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단도 전체글ll조회 4869l 2





[EXO] 엑소 인 호그와트 (EXO in Hogwart) #prologue-1 | 인스티즈





호그와트 마법학교


교장 : 미네르바 맥고나걸


친애하는 여러분에게,

귀하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되었다는 걸 알려드리게 되어서 기쁩니다.

필요한 모든 책과 비품 목록을 동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기는 9월 1일에 시작합니다.

7월 31일까지 당신의 부엉이를 기달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교감

포모나 스프라우트







호그와트 마법학교


교복

1학년 학생들이 필요한 것:

1.무늬 없는 긴 망토 세 벌(검은색)

2.일상용 뾰족한 모자 하나(검은색)

3.보호 장갑(용 가죽이나 그와 유사한 것)

4.겨울 망토 하나(검은색에 은색 단추)

※학생들의 모든 옷에는 반드시 이름표를 붙이기 바랍니다.


교과서

모든 학생은 다음 책을 한 권씩 준비하기 바랍니다:

<<표준 마법서(1학년)>> , 미란다 고시오크 지음

<<마법사의 역사>> , 바틸다 백셧 지음

<<마법 이론>> , 아달버트 와플링 지음

<<초보자를 위한 변신술 지침서>> , 에베릭 스위치 지음

<<1000가지 마법 약초와 곰팡이>> , 필리다 스포어 지음

<<마법과 마법의 약>> , 아르세니우스 지거 지음

<<신비한 동물 사전>> , 뉴트 스캐맨더 지음


다른 용품

요술지팡이 하나

큰 냄비 하나(양은, 표준 사이즈 2호)

유리나 크리스털 약병 하나

망원경 하나

놋쇠 저울 하나

※학생들은 부엉이나 고양이 또는 두꺼비를 가져와도 괜찮습니다.


학부모님께서는 첫 1년 동안 학생들 개개인에게 빗자루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010年


"민석아?"


민석은 선생님의 부름에 숙였던 고개를 화들짝 들며 어리숙한 눈빛으로 네? 하고 대답했다. 선생님은 미소를 지으며 그의 어깨를 톡톡 두드렸다. 민석은 그녀를 바라보던 고개를 돌리자 반 아이들이 모두 그를 주목하고 있었다. 민석은 내가 무엇을 하고 있었던가 생각했다.


"인사해야지?"


선생님은 나긋나긋하게 말했다. 아, 깨달은 민석이 멋쩍게 웃자 동우와 학연이 그를 놀리려는 듯 과장되게 웃었다.


"어…우리가 친해진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지만…."


민석은 그 뒤를 잇지 못하고 말을 흐렸다. 이별에 대한 슬픔으로 목이 메어서가 아니라 그 뒤에 무슨 말을 해야할지 떠올리지 못해서였다.


"저…정말 고마웠고…잘 지내…!"


민석이 어색하게 웃으며 손을 들고 살짝 흔들었다. 반 친구들이 그 모습을 보고 피식대며 웃자 민석의 볼이 약간 빨개졌고,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동우와 학연은 손가락질 하며 "쟤 볼 빨개졌어!"하며 낄낄댔다. 민석은 황급히 손으로 그의 볼을 가렸다.





1학기 기말고사가 끝나고 방학까지 약 2주정도가 남았을 며칠 전이었다. 약간 열이 있는 듯 해서 조퇴를 하고 집으로 돌아가 한숨 푹 자던 민석은 베란다 창문에 무엇인가가 크게 하고 부딪치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났다. 민석은 부스스한 머리카락을 대충 정리하고 베란다 쪽으로 향했다. 무심코 이마에 손을 대자 열은 내려있었다. 창 밖을 멍하니 보던 민석은 잘못 들었나 생각하고 잠을 다시 자기위해 뒤를 돌았다.


똑똑.


