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23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w.1억 


  

 








"혹시..있잖아요..."




영화가 다 끝난 후에야 나는 입을 열 수 있었고, 부장님은 궁금하다는 듯 나를 바라본다.

그냥 뭔가.. 서로 완전 완전 편한 옷 입고 이러고 앉아있으니까 부끄러워서....



"잠은... 어떻게 자요???"


"뭘 어떻게 자요?"


"그러니까!... 같이 자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w.1억 


  

 








"혹시..있잖아요..."




영화가 다 끝난 후에야 나는 입을 열 수 있었고, 부장님은 궁금하다는 듯 나를 바라본다.

그냥 뭔가.. 서로 완전 완전 편한 옷 입고 이러고 앉아있으니까 부끄러워서....



"잠은... 어떻게 자요???"


"뭘 어떻게 자요?"


"그러니까!... 같이 자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w.1억 


  

 








"혹시..있잖아요..."




영화가 다 끝난 후에야 나는 입을 열 수 있었고, 부장님은 궁금하다는 듯 나를 바라본다.

그냥 뭔가.. 서로 완전 완전 편한 옷 입고 이러고 앉아있으니까 부끄러워서....



"잠은... 어떻게 자요???"


"뭘 어떻게 자요?"


"그러니까!... 같이 자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럼 따로 자요? 따로 자는 게 더 웃긴데."


"…아니 그렇긴 한데요.."



부끄럽단 말을 어떻게 돌려서 말을 해야 할까.

여기서 부끄러워서 같이 못 잘 것 같다고 하면 나 진짜 개초딩 중에서 초딩으로 보겠지 ㅠㅠㅠ



"그쵸?? 그게 더 웃기겠죠???"


"왜요."


"…."


"따로 자고 싶어요?"


"그래도 돼요?"


"그러고 싶으면 그래요. 난 은우씨가 불편한 건 싫으니까."


"…하하."


"ㅎㅎ."














결국엔 따로 자게 된 둘.

은우는 태평의 침대에서 자고, 태평은 거실 소파에 누워있다.

고작 11시일 뿐인데 자려고 눕다니.. 태평은 눈을 감은 채로 가만히 있고, 은우는 혼자 손톱을 물어뜯는다.

아, 따로 자는 건 좀 그런가.. 그럼 여기서 자는 의미가 없는데.




"자요????"




누운지 5분도 안 돼서 자냐고 물어보다니... 은우는 혼자 물어봐놓고서 소리 없는 비명을 지른다.

그에 태평은 눈을 감고 있다가도 놀라서 고갤 들어 말한다.



"네? 아, 안 자요."


"…이렇게 일찍 누운 게 처음이라서. 잠이 안 와서.."


"나도 11시에 누운 건 처음이라."



또 정적이 흐른다. 은우는 또 한참 고민하다가 침대에서 내려가 문을 살짝 열며 말한다.



"부장님................"




"…어, 네."


"…너무 일찍 누운 것 같아서."


"ㅋㅋㅋ너무 일찍 누운 것 같아요?"


"네!"


"이리와요. 아니면 내가 갈까요?"


"오세요!"




고갤 끄덕이고선 은우에게 다가가는 태평에 은우는 태평을 올려다본다.

태평이 은우의 어깨를 잡아 돌려 같이 걸으며 방으로 들어선다. 

침대에 먼저 앉은 은우에 태평도 은우의 옆에 앉았고, 은우의 얼굴을 뚫어져라 보는 태평에.. 부담이 되는지 침을 꼴깍 삼키며 말한다.



"왜요...?"


"왜 화장 안 지워요?


"…아직 생얼 보여주기가 좀 그래서요."


"왜, 생얼도 예쁠 것 같은데."


"아니에요! 저 생얼 진짜..못나서... 자신이 없는데.."


"왜.. 화장도 진하게 하는 거 아닌 것 같은데? 아니에요?"


"엄청 진한데.."


"그러니까 더 궁금한데."


"안 궁금해 하셔도 되는데..ㄱ-."


"ㅋㅋㅋ."


"아! 혹시 어떤 거 좋아해요? 데이트 할 때 어디 가는 거 좋아하구~ 그냥 취미나~ 이런 것들?"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으면 어딜 가도 다 좋을 것 같은데."


"그럼 제가 막 나가는 것도 안 하고 부장님 집에만 붙어 있는다고 해도 좋아요?"


"좋죠?"


"오오.. 그 말 후회하게 할 거예요."


"왜요? 우리 집에서만 데이트 하려고?"


"네! 껌딱지 처럼 붙어있을 거예요."


"껌딱지 처럼 붙어있을 거라면서 왜 점점 멀어져요?"




태평이 너무 가깝게 붙어있자, 은우는 슬금 슬금 몸을 뒤로 빼고 있었고.. 태평은 웃으며 말한다.



"말이랑 행동이 너무 다르신데."


"흠흠....! 누울까요!!!"


"같이 자게요?"


"…네!"


"진짜?"


"뭐예요! 그 변태 같은 눈은요!!"


"아니 내가 언제 변태같은 눈을 했다고..."


"아니이!! 방금........"


"뭐가.. 변태 같다구.."




태평이 먼저 누우고선 옆을 팡팡- 치며 누우라고 하자, 은우도 태평의 옆에 누운다.

민망한지 태평의 품에 안겨 눈을 감는 은우에 태평이 당황한 듯 말한다.




"변태가 내가 맞나 싶은데.."


"전 아니거든요.."


"나도 아닌데."


"부장님 변태 맞잖아요. 막 막 막.."

"막?"


"막!! 계속 뽀뽀하고."


"그게 뽀뽀인가. 키스였던 걸로 아는데. 뽀뽀는 은우씨가 했잖아요."


"…그거나 그거나!"


"뽀뽀랑 키스는 전혀 다른데."


"똑같아요!!!"


"다르지."


"뭐가 다른데요오!"


"뽀뽀는 살짝 닿았다 떨어지는 거고, 키스는 ㅎ.."


"아아아!!"



태평의 입을 손으로 막아버린 은우 덕에 태평이 웃기 바쁘고.. 은우는 민망한 듯 얼굴이 빨개진다.

그렇게 새벽 3시가 넘도록 소소한 얘기를 나눈 둘은 결국 은우가 먼저 잠들고 나서야 태평도 잘 수 있었다.

뭐가 민망한지 태평의 가슴팍에 얼굴을 묻고서 고개 한 번을 들지 않는 은우에 태평이 픽- 웃는다.















