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1724l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21 (부제; 여우퇴치)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21. (부제; 여우퇴치)








오늘은 바로!! 아육대 촬영날이야!!


기쁘게 들리지?


… 난 왜 기쁘지 않을까ㅠㅠㅠㅠㅠㅠㅠ





****





알다시피 아육대는.. 아침부터 촬영이라 우리도 아침일찍 종합운동장으로 출근했어. 물론 멤버 10명 다 가는건 아니고! 고르고 골라서 뽑힌 멤버들이 민석이, 타오, 찬열이 그리고 준면이!


사실 가장 걱정인건 부상밖에 없었어. 아직 리팩 앨범 활동 중이고, 부상을 당해버리면 무대서는데 문제가 되는거니까. 그래서 운동장으로 가는 내내 애들한테 제발 부상 당하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했지!


운동장에 도착하자마자 대기실로 들어갔어. 애들한테 입을 옷을 주고, 방 안에 있는 팀 명단을 쭉 읽어봤지! 근데… 아 진짜 괜히 읽었나 생각이 들더라. 하필 애들이랑 같은 팀에 그 여우가 있는거야! 저번에 애들 데뷔때 민석이한테 찝적대던 그 여우!!


민석이는 아직 그걸 모르는지 천천히 옷을 갈아입고 내 옆으로 오더라. 속은 벌써부터 부글부글 끓는데… 티를 어떻게 내, 그냥 가만히 있었지.


아니 근데 내가 숨기는걸 정말 못하나봐. 아님 민석이가 나를 너무 잘 아나? 






“… 무슨 일인데 그래”


“뭐가?”


“표정 봐, 딱 봐도 무슨 일있네”


“ㅇ… 없는데!”


“… 이거 줘봐”


“…”


“여우 때문이였네. 우리 너구리 여우 때문에 그런거지?”





귀신같이 알아차리더라…내 손에 있던 명단을 뺏더니 쭉 읽다가 콕! 여우 이름을 집어내는데… 진짜 대단… 한편으론 역시 내 남자친구다라는 생각도 들었어 ㅋㅋㅋㅋ





“으휴 걱정마, 최대한 철벽 칠거니까”


“…”


“어쩌다 엮일수도 있는데, 그건…”


“그건 나도 이해하지!! 나 그렇게 속 안 좁거든!!”


“ㅋㅋㅋㅋㅋ 알았어 알았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날 안심시켜주는데 너무 고맙더라 ㅠㅠㅠ 기분이 조금 좋아신 상태에서 멤버들이랑 같이 대기실을 나서는데 하필 그 앞에서 여우랑 딱 마주친거야.






“어머! 민석씨!! 저 기억하죠??”


“… 아 네 물론…”


“오늘 같은 팀이던데!! 그래도 아는 사람이랑 팀이라서 너무 좋네요 ^^”


“하하…”


“… 그 옆에 너구리 코디님은 아직 계시네 ^^”


“…네…”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한테 또 찝적대는 것도 화가 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보면서 ‘너구리’이 말에 힘을 주면서 말하는데… 뭔가 우리 사이를 눈치챈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너무 빡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먼저 가볼게요~ 나중에 밖에서 봐요 민석씨 ^^”


“네 안녕히가세요 선배님”





눈웃음까지 날리면서 가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한대 치고 싶었다 진짜 ㅎㅎㅎㅎㅎ





“…아”


“… 너구리”


“왜…”


“걱정마, 알겠지?”





민석이가 저 말을 남기고 멤버들이랑 가는데ㅠㅠㅠㅠㅠㅠ 불안하면서 안도되는 그런 복잡한 마음이였어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가 걱정말라니까 마음은 놓이는데 그 여우가 무슨 짓을 할지 몰라서 불안하기도 하고… ㅠㅠㅠ






****





한 30분 지났나? 그때부터 촬영이 시작됐어. 나, 수정이 그리고 매니저 오빤 대기실안에 있었고, 멤버들은 촬영하러 들어갔고! 신기하게 시상식때처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지루하진 않았지 ㅋㅋㅋㅋㅋ


그래… 지루하진 않았는데… 보면 볼수록 속이 부글부글 끓더라 ^^


애들이 리팩 활동을 하고 갑자기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카메라 감독님들께선 애들을 자주 잡아주는데… 잡힐때마다!!!!!!!!! 민석이 옆에 여우가 찝적대고 있는거야!!! 내가 화가 안날수가 없는 상황이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언니… 민석이 오빠 옆에 또…”


“하… 어쩌겠어…”


“중간에 메이크업 수정하러 들어갈때 좀 혼내줄까요???”


