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변리게이트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5073l 17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언니, 잘가여!"

"응, 찬미도 잘 들어가~"

"ㅇㅇ아, 안녕. 오늘은 고마웠어. 그럼, 이ㅁ..."

"넌 어딜가냐, 찬미만 데려다놓고 후딱 나와라."

"..."

 

 

나와 찬미, 그리고 망할 박찬열. 우리 셋은 나란히 걸어 어느덧 찬열의 집앞에 도착했다. 찬미는 끝까지 도도하게 나에게 인사를 해왔고, 박찬열은 찬미에 묻어가려하는 것을 나에게 딱 걸려버렸다. 잡았다, 요놈. 내가 매우 심기불편한 표정으로 빨리 나오라는 제스쳐를 취하자, 찬미를 집까지 데려다준 찬열은 자신의 집 대문밖으로 쭈뼛쭈뼛 걸어나왔다.

 

 

"아, 아니. ㅇㅇ아. 그게."

"응, 그게. 난 남친이 없는데, 넌 여친이 있네? 그것도 남친이 없는 내가 너의 여자친구라니? 어? 고자라니?"

"...아...그러니까..."

 

 

나는 금방이라도 울듯한 표정으로 안절부절하지 못하는 찬열을 무시하고 추운데 어디나 들어가자, 라며 앞장섰다. 내뒤를 계속해서 졸졸따라오던 찬열은 그, 그래, 그럼 내가 따뜻한거라도 사줄게. 라며 내 눈치를 봤다. 얘도 은근 경수보다는 아니지만 백현이만큼 귀여운 놈이다.

 

 

 

 

.

.

.

.

 

 

 

 

"자,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

"...뭘?"

"찬열이 변명타임."

"..."

 

 

핫초코도 얻어먹었겠다, 의자 등받이에 기대어 앉아 팔짱을 꼈다. 어디 한번 지껄여나봐라, 라는 듯한 내 표정에 찬열은 눈동자를 가만두지 못하고 이리저리 굴리고 있었다. 빨리 말안하면 그냥 나가버릴거라는 엄포를 두자 그제서야 입을 열기 시작했다.

 

 

"그러니까, 집에서...찬미가 갑자기 자기 남자친구가 줬다면서 과자 자랑을 하는거야."

"큽, 그래서?"

"...그래서 좀 달라고 했더니 오빤 여자친구도 없냐, 이런것도 못받냐. 그러더라고."

"...응, 그래서?"

 

 

한 마디만 더하면 정말 크게 웃을 것 같았다. 애써 터져나오는 웃음을 꾹 참았다. 뭔가 뒷 말이 예상되는건 나뿐인가.

 

 

"나도 모르게 홧김에, 여자친구 있다고...그랬는데..."

"응, 그랬구나. 근데 왜 그게 하필 나야?"

"아니, 난 여자인 친구가 없으니까..."

"..."

"갑자기...너가 생각이 나가지고...전혀 나쁜 뜻은 없었어! 너를 막, 곤란하게 하려고 그런게 아니라."

"아, 알겠어."

 

 

뭐, 원래부터 화낼 의도는 없었지만 이거 생각보다 너무 귀여운 전개 아니야?

겨우 열 살짜리 애랑 그런걸로 투닥거리는게 어쩜 둘은 확실한 남매가 맞다는 생각을 했다. 아무튼 남자친구도 없는 내가 박찬열의 여자친구가 된 참 어이없는 상황극은 이쯤에서 끝내기로하고.

 

 

"용서해주는거야?"

"그래, 특별히 용서해주지."

"고마워..."

 

 

나에게만은 지랄견이미지 쌈싸먹은지 오래지만 본성이 나쁜 애들은 아니었다. 뭔가 알고보면 그들만의 사연을 담고있을지는 몰라도.

 

 

"근데, 나 배고파."

"...아직도?"

"숨질래?"

"아, 아니. 떡볶이 먹으러가자."