턱을 괸 채로 모니터를 보다 말고, 졸고 있자.. 옆에 있는 창욱은 그런 은우를 한참 보다가 팔꿈치를 툭- 친다.

덕분에 미끌- 하고선 눈을 번쩍 뜨고서 두리번 거리는 은우에 창욱이 말한다.


"안 그러던 애가 왜 졸고있어?"


"안 졸았는데요.."


"그럼 잤냐?"


"아뇨...."



그러다 갑자기 사무실 문이 열리고... 웬 남자가 야!! 하고 소리를 지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안 그러던 애가 왜 졸고있어?"


"안 졸았는데요.."


"그럼 잤냐?"


"아뇨...."



그러다 갑자기 사무실 문이 열리고... 웬 남자가 야!! 하고 소리를 지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안 그러던 애가 왜 졸고있어?"


"안 졸았는데요.."


"그럼 잤냐?"


"아뇨...."



그러다 갑자기 사무실 문이 열리고... 웬 남자가 야!! 하고 소리를 지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죄송합니다.. 하부장님이 야.. 하고 오면 오만원 준다고 해서.. 죄송합니다아.."




허리를 무슨 3번 정도 숙이고선 다시 나가는 두준에 은우가 보며 잠이 비몽사몽 해서는 웃자, 창욱이 고개를 젓는다.

잠 좀 깰 겸.. 율무차라도 마시려고 복도로 나온 은우가 하품을 하자, 따라 나온 보검이 은우의 정수리를 손가락으로 툭- 건드리고선 말한다.



"잠 못 잤어?"


"아, 조금 늦게 자서요..."


"잠이 안 왔어?"

"음.. 네.."


"ㅋㅋㅋ 왜 못 잤을까.."


"아!! 박주임님 박주임님."


"응?"


"곧 있으면 김대리님 생일이잖아요오."


"그래?"


"네!! 그 때 심심해서 김대리님 지갑 보다가 민증 봤는데.. 곧 생일이던데!"


"아.. 그랬구나아.. 맨날 그냥 지나쳐서.. 서로 생일을 잘 몰라 ㅎㅎ."


"제가 있으면 말이 달라지잖아요!! 우리 생일 파티 안 해요!?!?"

"김대리님도 친구분들이랑 파티 하지 않을까? 우리가 해줘도 되나.."


"무조건 우리가 해줘요!!! 정이 있지!!! 박주임님은 생일 언제예요?"


"한참이야. 6월 16일.:"


"아!! 제가 또 기억해서! 박주임님 생일파티도 꼭 해줄게요 ㅎㅎㅎㅎㅎ."


"ㅎㅎ 괜찮은데.."


"재밌겠다 ㅎㅎㅎ 김대리님 몰카 해야쥐~~"


"ㅋㅋㅋ몰카?"



고개 끄덕이며 좋은지 웃고있는 은우에 보검은 은우가 귀여운지 머리를 쓰다듬는다.


















"왜 이렇게 오늘따라 힘이 없어??"


"나?"

"응 평부장."


"…아닌데."


"아닌데? 피곤해서 죽으려고 하는데?"


"기분탓이야."


"아닌데.......? 잠 못 잔 사람 처럼.... 이상한데??? 왜 잠을 못 잔 사람같지????? 왜지...."


"뭘 왜지야...."


"오늘은 라면 먹으러 가즈아!!!!!!!!!!!!!!!!!!!!!!!!!!"



갑자기 소리 지르는 석진에 태평이 놀라서 인상을 쓴 채로 석진을 보았고, 석진은 역시 인자한 웃음을 보이며 부장실에서 나간다.
















이럴 수가............

3인방과, 은우랑 같은 식당에 오게 될 줄이야.

정현은 태평과 은우의 사이를 아는지라 계속 웃음을 참느라 콧평수가 넓어지고.. 은우는 괜히 옆에 앉아서 푸흡 푸흡 웃는 정현의 배를 주먹으로 살살 때린다.



"아, 그만 해요오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아, 미안.. 나 이런 거 너무 좋아."


"…."


"푸핰.."


"아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왜 이렇게 오늘따라 힘이 없어??"


"나?"

"응 평부장."


"…아닌데."


"아닌데? 피곤해서 죽으려고 하는데?"


"기분탓이야."


"아닌데.......? 잠 못 잔 사람 처럼.... 이상한데??? 왜 잠을 못 잔 사람같지????? 왜지...."


"뭘 왜지야...."


"오늘은 라면 먹으러 가즈아!!!!!!!!!!!!!!!!!!!!!!!!!!"



갑자기 소리 지르는 석진에 태평이 놀라서 인상을 쓴 채로 석진을 보았고, 석진은 역시 인자한 웃음을 보이며 부장실에서 나간다.
















이럴 수가............

3인방과, 은우랑 같은 식당에 오게 될 줄이야.

정현은 태평과 은우의 사이를 아는지라 계속 웃음을 참느라 콧평수가 넓어지고.. 은우는 괜히 옆에 앉아서 푸흡 푸흡 웃는 정현의 배를 주먹으로 살살 때린다.



"아, 그만 해요오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아, 미안.. 나 이런 거 너무 좋아."


"…."


"푸핰.."


"아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왜 이렇게 오늘따라 힘이 없어??"


"나?"

"응 평부장."


"…아닌데."


"아닌데? 피곤해서 죽으려고 하는데?"


"기분탓이야."


"아닌데.......? 잠 못 잔 사람 처럼.... 이상한데??? 왜 잠을 못 잔 사람같지????? 왜지...."


"뭘 왜지야...."


"오늘은 라면 먹으러 가즈아!!!!!!!!!!!!!!!!!!!!!!!!!!"



갑자기 소리 지르는 석진에 태평이 놀라서 인상을 쓴 채로 석진을 보았고, 석진은 역시 인자한 웃음을 보이며 부장실에서 나간다.
















이럴 수가............

3인방과, 은우랑 같은 식당에 오게 될 줄이야.

정현은 태평과 은우의 사이를 아는지라 계속 웃음을 참느라 콧평수가 넓어지고.. 은우는 괜히 옆에 앉아서 푸흡 푸흡 웃는 정현의 배를 주먹으로 살살 때린다.



"아, 그만 해요오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아, 미안.. 나 이런 거 너무 좋아."


"…."


"푸핰.."


