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콩알탄 전체글ll조회 9590l 11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미니언♡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제이♡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이루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스티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손나은♡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4334♡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홍♡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BGM ::  Jessie J - Domino






 






"너 또 태웠어?"

"우리 냄비가 버릴 때가 된 것 같아서.."

"요리한다고 할 때 알아봤어야 하는건데, 진짜 화딱지가.."

"워워, 애기 놀란다. 애기야! 까꿍!"

"진짜 지랄은.."














멘붕에 빠진 나는 신경도 쓰지 않는건지 김종인은 그대로 몇번을 오물거리다 잠에 빠졌다.

네명의 고딩들은 서로 물고 뜯고 난리가 났다. 그냥 우리가 앉은 이 라인만 조용할 뿐, 열차는 매우 시끄럽다.

핸드폰을 꺼내어 몇번을 두드리다 그만둔다. 원래 핸드폰으로 무언가를 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새근새근거리는 김종인의 숨소리만 들리는 이 뒷좌석에서 벗어나고 싶다.







-







"누나! 누나 자요?"

나도 심심함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잠에 들었나보다. 변백현의 밝은 목소리에 게슴츠레 눈을 뜸과 동시에 웅성거리는 분위기를 감지했다.

사람들은 자리에서 일어서 올려뒀던 짐들을 꺼내고 있었고 고딩들도 마찬가지였다. 

부비적 부비적. 눈을 비벼대는 손을 잡은 것은 김루한이다.

"노안 빨리 와요."

말은 진짜 곱게 안 한다.









터미널에 내려서도 버스를 타고 한참을 이동해야 했다.

경수와 함께 앉아 이동하는데 이놈의 주둥아리는 쉬지 않고 먹어댄다. 요새 도경수 배가 좀 똔똔해진 것 같던데,

얘도 루한이랑 오세훈 따라서 스쿼시를 해야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스쿼시 비싼가? 이따 엄마한테 전화좀 해봐야지.








도경수 따라 나도 똔똔해질 것 같다. 내미는 과자들을 족족 받아먹었더니 배가 꽤나 부르다.

바다에 도착하면 무조건 회랑 조개구이를 먹어야한다는 변백현의 말에 아무도 싫은소리를 하지 않는다.

여기에 놀러온 것이 우리만 있는게 아닌데 우리만 신나보인다. 

튜브를 꼭 띄우고야 말겠다던 변백현은 튜브의 공기넣는 구멍에 입을 맞대고 훅훅 바람을 불어본다.

불어넣고 있기는 한건지, 훅훅- 거친 숨소리만 울리고 찰싹 달라붙은 두 비닐은 떨어질 줄을 모른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그러니까 너도 같이 스쿼시 다니자니까."

오세훈은 답답했는지 단번에 변백현의 손에 든 튜브비닐을 빼앗아 든다.

오만상을 찌푸리며 손끝으로 공기를 넣는 구멍을 두어번 매만진 세훈이가 손끝을 백현이의 옷자락에 문지른다.

"더럽게 진짜, 침을 발랐네 발랐어."

"내 침 깨끗하거든?"

"누가 그래?"

"어..."

변백현은 결국 대답하지 못하고 토라진 채로 등을 돌린다.

그러거나 말거나, 신경도 쓰지 않고 훅훅, 바람을 불어넣던 오세훈은 버스좌석이 감당할 수 있을만큼만 불어넣고 변백현 쪽으로 튜브를 던진다.

"나머지는 내려서 해줄게."

저리 간단히 될 수 있었던 것을. 변백현도 같이 다녀야겠네 스쿼시.








관광 여행객들을 위한 노선이었는지, 버스는 해수욕장 바로 앞에 멈추었다.

기차 안에서 그렇게 떠들어놓고 지치지도 않는건지 달려나간 고딩즈들은 물 앞에 우뚝 선다.

옷을 갈아입어야 하지 않겠냐는 변백현의 말은 묵살당하고

"아! 아 나 팬티 하나밖에 없어!"

바다에 풍덩, 빠져버린다.







어푸어푸. 물 속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한참을 헤엄치던 변백현은 앙심을 품고 나머지에게 달려든다.

여자애들도 아닌데 저 멀리서 꺄르르거리는 소리가 들려오는 것도 같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초딩들.."

너는 얼마나 나이를 먹었다고 그래, 모래사장 위를 걸어서인지 한쪽 신발을 벗고 모래를 탈탈 턴다.

헐, 양말이 없다.

"너 신발 신을 때 양말 안 신어?"

"아.. 습관인데."

저러면 무좀 걸리는데, 나중에 고생 좀 하겠다 얘는.







다시 신발에 발을 우겨넣은 김종인이 빠르게 파라솔을 대여할 수 있는 곳으로 향한다.

쟤가 돈이 어디 있다고 비싼 파라솔을 대여하려,아. 생각해보니 출발할 적에 모아뒀던 돈을 김종인한테 줬던 것 같다.

금세 돌아온 김종인이 아무 파라솔이나 쓰라고 했다며 짐들을 옮긴다.

일부러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는 곳을 선택하려 했는데, 고딩들 떠드는 소리만 가득가득 울릴 정도로 사람이 없다.

'파라솔 대여'라고 적힌 현수막이 펄럭이는 곳 아래에 밀짚모자를 쓰고 서 있는 할아버지 한분이 고개를 끄덕여 인사한다.

시끄럽게 해서 죄송해요. 나도 덩달아 고개를 끄덕인다.








"누나!"

변백현을 빠트린 후, 변백현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한 도경수가 저 멀리서 손을 크게 흔들며 달려온다.

많이도 뿌려댔구나. 흰색 티셔츠가 잔뜩 젖어 속살을 여실없이 드러내고 있다.

우리 경수 애긴 줄 알았는데. 애기 맞네. 그냥 똔똔한 애기.

"누나 있잖아.."

열심히 달려 내 앞에 바로 선 도경수가 하려던 말을 멈추고 뜸을 들인다.

얘는 항상 이러면 되게 불안하던데,

"누나 속옷 여러개 가져왔어?"

"뭐?"

"아니 그러니까.."

열심히 놀고 싶은데 속옷 여분을 챙겨오지 않았나보다. 빠르게 싸온 짐을 머릿속으로 스캔해본다.

내 몫의 속옷은 내가 따로 챙겼던 것 같은데 내가 아무리 예쁜 동생이라지만 이제 곧 성인이 될 애 팬티까지 챙겨야하나?

한숨이 푹푹 나온다. 진짜 얘는 결혼을 할 수 있기는 할까?






"내건 챙겨도 니껄 내가 챙기지는 않지."

"그치?"

"그치, 너 진짜 바보 아니야? 바다를 오는데,"

"야! 괜찮아! 일로와!"

뭐? 이게 뭐하는.










"악 시발 진짜 너네 다 죽여버린다? 어? 너네 이거 안 놔?"

