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레드슈즈 전체글ll조회 6421l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21 | 인스티즈






너징은 오늘 아침부터 굉장히 기분이 좋음.

원래도 가장 먼저 일어났지만, 평소보다 더 일찍 눈이 떠지는 바람에 아침상이 진수성찬임.

동생들을 깨울 때도 너무 나긋나긋해서 둘째는 소름끼쳐 바로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꽤 빡빡해진 일정때문에 달리는 차안에서 멤버들 모두 골아떨어졌지만,

너징만큼은 창밖을 바라보며 콧노래를 흥얼거림.



너징의 기분이 왜 이리 좋은고 하니,

어제 드디어 데뷔 전에는 자주했던 버스킹의 허락이 떨어졌기 때문임.




"그렇게 좋아?"

"당연하지!"

"그래도 역시 좀 위험하지 않을까요,,?"

"응? 뭐가?? ㅇㅅㅇ"




막내가 걱정하며 말했지만, 너징 아무생각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거리 공연 생각에 마냥 좋기만 한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너징을 보며 셋째도 역시 걱정하는 듯이 말함.




"팬분들하고 가까이서 만나는 건 좋지만.. 혹시 안티라도 찾아오면..."

"언니가 다칠까봐 무서워요..ㅠㅠ"




오구오구... 이 이쁜 것들을 어떡하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둘째도 내색은 안하려고 하지만 표정이 약간 안좋은게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나봄.

너징이 감동받아서 멤버들을 꽉 끌어안고, 토닥토닥.

멤버들은 불편한 자세에도 얌전히 안겨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하지마! 사람 많은데서 무슨 일이 일어나겠어~"




너징은 활짝 웃으면서 멤버들을 안심시켰고,

드디어 저녁 6시 반.

버스킹은 8시부터 시작하기로 했지만, 조금 일찍 나가 주위를 살펴볼까 함.

좀 더 있다 가면 안되겠냐는 매니저오빠를 굳이 끌고 나온 너징은 기타를 등에 메고 총총총 걸어감.

뒤에 따라가던 매니저오빠, 너무 눈에 튀는 너징의 모습에 한숨 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왜 이렇게 없지...?"

"오늘 무슨 요일인 줄 알아?"

"... 월요일..."

"그러니까 없지."




힝... 다들 일이 너무 바빠서, 너무 피곤해서 밖에 나오질 않는걸까..

하필이면 사장님은 월요일에 허락해줘서 관객들이 많이 없을 것 같음.ㅠㅠ

그래도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왜냐하면 난 노래를 부르고 싶기 때문이다.



7시 반쯤, 매니저오빠가 손수 차에서 버스킹 장비를 꺼내 연결해주었고

너징은 기타를 꺼내 조율을 하면서 간단하게 목을 풀었음. 아아~~ 흐으음~~~

공원 안에서 기타소리와 너징의 목소리가 잔잔하게 함께 울려퍼졌고, 다행히도 그나마 지나가던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음.

한 명.. 두 명... 세 명... 8시가 됐을 땐 고작 5명의 관객을 데리고서 너징은 공연을 시작함.



일단 첫번째 노래는, 이번 레드슈즈의 타이틀 노래를 편곡한 어쿠스틱 버전의 'sunlight'

사실 이 노래는 원래 너징이 편곡한 어쿠스틱 버전으로 앨범에 실리기로 했었음.

하지만 원곡이 타이틀로 적합하다고 결정된 순간 어쿠스틱 버전은 빛을 보지 못한 채 꽁꽁 숨겨져 있었음.

그래서 항상 버스킹할 때 이 노래를 꼭 세상 밖으로 꺼내주고 싶다고 생각했음.

눈을 꼭 감은 채로 한 소절 한 소절 정성을 다해 부르며 열창을 함.

다시 눈을 떴을 땐 너징은 깜짝 놀람. 다섯명뿐이었던 너징 앞에 어느새 두배, 세배로 인원이 늘어나 있었음.

잠깐 멍해져서 눈을 꿈뻑거리던 너징은 박수소리에 정신을 차리며 황급히 자리에서 일어나 꾸벅 인사를 함.




