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기내쓰 전체글ll조회 119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빨리빨리 오려고 했는데 갑자기 조부모상을 당하는 바람에 정신이 없었어요.으 작가의 말이 괜히 우울해지는 것같아. 앞에 써요. 막 잘쓴 글은 아니지만 읽는 분이 좋은 기분으루읽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항상 하거든요.어쨋든 많이 고생하시다가 이제 천국에서 고통에서 벗어나서 먼저 기다리시는 거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어쨋든 처음 썼을때와 텀이 있다보니 좀 캐릭터붕괴가 되버려서 수술을 하고 싶었지만 그럼 약속을 못지킬것 같아 일단 곤데.텍본에선 수정이 될지 모르겠네요. 아 혹시 텍본 원하시면 암호닉 남겨주세요!나중에 한꺼번에 메일링해드릴께요! 그럼 오늘도 감사해요!




"야 넌 남친도 있는 애가 이 새벽에 우리랑 이러고 있냐.하루종일 연락하는 것 같지도 않더만"       




시간은 진짜 이상한 것 같다.죽어라 안가던게 또 눈깜짝 할 새 지나가 버린다.우와.벌써 두시가 넘었네.안 마시던 걸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가 주량이 줄었나. 동아리 첫회식때 이후로 이렇게 취한건 진짜 오랜만이다.


  
  
       

"아 몰라.오빠. 내가 남친이 있어요?"       

 
       


내가 진짜 남친이 있는게 맞긴 한가.




       

"니가 알지. 내가 아냐. 난 본적도 없는데.얼마 전에 반지 받았다고 하루종일 방실거려 놓고."       

      

       

       

아 맞다. 반지.여기 내 네번째 손가락에 예쁘게 반짝거리고 있네.마져 내 남자친구가 줬어. 있네 나 남친.       

       

       

     

       

"아 맞다. 진짜네.오빠아 내가 지인짜 옛날부터 팬이였던거 알아요?오빠 목소리는 진짜 아주그냥 끼야아.       

어떻게 사람이 그래?나 진짜 병원에서 오빠노래 마르고 닳도록 들었어. 숨소리까지 여기에! 어!내 머리통에 저장되있다니까.진짜 진짜 영광입니다아. 그런 의미에서 우리 짠!"       

       

       

       

내 플레이 리스트 속의 남자였던 영배오빠가 가수태양이!!지금 내 앞에서 나랑 짠을 하고있다니...내 노래를 부른다니...사장님 사랑해여...       

       

       



       

       

"아.언니는?언니가 치킨시켰다."       

       

       

       

       

       

       

아 우리 봄이언니.        
       

흐어 들어온지도 얼마 안되서 아는 사람도 없고 막 쭈구리였던 나한테 처음 말걸어 줬을때 진짜 날개를 본 것 같았는데. 아 다들 너무 좋다. 아 기분좋아.

       

       

       

       

"아진짜 우리 사이에 말로 해야 알아요? 자 일루와 앉아요 내가 사랑하는거 알죠?러브샷!쪽쪽"       

       

       

       

       

"그래 마시자.마셔.오늘 술이 달다.       

어유 이쪼꼬미. 귀여워 가지구.너도 이제 좀 됐구만."       

       
 

언니는 나를 유독 귀여워해준다.언니도 가족들이랑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외로움이 어떻게 생겼는지 잘 아는 사람이다. 혼자있는 집에 들어가기 싫어서 더 작업실에 매달려있던 나를 왜인지 나보다도 먼저 눈치채고 가끔 무작정 우리집에서 고기가 먹고싶다며 내 손을 끌고 우리집키를 누르는 고마운 언니.사실 나도 다 알고있었지롱 고기 먹고 싶다고 해놓고 풀만 먹는게 어딨어. 다이어트 하는 거 내가 뻔히 아는데

       

       

"아니야.누나 우리 이제 시작이다. 그치이 하영아?"       