"워, 뚫린 입이라고 그렇게 말 험하게 하면 큰일 나요."

"큰일은 지랄. 진짜 못 놔? 너 진짜 오늘 저녁에 쫄쫄 굶고 싶어?"

"돈은 종인이한테 있다는거 다 아는데?"

"아오! 씨발 진짜! 빨리 놓으라고!"

왜, 어떤 소설을 읽어도. 어떤 책을 읽더라도 고인 물에 무게감이 있는 사물이 떨어진다면 항상 나타나는 효과음이 있지 않은가.

퐁- 은 조금 가벼운 사물일 때 해당되는 말이고, 나는 키와 몸무게가 워낙 어마어마한 사람이니.

풍덩. 하고 나는 바다에 몸을 담는다.










내 핸드폰 사요나라 시발놈들아 진짜.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누나 미안해요.."

"됐다, 됐어. 말을 말자."

"서울 가서 AS하면 될거에요!"

"그동안 큰 일이라도 있기만 해봐."

내 핸드폰은 바다를 충분히 제 온몸을 던져 감상했고, 결과는 참담했다.

전원버튼을 아무리 눌러대도 작은 빛도 내보이지 않던 핸드폰에서 쉬쉭. 밥솥에서나 날 법한 소리가 나는 것을 보고 나는 시도를 멈췄다.

출고가 99만원의 고철덩어리는 제 값을 하지도 못한 채로 이렇게 끝을 맞이한다.

아 이거는 본인 과실이라 돈 다 물어줘야 하는데. 내가 고딩들한테 돈을 뜯어먹을 수도 없고 진짜.

"누나 미안해.. 내가 하자고 했어."

게다가 이 사건의 주범자가 다른 고딩도 아니고 내 동생 도경수라니. 

동생을 잘못 키운 누나 탓이다. 이건 다 내 탓이다.









괜찮다고 손사래를 친 후 파라솔 아래 깔아둔 타월 위로 몸을 뉘였다.

진짜 사람 없다 여기는. 

'여름 바다'하면 누구나 해운대를 떠올리며 비키니를 입은 쭉쭉빵빵한 언니들과 탄탄한 근육질의 오빠를 떠올리지 않는가.

파라솔도 두어개가 전부인데다가 우리 말고는 사람도 없다. 정말 '피서'를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다.

옷을 꾹꾹 짜내니 물줄기가 후두둑 떨어진다. 젖은 머리를 탈탈 털다가 어차피 젖을거 뭐하러 닦나 싶어 그만둔다.






파도를 마음껏 즐기며, 몸에 있는 모든 구멍으로 다 바닷물을 흡수하는중인 고딩들.

그래, 즐겨라. 니들은 청춘이다 청춘.









-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푸엣취!"

"도경수 그렇게 발발거릴 때 알아봤다."

훌쩍. 해변가 옆에 위치한 작은 슈퍼마켓에서 휴지를 얻어왔다.

코를 흥! 우렁차게도 풀어댄 경수는 달달 떨리는 입을 애써 부여잡고 자리에 앉는다.

이제 예약해둔 숙소로 이동해야 하는데, 애들은 지치지도 않는지 아직도 치열하게 물싸움을 한다.







챙겨온 담요를 덮어주니 소중한 보물이라도 되는 것 마냥 꼭 끌어안은 경수는 가방을 뒤적거려 과자봉지를 하나 꺼낸다.

찌직거리는 소리와 함께 경쾌히 뜯어진 과자의 향기가 솔솔 코끝을 통해 들어온다.

"나도 하나 줘봐."

맛있다. 임신한 것 같다. 뭘 먹어도 맛있고 배가 자꾸 고프다.





"아 누나 그거 알아?"

지치지 않는 것은 이쪽도 매한가지인가 보다. 코 닦으랴, 과자 먹으랴, 담요 꼭 쥐고 있으랴 바쁜 두 손도 무시하고

이제는 입까지 바쁘게 할 예정인가 보다.

"뭘 알아."

"종인이 이제 알바 안해도 돼."

"왜?"

"종인이 그거 됐거든! 그,그거."

"그거 뭐"

생각이 나지 않는건지 허공에다가 자꾸 손가락질을 하며 어, 그. 단어들을 반복한다. 

어그부츠는 신는거고 이놈아.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둘이 내 얘기 해?"

호랑이다. 호랑이 나타났다. 호랑이도 제말하면 나타난다더니 김종인이 나타났다.

잔뜩 젖은 머리를 탈탈 털며 사방에 물방울을 뿌려대는 김종인이 나타났다.

"너 그거 됐다고! 이야기하고 있었어!"

"아, 뭐."

"우리 이제 싸인받아놔야 하는거 아니야?"

아니 그래서 그게 뭔데.









"나 데뷔해요."

"뭐?"

"아이돌로."

"뭐?"









정적이 흘렀다. 정말 짧은 시간동안. 기다렸다는 듯 속사포처럼 쏟아진 도경수들의 사연이 그 정적을 메꾸었다.

댄스학원의 원장님이 종인이를 발탁해 이름 들으면 알만한 대형 소속사에 연결시켜 주었고,

연습생으로 있기를 정말 잠시. 준비중이던 그룹에 합류하게 되어 곧 데뷔를 한다는 소리였다.

워낙 본판이 꽤 좋은 편에 속해 별달리 손댈 곳도 없었고 남다른 댄스실력으로 팀에서도 각광받고 있다고.

내 주변에 아이돌이 또 하나 생기겠구나. 이제.






"별로 안 놀라네요?"

"어떤 반응을 원하는데."

"하기야."

별거 아니라는 듯 김종인은 고개를 돌려 아직도 엄청난 배틀을 하고있는 오세훈과 변백현. 김루한을 쳐다본다.

기분이 이상하네, 또 누군가 데뷔를 하고. 1위를 거머쥐는 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기까지의 과정을 지켜보게 된다니.

이런 일은 종대 이후로 다시는 없을 것 같았는데.

"돈 많이 벌어서 우리 집도 부자로 만들거고. 돈도 갚을게요."

"이자도 있는거 알지?"

"무이자로 해준다고 생색낼 때는 언제고."








홀딱 젖은 변백현과 오세훈, 루한이 파라솔 아래로 들어오는 바람에 우리 사이의 대화는 중단되고 만다.

그래도 좋아하는 일을 쭉 할 수 있는거니까, 잘 됐다고 봐야 하는거겠지.

"아오 씨발 진짜! 내 귓구멍에 물 다 들어갔잖아!"

"아으 시끄러.. 그냥 이렇게 탈탈 털면 되지!"

"젖은건 내가 더 젖은 것 같은데?"

"아! 야 큰일났어!"

"뭐."

"배고파."






배꼽 위에 손을 올려두고 무리를 향해 배시시 웃음을 짓던 백현이는 반응이 없자 토라져버린다.

