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레몬민트 전체글ll조회 7777l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 암호닉 ~

ㄱㄴㄷ 순이에요!ㅎ

 

 

 

ㄱ ◁

끵끵 , 거북이 , 고구마 , 거지같은 영어문법 , 고기만두 , 낄낄

ㄴ ◁

노노 , 뉴늉

ㄷ ◁

돌하르방 , 도시락 , 됼됼 , 둠둠

ㄹ ◁

레이이리오레이 , 럽드

ㅁ ◁

만두 , 마카롱

ㅂ ◁

비타민 , 뿌요정 , 봉골레 , 버블 , 바이미 , 빵야빵야 , 블루레몬

ㅅ ◁

심장이큥큥 , 섹시백 , 쇼리 , 새벽반 , 시엔 , 삼겹살성애자

ㅇ ◁

여우달 , 유부초밥 , 엑수호 , 음란면 , 웅야웅야 , 예승이콩먹어콩 , 유플러스 , 이랴 , 우끼끼 , 오리곡이

ㅈ ◁

조화 , 준짱맨

ㅋ ◁

캔디 , 킨더 , 쿨핑구

ㅌ ◁

태기

ㅍ ◁

포코팡 , 팔랑팔랑 , 팬더눈 , 피치 , 판다

ㅎ ◁

홍홍 , 허허허 , 허니 , 해바라기

영어 ◁

abc

숫자 ◁

10

특수 기호 ◁

(하트하트)

 

 

 

 

 

 

 

 

 

 

 

 

 

 

 

 

 

 

 

예쁜 미성에 폭풍 가창력이지만, 매번 형들에게 밀려서 파트는 별로 없고

프로필에는 175로 나와있지만 실제 키는 16X에

여장 한번 시켜보고 싶을 정도로 선이 곱고, 하얗고, 예쁘게 생긴 너징은

사실 남자가 아니라 여자야.

어쩌다 보니, 남장을 하고 SM의 신이 보이 그룹 엑소의 13번째 멤버이자 막내가 되었지.

물론 너징이 여자라는 사실은 SM의 고위 간부급 사람들과 너징 담당 스타일리스트 말고는 아무도 몰라.

심지어 엑소 멤버들도.

이런 너징의 썰을 풀어볼게.

 

 

 

 

 

 

 

 

 

 

 

 

 

 

 

 

 

 

 

정말 오랜만에 멤버들 전체가 스케줄 없는 날이 되었어.

응? 너징은 왜 맨날 스케줄이 없냐고? 아니야, 아니야. 너징도 엄청 바쁜 이 시대의 대세 아이돌 엑소의 막내인데, 스케줄이 없을 리가 없잖아.

요즘 너징이 숙소에 자주 있는 것 같다고 해서 너징 스케줄이 없는 건 아니야.

그 일이 일어났을 때 마침 너징이 스케줄 없는 것 뿐이었지, 너징도 바쁜 아이라고!

 

아무튼 13명 전부가 숙소에 모여서 퀴퀴한 사내 냄세 폴폴 풍기고 있는데, 너징은 거실에서 뒹굴며 게임이나 하고 앉아있는 멤버들을 보다가 잠이나 더 잘까 하고 다시 방으로 들어갔어.

너징이 막내 라인 방에 들어갔는데, 안에는 아무도 없고 조용해서 문을 꼭꼭 닫고 너징 침대 위에 누웠지.

침대에 누워서 조금 뒹굴거리다가 인터넷이나 하자는 생각에 너징이 핸드폰을 집으면, 이때다 하고 너징 핸드폰으로 카톡이 와.

 

 

 

 

(옛날에 구상하면서 쓴 거라, 날짜는 무시해주세요^ㅅ^)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 인스티즈

 

 

 

 

ㅇㅇ... 그러했음.

카톡 내용을 보다시피, 너징과 승호는 내일 만나기로 했어.

너징은 내일 오전까지만 스케줄이 있어서 오후는 좀 한가해.

신기하게도 승호가 그걸 어떻게 알았는지 그 다음에 바로 오후 2시에 너징 집 앞으로 데리러 가겠다는 거야.

너징네 집이랑 승호네 집이랑 별로 안 멀어. 같은 아파트에 사는데 동만 다른 정도거든?

근데 너징은 지금 집이 아니라 숙소잖아.

너징 집이 다른 지역에 있는 건 아니지만, 어쨌든 너징 데리러 올 거 그냥 숙소 근처에서 만나면 안 되나? 하는 생각도 너징은 잠깐 했었는데 왠지 너무 너징 위주로만 생각하면 안 될 것 같아서 그냥 가만히 있었어.

그리고 미리 매니저에게 전화해서 내일 오후에 잠깐 집에 다녀오겠다고 했지.

응? 왜 승호를 만난다고 하지 않았냐고? ...ㅎ.. 너징은 어차피 여장(사실 생물학적으로 따졌을 때는 여장은 아니지만)을 하고 돌아다닐 텐데, 매니저는 너징이 여자란 걸 모르잖아. 괜히 친구 만난다고 했다가 일 크게 만들고 싶지 않아서 그냥 둘러댔어.