"어.. 안녕하세요. 레드슈즈의 징어입니다."

"꺄~~ 진짜 맞아!! 언니 저 팬이에요!!"

"야, 언니는 무슨. 너 징어보다 나이 많잖아!"

"닥쳐. 예쁘면 다 언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징과 가장 가까이 서있던 두 명의 여자분이 대화를 하는데 웃음이 터질 뻔.

그나저나 너징은 신기했음. 이 몇 안되는 사람들 중에서도 자신들의 팬이 있다는 게.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여기 계신 모든 분들께서 바쁘신 시간을 저에게 주신 만큼 더 좋은 노래 불러드리고 싶어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곡은요.."




너 사용법. 징어는 이렇게 사용해주세요.^^ㅎㅎㅎ



너징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한 관객의 폰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sns에 퍼짐.

장소까지 알려준건지 시간이 지날수록 관객이 점점 많아졌고, 어느새 사람들이 너징 주위를 빙 둘러 구경하고 있었음.

졸지에 버스킹이 아닌 미니 게릴라 콘서트가 되어버림..ㅋㅋㅋ



이번에도 노래가 끝나자 박수소리가 들려왔는데 아까 전이랑은 차원이 틀림.

사람이 몰리자 너징이 안보여 앞사람을 막 밀치는 사람도 보임.

안전을 위해서 단단히 주의를 준 너징은 다음엔 뭘 부를까 고민함.

사실 너징은 세곡을 준비해왔는데, 벌써 마지막 곡을 부르기엔 이제 막 온 사람들이 아쉬울 것 같아서 부를 노래를 늘리기로 함.

하지만 들려주고 싶은 노래가 너무 많아서 쉽게 고르질 못하겠음. 너징은 관객들에게 신청곡을 받기로 함.




"여러분, 혹시 듣고 싶은 노래 있어요?"

"와! 왁!! 저, $☆.. ★Å. . §@"




이런.. ;ㅅ; 여기저기서 외쳐대는 바람에 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림...

너징이 직접 한 사람을 뽑아 듣기로 하고, 관객들을 살짝 둘러본 너징은 약간 마른 남자분을 직접 데려옴.

그 분에게 원하는 노래가 있냐고 물었는데 잠깐 망설이는 듯 하더니, 너징과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함.

헉! 솔직히 같이 부르자고 할 줄은 생각도 못했기 때문에 깜짝 놀랐지만, 원하신다면 당연히 들어들어야지요!

노래도 남성분이 원하시는 대로, 'All for you'를 불러보기로 함. 아는 노래라 다행임..ㅋㅋㅋ

너징이 잠시 코드를 떠올린 뒤 기타를 튕기며 먼저 노래를 시작함.




"사실은 말야. 나 많이 고민했어."




와우! 남자분, 노래 실력이 킹왕짱☆★

한소절을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너징이나 관객들의 표정이 기가 막힘.

목소리도 좋고, 기술도 뛰어남.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담담하게 부르는데 듣기 너무 좋음.

몇 달 동안 맞춰본 것처럼 화음도 딱딱 맞아 떨어지고, 관객들의 입에 서서히 미소가 피어오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와아아아~~~"

"짱이다!!!!"

"멋있어요~"




노래가 끝나자마자 관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임.

임기응변으로 만들어낸 무대가 이 공연의 메인이 되어버린 듯함...ㅎㅎ

여기저기서 카메라에 찍힌 동영상들이 무서운 기세로 sns에서 계속 퍼지면서, 너징의 버스킹 공연은 그 열기가 점점 뜨거워짐.

아쉽지만 너징은 벌써 준비해왔던 마지막 곡을 꺼내야했음. 마지막 곡이라는 말에 여기저기서 탄성이 흘러나옴.

노래를 들어주신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너징은 끝까지 정성을 다해 노래를 불렀고,

약속대로 마지막 곡이 끝나는 대로 자리를 정리하고 돌아가려고 했음.






하지만,

sns에서 퍼진 동영상들은 팬들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너징에게로 인도하고 말았으니...




"꺅!"




기타와 앰프를 정리하고 기타가방을 등에 매고서 일어난 너징에게,

갑자기 날아든 것은 바로 날계란이었음.




