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44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속보] 전국 18개 대학생들 과잠 벗었다…동시 시국선언 [현장영상]
143
17일 전
l
조회
65730
인스티즈앱
>
투표용지 부족사태와 관련해 전국 18개 대학교가 동시에 시국선언을 진행했습니다. 대학들 현재 모습을 현장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눈빛에서 결연함이 느껴지네요...
15
4
15
익인1
멋지네용
17일 전
익인2
이게 맞지..
17일 전
익인3
대학생도 나서는데 에휴
17일 전
익인4
증거 인멸 진짜 미친 거 같아 특검 해야지
17일 전
익인6
증거 인멸,,, ,??
17일 전
익인4
/> 선관위는 진짜 미친 집단이야
17일 전
익인4
17일 전
익인52
인멸 아님 저거 필수보관품 아니고 결정 알기 전이 폐기물 업체에 보낸 거라고 기사 봄
17일 전
익인62
나라가 난리가 났는데 필수보관품 아니니까 폐기하고 7투표소 정리?? 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2
저거 그냥 매수 적혀있던데 굳이 저 박스 아니더라도 확인 가능한 거 아닌가?
17일 전
익인52
그리고 거기 원래 경로당인데 어캄 그럼 시위대가 거기 지켰어야지
17일 전
익인5
아직 한국에 미래가 밝다
17일 전
익인7
진짜 대단하다!!! 민주주의의 꽃
17일 전
익인8
이게 맞지...
17일 전
익인9
멋있다
17일 전
익인10
자랑스럽다 내 후배들
17일 전
익인11
목소리 내는 대학생들 멋지다… 진심응원함
17일 전
익인13
멋지다
17일 전
익인14
목소리 내는거 멋있음
17일 전
익인15
자랑스럽다
17일 전
익인16
멋지다
17일 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려왔나..
17일 전
익인19
아이고 정치병자야..
17일 전
익인18
미래가 밝다 진짜ㅠㅠ
17일 전
익인20
대학생들은 아직 사회경험도 없는데.. 뭘 알고 저러는 건지 안쓰럽네
17일 전
익인18
엥;;; 진짜 편협한 시각이다.. 사회경험 있음 뭘 알아? 없으면 뭘 모르고? ㅋㅋㅋ
17일 전
익인21
원래 이런일에 아주 그냥 조선시대 때부터 학생들도 참여함
17일 전
익인20
조선시대때는 어린이들도 나가서 돈 벌던 시대여~
17일 전
익인20
사회 비판은 어느 정도 사회생활이 쌓인 이후에 하는 걸 추천함
17일 전
익인35
이한열 열사 모욕하네
17일 전
익인51
근현대사/현대사 공부 안함? 그동안의 민주화운동의 중심은 학생과 교수였는데..심지어 조선시대에도 성균관 유생들이 들고일어났는데 뭔 사회생활을 하래ㅋㅋㅋ가장 때묻지 않고 올바른 시각으로 말할 가능성이 높은 집단이구만
17일 전
익인54
?... 중학교만 다녀도 알만한데 학교다닐때 잤냐
17일 전
익인66
? 넌 대체 뭘 알고있긴해서 이러고 있는거임?
17일 전
익인75
419혁명도 많은 대학생이 참여했는데 사회경험두 없는게 뭣두 모르고 참여했다 하실런지.....