길거리에서 만나도 매니저는 설마 너징이 여장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을테니까.

아, 맞다. 너징은 멤버들에게도 집에 간다고 말했어. 너징이 여자란 걸 아는 멤버들한테도 말이야.

섭섭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너징은 백현, 경수, 민석이 굳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되지는 않았거든.

 

 

 

 

*

 

 

 

 

시간이 흘러서 승호와 만날 시간이 가까워졌어.

너징은 생각보다 늦게 끝난 스케줄에,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화장도 못 지우고 바로 옷을 갈아입고는 모자만 눌러쓰고 숙소를 나섰지.

죽치고 숙소 근처에 모여있던 사생팬들이 너징 나오자마자 달려들었지만, 너징은 사생팬들에게 신경도 쓰지 않고 바로 달려서 아파트 단지를 벗어났어.

지금까지 너징이나 멤버들이 달려서 도망간 적은 없었기 때문에, 사생들은 잠깐 멈칫했지만 정신을 차렸을 때 너징이 이미 저만치 달려가고 있어서 그냥 포기하고 숙소 앞으로 돌아가.

그냥 사생질까지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아무튼 너징이 그렇게 달려서 지하철을 타고 너징 집 쪽으로 갔어.

아무리 가려도 연예인 포스라는 게 있고, 또 너징이 화장도 못 지워서 주위에 있던 몇몇 사람들이 긴가민가 하면서 너징 흘끗 보는 것도 일부러 무시한 너징은 다행히 아무런 사고도 없이 너징 집에 도착했지.

온다는 말도 없이 갑자기 집으로 찾아온 너징에, 빨래 개고 있던 너징 엄마가 놀라서 너징 맞아주셨어.

너징은 오랜만에 집에 와서 좀 죄송하지만, 화장 지우고 옷만 갈아입은 다음에 또 나가야 한다고 했어.

너징 엄마는 아쉬워하시면서 그럼 코코아라도 한잔 마시고 가라셔.

너징은 그 정도 여유는 있을 것 같아서 알았다고 했지.

 

 

 

 

*

 

 

 

 

너징이 화장 먼저 지운 다음에 수건으로 얼굴을 닦고 거실로 나오니까, 너징 엄마가 코코아를 머그컵에 따뜻하게 타서 건네셨어.

너징은 고맙다고 말하고는 옷 갈아입은 다음에 먹겠다고 했지.

너징이 방으로 들어가니까, 너징 엄마가 뒤에서 그럼 거실 테이블 위에 올려놓겠다고 하셔.

 

알았다고 답한 너징은, 시간을 다시 확인하고 너징 장롱을 열어서 가장 여자처럼 보이는 옷을 골랐어.

다른 사람들이 한 눈에 보아도 그냥 단순하게 ' 엑소 막내 징어를 닮은 여자 '처럼 보이게 말이야.

그런 너징의 시야에 너징 엄마가 저번에 너징 선물이라고 사준 검은색 치마레깅스가 보였어.

치마레깅스를 받았을 땐 이거 입을 일도 없을텐데 괜히 돈 쓴 거 아니냐며 너징 엄마한테 말했던 너징이지만, 상황이 이렇다보니 치마레깅스도 입게 됐네.

너징은 잠깐 그 때 일을 회상하며 웃다가 치마레깅스를 입고, 위에 후드티도 입고는 밖으로 나왔어.

너징이 거실로 나오니까, 언제 왔는지 승호도 거실 소파에 앉아서 너징 엄마랑 얘기하고 있는 거야.

 

언제 왔냐고 너징이 물으니까, 승호가 너징 옷 갈아입으러 들어갔을 때 왔다고 했어.

너징은 그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조금 식은 코코아를 마시며 승호 옆에 앉았지.

너징이 코코아 먹는 모습을 보던 승호가 조금 부담스러워서 어디 가서 놀 거냐고 물어봤는데, 승호가 가면 안다면서 자리에서 일어났어.

마침 코코아를 다 마신 너징도 빈 머그컵을 부엌에다 두고 졸졸졸 승호를 따라서 현관에서 신발을 신었지.

 

 

 

 

*

 

 

 

 

" 너 머리카락 묶어라. "

" 읭? 뭔 소리야. 내 머리카락이 어떻게 묶여? "

" 목 덮을 정도니까 끝에라도 묶어. 이왕이면 양갈래로. "

" 양갈래같은 소리 한다. 유치하게 이 나이 먹고 양갈래는 무슨. 난 니 취향에 맞춰줄 생각 없다, 유승승. "

" 아, 싫어. 그냥 양갈래로 묶어. 그게 훨씬 여자애같단 말이야. 말 들어, 오징징. "

" 넌 왜 자꾸 날 여자애로 만드는데!! "

" 너 말이 좀 이상하다? 니가 여자라서 여자애처럼 하고 다니라는데, 뭐. "

" 아, 어색하다고! 머리도 몇년만에 묶는 건데. 아니면 차라리 가발을 사주던가! "

 

 

 

 

너징의 말에 승호가 깊은 깨달음을 얻었다는 표정을 지으며 그 생각을 못했다는 말을 하고는 너징을 끌고 마침 보이는 가발과 양발, 스타킹 같은 거 파는 곳으로 갔어.