민석은 창문에서 들리는 소리에 다시 창문을 바라보았다. 놀랍게도, 창문 밖에는 동물원에서만 보던 부엉이가, 편지를 물고 부리부리한 노란 눈으로 민석을 응시하며 날개를 퍼덕이고 있었다. 이 처음보는 광경에 놀란 민석이 그 부엉이만 멍청히 쳐다보고 있자 부엉이는 화가 난 듯 다시 창문에 아프지않게 머리를 쿡쿡 박았다. 열으라는 뜻이었다. 민석이 무엇에 홀린 듯 창문을 열자 부엉이가 그의 손에 물고있던 편지를 내려놓고 집 안으로 들어섰다. 민석은 제 손에 있는 양피지 편지를 조심히 뜯었다. 보기만 해도 품위가 느껴지는 글씨체가 편지를 가득 채우고 있었다. 그가 편지의 첫 글자를 읽기도 전에 부엉이가 끽끽대는 소리를 냈다. 놀란 민석이 부엉이에게 다가가자 부엉이는 민석의 손등을 부리로 찍어댔다.


"아파!!"


민석이 반대손으로 부엉이에게 찍힌 손등을 막으며 뒤로 물러섰으나 부엉이는 더 크게 끽끽대며 민석을 쫓아왔다. 민석이 다시 피하자 부엉이는 이제 꽥꽥거리는 소리를 내며 그를 뒤쫒았다.


"왜 이러는거야! 밑에 집에서 올라온단 말이야!"


그리고 그의 말이 끝나자마자 누군가가 신경질적으로 초인종을 누르기 시작했다.











그 날, 부엉이는 민석에게 물을 받아마신 후에야 소리를 내지 않았다. 늦은 시간, 집으로 돌아온 부모님 역시 민석과 마찬가지로 부엉이와 민석이 들고 있는 편지를 보고 한참을 고민했다. 들어보지도 못한, 게다가 절대로 국내의 학교는 아닌 듯한 이 학교에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는 이 호그와트란 학교에서 편지가 왔으니 분명 장난이 분명했다. 하지만 그 누가 장난을 치겠다고 부엉이를 통해편지를 보내겠는가? 게다가 부엉이는 민석, 제이름이 새겨진 편지를 물고 정확히 민석의 집에 도착했다. 부엉이가 이정도라면 분명히 몇년은 훈련을 받았을터였다. 그렇게 되면 장난의 수준이 아니라는 말이 되어버린다. 도대체 이 이해할 수 없는 편지와 부엉이는 무엇이란 말인가? 민석과 그의 부모님이 깊은 혼란에 빠져있을 때 갑자기 그들 사이에 있는 탁자가 우지끈 하며 무너졌다.


"으아악!!"

"Sorry!! Sorry!! It wasn't intentional!"


민석과 그의 부모님이 소리를 지르며 탁자에서 물러났다. 놀랍게도, 산산조각이 되어버린 탁자잔해 위에는 앉아있음에도 민석과 키가 비슷한, 북실북실해 보이는 머리카락과 엄청난 수염을 가진 뚱뚱한 남자가 있었다. 그는 손사레를 치며 미안하다고 거의 소리를 지르다시피 얘기했는데, 불행히도 그의 손에는 낡은 분홍색 우산이 들려져있어 민석과 부모님에게는 그의 움직임 자체가 위협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그들은 비명을 지르며 위협적인 붕붕 소리를 내는 낡은 분홍 우산을 피하기 위해 노력했고, 밖에서는 또다시 누군가 신경질적으로 초인종을 누르기 시작했다.











"야, 진짜 가?"


학연이 민석에게 물었다. 민석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의 옆에 있는 동우는 숨을 죽이고 그 둘을 지켜보고있었다.


"근데 너 의외로 안운다."


민석이 동우와 눈이 마주치자 말했다. 동우는 민석의 말을 듣더니 킥킥 웃으며 말했다.


"왜? 울어줬으면 좋겠냐?"

"아니, 그런건 아닌데…."


민석은 머릿속에 떠오르는 이 말을 해야할지 잠시 고민했다.


"너 잘 울잖아. 근데 내가 전학가는건 안 슬프냐."


그러자 학연과 동우가 크게 웃어댔다. 


"내가 아무때나 우는 줄 아냐. 내 눈물 비싸거든?"

"뭐래, 병신이. 수련회 장기자랑 1등했다고 울었으면서."


학연이 동우의 과거를 얘기하자 동우는 얼굴이 순식간에 시뻘개져서 학연의 팔뚝을 주먹으로 여러대 쳤지만 학연은 그다지 신경쓰지않는 듯 했다.