귀에 물이 들어갔다며 화를 내던건 언제고 김종인의 손에서 지갑을 채온 루한이 고래고래 소리를 지른다.

"먹자고! 밥 먹자고! 일어나! 새꺄!"

쟤는 조금 부드럽게 말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을 것 같다.





회? 조개구이? 한적한 바닷가라고 해도 바닷가는 바닷가인지 해수욕장을 따라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다.

못이기는 척 루한의 팔꿈치를 살며시 잡은 변백현이 자리에서 일어서고, 그를 따라 나도 일어난다.

주워먹은게 많아 배고프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던 것은 착각이었다.

일어서자 마자 배가 밥을 달라고 요동친다. 아무래도 진짜 임신한 것 같다. 거지를.




"안 추워요?"

김종인이 고개를 불쑥 내민다. 애새끼 떨어질 뻔 했네 시벌.

"별로. 지금 나보다 니가 더 젖어있는데?"

내 말에 자신의 옷차림을 살펴보던 김종인은 피식 웃는다. 저도 지가 한 말이 웃긴가보다.

그러거나 말거나. 회를 먹을지 조개구이를 먹을지 내 머릿속은 지금 많이 복잡하다.

저기 있는 조개구이집이 맛있다는 소문이 있던데.. 아 또 지금은 회가 땡기는 것 같기도 하고.






"김종대보다 인기 많아질게요."

"니보다 형이다. 애새끼야."

"그때는 내가 밥도 사주고, 빌린거 배로 갚을게요."

그러던지. 회? 지금이 어떤 회가 맛있을때지?

아 그냥 고민하지 말고 빵이나 먹고싶다. 빵.. 이번에 집 앞 빵집에 새로 생긴 메뉴 진짜 맛있어 보이던데.





"듣고 있어요?"

"어? 어어."

"알았죠?"




응? 뭘?

갑자기 진지해진 분위기에 나는 얼떨결에 고개를 끄덕인다.

"좋아요. 분명히 알았다고 했어요?"

"어...그래...근데.."

"야! 슈퍼를 가면 어떡해!"

김종인은 슈퍼로 향하는 고딩들을 잡기 위해 쏜살같이 달려나간다.

근데, 뭘...알겠다는..거야..? 뭘?





























































































































+


다음화에서 남편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30화(올ㅋ 깔끔ㅋ)를 기점으로 남편은 확실히 공개됩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여!!

오늘도 추천요정 청개구리들, 그리고 글 읽어주신 사랑들.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또 사랑해요!

 하트으으으으!!!♡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 | 인스티즈

그나저나 이거 이루나님이 해주셨는데 레알 찬열이다. SM 나가그 지금 이 차 몰고있는거 찬열이 맞음.

진짜 개쩐ㄻㄴ;이ㅣ;마ㅣㄴㅍㅁㄴ 금손이다 

징어-콩알탄=금손마을 이라던데 그게 사실인가요? ㅇㅇ? 




내가

++++++++++++


글쓰고 나서 알았는데 이그조 컴백해여? 티저도? 레알? 둥둥? 

티저보고 왔는데 이거 만우절에 뜬거 맞죠? ㅋㅋ 왜 날 속이려 해 근데 왜 진짜같지?

왜 못보던 사진이지? 그것도 그렇고 쇼케이스는 또 뭐야 진짜 이그조 왜이래여 내 일상..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10년 전
독자10
헐 아싸 일등!!!!!
아 근데 데뷔라니 헐 종인아 헐 누날가져 날 가져도 좋아 종인아 헐.... 아 근데 헐 드디어 다음편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그런의미로 당장 다음편 가져 오시죠

10년 전
독자38
하 저는 아직도 민석이를 밉니다.. 투표도 다해써여...
10년 전
콩알탄
헐 미칭 근데 엑소 컴백해요?
10년 전
콩알탄
데봑
10년 전
독자2
아대박데뷔라니!!!그것보다다음편에남편이~?
10년 전
독자3
ㅎㅎ
10년 전
독자5
헐 남편이라니 암호닉 징징이로신청할꼐요!!
10년 전
콩알탄
다음화에서 까먹을까봐 지금 추가해둘게요! 잘부탁해요~♡
10년 전
독자4
마지심슨이에요! 헐 대박 다음편에 드디어 남편이나온다니 !!!! 핡핡핡.. 1화부터 이걸 기다려왔다 쿸...☆★ 종인이 이 당돌한 아이...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 나한테와..ㅠㅠㅠ
10년 전
독자6
드디어ㅜㅜㅜㅜ다음편에남친이ㅜㅜㅜㅜㅜㅜㅜ엄훠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다릴께요ㅠㅠ
10년 전
독자7
예헷
10년 전
독자8
헐 남편공개...웬일이야☞☜ 내가생각하고있는 사람이 맞겠죠?ㅎㅎ
10년 전
독자9
구마구마
10년 전
독자12
그러쳐.. 내일 남편이 나오시져.. 헿.. 얼른 나오시져 ㅠㅠ 남편 궁금해여ㅠㅠㅠ요즘 날씨가 뜨셔서 그런지 바다 이야기나오니까 바다가고 싶네여~ 떠나여~ 둘이서~ ...ㅎㅎ... 이제 곧 엑소가 컴백한다고 하져~ 고러져 고러져 좋져~♡ 헿.. 이번에도 즐겨~ 즐겨봐요! 요즘 따땃하고 벚꽃도 이쁘게 피었는데 진짜 봄같아여~ 길거리에 벚꽃들이 너무 이쁜거있져 ㅠㅠ 물론~ 작가님이 더 이쁘셔여(소곤)ㅎㅎ 이번에도 재밌게 읽고가여~ 이젠 아이스종대라떼~♡
10년 전
독자11
헐허럴헐 오랜만이에요!!근데 다음화 벌써 남편 공개라니 과연 누굴까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쪼꼬예요! 내 핸드폰 사요나랔ㅋㅋㅋ미묘하게 이 문장만 더 커 보이네요ㅋㅋㅋㅋ 맞나?ㅋㅋㅋ 다음화 남편발표!!두둥!!! 아 드디어 속 시원하겠네요 얼른 나와 누구야ㅠㅠ 종인이가 데뷔한다아아ㅠㅠ 넌 될 줄 알았엄마!!!ㅠㅠ 종종 브라더스가 가수한닼ㅋㅋㅎㅎㅎㅎㅎㅎㅎ담화 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17
그리고 이건 제 선ㅁ...ㅜ..ㄹ입니다... 전 아직 종인이가 남편아닐까해옄ㅋㅋㅋ 이번에 정면사진 보고 그려야지했는데ㅋㅋ어려워서 다른 각도 사진 참고해서 그 사진을 찍는 걸 옆에서 본 모습으로 대략 상상해서... 종인이 눈이 사진으론 너무 초롱초롱하네요... 마법소년인줄... 계속 그려야지 그려야지하다가 너무 어려웠는데 남편 밝혀진다니 기념으로 그렸어요!!ㅎㅎ 어휴 근데 너무 잘생겨서 사진 따라그리는데 만화그리고 있는 줄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ㅁ;ㅣ닌치닌
10년 전
콩알탄
미친 것 같다 당신은
10년 전
독자18
뭐얔ㅋㅋ바쁘다며요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바빠도 내사랑 댓글 볼 시간은 있어요 내가 누군데 혼자서 하루를 50시간을 사는 콩알탄 아님니까
10년 전
독자21
콩알탄에게
우왕♥♥♥ 콩알탄님 댓글 빠른 피드백의 지름길은 팬아트인듯ㅋㅋㅋㅋ 모자라지만 이번에도 받아주시와요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21에게
이러니까 뭔가 갱장히 물질주의적인 사람이 된 것 같다만 쪼꼬님 한정 그런 사람이 되겟읍니다 황금만능주의 저리가라 팬아트 만능주의? 근데 진짜 쪼꼬님 아 그러니까 그걸 뭐라하지