대충 머리 긴 가발들을 훑어보던 승호에게 너징이 긴 머리는 불편해서 싫다고 하니까, 주저없이 귀엽게 웨이브가 들어간 긴 갈색 머리카락을 골라서 자기 돈으로 계산하는 승호야.

너징이 긴 머리 싫다고 하니까 일부러 그랬는지는 몰라도 승호는 좀 뿌듯한 표정을 지으며 너징에게 가발을 건넸어.

좀 뾰루퉁한 표정으로 가발을 받아든 너징이 대충 가발을 쓰고 승호를 올려다보자, 승호가 자연스럽게 너징이 쓴 가발의 앞머리를 정리해줬지.

 

그런데 승호가 의외로 안목이 엄청 좋은가봐.

승호가 고른 웨이브 진 갈색의 긴 머리카락 가발이 너징에게 엄청 잘 어울렸거든.

천상 여자같은 느낌에, 너징을 처음 보는 다른 사람들은 너징을 봤을 때 엑소 징어를 닮은 여자같다는 생각은 조금도 할 수 없을 것 같았어.

와, 쟤 예쁘네. 같은 생각 정도는 할 수 있을지 몰라도 말이야.

너징이 화장은 안 했지만, 워낙 피부도 좋고 입술색도 예쁘고 선명한 편이었거든.

그래서 길거리를 지나가는 화장한 다른 여자들에게 안 꿀렸달까.

 

그래도 위와 같은 사실을 전혀 모르는 너징은 여전히 툴툴거리며 승호에게 끌려갔어. 그렇게 도착한 곳은 영화관이었지.

아직까지 인기가 좋은 겨울왕국 표를 예약해뒀다며 말하는 승호에 너징은 콜라와 팝콘은 너징이 산다고 말했지만, 승호는 너징의 말을 무시하고는 자기 돈으로 사서 너징에게 건네줬어.

 

너징이야, 잘 나가서 돈도 많이 버는 아이돌이지만 승호는 돈 없는 대학생이잖아.

너징은 좀 미안했지만, 치렁치렁하게 너징 어깨 너머로 내려오는 가발이 느껴지자마자 미안함이 싹 가셨어.

물론 이 가발도 승호가 사준 거긴 하지만, 이 어색함과 치렁치렁함이 짜증까지 불러일으켰거든.

 

아직 영화 시작하려면 아직 시간이 좀 남아있어서, 상영관 안에 들어온 너징과 승호는 의미없는 광고만 쳐다보다가 서로 얘기를 하기 시작했어.

그 동안 어떻게 지냈냐부터 시작해서 학창 시절 친구들의 행방까지, 물어볼게 많은 너징의 질문공세에도 승호는 웃으며 다 대답해줬어.

너징이 궁금한게 끝나고, 승호가 너징한테 질문을 시작했어.

 

 

 

 

" 니가 여자인 거 아는 멤버들 있어? "

" ...와. 첫 질문부터 센데? "

" 말 돌리지 말고 대답해, 오징징. "

" 있...어. 음, 3명. "

" ...누구? "

" 어, 그러니까... 백현이 형, 경수 형, 그리고 민석이 형. 이렇게 셋. "

 

 

 

 

너징이 흰 손가락을 하나씩 접어가며 대답하자, 그걸 듣고 있던 승호의 미간이 조금 찌푸려졌어.

백현, 경수라 하면 팬 사인회 하고 마지막에 남아서 얘기하고 있을 때 승호 자신을 견제하듯 바라봤던 멤버들이었잖아.

왜인지 그 때 좀 찝찝했던 승호였는데, 너징에게서 얘기를 듣고나니까 왠지 그 이유를 알 것도 같은지 승호의 표정이 좀 굳었어.

너징은 그걸 알아채지 못하고 다음 질문을 재촉해.

승호는 잠깐 제 콜라를 마시다가 다음 질문을 했어.

 

 

 

 

" 언제까지 남장하면서 팬들 속일 거냐? "

" ...야.. "

" 난 니가 너희 멤버 얘기 할 때 형이라고 부르는 거 어색하고 이상하거든? "

" 아, 그럼 어떡해. 버릇이 됐는데. 그리고 난 내 성별 빼고는 한 번도 팬들을 속인 적 없어. 그건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지만, 어쩔 수 없잖아. "

" 오징, "

" 야, 영화 시작한다. 괜히 말 꺼내서 분위기 휑하게 만들지 말고 조용히 해라, 유승승. "

" ............ "

 

 

 

 

*

 

 

 

 