"아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은밀하고 속닥 거리고, 장난치는 은우와 정현에 보검은 라면을 먹다 말고 둘을 보며 고개를 갸웃했고..

정현은 밥 머거 머거- 하며 능글 맞게 상황을 대처한다.


"쟤네 거슬리는 거 한두 번이냐. 그러려니 해."



정현이 '부후~~쟝~~'하고 괜히 장난을 치자, 은우가 하지 말라며 정현의 입을 틀어막았고.

정현은 자신의 입을 막은 은우의 손목을 잡아 치우며 왜 이뤠에!! 한다.



"자꾸 얄밉게 막 그러니까 그러죠 ㅡㅡ."


"내가 언제 얄밉게 했는데 ㅡㅡ??"


"지금도 얄밉잖아요. 이상하게 쳐다보고."


"나 원래 눈이 이래. 이상하게 쳐다보는 게 아니라 ㅡㅡ!!"


"제발 그냥 밥 먹어요!!"


"밥 아니고 라면인데."


"아우 증말!"


"으으~ 증뫌~"


"ㅡㅡ?"


"ㅋㅋ."


"…."



태평은 신경이 쓰이는지 라면을 먹다말고 힐끔 둘을 보았고.. 둘이 많이 친해 보이자.. 곧 눈에 불을 키고선 물을 벌컥 벌컥 마신다.


"김정현 대리랑 이온음료씨랑 되~게 친해보이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김정현 대리랑 이온음료씨랑 되~게 친해보이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

"김정현 대리랑 이온음료씨랑 되~게 친해보이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2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더워."


"더워 평부장???????????"


"좀 조용히 하고 먹어."


"이제 두마디 했는데."


"…."


"ㅇㅋ~"


























"은우야!!"



자판기 앞에 서서 부장님이랑 카톡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누군가 내 어깨에 손을 올리며 은우야! 하기에 뒤를 돌아보면 보아언니였다.

가깝게 있긴 해도 보기는 힘들어서 너무 반가운 마음에 언니!!! 하면, 언니가 내게 말한다.


"요즘 얼굴 보기 힘들다??"


"헿... 아, 언니 할 말 있어요!!"


"할 말?"


"네!! 일로 일로!!"



언니랑은 사람이 없는 조용한 곳으로 향해서는.. 부장님이랑 사귄다는 말을 귓속말로 해주자 언니가 놀라서 입을 틀어 막은 채로 나를 보다가 말한다.



"아니! 소문이 진짜였어? 나는 당연히 그냥 소문인 줄...."


"소문 났을 땐! 아무 사이도 아니었는데.. 엊그제부터 사귀기 시작했어요..핳하.."


"세상에 세상에.. 진짜. 뭐야!!!! 나만 알아?????이거???"


"으음... 제 친구랑~ 김대리님이랑 언니만 알아요 ㅎㅎ!"


"김대리님도 알아??"


"네!! 김대리님이 조금 도와줘서 잘 된 것도 없지않아 있어서요."


"아, 진짜?? 부럽다 은우야...."


"언니는 김대리님이랑..."


"말도 마... 연락 하고 싶어도. 평소에 내 인사도 너무 건성건성 해서.. 타이밍 찾기도 힘들어."


"흐음... 제가 뭐 도와줄 게 없을까요."


"뭘 도와줘어.. 내가 알아서 할게."


"같이 저녁 먹자고 하고! 전 빠지는 거 어때요?"

"그거 괜찮은데?"


"알아서 한다면서요 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번은 팅겨줘야지이.."


"그러어엄.. 오늘 저녁 어때요?"


"난 좋아!"


"그럼 김대리님한테 한 번 말해보고! 카톡 할게요!!"

"…근데 안 좋아하는 거 아닌가."


"언니 얼굴이면!!!! 싫을 수가 없어요!!!!!!!!!!!"


"왜 이래 얘가??"


"제가 남자였으면 언니 번호 땄습니다!!"


"허.."


"ㅎㅎㅎㅎ."


"아무튼! 부장님이랑 진짜 잘 어울려. 욕하는 사람들은 다 무시해. 너 예쁘다고~ 둘이 잘 어울린다고 하는 분들도 꽤 있었어."


"언니 ㅠㅠㅠㅠ."


"귀여운 것!!"












흡연실에서 담배를 피고 있었을까, 정현이 태평이 있는 줄도 모르고 흡연실에 들어왔고..

정현은 태평을 보고선 반가운지 엇!! 하더니 곧 웃으며 인사를 한다.



"부장님 안녕하세요."


"네."


"우릐 부장님은 담배 피는 모습 마저도 섹시하십니다 허허허!"


"…."


"혹시 주접 싫어하시나요."


"시끄러운 걸 별로 안 좋아해요."


"아, 넵^^."



정적이 흐른다. 태평은 다 피고 나가려는 듯 뒤를 돌았고.. 정현은 담배 하나를 꺼내 입에 무려다가..

갑자기 뒤 돌아 정현을 바라보는 태평에 정현이 얼음이 되어서는 태평을 본다.



"웃지 좀 마요. 뭐 맨날 볼 때마다 웃고있어."


"저 웃상입니다^^."


"…."


"네.. 안 웃겠습니다.."








































































[암호닉] 


 


 

[숭늉]  [매일]  [감쟈]  

[졘득]  [예그리나][김말이] 

  [쿠우쿠우]  [쑤쑤]  [빵아미] 

[혜밍웨이] [진이]   [윤독]  [꼬꼬]   

[자자]  [시카고걸]  [옥돌밈]   

[꿀]  [후라이]  [델리만쥬]  [애나벨]  [뿜빰] 

[보라돌이]  [팔렐레]  [동글동글] 

  [누리달] [●달걀말이●] [새로운]  

[별림]  [10라면] [3302] 

[밈밈] [990] [지니] [이불] [룰루] 

[요를레희] [종구몽구] [쥬씨]  

[시가] [도마도] [얍삐] [호랭이] 

[헤헤] [치킨]  [오레에오] [뚀륵] 

[밍구리]  [에디]  [천하태평] [어피치]  

[댕댕이][연어초밥] [앞다리]

[김부장 체고] [나냥] [도롱또롱] 

[천혜] [두트] [뀨뀨] [엽떡] [꾸리] 

[쿨라임피지오] [융융] [왁왁] 

[허니통통] [여니] [슈크림] [몽몽이] 

[열음] [핑콩] [이타시] [기린] 

[불닭마요] [쏘삼] [우꾸] [딸기쉐이크]