"..."




너징의 가슴팍에 꽂히며 날계란이 깨져 끈적한 액체가 흘러내림.

무슨 일이 일어난건지 아직 상황파악을 하던 너징에게 또다시 날계란이 날아들었는데,

근처에 있던 매니저오빠가 간신히 너징을 잡아당겨 두번째 날계란은 바닥에 떨어짐.




"누구야?!"




매니저오빠가 계란이 날아온 쪽을 향해 소리를 쳤고, 다른 사람들도 깜짝 놀라서 범인을 찾아내려고 두리번거림.

너징은 그 때까지 넋이 나가 가슴에서 흘러내리는 계란을 바라보고 있음.




"우리 오빠들한테 꼬리치지마, 이 여우년아!!!"

"..."

"오빠들 앞에서 사라져!! 아예 죽어버려!!!"




ㅆㅂ, 잠깐만... 지금 너무 어이가 없어서 어떻게 반응해줘야 할 지 모르겠는데..

너징이 천천히 고개를 돌려 소리난 쪽을 바라봄.

사람들이 모세의 기적을 불러일으키며 길을 비켜줘서 범인이 드러남.

15구 짜리 계란판을 들고서 너징을 째려보고 있는건 아주 어린 여자아이였음. 중학생정도..??




"너 뭐야?! 사람한테 왜 계란을 던져?"

"오빠, 잠깐만..."




매니저오빠가 잔뜩 화가 나서 여자아이에게 다가가 따지려고 하는 걸 너징이 말림.

저러다가 잘못해서 손이라도 잘못 나가면 큰일나니까...

주변 사람들은 쥐죽은 듯이 조용했음.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게 싸움 구경이라던데, 당사자는 정말 재미없네... ^^



너징은 여자아이에게 천천히 다가감.




"오빠들이라면.."

"뭐,뭐야! 왜 자꾸 가까이와! 머,멈춰!!!"

"그게, 제가 계란을 맞았는데. 이유도 모르면 너무 억울할 것 같아서요.. ^^"

"우,웃어?! 내가 우스워?! 너,너가 자꾸 오빠들한테 꼬리를 치니까 내가 직접 벌을 준거야!"

"그러니까, 그 오빠들이 누군지 말해주지 않을래요?"

".. 에,엑소.."




하... 또, 또 그놈의 엑소타령이다.

진짜 엑소라면 진절머리가 나는 너징임. 도대체 얼마나 더 엮여야 떨어져 나가려는 건지..

이러다 평생 이렇게 엑소한테 휘둘려 살아야 하는건 아닌지 생각하니까 순간이지만 진짜 살기 싫어짐..

엑소에게 눈이 멀어 이렇게나 보는 눈이 많은 장소에서 겁도없이 이런 일을 벌인 이 어린 여자아이를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하던 너징은,




"악! 자,잠깐만! 당신 누구세요?!"




갑자기 나타난 검은 티, 검은 모자에 검은 마스크까지 착용한 거무튀튀한 남정네에게 손목이 붙잡혀 무작정 끌려감.

손목을 꽉 쥔 채로 어찌나 걸음이 빠르던지 순식간에 인파에서 벗어남.

인적이 드문 곳에서야 걸음을 멈춘 남자는 뒤도 돌아보지 않고 너징의 손목만 여전히 꽉 쥐고 있었음.

너징이 먼저 남자의 등을 향해서 누구냐고, 이렇게 끌고 오면 어쩌냐고 소리를 치니까 남자는 그제야 뒤를 돌아 눈을 마주쳤음.




".. 도경수...?"

"미안.."




마스크를 벗으며 사과를 해오는 남자는 정말로 도경수가 맞았음.

너징은 너무 놀라서 말을 잇지 못함. 도경수가 왜 여기에...

그러다가도 곧 정색을 하며 강하게 도경수의 손을 뿌리치며 돌아섬.



이 양반아... 지금 제정신이세요....????

내가 누구들때문에 계란을 맞았는데, 그 원인인 당신이 거기서 그런 식으로 날 끌고오면 어쩌자는거야... ;ㅅ; 



이제 엑소랑은 단 한마디도 섞고싶지 않았음. 이러다 또 다른 사람들 눈에 띄면 피곤해지는 건 또 너징이니까.

