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글쓰는미대생 전체글ll조회 853l 2

[iKON/준혁] spiral 2 | 인스티즈

 

 

 

 

 

 

 

 

 

spiral

 

 

: 악순환의

 

 

 

 

W. 글쓰는미대생

 

 

 

 

 

 

 

 

 

 

 

 

 

 

 

 

 

동혁은 준회와 기싸움을 하느라 점심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몰랐다.


저를 보고 대놓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던 준회에 기가 찬 동혁은 남은 오후수업동안 분해서 이를 부득부득 갈았다.

 

오전까지만해도 다시 반복될 한달에 착잡하기만 했던 동혁이지만 점심시간이 지나자 줄곧 준회에 대한 생각으로 인상을 찌푸리고 있었다.

 

 

 

청소 시간이 되었고 다들 청소구역이 정해져있는지 빨리 끝내고 보충 전 조금이라도 매점 뒤에서 족구를 하거나 매점에 들릴 심산으로 일사분란하게 움직이고 있었다.


그런 와중 오늘 전학 온 탓에 청소구역이 없던 동혁은 가만히 앞문 앞에 서있었다.

 

사실은 저도 모르게 지난 한달동안 제 청소구역이었던 5층 화장실로 향하려다 다시 또 아차하고는 쭈뼛쭈뼛 앞문언저리에 서있었다.


윤형은 책상을 두세개씩 겹쳐 밀어내고 있었고 찬우는 칠판지우개를 털며 기침을해대고있었다.


한빈은 교무실 청소를 하기위해 종이치자마자 교무실로 떠난지 오래였다.

 


그저 반아이들 모습을 바라보며 앞문에 몸을 기대고 있던 동혁은 갑자기 열리는 앞문에 휘청했고 뒤를 돌자 낯선 아이가 동혁을 보고 서있었다.

 

 

 

-그, 너 김동혁이야? 전학생?

 

 

동혁의 반이 아닌 듯한 아이는 물었고 동혁은 고개를 끄덕였다.

 

 

 


-너네 담임이 너 5층 화장실 청소하라던데?

 

 


동혁은 씁쓸하게 고개를 끄덕이고는 데려다주겠다던 아이에게 어딘 줄 안다며 손을 휘젓고는 터덜터덜 걸어 5층계단을 밟았다.

 

 

 

 

 


5층에 도착해 복도 끝에 있는 화장실로 향했고 화장실에 들어서서는 저혼자 청소를 담당한건가 하는 생각에 한숨을 푹 쉬었다.


그리곤 익숙하게 청소도구함에서 집게를 꺼내어 바닥에 떨어진 휴지와 쓰레기를 집어 휴지통에 버렸다.

 


쓰레기를 다 줍고선 물청소를 할 심산으로 호스가 연결 된 수도꼭지를 잡아 틀고 있던 동혁의 뒤에서 기분나쁜 목소리가 들렸다.

 

 

-누구야?

 


동혁은 허리를 살짝 숙인 상태에서 고개만 빼꼼 내밀었고 화장실 입구 앞에 서있는 준회와 눈이 마주쳤다.


둘은 서로 눈이 마주치자 동시에 얼굴을 찌푸렸고 준회는 다시 또 입구를 턱짓하며 말했다.

 

 


-나가.

 

 

-내가 왜나가, 니가 나가.

 

 


동혁은 어이가 없다는 듯 받아쳤고 준회는 동혁에게 몇걸음 다가서서는 말했다.

 

 

 

-화장실 청소해야되니까 나가라고.

 

 

삐딱하게 서서 저를 쳐다보는 준회를 위아래로 훑은 동혁은 물이 흘러나오는 호스를 잡고선 준회가 물러나게 바닥에 물을 뿌리며 말했다.

 

 


-여기 내 담당인데 니가 무슨 청소야?

 

 

준회는 튀겨대는 물방울에 뒤로 물러서서는 작게 욕짓거리를 내뱉었고 다시 고개를 들고는 말했다.

 

 


-전학 온 새끼가 무슨 담당이야, 내가 여기 담당인데.