" 헐!! 와, 짱 재밌어!!! 나도 초능력 있는데!! 아, 맞당! 민석이 형이 빙결이니까 렛잇고 불러달라고 할까?ㅋㅋㅋㅋㅋ 렛잇고! 렛잇고! 캔트 홀드 잇 애니 모어! 하면서 얼음 만들어내고ㅋㅋㅋㅋㅋㅋㅋ "

" 오징징. "

" 어?ㅋㅋㅋㅋ 왜? 재밌을 것 같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 "

" 초딩이냐? "

" ...뭐!!! 씨, 난 말도 못하냐?! "

" 씨? 너 방금 욕했냐? 내가 너 욕하면 입 때려버린댔지. "

" 씨가 욕이냐! 그럼 수박 씨도 욕이겠네! 복숭아 씨! 참외 씨! 사과 씨! 바나나 씨! 비타민 씨! "

" 바나나는 씨 없거든, 모질아. "

" 있써!!!! 왜 없어, 과일에 씨가! "

" 없다니까. 자꾸 너 띨띨한 거 티 내지 말고, 걍 오빠나 따라와라. "

" 니가 뭔 오빠야, 오빠는. 지나가던 산소가 웃겠다. "

" 미친ㅋㅋㅋㅋㅋㅋ산소는 또 뭐야ㅋㅋㅋ "

 

 

 

 

승호가 자꾸 너징한테 오징징, 모질아, 띨띨아, 라고 불러도 악의가 없다는 걸 아는 너징이니까 다 그냥 좋게 넘기면서 승호랑 장난 치며 거리를 걸었어.

지나가던 사람들이 봤을 때는 한창 풋풋한 커플같을 거야.

그런데, 그 ' 지나가던 사람들 '이 그냥 지나가던 행인1이나 행인2가 아닌, 다른 사람이었다면 얘기가 좀 달라졌겠지만.

 

너징과 승호가 길거리에서 파는 닭꼬치도 먹고, 붕어빵도 먹고, 아무튼 먹으면서 나름 화기애애하게 얘기하고 있었는데, 저기 있는 편의점에서 방금 나온 남자 둘이 눈에 익은 너징이 눈을 가늘게 뜨고 그곳에 집중하니까 더 잘 보이는 그 남자 둘은 너징이 아주 잘 알고 있는 남자들이었어.

민석과 루한이었지.

맏이라인 중에 가장 고령자인 둘은 왠만해선 숙소에서 뭐 사오기로 하면 잘 움직이지 않는데, 오늘은 어쩐 일인지 둘이서 편의점에 뭘 사러 나왔나봐.

그렇게 생각하던 너징은 뭔가 이상함에 고개를 갸우뚱거렸어. 숙소에서 가까운 편의점을 놔두고 왜 굳이 멀리까지 나왔지? 하면서 말이야.

말이 없는 너징이 이상했는지, 승호가 너징의 팔을 툭 쳤어. 그제야 너징은 정신을 차리고 어색하게 허허 웃었지.

너징은 뭔가 기분이 이상했지만, 기분탓이려니 하고 있었어.

 

 

 

 

*

 

 

 

 

" 쟤가 징어라고? 어? 민석, 저 여자가 징어라고? "

" 응, 응. 그렇다니까. "

" 근데 왜 여자 모습을 하고 있어? 징어 남자잖아. 촬영하는 것도 아니고. "

" ...어.. 친구 만났는데 들키고 싶지 않아서... 그랬겠지. "

 

 

 

 

너징의 감은 틀리지 않았어.

사실 너징과 똑같이 오후에 스케줄이 없던 민석과 루한은 너징이랑 셋이서 영화나 보러갈까, 했는데 너징이 집에 간다고 해서 둘만 가기로 했었어.

너징이 나가고 좀 있다가 둘이서 최대한 일반인처럼 입고 모자를 꾹 눌러쓰고는 가장 가까이 있는 영화관에 갔는데, 뭔가 익숙한 목소리가 민석의 귀에 꽂혀서 봤더니 너징이 어떤 남자랑 같이 있는 거였어.

물론 민석도 처음엔 긴가민가 했는데, 그 몸집하며 목소리하며, 얼굴도 묘하게 똑같고, 말투도 완전히 같은 거야. 민석이 너징이라고 딱 단정을 지었던 결정적인 이유는 그 남자애가 너징을 부를 때 ' 오징징 '이라고 부른 거였지.

너징이 엑소들끼리만 있을 때 학창 시절 별명에 대해 나왔었거든? 그 때 준면이 넌지시 " 우리 막내는 별명이 뭐였어? "라고 묻는 말에 너징이 " 듣고 웃지 마, 형들. "하며 " 오징징. "이라고 말했던 게 생각났던 거야.

 

우연인지 보는 영화도 같은 영화여서 루한과 같이 둘을 따라다니기로 했지.

물론 아무것도 모르는 루한은 첩보 영화 찍는 것 같다며 해맑게 웃었지만.

 

나중에 민석이 루한에게 저 여자애가 너징이라고 알려주니까, 그제야 루한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너징을 주시했어.