       

       
몰라.이왕 시작한 거 오랜만에 신나게 달려보지 뭐.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랑 맛있는 거랑 있으면 충분하지. 뭐가 더 필요하겠어
       

       

       

"맞아요!이제 시작이다!짠'       

       


 술잔을 부딪히는 소리가  듣기 좋다. 들뜬 기분탓에 힘이 실려 제법 큰소리가 나 미간이 살짝 찌푸려지지만 술잔이 하나 깨져도 마냥 웃길 것만 같다.



       

"그래애. 아! 이번에 우리 한 곡 제대로 뽑자.네가 보내준 거 다 들어봤는데. 아주 다 좋아서 못 고르겠어. 백퍼 대박이라니까. 오빠만 믿어.느낌왔어 딱"       

       

 


우와. 태양님이 내 곡을 들어 주신걸로 모자라서 대박이라고까지 해주시다니...      

       



"그러취. 아 진짜 완전 믿죠. "       

       

그럼요. 아님 내가 누굴 믿겠어요.
      

       

"야 그리고 넌 말 좀 놓으라니까아.아깐 놓더니 또 지금은 왜 안 놔. 하영이 나랑 거리두고 싶은 거지?"       

       

       

       

       

"핳. 당연히 아니죠오.제가요 자꾸 어른들이랑 있어서 버릇되서 그래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그거 이 술버릇이야.얜 술버릇도 지같애.첨봤을 때부터 하얗고 쪼끄만게 엘레베이터에 막 어쩔줄 모르는 데.나도 낯가리면서 막 말걸고 싶더라니까."       

       

       

       

       

       

"누나. 덕후냄새낰ㅋㅋㅋㅋㅋ하영이 덕훜ㅋㅋㅋㅋㅋㅋㅋ마져 하영이 예쁘지 귀엽지 착하지 곡도 잘만들고 가사도 잘쓰고 못하는게 뭐야.진짜. 이제부터 오빠 동생하자"       

       



뭐.술기운에 내일이 되면 어색할지도 모르지만 그냥 지금은 너무 기분이 좋다.신난다. 우와 동생이라니.



       

       

"아 신난다아."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나는 성공한 덕후다. 우와아.태양이 내 앞에서 막 춤 춘다. 이거 내가 맨날 모니터로 보던건데. 과자 봉지들고 소울풀하다니!!!흥배!!!! 나는 흥하영이다.        

       

       

       

       

"푸하하. 야 너네 진짴ㅋㅋㅋㅋㄱㅋㅋ아 하영아 많이 마셨어??아주 작업하라고 붙여놨더니 귀여워 죽겠네 "       

       

       

       

       

       

그게 언니.어떻게 된거냐면.곡 정하면서 막 뭘 노래하고 싶어요?에서 시작했는데 나중엔 웃는게 그렇게 예뻤다던 전 여친이랑 왜 헤어졌는지. 나 병원에서 만난 우리 소녀할머니얘기. 이 얘기 저 얘기 다 나오는데 이럴때 맨정신으로 있는 건 예의가 아니잖아요.그리고 사실은 저도 요즘 한잔 하고싶었어요.       

       

       

       

"헐 진짜 왜 이렇게 빈 병이 많지?우와 우리 이걸 다 마신거예요?"       

       

       

       

"응.그리고 우리 아까 일차로 막창에 소주하고 왔잖아."       

       

       

       

"아맞다아. 언니이.나 오늘 막창 처음먹었어요.영배오빠 진짜 좋은 사람이예요. 맛있는 것도 사주고"       

       

       

       

"어휴 진짜 많이 마셨구나. 그래 저번에 우리애들이랑 마실때도 니가 끝까지 버티고 대리부르고 민지 집에도 데려다 줬잖아. 내가 살다살다 하영이 완전 취한 걸 다 보네.맨날 존댓말만 쓰지 멀쩡했으면서"       

       

       

       

       

"아 나 취했어요? 딱 기분좋은데. 오빠아 나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우리 아이스크림 먹으러가요."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그으래.내가 우리 하영이 아이스크림 사준다. 말만해. 오빠 돈많아아. 내가 빅뺑이야 빅뺑.비투더 아투더 뱅뱅.알지?모르면 티비봐 우리 나온다. 아.내가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데. 자. 이리와 어깨동무 짠."       