 

 

동혁은 제가 맘에 안든 준회가 일부러 시비를 건다고 생각했고 준회의 말은 아랑곳하지 않고 이곳저곳 물을 뿌려대며 청소를 하고 있었다.

동혁이 대답하지않자 심기가 불편해진 준회는 양말이 젖을 새라 저멀리 떨어져 서서는 동혁에게 말했다.

 

 

 

-야.

 

 


동혁은 호스를 내려놓고선 준회를 노려보며 말했다.

 

 


-야아니고 김동혁이다.

 

 


준회는 헛웃음쳤고 성큼성큼 걸어가 수도꼭지를 잠그고선 말했다.

 

 

 

-여기 내 담당이라고. 좀 꺼져.

 

 

-내가 할말이라고.

 

 


동혁은 굽히고 있던 허리를 피곤 받아쳤고 준회는 또 어이가 없다는 듯이 헛웃음을 치고는 동혁의 팔을 잡고 화장실 밖으로 끌고 나왔다.


멍청히 화장실 밖으로 끌려 나온 동혁은 표정을 찡그리곤 준회의 손을 뿌리치려했고 준회는 다시 힘을 주어 팔목을 잡아 끌고는 계단을 내려갔다.

 

 


-뭐하는데?

 

 

동혁은 질질 끌려가며 신경질적으로 물었고 준회는 교무실 앞에 멈춰서서는 말했다.

 

 

 

-너 3반이지?

 

 


동혁은 대답하지 않았고 교무실로 들어서 두리번 거리다 제 담임선생님이 있는 쪽으로 동혁과 함께 걸어갔다.


준회의 담임선생님 옆자리엔 동혁의 담임선생님이 업무를 보고 계셨고 그 둘 앞에 서자 준회의 담임선생님은 준회를 동혁의 담임선생님은 동혁을 올려다 보았다.

 

 

 

-준회, 왜?

 

 

준회의 담임선생님은 물었고 준회는 제옆에 서있는 동혁을 턱짓하고는 말했다.

 

 


-얘가 제 청소구역와서 청소하고 있길래요.

 

 

담임선생님은 동혁을 쳐다봤고 아차싶더니 말했다.

 

 


-아, 너 3반 전학생이지? 맞죠, 김쌤?

 

 

동혁과 동혁의 담임선생님은 고개를 끄덕거렸고 자리에서 엉덩이를 살짝떼고 일어서 무표정하게 서있는 준회의 머리에 꿀밤을 먹인 준회의 담임선생님은 말했다.

 

 


-구준회 니가 청소를 하도 대충하니까 내가 김쌤한테 부탁한거잖아.

 

 

준회는 순간 당황하고선 동혁을 쳐다보았다.

꿀밤을 먹은 준회를 보고 웃음이 터져나오려던 동혁은 입꼬리를 내려 웃음을 참고는 뒷짐을 지고 섰다.

 

 

 

-그래, 동혁아 미안하다. 쌤이 원래 그냥 교실 청소 시킬려고 그랬는데, 한달이니까 쫌만 참아?

 

 


동혁의 담임선생님은 동혁을 타이르듯 말했고 동혁은 고개를 끄덕거리곤 가보라는 선생님의 말에 고개를 숙이곤 뒤를 돌아 나왔다.

 

 


-너 이노무새끼, 청소를 얼마나 대충하면 음악쌤이며 미술쌤이며 차라리 직접청소하겠다고 청소구역 바꿔달라고 그러니?

 

 

동혁이 돌아나가자 마자 준회는 담임선생님에게 꾸중을 들었고 동혁은 교무실에서 벗어나자마자 낄낄거리며 웃기 바빴다.

 

 

 

 

 

 

 

 

 

 

 

준회덕에 청소를 하다 끌려나오긴 했지만 대충 청소를 끝냈다는 생각에 교실로 향한 동혁은 제 자리로 가 앉아서는 책을 뒤적였다.


윤형과 찬우는 어느새 교실에 와있는 동혁을 발견하고는 다가와 부산스레 물었다.

 

 

-뭐야, 어디 갔다옴?

 


-김한빈 매점간다고 너 존나 애타게 찾았는데.