예전에 여장한 너징이랑 뮤비도 찍었던 루한이지만, 잘 안 믿기고 신기한지 연신 " 와... "하며 감탄사만 연발하며 너징에게서 눈을 떼지 않았지.

민석도 가만히 너징을 주시하며 졸졸 잘도 쫓아다녔는데, 너징과 승호가 어떤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까 따라 들어갈까 하다가 그냥 맞은편 건물에서 지켜보기로 했거든? 근데 카페 맞은편에는 옷 가게며, 신발 가게며, 죄다 가게밖에 없는 거야.

결국 민석과 루한은 좀 더 떨어진 편의점에 들어가서 삼각김밥 사먹으며 카페를 봤는데, 마침 편의점에서 나올 때 너징의 시야에 포착된 거였지.

 

그래도 기분탓으로 돌리는 너징 덕분에 끝까지 따라다닐 수 있었어.

 

 

 

 

*

 

 

 

 

" 오징징, 너 곧 생일이지? "

" 어? 아... 그러고 보니.. "

" 생일 선물로 유승호 이용권 하나 줄 테니까 언제든 불러. "

" ...하나? 유승호 이용권이라는 것도 지금 화가 나고 어이가 없는데 하나만 준다고? "

" 난 소중하니까. "

" ...나 지금 진심으로 니 명치 때리고 싶어졌어. 때려도 돼? "

" ...아니. 미안. 장난 안 할게. "

 

 

 

 

진지하게 묻는 너징에 승호가 장난기 가신 얼굴로 사과했어.

승호의 사과가 맘에 든 너징이 만족한 표정으로 웃자, 승호도 따라 웃으며 주머니에 넣어뒀던 접혀진 종이를 꺼내 너징에게 줘.

성의라고는 눈곱만큼도 없는 종이 쪼가리에 너징이 어이없는 웃음을 흘리니까, 승호가 한 쪽 눈썹을 올리며 " 받기 싫냐? 이 유승호님 이용권인데? "라며 종이를 건네던 손을 다시 뒤로 뺐어.

그래도 너징은 선물을 아예 안 받는 것보단 이용권이라도 받는 게 낫다고 생각해서 금방 베시시 웃으며 달라고 했지.

그제야 승호가 조금 부드럽게 표정을 풀며 너징 손에 종이를 쥐어줬어.

 

 

 

 

" 그게 얼마나 유용한지 모르지? 심심할 때 불러도 돼고, 고기 먹고 싶어서 사달라고 불러도 돼고, 뭐. 필요하다면 남친 역할도 해줄 수 있어. "

" 참 나. 남친 역할은 필요 없거든요? 여친 역할은 필요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여친 할래? "

" ...상식적으로 내가 니 여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처럼 보이냐? 니가 내 여친이라면 몰라도. "

" 흥. 요즘 키 큰 여자랑 키 작은 남자랑 맺어진 커플이 얼마나 많은데! "

" 그래도 그건 아니야. "

" ...왜 갑자기 진지해지냐. "

 

 

 

 

너징은 승호에게서 받은 이용권을 너징 지갑에 넣고는 씩 웃으며 " 암튼 고맙다. "하고 인사했어.

승호는 당연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고.

그렇게 대화를 하며 어느정도 걸으니까, 벌써 너징 아파트 앞이야.

곧 다시 숙소에 가야 하는 너징 때문에 일찍 돌아온 거거든.

너징은 집에 돌아가서 아까 그 옷으로 갈아입은 후에 숙소로 돌아가야 해서 이 쯤에서 승호와 헤어지려고 했어.

너징이 승호에게 작별 인사를 하려고 하는 순간, 승호가 갑자기 너징 가까이로 다가오더니 얼굴을 바로 앞에 대고 말했어.

 

 

 

 

" 잘 가라, 오징징. 밥 잘 챙겨먹고. 너 살 빠졌어. 그리고 띨띨하게 혼자 돌아다니지 마. 미아된다. "

" ...끝까지 이럴래, 유승승. 나랑 싸우자고? "

" 마지막으로 모질아, 너 여자인 거 아는 멤버들이랑 너무 친하게 지내지 마라. "

" 그건 또 왜. "

" 왜 그럴까. 그 이유를 모르니까 니가 모질이라는 거야, 멍청한 오징징아. 제발 오징징에서 인간으로 진화 좀 해라. "

 

 

 

 

끝으로 씩 웃으며 너징 얼굴에서 떨어지는 승호의 얼굴이야.

이해가 안 된 너징이 인상을 찌푸리니까, " 또 인상 찌푸린다. 그 버릇 안 고쳤냐? "라며 승호가 좁혀진 너징 미간을 툭 때려.

맞은 미간이 아파서 너징이 승호를 째려보자, 승호는 또 장난스레 웃으며 먼저 작별 인사를 한 후에 뒤돌아서 자기 집으로 걸어갔어.

뭔가 된통 당한 느낌에 너징은 맞은 미간을 문지르며 너징 집으로 걸어갔지.