17일 전
익인80
원래 우리나라는 성균관 유생들, 독립운동,민주화운동, 탄핵 등등 다 학생들이 주도하거나 학생들이 참여함
그래서 예전 정권들이 대학생들이 저런거 못하게 하려고 얼마나 악을 쓰고 못하게 만들엇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대학생들 데모 시위 이런게 약해진건데 계~속 한쪽 정당에서 빌미를 제공하셔서 덕분에 다시 살아나는중^^~
17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2
멋지다 후배들
17일 전
익인23
아니 얘들아 저게 정상 아니냐......진짜 시위하는사람 싹다 극극극우로 몰아가고 하지말자 투표가 제대로 안됐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으면 나서야되지않음???? 윤 관련해서는 다들 응원봉들고 튀나갔으면서 다 어디감
17일 전
익인26
선택적 애국심 ㅋㅋㅋㅋㅋ스벅이랑 윤때는 온나라가 난리더니 이번엔 다들 어디갔는지
17일 전
익인33
아 성조기 들고 부정선거 탄핵 외치면서 계엄땐 가만히 있는건 선택적 애국심이 아니구나
정작 부정선거 하고 투표 못하게 독재했던 사람들은 좋아하는 아이러니 ㅠㅠ 진정한 애국심?이다 그게 민주주의지
대통령이나 민주당이나 조용히하지도 않는데 보고싶은거만 보면서 온갖 피해 다 주는거 완전 민주주의 시민?답다
17일 전
익인43
에이~ 왜 갑자기 손털고 그래ㅋㅋㅋㅋ 느그들 극우 맞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우로 몰아가지 말자고 호소할거면 적어도 올공에서 시민상대로 민간계엄군짓하는 극우들부터 제대로 선긋고 쳐냈어야지
갈통 숫자 채울때는 우리편이었다가 도움요청할땐 남남이야?ㅋㅋ
올공에 있는 쓰레기들 기본 뇌구조가 선관위를 털어서 진상규명을 하자가 아니라 그걸 빌미로 불특정 민간인들을 포함한 공권력에 대해 강압적인 폭동은 정당하며 그래도 된다는 마인드더만ㅋ
그리고 뭘 자꾸 어딨는지 물어대 각자 자기 인생 알아서 살고 있겠지 멸공이니 이재명 사형이니 중국 아웃이나 외치고 있는 전형적인 극우 시위에 뭔 힘을 더해달라는건지 이해를 못하겠네ㅋ
17일 전
익인24
투표용지 부족 사태 정말 잘못됐다고 봄. (부정선거는 아님)
17일 전
익인30
222 선관위 해체는 정말 꼭 필요한듯
17일 전
익인36
부정선거가 아닌 이유는 뭐야?정말 궁금해서그래
17일 전
익인40
정말 궁금하면 네이버 들어가서 검색해서 찾아볼듯!
17일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40
뭘웃어
17일 전
익인42
선관위는 처벌받아야함
17일 전
익인47
좌파들 부들거리며 부정선거는 아니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24
니나 부들거리며 이런 댓글이나 달고나 앉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47
ㅋㅋㅋ 고환율지원금이나 달라고 해라
17일 전
익인24
니나 달라고 해라 그지깽깽이가 그런말 지어내서 티내노ㅋㅋㅋ
15일 전
익인47
24에게
니들은 좋다고 바로 고기 사먹으러 가자낭.. ㅠ
13일 전
익인24
47에게
니가 갇힌 인터넷세상에서 노니까 이게 재밌나보네.. 겨우 고기 사먹는 얘기ㅠ 이게 2찍 수준이 아니라 걍 니 수준인가 보다. 정신 박힌 2찍이 댓글달지 너같은 대화의미 없는게 하필 걸렸네
9일 전
익인67
선관위에서 개표 결과 허위입력했다는데 이게 부정선거가 아니면 익 기준에서는 뭐가 부정선거야?? ㄹㅇ 궁금해서 그럼
17일 전
익인68
22
17일 전
익인74
난 걍 정치 관심 없는 사람인데 부정선거라면 우세한 결과가 나온 쪽에서 그걸 사주했다는건데 그러기엔 서울시장은 오세훈이 됐자나.. 이게 말이 안되지 않음? 부정선거가 아니라 부실선거 아냐???
17일 전
익인40
22 그럼 걔네 말대로면 오세훈이 부정선거 한거 아님?ㅋㅋ
17일 전
익인24
익74가 한 말이 맞아. 이번일이 부정선거라면서 ‘이승만 3.15부정선거’로 물 타려고 하는데 이승만 박정희가 실제로 한 부정선거를 봐. 그리고 넌 국가권력이 이번 선거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해? 선관위가 벌인 짓이라고 생각해?