 

 

동혁은 한빈을 찾아 두리번 거렸고 책 몇권을 책상위에 올려 두고는 말했다.

 

 


-나 청소.

 

 

-뭔 청소?

 

 

찬우는 물었고 동혁은 어깨를 으쓱하고는 대답했다.

 

 

 

-5층 화장실 더럽다고 나보고 청소하라던데?

 

 


-거기 구준회 청소하는 덴데?

 

 


윤형은 말했고 찬우는 윤형을 팔로 밀어내며 깐죽댔다.

 

 


-으, 너 구준회 따라다니냐? 구준회보고 잘생겼다 어쩐다 하더니만.

 


-아니야,임마! 그새끼가 맨날 청소하기 귀찮다고 우리보고 5층 화장실 쓰지말라고 지랄했잖아.

 

 


윤형은 찬우의 뒷통수를 때리며 말했고 왜때리냐며 소리를 지르던 찬우는 고개를 끄덕이다 웃으며 말했다.

 

 


-아,맞다 기억남. 우리보고 쓰지 말라그러고 지는 발로 밀어서 쓰레기치우고.

 

 


윤형과 찬우는 준회의 모습을 흉내내며 저들끼리 웃었고 동혁은 그럼그렇지 하며 선생님께 꿀밤을 맞던 준회가 생각나 고소하다며 웃었다.

 

 

 

 

 

 

 

 

 

 

보충수업이 끝나고 저녁먹을 시간이 되자 준회를 다시 봐야한다는 생각에 저녁을 혼자 먹겠다고 할까 하던 동혁은 준회가 저녁을 먹지않는다는 말에 화색이 돌아 시원찮게 먹었던 점심과 달리 식판을 깨끗하게 해치웠다.


동혁은 왜 준회는 저녁을 안먹냐며 기집애처럼 다이어트라도 하냐며 비아냥대며 물었고 그런 동혁을 보고 웃기다며 웃어댄 한빈은 학원에 간다고 대답하였다.


수능을 코앞에 두고 무슨 학원이냐며 묻자 실용음악학원을 다닌다고 대답한 한빈이었다.

 

 

 

-실용음악?

 

 

-엉, 걔 우리형이 다녔던 학원 다니는데 쫌 쩐다그러더라.

 

 

한빈은 진환의 이야기를 꺼내며 말했고 동혁은 못마땅한 표정을 지으며 중얼거렸다.

 

 


-뭐 잘해봤자겠지.

 

 

-근데 그새끼 좀 쩔긴해. 가끔 노래방가면 진지타고 불러줄때 있는데 좀 반할뻔.

 

 


윤형은 동혁의 중얼거림을 듣고는 말했고 찬우는 또다시 윤형을 찰싹찰싹 때리며 역시 그런거였냐며 호들갑을 떨다 윤형에게 뒷통수를 얻어 맞고는 입을 삐죽였다.

 

 

 

 

 

 

 

 

 


다시 조용한 야자시간이 되자 문제집을 펴놓고 문제를 풀긴 커녕 낙서를 끄적이며 생각에 잠긴 동혁은 한숨을 푹푹 내쉬었다.


이 상황이 두번정도 반복됬을 땐 삼세판이라고 한번더 참고 눈을 감았다 뜨면 자기는 병원 침대에 누워있을 것이고 혼수상태 비스무리한 것에 빠져 몇달동안 꿈을 꾼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세번이 넘어가자 동혁은 제발 이번만 눈을 감았다 뜨면 11월이었으면 좋겠다고 매일 기도했고 다섯번째 이상황이 반복 된 오늘 문뜩 차라리 죽는게 나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펜으로 책을 죽죽 그어버린 동혁은 제 머리를 헝클이고 책상에 엎드렸다.


한달이라는 시간에 갇힌 것도 끔찍하다고 느낀 동혁이지만 한달이지나면 저 말곤 저의 한달에 대해 기억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게 제일 끔찍한 동혁이었다.