하지만 도경수가 다시 너징을 붙잡음.




"놔."

"얘기 좀 해."

"싫어."

"징어야."

"그만 좀 해! 제발 나 좀 그냥 내버려두란 말이야!! 진짜 사람 죽는 꼴 보고 싶어서 이래?!"




결국 악에 받쳐 크게 소리침. 그래도 도경수는 너징을 놔주지 않음.



다리를 다친게 그렇게 큰 잘못이었나.

모든게 다 그 때부터였다. 모든게 다! 그 때를 기점으로 엉망진창이 돼버리고 말았다.

그로 인한 아픔은 모두 너징의 몫이었다.

무엇보다 가장 믿고 의지했던 친구들을 잃었다는, 그 마음의 상처가 너무나도 커서..

아예 눈을 감고 귀를 막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 했던 적도 있다.

그것을 깨버리고 다시 세상에 나왔다고 신께서 벌이라도 주는 게 아니라면,

지금의 이 상황은 나에게 너무나도 버거운 일이다.



너징의 눈에서 여태까지 꾹 참아왔던 눈물이 또르르, 흘러내리기 시작함.





-

저 (날)계(란테러)년 잡으러 갈 파티원 모집합니다. (1/10000000)


경수야! 그냥 보내지 말고 풀어!! 계란 말고 오해를 풀란말이야!!


암호닉

꾸꾸♥징징잉♥신촌♥거인발♥꽃잠♥큥큥♥밀키웨이♥겨울♥간미♥황화이온오리더♥몽이♥봉봉♥호기수박마루♥호빵빡소몬♥뿌염♥데세랄♥베네♥나비소녀♥면토끼♥빨강피큐PD♥양양boice1004♥립밥♥치트키순딩이♥글잡캡틴미녀♥비비빅♥비빔면♥애를도라도♥자몽♥하얀우유♥민석쀼쀼♥귬귬♥새벽♥뚜더지♥거인♥우호라♥됴르르♥알티스트♥라떼♥푸우♥바버♥베가아이언♥메리미♥자몽에이드♥해바라기

암호닉 계속 받아요! 빠진 사람 있으면 꼭 얘기해주기ㅠㅠ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왜 징어를 가만 두질 모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빨리 왜 스엠을 나오게 됐는지 알려졌으면...
8년 전
독자3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게 끝나라 내가 만족할수잇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글잡캡틴미녀에요ㅋㅋㅋㅋㅋㅋ작가님 계란말고 오해를 풀라는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고 귀여워요 그나저나 중딩 ㅂㄷㅂㄷ 왜 우리 예쁜 징어한테 그래!!! 징어도 좀 뉍듀ㅓ!!!!! 그래도 오늘 버스킹으로 인지도 팍팍 쌓은 거 같아서 좋네요
8년 전
독자5
거인발입니다ㅠㅠㅠㅠ아ㅠㅠ얼른 ㅠㅠㅠㅠ풀려라 오해ㅠㅠㅠㅠㅠ하....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ㅜㅠ
8년 전
독자6
ㅈ..저저..저 계년!! (날)계(란 테러)년!!!!!
8년 전
독자7
오해 빨리 풀렸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계란 테러 ㅂㄷㅂㄷ 그래도 구해준 경수는 멋이구먾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구...저도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은하수]로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8
라떼에요~
오해빨리풀렸으면...날계란테러는너무하다ㅜㅜㅜ