그 날 나타났던 그 키가 큰 남자가 말하길 자신의 이름은 해그리드이고 호그와트의 사냥터지기이며 '신비한 동물 돌보기' 과목의 교수로 있다고 했다. 그는 한국말을 할 줄 몰랐으므로 그들을 위해 차근차근 영어로 설명했고, 그 영어를 민석이 최대한 해석해 부모님께 알려드리는 방식으로 그들은 소통했다. 해그리드가 호그와트에 대한 얘기를 하자 부모님은 기다렸다는 듯 그 학교가 도대체 어디길래 입학신청을 하지도 않았는데 입학되었다는 편지를 보내냐 묻자 해그리드는 그들을 그 큰 눈으로 쳐다보고는 우산을 휙 휘둘렀다. 그러자 해그리드로 인해 망가진 탁자가 순식간에 새 것처럼 고쳐졌다.


"Magic school."


마법 학교. 해그리드는 호그와트를 그렇게 설명했다.


해그리드는 호그와트가 영국에 있기 때문에 멀리 이동해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당연히 공항으로 가야하는 것 아닌가요? 민석이 물었지만 해그리드는 공항이 어디냐 되물었다. 하기야, 해그리드가 공중에서 나타났으니 비행기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그곳에 갈 것이 뻔했는데. 민석은 왜 그런 멍청한 질문을 했을까 후회하며 아직도 그 기억을 떠올리면 부끄러움에 볼이 빨개지곤 했다. 해그리드가 오라고 한 곳은 사람이 드문 곳이었다. 약속시간보다 약 십분 정도 일찍 도착한 민석은 서있다가 쭈그려 앉아 해그리드를 기다렸다. 이제 더워지기 시작하는 7월이었다. 새로운 학교에서, 새로운 학생들과, 새로운 선생님들에게 잘 알아듣지 못하는 영어로 (그것도 영국식) 수업을 들어야한다니. 민석은 이만저만 고민이 많았다. 민석이 더 깊은 고민속으로 빠져들고 있을 때 누군가 민석의 어깨를 두드렸다.


"해그리드! 기다렸잖…."

"내가 해그리드같냐!"


놀랍게도 민석의 뒤에는 장난이 가득한 표정의 학연과 동우가 서있었다. 그리고 그들 뒤에는 해그리드가 땅 바닥에 떨어진 것들을 우산으로 휘적거리며 무엇인가를 찾고 있었다. 민석은 학연과 동우의 등장에 얼이빠져버렸다.


"너네…학교…아니 그보다 해그리드…."

"야, 얘 아직도 상황 파악 안되나봐."


민석이 말을 더듬거리자 동우가 웃어댔다. 학연이 깔깔 웃으며 말했다.


"바보야, 우리도 호그와트 입학해. 나는 아빠, 동우 쟤는 엄마가 마법사거든!"


사실 동우와 학연은 민석이 부엉이에게 편지를 받은 그 날, 친구들에게 이미 전학을 간다는 인사를 모두 마친 것이었다. 게다가 그는 민석이 자신들과 함께 호그와트에 갈 것을 알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민석이 그의 말을 듣고 자신에게 호그와트에 대한 것을 알고있음에도 아무런 귀뜸도 해주지 않은 것에 대해 따지려는 그 순간 해그리드가 그들을 불렀다. 언뜻 포트키라는 단어를 들은 것 같았다. 그들이 해그리드에게 다가가자 그는 다 떨어진 운동화 한짝을 잡으라며 소리를 꽥꽥 질러댔다. 민석과 동우, 학연 그리고 해그리드가 그 운동화를 잡자 어딘가로 끌려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괴상한 느낌에 민석이 눈을 꾹 감았다. 잠시 후 발이 땅에 닿는 느낌이 들어서야 민석이 눈을 조심스레 떴다. 그의 눈에 낯선 풍경들이 담겼다. 신비롭게도 그들은 영국에 와 있었다.






























2011


쟤네 보여? 쟤들 봐봐. 각각의 언어를 사용하며 아이들이 남학생 두명을 손가락으로 슬그머니 가리켰다. 거의 모든 학생들이 그러고 있었는데 정작 그 주인공들은 신경을 쓰지 않는 듯 그들만의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그들과는 조금 동떨어져 있는 한 프랑스 학생이 불어와 떠듬거리는 영어를 섞어쓰며 호그와트로 오는 기차 안에서 만난 한 중국 학생에게 그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었다.