 

처음엔 2011년의 10월이 되었을 때 이상하다 이상하다 하며 평소처럼 학교로 향했고 집을 빠져나와 학교로 향하던 중 교복이 아닌 사복을 입고는 한껏 멋을 부린 제 친구를 보고는 다가가 어깨를 툭 쳤다.

 

 

-야! 강승윤!

 


친구의 어깨를 치자 뒤를 돌아보고 표정을 찡그린 친구는 동혁을 위아래로 훑었고 동혁은 아무렇지 않게 물었었다.

 

 


-너 학교 안가냐? 교복은? 염색했네, 학교 때려치게?

 

 

-뭐래, 너 누구냐? 나 알아?

 

 

기분나쁜 표정을 내비친 친구는 동혁에게 물었고 동혁은 얼이 빠져 친구를 빤히 쳐다보았다.

 

 

 

-고딩새끼가 언제 봤다고 반말이야.

 

 

친구는 다시 한번 더 동혁을 위아래로 훑고는 욕짓거리를 내뱉고 동혁을 지나쳐갔다.


동혁은 멍하니 자리에 서서 멀어져가는 친구를 바라보았고 그제서야 자신이 시간에 갇혔다고 깨닳았다.

 

 

 

 

 

 

아무도 저를 기억해주지않고 자신들의 기억에서 동혁만 쏙 빠진채 원체 없던 사람인 것처럼 되버리자 이제 지칠대로 지쳐 버린 동혁은 정말 차라리 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찔끔찔끔 눈물이 나기 시작했다.


고개를 묻고 한참을 눈물만 흘리다 잠든 동혁을 한빈은 흔들어 깨웠고 살짝 고개를 든 동혁은 멍하니 한빈을 올려다 봤다.

 

 

 

-야, 야자 끝났어. 뭔 잠을 그렇게 자냐?

 

 

어느새 가방을 다 챙겼는지 어깨에 가방을 멘 찬우는 한빈 옆에 서서 말했다.

 

 

 


-역시 수능을 포기한거네.

 

 


그러자 한빈은 옆자리에서 아직 잠이 깨지 않은 듯 비몽사몽한 윤형을 턱짓으로 가르키곤 말했다.

 

 

 

-뭔소리세요. 정시에 모든 걸 걸겠다던 분이 저러고 계시는데.

 

 


-쟨 인생을 포기한 쓰레기잖아.

 

 


찬우는 윤형을 보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말했고 손거울을 꺼내 머리를 정리하던 윤형은 찬우를 노려보며 말했다.

 

 

 

-좀 닥치지? 수시도 붙어 놓고 배우라는 새끼가 촬영도 없어서 야자까지 하는 주제에.

 

 


-맞아, 정찬우 친구도 없어서 극히 드문 촬영이 없으면 맨날 학교에서 우리랑 있잖아.

 

 


한빈은 어느새 윤형에게 붙어 찬우를 약올리고 있었고 찬우는 아니라며 둘을 향해 손을 휘적거렸다.


동혁은 대충 가방을 챙겨들고는 자리에서 일어났고 윤형 역시 가방에 책을 구겨넣고는 가방을 메고 일어났다.

 

 

 

-빨리 좀 쳐 나와!

 

 


역시 지원은 뒷문을 쾅쾅치며 소리 쳤고 그러다 문단속을 하러다니던 주임선생님께 한소리를 듣고 고개를 꾸벅 숙이더니 다가온 찬우에게 화풀이를 하였다.

 

 

 

 

 

 

 

넷은 나란히 교문을 빠져나왔고 조금 멀리 떨어진 같은 아파트에 사는 친구들과 돈을 나눠 택시를 타고간다는 지원과 윤형은 먼저 손을 흔들고 택시정류장을 향해 걸어갔다.


찬우는 내일 촬영이 있어 엄마가 데리러 온다고 했다며 엄마의 전화를 받고는 손을 흔들고 사라졌다.


한빈은 이번엔 학생2를 하러가냐며 찬우를 약올렸고 찬우가 저를 노려보자 사람좋게 웃으며 손을 흔들었다.

 

 

 

-아, 형은 맨날 데리러 와 놓고 나는 맨날 걸어오래.