10년 전
독자22
콩알탄에게
잌ㅋㅋㅋ사실은 댓댓글 받고 싶어서 꼼수 쓰려는 맘도 있었곸ㅋㅋ어차피 바빠서 못보면 나중에 보고 놀라라는 맘돜ㅋㅋ 근데 이렇게 빠를 줄이야 저 당흐ㅡㅏㅇㄲㅋㄱ

10년 전
콩알탄
22에게
이거 쪼꼬님 손

10년 전
독자25
콩알탄에게
으앜ㅋㅋㅋㅋ앜ㅋㅋㅋㅋ감쟈해여!!!!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미치신 것 같습니다
10년 전
콩알탄
아 내 마음을 충분히 표현할 짤이 없다.. 짤이.. 아니..이럼 안되는데..
10년 전
독자36
ㅋㅋㅋ투표끝! 캡처도 끝ㅋㅋㅋ 깜짝 놀랐잖아영!!ㅋㅋㅋ
10년 전
독자14
헐 김종인 데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츄카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뭘알아?? 왜이래여ㅠㅠㅠㅠㅠㅠ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핸드폰 어떡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배터리@
신청한줄 알았는데 안햏나봐요ㅠㅜㅜ

10년 전
콩알탄
♡배터리♡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잘부탁해요~♡
10년 전
독자15
맨투맨이에여ㅏ!!!니니 데뷔!!!우왕!!!!아 그리고 남펴뉴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와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저 다음편까지어떻게기다려여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 또 컴백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돈없는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예찬이에여 항ㅜㅜㅜㅜㅜㅜㅜ다음화에서남@!!!!!편!!!!!!이!!!!!라!!!!!님ㅁㅁㅁㅁ!!!!!!!우어ㅓ어워ㅓㅓㅜㅜㅜㅜㅜㅜㅜㅜ으허ㅓㅓ후ㅜㅜㅜㅜㅜㅜㅜㅜ네엑소컴백해여...티저이미지마구마구뜨고이써열.....니니야...난왜너가한말이상상가지?ㅎㅎㅎㅎㅎ핳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6
와타시 우리쪼꼬미데쓰. 낮잠자다 일어나니 오라이가 두둥. 김니니 데뷔 추카추카추. 됴됴 누나를 놀리면 못쓰됴. 그리고 다음화에 남편 공개라니!!! 꺄항. 제가 생각하는 사람이랑 맞길 바래요 흐흐흥♥
10년 전
독자19
따뜻! 다음이남편공개라구여..? 좋은데..그러면완결이다가오는건데ㅠㅠㅠㅠㅠㅠ어어유ㅠㅠㅠㅠ그래도종인이데뷔축하하고그..경수감기축하..는아니고..근데뭐가좋다고?알겠다고한거지ㅇㅅㅇ 여하튼아이들활기차서좋아요ㅠㅠㅠ다음편남편나오는것도좋아요ㅠㅠ근데완결은..시러여..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손나은
아잠만 그럼 30화가 끝?! 아니죠? 분홍글씨를 이을 스토리가 있어야 하잖아요! 그쵸! 아닌가요??! 근데 오늘 분홍 글씨 완전 찬열인데???!!!! 그러나 종이니가 오늘 뭐라고 한건지 굉장히 걸려서..ㅎ....
오늘도 짱잼이요 알탄이 언닝~