 

 

 

 

*

 

 

 

 

" ...민석, 저 둘이 키스한 거야? "

" ............ "

" 키스한 거야? 응? 민석, "

" 몰라. "

" 징어 아닌 거 아니야? 징어는 남자고 저 남자도 남자잖아. "

 

 

 

 

승호가 너징 얼굴 가까이에 얼굴을 대고 얘기를 하는 모습은, 사실 뒤에서 보면 오랫동안 키스하는 것처럼 보였어.

당연히 멀리서 보고 있던 민석과 루한은 둘이 키스하는 것처럼 보였지.

호들갑스러운 루한과는 달리, 너징이 여자란 걸 아는 민석은 담담하지만 마음은 꼭 그렇지만은 않은 느낌에 눈썹을 찡그렸어.

아... 이런 느낌 싫은데. 뭐지?, 민석이 조용히 중얼거리며 마른 세수를 하는 동안에도 루한은 아직 그 장면이 믿어지지 않은 지 멍한 것 같았어.

 

 

 

 

 

 

 

 

 

 

 

 

 

 

 

 

 

 

 

=============

예헷☆ 어때요? 오늘 좀 긴가요? 우후훗*=_=*

아... 아니라구요? 네... (쭈굴)

 

아! 그나저나 어제(라기보다는 12시가 넘었으니 오늘 새벽인가...) 예고한 대로 독자님들이 기대까지는 아니어도 관심을 가질만한 대목이 나왔어요!

제가 얼마나 이 편을 쓰고 싶었는지ㅠㅠ (우럭)

모두들 우리 유승승을 잊었을 것 같아서 요로코롬 상콤하니 데려왔습니다!

유승승은 다음에 또 나올 예정이니까 잊지 말아주세여♥

 

그리고 내일이 월요일인데, 모두들 일찍 주무시구요!

행복한 엓나잇 하세여(@'ㅅ'@)/

독자님들 꿈에 엑소가 나오길!ㅎ

 

 