       



으 저 눈웃음. 그러지마요. 그러고 다니면 엄한 소녀들다 쓰러집니다. 그래 사회선배는 막 이런건가봐 맛있는것도 막 사주고. 겁나 멋있다. 근데 오빠. 나 팔이 좀 무거운데?

       

       

       

"우와아 멋있다아. 근데 나 무거워여 키안커어."       

       

  

왜 이렇게 무거워 내리는 것도 힘드네. 근육이라서 그런가. 우와.나도 운동해야지.운동.     



       

"앜ㅋㅋㅋㅋㄱㄱㄱ이런건 저장해야돼. 영배얔ㅋㅋㅋㄱ너한테 쏙들어오는 여자는 처음이짘ㅋㅋㅋㅋㅋ아 진짜 우리하영이 어떡하냨ㅋㄱㅋㅋㅋㅋㅋ얘 웃는것봨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이런 생명체가 있다닠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이건 채린이랑 승리한테 보내줘아됔ㅋㅋㅋ"       

       

       

       

"아 잠깐!이것좀 풀어봐여.맥주 너무 많이 마셨어.갔다 오께여"       

       

       

맥주는 다 좋은데 귀찮단 말이지.   

       

       

"아 잠깐만. 이거 선물."       

       

       

       
내 손에 뭔갈 쥐어주는 미소가 왠지 뿌듯해 보인다.
뭐야 이건. 내 폰인데.        

       

       

       

"무슨일 있으면 전화해애."       

       

       

 무슨 말인지 못알아 들을까 친히 전화모양으로 손을 까딱까딱 흔들어주는 센스.난 오빠가 이렇게 귀여울지 몰랐어요.     

아. 요 앞에 화장실가는데 무슨일이 있으리라구요.     
그리고 이거 고장난 건지도 모르는데 전화도 안오고      

진짜 김한빈. 전화한다 그래서 처음엔 막 나 잘때 전화 올까봐. 소리도 제일 크게 해놓고 자기전에 귀에 올려놓고 중간에 왔을까봐 막 자다가도 깨고 그랬는데. 아니 얘가 글쎄 한달이 넘도록 소식이 없어요. 내가 연애를 하는건지. 그냥 꿈을 꾼건지. 알수가 없다니깐요.아 그나저나 오늘 주종을 잘못 선택했어.화장실 가기 귀찮은데

       

       

       

       

       

       

 ***


      

       

    

       

       

흐아 나가서 오늘은 베스킨...아 문닫았겠다. 아 괜찮아. 우리에겐 24시간 나를 기다려주는 편의점이 있잖아아.나뚜르 녹차먹어야지이 근데 영배오빠가 사주는건데 너무 비싼거 사달라고 하는거 아니..       

       

       

       

       

       

It's just a feeling~ 가슴속 터질듯한 설렘도~       
It's just a feeling~세상을 다가진 이느낌도       
It's just a feeling~ 그 어떤 아..       

       

       

       


영배오빠가 여자화장실에 들어와 노래를 부를 일은 없고. 이거 내 컬러링인데.
어 내 핸드폰. 안 망가졌네.       

       

       

       

"여보세요오."       

       

으.왜 번호가 어디서 많이 본 것같지.       

       

       

"아."       

       

       

목소리도 많이 들은것 같은데       

       

       

       

"네에.제가 이하영입니다아."       

       

       

       

"뭐야 너.나 한빈이야.너 어디야."       

       

       

       

       

우와.진짜 한빈이다.피곤한지 가라앉은 목소리지만 내 남자 목소리 맞네. 한달만인가.       

       

       

       

"우와아. 남친이다아.나 지금 손닦고 있죠오."       

       

       


       

"푸흐.뭐야. 너 말투 왜그래."       

       

       

       

       

아 우리 한빈이는 내 술버릇을 알까.   
우리는 둘이 같이 제대로 술마신적 없네.
아. 무슨 음식점도 안 가봤네. 이제 막 친해진 영배오빠랑도 가는데.       

       

       

"영배오빠랑 한잔하고.또 봄이언니랑 한잔했어요. 아이좋다."       