 

 

같은 방향이라 같이 걷고 있던 한빈은 툴툴대며 말했고 동혁은 피식 웃으며 말했다.

 

 


-너네 형은 학원 다녔다며.

 

 

-학원 끝나고 오는 거나 학교 끝나고 오는 거나 뭐가 달라.

 

 

한빈은 계속 툴툴댔고 학교와 가까운 제 집 입구가 보이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인사를 하고는 멀어졌다.

 

 

 


혼자 땅만 보고 따박따박걷던 동혁은 제가 사고가 났던 신호등 앞에 도착했고 몇몇 학생들과 신호를 기다리다 한숨을 푹 내쉬었다.


그리곤 신호가 바뀌었고 횡단보도를 건넌 동혁은 멈춰서 뒤를 돌아서는 제가 튕겨져 나가 쓰러졌던 곳을 멍하니 쳐다보았다.


사고가 났던 자리라면 하얀색으로 금이라도 그어져있을 법한데 없던 일처럼 깨끗한 도로를 보고는 다시 또 머릿속이 복잡해 졌다.

 

 

 

 

 

 

 

 

 

 

 

 

 

 

 

이야! 여러분! 2편을 들고 왔습니다!

12시가 넘어버렸네요!

어제 새벽까지 뜬눈으로 지새우다 문득 사극글을 쓰고 싶어서 생애 첫빙의글을 싸질렀습니다ㅠㅠ

저는 픽만 써야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픽도 이렇게 밖에 쓰질 못하는데!

필력을 더 키워야합니다!

열심히 글을 써야합니다!

그렇다면 아이콘은 데뷔를 해야합니다!

 

[iKON/준혁] spiral 2 | 인스티즈

 

존나 싫다 와이지...

 

 

 

저는 또 다음편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신알신해주시고 읽어주시는 예쁜 독자님들 다들 감사하고 사랑해용 ♡

 

아직 날씨가 오락가락하니까 옷 챙겨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하구요 우리 또 함께 달려봅시다..!