 

 

 

 

 

 

 

 

 

 

-

 

 

 

 

 

 

 

 

 

 

"내가 어제 분명히 봤다니까? 찬열이랑 백현이 친구랑 둘이 데이트하는거?"

"이쁜아, 진짜야?"

"진짜겠냐?"

"하긴, 이쁜이가 저런 오징어랑 데이트를 할리가."

"개새끼가."

 

 

나는 지금 당장 두 가지 준비물이 필요했다. 그것은 바로 바늘과 실이었다. 김종대의 입을 꼬매버리고 싶은 충동이 생겼다. 점심 밥상에서 밥상머리교육도 제대로 안받은 김종대는 박찬열과 내가 데이트를 했다는 극악성루머를 퍼트리고 있었다.

 

 

"애가 아니라잖아, 닥치고 밥이나 먹어."

"내가 진짜 봤는데."

"종대야, 밥 먹자."

"음, 그래!"

"...?"

 

 

혼자서 분명 봤다며, 자기 두 눈으로 목격했다며 계속해서 중얼거리는 김종대를 향해 변백현은 짜증 가득한 말투로 닥치고 밥이나 먹으라 말했다. 그래도 종대가 굴하지 않자 참다못한 내가 이를 꽉 깨물고 말했다. 굳이 표현하자면 증드으, 븝 믁즈^^ 정도? 물론 내 말을 들을거란 기대는 하지 않았다. 그런데 예상과는 정반대로 종대는 정말 조용히 밥을 먹기 시작했다. 예상치 못한 반응에 내가 놀란 표정으로 고개를 들으니, 나와 종대를 제외한 모두가 김종대를 말 한마디로 제압한 사람은 니가 처음이다, 라는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렇다고 사람을 그렇게 쳐다보면...

 

 

부꾸롭쟈나><

 

 

"...^^?"

"여러모로 대단하다."

"왜^^?"

"아니야..."

 

 

그중에서도 나를 제일 이상하게 바라보던 김준면이 혀를 내둘렀다.

아무튼 나는 별종인 김종대를 한번에 제압하고 나를 여친이라 거짓말한 애와 데이트아닌 데이트를 한 이상한 애가 되어가고 있었다.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

 

 

얘는 맨날 잔다. 전학와서 본 모습은 자는 모습하고 먹는 모습밖에 못본것 같다. 사실 웃는 모습도 보고, 삐진 모습도 보고, 변백현이랑 친하게 장난치는 모습도 보고. 예쁜 모습도 ㅂ, 아, 나 뭐래. 미쳤나봐.

 

 

"...큼."

 

 

그나저나 평소엔 매일 똑바로 엎드려자더니 오늘따라 내쪽을 보고 잔다. 아무것도 없는 책상을 잘도 베고 잔다. 나는 학교에서 별로 자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저러고 자면 안불편한가. 아무튼 저러고 잘만 잔다. 말이 짝꿍이지 제대로 놀아준적도 없으면서.

 

자면서도 추운지 팔을 움추리는 모습을 바라보다 공부할때 불편해서 벗어놓은 내 마이를 등위로 던지듯이 덮었다. 혹시나 깰새라 딴청을 부렸지만 깨긴 개뿔.

 

 

"..."

 

 

나는 괜히 눈치를 살폈다. 단 한명도 이곳에 관심이 없다는것을 확인한 후, 나는 거의 처음으로 책상에 볼을 가져다댔다. 순간 마주본 얼굴에 괜히 얼굴이 붉어지는 기분이 들었다. 근데 이러고 있으니까 편하긴 편하다. 괜히 이러고 자는 이유가 있었구나.

 

 

"..."

"..."

 

 

그렇게 잠시를 마주보고 있었을까. 사실 나 혼자 바라보고 있었던거지만. 그런데 너무 방심을 했나. 아니면 처음부터 자고있던게 아닌걸까. 그렇게 갑자기 눈을 떠버리면.