       

       

한숨소리와 함께 웃음소리가 들려온다.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어휴 우리 하영이. 한잔했어요?아진짜 귀여워서 이걸 혼내야되는데 혼낼수도 없고 너 일부러 그러는거지. 어떻게 하면 나 꼼짝 못하게 할까 맨날맨날 연구하지?"       

       

       

       

       

       

 아 정말 김한빈 목소리다.나랑 얘기할때만 나오는 웃음기 가득 배인 목소리. 평소랑 똑같은데 아 진짜 나 오늘 엄청 취했나. 왜 좋은데 울고싶지. 아 왜 눈물나오고 그러냐. 진짜 오랜만인데.훌쩍       

       

       

       

       

"보고싶었어요.맨날 맨날 전화 언제오나 기다렸어."       

       

       

 진짜 진짜 보고싶다.김한빈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또 갑자기 목소리 왜 그래애.연락못해서 미안해. 일도 너무 많고 진짜 세수도 못하고 잤다니까. 우리 사장님은 또 왜 이렇게 리얼리티를 좋아하는지. 하루종일 카메라가 따라다니고 중간에 핸드폰은 택배로 받기로 했는데 꼬여서 잃어버릴 뻔 하고 아까 겨우 호텔에 몰래 연락해서 지금 막 받았다. 진짜 계속 꼬였어. 걱정했지. 아 나도 보고싶어 죽겠다.진짜 진짜 미안해."       

       

       

       

       

목소리에 애정이 뚝뚝 묻어나온다.       
안봐도 지금 어떤 표정인지 알 것같아.근데 그렇게 달래니까 더 눈물나잖아. 받아주니까 자꾸 더 그러게 돼.아 나도 몰라. 

       

       

       

       

       

       

       

"흐아앙.내가..진짜....이제는 막....끅....혼자... 꿈꾼거 아닌가....흑...그날...일도....흐....내가 혼자 생각한건가....ㅣ아니며...언....으....누가 아...알았나...그래서...헤ㅇ....흐아아이......눈ㅁ....나여...울기...싫은데...흐어엉...."       

       

       

       

내가 진짜 안그래도. 힘들 애한테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이런 얘기 한빈이한테는 한번도 한 적 없었는데. 왜 입이 내 의지대로 안 멈춰지지. 눈물도 계속 나오고 진짜.주체할수 없어 일단 쏟아져 나오는데 그와 동시에 그림자 처럼 따라나오는 생각들. 미안하기도  벌써부터 후회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계속 달래주는 네 목소리가 하나도 좋지 않다면 거짓말이다.

       

       

       

       

"아 울지마.아 진짜 왜 그런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고 그랬어. 응? 자기야.착하지?뚝. 나 마음아프다. 울지마아. 아 내가 진짜 죽일놈이다. 그치? 네가 우니까 내가 진짜 어쩔줄을 모르겠어.아무 생각도 안나고 진짜. 그냥 네 옆에 너무 있고싶다."       

       

       

       

"으...자꾸 달래지 말라니까. 더 눈물나오잖아....흐엉"       

       


아 이게 영상통화가 아니라 너무 다행이야.아무리 한빈이라도 이 눈물 콧물 질질짜는 모습을 보면 정떨어졌을지도 몰라.
       

       

"아 진짜.너는 무슨 애가 우는 것도 사랑스럽냐.우리 하영이. 뚝 해.울어도 나 만나서 울어야지 .내 앞에선 막 욕하고 때려도 되니까.혼자 울지는 마.나 이제 폰 받았으니까.매일 매일 일분이라도 전화할께.응? 진짜 미안해....아니 미안하다고 하는 것도 미안하다. 진짜 내가 사랑해.이하영. 내가 너때문에 더 열심히 악착같이 해서 꼭 빨리 성공할께. 조금만 기다려줘.응? 내가 진짜 잘할께."       

       

       

       

       

그냥 니 숨소리에서까지 진심인게 너무 와닿는다.       
아진짜. 나 사랑받고 있구나.       
내가 진짜 이런 애를 두고 혼자 무슨 삽질을 한거야.        
아 잘참고 있었는데. 괜히 빵터져서는       

       

       

       

       

'쾅쾅!       