1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5
전국민이 다 일어나고 시민단체들도 다 일어나야하는데 참내
17일 전
익인26
멋지다 저런 학생들을 극우로 모는 건 진짜 대한민국 국민아니다 어른들 다 뭐하냐
17일 전
익인27
극우들은 숟가락 얹지 말길
17일 전
익인26
진짜 극우 껴들지마라 더럽히지마라
17일 전
익인28
멋있다
17일 전
익인29
응원합니다
17일 전
익인31
👍
17일 전
익인32
이게맞지
17일 전
익인34
극우들땜에 시위도 못 나가는데 너무 고맙다 우리학교
17일 전
익인26
성조기들고 설치는 극우땜에 민주주의 외치는 사람들의 노력이 폄하되고 있음 제발 극우들 꺼져라
17일 전
익인37
부정선거 싹 털어야함
17일 전
익인45
부정선거가 아니고 선관위의 무능에 의한 부실선거를 비판하는 거랍니다~ 둘의 차이는 구글 검색해서 ai답변이라고 보고오시길 뭐 어차피 눈막귀막 찾아보지도 않겠지만
17일 전
익인73
아니 1100명표가 잘못입력해서 사라졌는데 대체 뭐가 부정선거냐..)
17일 전
익인45
37한테 하는말이여??
17일 전
익인73
너.. 뉴스봐봐 교육감 표 1100명 사라진거
17일 전
익인45
73에게
ㅇㅇ봣어 그게 왜? 부정선거란 증거야 그게?
17일 전
익인45
73에게
아니 애야 대답을 좀 해봐 그게 왜 부정선거의 증거가 되는거임? 내 몽총한 머리론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그래
그걸 이재명이랑 민주당이 개입해서 주도했다고 생각하는거야?
17일 전
익인38
선관위는 확실히 해체하고 조사해야지
이틈을 타서 윤어게인들은 계엄 정당화 하지말고 ^^
17일 전
익인39
새삼 어린애들 극우가 많다더니 극우에서 대학생들 세뇌 많이 했구나 싶음 진짜 인스타가 문제다 ,,
17일 전
익인48
너는 트위터나 지우자 극좌야 ㅎㅎ 쟤네가 투표용지진상요구만 했지 극우편든게 뭐야?
17일 전
익인41
목소리 내야 할 정당한 곳에 정당한 이유로 음모론없이 팩트로만 시위하면 누가 뭐라하냐고ㅋㅋㅋㅋ 계엄탄핵이랑 부정선거라고 폭동부리는거랑 비교하지마 민주주의 더러워진다
17일 전
익인48
너야말로 잠실에서 행패부리는 일부만보고 색안경끼고있는것 같은데? 참정권사안만으로 시국선언한 대학교글에 왜이런댓글을 달지?
17일 전
익인41
일부??ㅋㅋㅋ지나가던개가 웃겠닼ㅋㅋ 이상한애들이 시위랍시고 잠실점령하고 있는데 누가 거기 동참하고 싶겠냐고ㅋㅋㅋ 댓글에도 몇몇 윤어게인들 보이니까 여기에 얘기한건데 너는 이런댓글만 보이나봐?
그리고 이렇게 본문처럼 정당하게 하면 누가 뭐라하냐고부터 시작한댓글인데 꼭 니욕하는것만 보이지?ㅋㅋㅋㅋ
17일 전
익인48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 근데 넌 가족 친구 혼자 할거없이 조용히참가한 사람들도 다 포함하잖아 ㅋㅋ 그래서 투표용지부족 잘못된걸로 너는 이때까지 뭐했는데? 지금도 극우로만 모네 ㅋㅋ얘넨 꼭 일반화시키더라
17일 전
익인41
이미 변질된거 눈막귀막하지마 왜이렇게 잠실폭도들 두둔못해 안달일까요 윤어게인씨
지랑은 다른데 대학생들 등에업고 신나셨네ㅋㅋ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랰ㅋㅋㅋㅋ 너야말로 축소시키지마ㅋㅋ 뭔 90은 정상인에 10이 이상한사람이었다는듯이 말하냐 어디 딴세상사니?