8년 전
독자9
징어 안쓰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는 여주 왜나갔는지 알고있는건가???
8년 전
독자10
좋게 시작한 일에 마무리가 저래서 어째요... 아 슬프다...이이이이이이잉... 경수는 뭐지.. 이 찜찜함... 크흡...
8년 전
독자11
우리징어 가만히 둬요ㅜㅜㅜㅜㅜㅜ 경수야 얼른 풀어!!우리징어 불쌍해ㅜㅜㅠ
8년 전
독자12
여기있습니다!! 파티원!!! ㅠㅠㅠ 징어는 언제쯤 오해를 풀고 행복해질수있을까요? 경수가 첫타자로 잘 풀어줬으면 좋겠네요ㅠ
8년 전
독자13
몽이에요 제발 경수랑 풀어ㅠㅠㅠㅠ징어려ㅠㅠㅠㅠㅠㅠㅠㅍ 다 너를 위한일이야ㅠㅠ
8년 전
독자14
[사랑현]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5
울애키들 오해한거 풀려면 아직..멀엇겟죠.............. 그 계란삐삐삐 후 화가난다!!!!!!!!
8년 전
독자16
바버에요 설마 ㄱ케란이라도맞을까하면서 봤는데 진짜 맞아버렸네요ㅠㅠ빨리오해풀렸으면좋겠어요ㅜㅠㅜㅜ
8년 전
비회원36.79
치트키순딩이에요 저저 나쁜 계란.... (말을 삼킨다) 경수는 과연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걸까요? 으아아악 궁금해 경수랑만이라도 오해를 풀렀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17
ㅜㅜㅜ그래 오해좀 풀자ㅜㅜㅜ 여주야 경수한테 말해ㅜㅜ
8년 전
독자18
그파티원 여기 잉네요...☆
ㅠㅠ 여주가 빨리 오해흘 풀어야 할텐데ㅠㅠ

8년 전
독자19
징어ㅠㅠㅠㅠㅠㅠㅠ어서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어요 ㅡ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 보고 왜 눈물이 날 것 같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0
징어불쌍해ㅜㅜㅜㅜㅜㅜㅜㅜ징어ㅠㅠㅠㅠㅠㅜㅜㅜ가만히두ㅜ라구ㅜㅜㅜ
8년 전
독자21
밤잠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빨리 말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경수야 빠릴 징어얘기들어줘ㅠㅠ
8년 전
독자24
경수야ㅠㅠㅠㅠㅠㅠ징어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오해 풀어줘ㅠㅠㅠㅠ징어 안쓰러ㅠㅠㅠㅠㅠ같이 날계란 잡으러가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날계란 던진 쟤 잡아다가 포돌이한테 배달해야겠어요~
8년 전
독자26
☆☆ 신청할게요!! 글 진짜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ㅠ 꿀잼!! 자까님 사랑해여ㅠㅠㅠ
8년 전
독자27
그 어린 중생은 에센에스로 널리널리 신상이 털렸으면^^*
8년 전
독자28
그계년....아오...(비속어)아오....정말...아요......,,,
8년 전
비회원69.249
우호라
8년 전
비회원69.249
징어좀 가만히 냅둬라정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해좀풀려라ㅜㅜ
8년 전
독자29
암호닉 신청이여 [블루슈즈] ㅋㅋㅋㅋ케케케케ㅔ케 아니 계란이라니!!!!!!!!!!!!
8년 전
독자30
자몽에이드 입니다!경수는 뭔가 아는 듯 한데 경수의 이야기를 듣고 싶은데 자꾸만 망설이는 듯 하다가 용기를 냈네요ㅠ 경수야 오해를 풀어ㅠㅠㅠ
8년 전
독자31
아 날계란 ㅠㅠㅠㅠㅠㅠ소듕한 징오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징어좀 가만히 냅둬ㅠㅠㅠㅠㅠ 계란이 뭐랴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날계란... 넏ㅓ 한번 맞아볼래????ㅂㄷㅂㄷ.
8년 전
독자34
베네 입니다. 현실 비속어.... 저 계란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소중한 여주인데ㅠㅠㅠㅠㅠㅠ 너도 맞아볼래???? 부들부들..... 경수 넌 뭐야.... 뭘 아는 거야 뭐야 왜 자꾸 와서 혼란스럽게 해!!!!!!
8년 전
독자35
이제 오해를 풀어야져...... 오해를 풀기 힘들면 사해라도 풉시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
징어가답답하네ㅠㅠ솔직하게말하면좋늘껄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날계란년 징어가 가까이 오니까 쫄아서 말더듬네 ㅋ