한빈아 너는 무슨 화장실에서 사냐. 왜 이렇게 안나와.남자새끼가 문은 꽁꽁 잠구고.진환이가 야식사왔어. 얼른나와.'       

       

       

       

"푸흫....몰래 숨은데가..끅... 화장실이예요?"       

       

       

       

       

"호텔 밖으로 나갈 수도 없잖아.어유 착하다. 빨리 뚝해."       

       

       

       

       

       

'지원이형 이것 봐봐여. 단톡방에 승리형이 동영상 보내줬어요. 영배형이랑 하영이누나랑 같이 있나봨ㅋㅋㅋㅋㅋ어깨동무하고ㅋㅋㅋㅋㅋㅋㅋ아 하영누나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였어?ㅋㅋㅋㄱㅋ영배형한테 쏙 들어가넼ㅋㅋㅋㄱㅋㅋㅋ아 둘이 잘어울린닼ㅋㄱㅋㅋㅋㅋㅋㅋ'       

       

    
      
      
      
      
어....봄이언니......진짜...빠르네요...      
왜 조용하지.....더 무섭다...      
      
      











      
"자기야."      
      






 
한빈이의 자기야가 이렇게 무서운 말이 었던 적이 있던가.





      
"네?"      
      
      




나는 잘못한게 없는데 왜 죄인이 딘 것같은 느낌인가.





      
"저게 무슨 소릴까?응?"      
      
      
      

      
"모...모르겠는데.무슨 소리?모....못 들었는데요."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그래? 그럼 내가 지금 확인해 보면되니까."      
      
      
      

      
'또각또각'      
      



      
      
"하영아아. 너 왜이렇게 안나오니.얘가 아깐 멀쩡하게 걸었는데. 넘어진거 아니야."      
      
      



      
      
어. 봄이 언니 목소리다.      
      




      
      
"자기야아. 누구온다. 괜히 울어서 미안해요. 나 이제 이상한 생각안할께요. 하나도 걱정안해도 돼. 나 신경 쓰지말고 잘해요. 괜히 연락한다고 무리하지말고.내가 진짜 어엄청 좋아하는데. 알아요?"      
      
      

으.왠지 쑥스럽고 손발이 오글거리지만 지금아니면 언제 하겠어 이런 말.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뭐야. 남자친구야? 우리 하영이 잡은 행운아가 도대체 누구야.누구길래 진짜 언니도 안보여줘어"      
      


      
   

조만간 언니에게 들킬것 같기도 하다.뭐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잘 모르겠는데.자기야 말로 내가 자기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몰라.그러니까 그런 생각했지.      
진짜 오랜만이라 더 끊기 싫다.이하영. 오빠걱정되니까. 얼른 집에가서 카톡보내.사실 나 지금 듣기만 했는데도 엄청 질투나. 그래도 지은 죄가 있으니까 오늘만 봐준다.네가 허튼짓 하진 않았겠지만. 난 얼굴도 못보고 손도 못잡는데 그냥 만날수 있다는것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미치겠거든."      
      
      




 흐어 진짜 어떡해. 아쉬워서. 아 녹음이라도 할껄.이하영. 진짜 멍청이 아니야. 아 무슨 질투하는 것도 이렇게 좋냐. 원랜 질투하는 남자 제일 싫어했는데 유치하고 집착하는 것 같아서.목소리 들으니까 얼굴보고싶다.


      
      
      
"푸흐....아 나도. 진짜진짜 보고싶다. 잘자요."      
      
      
아 끊기 싫다.      



      
'야 너진짜 왜이렇게 안나와. 우리 다 먹는다. 혼자서 뭘 그렇게 중얼거려.'      
      
      
      
"응. 사랑해.빨리들어가 꼭 들어갔다고 카톡하고 알았지?나또 걱저...."      
      
      
      
      
      
아이씨. 아까 배터리 간당간당하더니 결국 나갔네. 맨날 배터리 만땅으로 확인하고 다녔는데. 하필오늘.      
      
      
      
      
      
"오우. 뭐야. 완전 애틋한데.하영아. 만난지 그래도 좀 됐다 그러지 않았어??"      
      