10년 전
독자35
나 찬열이 투표했어용
10년 전
독자26
겨론해짝!겨론해!
10년 전
독자27
바닐라라떼에요!!!! 작가님ㅋㅋㅋㅋ애들컴백맞아요ㅎㅎ 15일날 컴백쇼있구요!! 원래 4월1일날 발표하려고했는데 삼성측의 실수로 하루빨리 잠깐 공지되버렸다가 사라지는바람에 기사는 다올라오고 그랬죸ㅋㅋㅋ 여튼 오늘도ㅋㅋㅋㅋㅋㅋ오라이는 사랑이네요♥_♥ 그래서 니니가 무슨말을 했을까요....*///*
10년 전
독자29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종인이랑누구지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ㅠ차뇨린가
10년 전
독자30
쫄보에여!아이대미ㅛ다재미ㅛ다!!!!야자가끝난뒤글을읽으며집으로가는통학차속의행복은.........그무엇도따라올수없져ㅎㅅㅎ애들컴백해옄ㅋㅋㅋㅋㅋㅋㅋ둥두두둥둥!!!!배켜니는흑발을해ㅛ구여민쏙이는핑쿠한거같은뭔진잫모르겠는머리를했구요이씽이는흑발을했어여!!또티저도떴구여쇼케이스도한데여.....4월15일개기월식날컴백한데여!!대다나다스엠........소오름....그리고또또...어제백켜니는슈키라에나왔구여!!변백현풀네임이변백현오빠라는사실이다시한번밝혀졌져ㅇㅂㅇ또또.....되게많은일들이있었어여!!작가님도빨리빨리보셔야할텐데ㅠㅠ.....바빠도힘내시고글까지쪄오시느라고생이많으신데화이팅하세여!!!!!아참계속여여거리는말투를쓰다보니세훈이가생각나서하는말인데..오세훈응만우절날만무려3개의프엑을올렸어여!!퍈사랑이남다르다는걸또한번보여줬져!!그럼작긴ㅁ!이제진짜안녕~하트~
10년 전
콩알탄
쫄보님 덕에 프엑도 잘 보고 왔어요! 내사랑 너무 고마워요..♡
10년 전
콩알탄
근데 내 기억엔 회원되기 전에 쫄보님이 표지 만들어주셨다고 했는데.. 제가 잘못 기억하고 있어요ㅠㅠ? 그때 답글로 댓글에 첨부해달라고.. 말씀드렸던 것 같은데..궁금해서..암걸릴 것 같아여..
10년 전
독자85
아정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회원때라서답글알림이못오니까ㅠㅠㅠㅠㅠㅠㅠ저도그때말씀드렸는데말이없으시네....댓글이많으니까못보셨나보다!하고넘겼었는데.....그랬구나!!!암거리면앙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저또바보인증ㅎ.....그럼보내드릴게여!!기다료주세여ㅎㅅㅎ
10년 전
독자31
헐?!!!!! 다음화에 남퍈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설마 데뷔해서 잘되면 뭐 사귀자 뭐 연애하자 뭐 이런말 한거면좋겟다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작가님 제맘 알져?♥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카메라에요! 헐ㅜㅠㅠㅠ남편이공개돼요?ㅠㅠㅠ다음편에? ㅜㅠㅠㅠ이제짐작이어느정도가는거 같은데 여기다가 적어도 되낭ㅋㅋㅋㅋㅋ마지막에 종인이가 뭐라고했을까요 나중에 그거도 공개되겠죠? 요즘개학해서 정말피곤한데 콩알탄님 글보니까 좋네요ㅠㅠ!! 오늘도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33
으아 프라다예요! 다음화에서 남편이 공개되는거죠? 으하하하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못들은 말이 뭔지 정말 궁금해요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따라 차분하지 못하게 댓글을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서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금해요!!!♥♥♥♥♥♥♥♥♥♥♥♥♥♥♥♥♥♥♥
10년 전
독자34
판다입니더ㅠㅠㅠㅠ종인이라니ㅠㅠㅠ데뷔라니ㅠㅠㅠㅠ아이도루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다음화에남편후보공개ㅜㅠㅠㅠㅠ근데ㅈ김종인이뭐라한거예여 ..ㅠㅠㅠㅠㅠ보고싶게ㅠㅠㅠㅠㅠ으으으으개인적으로김종인괘좋다요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7
요징입니다..깨알찬열지지자...... 찬열아힘내.....제발ㅋㅋㅋ큐ㅠㅠㅠ
10년 전
독자39
ㅜ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에서ㅠㅠㅠㅠㅠㅠㅠ아빨리알거시퍼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작가님 저는 콩알탄썰 때부터 작가님을 지켜봐왔던 암호닉 없는 독자예여. 진짜 저 오라이 때문에 이런 짓까지 했음. 내 나이가 몇인데 남편 맞추겠다고 별 요상한 짓 다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런 사람입니다. 제가 이렇게 무서운 사람이예요... (부꾸러워서 숨는다.) 오라이 짱. 제가 생각하는 남편이 맞았으면 좋겠네용 (찡긋)
10년 전
콩알탄
헐..대박..진짜 꼭 맞추셨으면 해요ㅠㅠ 다음편 곧 올릴테니.. 맞추시면 이 사진 올리신 독자님이신것 꼭 말씀해주시면서 자랑해주세요! ㅠㅠ진짜 감동이에여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이거 30편 본문에 추가해도..될까요..?
10년 전
독자81
넼ㅋㅋㅋㅋㅋㅋ 돼옄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부끄럽네용....ㅎㅎㅎ히히히 제가 생각하는 남편이 꼭꼭 맞았으면 좋겠어여ㅠㅠ 30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콩알탄
넹 ㅠㅠㅠㅠ 얼른 써 올리도록 할게여 정리편도 다 썼으니 마무리만 하면 됨니다ㅠㅠㅠ근데 초큼 걸릴 수도 있으니 졸리면 꼭 자요! 막 늦게자면 앙~대여!
10년 전
독자41
차됴르예여 남편은 김종인인걸로
10년 전
독자42
라마에요! 다음편에 남편이 공개된다니요!!! 오!!! 남편이 공개된다고 하니까 두근두근거려요! 빨리 다음편이 보고 싶지만 작가님이 오실때까지 저는 기다릴수있어요!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43
@슈로롱@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10년 전
콩알탄
♡슈로롱♡으로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3
남편공개라니!!!!!!!!기다릴께여!!!!!!♡
10년 전
독자44
버건디입니다~♡!!!!!!!!!일주일중 버건디가 제일 오징어가 되는 수요일날 오라이썰은 저한테 비타5백 같은 존재에여 느무기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딩즈들이랑 바다로!!!분명히 여주를 빠뜨릴 것 같았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백현이가 시킬줄알았는데 우리 똔똔 경수네요ㅋㅋㅋㅋ핸드폰 애도..☆저도 저런적이 한두번이 아니라 저 마음 잘 알아요..얼마나 슬픈지...ㅠㅠ그리고 도대체 뭘 알겠다고 한거에여!!!궁금증 퍽발...알랴주세여ㅠㅠ다음편에 드디어 기다리던 남편공개와 함께 오라이썰 30회 완전 축하드려요ㅎㅎㅎㅎㅎ계속 쭉쭉 가실꺼죠?!ㅋㅋㅋ오늘도 잘 보구갑니다 남은 날도 화이팅!!!!! ~♡
10년 전
독자45
@웬디@ 아 남편 전 박찬열로 미는데 종인이가 될것같기도하고.. 하지만 전 언제나 찬열이에요!ㅋㅋㅋ 항상 글잘보고있어요! 암호닉신청이 늦은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신청할께요!
10년 전
콩알탄
♡웬디♡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84
넹~ 저도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6
고기만두입니다ㅠㅠ다음편에 남편 공개라니...완전 기대기대 제가 생각하는건 두명 이상인데 누가 또 아닌걵ㄱ...그나저나 전 온니 민석이 입니다
10년 전
독자47
흠...저고딩무리중에있을거같은데......누구지...누굴까....
10년 전
독자48
아..작가님.....설마 민석이를 놓고 종인이른택하시는건아니겠죠...?ㅜㅜㅜ그러면앙대요
10년 전
독자49
남편이민석이아닌거알지만....그래도....미련이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49
7닌니야ㅜㅡㅜㅜ뭐가좋다는거니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사랑해나도ㅜㅜㅡㅜㅡㅠㅜ
10년 전
독자50
짝짝이에요!!!!와!!!남편드디어누군지나오네오ㅡ!!!!!!!!!!!!남편나오고나서완결내시면안돼요..ㅎㅎㅎ오래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종인이데뷔라니..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산딸기예요!
으아어어응거거으ㅏ억ㄱ 다음화에 남편공개여?!?!?!?!!스에상에!!!!!!!혹시 종인이가 한 말이 나 일위하면 결혼해줘요 라던가 ㅎㅎㅎㅎ(김칫국) ㅋ컼ㅋㅋㅋㅋㅋ아니겠져 네... 망할 스엠은 컴백 쇼케이스를 삼성이랑 손 잡고 해서 삼성폰 아닌사람은 응모도 못해옄ㅋㅋㅋㅋㅋㅋ갤쓰리를 산 저를 처음으로 매우 칭찬해주고싶네요..휴...친구 말 들어보니까 삼성폰도 되는게있고 안 되는게 있대여.. 엑소 컴백 쇼케이스 가고싶으면 삼성폰 사ㅋ 이건가옄ㅋㅋㅋㅋㅋ이런....휴...