17일 전
익인48
41에게
미안한데 나도 ㅇㅅㅇ탄핵시위 참여했었고 어제 시국선언한 대학교현장에서든 잠실이든 좌파우파할것도없이 섞여있어 ㅎㅎ 다 내가묻는말에 대답하는게 없네 누가누구보고 눈막귀막이라는건지…이정도면 너네 좌파들 욕먹게하려는 지능안티아니야?
17일 전
익인41
48에게
동급으로 취급하면서 잠실올려치기좀 그만해. 이미 사진이며 영상이며 팩트다있구요~ 탄핵시위 참여했다는 말은 누가못햌ㅋㅋㅋㅋ 너가 퍽이나 탄핵시위참여면 나도 잠실시위참여했다!ㅋ
17일 전
익인48
41에게
믿지도않을거 애초에 왜쳐묻는거지 ㅎㅎ 이상한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라고말했고 너는 영상하나 올라오면 거기있는 몇만명이 다 똑같은짓했다는 논린가? 내댓글어디에도 윤어게인이 없는데 혼자왜이러실까 ㅋㅋ… 그래서너는 이미 투표권이박탈된 이상황에 뭐했냐고 물었다^^
17일 전
익인41
48에게
위에 잘봐 윤이랑 스벅얘기하는 극우들 너처럼 몰래 숨어있으니까ㅋㅋ 극우들은 찔려서 당당하질못해 으휴 계속물어보는걸보니 넌뭘했는데? 잠실폭동갔구나? 그니까 이리저리 발끈대지
17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윤얘기도 나한테 니가먼저하고 난 스벅얘기도 안했는데 왜 윤어게인이냐고 ㅎㅎㅎㅎ 논리가없네..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박탈당했으니 진상을 밝히라 요구하면 폭동이고 극우야? 니가 첫댓에서 언급한 “민주주의”가뭔데? 여기서 발끈해서 극우니 폭동이니 급발진하는건 넌거같은데
17일 전
익인41
48에게
이 기억력뭐야 니가 내댓글에 먼저 댓글달았잖아 왜 이런댓글다냐며ㅋㅋㅋㅋ 그래서 그거 대답중에 윤얘기나온거지 얘뭐라닠ㅋㅋㅋ 그리고 잠실두둔하는게 딱 윤어게인이라서 티나^^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아 민주주의 질문도 있네 또대답안해주면 망상에 빠지니까 추가로 말하는데 적어도 너랑 네친구들인 잠실폭도들이 하는거 민주주의,민주화 아님ㅋㅋㅋㅋ
그리고 너도 내질문에 대답^^ 잠실폭동갔었지? 아님 지금도 그 현장이거나?
17일 전
익인48
41에게
응 나는 숨길 생각없는데? 좌파우파할거없이 학교동기들이랑 갔었어. 폭동부린사람들을 두둔하는게 아니라 거기서 조용히 진상규명을 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얘기란다 나도 그랬고.. 맥락맹 ㄹㅈㄷ… 너야말로 트위터에 올라오는 영상몇개에만 갖히지말고 뉴스랑 다른곳 반응을 좀 보고살구 시야를 좀 넓혀 친구야.. 너같은애들때문에 괜히 멀쩡한 좌파들한테도 말이안통하고 지말이랑다르면 극우취급한다는 편견 생기는거야ㅠ
17일 전
익인41
48에게
트위터 안하시구요~
너는 역시 잠실폭도였군 그니까 자~꾸 긁히기만하지ㅋㅋㅋ 배구부학생들 왜 괴롭혔어? 왜 경찰들 중국인으로 몰았어? 대답좀~
난 타도극우, 반극우성향이라 극우냄새나면 알아채니까 조심해(찡긋^^)
17일 전
익인48
41에게
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줘서 고맙다 내가 선수들 괴롭힌것도 아닌데 왜 해명해야하지.. 아 일부러 나를 긁으려는 극좌구나 그래그냥 일안하고 남의돈만 받아먹고살고싶어하고 살으렴..친구는 있어? 혹시 대진연이야?