저번 썰에 댓글 달아주신 24분 정말 감사드려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323232323 (부제: 남사친 유승승과 데이트)  71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타민이에여@!!!!유승승과 데이트라나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루민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징어는 어떠케될까영???
10년 전
독자2
섹시백임다ㅏ!!!!!
10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이 오또케.... 징어를 ㄱㄱㅔ이라고 생각하면 어쩌죸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왜 하필 오해를해도 키쮸인건짘ㅋㅋㅋㅋㅋㅋㅋ 징어 한소리 듣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 승승이더 설레고 루민ㅎㅎㅎㅎㅎㅎㅎㅎ예헷
10년 전
독자4
쇼리에요ㅠㅠ유승호군ㅠㅠ이번년도제대하자냐ㅠㅠㅠㅜㅠ설레쥬금ㅠㅠㅠ
10년 전
독자5
헐허러허ㅓ럴ㄹ 데이트햇러ㅓ어ㅓㅓㅓ 작가님지금은암호닉안받으시져..?
10년 전
레몬민트
받아요! 받씀미다!!!ㅠㅠ 암호닉 싸랑해여ㅠㅠ
10년 전
독자18
그럼 민트 로할게요!
10년 전
독자6
오오오오옷 이런느낌시른데에ㅔ에ㅔㅔㅔㅔ 작가님 일찍 오셨네요 감사해옇ㅎㅎㅎ 이글너무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
으아 좋다!!!!유승승 잘했어.굳보이!ㅋㅋㄱㅋㅋㅋㅋㅋ그렇게 민석의 마음이...?!ㅋㅋ다음편에서 봐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7
유승호ㅠㅠㅠㅠㅠㅠㅠㅋㅋㅌㅋㅌ근데루한이는구럼징어를게이로착각헐수도있겠오옄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10년 전
독자8
고기만두입니닼ㅋㅋㅋㅋ루한이 이상하게 오해할듯한 이 불길한 느낌....유승승 이용권 갖고싶네용...
10년 전
독자9
거북이에요! 민석아 루한이한테 징어라고말하면 징어는여장하고노는 아이가 되는거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캔디에요 ㅋㅋㅋ 루한이는 여자라고는 생각 못하고 여장하고 다니는 거라고 생각하는거에요,??? ㅋㅋㅋㅋ 민석이 너무 자연스럽게 알아봣네요 ㅋㅋㅌ
10년 전
독자12
워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단히오해를했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루한이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갱님 많이 당황하셨죠~? ㅋㅋㅋㅋㅋㅋㅋ 승호.. 애잔해...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피치에요! 민석이는 그렇고...ㅋㅋㅋㅋ 루한아 정녕모르는거니... 남자가 여장했는데 그럴리가..!! 나름 순수한 루한이와.. 점점 혼란올 민석이네요.. 어떻게 생각해보면... 징어가 잴 눈치가 없는 것 같기도..?ㅎㅎ
10년 전
독자15
봉골레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금방돌아오시다니ㅠㅠㅠ♥♥제하트 가져가세요ㅠㅠ 민석이가 승호한테 질투하나봐옄ㅋㅋㅋㅋ징어좋아하남??
10년 전
독자16
유승승이랑 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유승승이 징어 좋아하나봄 ㅋㅋㅋ 하지만 난 됴징백이 더 좋다....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
허류ㅠㅠㅠㅠㅠ오해하면 안될텐데ㅠㅠㅠㅠ오구오구ㅜ
10년 전
독자19
판다입니다ㅠㅠㅠㅠㅠ유승승ㅠㅠㅠㅠ승호야ㅠㅠㅠㅠ너이자시규ㅠㅠㅠㅠㅠ설레는데뭐있어ㅠㅠㅠㅠㅠ그래서징어ㅠㅠㅠㅠ우리징어ㅠㅠㅠㅠ우리오징징이ㅠㅠㅠㅠㅠ우어유유유ㅠㅠㅠㅠ다음편이긴급하네여
10년 전
독자20
키슈가아니야 애들아ㅠㅠ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21
키스라니ㅠㅠㅠ그런거아니야 루미니들아ㅠㅠㅠㅠㅠㅠ 오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징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낄낄이에요! 헐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승호랑 데이트....!!!! 징어 너무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분량도 많고ㅠㅠㅠㅠㅠㅠㅠ내용도 짱잼이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해여....얼른...얼른!!!!! 작가님 빨리 돌아와주thㅔ여!!!!!! 기다리고있을께여!!!!!!하트!!
10년 전
독자23
유승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좋다ㅠㅠㅠㅠ루한이랑민석이귀엽다ㅠㅠㅠㅠ징어도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
이렇게루한이도여자라고의심하게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는여자인지알지만ㅠㅠㅠㅠㅠ루한이까지그러면안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으아니ㅠㅠㅠㅠ뭐지ㅣㅣ이ㅣ이ㅣㅣㅣ
10년 전
독자26
헐진짜유승승과징어라니....ㅛㅛㅠㅛㅠ애들이얼마나질투를할까요ㅠㅛ
10년 전
독자27
달달해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남사친의 정석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덤으로 루민까지ㅎㅎㅎㅎㅎㅎㅎ 좋다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ㅜㅜㅜㅜ 민석이 기분이 이상했어?? ㅎㅎㅎㅎㅎ 귀여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오징징ㅋㅋㅋㅋㅋㅋㅋㅋ널좋아하는남정네가몇인줄알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
뿌요정 유승승이..싫어진다!!!!징어를 내버려둬!!!!!징어가하고싶다는데 왜이리 참견이야!! 후.. 작가님 오늘됴오셔서 정말 일어나자마자 기분이 좋네요...♥민석♥징어...이렇게 되는것도..ㅈ..좋다!...끄향....아무튼..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10년 전
독자30
..루한아...어..많이 당황...징어는...7 ㅔ 이가 아니야..피해다니면 안되....
10년 전
독자31
준짱맨님이 조용히 유승승님과 여장(?)한 징어에게 좋아요누르고 바람처럼사라지셨습니다(수줍)
10년 전
독자32
하트하트입니다ㅋㅋㅋㅋ오늘은 쪼금늦게왓죠?요즘 피로물질이 저를 쉼없이 괴롭히네요....ㅠ.ㅠ 피곤피곤
10년 전
독자33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34
다음편이없어요ㅠㅠㅠ빨리오세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아닠ㅋㅋㅋㅋㅋ승승군ㅋㅋㅋㅋㅋ당신ㅋㅋㅋ뒤따라오는 류민이들잌ㅋㅋㅋ어하하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키스랰ㅋㅋㅋㅋㅋ 귀엽다ㅎㅎㅎㅎㅎ민석이 징어 좋아하나봐ㅠㅠㅠ어머어멒ㅍㅍ퓨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키슼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하나....아니야....하지않았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ㅆㅅ
10년 전
독자38
으아 ㅠㅠㅠㅠㅠ 유승승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ㅠ 진짜 저걸로 계속 밀어주셧으면 좋을정도로 ㅠㅠㅠㅠ 달달합니다
10년 전
독자39
오모모모루한이...징어는게이가아닌데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0