"쟤네, 넌 머글이라서 모르지? 아무튼 쟤들은 여기 오기 전부터 엄청 유명했어. 까만 머리 남자애, 쟤는 김준면이고 부모님이 한국인이야. 그리고 옆에 있는 갈색머리 쟤는 장이씽, 중국인."

"근데 왜 유명한거야?"


중국 학생은 나름 괜찮은 영어를 구사하며 그에게 물었다.


"공부를 엄청 잘해."

"엄청?"

"응, 엄청. 근데 저 까만 머리, 그니까 김준면은 맨날 2등이야."


그가 고개를 숙이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덩달아 중국 학생도 고개를 숙이며 조심스레 물었다.


"왜?"

"장이씽이 공부를 잘하거든…진짜 진짜 엄청나게."


그러자 중국 학생은 이해를 했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나 프랑스 학생은 중국 학생을 자신의 쪽으로 더 끌어당기며 더 조심스럽게 말했다.


"과잉기억증후군."

"응?"

"저 중국애 그거 있어. 보는 모든 것들을 기억한대."


그리고 그 순간 나이가 지긋해 보이는 한 마녀가 교탁으로 나아가 지팡이로 그것을 두번 톡톡 쳤다. 그러자 순식간에 장내가 조용해지더니 모두가 그 마녀를 주목했다. 마녀는 그 지팡이를 자신의 목에 가져다대었다.


"소노루스!"


마녀가 주문을 한 다음 학생들에게 말을 걸었다. 


"Hello, everyone."


그러자 마녀의 목소리는 그 커다란 내부에 크게 울렸다. 마치 마이크를 설치한 듯이.

대부분의 학생들은 영어가 아닌 여태껏 자신의 모국어를 사용해왔으므로 마녀가 영어로 말을 걸자 한껏 긴장된 표정으로 그녀를 맞이했다. 그녀는 학생들을 보더니 잊어버린 것이 기억난 듯 다시 지팡이를 휘두르며 주문을 외웠다. 그리고 다시 연설을 시작했다.


"호그와트에 오신 학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놀랍게도, 그녀는 여전히 영어로 말을 하고있었으나 모든 학생들은 마치 그녀가 그들의 모국어로 이야기를 하듯 쉽게 그녀의 말을 이해할 수 있었다.


"저는 호그와트의 교장, 미네르바 맥고나걸입니다. 방금 마법은 여러분들이 서로의 모국어로 얘기해도 말을 이해할 수 있는 그런 마법입니다. 그러니 언어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맥고나걸이 설명하자 학생들의 표정이 한껏 누그러졌다. 편안해진것이다. 그러나 준면과 이씽은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 듯 보였다. 그들은 교수들이 영어로 진행해도 전혀 무리가 없었기 때문이었다. 잠시 후 의자 위에 한 모자가 올려졌다. 학생들은 그 모자에 집중했다. 그때, 그 모자가 씰룩거리더니 모자 테두리 부분의 해진 곳이 입처럼 넓게 벌어지고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미 알고 있는 학생들도 있었지만 부모님이 머글인 학생들은 꽤나 큰 충격을 받은 듯 보였다.


정말 오래오래 전, 유명한 마법사 네 명이 있었네

용기와 대담성 그리고 기사도 정신을 중요시한 그리핀도르

정의와 성실, 진실함과 참을성을 중요시한 후플푸프

현명하고 사려 깊으며 지혜와 지식을 중요시한 래번클로

목적 달성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것이라도 감당하는 슬리데린

그들은 대담한 계획을 세웠지

바로 젊은 마법사들을 교육시키자는 것이었다네

그리하여 호그와트 학교에 세워지게되고 그들은 제각기의 기숙사를 만들었지

그렇게 평화로운 나날이 이어지던 중 일이 터지고 말지

이름을 불러서는 안되는 그 자가 돌아온거야

와 그의 추종자들은 학교로 들어와 학교를 파괴했다네

그러나 우린 이렇게 살아있지

바로 살아남은 아이, 해리가 그를 무찌른거야

다시 평화로운 나날이 이어지고 나는 여전히 기숙사를 배정하지

나를 써 봐! 마음 놓고 나를 믿어! 당신이 어디에 속할 지 말해주겠네

나는 생각하는 모자! 당신의 마음 속을 들여다보지 기숙사를 배정하지


모자가 노래를 마치자 학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를 쳤다. 모자는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해리포터 찬양가구만."