17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 누구보다도 구걸하며 지내는 배급견이 할말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대진연뭔지도모름 뭐 또 극좌연대니?ㅋㅋㅋㅋㅋ
정상인들이 투표용지부족 밝히고 참정권 바로잡기 외치며 민주주의할게 도움도 안되고 방해만 되는 너네는 잠실에서 벗어나서 정신좀차려ㅠㅠ 이건 널위한소리야 제발~~
17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니말은 폭력없이 투표용지랑 선거권만 언급한 개인도 잠실에만 가면 극우,폭동이란 거지? 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41
48에게
적어도 너는 극우다
정상인이라면 내말에 반박할게 뭐가 있다고 댓글달면서 두둔해? 잠실폭동. 잘못한거맞잖아ㅋㅋ 제대로 된 생각으로 잠실간거면 폭동은 자기가 한게 아니니 넘아갔을건데 넌 긁혔잖앜ㅋㅋ 원래 돼지한테 돼지라하면 더 긁히는법이거든ㅋㅋ 원댓글에 계엄탄핵이랑 잠실폭동이랑 비교할걸 하라했는데 거기에 꽂혔으니 넌 극우가 맞지
그리고 난 잘거라서 마지막으로 말안하려다 하고가는데... 안물안궁인데 학교동기들이랑 갔다질않나 뜬금없이 친구는 있냐고 물어보질않나 친구에 집착하는거 보면.. 미안한데 너 되게 친구도 없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카톡친구들 아니구?? 근데 만에 하나 혹시라도 진짜로 있다면 무슨얘기해? 친구들끼리도 윤어게인 외쳐? 진짜 궁금하다 찐들의 모임이라니 가슴이 옹졸해진다ㅠㅠ!
17일 전
익인48
41에게
계속 댓글수정하고 말이 바뀌는데 조용히 정당한이유로 음모론언급없이 다녀온건 맞아도 니가 잠실에간것자체로 폭동이라 묶었으니까 표현이 과하고 일반화시키지마라는거지ㅎㅎ 니말에 다 반박한다고 긁힌사람, 극우라는건 논증이아니라 조롱이고 낙인찍기고 ㅎㅎ 똑같이 대진연이냐 물으니까 발작을 하네…
17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ㅋ 막댓사수네 역시ㅋㅋㅋ 일없는 넌 계속 여기서 왈왈 떠드세요~
17일 전
익인48
41에게
이번선거 투표용지부족 진상을 밝히라는게 왜 민주주의가 아닌거지?투표가 기본권인건 알지? 너 어느나라 살아?
17일 전
익인44
특검 절차 진행되길
17일 전
익인46
멋있다 ㅠㅠㅠ
17일 전
익인49
선관위는 독립된 기관이고 선관위 특검열어야하는건 맞지
근데 부정선거라며 정부 잡는건 오바쌈바고
17일 전
익인50
그냥 좌우를 떠나서 엄청난 사고가 발생했는데 이 사진을 보고도 아직도 극우극우 거리는 우리 인티인들 ㅠㅠ
17일 전
익인52
지금 시위대는 극우 맞고ㅠㅠㅠ 좌우떠나서 저거 큰 사건 맞아서 선관위 조사 다 찬성하는데ㅠㅠㅠㅠ
17일 전
익인53
아직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극우들 부정선거라고 숟가락 얹지 마라
17일 전
익인55
이 사건에서 대체 극우 극좌를 왜 나눠가면서 싸우는거임 둘 다 똑같으니까 그만 좀 해라 개꼴보기 싫음
17일 전
익인56
대학들 극우였음??
