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고고링고고ll조회 7504l 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새 배달치킨 비싸서 냉동치킨 종류별로 사서 후기써봄 
나는 간장이나 허니 같은 달짝한 치킨 좋아해서 이쪽 계통으로 사먹어봄 
내 입맛대로 쓴 거 인점 다시 한 번 참고
 
이렇게 먹어봄!
1.    고메 소바바 소이허니 순살 (375g/가슴살)
2.    마니커 허니크런치 순살 (340g/다리살)
3.    청정원 순살바삭 허니간장 (300g/가슴살)
4.    또래오래 마늘간장 순살 (380g/다리살)
5.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 순살 (375g/다리살)
6.    애슐리 스윗콤보치킨 (460g/윙,봉)
7.    퀴진 인싸이드 스윗허니콤보 (930g/봉)
8.    오즈키친 스윗허니 치킨윙봉 (340g/윙,봉)
 
1~5번은 소스 묻혀서 나오는 제품이고
6~8번은 소스가 따로 팩 같은 거에 담겨있어서 좀 귀찮았음

첫번째로
〈고메 소바바 소이허니 순살>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닭가슴살 순살에 단짠 간장양념이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음

375g 1봉에 18개라 중량 대비 개수는 많은데 크기가 작아

튀김옷 얇고 바삭한 편이라 잘 먹었어 ㅋㅋ

근데 너무 달진않아서 그런가 내입맛엔 약간 슴슴하다고 느껴짐



〈마니커 허니크런치 순살>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이건 커리향이 나더라고? 허니라고 생각하기보단 커리치킨 느낌

색은 좀 어두운 편이고 사이즈 크기가 각각 천차만별이라 쫌 당황

닭다리살에 닭고기 함량 62%인 건 칭찬할 점 340g 1봉에 11개 들어가 있어

밥 밥찬으로 괜찮을 것 같은데 향 때문에 호불호가 분명할 것 같음


 청정원 순살바삭 허니간장>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국산에 가슴살이고 300g에 12개 들었어

16시간 저온숙성 했다는데 맛이...좀 아쉬움

염도 적당해서 간장이랑 단맛 밸런스 좋고 닭누린내도 없는데

소스맛 넘 강하고 닭가슴살이라 약간 퍽퍽하고 튀김 옷 두꺼워서 살짝 느끼함



또래오래 마늘간장 순살>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진 순살치킨이라 촉촉해

튀김옷은 바삭한 편이고 마늘양념이랑 간장 밸런스 좋았음

고메 소이보다 상위느낌임 더 촉촉하고 크기도, 때깔도 좋고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마늘에 진심인 사람이면 마늘향 좀 약할 수 있음!

전체적으로 닭냄새도 없고 좋았어 380g에 12개 들어있었음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 순살>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사세껀 웬만하면 평타침

약간 데리야끼 맛 나는 소스에 단짠 밸런스 좋아

치킨만 먹으면 짭짤해서 맥주나 밥이랑 먹기 딱임

375g에 15개 들어있고 닭다리살이라 촉촉함


에슐리 스윗콤보>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이제부터는 쏘스가 따로 들어있는 치킨이야
완성된 치킨을 꿀간장 소스에 맛나게 버무리는 형식
윙, 봉 콤보로 구성됐고 460g에 윙 3개랑 봉 8개 있었음
소스맛이 인스턴트 맛이 강해서 손이 안가더라고..
닭비린내 살짝 나더라.. 에슐리는 모짜렐라 치즈볼이 짱맛


퀴진 인싸이드 스윗허니콤보>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치킨봉이랑 웨지감자, 허니소스 개별 포장되어 있고

930g에 봉 14개 들어있어

소스가 조금 달았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음

달달한 맛보다는 짠맛이 더 느껴지는 편이긴 했는데 살이 촉촉한 편이라 괜찮음



오즈치킨 스윗허니 치킨 윙봉>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간장,허니 냉동치킨 8종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나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 튀김옷이 얇은게 취향이라 그런가
튀김옷이 되게 얇고 바삭바삭해서 씹는 맛이 좋았음
간장 허니 밸런스나 염지도 적당하고 소스 별첨이라 귀찮긴 한데
본인 취향에 따라 양도 넉넉히 조절 가능하고 남은 건 치킨 살 야무지게 떼서 치밥해먹으면 될 듯
국산 닭고기고 340g에 윙&봉 11조각 들어있었음

 개인적인 순위는

1.    오즈키친 스윗허니 치킨 윙봉
2.    사세 소스치킨 단짠갈릭 순살
3.    또래오래 마늘간장 순살

내 입맛 기준으로만 뽑아본 순위라서 
각자 다를 수 있어서 필터링은 꼭 필요해









추천  4


 
고메 소바바 짱맛인데 저는 요것도 달아용 주로 코스트코에서 사먹는편
21일 전
고메 소바바 맛있어요
21일 전
ㅋㅋㅋㅋ 사세 쏘스치킨 짱맛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유치원 반 애 엄마한테 전화 옴.jpg268 풋마이스니커07.15 22:25111596 16
팁·추천 내 웨딩 드레스 취향은 실크파다 vs 비즈파다206 NCT 지 성5:5260186 1
정보·기타 일본에 일진 학폭이 없는 이유170 천박한 민족07.15 20:43128066 2
유머·감동 블라인드) 바람핀거 걸리고 회복중에 있는데136 담한별0:3262255 19
정보·기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연예인 유튜브 홍보채널135 서진이네?07.15 22:4599992 2
돌봄인력 8년뒤 71만명 부족…베트남서 '전문 간병인' 키운다 밍싱밍 14:24 38 0
월급 210이랑 230이랑 삶의 질 많이 다른지 아닌지 논란 결코 14:22 247 0
남돌이 팬이랑 소통하는방법 ㅋㅋㅋㅋ 구름인 14:21 164 0
블라인드) 내가 쫌생인지 봐줘1 담한별 14:18 462 0
서울 올라와서 현타 왔는데...1 뭐야 너 14:15 613 0
8년동안 1명 만난 사람 vs 8명 만난 사람 누구랑 사귈래?3 태 리 14:13 641 0
순천향대 응급의학과 교수들 단체사직 및 응급실 폐쇄 이유 썰.jpg1 색지 14:12 1032 1
[단독] 文 탄핵 등 국회청원 100% 폐기.."尹 탄핵청원도 폐기해야” 뭐야 너 14:10 1146 0
올영 선크림 오늘하루 할인함 다니우 14:06 1004 0
외가쪽 생계에 도움 주고있었던 동현이1 He 14:06 1535 0
점이 있다는 카리나 헤에에이~ 14:05 558 0
1-2화 선공개 한다는 <유어 아너> 시사회 춘식이제로 14:04 333 0
김구라, 김동현 충격의 통장정리.jpg9 판콜에이 14:02 3561 2
솔직히 트럼프 총 맞은걸로 유세떠는거 별로임 멍ㅇ멍이 소리 14:02 838 0
[블랙팬서] 킬몽거의 박물관 씬 인종차별 언더캐이지 14:01 660 1
대한민국 3대 종교 이미지 태래래래 14:01 1427 0
마음이 편안해지는 선긋는 기계 gif 어니부깅 14:00 1264 0
저 얼굴 때문에 까인 거예요? 더보이즈였다면 달랐을까요?3 윤+슬 13:41 2234 0
릴레이 댄스, 릴댄 어게인 모두 천만 조회수가 넘는 유일한 아이돌 짱아궁댕이 13:38 1266 0
현재진행형인 하이키 서이에게 금지된 것 bbqqqq 13:37 255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6 14:22 ~ 7/16 14: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