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8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그냥 제일 안쓰럽다…진짜 그런 말 하는 본인 심정은 어땠을까?이런 생각밖에 안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걍 안쓰러워 얼른 떨쳐냈으면 좋겠다ㅜ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착한 사람인게 보여서 걍 ㅋㄱㅋㅋ안쓰러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야..평소엔 저런 날 서있는 말도 잘 안해본것같은게 너무 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여출들이 규민과의 연애에 대해 질문했는데 거짓말로 말함ㅠ 좀 선을 넘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어제 뜬 거 보면서 가슴만 아프더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이 너무 공허해보여서 본지 몇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안 잊혀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진짜 ... 생기 하나도 없는 눈에서 눈물만 계속 흐르는게 너무 마음 아팠음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33내말이 나 자기전에도 생각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문앞에서 우는거 내가 이걸 봐도 되나 싶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은 제발 행복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왜 그러는지 다 아니까 이해됨... 나쁜 마음으로 그러는게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미웠다기 보다는 .. 진짜 보는 사람까지 가슴 턱 막히게 하는 ..? 그렇게 거짓말까지 해놓고 밖에 나가서 혼자 우는 소리 듣는데 진짜 막 내 가슴이 다 미어지고 쓰라리더라 ……
얼른 잘 극복해내고 좋은 모습 보여줬음 좋겠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년이 저렇게나 크구나 많이 느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솔직히 보는 사람들 답답할 수 있지만 모아보면 지금 해은이 상황이 너무 안 좋잖아ㅠㅠ 그냥 안쓰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짓말하면서도 괴로워하는게 보여서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이 제일 힘들어보여서ㅠㅠㅠ 거짓말하면서 스스로 갉아먹히는 느낌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굳이 나까지 미운 소리 안 하고싶음 밉지도 않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난 너무 밉던데... 규민이 배려 좀 해줬으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인이 제일 괴로워보여서 굳이 나쁜 말 하고 싶지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나도 딱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해은한테 과몰입해서 주저앉아서 울때 같이 울음...심지어 거짓말도 다 들켜서 뭘 할수도 없고...그냥 맴아픔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람이 선해보이기도 하고 본인 감정에 솔직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짓말 하는 본인이 제일 괴로워보였어 게다가 다 들킬만한 거짓말만 해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진짜 속여봐야지! 이런게 아니라 지금 할 수 있는게 거짓말 밖에 없어서 막 부랴부랴하니까 부실하고 이런느낌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거짓말 하는 순간에도 그렇게 말 하면서도 얼마나 속으로 더 무너졌을까 싶음 스스로도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말도 안되는지 다 알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지막에 우는 게 너무 슬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 방송에 나올걸 알면서도 한 행동이라는게..
그마저도 엄청난 악의를 가진것도 아니고
치밀하게 계획한 것도 아니고
그냥 오로지 단편적으로 눈앞에 있는
규민이랑 데이트를 막겠다는 하나만 보고 한거라
들켜도 미련이 남아있다는걸 보여주고 싶다고 한거라..
그 공허한 눈빛으로 자기를 갉아먹는걸 스스로도 알고 있는것 같고 너무 괴로워보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신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저걸로 까는 게 약간.. 싸이코패스가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람이 너무 곰같음 그래서 미운 짓 해도 자기가 더 괴로워하니까 더 안쓰러운 듯 미운 짓도 이해가 가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너무 곰이여서 자기 패 숨기려다가 다 보여주고 절박하지만 허술해서 밑바닥까지 보여주는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본인 스스로도 거짓말하는 동안 거짓말 하나하나 말하는 그 순간마다 공허해지고 눈빛을 잃어가는게 보여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진스는 관계성이 진짜 회생불가인듯..
17:54 l 조회 1
강남 미용실 원장이랑 대치동 영어강사중에 누가 더 잘벌까?
17:53 l 조회 1
공항 탐지견과 마크 ㅋㅋㅋ 개부러워
17:53 l 조회 1
슴팬들에게 물어보고 싶은거
17:53 l 조회 1
설영우도 좀 안타깝다
17:53 l 조회 1
정국 기회되면 나중에..최대한 빠르게 뭔가 할 수 있으면 2
17:52 l 조회 1 l 추천 2
하 티켓팅 진짜 개스트레스받는다
17:52 l 조회 1
근데 홍명보... 2002년 4강때 뭐 한 게 있어?
17:52 l 조회 1
못생긴걸 못생겼다고 안하고 뭐라고 돌려서 말 하지?
17:52 l 조회 1
베몬 아현 의상 이게 맞나
17:52 l 조회 13
투어스콘에 제베원 김태래 박건욱 앤더블 장하오 한유진
17:52 l 조회 9
장하오 한유진 투어스 콘서트 옴1
17:52 l 조회 14 l 추천 1
슴은 언제 베리즈로 이전하냐
17:51 l 조회 10
정국 이거 맘찍 알티수봐
17:51 l 조회 27 l 추천 1
햄부기 먹으러 가야겠다2
17:51 l 조회 4
똑똑똑 노래 개좋아
17:51 l 조회 5
위버스 왜이렇게 불편하게 바뀜?1
17:50 l 조회 13
축협이 이제 할일2
17:50 l 조회 23
내가 기다리고 있는 27년도 공개 애니3
17:50 l 조회 31
이거 찐임?3
17:50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