 

 

 

.

.

.

 

 

 

 

"뭐하냐."

"...아무것도."

"너 왜 나 훔쳐봐."

"안 훔쳐봤는데."

 

 

꿈을 존나 이상한걸 꿨다. 웬 개같은 생명체와 함께 태평양을 개헤엄치는 그런 정말 아주 개같은 꿈을. 기분이 상해 눈을 번쩍뜨니 이게 웬걸, 나와 같이 엎드려있던 도경수와  눈이 마주쳤다. 나와 눈이 마주치자 몸을 벌떡 일으키며 서둘러 딴짓을 하는 도경수를 바라보다 입을 열었다. 그러더니 괜히 혼자 귀까지 벌게져선 아무것도 아니라한다. 아무것도 아니면 아무것도 아닌데 왜 아무것도 안하고 나를 아무것도 하지않은 채 바라보고 있었지?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니 단호하게 대답한다.

내가 뭐 좋자고 너를 훔쳐봐.

 

 

"아님, 말고."

"근데 너."

"응?"

"...진짜 박찬열이랑 데이트했어?"

"뭐?"

 

 

너구나 3반 입봉합수술환자가?^^ 종대 다음으로 입을 꼬매고 싶은 아이를 찾았다. 갈게, 바늘.

이건 뭐, 하는 굉장히 떫은 표정으로 도경수를 바라보니 아니,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인가 해서. 아무렇지 않은듯 말하지만 이미 표정엔 당황스러움이 묻어난다. 존나 씹덕의 결정체인가.

 

 

"내가 박찬열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면 어쩌게?"

"...뭐, 어쩌긴."

"..."

"그렇고 그런거지."

"진짜?"

"..."

 

 

괜히 장난이나 칠려했더니 너무 시크하게 답을 해와서 재미가 없어졌다. 그나저나 어깨에 자꾸 뭔가가 걸린다 싶어 걷어보니 도경수, 바르게 명찰이 달려있는 마이였다.

 

 

"어? 이거 너가 덮어준거야?"

"응."

"왜?"

"자면서 추워하길래."

"올~경수 멋있는데~"

 

 

일부러 더 오버스럽게 치근덕대니 경수의 어깨가 더욱 움츠러들며 빠른 속도로 문제를 풀어나가기 시작했다. 경수는 당황하면 문제를 더 빨리푸는 그런 아주 멋진 능력이 있구나. 괜히 기쁜 마음에 마이를 끌어안고 다시한번 잠을 청하려 몸을 숙였다. 그때였다.

 

 

"깜짝이야."

"책상 딱딱해."

"...너 손 아플텐데?"

"뭐 얼마나 자려고, 아프면 뺄꺼니까 신경 꺼."

 

 

내 볼이 책상에 닿는 딱딱한 느낌이 아닌 폭신한 느낌과 함께 경수의 손등이 내 볼을 받쳤다. 공부를 해야하는 오른손을 나를 위해 내주었다는 그 사실이 내겐 순간 꽁기한 느낌과 함께 무어라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기분으로 다가왔다. 아주 잠시, 잠시동안은 이렇게 누워있어도 괜찮지 않을까.

 

 

 

오늘은 그 어느 때 보다도 기분이 좋은 날이 될 것 같다.

 

 

 

 

 

 

 

 

 

 

《 지랄견 List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NO. 1 도경수

특징 : 반 1등. 공부 방해하면 빡침. 첫 여자인 친구가 나. 내 대변인. 나 얘한테 삐진 척함. 알고보면 되게 순수남. 경수이새끼야. 너새끼. 야이새끼야. 너갑자기 왜gray새끼야. 이사장님 조카. 입봉합수술 2호환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NO. 2 변백현

특징 : 내 중딩친구. 내 소라빵 먹은 새끼. 개새끼. 여자 자주 갈아끼움. 너 개새끼 취소한거 취소. 너 오세훈집 왜 옴? 잘 옴. 축구 잘하는건 인정ㅎ.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NO. 3 오세훈