10년 전
독자52
크림치즈에요ㅠㅠㅜㅜㅜ종인이뭐라그런거에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집중햇어야지징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다음화에남편공개라니!!!!!!!!!왕기대
10년 전
독자53
세젤빛입니다!! 대박....남편이라니 이제 공개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니니는 뭘말했을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히뽀입니다.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가여.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그 투표한거 옆에 체크 v 표시가 떠요!
10년 전
독자56
비타민이에여,,,,음,전 찬열이를 밀게여,,,,근대,,,,종인이....아이돌,,,,내통장에 빨대를 꼽으렴,,ㅋㅋ
10년 전
독자57
룰루랄라에요ㅜㅜㅜㅠㅜ헐헐 다음화에 남편이 공개된다니?그런다니.?ㅠㅠㅠㅜㅠㅠㅜㅠ벌써 그렇게 되는건가요ㅠㅜㅠ지금까지 남편생각하면서 좋았었는데ㅠㅜㅜㅠ난 찬열이 밉니다ㅠㅡㄴ아쟈
10년 전
독자58
디밍입니당! 마지막에 니니가 뭐라고 했을까여 되게 중요한 것 같은데 여주는 왜!!!!!!그놈의회가뭐라고!!!!!빵이뭐라고!!!!!!!!!!!!! 그까짓거걍저의사랑일뿐이뎅♡ 헷 회마싯땅 빵조으닿ㅎㅎ 냠냠쩝쩝우걱우걱촵촵. 흐헝헝 제발 제가 예상한 사람이 남편이었으면 좋겟네여ㅠㅠㅠㅠ 근데 이거 맞추면 뭐 주나여!? 상품! 상품주쎄여! 콩알탄찌의 사랑..♥을 상품으로!!! 저맞추면꼭주세여! 헤헿 물론 누가 남편이 되어도 다 좋을 것 같아요. 후후 오늘 읽다가 상상했네여. 바닷물에 젖은 애들을....하...죄송해여 이런 독자라...콜록ㄱ... 핸드폰ㅠㅠㅠㅠㅠㅠㅠ 물에 젖다니ㅠㅠㅠㅠㅠㅠ 여주 힘쇼! 사실 저도 핸드폰 잃어버려서.. 지금 4일째 노폰으로 생활중이에요 해탈할것같다능(먼산) 이그조 컴백한답니ㅏ당! 잇츠트루랍니당! 나도여자랍니당! 그대 곁에~있을 때면~ 부드럽고약해지는마음~ 진짜너무좋네여 핰핰! 짱조암! 담편 기대하구 이런 저한테도 적응하셨으면 좋겟어요'ㅅ'
10년 전
독자59
봄요*'-'* 우선 남편 투표 하구 댓글 남겨요! 투표 뙇!!하고 밑에 보는데 신중하게 골라야 되는거였쟈나..? 저는 남편하면 떠오르는 제 머릿 속 남편을 이미 뽑았습니다...ㅎㅎ캡쳐도 해놓구요!!
10년 전
독자86
투표했다고 알리고선 그냥 가버린 봄요가 다시 왔어요!! 주말에 보는 오라이는 천국이쟈나ㅠㅠ큼큼..할 일 다 끝내고 뭘하지 생각하다가 벌써 또 밀린 오라이가 생각나서 달려왔어요! 다른 일들은 결과만 따지고 과정은 어떻게 하던지 별로 신경 안쓰는데 오라이는 볼 때부터 댓글 쓸 때까지 허리 꼿꼿이 피고 정자세로 본다는 사!!실!! 아무튼 저번편에 저를 우럭으로 만들어 줬던 종인이는 그렇게 잠에 빠졌ㄷrLi...☆★ 그와중에 루한이는 오늘도ㅋㅋㅋㅋ루한이 디스는 이상하게시리 기분이 안나빠요. 루한아, 날 까줘.(음흉) 스쿼시 저도 좀 다녀야 할 것 같은데....(먹던 빵을 내려놓는다) 세훈이가 튜브에 바람 불어넣는거 생각하니까 쪼콤 설렌다. 쪼콤 많이 설렌다. 이무튼 이렇게 고딩들이랑 노는 걸 보니까 좋기도 하고 덩달아 여행가고싶고 그래요ㅠㅠ여행 가고 싶다!! 자까님이랑 신.혼.여.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뎨둉해여...T^Ta 막 혼자서 경수가 설마 여주꺼 속옷 입으려고..? 이런 저를 자책합니다...고딩들도 핸드폰도 사요나라...ㅋㅋㅋ그동안 큰 일이라도 있기만 해 봐 라고 한 말이 쓸데없이 머릿속에 남아요. 설마 무슨 일이 있지는 않겠죠? 고딩들을 위해서....^^ 아...아, 아, 근데 종인이가 데뷔라니!!!!ㅠㅠㅠ많은 사람들이 여주가 힘들 때 옆에 있어줬지만 항상 종인이도 빠지지 않고 옆에 있어줬기 때문에 잘 되길 바랬는데ㅠㅠ데뷔라뇨ㅠㅠㅠ종인이가 흥하길 바라ㅐ야딤!!오라이에서 아이돌. 그리고 데뷔라는 말을 하면 종대가 빠질 수가 없잖아요. 종대 생각나서 조금 다운되기도 해요. 종대랑 여주랑 이야기 하는거 보고싶어지기도 하고.. 이렇게 끝내기는 아까운 인연이니까요ㅠㅠ 아무튼 종인이가 훌륭한 가수가 되서 밥도 사주고 빌린 것도 갚고...빵도 사주고...ㅋㅋㅋ명불허전 빵순이네요ㅋㅋㅋ빵 생각 한 사이에 종인이가 무슨 말을 했을지!! 오늘 엄청 재미있게 봤어요ㅠㅠ힘들게 하루를 보냈던 터라 진짜 여행간 것처럼 재미있게 봐서 너무 좋았어요! 그나저나 다음편ㅇㅔ서 남편이 나온다니!!!!!퓨ㅠㅠㅠㅠ지금 보러 달료가야겠당ㅎㅎㅎㅎ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내 작가님♡
10년 전
독자60
헐헐헐 다음편에서 남편공개라니요!!!!! 투표하고 갑니다~~~ 종인이 아이도르 데뷔축축!!!!!!!!!!
10년 전
독자61
종인이...너...누나좋아하는구낳ㅎㅎㅎㅎㅎㅎ나 좋아해?ㅎㅎㅎㅎㅎㅎ아잉ㅎㅎㅎ대체 남편은 누굴까요???오오오옹궁금하다!
10년 전
독자62
우상이라고해서 당연히 백현이겠거니 했는데....오늘 끝은 뭐죠.....하..종인인가?저 약속이뭐지....종인이 데뷔하면 홈마해달라는건가...별거 아닐것같기도하고..민석이는 또 군대간다그러고 사라져버려서 아닌것같기도하고 이러다가 툭튀어나와서 결혼하자하는거 아닌가?...근데 남편공개되려면 다음화는 몇년후..뭐 이런거 나오는거에요?ㅋㅋ아...저 전화빠져서 먹통된것도걸리고...서울에서 뭔가 큰일날것같기도하고..아니면 싱가폴?간다고했으니까 거기서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건가?....하....뭐죠.작가님.. 저 현기증나려해요.ㅜㅜㅜㅜ@변비@
10년 전
콩알탄
♡변비♡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ㅎㅎ 몇년후는 아니고 그냥 흐르듯 계속 이야기는 흘러갈 예정입니당 ㅎ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62