“… 우리가 뭘 할수있는게 아니잖아 ㅠㅠ”


“… 하긴 그렇네요 ㅠㅠㅠ 언니ㅠㅠㅠㅠㅠ 무시해요 진짜ㅠㅠㅠㅠ 민석이 오빤 철벽칠거에요ㅠㅠ”






옆에서 수정이가 위로해주는데 그래도 민석이가 철벽을 칠려는 노력이 보여서 마음이 조금 놓이긴 했어. 화면에 비춰질때마다 여우가 옆에 있어도 멤버들이랑 같이 대화하고 그랬거든. 그 여우는 자기 그룹 멤버들 다 버리고 민석이 옆에 와있고…






‘네 지금 제 옆에는 김여우씨가 있네요!’


‘안녕하세요!! ^^’


‘오늘 듣기론 짝피구가 있다고 하는데!! 여우씨는 같이 짝을 하고 싶은 팀 멤버가 있나요?’


‘저 민석씨요! 아차! 엑소의 시우민씨요 ^^’


‘본명까지 말하실 정도면 두 분이서 많이 친하신가봐요!’


‘엄~청 친하죠 ^^’






아… 진짜 욕나올뻔 ㅎㅎㅎㅎㅎ 짝피구에서 불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민석이 얘기를 꺼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하기는 무슨!!!! 뭐가 친해!!!! 라디오때 만나고 한번도 안만났으면서!!!! 연락도 안했으면서!!!! 


다행히 그 리포터도 선을 넘었다고 생각이 들었는지 민석이한테 질문은 안하더라ㅠㅠㅠㅠ 그래도 그 여우… 하…


더이상 못 보겠어서 난 다른 곳으로 피했어. 민석이를 믿지만… 너무 화가 나서 더 볼수가 없더라.





****





“언니!! 메이크업 수정하러 가요!”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도 모르겠어. 그냥 혼자서 빈둥 거리는데 수정이가 짝피구전에 메이크업 수정 타임이 있다고 얼른 가자고 하는거야. 


부랴부랴 짐을 챙겨서 밖으로 나갔는데, 역시 민석이 옆엔 그 여우가 있고… 애들은 엄청 난감해 하면서 있더라.






“어!! 너구리랑 수정이 왔다!”


“수정아ㅏ아아ㅏ아ㅏ!!!!”


“아 박찬열 그만 좀”


“너구리 왔어?”


“…응”


“…”


“얼른 얼굴 대, 메이크업 수정해야지”






밖에 팬들도 있고, 화가 나있는 상태라서 그냥 무표정으로 조용히 애들 메이크업을 고쳐주고 있었어.






“민석씨는~ 메이크업 안해도 멋지죠?”


“…하하 전 잘 모르겟는데…”


“아 근데 저 너구리 코디분은 실력도 그닥 없는 것 같은데 왜 아직도 같이 일하는거에요? 그 다른 분도 그렇고”





…시발 뭐라고?





“제가 훨신 더 실력있는 코디 분 아는데~ 소개시켜드릴게요 ^^”


“… 아 괜찮아요. 그 부분은 회사에서 하는거라…”


“그렇구나… 제가 직접 회사에 얘기해볼까요??”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속셈이 뻔하잖아. 날 어떻게서든 민석이한테서 떼어놓을려고 하는거잖아!!! 아니 나도 모자라서 수정이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이도 찬열이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있던 와중에 그 말을 듣더니 확 굳어버리더라. 그걸 눈치 챈 찬열이는 안절부절하면서 수정이를 다독여주고 있었고. 민석이는 최대한 공손하게 거절할려고 하고.


진짜 밖만 아니였으면 한대 치고도 남았을텐데, 내가 그래버리면 애들한테 좋을게 없다는걸 아니까 속으로 화를 삼키면서 돌아갔어. 대기실로 가는 길엔 수정이도 화가 났는지 아무 말 없더라.






****






짝피구? 


진짜 발암의 끝이였어. 