암호닉분들

♡ 탄산수 님 ♡

♡ 동그란안경 님 ♡

♡ 메리링 님 ♡

♡ 풀잎 님 ♡

♡ 두부 님 ♡

♡ 잔디 님 ♡

♡ 알로에 님 ♡

♡ 레모나 님 ♡

♡ 단무지 님 ♡

♡ 원 님 ♡

( 암호닉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http://instiz.net/writing/1139723<- 여기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탄산수에여! 첫댓글인가요? ㅎㅎㅎ
9년 전
독자2
훠~우~! (한바퀴를돈다) 작가님 필력이라면 빙의글이든 픽이든 상관없이 모조리 볼건데여!!!!예??? ㅠㅠㅠ사고났던곳을 바라보고 있는 동혁이의 심정이 어떨지 상상도안가여....주네는 왜 동혁이를 마음에 안들어하는건지....ㅠㅠㅠㅠㅠ이번만은 동혁이가 다음날로 일어났으면 좋겠네여......오늘은 날씨 춥진않았던거 같아요(저만그런가) 그래도 감기조심하시구요! 늘 응원하고있으니까 글 쓰시면 글잡에 바로가져오세여! 저도 바로 읽을게요ㅎㅎㅎㅎ...저는 이제 잠에 들기 직전입니다 역시 자장가같은 글이랄까......사랑해요♡
9년 전
글쓰는미대생
탄산수님 ♥ 어이쿠 첫댓 감사합니다! (박수) 그렇다면 저는 빙의글도 싸지르고 픽도 싸지르는 망나니가 되볼까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동혁이가 한달을 벗어날 수 있을까요? 저는 항상 추워요.. 집순이에게 바깥날씨는 너무 추운걸요ㅠㅠ 오늘도 되게 춥더라구요ㅠㅠ 자장가같은 글이라는 말은 들어도 들어도 되게 좋은거 같아요! 뭔가 뿌듯해지는 것 같기도하고! 다음글도 곧 가져오겠습니다! 항상 읽어주시고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사랑해용 ♡
9년 전
독자3
메리링이에요!!!제가 저번주 이번주에 좀 바빠서 이제야 왔더니 준혁글이 시작했네요!!!!!!!1편보고 2편으로 달려왔어요ㅠㅠㅜ 아 애들이 막 풋풋하고 현실고딩같고 좋네욬ㅋㅋㅋㅋ학교다닐때 생각난다ㅠㅠ시간에 갇히고 다섯번째 10월이라니ㅠㅠㅠ진짜 상상만해도 힘들거같아요 한달이 지나면 친구들 아무도 날 기억 못하고 동생들이랑 친구가 되서 새로운 한달을 보내야한다니ㅠㅠㅠ인생에 낙이 없을것같네요ㅠㅠㅠㅠ하지만 주네가 낙이 되어주겠죸ㅋㅋㅋㅋㅋ??어휴 이런 차가운 주네가 여기저기 많이 나올법한 스탠다드!!!! 오리지널 무서운 주네오빠느낌이라 한번쯤 제대로 보고싶었는데 은근히 잘 없더라구요ㅠㅜㅜ작가님이 또 이러케 한번 저의 갈망을 풀어주시네요ㅠㅠㅠㅠ
9년 전
글쓰는미대생
메리링님 ♥ 드디어 준혁글을 시작했습니다! 저도 되게 글쓰면서 고등학교로 돌아고싶은ㅠㅠㅠㅠㅠ 야자가 하고싶어졌어요ㅠㅠ 제대로 야자를 하지도 않았지만ㅋㅋㅋㅋㅋㅋ 매일 학원에 있었지만... 학원보다 야자를 하고싶어요ㅠㅠㅠ 쟈가운 주네인가요? 되게 중2병 걸린거 같은 준회!ㅋㅋㅋㅋㅋㅋ생각하시는 주네의 모습이 오래나오지는 않을 것같아서 죄송스러워지네요..! 그래도 열심히 글을 써오겠습니다! 항상 읽어주시고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글도 곧 가져올께요! 날씨가 너무추워요ㅠㅠ 감기조심하시구요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
9년 전
독자4
방금 1편보고왔어요!!!으으 동동이 불쌍ㅇ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몰입해서 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였으면 못견뎠을듯..........으으.......다음편도 기대할게여!!!
9년 전
글쓰는미대생
어이쿠 감사합니다! 저도 욷욷이처럼 한달안에 갇혀서 다들 저를 잊어버리면 견디기 힘들꺼같아요ㅠㅠ 다음편도 곧 가져올께요! 많이 기대하시진 마시구 조금만..기대해주세용! 기대가크면 실망이 큰법이니까ㅠㅠㅠ 읽고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옷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세요! 사랑해용 ♡
9년 전
비회원198.70
원입니다! 아이고 준회랑 동혁이 틱틱거리면서 기싸움 하는거 겁나 귀여워요ㅋㅋㅋㅋ역시 준혁은 배틀이죠! 동혁이는 동혁이 나름대로 안타깝고.. 깨어났는데 아무도 자기를 기억못하면ㅠㅠ 얼마나 슬플까요ㅠㅠ 다음편이 기대돼요!!! 잘읽고갑니다ㅠㅠ♡
9년 전
글쓰는미대생
원님 ♥ 어이쿠 이제야 봤네요! 배틀호모 준혁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부족한 이느낌은 뭘까요ㅠㅠㅠ 제 필력의 문제겠죠..?ㅠㅠㅠ 열심히 글을 써야겠습니다! 곧 다음 글도 얼른 가지고 올께요!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ㅠㅠ 1월 마지막날인 오늘 알차게 보내시구요 항상 읽어주시고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