17일 전
익인57
아니 시위대가 극우
17일 전
익인58
(내용 없음)
17일 전
익인60
이 출처도 없는 짤은 왜 계속 돌아다니는 거임? ㅋㅋㅋㅋㅋ 중국을 그렇게 못 잃어서 우짬ㅠㅠ
17일 전
익인61
신천지, 15학번 등 대학생 아닌 애들만 꼬임
17일 전
익인63
시위는 저렇게 하는 거다 올공극우폭도들아
17일 전
익인63
이 틈 타서 윤석열이 정당했다 이런 몽몽소리 하는 극우들을 패는거지;
17일 전
익인64
점잖게 시위하는거랑 불법점거하고 다 해줘 하는 폭도들이랑은 차원이 다르지.
묻어가려 하지 마라 진짜.
17일 전
익인69
증거보전 투표함까지 없어졌는데...ㅋㅋㅋㅋㅋ
얼른 특검 재선거해서 올공 좀 평온하게 해주라
이렇게 구린게 많은데 안하면 어떡하자는거
부정선건지 아니진지 까보는게 맞지 극우입을 다물게하던가 ..
17일 전
익인70
걍 깔끔하게 재선거해
17일 전
익인71
선관위 탈탈 털고 서울시는 재선거하자
17일 전
익인82
무슨? 전국 재선거해야지? 은근슬쩍 ㅋㅋ
13일 전
익인72
이번일은 목소리 내는게 맞다고 봄. 선관위 관련자들 제대로 처벌하고 투표 다시하자 그리고 극우들은 좀 꺼지셈
17일 전
익인75
뭐만 있으면 시위하고 들고 일어나고 성명 발표하는 수많은 시민단체를 왜이리 조용한지 이상합니다ㅠㅠ 진짜 큰 문제 아닌가요
17일 전
익인76
조사하고 발표해도 어차피 들어먹도 않을 것 같으니 아싸리 대책을 좀 깔끔하게 했음 좋겠음 재선거든 뭐든간에
지친다지쳐
17일 전
익인77
이 글에서까지 극우라고 하는건 진짜 창피하다;;
17일 전
익인78
70년대 화염병 던지고 일반인 마녀사냥하고 고문, 주사파 운동권이 하면 민주항쟁이고
동덕여대 락카칠하고 교수 무릎꿇리는 폭력시위에는 민주당에서 감싸는데
20-30대들 목소리로만 부정선거-재선거 외치면 극우? 좌파보다 극우가 나아보인다 난 극우할게
17일 전
익인79
22 똑같은 말만 반복함 논리가 없음
17일 전
익인81
아휴..부실선거 진짜 단어..부정선거지 부정 뜻을 찾아봐라 올바르지 못하거나 옳지않은 일인데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걸 보장받지 못한거면 옳지못한거 아닌가? 당연히 분노해야한다 더군다나 이걸 왜 극우로 몰아가는지 모르겠는데 스타벅스 사태나 지금 일이나 똑같다 5•18 민주항쟁으로 지켜낸 민주주의가 그 꽃이라는 투표권을 보장받지 못한건데 국민이 분노하고 들고일어나야지 왜이러니 여기 진짜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이슈 · 3명 보는 중
돼지게티 김치항정파스타 왜 맛있지...⁉️
일상 · 2명 보는 중
AD
혹시 양세찬처럼 생긴차 뭔지 알아...?
이슈 · 1명 보는 중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스레드에서 논쟁중인 '딸이게?아들이게?'
이슈 · 8명 보는 중
"꼬우면 독립해" 이런 애들 왜 이렇게 많아?
