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
저걸 어떻게 봐야 디스로 볼수 있지 ㅂㅌ 리스펙에 훨 가까운 가사같은데 암튼 드레이크가 곡에서 언급한거 진짜 대단한 일임(p)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상황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것도 한국인들이 저러는게 것도 돌팬들만ㅋㅋㅋㅋ아직도 열등감을 가질 수 있다는게 신기함 너무 천상계에 있는데도 아직도 그런걸 가질 수 있다는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뜬금없이 방탄 디스를 왜하겠냐고ㅜ 아 그런말이 왜 나온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드레이크가 뜬금 디스를 왜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사고방식이 그렇게 가지(n)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이 인정받는다는 사실 부정하려고 영어도 못하면서 디스래 현지인들 다 샤라웃이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꼬여서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패고 싶어하는거 넘 티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넘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은 지금 젤 핫하고 사랑받는 그룹이야
싫으면 관심을 두지마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랫줄 맞말인데 윗줄은… 맞말이어도 어그로 끌리기 너무 좋은 말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가산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걸로도 억까해서 방탄 까려고 애쓰는게 신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어쨌든 팝가수가 자기곡에 케이팝그룹 이름 넣어 언급한건 그만큼 해외인지도 대중성 있다는 얘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디스여야 하는 사람들이 있는듯ㅋㅋㅋㅋ 리스펙이다 아니다 말이 갈리는건 이해하는데 디스는 절대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상이 자길 속이는 거 같으면 그냥 못본 척 넘어가는게 젤 나을텐데 굳이굳이 바락바락... 왜 그러냐 불쌍하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여기반응보고 엥??하고 돌아보고 왓는데 진지하게 각잡고 디스냐 아니냐 이야기하고잇는 커뮤 여기뿐인듯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ㅍ좀 달아주셈어그로끌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디스던 샤라웃이던 파급력 개쩐다는말이라 걍 기분 좋으면 되는거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243 10:146243 0
연예/정리글 명재현 갤발 개억까 플 정리 (실시간 본인 해명 포함)255 06.17 23:4022910
연예유튜브 프리미엄쓰는 익들 음악들을때 유튭뮤직 써?202 2:046687 0
드영배/마플 ㅂㅈㅎ 이거 진짜임?135 9:1015839 3
데이식스 쿵빡 영케이까지 납치해서 다시 돌아온 최우수산 예고 37 15:331123 0
마플 알파드라이브원을 좋아한 게 후회돼
17:23 l 조회 1
인피니트 간잽중인데 곧 덕질할것같다 하시는 분들
17:23 l 조회 1
하투하 키키 리센느 아일릿 같은 분위기인 그룹들 알려줄래?
17:23 l 조회 1
마플 독방에 최애 ㅇㄱㄹ 단단히 붙은듯
17:22 l 조회 14
귀여운데 섹시한 남돌 추천해줘2
17:22 l 조회 21
마플 만약 신인 배우가 디렉 보는 감독한테1
17:22 l 조회 19
마법의 소라고둥 ver 포카 뭔데 귀엽냐
17:22 l 조회 11
나 5세대 그룹명중에 이 두팀이 제일 웃김
17:22 l 조회 50
헤테로페스랑 알페스랑 뭐가 다르냐니
17:22 l 조회 19
마플 고소 마음먹으면 하겠지 근데
17:22 l 조회 16
송은석아 대체 뭘 한 거냐
17:21 l 조회 18
진짜 아이돌 뺨치게 잘생겼다
17:21 l 조회 48
마플 남의 부정적 이슈에 본인들 인성영업 이런 바이럴 돌리는거3
17:21 l 조회 38
쇼타로 댄브부분 역시 쿄카가 만든게 맞구나
17:21 l 조회 15
구글계정 새로파서 빌려줬눈데 다른계쩡 못들어가는거지?!
17:21 l 조회 5
트리플에스 월와우 자컨 ost로 나오면 음방은 안하려나?
17:20 l 조회 5
나솔 언제 재밌어질까
17:20 l 조회 7
아직도 마크가 엔시티 나간거 안믿김..
17:20 l 조회 19
원빈 오른쪽 얼굴..4
17:20 l 조회 21 l 추천 1
마플 투표 놓으니까 편하네 ㅋㅋㅋㅋㅋㅋ1
17:2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