그 여우는 민석이 뒤에서 허리춤을 잡고 도망 다니는데… 하… 익룡인줄… 소리를 그렇게 지르는데 나중엔 너무 짜증나서 소리를 끄고 봤어.


그래도 민석이는 내 생각에 최대한 접촉을 피하더라. 어쩔땐 가장 먼저 탈락해버리고. 한편으로 너무 고마운데, 그 여우는… 정말 밉더라.


근데 왜 탈락을 해도 옆에 붙어있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같은 그룹 멤버들이랑 있으라고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짝피구 게임은 그래도 애들 팀에 이겼어! 경쟁심이 강한 민석이라 이기는 순간 정말 좋아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민석이한테 달라붙는 그 여우… 운동장 밖으로 던져버리고 싶었어. 정말.






****





지옥같은 아육대가 드디어 끝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도 끝나자마자 얼른 대기실로 들어오더라!!






“아 진짜 아육대…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


“고생했어… 얼른가자!”


“나 숙소에 가서 쉴거야ㅠㅠㅠㅠㅠ”





애들 모두 피곤한 표정으로 들어오는데 진짜 ㅠㅠㅠㅠ 마음이 아프더라ㅠㅠㅠ 우래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조금 분위기가 괜찮았는데… 그 여우가 대기실로 성큼 들어오는게 아니겠니… 하…





“모두 수고했어요! 민석씨도 저 지켜주시느라 고생했어요 ㅠㅠㅠ”


“아 네…”


“아 그리고! 그 새로운 코디 정말 고려해보세요 ^^ 실력 정말 좋아요 ㅎㅎ”





… 이젠 뭐 해탈이지. 이미 나랑 민석이 관계는 알고 있는 것 같지만 대놓고 공개 할순없으니까. 근데 혼자 그 말을 듣고 멍때리고 있는데 민석이가 내 옆으로 다가오는거야. 내 손까지 잡으면서.






“선배님 죄송하지만 그만 하셨으면 좋겠네요”





… 얘 미쳤나봐





“네? 민석씨 그게 무슨 말씀…”


“제 옆에 있는 이 사람 저한테 소중한 사람인데 그만하셨으면 좋겠네요”


“…”


“이미 눈치는 채셨는 것 같은데, 유치하게 왜 그러시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


“라디오때도 그렇고, 오늘도 최대한 선을 지키면서 밀어냈는데. 눈치가 없으신건지 아님 일부러 모르는 척 하신건지 모르겠지만 그만하세요”


“…”


“다시 한번 얘기하겠습니다. 그만하세요”


“…”


“얘 상처 그만주시고, 이 연예계가 어떠신지 저보다 훨신 잘 아실텐데…”


“… 제가 무슨 말을 할줄알ㄱ…”


“끝까지 들으세요. 저보다 이 바닥 잘 아시는 분이니까 잘 판단하실거라고 믿겠습니다”


“…”


“연예계 선배에게 제가 마지막으로 갖출 수 있는 예의까지 져버리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


“저희는 퇴근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

하하ㅏ하하... 예정대로라면 저번주 월요일에 올렸어야하는 아육대편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쓰차를 먹어서ㅠㅠㅠㅠㅠㅠ 못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사고치고 다니는 저를 혼내세요... 엉엉...

다음부턴 조심하도록 할게요.. 8ㅁ8

...하 콘서트!!!! 콘서트를 못가는 저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엘도라도 소식을 들어도ㅠㅠㅠㅠㅠ 기쁘지가 않아요ㅠㅠㅠㅠㅠ

콘서트 가시는 독자분들 꼭 꼭 잼잇게 즐기고 오세여.. ㅠㅠㅠㅠ 댓글로 후기를 남겨주시면 더 환영.. 8ㅁ8

오타지적,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짧을 댓글이라도 저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하트)

암호닉은 가장 최신 편에서 받고 있어요!!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망고님/잉차님/김민석님/호랑나비님/고기만두님/눈사람님/빠밤빠밤님/힘찬이님/찡찡이님/백큥님/버블님/하루님/꾸르렁님/밍쏙만두님/0618님