9년 전
독자5
와 드디어 2편이네요!! 동동이와 주네의 배틀호모란..사랑이죠..❤️ 그리고 직가님도 사랑합니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간에 갇혀사는 동동이부터 틱틱대는 주네까지 다 취향저격..사랑해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쓰는미대생
준혁하면 배틀호모지만 2% 부족한 배틀호모같은 느낌은 뭐죠?ㅋㅋㅋㅋㅋㅋ 어휴 사랑이라니 저는 love..♡ 취향저격이라니 뿌듯해집니다ㅠㅠㅠ 제가 더 사랑해요(단호) 항상 읽어주시고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1월 마지막날 알차게 보내시구요 옷도 챙겨입으시고! 사랑해용 ♡
9년 전
독자6
재밋어요ㅠㅠㅠㅠ진짜소재도신선하고ㅜㅜㅜㅠ정주행중인데 다음에또 정주행하게될듯해욬ㅋ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7
단무지 입니당!!ㅜㅜㅜㅜㅜ아 이글너무조음 ㅜㅜ그냥 학원물이면 맘편히 조아하며볼텐뎈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걱정돼주금 ㅠㅜㅜㅜ어떻게될까조마조마ㅜㅜ애들 귀엽네여ㅜㅜ조아여!! 주네는 여전히^^..한결같넼ㅋㅋㅋㅋ하 사고난흔적두없다니 이건대체뭔일이래여ㅜㅜ혼란속에빠짐..ㅜㅜ 잘봤습니단❤️
9년 전
독자8
동그란안경이에요! 청소하는 거만 봐도 딱 주네네요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화장실 쓰지 말라 그러고 대충 발로 치우고ㅋㅋㅋㅋ 그냥 딱 준회같아요 그리고 이번 해에는 동혁이가 11월로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동혁이 불쌍ㅠㅠ 그리고 작가님은 사극도 괜찮아요!! 작가님이 쓰신 글 다 재밌습니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준환/바비아이] 피아노 협주곡 2번 3악장-1845 두번째손가락 01.30 14:55
아이콘 [iKON/바비아이] 메추리네 꽃집 2 3 후일 01.30 11:57
아이콘 [iKON/준혁] 이과 구준회×문과 김동혁 673 리연 01.30 01:49
아이콘 [iKON/바비아이] 동생과 김한빈의 상관관계 재재재쟂탕 허파 01.29 22:40
아이콘 [iKON/준혁] Cafe La belle Saison 봄15 사랑은 타이밍 01.29 22:13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1317 저에겐 크나큰.. 01.29 01:52
아이콘 [iKON/바비아이] 메추리네 꽃집 1 4 후일 01.28 13:18
아이콘 [iKON] Facebook with iKON 1266 구모씨 01.28 12:33
아이콘 [iKON/바비아이] Marry? You? (알파오메가) ②10 YGxb 01.28 00:48
아이콘 [바비아이/지원x한빈] BGM시리즈 - 야상곡(부제:젊은 연인들의 비극) 쌍꺼풀 01.28 00:45
아이콘 [iKON/고전물] 세 개의 시간 : 0118 Amell 01.27 22:19
아이콘 [iKON] 시간 여행자들 파트너 된 썰 53 낯ㅛ 01.27 22:00
아이콘 [iKON/준환/바비아이] 피아노 협주곡 2번 3악장-1746 두번째손가락 01.27 18:10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고프다 01.27 02:20
아이콘 [iKON/준혁] spiral 214 글쓰는미대생 01.27 00:17
아이콘 [iKON] Facebook with iKON : HAPPY BIRTHDAY 찬우!64 구모씨 01.26 21:29
아이콘 [iKON/준혁] 새벽밤 0413 혜짱 01.25 20:04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후기) Artisan 01.25 13:59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12- 완결) Artisan 01.25 13:52
아이콘 [iKON/준혁] spiral 117 글쓰는미대생 01.24 21:41
아이콘 [iKON/밥환] 갑과 을의 관계10 글쓰는미대생 01.24 19:26
아이콘 [iKON/바비아이] 일진을 퇴치하는 방법 11 후일 01.24 17:59
아이콘 [iKON/준환/바비아이] 피아노 협주곡 2번 3악장-1640 두번째손가락 01.24 16:14
아이콘 [iKON/김지원] 로맨틱 코미디 A9 썸머 01.24 13:53
아이콘 [IKON/진지한] 가족처럼 지내던 애들이 데뷔 예정인 썰 013 잉5 01.24 00:31
아이콘 [iKON/준혁] 새벽밤 0318 혜짱 01.23 18:05
아이콘 [iKON] Facebook with iKON 1185 구모씨 01.22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