지 않는대놓고 ㅋㅋㅋ
12:53 l 조회 41
2002세대는 이제 추억 속에만 남는게 맞아보여1
12:53 l 조회 10
고소공지 타이밍이 개에바긴해 더 욕받이되는건데 홍명보가 올리지ㅠ1
12:53 l 조회 21
우리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 우리 625때 남아공이 도와줬엇자나?2
12:53 l 조회 19
축구는 감독역량이 큰 운동임
12:5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