      
      
      
"일년 좀 안됐을껄요?"      
      
      
      
우와 시간 진짜 빠르다.반대로 느린것 같기도 하고 막 있잖아 처음부터 너랑 쭉 같이 있었던것 같아.널 만나기 전에 어떻게 살았는지 잘 모르겠다.



      
"보고싶다고 그러는거 보니까. 장거리연애야??"      
      
      
      
      
음. 지금은 일본에 가있으니까.돌아오면 같은 건물에서 일하지만 뭐 어쨋든      
      
      
      
      
"네에.장거리....으 짜증나아"      
      
      

      
"어휴 풋풋하다. 귀엽다. 언닌 그런 연애한게 언제더라.어휴. 영배가 못참고 아이스크림사러 나간다더니. 집에 갔나봐. 걔 술마시면 귀소본능있거든. 무조건 집에가야돼."      
      
      
      
"ㅋㅋㅋㅋ그래도 좋은 술버릇이네요.우리오빤 막 화장실에서 자는데.으 언니 나 오늘 혼자 집에가서 자기 싫어요오."      
      
      
      
"그래. 그럼 오늘 언니집가자.콜택시 불러놨어."      
      
      
      
      
      
      
      
      
      
      
      
      
음. 이빨도 닦고. 언니옷으로 갈아입고. 이제자야지 하고 누웠는데. 왜 뭔가 까먹은거 같지. 지갑도 챙겼는데. 아 몰라. 졸려워 죽겠다. 잘래      
      
      
      
      
      
      
      
      
      
      
      
      
      
      
      
      
      
      
   ++++


하영이가 잠든 사이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뭐야 전화 왜이렇게 갑자기 끊겨. 배터리나갔나      
      

      
"야 너 드디어 나왔냐?"      
      


"형 그래도.내가 닭다리는 우리 리더형을 위해 남겨 놨음!!.오늘도 고생했습니다아"      
      
      
"으응.고마워."      
      
      
아니 그나저나. 뭘 보냈다는 거야.      
      
      
      
"아진짴ㅋㅋㅋㄱㅋㅋ 내가 빅뱅이야.빅뱅ㅋㅋㅋㅋㄱㅋ자기 빅뱅인거 모르는 사람있낰ㅋㅋㅋㄱㅋㅋㅋ아진짜 짱웃겨"      
      
      
      
      
아 구준회 저렇게 데굴데굴 구르는 거 처음본다.진짜 뭔데그래.      
      
      
      
      
      
"아 나 취했어요? 딱 기분좋은데. 히이.오빠아 나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우리 아이스크림 먹으러 가면 안돼요?"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오빠아?오빠도 아니고 오빠아?아니 누구 맘대로 오빠야. 어이가 없네 진짜.       
      
아깐 목소리만 들었는데 아니 저렇게 눈웃음 살살 치고 말한단 말이야? 아 시발 김한빈. 넌 왜 지금 여기서 이러고 있냐. 저거 누가 보면 어떡해.다 내껀데.눈깔이 있으면 저게 얼마나 예쁜지 다 알텐데.딴 새끼들이 눈독들이는거 아니야  ?  

아 이와중에 화나는데 설레게 왜 이렇게 예쁘냐.아 저렇게 말똥말똥하게 뜬 눈 . 갑자기 뽀뽀하면 저랬다가 진짜 예쁘게 접히면서 웃는데. 근데 알콜들어가서 그런가 왜 또 귀여우면서 묘하게 섹시해. 진짜 .미치겠네.      
      
      
      



      
      
      "그으래.내가 우리 하영이 아이스크림 사준다. 말만해. 오빠 돈많아아. 내가 빅뺑이야 빅뺑.비투더 아투더 뱅뱅.알지?모르면 티비봐 우리 나온다. 아.내가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데. 자. 이리와 어깨동무 짠."       


       

    
      
      
      
      
      
      
아니.선배님....왜 남의 여친이랑 어깨동무를 하고 그러세요. 그거 다 내껀데.예?아진짜 저 어깨선 쇄골. 누가 저렇게 파인거 입으래. 자기 목선이쁜건 또 알아가지고.다음에 한번 집에가서 옷장정리좀 해줘야겠어. 저런건 다버려버려야지.아니...좀 남겨둘까...내 앞에서 입....       