8년 전
독자37
징어한테 이러지 마실게요ㅠㅠㅠㅠ이러지 마 제발ㅠㅠㅠㅠㅠ돈 노 와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비비빅이에요! 자꾸 징어한테ㅠㅜㅜ진짜 나쁘다ㅠㅜ경수한테 다 털어놨으면 좋겠어요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39
경수는 모든게 오해라고 알고 있는듯 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4.15
[됴티즌]신청이요!! 뚜뚜야ㅜㅠㅠ여주 놀라게 왜 끌고가구그래 그나저나 얼른 오해가풀렸으면 좋겠네요ㅠㅠ
8년 전
독자40
어기써여 작가님 문현이랑.같이갑시다!
8년 전
독자42
암호닉 신청해요!한줄아랐는데...<문현>으로 할께쵸!
8년 전
독자41
립밥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중학생....한창 개념 없을 시기죠^~^ 중2병이 도지셨나 어디서 본 건 있어가지고 계란을 던져? 아하하하 딱 딱 인실좃이 뭔지를 보여줘야하는데 그걸 망쳐버린 걍수!!!빨리.애들이 여주의 사연을 알게됐으면 좋겠어여ㅠㅠㅠ아이그 답답해ㅠㅠㅠㅠㅠ사이다좀 먹여주세요ㅠㅠㅠ
8년 전
독자43
빡소몬왓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저런 안티냔ㅠㅠㅠㅠㅠㅠㅜㅜㅜ똑같이 해줘야 정신차리지ㅠㅠㅠㅜㅜㅠㅜㅜㅜ여주못괴롭혀서 안달임ㅠㅜ
8년 전
독자44
아ㅠㅠㅠ징어가 답답해서 신세한탄하면서 말했으면 좋겠다ㅠㅠㅠ근데 경수는 알고있는것같은데ㅠㅠ
8년 전
비회원23.81
귬귬이에요! ㅠㅠㅠㅠㅠㅠ저런 안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증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아니계란까지맞을정도로 뭔잘못을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러워서어디살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여자아이부들부들 감이 우리징어에게!!!!!!경수야 징어를구해줘!!!
8년 전
비회원180.34
계란녀 잡으러 갑시다!! 왠지 경수는 알고있을듯한 느낌아닌 느낌이랄까? boice1004 예여
8년 전
독자47
나비소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sns로퍼진다했을때 안티랑 엑소도 오겠구나했는데....아ㅠㅠㅠㅠ또 경수랑 쫓아간 뭐 극성팬같이 막...그런존재들도 있을까봐 무섭네요ㅠㅠㅠㅠㅠ킂.........징어힘냐ㅠㅠㅠㅜ안티들ㅠㅠ하.......중딩놈들............어린티내지말라고ㅠㅠㅠㅠ니오빠가 다가아니라고ㅠㅠ도대체 뭘보고꼬리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ㅠㅠㅠㅠ닺답ㅠㅠㅜ일루와바 한대좀맞아보자ㅠㅠㅜ응??? 한번 때려보자ㅠㅠㅠㅠ하..경수한테 그냥 다 말했으면..그래서 경수랑 같이 그 미호....후.........미호 인실...응...그거시키자..^^...인생은 실전이야 ㅈ만아..^^
8년 전
독자48
호빵인데여 왜 진도를나가지못허니.....오ㅑ....더블유에이치와이...
8년 전
독자49
불쌍한징어좀냅둬ㅠㅠㅠㄷᆢ
8년 전
독자50
딱 봐도 경수는 지금 돌아가는 상황 뿐만 아니라 과거의 일도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지만 대강 흐름은 알고 있는 걸로 보이죠 ㅎㅎ 그래 이제 때가 됐어 경수야.. 다 풀어!! 애들 오해를 풀고 완전 미안하게 만들 시간이 다가온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 너징에게 넘치는 사랑도 마구마구 ㅋㅋㅋ 꺄아!!!
8년 전
독자51
오해가 빨리 풀려서 엑소와 친해졌으면...ㅠㅠ
8년 전
비회원154.35
[베가아이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8년 전
독자52
오해 풀고 가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경수 니가 범인을 까버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8.114
쫑으로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53