준면의 옆에 앉은 남자아이가 시큰둥하게 말했다.

1학년이 될 아이들의 기숙사 배정이 시작되었다. 교감 스프라우트가 학생들의 이름을 호명하고 그들은 앞으로 나아가 마법의 모자를 썼다. 모자는 어떤 학생은 길게, 어떤 학생은 짧은 시간동안 그들을 파악하고 그들에게 알맞은 기숙사를 지정해주었다.


"김 기범!"


그러자 준면의 옆 시쿤둥하게 말했던 남자아이가 일어서더니 앞으로 향했다. 그가 모자를 쓰자 모자는 약 5초동안 침묵하더니 대답했다.


"슬리데린!"


그러자 슬리데린 학생들이 앉아있는 식탁에서 박수가 쏟아졌다. 그는 위풍당당하게 슬리데린 학생들 사이로 들어가 앉았다.


"김 준면!"


준면의 이름이 불리고 그가 자리에서 일어나 앞으로 나아가는 동안 이미 그를 아는 사람들은 그를 보고 래번클로가 확실하다며 수근거렸다. 준면은 떨리는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가 모자를 썼다. 학생들은 그가 모자를 쓰자마자 그를 배정할 것이라 기대했지마 의외로 모자는 한참을 고민했다.


"오, 어렵군, 어려워. 이런 아이는 또 오랜만이군."


모자가 속삭이듯 말했다.


"래번클로…? 아니, 아니야. 슬리데린에도 적합하단 말이야…."


준면은 슬리데린이란 단어에 흠칫 놀랐다.


"정말 재미있군. 슬리데린은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았구나."


준면은 고개를 조금 움직여 끄덕였다. 모자는 껄껄 웃었다.


"너는 어느 기숙사에 어울린다고 생각하니?"


준면은 침을 꼴깍 삼켰다. 당연히 자신은 래번클로라고 생각했다. 단 한번도 그 이외의 기숙사는 생각해 본 적 없었다. 자신은 당연히, 래번클로라고 생각해왔다.


"준면, 자신과 오만은 종이 하나 차이란다." 


모자는 그에게 신비로운 말을 남겼다.


"래번클로!"


모자가 말하자 래번클로의 식탁에 앉아있던 학생들이 환호하며 그를 맞이했다.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츠, 그리핀도르!  이채린, 슬리데린! … 박형식! 후플푸프!  시그리드 아그렌, 슬리데린!  마지막까지 남아있던 이씽이 래번클로로 배정되며 기숙사 배정식은 끝이 났다. 맥고나걸은 학생들에게 몇가지를 주의시켰다. 학생들의 배에서는 이제 거의 천둥소리에 가까운 꼬르륵 소리가 날 지경이었다.


"자, 이제 음식을 먹을 차례군요!"


맥고나걸이 말하자 그들 앞에 놓여있던 비어있는 그릇들 위에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나타났다. 학생들은 환호하고 음식을 먹기 시작했다. 준면도 역시 음식을 먹기 시작했으나 모자가 한 말이 머릿속에서 뱅뱅 돌아 혼란스러운 기분이었다.


"무슨 걱정 있어?"


옆에 앉은 이씽이 준면의 표정을 보고 물었다. 준면은 가볍게 웃으며 아무것도 아니라 대답했다. 자신과 오만은 종이 하나 차이란다…. 준면은 자신도 모르게 들고 있던 포크를 힘주어 잡았다. 난 절대 슬리데린에 어울리지 않아. 내가 보여주겠어. 준면은 음식을 입 안에 쑤셔넣듯 먹었다.

건너편에 앉아있는 민석과 학연, 동우는 옆에 앉은 새로 들어온 후플푸프 학생들에게 어떤 음식이 더 맛있는지 신이 나서 알려주고있었다. 그들의 옆에 앉은 새로온 후플푸프 학생인 형식은 처음 보는 선배들의 과도한 친절에 어떻게 행동해야 할 몰라 어색한 미소만 띄며 선배들이 행동할 때마다 자리에서 일어설 듯 엉덩이를 들썩이며 불안해했다.














































※원래 호그와트는 영국과 아일랜드출신 아이들만 입학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 작품에서는 모든 학생들이 입학 가능하다고 설정을 바꾸었습니다.