항상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해요!! (하트하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스폰지밥 이에요
언제오시나 계속 기다리고 있었더니 오셨네요~~~ 항상 언제쯤 오시나 하고 생각할때쯤 오시니ㅠㅠㅋㅋㅋㅋ 무튼 오늘도 재밌게읽고가요~♥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님!!!! 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쓰차만 아니엿으면 저번주에 올렷을 편인데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 저도 쓰차가 풀리길 기다리면서 얼마나 답답햇는지.. 8ㅁ8 이젠 정말 조심해야겟어요!! 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
뀰이에요
하...오늘도 민석이는 멋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진짜멋있어요

9년 전
고무오리
뀰니이이ㅣ임!! 핳 ㅠㅠㅠㅠㅠㅠ 일단.. 늦어서 너무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재밋게 읽어주셔서 다행이에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3
여우.....ㅂㄷㅂㄷ 민석이는 오늘도 멋지네요ㅠㅠㅠㅠㅠ재미있게 읽고가용~
9년 전
고무오리
늦어서 정말 죄송해요... (오열) 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트하트)
9년 전
독자4
힘찬이에여 역시 김민석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여 ㅎ히히히힣ㅎㅎㅎ 여우... 여우... 이름도 여우야..
9년 전
고무오리
힘찬이님!! 여우.. 원래 이름을 지어줄려고 햇는데 이렇게 사라질 인물이라... ㅎ... 그냥 여우라고 불럿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5
크.....머실어ㅠㅠㅠㅠㅠㅠ머싰어ㅜㅠㅠ역시 민석이에여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전 일단.. 저런 남친을 찾아야겟... (오열)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를 날린다)
9년 전
비회원12.82
0618입니당 이렇게 철벽쳐주고 여친 생각해주는 여우 구분하는 남자들이 있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우선 남친부터 만들어야져ㅎ? 예를들면 밍쏘기ㅎ?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사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

9년 전
고무오리
0618님!!! ㅎ.. 저도 일단 남친부터 만들어야할텐데... 밍서기는 앙대여!!!!! (붙잡는다) 감사하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한데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
9년 전
독자6
민석이 멋싯써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설레주금ㅜㅡㅜㅜㅜㅜㅡㅜ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의미로 민석이를 제가.... (맞는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7
신알신해써요 다음편도기대기대!!!!!!!
9년 전
고무오리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신알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더 열심히 쓰도록 할게요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 (오열)
9년 전
독자8
아이고ㅠㅠㅠㅠ 내가 앓다 죽을 민석아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고ㅠㅠㅠㅠ조아해ㅠㅠㅠㅠ 고마워어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민석이 앓을때 똑같이 행동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낯설지 않은 그런 대사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9
아퀼라예요!!! 민석아!!좋았어!!!!!!ㅜㅜㅜㅜ박력크ㅜㅜㅜㅜㅜ여우퇴치 잘한다ㅏ아ㅏ!!!!!!!!!그럼 이제 여주랑 둘이서 종이한장만쓰고 평생행쇼해버려!!!
9년 전
고무오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퀼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인신고서 이차등장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한참을 웃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퀼라님의 짤은 실망시키지 않아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 아니예요!!! 대한민국 고딩의 피로를 날려주시는 자까님 짱짱bO..Od 집에와서 씻고 자기전에 재밌게 보구자욬ㅋㅋㅋㅋㅋㅋ 자까님 굿밤!!
9년 전
고무오리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라도 피로를 날릴수잇다면 ㅠㅠㅠㅠㅠㅠㅠ 더 열심히 쓸수잇어요!! (불끈) 이번주에 한번 더 와야겟어요!!! ㅠㅠㅠㅠㅠ 아퀼라님 꿀잠 주무시길 바래요!!
9년 전
독자11
안녕하세요!!!!!!!제가오랜만에 돌아와쪄욤!!!!!!!히히히...요새자주못왓지만 꼭다시온다고약속해서왓어요 작가님은기억못하실테지만
젼기억해요! 전작가님이조아효 쓰차...쓰차...저도먹엇죠...오늘보니까 또경고먹엇드라고요 하하하핳 저도사고만치고다니네요...