아 진짜 우리 징어 ㅠㅠㅠㅠ 안쓰러워요 얼른 오해가 풀어져야 징어도 맘 편하게 다닐텐데 ㅠㅠㅠㅠ 경수랑 먼저 풀고 경수가 쉴드 막 쳐줬으면 좋겠습니다!!!! 암호닉 [마틸다]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재밌게 보고 있어요!!
8년 전
독자54
너희 오빠들이 여주를 괴러빈다나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경수는아니..?
8년 전
독자56
아니 지금 소중한 우리 여주한테 뭘 던진것이야? ㅂㄷㅂㄷ 엑소 때문이야..... 엑소가 잘못했네.....
8년 전
독자57
메리미입니다!
하 저 계년... 날계란던진 테러범... 니가 뭔데 징어한테 계란 던지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어가 몇 살이었죠... 쨌든 너도 십 년 후에 그냥 길 가다가 날계란 맞아 봐야 아 내가 잘못했구나 하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도대체 쟤네들은 여주가 어떤이유로 나오게 된걸로 알고있는지 모르겠다... 뭐지 뭐야?
8년 전
독자59
어린놈이날계란을던지낭어나ㅠ유우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아진짜ㅠㅠㅠㅠ왜그러는거야 징어한테ㅠㅠ징어제발 그냥둬ㅠㅠㅠ
8년 전
독자61
핰ㅋㅋㅋㅋ경수야.......타이밍
8년 전
독자62
경수야아ㅏ아아 말을 해 말을 제바류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저 날계란 아이릉 정말 어쩌면 좋을까요^^?
8년 전
독자63
아ㅠㅠ징어좀내버랴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징어 불쌍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새벽이에요
징어 인제 가만히 내버려두세요ㅠㅠㅠㅠㅠ진짜 보는 내가 다 안쓰럽다ㅠㅠㅠㅠㅠ다리 다친게 뭐이리 잘못한 거라고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안티들ㅂㄷㅂㄷ 가다가 똥이나밟아라
8년 전
독자67
허류ㅠㅠ 여주야ㅠㅠㅠㅠㅠ 빨리 오해풀렸으면 ....
8년 전
독자68
ㅜㅠㅠㅠㅠㅠㅠㅠ나쁜자식아ㅜㅜㅜㅜㅜㅠㅠ왜던져ㅠㅠ
8년 전
독자69
흐아 중딩........으아아아아아아아날계란을왜던져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빨리 오해 풀고 싶다 ㅠㅠㅠㅠ답답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ㅠㅠ 이 일로 또 기사나는 건 아닌가 걱정ㅠㅠ
8년 전
독자72
ㅠㅠㅠ징어 불쌍해..ㅠ 도경수..ㅠㅠ 오해 풀어라 짝 풀어라 짝
8년 전
독자73
와...중학생...날달걀 던지다니 너무 철없는 생각이네 진짜
8년 전
독자74
징어 좀 안 아팠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처받는 거 보기 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저런 날계냔..........니가 달걀의소중함을 알아!!!걔는 닭이될 수도 있는 운명이였다고!!!!너보다 영양가 더 많은 앤데 왜 던져 던지긴!!!!!!
8년 전
독자76
아 왜애에에에에에 날계란 왜던지는데!!
8년 전
독자77
하ㅠㅠㅠㅠ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날계란을 왜 던져요!!!!!!!!!!!!!!!!!!!!!!!!!!!!1 먹을 거 던지면 큰 벌 받는데 진짜 후...
8년 전
독자80
징오를 가만히 두세여 ㅜㅜㅜㅜㅜㅜ너무하네 다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더 경수뭔가 백마탄 왕자님같다는 ㅜㅜㅠㅠ
8년 전
독자82
전...죽이면안되는겁니까.....아오.......짜증나.....아오오오오오오오으으으으으으으으으ㅡ을
8년 전
독자83
징어야 빨리 말해ㅠㅠㅠㅠㅠ기회라고ㅠㅠ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84
그 여자애 대체 ㅋㅋㅋㅋㅋㅋ 날계란 50개는 전져주고싶네요... 근데그거 경수일줄알았어요 검은남잨ㅋㅋㅋㅋ 징어ㅑㅇ울지마ㅠㅠ
8년 전
독자85
징어는 꽃길꿀길만걸어야하는데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오해좀 풀어봐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