※본래 호그와트는 10세 또는 11세가 되었을 때 입학합니다만 제 작품에서는 17살에 입학하도록 설정했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암호닉>

궈노

디귿

랄라!

모카

몽실

반짝

승쨩

쓰밥

아카시아

에쏘

쮸쀼쮸쀼








프롤로그는 너무 길어서 둘로 나눴습니다.

다음 프롤로그 이번에 나오지 않은 찬열, 종대, 백현, 경수, 세훈, 종인이 기숙사를 배정받는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선비카페와 같이 연재해야하니까 연재속도 느리겠지요....8ㅅ8

안그래도 느린데.....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혹시나 아시는 외국 배우나 모델 가수 등 아시는 분들은 추천해주세요.

제가 아는 외국 사람이 없습니다....

추천하지 않으면  아이돌만주구장창 나올거예요......8ㅅ8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12.206
여주도있나요?
9년 전
단도
쓰다가 필요하게되면 등장시킬거지만 아직은 계획 없습니당!
9년 전
독자1
모카입니다.
작가님ㅠㅠㅜ진짜ㅠㅜ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ㅜㅜㅜㅜ선비카페도 좋고ㅠㅜㅠㅜㅜ 호그와트는 더더욱사랑이죠ㅠㅜㅜㅜ

9년 전
단도
꺅 모카님ㅠㅠㅠ역시나 덧글을ㅠㅠㅠㅠㅠ제가 글을 올리면 항상 빠른 속도로 덧글을 남겨주시는 모카님 댜랑....☞♥☜
9년 전
비회원150.52
단ㅠㅜㅜㅜㅜ도ㅜㅜㅜㅜㅜ님ㅠㅜㅜㅜㅜ제가 이런거 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아셔가지구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진짜 꼬박꼬박읽을꺼예요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단도님 사랑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
9년 전
독자2
음...배우 추천이라기보단 세드릭디고리 다시 나오게 해주세요...ㅎ...정말 해리포터보면서 ㅠㅠㅠㅠㅠ디고리죽을때아오ㅠ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단도
제가 이해가 잘 안되서 질문드려요! 절대!!!! 시비거는 것 아니예요!!!! 오해하시면 안돼요!!!!!! 세드릭 디고리라는 이름이 나오시길 바라시는 거예요 아니면 그 캐릭터 자체가 부활하는걸 바라시는 거예요??
9년 전
독자9
아ㅎㅎㅎ 전 그런 류의 캐릭터만 나와도 좋습니다!!!! 굳이 로버트패틴슨을 안넣어도되니까오...ㅎ.ㅎㅎㅎㅎ 단도님이 생각하신대로 해주세요ㅎㅎ!
9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해리포터 사랑하는 저에게 이렇게 은혜로운 글을ㅜㅠㅠㅜㅠ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독자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그와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작이다
9년 전
독자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ㄴ디ㅏ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6.130
헐 뭐죠 이 대작느낌은???? 헐헐 짱이에요!!! 암호닉..신청해도 될까요? 된다면 #므ㅏ 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단도
암호닉 받아요!! 감사합니당ㅠㅠ앞에 #까지 포함인가요??
9년 전
독자6
대박재밌을거같아요! 대작냄새가 스멀스멀....! 신알신하고갈게요ㅎㅅㅎ
9년 전
독자7
와 호그와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바로 해리포터빠입니다! 핳하핳ㅎ 싱난당ㅋㅋㅋㅋㅋㅋ 근대 여주는 안나오나여? 여주너오면 재밌을거같은댕 ㅎㅎ
9년 전
단도
여주는 아직 나올 계획이 없지만 필요하게되면 등장시킬 예정이예요!
9년 전
독자15
오오 가대할개영!♡3♡
9년 전
독자8
와재밋을거같아요 외국배우 데인드한 아시져 퇴폐미의 최고봉 글고 메이즈러너에 뉴트 토마스생스터라고 걔도 쩔어요
9년 전
단도
드한!! 드한 등장시킬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등장시켜야겠어요ㅋㅋㅋ토마스생스터ㅜㅠㅠ!!! 추천 감사합니다ㅠㅠ제가 왜 저 아이를 생각하지 못했을까요ㅠㅠ
9년 전
독자10
엑소영으로..암호닉 신청합니다...해리포터...짱좋아요...
9년 전
단도
암호닉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제가 해리포터 덕후인것을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형식아ㅠㅠㅠㅠ너도 나오니ㅠㅠㅠ아이고 좋쿠나ㅠㅠㅠ
암호닉 [꽯뚧쐛뢟] 으로 신청할께요!