특징 : 첫인상 겁나 쟈가웠던 애. 나한테 이쁘다고 헛소리함. 아직 잘 모름. 나를 놀린다. 그만 좀 놀렸으면. 의외로 깔끔 올ㅋ 다정 올ㅋ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NO. 4 김종인

특징 : 첫인상 존나 무서웠던 애. 근데 인소 남주삘 대사드립으로 그 첫인상 다 깨버린 애. 나머진 잘 모름. 춤잘춘다니 대단한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NO. 5 박찬열

특징 : 미미쨩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철벽남. 여동생있음. 살짝 츤데레삘. ..밴드부? 됐고 넌 나 좀 보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NO. 6 김종대

특징 : 해맑.은줄 알았더니 존나 세. 솔직히 도서부 권력남용이라고 해라. 너 덕분에 도서관 갈일 네버 없음. 친해질일도 없을것같음... 입봉합수술 1호환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NO.7 김민석

특징 : 솔직히 난 아직 얘가 무섭다. 깜짝등장을 좋아함. 선도부. 이상한 애. 오늘도 이상한 애. 앞으로도 이상할 것 같은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 | 인스티즈

NO.8 김준면

특징 : 우리반 반장. 여행가기를 좋아한다함. 나를 싫어함. 얜 또 어디갔을까. 드디어 화해함(감격)

 

 

 

 

 

 

 

 

아 졸리다

굿먼데이에요 여러분!

전편도 추천수가 10이 넘다니 세상에나 마상에나 사랑합니다♡

어...오늘은 경수 빼박?ㅎㅎ

 

 

 

 

 

 

♥ 디스 이즈 암호닉! ♥

모카 님, 권지용 님, 희수씽 님, 토익 님, 알 님, 기린뿡뿡이 님, 루루 님, 삼지창 님, 예찬 님, 유민 님

크림치즈 님, 세젤빛 님, 이리오세훈 님, 엑소영 님, 둥이탬 님, 순살 님, 뿅뿅망치 님, 헤헿 님, 계란찜 님, 김민석 님

짝짝 님, 하트 님, 롯데월드 님, 렛잇꼬우 님, 됴큥 님, 뚱바 님, 마름달 님, 망부석 님, 라임 님, 삼지창 님

규야 님, 블루베리 님, 미어캣 님, 꺄꺄 님, 초코 님, 스젤졸 님, 유니콘 님, 예봄비 님, 모히또 님, 매력넘치는 님

하리보 님, 우리니니 님, 바람개비 님, 구금 님, 핫초코 님, 솔이 님, 첸스 님, 줌묘니 님, 모멘트 님, 39 님

빵 님, 코끼리 님, 으왕몬스터 님, 2평 님, 6002 님, 복슝이 님, 도날드 님, 흰둥이 님, 백호 님, 시계 님

바닐라라떼 님, 땡글이 님, 설레임 님

암호닉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ㅠㅠ 솔로 크리스마스라
주변에 저런 사친이 쫙쫙 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보고가요 ㅠㅠ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렜다 여자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한테 여자친구라고 말하는 겋 흐흫ㅎㅎㅎㅎㅎ흐흫ㅎㅎㅎㅎㅎ

경수..ㅎ..............질투야 그건질투...질투!!!!!!

9년 전
독자3
모카입니다.
빼박이죠!! 저건!! 아무리 경수가 츤츤댄데도!! 저건 빼박이야"!! 어느누가 부정할쏘냐!!
근뎈ㅋㅋ 종댘ㅋㅋ 뭔일로? ㅇㅇ이말 한마디에 그 비글스런 입을 다물죠?? 신가하네요!