보시엔입니다! 와 진짜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 저와쪄염ㅠㅠㅠㅠㅠㅠㅠㅠ 개강 이후로 워낙 정신이 없어서... 그나저나 벌써 29편인가여?! 곧 남편나오나여?! 저는 음 어... 민서기와 체니도 좋지만 자녀리... 재력가라니... 겁나 잘 챙겨주는 다정다정한 재력가일 것 같아서 설렘 취향저격 탕탕... 아니면 니니? 츤츤대는 하니도 좋고 데헷... 자녀리가 짱일 것 같은데 정주행하러 가야겠네여! 너어무 오랜만이죠 작가님ㅠㅠㅠㅠ 내사라유ㅠㅠㅠㅠㅠ 너무 무리하지는 마시고 감기조심 춘곤증 조심 미세먼지 조심! 아직 일교차가 크대여... 날씨걱정도 오랜만인 것 같으네요 헿... 잘 보고 감당 다음 편 기다릴게여(찡긋)
10년 전
독자63
루루왔어!!어제너무피곤해서그냥잠들어버렸네ㅠㅠㅠ야자이제마치고와서읽어ㅠㅠㅠㅠ난!!찬열이를!!밉니다!!!남편(짝)근뎆..종인아...뭐라한거야...내가다궁금하네...ㅇㅅㅇ...으어어엉종인이가아이돌로데뷔하다니잉이ㅣㅇ이우우엉어엉어종대에이어서...후...
10년 전
독자64
실례할께요
종인이는 징어랑 종대사이를 알고있는건가요? 어떻게 아는거지??
그리고 드디어 다음화에 남편이 밝혀진다니요ㅠㅠㅠㅠㅠ 남편추리하다가 포기했는데..ㅎㅎㅎ
드디어 그 궁금증이 풀리겠네요!! 빨리 다음화 보고싶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5
눈두덩이예여 아니 다음화에 남편 공개라니!!!!!!!!!그리고 투표결과가 매우 만족스러운데요 우리 민석이를 다시 돌려주십셔!!!!!날 울린 법대생..★민석이 절도죄로 고소미할꺼야..내 마음을 훔쳐갔으니까(도름)근데 종인아 왜 그냥 자는거야???왜??나만 기대한게 아니쟈나ㅎㅎ근데 왠지 폰 연락안되는 사이에 무슨 큰일이 일어날거같다는거~~~~!!!!!!이 무슨 운명의 자앙난?ㅜㅜ그나저나 우리 종인이 뭐가?..나 회생각난다고 못들었는데 종인아?..뭐 데뷔하고 돈 다 갚으면 결혼하자고?그래 좋아 만약 그때 내가 혼자라면 말이지ㅎㅎ그리고 남은 남편 후보가 두명이라니 저도 두명인데 올ㅋ?이번 투표때문에 두명중에 민석이가 될것같은ㅎㅎ민석아 어서와 이제 니가 사준 반지 낄수있다!!!!졸업만해라!!!!!!예!!!!!!!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66
알탄이에요!!!!!!우선 제 모자란 폰은 렉때문에 투표가 앙대여...저는 찬여ㅕㄹ이투표할게요!!!!!아 종인인가...민석이는 돌아오지않는걸까....ㄸㄹㄹ.....다음화에 남편이라니!!!!!!!!!대박대박....아 그리고 엑소진짜컴백한데여ㅠㅠㅠㅠㅠ7일에티져뜨고 15일에 컴백쇼케이스한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ㅠㅠㅠㅠ잘봤습니당 적응잘하고 힘내용!!!!
10년 전
독자67
과일빙수에욬!!!종인이가무슨말을했을지!!!!아아아궁금해여!!!!!!!
10년 전
독자68
@파이 신청이요!!!@ 며칠전에28화보고 정주행햇어요!! 너무 재밋어요!! 성격도 통통 튀고 ㅠㅠ 종인이가 데뷔한다니!! 그리고 남편 공개라니!!! 너무 기대되여 ㅎㅎㅎ
10년 전
콩알탄
♡파이♡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70
바수니)으아아아아아저너무늦게봤어ㅠㅠㅠ다음편 남편 공개라니ㅠㅠㅠㅠ저느ㄴ 종인이 투표햇는데 다르..민속이...후...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알♡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여!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72
이루ㅏㄴ우ㅏ나
10년 전
독자75
아니다 너무 주절주절 늘어놓는 것보단 그냥 간단하게 쓸게! 난 잘 지내고 있고.. 지금 안 읽었던 걸 하나씩 다 읽었는데.. 26편부터 쭉 읽는데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경수도 너무 귀엽고, 백현이도 루한도 세훈이도 종인이도 찬열이도 종대도 타오도 크리스도 이씽이도 너무 귀여워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 글 쓰느라 고생 많았어. 댓글은 힘들면 안 달아도 되는데.. 글도 쉬엄쉬엄 와도 되고. 너무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여유있게 써 줬으면 좋겠어. 남편이 누굴지 진짜 너무 기다려지는데.. 다음 편엔 일찍 댓글 달 수 있길 바래야겠다.
10년 전
콩알탄
분명히 쪽지 확인을 할 때에는 뭔가 다른 이야기가 써있었는데.. 루나의 이야기들 너무 궁그마쟈나..나는 바빠져서 답글요정노릇도 못하고 연재텀도 엄청나게 늘어부렸어 유ㅠㅠㅠ 해줄 이야기 되게 많은데 정리가 안된다ㅠㅠ 나도 이제 신알신 확인하러 가야징 ㅎ헤헤 아니다 30편 일단 올리고! ㅎㅎ 보고싶었어ㅠㅠ♡
10년 전
독자77
잇치입니다 잘보구가요ㅎㅎ
10년 전
독자78
몽구아빠여친이예욬ㅋㅋㅋㅋㅋㅋ거지를 임신한것 같대 빵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두준두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편공개라니 ㅠㅠㅠㅠㅠㅠ 아 잠시만여 ㅎ ... ? 남편 맞추는거 였다니 ㅠ ... 됐으면 좋ㅇ을것같은 남편 골랐는데 ㅎㅎ ... 김종대는 이미 아닌데 ㅎ ... 김종대 초이스 했는데 ㅎ ...... 내표 .. 사요나라 ..
10년 전
독자79
미미에요!!종이나,,,데뷔라니,,,,데뷔라니 ㅠㅠㅠ내가 눈물이 다 나네 ㅠㅠ다음편,,,남편이라니,,,,,,세니한테 투표했는데,,,,두근두근!!!
10년 전
독자80
자몽이에요! 저는 종인이가 남편이라고 생각하고있긴한데 이번편이 이러면 괜시리 기대한번 해보게 되네여! 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데뷔 ㅠㅠㅠㅠ 다음편에 남편 공갱우어워!!!!!!! 빨리 알고싶네요 킁킁! 잘 보고가영~
10년 전
독자82
니니에요!
저 찬열이 사진보고 천국갈뻔했어요...
평소에도 suv를 굉장히 좋아하는게 찬열이라니.....
길에서 suv보면 찬열이밖에 생각이 안 나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다음화에 남편공개라니!!!!!!!!!!!!!! 당징 달려가야겠어요!!!!!!!!!!