[투답탁] [쿠쿠] [구운달걀] [쫄랑이] 

[삽사리] [천하태평] [썸니잉] [숲]

[키키] [뿡빵] [제이] [연두] [밥밥] 

[루미너스] [윤달] [엽떡냠] [단호박]

[린린 [푸른달] [뿌이유] [또또] 

[찜니] [뚜둥이] [냠냠] [샤벹] 

[구리] [먀효] [쭈굴한 만두] [태평소]

[랴니] [포로리] [도들도들]

 [팀하] [허니콤보] [먕먕] [옹왕] 

[리소] [핑핑이] [국단] [쪼꼬] 

[소나무] [맹고] [미드나잇] [차차] 

[장미02] [뽀삐] [애나벨] [챱챱쓰]

[프롬] [펜디] [딸기맛 사과] [봄나]

[찐탱] [튱이] [오복이] [쬬미] 

[도들도들] [히힣] [젤리뽀] [나나뽀]

[끄앙] [간뇨이] [모노] [레드향]

[구월] [지그미] [야심이] [윌리웡카] 

[단한] [뿡빵이] [망고] [디디미]

[계란찜] [제롬이] [말티쥬] [금산이] 

[설렘주의] [오늘] [스와니] [자몽구름] 

[쥬뗌므] [알맹] [겨울] [블랙빈]

[제로] [세렌] [복숭아완댜님] [아연]

 [탶탶] [또이] [크르렁] [진우]

[초콜릿] [루나틱][아기어피침침] 

[유니아] [삐삐] [뿡뚱] [황지성] 

[용구] [초로기] [소라게] [서비]

[피르릌] [마늘] 







































-
-
-
-
-
나능 있잖아?

벌써 22화인 게 제일 소름 도다.

그리고 차기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만에 1화 완성ㅋㅋㅋㅋㅋㅋㅋㅋ핵웃걐ㅋㅋㅋㅋㅋㅋㅋ

원래 1화가 제일 어려운 것이라고,,,,,,,,,,, 아,,,후,,,, 아,,,참고로,,, 차기작은,,,으른들은 없습니다,, 그렇게만 알고이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블랙빈 선댓!!!
4년 전
독자25
ㅠㅠㅠㅠ보는내내 계속 웃어서 잇몸이 말랐어욬ㅋㅋㅋ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최고❤️
4년 전
독자2
엽떡
선댓

4년 전
독자1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부장 볼때마다 왤케 일억님 같지? 그래서 더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억
뭐얔ㅌㅊㅌㅋㅋㅋㅌㅊㅋ도댜체 오ㅑㅠㅠㅠㅠㅠㅠㅋㅌㅌㅋㅋㅋㅋㅋㅌ
4년 전
독자3
선!!
4년 전
독자21
쬬미) 이제 스윗태평씨만 봐야지ㅠㅠㅠ 질투쟁이귀요미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
호랭이 선댓이용❤️
4년 전
독자18
김대리는 은우 이어주고 은우는 김대리 이어주는군요❤️ 꺄 다 잘됐으면 좋게써용😍
4년 전
독자5
도들도들 선댓!!!!❤️❤️❤️
4년 전
독자24
당신들 모두모두 해피해,,,,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조타 진짜루,,,,
4년 전
독자6
탶탶 선 !!
4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장님 질투 너무 귀여워요 김대리 이제 마음대로 웃지도 못할 듯. ㅋㅋㅋㅋㅋ 웃상 뉴ㅠ뉴뉴 작가님 기깔나게ㅜ진짜 써서 저 잇몸 말랐어여 ,, 하부장님 넘 제스탈ㄴ데 제가 들튀해도 되나오? ㅋㅋㅋㅋㅋ 야 ! 소리지르면 5마넌 ㅠㅠㅠㅠ 귀여워ㅜㅠㅠㅠㅠ 늘 잘 보고 있습니다 💗💗💗
4년 전
독자7
세렌)선댓이요!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8
델리만쥬
선댓하고 보고올게요영❤️❤️

4년 전
독자26
아 다 봤다
은우가 김대리님 이어주기 아주 좋다!!!

4년 전
독자9
기린 선댓!!
4년 전
독자14
아니 진짜 작까님 매번 그렇게 아이디어가 샘솟으시는데 비결이 뭡니까!! 심지어 내용도 재밌고 탄탄해!!! 비결알려줘욧!!!!
4년 전
1억
오히려,,, 생각하면 안 떠올라서,, 의식의 흐름대로,, 멍 때리면서 쓰면,,, (눈물₩)
4년 전
독자33
🤭이거슨 자까님 재능리라는⭐️⭐️....! 너무 멋져...자까 당신 나 녹아내려욥🤦‍♀️
4년 전
독자10
선댓 !💕
4년 전
독자17
윽 ㅠㅠㅠㅠㅠ이번편도 너무 좋아요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
김대리님 이제 눈치껏 웃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안타까운데 웃기고 그냥 좋아요 ㅠㅠㅠ일억이님 이번편도 잘보고가요💛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
된다면 [완두콩]으로 신청하겠습니당ㅎㅎㅎ 코로나 조심하세용 작가님 :D🔥❤️

4년 전
독자11
쿠우쿠우 선댓♡
4년 전
독자34
부장님 질투하는거 넘오 귀엽구., 매력있구ㅠㅠㅠㅠ 계속 질투 해줘라!!!
일억... 당신 짧게 온다더니 결코 짧지 않았어.., 한번 읽었으니까 전전편부터 다시 또 읽어야지♡히히
헐 차기작에 으른이 없다니....??!!! 고럼 풋풋한...사랑쓰??아 궁금하다ㅠㅠ

4년 전
독자15
ㅠㅠㅠㅠ부쟝님ㅠㅠㅠ오늘도 멋있어요 ㅠㅠㅠ회사 안에서 사내얀애란...콩닥ㄱ콩닥ㄱ!!!! 🙊
4년 전
독자16
사내연애ㅜㅜㅜㅜㅜ아 부러워라ㅜㅜㅜㅜ
4년 전
독자19
선댓이요!!
4년 전
독자32
아연)ㅠㅠㅠ부장님 증말 질투하는 모습하지 귀여워요ㅠㅜㅜ회사 직원 동료 모두 왜케 매력적이야ㅠㅠ
4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야 하면 오만 원 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읏기다 진심
4년 전
독자22
동구래미) 세상에 핳 라면집 장면에서 코꾸몽 벌렁거린 사람 저 뿐인가여 허허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대리님한테 감정 이입되섴ㅋㅋㅋㅋㅋ꺄항 괜히 더 놀리고 싶곸ㅋㅋㅋㅋ오늘도 너무 재미있게 봤어영❤️ 자까님 체거체고😚😚
4년 전
독자23
내꺼다) 오늘도 재미있다규!!!!!!!
다음편 빤니 써주세영 ㅠㅠㅠㅠㅠ
궁금해 죽겠.......
목빠지게 기다린다아 ?