이슈 · 2명 보는 중
호불호 갈린다는 인천 송도 아파트 인테리어..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사과도 통하지 않았다…스타벅스 논란 2주만에 결제액 107억 감소
이슈
소녀상 조롱했던 조니 소말리 근황
이슈
AD
지하철이 멈춰서 지각한 직원
이슈 · 6명 보는 중
AD
🤣진짜 정신나간 시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티처스에서 최악의 엄마라고 꼽혔던 편.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김치통에 돈가스 26개 챙겨가면…" 8000원 무한리필 식당 사장의 눈물
이슈 · 2명 보는 중
현시점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1황
이슈 · 1명 보는 중
⚠️이지훈♥아야네 어린이집 논란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강동원 쇼핑몰 new사진 (2026.04)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14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81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109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89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185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73
아들맘들도 이젠 정신차려야 돼요
59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54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61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6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53
💥⚽️오늘 운명이 결정되는 한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46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
40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72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41
마마무 화사 샤라웃한 젠슨 황.jpg
06.11 09:00
l
조회 1113
보플2 나왔던 연습생들 곧 데뷔함..jpg
06.11 09:00
l
조회 168
우파 츄르 100개 지원 받았습니다💕
06.11 09:00
l
조회 413
여자가 주고객인 업계들 시녀짓이 당연한 줄 아는 거 황당함
3
06.11 08:47
l
조회 3133
현재 증언쏟아지는 여름 일본여행이 죽음인 이유..JPG
314
06.11 08:42
l
조회 144740
l
추천 7
여시언냐들의 일상
4
06.11 08:24
l
조회 3438
[홍.건.데] 참교육 2편🙏 메이킹 궁금한 사람들 동아리로 집합! | 참교육 홍보하러 온 건 맞는데
06.11 07:25
l
조회 263
[홍.건.데] 넷플 동아리 특별 지도 나왔습니다 | 김무열 & 이성민 | 참교육 홍보하러 온 건 맞는데
06.11 07:24
l
조회 325
'호감 거절에 앙심'…미용실 주차장에 못 뿌려 타이어 훼손한 40대 손님
1
06.11 07:23
l
조회 1967
폭력진압 중 다만세 부르는 이화여대 학생들
06.11 07:02
l
조회 1619
이세돌 집안 중 가장 머리가 나빴다는 이세돌 형이 진학한 대학교
1
06.11 06:46
l
조회 12183
해외에서 반응 안 좋은 브리트니 아들들 근황
38
06.11 06:44
l
조회 34234
밥은영) 하이디라오 꺼드럭 세트랑 세훈 은영 소스 레시피
06.11 06:42
l
조회 595
"늦잠 잔 중2 아이, 혼자 체험학습 갔다"...교사에 '택시비' 요구한 학부모
24
06.11 06:42
l
조회 20843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15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0명 찬성 (목표 20명)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
06.11 06:40
l
조회 4472
국회 의원회관서 50대 남성 추락…심정지 상태로 이송 [현장영상]
06.11 06:38
l
조회 855
스타벅스 결제액 3주 만에 반등…탱크데이 충격 벗어나나
06.11 06:38
l
조회 456
자외선차단제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
8
06.11 06:37
l
조회 7748
반려동물 스킨쉽 가이드
06.11 06:34
l
조회 3058
자야되는 시간 알려줌.jpg
10
06.11 06:33
l
조회 11938
더보기
처음
이전
471
472
473
474
47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00
1
김남길이 전도연한테 19금 농담하자 박성웅이 보인 반응
27
2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3
3
남한의 목욕탕 갔다가 충격받은 탈북남
8
4
다큐3일 하이닉스 직원들 표정
10
5
부모들이 저지르는 정서적 학대.jpg
3
6
기획의 참신함을 떠나서 충주맨 김선태가 걍 보법이 다른 사람인 이유
5
7
내향인과 외향인의 눈빛 차이
1
8
예능 역사상 처음 보는 엔딩 나온 오늘자 놀면뭐하니.jpg
1
9
미쳤다는 SBS 신작 드라마 김부장 시청률 상황 .jpg
4
10
💥이번 월드컵 결과에 대해 축협과 명보 비판하는 이재명 대통령
6
11
소비 지향적인 사회에서 내 취향을 지키는 법 (길고재미없을수있음)
3
12
몽골을 멸망시킨 송나라의 유일한 생존자의 후손
3
13
나 공장 알바할 때 웃겼던 점
14
실시간 JTBC 스페인 vs 우루과이 엔딩송 ㅋㅋㅋㅋ
15
너무 현실적이라는 간호사 태움 연기
8
16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1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
20
2
마른애들 특징 이거같음
3
3
이화여대나와서 간호조무사 하는 사람봄
14
4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
12
5
먼가 전라도, 경상도 사람이 서울 상경했을때 차이가
4
6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
2
7
아니 내 친구 키 크고 예쁘거든..?