아 지금 이럴때가 아니야. 김한빈 진짜 빅뱅이면 단가. 아주 그냥 같이 있는 것만으로 질투나 미치겠는데. 어깨동무라니. 저 손봐 저거 닿은거 아니야??      
      
      
      
      
      
      
      
"우와아 멋있다아. 근데 나 무거워여 키안커어."      
      
      
      
      
      
      
      
뭐? 멋있어? 뭐가? 하영아. 너 막 그렇게 쉬운여자 아니잖아. 응? 난 너한테 그 소리 두달반만에 들었는데. 왜 말은 늘리고 그래 진짜. 그래도 내여친 잘한다. 손내리는 것봐. 아 화나는데 진짜 귀여워서 더 짜증나.아오.야 너 집에 가기만 해봐. 내가 미안해서 그냥 넘어 가려고 했는데. 안되겠다.      
      
      
      
      
      
      
      
      
      
      
      
      
      
      

      
       
      

[iKON/김한빈] 이딴식으로 장난하냐 3 | 인스티즈

더보기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아니 얜 왜이렇게 답이없어.       
어쭈 전화기가 꺼져있어?어디에서 정신놓고 자는거 아니야?아까 존댓말하던데 주사있나.       
나이거 한 이백번은 돌려보고 있는 것 같은데.연락 좀해라. 드디어 목소리 듣는다고 좋아했더니. 걱정되서 잠도 못자게 하네.      
      
      
      
      
      
      
      
 ***     
      
그시각 지디 비공개 인스타.      
      
      
      
      
"그으래.내가 우리 ... 아이스크림 사준다. 말만해. 오빠 돈많아아. 내가 빅뱅이야 빅뱅.자 ....      
      
      
그래 영배얔ㅋㅋㅋㅋㄱㅋㅋ너 빅뱅이짘ㅋㅋㅋㅋㄱ      
몰라봐서 미안하닼ㅋㅋㅋㅋㅋㅋ우리 영배를 180처럼 보이게 해주는 자비로우신 저분은 우리회사 곧 대박날 막내작곡가 #이하영이예요. 
저래 놓고 아이스크림도 안사주고 집에갔다는 영배.      
하영아. 내가 사주께!!! 못난 멤버를 둔 리더가 미안하다!!!!!!      
      
      
♥87




감사해요

콘수니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끄아아ㅏ아악ㅠㅠㅠㅠㅠㅠㅠ콘수니입니다ㅠㅠㅠㅠ 며칠동안 안오시길래 무슨일있나 어디 많이 아프신가 했어요ㅠㅠㅠ 그래 사정이있으셔서 못오시겠지 했는데ㅠㅠ...... 힘내요ㅠㅠㅠㅠ..... 그래도 작가님 잊지않고 와주시고...진짜 너무 감사해요 이번편 보고 벌써 울었어요... 여주 감정은 또 얼마나 잘 표현해주시고, 김한빈 마음도 잘 표현해주시고... 아 진짜 정말 저는 작가님 글이 제일이예여...나중에 저 텍파 받아요..작가님은 안그렇다고 해도 저는 정말 이 시리즈가 얼마나 큰 거대한 좋은 작품인데요....! 다음편 오기전까지 작가님도 아프지마시구요... 그럼 저 기다립니다...ㅎ
8년 전
기내쓰
흐어 제가 왜 이건 못보고 넘어갔을까요.항상 하는 말이지만 또 새삼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
ㅠㅠㅠㅠ진짜너무귀여워요ㅠㅠㅠ여주도귀엽고 한빈이도귀엽고 지디도그렇고태양도그렇고ㅠㅠㅠㅠㅠ
이작품완전푹빠져들겠네요ㅠㅠㅠㅠ

8년 전
기내쓰
빠져라(짝)ㅋㅋㄱㄱㄱㅋㅋㅋㅋ흐아 그렇게 귀엽게 봐주시면 저는 너무 감사하죠.부족한 글을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21:00 ~ 4/28 2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