4년 전
독자27
포로리
오늘도 역시 가대를 져버리지 않네요ㅠㅠㅠ̑̈ 너무 재밌러욜!!!! 부장님 질투는 너무 귀엽고ㅠㅠㅠ̑̈ 김대리님이랑 보아언니도 잘됐르면😊😊

4년 전
독자28
망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쾌하다 진짜 이 회사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내 취향 가득가득
4년 전
독자29
숲이에요!
역시 오늘도 너무 재미있어요!!짧다고했는데 별로 안짧은데요?!? 저기 회사 사람들 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4년 전
독자30
루나틱입니당 아 오늘도 너무 설레잖아 질투하는 태평씨 아주 바람직해요ㅠㅠㅠ 꽁냥꽁냥 계속 해버렸음 좋게써ㅠㅠ
4년 전
독자31
[이불] 질투하는 거 넘 귀엽짜나요ㅠㅠㅠㅠㅠ 평부장남 설레고 귀엽고 잘생기고 다 하시네요❤️ 글 꾸준히 써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작가님 ㅎㅎ❤️
4년 전
독자35
매일입니다!!
안위안위!!! 질투 너무 귀엽잖아요ㅠㅠ진짜루 오쫄꼬야 ㅠㅠ 매화 이렇게 재밌으면 어떡해열..ㅡ하...작가님 너무 좋아요

4년 전
독자36
아닠ㅋㅋㅋㅋ오늘 하부장 귀엽자넠ㅋㅋㅋㅋ일억찌 나도 홍보팀가서 소리지르면 5만원주는 부장 있었으면 좋겠어......현존했음...아 이게 ㅁ핵심이 아니고 오늘도 일억찌 고생했다!!!
4년 전
비회원68.100
차기작 천천히 와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평씨 글 계속 보구 싶다,,,
4년 전
독자37
팔렐레!! 작가님ㅠㅠ 진짜 너무 좋아해요!!! 진짜 애정해💙 22화인거 아는데 진짜 그냥 100까지 같으면ㅋㅋㅋㅋ
4년 전
독자38
크르렁 : 좋타~~~!~~~ 이렇게 평부장 질투행 질투행 아니 김대리 좋아하는데 부끄러워서 무심한건가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9
작가님 혹시 제본은 안만드세요? 글 다 소장하고 싶어요오
4년 전
독자40
금산이에여
은우 아직 애기야,,,부장님 얼른 으른으로 만들어 주세요 ㅎㅎ 그리고 김대리님 너무 좋다좋아 저런 성격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그리고 부장님 질투 더 해줘라!!!해주
오늘 오랜만에 대전썰 읽고 있었는데 이것도 좋았어요 1어기 작품은 다 좋아😘

4년 전
독자41
오늘도 혼자 막 웃으면서 봤어요!!
잠 자기 전에 좋은 선물 받은 기분이네요!!
전 하부장님이 왜이리 좋죠ㅠㅠ
잠깐 등장했는데 마음을 뺏겼달까..
달달한 모습보고 자러갑니다!!

4년 전
독자42
자몽구름이에요! 김대리 커플도 빨리 잘 되면 좋겠자나용🐻><
4년 전
비회원3.76
시가) 1일1질투 너무 바람직하자나여ㅠㅠㅠㅠ김대리님랑 하부장님 진짜 나올때마다ㅜ너무 웃겨욬ㅋㅋㅋ 진짜 잘 살펴보면 옆에 꼭 있을 거 같은st...ㅎㅎ 아니 남녀 둘이 한 침대에서 잠만 잤다니..근데 잠만 잔건데 왜 광대가 안 내려오지...내려와 요놈!! 오늘 잠은 다 잤네여 자까님❤️
4년 전
독자43
삐요입니다! 이번편도 이렇게 설레면 어떡하죠 ㅠㅠㅠ
김대리도 빨리 커플만듭시다!!!! ㅠㅠㅠ

4년 전
독자44
젤리뽀 선댓입니다💙
4년 전
독자45
[용구]에여 작가님........
세상 그러게여 벌써 22화....대단한 우리 작가님ㅠㅠㅠㅠㅠㅠ
태평씌 질투하는거 너무 좋고 김대리님도 그냥 너무 좋고
세상천지 저런 직장이라면 저런 사람들과 저런 관계㉮ 될 수 있다면 저는 이대리님 2명이여도 갑니㉰ 가고 말구여ㅠㅠ
그리고 심지어 차기작이라뇨ㅠㅠ
그러시면 정말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ʚ♡⃛ɞ
ㅠㅠㅠㅠㅠㅠㅠ으른들은 없다니 다음은 뭔㉮ 풋풋상큼인가여
이러㉯ 저러㉯ 작가님 글을 옳다는거♡⃛

4년 전
독자46
간뇨이에여!! ㅠㅠ 오랜만에 댓다네욯ㅎㅎ 아 하부장 왜케 웃기지 진짜 윤두준한테 시킨것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하면 오만원 준댘ㅋㅋㅋㅋㅋㅋ꙼̈ 아아아 다음화 기대ㅠㅠㅠ 자까님 근데 이거 절대 짧지 않은데요?!
4년 전
독자47
[린린]예요!
태평씨가 김대리님하고 은우의 꽁냥하는모습에 신경쓰이고 질투하는 모습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48
후라이입니다 작가님 원래 제가 누군지 안 말하는데 오늘은 갑자기 말하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아니 하부장도 웃기고 감대리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49
찐탱 선!!
4년 전
비회원204.250
[찹쌀탕슈] 암호닉 신청합니다! 태평씨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50
둘리) 역시 오늘도 좋다
4년 전
독자51
진짜 에바다 ㅠㅠㅠㅠㅠ 태평씨 더 질투해조ㅠㅠ
4년 전
독자52
치킨입니다아아 ㅋㅋㅋㅋㅋㅋㅋ김대리님이 사실상 저 둘사이 도와준건데 평부장한테 미운털 박히네욬ㅋㅋㅋㅋ 안쓰러워 김대리님...
4년 전
비회원129.69
요를레희 입돳!!!!!!!!!!
아앗 너무 두근두근하다
그냥 막 마음이 따수워지는데옄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53
질투라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4
샤벹 ) 꺄앗..미춌어 질투 하는 거 모야모야ㅜ작가님 최고..ㅠㅠ
4년 전
독자55
김말이
태평씨 질투하는 모습 더 보여주세요ㅠㅠ핰핰 넘 짤이랑 매치가 잘돼서 더 이입이 잘되는것같아여.. 근데 벌써 22편이라니..! 태평씨와 은우는 이제 시작인데..!!! 더 길게 써주실거죠??ㅠㅠㅠ사랑해요