9년 전
단도
암호닉 받았습니당!! 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허류ㅠㅠ.ㅠㅠ신날신 하고가열ㄹ류ㅠㅠㅠ
9년 전
독자13
호그와트라니ㅠㅠㅠㅠ요즘해리포터가보고싶어서싹다볼생각이었는데해리포터글이올라오다니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판타지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갱장히 좋을것같은 느낌이
9년 전
독자16
잘 읽고 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그와트는 사랑이져
9년 전
독자17
와ㅠㅠㅠㅠㅠ호그와트ㅠㅠㅠㅠㅠ진짜사랑해요!!! 신알신하고갈게요!!!
9년 전
독자18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리포터는사랑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홀 소재 대박이다 시날신하고 가요ㅠㅠㅠㅜ 기대기대 프롤부터 대작스멯ㅎㅎ
9년 전
독자20
아ㅠㅠㅠ호그와트 완전 애정하는데 이렇게 고퀄로 써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미다ㅠㅠㅠ
9년 전
독자21
워ㅓ메....저 해리포터 덕후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ㅜㅜㅜ취저ㅜㅜㅠㅠㅠㅠ탕탕ㅠㅜ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
헐 ㅠㅠㅠㅠㅠㅠㅠ저 해리포터 완전 좋아하는데ㅜㅜㅜㅜㅜㅜ왜 이런 작품응 이제야 봤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짱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하로 갈게여
9년 전
독자23
헐 호그와트...(수줍)
9년 전
독자24
필력 왜이렇게 좋나여... 저 두근거려요...흐...흐흐흐흐흐흐ㅡㅎㅎㅎ......
9년 전
독자25
대박.....작가님...........이건정ㅇ말대박이야정말.......
9년 전
독자26
오.....대작스멜ㅠㅠㅠㅠㅠㅠ 재밌겟당 신알신이요!!
9년 전
독자27
와!!!!!!!!!기대기대!!!!!!!!
9년 전
독자28
마법...넘좋아요!!!아재밌겠다♥♥ㅎㅎㅎㅎㅎㅎㅎ 민석이랑동우랑학연이는 후플이군..
9년 전
독자29
헉 해리포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저 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ㅇ...여기대작스멜...ㅠㅠㅜ여주도 등장 시켜주세요ㅜㅠ진짜 해리포터 덕후인데...♡연재 계속 해주시는거죠??윽..댓글쓰는데도 노래나오는데 취향저격!
8년 전
독자31
으으윽 호그와트...ㅠㅠㅠㅠ 제취향인걸 어찌아시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헐대박.........호그와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좋아요
8년 전
독자33
아대박.....해리포터더쿠 몸둠빠모르겠자나여... 래번클로라니 후플푸프라니...아진짜너무기뻐울컥한다요!!!이글을이제야알았다니...원작은 슬리데린이랑 그리핀도르 위주라 이글에서는 래번클로와 후플푸프 좀더다양한 분위기를 느낄수있을거같아 너무기대되요!!
8년 전
독자34
하루ㅜㅜㅜ 재미있을 것 같아요ㅜㅜㅠ 잘보고갑니다ㅠㅠ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35
작가님 글은 그냥 영화같아여....,,,
8년 전
독자36
진짜.. 비회원일때 보던 엑소 인 호그와트... 보러 왔습니다! 진짜 감회가 남달라요.. 신알신하고 갈게요... 진짜 금손.. 작가님 암호닉 제껀 따론 필요 없으시겠지만 [길피수]로 신청하고 갈게요.. 사랑해요
8년 전
단도
ㅅ세상에 왜 이 쪽지를 제가 지금 봤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진짜 못 봤는데ㅠㅠㅠ아ㅠㅠㅠㅠ죄송해서 어떻게 해ㅠㅠㅠㅠ지금이라도 암호닉 추가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진짜죄송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헐... 답을 받다니... 감동스.. 아니에요!!! 전혀 죄송하지 않을 일인데...ㅜㅜㅜ 제가 오히려 감사하죠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