헐 저렇게 오해를 하다니....! 키스라니!!!!!!!!!!!!!!!! 유승승 설렌다!!!!!!!!!!!!!!!!!!!!!!!!!!!!!
10년 전
독자41
안했어 안했다고! 키스 아니야!
10년 전
독자42
헐......오해했어......민석인...음....무슨감정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뭘~~~~까~~~~ㅋㅋ
10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이트ㅡㅠㅠㅠㅠㅠㅠㅠ아주달달해ㅣ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가징어이제게이로오해하면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루한한테도 들키는건가 ㅋㅋㅋㅋ
이러다가 전부알기셐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꺅!!!!!!!!!민석이는역시루한과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승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6
키쑤아니야ㅠㅠㅠㅠㅠㅠ오해ㅘ지마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ㅠㅠㅠㅠㅠ유승승겁나짖꾸져ㅠㅠㅠ
9년 전
독자47
루한이 이상한 오해하게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햌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루한아 이상한상상하면 안돼 키스한거아냐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헉유승승이랑오징징이랑데잇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남자와남자와의키스라니..//
9년 전
독자53
으아아ㅏㅏㅏㅏㅏ유승호설레요..민석이는점점마음이..하트하트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오해라니! 여잔데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키스아니다 ㅠㅠㅠ오해하지마라 ㅠㅠㅠㅠ 근데 승호랑 데이트 우오와 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루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루한아... 너는 징어가 남자라고 알고있는데.... 남자랑 키스를 했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
9년 전
독자58
어이쿠ㅋㅋㅋㅋ 민석아 루한아 징어 아무것도안햇엉!!! 민석이가 오해를 제대로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헐 루한이랑민석이가오해하고잇으면 난감한데 이렇게 또 하나의 시련이 오나오!!!!
9년 전
독자60
키스한거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하지말아요ㅋ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61
오해하겠구나 밍소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아닌데!!! 으아아악!ㅜㅜ 키스 아닌데! 오해하지마 애들아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아ㅜ우월루ㅜ으우ㅡ으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왜여장하고오라해!!!그냥남장하고가면 둘이친구구나짝짜4짝 해주자나!!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인이구나하~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오우ㅠㅜ유승호랑 데이트라니ㅜㅜ미쳠우 ㅠㅠ 너무후.설레ㅜ ㅜ민석이는 과연 어떻게 말할까 징어한테 아니면 혼자 삭힐까?
9년 전
독자66
어머어머 이제는 민석이까지???? 이러다가 다른멤버들도 다징어좋아한다고 하겠어여.......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승호랑이라니ㅠㅠㅠ민석이어뜨키ㅠ
9년 전
독자68
헐ㅠㅠㅠ오해야 오해ㅠㅠㅠ
9년 전
독자69
민석아ㅠㅠㅠㅠ오해하지마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헐... 이러다가 오해해서 잘못되면 어떻게 하지??....
9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유승승과 데이트를 하다니...!!!!!!!이러다 루한한테까지 들키겠어..!!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세종] 등잔 밑이 어둡다1 (스토커물)8 세종물빨핥 02.16 23: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반창꼬 02.16 23:53
엑소 [EXO/종인세훈] 징어가 종인이랑 세훈이 친구인 썰 2 (부제: 진짜 김종인 악귀 씌인듯)5 카징세 02.16 23:53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08.kakaotalk91 변리게이트 02.16 23:11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의 전담 포토그래퍼로 고용된 썰29(부제:술취한징어는 귀엽다)56 하이텐션 02.16 22:47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1 (부제 ; 일상 - 아침)89 매점누나 02.16 22:28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27(부제:찬열백현)36 보고잏나 02.16 22:14
엑소 [EXO/징어] 엑소디팡, 입장료는 10P입니다. 0912 나어때 02.16 21:56
엑소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솔로 여가수인 썰 2215 크라운샌도 02.16 21:41
엑소 [EXO/백현] Q.썸타기만반년째, 저희 언제쯤이면 사귈까요? (내공100검/급해요ㅠㅠ)10 백샌드 02.16 21:18
엑소 [EXO/징어] 13남매. 0224 당꼬 02.16 21:13
엑소 [EXO/디오] 제 오빠는 도경수입니다. (26; 어두운 골목길)24 y. 02.16 21:05
엑소 [EXO/종대] 대학교에서 김종대만나서 3년째 행쇼하고 있는썰 (부제: 칭구들 모여라~)22 워더들답다 02.16 20:53
엑소 [EXO/징어] 찬열이가 너징 오빠인썰 17 (부제:걱정)27 콜라쥬스 02.16 19:40
엑소 [EXO/종인세훈] 징어가 종인이랑 세훈이 친구인 썰 1 (부제: 내 사생2명)8 카징세 02.16 19:06
엑소 [EXO] SM school - 2 356 무음모드 02.16 15: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 반창꼬 02.16 10:00
엑소 [EXO/징어] 13남매. 0134 당꼬 02.16 06:19
엑소 [EXO/종대] 대학교에서 김종대 만나서 3년째 행쇼하고 있는 썰 (부제: 민석이형)21 워더들답다 02.16 03:19
엑소 [EXO/카디] 수상한 회장님과 위험한 비서의 은밀한 비지니스 0117 우디아 02.16 03:11
엑소 [EXO/남징] 엑소의 맏형인 너징 썰0618 형광팬 02.16 01:22
엑소 [EXO] 하숙집 로맨스 002 안녕하뀨 02.16 00:50
엑소 [EXO/도경수] 평범하고 평범한 오빠가 가수된썰 (부모님 결혼기념일) 도경수 동생 02.15 23:40
엑소 [EXO/종인] 9살차이나는 부장님(부제: 주말)289 레밍 02.15 23: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나으리 02.15 23:2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요, 베이커리 EXO입니다 특별편 (부제: 발렌타인데이)44 CHOCO 02.15 22:39
엑소 [EXO/징어] 한국에서 왔어요. 1026 당꼬 02.15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