9년 전
독자4
루루 ㅋㅋㅋㅋㅋㅋ찬열이귀여웤ㅋㅋㅋ그나저나 ㅎㅎㅎㅎ좋아하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종대입..ㅋㅋ힘숔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용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올~~~~질투하는거야저건내적질투지.
9년 전
독자6
헐...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제짝꿍은안저럴까요하하하핳ㅎㅎㅎㅎ
9년 전
독자7
경수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구금입니다!!!!....찬미야ㅜㅜㅜㅠ언니슬프다ㅜㅜㅜ아ㅜㅜㅜㅠ하ㅜㅜㅜ
9년 전
독자9
저만 솔크 가나요!!^^ ㅎ... 저런 남자 또 없습니다 ㅠㅠ
9년 전
독자10
경수가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 책상 딱딱하다고 손등 받쳐주는 남자가 세상에 또 어디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엉엉엉 살려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
하리보에요 워ㅠㅠㅠㅠㅠㅠ경수 대박이다.. 어쩜저렇게 귀엽고 설렐수가있어여ㅠㅠㅠㅠㅠㅠ아 경수라서 가능하구나 아 그것도그렇고 찬열이 변명하는것봐ㅌㅋㅋㅋㅋㅋㅋ겁귀ㅋㅋ
9년 전
독자12
핫초코예요 오늘 경수 왜이렇게 귀엽지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눈마주치니까 바로 일어나고ㅋㅋㅋㅋ 귀빨개지고 머이도 덮어주고ㅋㅋ 진짜설레는건 손을...아플텐데....
9년 전
독자13
빼박 ㅃ막 전여기서 그린라이트를 켭니다.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마이ㅠㅠㅠ경수야 마이도ㅠㅠㅠ 오구 설레
9년 전
독자15
오 도경수?ㅠㅠㅠㅠ 설렌다 도경수?ㅋㅋㅋㅌㅋㅋㅋㅋㅌ 츤츤거려 엄청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도경수ㅋㅋㅋㅋㅋㅋ찬열이랑 진짜 사귀다고 하면 그런게 그런게 아닐꺼면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귀여워 츤츤거리는 겈ㅋㅋㅋㅋㅋㅋ손도 내어주고 마이도 덮어주고 마음도 얼굴도 이쁜 경수ㅠㅠ
9년 전
독자17
종대 뭔 일 있니? 왜 말 한 마디에 입꾹데스요? 경수 마이에 손에ㅠㅠㅠㅠ 설렘데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나...나도 저런 남사친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어디선가..사랑냄새 안나나요?전 납니다만.
9년 전
독자20
작가님! 저 암호닉 신청이요! lobo12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궁금해 왔는데 저 고등학교 주소가 어떻게 되죠?
제발 저좀 강전좀 ㅠㅠㅠ
그리고 찬열아ㅎㅎㅎ 여친이 없니?여사친도 없어? 내가 되줄께 ㅠㅠㅠㅠ
날 가지라고! 왜 주는데 받지를 모테!