4년 전
독자56
찜니에여!! 별로 안짧운데용?? 넘 좋아여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두준님 왤케웃기져 ㅋㅋㅋ 5만원을 위해 저렇겤ㅋㅋㅋ
4년 전
독자57
ㅠㅠ 암호닉 신청합니다 [민초단입니다] !!!
4년 전
독자58
[푸르던]
그르게요 벌써 평부장님 글 읽은 지 22번 째ㅜㅠㅠㅠㅠㅠ둘이 이제 시작이잖앙ㅜㅠㅠㅠㅠ꽁냥으른 갑시다🤭❣

4년 전
독자59
계란찜이요
야!!!!!이거 하는거 뭔데욬ㅋㅋㅋ이거 저 고딩때 급식실에서 남자애들이 괜히 어글5끌려고 하던건뎈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부장님 막막 부끄럼많고 잘 튕길줄 알았는데 아주 은근 거침없어~~~~? ㅋㅋㅋㅋㅋㅋㅋ역시 제 최애는 김대리님,,,,,S2

4년 전
독자60
으아아아아아아 너무 설레잖아용ㅠㅠㅠㅠㅠㅠ 꽁냥꽁냥 질투하는거 너무 좋아여ㅠ
4년 전
독자61
달달해용 김대리질투하는 부장님 너무 웃기고 긔엽네요 ㅋㅋ
4년 전
독자62
꼬꼬예요! 하부장님 너무 웃겨요ㅠㅠㅠ 캐릭터 진짜 찰떡 평부장 질투도 귀엽고 김대리랑 장난치는것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63
아닠ㅋㅋㅋㅋㅋ 누리달임니다 부장님 질투의 화신이 진짜 끝이 없군여 스윗한 당신..☆ 김대리님은 무슨죄죠 ㅋㅋㅋ 그냥 여주랑 친한게 죄인듯 하네여 ㅋㅋㅋ 김대리님이 어떻게 보면(?) 도와준게 맞을 수도 있는건데 부장님 너무 의식하신다 ㅋㅋㅋ 그모습을 보는 저는 되려 흐뭇..♡ 너무 귀엽잖아여 질투하는모습이 흐흫
4년 전
독자64
냠냠입니다 ..... 너무 재밌아요.... 두분이 왜 늦게 잤을까...+_+ 둘이 꽁냥대다가 잤을거 생각하니까 넘 흐뭇하고... 귀엽고 ...ㅠㅠㅠ
4년 전
독자65
질투가 심한거보니까 찐사랑이다,,
사랑해 평부장

4년 전
비회원225.94
뿡빵이) 웃음이 절로나는 커플이에여 ㅎㅎㅎ
4년 전
비회원105.221
미드나잇입니다 ㅜ 하 부장님 넘 섹시한거 아닌가요ㅜ
아 오마갓~~~~돌아버려 ㅎ 하
1억님 진심 만수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4년 전
비회원201.165
ㅋㅋ아.. 둘 다 귀여워.... 귀여웟.....!!!!!!!!ㅠㅅㅠ
4년 전
독자66
오늘두 힐링입니당 작가님 ㅠ ㅠ 일어기최고 [찐이야]로 암호닉 안되나욤 이제?
4년 전
독자67
장미02입니다! 잘 읽다가 중간에 야!!! 하는 거에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ㅌ하부장님 팀은 학교 다니는거 같네욭ㅋㅋㅋㅋㅋㅋ
평부장님의 질투는 끝이 없다는 거 세상사람들이 모두 알게 합시다아~~!~

4년 전
비회원157.82
안녕하세요 ㅠㅠ 항상 너무 잘보고 있어요 작가님 필력이,, ㅠㅠ 맨날 챙겨봐요 암호닉 [다몌] 로 신청 가능할까요?? 좋은 글 너무 감사합니다🤍🤍
4년 전
비회원14.7
피르릌 ) 차기작도 기대할게용 ㅠㅠㅠㅠㅠㅠㅠ ㉻ 진짜 하루하루 재밌어용 ㅠㅠ❤️❤️
4년 전
비회원206.247
오늘도 설레서 잠들러 갑니다,,, 진짜 부장님 으른미 낭낭하시다 진짜ㅜㅜㅜㅜ 김대리님도 너무 귀여워 진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69
자자입니당 이거 이거 지금 눈물 똑똑 그리고 작가님이 여쭤보신 콧물 똑똑 밑밥이죵 ?? ㅅㅎㅎ ㅎ ㅎ ㅎ ㅎ ㅎ ㅎ눈물 똑똑 흘리다가 답답해하다가 더워하다가 불도 나면 .. 환상이겠네요..
4년 전
독자70
흑흑흑 오늘도 귀여운 우리 태부장님,,, 질투하는 모습 평생 나만 보고 싶게,,
4년 전
독자71
애나벨이레요!아 진짜 질투하는거 넘 조타 ㅎㅎㅎㅎ 김대리님이랑 보아 언니는 꼭 잘됐르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다 잘되라 오늘도 글로 연애세포 생성 하고갑니다..ㅎ
4년 전
비회원203.134
쫄랑이오!
보는내내 광대가 내려오지 않는것이여...!!!으흐흐흫후ㅜ후후후후흐흐흐ㅡ흐흐흫

4년 전
비회원21.152
왜 저는 이제야 이글을 본건지..ㅠㅠ
후화중입니다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하면
[두둥밧]으로 신청해요ㅠㅠ

4년 전
비회원125.174
삐삐입니당
태평씨 질투 너무 귀엽네요

4년 전
독자72
소나무에요!! ㅋㅋㅋ김대리님 보면 볼수록 웃겨요...ㅋㅋㅋ부장님 앞에서도 꿀리지않는 주접..ㅋㅋ짤이랑 같이보니깐 더 웃긴거있죠?? 그나저나 둘이 같은 침대에서 자는거보구 왤케 알콩달콩한거냐며....부럽네요ㅜㅜㅜㅜ
4년 전
독자73
연어초밥 왔습니다!! 정현대리가 보아님이랑 꼭 잘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 그리고 우리 부장님 너무 귀여워요!! (사실 현빈 배우님 본명이 김태평인거 작가님 글 읽고 처음 알았어요...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74
구운달걀] 아침이 이렇게 상쾌한적은 쳠이댜~
평부장님 질투하는거 넘 귀여워ㅠㅠ!!!