9년 전
고무오리
으아아ㅏ아아아ㅏ!!!!!!!!!! 오셧군요!!!!! 제 사랑 독자님!!!!!!!! (하트날린다) 기억을 못하다니요!!!!! 제가 어떻게 잊어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하 정말 쓰타때문에 많이 답답햇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사고도 줄어야겟어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너무보고싶어쪄요 작가님이름을기억한건자까님이첨이에요...제인생에 내용은기억해도 작가이름은기억못하는데 자까님은둘다기억하는첫번째!!!!!
우리이제 얌전하게 사고치지말고살아바요...저지금 누적2회라...사고치묜안대요...
내사랑인티를 못하는건안대요 작가님글에 댓글도달아야대는뎅...

9년 전
고무오리
으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너무 보고싶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진짜 감동먹엇어여... 8ㅁ8 저도 독자님 이름을 기억하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 엉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맞아요.. 저희 사고치면 앙대여... 독자님 위해서 글도 올려야하는데.. 8ㅁ8 인티 없으면 안되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흠....자까님이부르고싶은 애칭으로기억해주떼염 그럼저도 댓쓸때마다
밝힐게요 흫흫 정말인티는 징계때문에골머리를앓다가도 끊을수없는곳... 점점인티에중독되어가고있어용ㅠㅠ

9년 전
고무오리
14에게
칸쵸!!! 저 칸쵸 좋아해요!!! 독자님 암호닉ㅋㅋㅋㅋㅋㅋㅋ 칸쵸 어떤가요.. (눈치) 으아... 전 진짜 인티 없으면 안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방이랑 여기오는 맛에 하는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고무오리에게
칸쵸?칸쵸됴아요 저도조아해용 히힣 이제전칸쵸에영

9년 전
독자12
종대찡찡이 입니다.
작가님 너무 늦게 봤네요 ㅠㅠㅠㅠㅠ죄송해요 ㅠㅠ일이 있어서,,,그래도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늦게보셔도 괜찮아요 ㅠㅠㅠㅠㅠㅠ 돌아와주신것만으로도 전 기쁘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이 잇으셧다니.. 아무 문제 없엇으면해요!! 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6
헐 민석이 멋있다...아 저사람이 뭔짓할까봐 괜히 겁남..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12-16 꽃한송이 03.05 0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9년째 연애중 05317 태꿍 03.04 2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츤츤?다정?.facebook 511 옴든 03.04 22:59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111111111111111111십일51 제로콜라 03.04 21:33
비정상회담 [대부시리즈/장위안] 내 후견인은 무섭습니다. <2편>9 가락가락 03.04 20:40
엑소 [EXO/징어] 엑소의 수상한 파파라치인 너징 49 솔잎쨈 03.04 20: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보단 다정한 김태형, 대학생커플05(부제:자석처럼)13 봄태형 03.04 19:24
B1A4 [B1A4/정진영] 찾았다, 그때 그 아이 038 03.04 18:52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11십일1161 찬티즌 03.04 18:3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7 후니후니훈 03.04 15:06
엑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결혼 할까요?178 Richter 03.04 01:31
엑소 [EXO/찬백] 나어떡하냐친오빠가게이인거목격함; 450 멘탈붕괴 03.04 01:10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953 minshuo 03.04 00:27
엑소 [EXO/김준면] 남장하고 카페 알바하다가 사장이랑 사귀게 된 썰 014 남자가좋아 03.03 23: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1 응기약 03.03 21:40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21 (부제; 여우퇴치)32 고무오리 03.03 19:08
엑소 [EXO/박찬열] 유학 가서 만난 남사친 박찬열 썰 014 03.03 19:05
엑소 [EXO/김준면] 남장하고 카페 알바하다가 사장이랑 사귀게 된 썰6 남자가좋아 03.03 17:32
엑소 [EXO/세훈] 엄마, 오세훈이 연예인병 걸린 것 같아요! Pro8 세훈의발톱때 03.03 17:20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10101070 찬티즌 03.03 15: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연애.0926 다프네 03.03 13:48
비정상회담 [일리야빙의글] 제부시까와 마트료시카3 가락가락 03.03 01:0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후니후니훈 03.03 00:47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03168 세니 언니 03.03 00:16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101010101010101059 제로콜라 03.03 00:07
엑소 [EXO/경수백현찬열] 세명이 소아과 과장인데 너징이 간호사인 썰 + 도과장님2 25 초삐 03.02 23:22
엑소 [EXO/세훈] 대세걸그룹 순둥이 너징 X 요즘 제일 핫한 엑소 세훈 Comming Soon151 하ㄹ방 03.02 2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