9년 전
독자21
츤츦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람직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2
설레..... 아경수야ㅠㅠㅠㅠㅜㅠㅠㅠ 차녀라ㅠㅠㅠ 아 애들 귀여워 쥬금
9년 전
독자23
쿙수시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꺼할까???????????????????????????????????응?좋다구??????????????????끄래^3^
9년 전
독자24
우리니니예요~~ 찬열이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된거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당~~ 이 두남매 너무 귀엽네요~ 어린동생에게 지기 싫어하는 찬열이도 애네요~ 그런데 둘이 있는걸 종대가 봣나보네요ㅋㅋㅋ 고 입 나불대다가 입봉합수술환자가 되셨네~ 아무렇지 않게 챙경주는 경수도 입봉합수술환자2호ㅋㅋㅋㅋ 오늘도 잘봤어용
9년 전
독자25
으왕몬스터예요!! 으아아아아아ㅏㅇ 찬녈이ㅠㅠㅠ 귀여운 찬냘이 오구오구ㅠㅠㅠㅠㅠ 우쭈쭈가 절로나오네여 오늘은ㅋㅋㅋㅋㅋㅋㅋ 대형견같달까요ㅋㅋㅋㅋ 찬미한테 지고싶지 않았던 오빠..ㅋㅋㅋㅋㅋㅋ 경수도ㅠㅠㅠㅠ 경수 빼박..?ㅎ..ㅎㅎㅎ 어후 설레네여 저런짝꿍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여중여고출신은 눈물을 흘린다)
9년 전
독자26
계란찜이용
경수빼박이네..ㅎㅎㅎ하하하하하하하찬열이도 이제 거의..?ㅠㅠ애들 너무 설레여ㅠㅠㅠㅠ손도 받혀주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설레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끕....너무조아ㅜㅜㅜ77ㅑ ㄱㄴ데 찬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기야워ㅠㅠㅠㅕㅠㅠㅠ쫄보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끕....겁귀..ㅋㅋㅋㅋㅋㅋㅋ아 경수도 조타ㅠㅠ 견듀... 내사랑.......윽......심장에 무리가ㅠㅠ ㅠ. ㅠ ㅠ ㅠㅠ. 브금이랑 진짜 잘어울려여... 이노래는 진짜 언제들아도 짱설레 글도ㅓ 설레는데 흡 잘어울려.. ㅜ ㅜ ㅜ ㅜ ㅜ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8
안녕하세욥 줌묘니 입니닷!!!!!! 경수 설렘설렘해욥 ㅠㅠㅠㅠㅠㅠㅠ설레죾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첸스에요!! 세상에..♡ 찬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경수 저 다정함은 뭐죠..♡ 경수야..♡ 작가님 이렇게 저의 사심을 채워주시면 저는 작가님께 뭘드려야하죠..♡ 초록글로 가버렷ㅅ!
9년 전
독자30
2평이에여 ! 경수야 난 항상 이쁠자신ㄴ있는데...ㅎ...나한테와...저도 백현이같은 남사친생겨서 친구들이 저랬으면하네요...
9년 전
독자31
빵이에여 아아아아ㅏ아 완전 기다렸어요 수만고ㅠㅠㅠㅠㅠㅠ완전 재미있어ㅠㅠㅠㅠ이거 기다리는맛으로 산다니까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시계입니다ㅠㅠㅠㅠ하.. 설렌다..하..찬열아 여자친구인척해도 그래도 여주가 좋지? 그지? (음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작가님 언제나 사랑해요..ㅠㅠ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경수빼박이네욬ㅋㅋㅋㅋㅋ찬열이도귀엽고 경수도귀엽곸ㅋㅋㅋㅋ그냥너네가다해먹어랔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저도잠어네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볼건보고자야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경수....사랑한다진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미어캣이에여ㅠㅠㅠㅠ요즘수만고폭풍업뎃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습니더ㅠㅠㅠㅠㅠ오늘도애들은귀엽네요ㅠㅠㅠㅠㅠ역시사랑스러워...머리부터발끝까지사랑스럽네요....특히찬열이? 저는 오늘 찬열이가 제일 귀여워요♥ 재미있게읽고가용!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찬여리 애기야? 왜이렇게 귀여워우 야국애구 애기야 완전 ㅜㅜㅜㅜ백현이도 기분 나빴구나?ㅋㅋ도경수 너 설렌다 이자식