2
8
속옷까지 티나지 말아야됨?
2
9
아직도 태움있음?ㄹㅇ?
2
10
이날 화장 진짜 댕맘에드는데 40
11
네이버 웹툰 찾아(이름이 기억 안 나ㅠㅠ)
1
12
사촌언니가 나 졸업한다고 용돈 엄청 많이 줌ㅜㅜㅜㅜㅜ
2
13
속눈썹펌 도대체 언제 풀리는거 ㅜㅜ
14
쿠팡 알바 다니면 ㄹㅇ 헬스 할 필요가 없음
15
인터넷 무료 사주 잘본다고 해서 봤는데 어이없네
5
16
강씨들 궁금한점 있어
17
공장다니는데 좋은점 하나..
18
월세로 평생사는사람있을까?
3
19
싱크대 청소하고 화장실청소했더니
20
듀오링고 괜찮음 ?
1
정보/소식
유럽 너무 더워서 양산 쓰는중
41
2
와 얘들아 왕짜요짜요 절대 먹지마 진심 와
9
3
라이즈 뱅기 사진 졸귀 ㅋㅋㅋㅋㅋㅋ 일위 축하행ㅋㅋㅋㅋ
12
4
테일러랑 해리 사귄적잇어!??
6
5
공항 탐지견과 마크 ㅋㅋㅋ 개부러워
2
6
사람들 지금 홍명보 완전 벼르고잇음
1
7
이거 찐임?
8
아니 근데 진짜 월드컵 32강 못가본걸 경험해본게
1
9
건호 차고 성현이한테 간 영숙씨
2
10
투어스콘에 제베원 앤더블 간거
5
11
장하오 한유진 투어스 콘서트 옴
11
12
원래 집거울이 더 뚱뚱해보여?
5
13
슴은 언제 베리즈로 이전하냐
2
14
꼭 댓글을 달고 싶어서 미치겠는 애들 많나봐
15
원빈이 왜 백투더 2023년이랴
4
16
한국인들 말할때마다 "아니" 부터 시작하는거 인티만 봐도ㅋㅋㅋ
4
17
내가 기다리고 있는 27년도 공개 애니
3
18
고1이면 아이돌 준비하기 늦은 나이야?
40
19
슴팬들에게 물어보고 싶은거
4
20
박건욱 김태래 한유진 장하오 넷 투어스콘 왔대
51
1
윤경호 인스타 미쳣나ㅋㅋㅋㅋㅋㅋ
46
2
수지로 보는 자기가 찍는 셀카와 남이 찍어준 사진의 차이
19
3
김부장에서 손나은 뭘로 나와?
3
4
근데 확실히 대중성을 잡으려면
1
5
김부장 보니까 재밌으면 걍 큰홍보 없어도
26
6
이시언 아들 이름 잘지었네
6
7
최현욱 연기 겁나 좋아하는 사람
6
8
김부장
남훈이 아이돌이네...?
8
9
김부장은 아빠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음
2
10
김부장 10부작이네...?
2
11
한국인들 힘순찐 감성 좋아나봐...
3
12
개인적으로 허남준 ㄹㅈㄷ 화보는 싱글즈 호피 화보임
10
13
김부장
소지섭 북한 사람이야?
1
14
원더풀스
재회씬 개설렘
2
15
약간 참교육 감성이 국내해외 다 통하나봄
3
16
수지 관련 소신발언
8
17
참교육
참교육 우진이 엄마같은 사람이 ㄹㅇ 있어?
8
18
뉴페들 많이 나오면 좋겟다
1
19
한드 더 흥했으면
20
박보검 신한 광고 방금 나와서 보는데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