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딱 중간연차된 그룹인데 나는 데뷔팬이거든 데뷔때부터 직전컴백까지는 매 활동마다 팬들 늘어나고 유입이 생기는 그런게 느껴졌는데 이번엔 컴백하고 활동 마무리된지 좀 됐는데 컴백 초반에만 약간 반응있고 그뒤로는 오히려 공백기보다 더 빠진거같아.... 이번활동이 되게 중요했을거같은데 이대로 체급 안커지면 그냥 수금목적으로 투어나 돌릴거같아서 슬프다...ㅠㅠ
지금 딱 중간연차된 그룹인데 나는 데뷔팬이거든 데뷔때부터 직전컴백까지는 매 활동마다 팬들 늘어나고 유입이 생기는 그런게 느껴졌는데 이번엔 컴백하고 활동 마무리된지 좀 됐는데 컴백 초반에만 약간 반응있고 그뒤로는 오히려 공백기보다 더 빠진거같아.... 이번활동이 되게 중요했을거같은데 이대로 체급 안커지면 그냥 수금목적으로 투어나 돌릴거같아서 슬프다...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