10년 전
독자87
그린티라떼예요! 경수배는 똔똔 내 배도 똔똔^^.. 똔똔하다는거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 요 단어는 정말 볼때마다 씹덕이라고 생각합니다ㅠㅠㅠㅠㅠㅠ 헐 종인아 아이돌???? 나니????? 어머어머 이그조의 후배가 되는거니.. 근데 뭘 알았다고? 여주랑 같이 살자고ㅇㅅaㅇ? 결혼? 아 아니다 나랑 살자는 거지? 저 찬열이 짤.. 겁나 조화요... 합성인데 설레ㅠㅠㅠㅠㅠㅠ 머시따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니니아련해 ㅠㅠㅠㅠ 니니야 누나랑 안되면 나랑하자 ^^ 얼른 퇴근해 집에서 기다리고있을게 하트하트
10년 전
독자89
종인이 데뷔라니ㅠㅜㅠ 진짜 다행이네요ㅠㅠ 종ㅈ인이 너무 ㅁ멋있어요.. 완전 대놓고 대쉬하네옄ㅋㅋㅋㄲ큐ㅜㅜ 너무좋쟈나여!
10년 전
독자90
초코우유에요!!!!
으허우ㅡ허으허ㅓ밀린거보는데 이렇게 심장이 떨릴줄이야 다음편에 남편이 있다니 ㅜㅎ히흐하흐ㅏ 설레네요 이글보니까 저도 바다가 ....가고싶....하......수학여행....못가서....어엉 1개월전글에 저는 뭔소리를 해대는건지 하핳하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92
헐 누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대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다음편에!!!!!!!!!!
9년 전
독자94
이거 너무재밌어요 짱짱!
9년 전
독자95
남편이 나온다니요ㅠㅠㅠㅜ얼른 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전 아직도 민석이를 밈미다...민석아......
9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ㅠ남폄이라니ㅠㅠㅠㅠ남편ㅠㅠㅜㅜ당장읽으러가야지ㅠㅠㅠ
9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뽀뻐를안햇다뇨?당연히 한줄알앗는데잉ㅇ에에에ㅔ유ㅠㅠ
9년 전
독자101
헐 대박 데뷔라니...!!!!!데뷔라니..!!!!!!..!!!!!!!!!
9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
9년 전
독자103
아 진짜 종인아 나 가져 날 가지라고 종인아ㅠㅠㅠㅠ거절은 거절한다
9년 전
독자10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백한거야1?!!?!?!
9년 전
독자105
남편남남편이라ㅣㄴ
9년 전
독자106
두구두구두구 남편이 누구일지 정말 궁금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07
남편공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굴까요 진짜 기대되요!
9년 전
독자108
남편이 누굴까ㅠㅠㅠㅠ 지금 다음화를 못보겠음..두근두근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엑소 [EXO/여주] 내가 말로만 듣던 성공한 덕후 526 minshuo 04.01 21:18
엑소 [EXO/도경수] 이별과 씁쓸함의 상관관계1 수취인 불명 04.01 20:41
엑소 [EXO/징어] 두개의 큰 조직 EXO, 조직의 일원 너징 028 장트러블 04.01 20:24
엑소 [EXO/민석] 6살차이 민석이아저씨랑 연애중5.5.kakaotalk 13 개나리벚꽃 04.01 17:42
엑소 [EXO/민석] 6살차이 민석이아저씨랑 연애중5.kakaotalk 14 개나리벚꽃 04.01 17:12
엑소 클민 조각 글 슈밍빠오즈 04.01 01:43
엑소 [EXO/여주] 내가 말로만 듣던 성공한 덕후 420 minshuo 04.01 00:3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스싯스싯 03.31 23:2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9 쨍쨍이 03.31 23:23
엑소 [EXO/민석] 6살차이 민석이아저씨랑 연애중4.kakaotalk 15 개나리벚꽃 03.31 23:16
엑소 [EXO/백현] 6년지기인 친구 백현을 좋아하는 너징썰. kakaotalk36 눈치꽝백현이.. 03.31 22:04
엑소 [EXO/종인] 9살차이나는 부장님(부제: 쑥쑥)260 레밍 03.31 21:05
엑소 [찬백] 단짝친구 좋아하게 된 썰 887 울희액희 03.31 20:40
엑소 [EXO/민석] 6살차이 민석이아저씨랑 연애중3.kakaotalk 14 개나리벚꽃 03.31 17:31
엑소 [EXO/변백현] 치킨 배달 아저씨11 퐁당퐁당돌을던.. 03.31 07:52
블락비 [블락비/피코] 말 없는 지호 선배 그리고 표후배11 지호구랑경호.. 03.31 05:59
빅스 [택엔] 4 콜라곰 03.31 01:56
엑소 [EXO/징어] 나만 모르는 남사친들과의 단톡이랄까完.kakaotalk115 변리게이트 03.30 23:54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38(kakao talk)29 보고잏나 03.30 23:49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37(연애에 서툰 종현씨)34 보고잏나 03.30 23:40
빅스 [VIXX] 너빚쟁이 빅스의 유일한 여자멤버인 썰 0169 Mr.Chu 03.30 23:28
엑소 [EXO/민석] 6살차이 민석이아저씨랑 연애중2.kakaotalk 17 개나리벚꽃 03.30 23:17
엑소 [EXO/여주] 내가 말로만 듣던 성공한 덕후 329 minshuo 03.30 23: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떠떠떠떠떠떡 03.30 23:02
엑소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626262626 (부제: 안녕하세요, ..74 레몬민트 03.30 22:57
엑소 [방탄소년단/EXO] 97년 동갑라인 00. BTS MAGAZINE1 달걀말이 03.30 22: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애교살 03.30 22:36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0:12 ~ 5/4 1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