9년 전
독자37
규야예요!! 와ㅜㅜㅜㅜㅜㅜ도경수 이번엔 빼박이네여... 좋아하나봐옇ㅎㅎㅎㅎㅎ 설레라ㅜㅠㅠㅜㅜ 경수 풋풋한 모습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처음에는 다들 무서웠는데 오히려 다른 애들보다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이 너무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져요 ㅋㅋㅋㅋㄲㅋㅋ 앞으로도 계속 보고싶어요! 재밌게 보고갑니다!!ㅎㅎ
9년 전
독자38
흰둥이예요~ 경수야ㅠㅠㅠㅠ경수 여주좋아한다 빼박!! 경수 사랑해 박!력!
9년 전
독자39
바람개비에여ㅜㅠㅠㅠ 아 여주야.. 나도 하나만 주지 않으련...? 견 하나만 분양시켜줘....
9년 전
독자40
라임이에요 우리경수ㅠㅠㅠㅠ그게질투인지도 모르고ㅠㅠㅠㅠㅠ오구오규ㅠㅠㅠㅠㅠㅠㅠ귀여어ㅠㅠㅠ
9년 전
독자41
땡글이입니다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계속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 경수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 짱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바닐라라떼에요!!ㅋㅋㅋㅋㅋㅋ 경수빼박이네~ 오모오머 경수얔ㅋㅋㅋㅋㅋㅋ 아 씹덕씹덕햐ㅠㅠㅠㅠ 덕후 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경수엄청귀엽네욬ㅋㅋㅋㅋㅋ 훔쳐보다가들켰엌ㅋㅋㅋㅋ개귀여워ㅠㅠ
9년 전
독자44
도날드에요!!! 경수야... 겨웃야.... 역시 오래살고볼일이야... 내가 경수의 손등을... 손등에서 잠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대로 잠들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여자친구에다가 도경수손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추천누르고가요!!!!!!!!!!!!!!!!!!!
9년 전
비회원76.102
[연블리] 암호닉신청이요!!!
진짜 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우리학교에 저런 경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 금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ㅋㅋㅋㅋ저런 애들중에 친구 힌명만 있었으면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기린뿡뿡이에요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도경수뭐야뭐야ㅠㅠㅠㅠㅠ짱설레요ㅠㅠㅠ 갑자기나온경수시점이라 막 좋고막막ㅠㅠㅠㅠㅠ 그냥 날 가져경수ㅑ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3.132
복슝이입니다! 츤츤경수 너무 좋아요 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경수 설레 ㅠㅠㅠㅠㅠㅜ 내심댱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손을 내주다니...만약 내 얼굴이었다면 기름 묻을텐데ㅋ..
9년 전
독자49
경수야....사랑고백해도되겠니.....경수..멋져...설렘사...!
9년 전
독자50
매력넘치는 입니다!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빼박이네요ㅠㅠㅠㅠㅠ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날 좋아해줘서 정말 고맙다 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경수야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짱 잘보고가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앞으로가 기대기대 ♥