4년 전
독자75
에디! ㅋㅋㅋㅋㅋ 진짜ㅈ보는내내 웃고 있는 저를 발견했ㅈ슴다.... 아 너무 좋쟈나ㅜㅜㅜㅜ
4년 전
독자76
다꾸또입니당! 오 ㅜㅜㅜ 너무 달달해여 ㅜㅜ 브금틀자마자 광대승천하면서 봅니당 ㅎㅎ
4년 전
독자77
밥밥이에여!! 김대리님 불쌍한데 웃겨욬ㅋㅋㅋㅋ태평씌 질투하는거 넘나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후하후하
4년 전
독자78
혹시 암호닉 신청받으시나요?ㅠㅠㅠ [쫑쫑쪼]로 신청하고싶습니다ㅠㅠㅠ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79
마늘!!
므흣므흣 하네용ㅎㅎ 오늘도 밤만 기다리겠습니당~~

4년 전
독자80
악!!!!!!!!!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용?
사랑스러워 ㅠㅠ
질투도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81
졘득입니다 !! 아니 태평씌 ,,,,, 넘 달달 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거 왤케 귀여운거야? 일억님 글은 읽으면서 맨날 나도 모르게 설레 ㅋㅋㅋ 웃고 있서여 오늘도 잘 읽고 가용 !!
4년 전
독자82
[천혜] ㅋㅋㅋㅋㅋㅋㅋ 웃지 좀 말라니 ㅋㅋㅋㅋ 부장님 진짜 질투쟁이네요. 은우는 진짜 그냥 친구처럼 그렇게 지내는데. 진짜 태평 부장님 글 읽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입꼬리가 내려올 기미가 안 보여요. 부장님 질투 그만하게 김대리님이랑 보아언니랑 얼른 잘 됐음 좋겠어요- 그래야지 마음놓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ㅎㅎㅎ 하루가 좋다고 쫓아다닐 때랑 상황이 정 반대가 됐네요. 여전히 은우 귀여워 하시는 부장님이지만, 전에는 하루가 뭣도 모르고 막 들이댔다면 이제는 부장님 능글맞음에 하루 부끄러워서 눈치보고. 아 증말 너무 좋습니당 ㅎㅎㅎㅎ 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작가님! 작가님 열일하시네요. 수고많으십니당♥ 감사해요!
4년 전
독자83
아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현이 왤케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정현이는 왜 보아를 안좋아할까요? 의문이네용...... 보검이 맘아파...... 태평씨 귀여워루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비회원203.47
리소에욥!! ㅋㅋㄲㅋㄲㅋㄲㅋㅋㄲㄱㄲㄲㄲ아 ㅋㄲㄲ평부장님ㅋㄲㅋ김대리님ㄲㅋㅋㅋㅋ 아 두사람 너무 웃겨요 부장님 귀여워요너무ㅋㅋ 질투하는거 넘귀엽고ㄲㅋ김대리님은 뭔가 이기지도못함서 한번 건들다 수습하는거 귀엽고ㅋㅋ 아 오늘도 너무 재밌어용!!! 보아언니랑 김대리님 이어지는것도보고싶고.. 은우호칭이 부장님에서 오빠로바뀌는것도 보고싶고..김대리님 생파도보고싶고!! 앞날들을 상상 하는화였어욤!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4년 전
독자84
●달걀말이●

아 그래서 김대리님이랑 울 보아님 언제 꽁냥해요? 희희 ㅠㅜㅜㅜ ㅜ 생각만해도 설렌다 희희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

4년 전
독자85
도마도재배자) 하 작까님 ㅠㅠㅠㅠㅠ 오늘 왜이렇게 말랑말랑 설레져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 조보아님은 믿어도 되겠져 말해도?? 막 끝까지 착한언니겠져..? 알게뭐야 아니라도 부장님이랑 사귀는데 뭐어때 꺅 너무 설레여 ㅌㅋㅋ큐ㅠㅠㅠ 그리고 대리님들이랑 진짜 찐으로 친구로 보여서 보는내내 입꼬리갘ㅋㅋㅋ 안내려갔아요 아무튼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당💜
4년 전
독자86
감쟈
4년 전
독자87
ㅎㅎ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너무조쿤 알콩달콩 간질간질 꽁냥꽁냥ㅎㅎ

4년 전
독자88
[슈크림]
하....질투가..질투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둘이 막 같이 있는 장면은 너무 귀엽구,,너무 재밌고,,너무 좋고!!!!!최고네요ㅠㅠㅠㅜ

4년 전
독자89
[셔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용ㅎㅎ
잘읽고 갑니당❤️

4년 전
비회원63.153
[근육마녀]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1억님 글 너무잘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90
서비

왤케 웃음이 나는걸까요ㅎㅎㅎ잘보고 갑니다 작가님!!!

4년 전
독자91
아니 너무 부럽잖어요ㅠㅠ 보아랑 정현이랑 잘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창욱이는 그냥 포기한거 같은 ㅋㅋㅋ
4년 전
비회원96.221
댕댕이에요
으른의 질투도 좋네요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92
복숭아완댜님 ! ㅠㅠ하 .. 넘 설레 .. 아니 이제 김대리랑 조주임이랑 잘 되자구요 흑흑
4년 전
독자93
별림 ) 헝... 김대리님 조주임님 사랑해요 연애해주세요ㅜ
4년 전
독자94
랴니에용 부장님 질투 ㅋㅋㅋㅋㅋㅜㅜ 넘긔..
4년 전
독자95
[푸푸] 로 암호닉 신청해요❤