9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경수 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작가님진짜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주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이런 이번 크리스마스 같이 보낼 남자를 찾았다 바로 너야 도경수. 너 너무 멋져 앞느로 책상에서 엎드려 잘때 니 생각 날꺼가갗아..ㅎㅎ
9년 전
독자56
하......보다가 눈득 깨닫고보니 제표정이 종대표정이랑 똑같은걸....? 종대는 잘생겼지만 난 변태같은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하다.... 그래여!!!! 종대는 잘생겼어!!!!(이상한 결말)
9년 전
독자57
박찬열 진짜 귀여워 죽겠네 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맨날 투닥투닥거려 ㅋㅋㅋㅋㅋ 경수 짱귀여우ㅜㅠㅠㅠㅠㅠㅠ 귀빨개진거ㅠㅠㅠ
9년 전
독자58
둥이탬이에요! ㅋㅋㅋㅋ차녀랔ㅋㅋㅋㅋ아무리그래돜ㅋㅋㅋㅋ좀아니지않냨ㅋㅋㅋㅋㅋㅋ경듀ㅑ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는뢔캐설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9
헐 경수 완전 다정하네요 책상딱딱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종대를 제압한 여주 멋있어 여러모로 여주 완전 짱짱 걸이예요!!!!ㅋㅋㅋㅌㅋㅋ
9년 전
독자60
사겨라!!!!!!!!!!! 그냥 사겨라 니네 둘이!!!!!!!!!
9년 전
독자61
헐 여자친구ㅠㅠㅠㅠㅠ뭔가설레요ㅠㅠㅠㅠㅠㅠ경수도ㅠㅠㅠㅠ책상이 딱딱하다고 자기 손등을ㅠㅠㅠㅠㅠㅠㅠ이런 츤츤ㅠㅠㅠㅠㅠㅠ마이 덮어주는것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헐경수야ㅜㅜㅜ경수야ㅜㅜㅜ홀딱빠졌구만 ㅜㅜ지금 홀딱빠진거같은데 백현이랑 경수ㅜㅜㅜㅜㅜ제일조아하는거같음
9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경슈의손을베고자는건 어떤느낌일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아 대박이다 도경수가 손등을... ㅋㅋㅋㅋㅋㅋ김종대에겐 실과 바늘이 필요하군여^^
9년 전
독자65
내가왜이렇게좋은글을지금봤지ㅜㅜㅜㅜ정주행할거예여ㅜㅜㅜㅜ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아니 찬열이가 여주 예쁘다고 했어요~~이게 뭔 일이래요~관심이 있나봐요~
9년 전
독자67
경수~~~너~~~이녀썩~~~?????? ㅎㅎ 여리두그러코..ㅎㅎ... 참들 귀엽네
9년 전
독자68
엉엉ㅇ엉엉엉ㅇ렁럴ㄹ럴엉엉엉엉엉엉엉 나도 박차녈이랑 데이트....하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브금도 달달하고 내용도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경수 질투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여주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녈이너어~?
여친이라닣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9년 전
독자7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헐 경수 완전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경수어빠ㅠㅠㅠㅠㅠ배려해주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진짜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재밌게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75
조으다도경수..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76
아니경수야... 아 ㄲ물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나변태같아 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하ㅜㅜ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ㅜㅜㅡ너무설레자낭
8년 전
독자78
아 세상에...정말 설레요..지짜...사랑해.......다 사귀어버렷..!
8년 전
독자79
경수야......경ㅅ.....경수....ㅅ경수....경...경수야.........경ㅅㅜ...야.......경수야....경수....읔....경수야...
8년 전
독자80
와...팔베게는 아니고 손등베게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ㅍ배려심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어휴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경수 짱설렌다 ㅜㅜㅠ
8년 전
독자83
작가님사룽 해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헐 경수야 그래 너도 좋아했던거였어!!!!!
그래 다커플!!!!젠장!!!!나만 솔로....(우울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135 변리게이트 06.28 01:38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5>104 변리게이트 02.17 23:25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4>119 변리게이트 01.31 22:40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71 변리게이트 01.27 01:07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3>208 변리게이트 01.23 02:09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특별편>127 변리게이트 12.25 22:5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986 변리게이트 12.18 16:45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891 변리게이트 12.14 21:48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79 변리게이트 12.13 18:1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78 변리게이트 12.13 00:54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85 변리게이트 12.08 19:1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100 변리게이트 12.04 21:06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2>132 변리게이트 12.02 23:26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89 변리게이트 12.01 20:3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288 변리게이트 11.30 14:41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197 변리게이트 11.29 23:20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089 변리게이트 11.25 23:24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1>132 변리게이트 11.16 22:40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0>158 변리게이트 11.01 21:52
엑소 [EXO/민석종대경수] 우리집에 동거하는 미니미 세 남자를 소개할게요-221 변리게이트 10.09 23:22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9>155 변리게이트 10.04 22:05
엑소 [EXO/민석종대경수] 우리집에 동거하는 미니미 세 남자를 소개할게요-143 변리게이트 09.28 23:46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8>161 변리게이트 09.28 21:07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7>208 변리게이트 09.21 19:25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6>198 변리게이트 09.07 23:05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5>177 변리게이트 08.24 16:4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963 변리게이트 08.24 01:1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7:18 ~ 5/17 7: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