진짜ㅠㅠㅠㅠ 부장님 너무 설레요ㅜㅜㅜ

4년 전
독자96
[끄앙]
이번 편도 너무 재미있어여ㅠㅠㅠㅠ
오늘도 올까지여?!!!!
작까님 복 받아랏❣️❣️

4년 전
독자97
아 ㅋㅋㅋㅋㅋㅋ 저 웃상입니다 할때 엄청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98
[초로기]어제 일찍 잠들어서 지금 봤는데...보아대리님이랑 김대리 잘됐우면 젛겠댬 ㅎㅎㅎㅎㅎ
4년 전
비회원115.29
[미밍] 암호닉 신청합니당! 글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ㅠㅠ 볼때마다 설레요ㅜㅜㅠ
4년 전
독자99
김대맄ㅋㅋㅋ너무 좋앜ㅋㅋㅋ
4년 전
독자100
농구공이에요!! 그냥 여기서 눕.겠.습.니.다
4년 전
독자101
[뿌잉] 김부장도 좋지만 김대리도 사랑입니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02
룰루에요!!!!! 부장님 김대리도 예뻐해주세욤 ㅠㅠㅠ 흡
4년 전
독자103
진짜 1억님 금손이신거같아요ㅠㅠㅠ 재미 없던게 없어요 정말 짱이세요!!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4년 전
독자104
지니입니다! 김대리님 주접 너무웃겨욬ㅋㅋㅋㅋ질투하는 부장님 너무 좋고욬ㅋㅋㅋㅋ
4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영원히고통받는김정현대리ㅋㅋㅋㅋㅋ 부장님질투최고
4년 전
독자106
ㅋㅋㅋ부장님 넘 귀여우면 어떡해요!!!!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07
작가님글기달리면서 정주행하는게 잼잼 ㅎㅎㅎ
4년 전
독자108
<몽몽이> ㅋㅋヲヲ 며칠 못봐서 정주행중인데 저 김대리님이 너무 좋아요 귀여워 헤헤
4년 전
독자109
아니ㅜㅜ진짜 김대리는 은우랑 태평씨랑 이어주고 은우는 김대리님이어주고~~다들 너무 너무 기엽자나요!!
4년 전
독자110
부장님 질퉅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퓨ㅜ
4년 전
독자111
이 으른들
넘나 귀여워요..^^ 이제 보아랑 정현 럽라 가나용~~~!!!

4년 전
독자112
태평씨~~~혹시 질투하는건가~~~??? 그런건가~~~~~~????나 그럼 너무 설레는뎅😆😆😆
4년 전
독자113
웃상ㅋㅋㅋㅋㅋㅋㅋ넘커엽
4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현도 귀엽고 하부장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안귀여운 캐릭터가 없어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독자115
아 김정현 너모 좋아...저런 캐릭터 너무 좋아요...
4년 전
독자116
볼때 마다 광대가 안내려가서 곤란할 지경입니다ㅎㅎㅎ
3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김대리 개 웃겨ㅠㅠㅠ일억님 진짜 대사 찰지게 쓰시는 듯ㅋㅋㅋㅋ너무 웃어서 잇몸 마른거 같아여ㅠ 연애하는거 너무 좋구 회사사람들도 다 귀엽구ㅎㅎ
3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웃지말랰ㅋㅋㅋㅋㅋ 웃겨욬ㅋㅋㅋ
3년 전
독자119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3년 전
독자120
평부장 질투할때 제일 귀.여.워
3년 전
독자121
헝 질뚜하는거야!!?!?? 엉엉 태편씨 너무좋네오ㅠㅠ
3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ㅋㅋ대놓고 질투
3년 전
독자12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보면서 피식피식했어욬ㅋㅋㅋㅋㅋㅋ특히 야 소리칠때 ㄹㅇ 현웃터짐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대리님 귀욥ㅋㅋㅋㅋ
3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 겁나하네진 김개리가 둘이어준거 앟면 얼머아후회할쐌
3년 전
독자127
여기 글 맛집이군요 대박대박!! 제광대좀 내려주세여 ㅋㅋ
3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
3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부장님 질투하는거 넘 귀여워요ㅋㅋㅋ
3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 부장님 질투하니까 유치해 지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대리님 마지막 짤이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찰떡이에요 !! 작가님 최고 🔥
3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대뤼 주눅들어쫘나여.... 조보아씌랑 제발 잘되게해주세오....
3년 전
독자132
작가님...저 진짜 입꼬리가 안내려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 이상하게 볼거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33
부장님 질투 너무 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그냥 철벽 쩌는 임창균과 그런 창균이 졸졸 쫓아다니면서 철벽 깨부수는 여주를 보..13 커피우유알럽 01.31 10:2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형원/민혁] 끓는 봄_둘1 화명 01.30 23: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 홍일점 글에 남주 김석진 EP 287 꽃놀이패 01.30 19: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디우1 황하 01.30 13:50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홍일점] 몬애기들의 애기 온여주 썰 617 커피우유알럽 01.30 06:04
데이식스 [데이식스/강영현] 당신은 하루에 3번 , 3초면 끝나는 운명의 GAME 시작하시겠습니까.. 2 나의 하루 01.30 04:37
이재욱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243 1억 01.30 02:36
현빈 [공지철/김태평]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1262 1억 01.30 01:2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형원/민혁] 끓는 봄_하나1 화명 01.30 00: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동네친구 김태형 상견례 프리패쓰 받은 썰 上11 지화자 01.30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재업] 코드네임:바이올렛 Prologue3 Rosie 01.29 2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비밀부부(부제: 민이사님이 남편이 될 때 까지) 5화4 융기침강 01.29 21:07
엔시티 [김정우] 짝사랑은 지루하다 스청? 마이베이.. 01.29 16:53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8 (完) 3 원우의개 01.29 03:06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7 원우의개 01.29 03:06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6 1 원우의개 01.29 0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 홍일점 글에 남주 김석진 EP 2712 꽃놀이패 01.28 20:22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3 걍다좋아 01.28 19: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상견례 프리패쓰상 정호석 우리 집에 인사 온 썰 下(With.소소한 번외)44 지화자 01.28 1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형라] 너네 저승사자랑 하이파이브해봤냐 pro20 쿼찌 01.28 05:18
이재욱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157 1억 01.28 03:01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5 1 원우의개 01.28 02:19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4 원우의개 01.28 02:19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3 원우의개 01.28 02:18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2 원우의개 01.28 02:18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0,1 16 원우의개 01.28 02:17
방탄소년단 [민윤기/정호석] 나의 냥냥이와 댕댕이 13168 빙고구마 01.27 23:1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1:26 ~ 5/10 1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