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오빠차 전체글ll조회 23014l 3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예쁜 암호닉신청자들. 이제 여러분들을 숨기지 않겠어요. 
암호닉은 항상 받습니당 어서 신청 하자! 신청 하자!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그리고 신청자들 다 어디로 갔나요... 좀 나타나줘요... 

일공공사닭키우는순영이샘봄유블리부부승관봄봄자몽지훈권쑤녕우지훈주간맴매때찌넌나의첫번째슈오찬찬민규오빠

뽀비원우반지내반지수박자몽지훈탕탕밍구리여남샘봄자몽몽몽코드네임원우야사기캐대두요맘때쿠키에제연화호시십분부낀다

자몽자몽해쨔몽원우야나랑살자태태한침침이

민규저너누지유토마토존존존갓원우서블리0526부부승관투오진블리1997꿀벌나뚜루냐냐부수녕김치즈만두짱슈슈솜사탕승관찌

둥둥 홉푸 아자뿡 지훈아나좀봐 허니꿍  스포시  불닭볶음면  승행성  밍쩡  세상아  빠숑  아틸다  비타민  동키즈  찡찡이  지후니  JIMIIN  미스터호시
젤리  열음  마틸다  마카펜  본  고망맨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사실 그거 내 로망임 ㅎ 글로 내 사심채울거임 (뻔뻔) 




**



네가 그 망나니 그룹에게 시달리고 난 뒤로는 아까처럼 발발거리며 돌아다니는 게 좀 덜했지.
전원우에게 품에 안겨서 나타났을 때 멤버들 1차 멘붕. 넌 남이 해주는 스킨쉽 극혐하기 때문이었고
그리고 네 눈시울이 붉어져 있어서 2차 멘붕. 네가 우는 경우는 연습생 기간 통틀어 손에 꼽히도록 드문 일이었으니까.

네 아빠 격인 최승철은 네가 울었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잔뜩 심각해진 얼굴로 네게 다가왔어.
하지만 네 두 팔뚝을 잡고 물을 땐 목소리와 표정에서 걱정이 잔뜩 묻어나왔지.


" 세봉아. 울었어?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부정하고 싶었지만 이미 눈이 빨개졌을테니 그런건 불가능하단 걸 네가 제일 잘 알았고 어쩔 수 없이 고개를 푹숙이고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었지.
최승철은 우는 모습을 네가 보이기 싫어한다는 걸 제일 잘 알았고 고맙게도 아무것도 묻지 않고 멤버들 품으로 보내줬지.

부석순은 네가 오면 '남자아이돌을 피하는 요령 25가지' 를 저들 나름대로 센스있다고 생각되는 드립들과 함께 설명해주려 했는데
네가 이런 모습으로 나타나니 많이 당황한 모습이었어.

그리고 중국인멤버들은 서툰 한국말로 너를 애써 달래주려 했어. 
하지만 사스가 김세봉. 이미 슬픔 따윈 가신지 오래였고 아무렇지도 않은 네게 부담스러울 만큼 다정해진 멤버들이 난감했어.
위로받을 거 다 받고나서 이제와서 아무렇지도 않다고 하기엔 오랜만에 훈훈해진 이 분위기가 아깝기도 했고.


" 저 잠깐 화장실 좀.. "


결국 네 선택은 자리를 피하는거였지.
평소같으면 멤버들이 화장실을 간다며 냄새난다고 엄청 깐족댔겠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아무말 없이 너를 보내주었어.

게다가 부승관은



" 내..내가 데려다 줄까?..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라며 김밥을 쳐먹다말고 의도를 알 수 없는 지랄을 선보였어. 
너는 ' 아..아니;;;' 하고 부승관의 호의가 정말 쓸데없다는 걸 최대한 티낸 뒤 자리를 피했고
덕에 [부승관은 '마음의 상처'를 3 획득했다.]


소속사가 유일하게 너한테 하지 말라고 하는게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너는 최대한 우울한 등연기를 선보이며 화장실로 향했어.
그런데 갑자기 뒤에서 부승관이 버럭버럭 뭐라고 소리를 질렀어. 너한테 하는 소린거 같아 뒤를 돌아보니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 김세봉!! 울디마라!!! 오빠가 네 별이다!!! "

" ..."

" 오빠가 보고싶으면 하늘을 올려다봐!! 항상 그 자리에 있을게!! "


부승관은 무시가 답이라는 걸 새삼스레 또 깨닫는 계기가 되었어.





**



화장실을 갔다가 나오니 단세포인 너는 아까 그일은 싸그리 잊어버린지 오래였고 팬들이나 보러가자며 팬석 앞으로 총총 달려갔어.
오늘 네 차림새는 팬들 심장을 조사버리기에 충분했지.

스태프가 14인조 남자그룹인줄 알고 준 14벌의 남자사이즈 옷 때문에 남자 M를 받은 너는
어깨선이 저 밑으로 내려가있고 두번 접은 소매 끝으로 손가락 끝이 살짝 삐져나와있었어. 또 바지는 다섯번정도 접고나서야 발목이 보일랑 말랑.
주황 단발머리에 흰색 땡땡이 무늬 반다나까지.

덕후저격용으로 완벽했지.
오늘따라 메이크업은 왜이리 더 완벽하고.



팬들은 네가 앞으로 오자마자 끙끙 앓아댔어. 너와 이지훈만 보면 팬들은 소리를 지르기보다 푸드덕 손에 든걸 마구 흔들어대며 끙끙 앓는 소리를 내지.
모찌모찌하고 복숭복숭한 멤버들을 보면 모든 덕후들이 공감하는 반응일거야.


팬들을 향해 손을 파닥파닥 흔들자 팬들도 

" 언니!! 오늘 씹귀!!!! "
" 세봉아!! 사랑해!!! "

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어. 너는 팬들 앞에서 잠시 재롱을 좀 부리다 팬들과 대화를 시도했어.


" 오늘 안 힘들어요? "
" 네!!!! "


자기 가수를 보러온 덕후들의 심정은 덕후만 알고있지. 예를 들어 나라던가 나라던가...

" 오늘 김민규가 골넣었더라고요.... 골넣으면 소원 하나 들어주기로 했는데... "
" 무슨 소원?!! "
" 그걸 몰라서 제가 너무 무서워요 ... "


너만 모르는 네 애교섞인 말투에 팬들은 다 자지러졌지.
그렇게 잠시 팬들과 이야기를 하는 도중 방송이 울렸어. 여자 50M 달리기 예선 선수들은 모여달라는 내용이었고 거기에 참가하는 너는 팬들에게
아쉽지만 손인사를 하고 트랙 앞으로 모였지.

멤버들도 네가 그 경기에 나간다는 걸 알고 응원하기 위해 네 주위로 모였어.

" 세봉아. 일등하고 실검 일위 한번 찍자. "

리더 최승철을 필두로 멤버들 한마디씩 네게 부담을 안겨주지

" ##세..세봉아. 중쿠그말로 이런 말이 이쒀.."
" 누나. 뭐 딱히.. 내가 일위를 바라는 건 아니지만.. 뭐 자라나는 청소년한테 일위하는 모습 한번 보여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 아! 부담주는 거 아니니까 열심히만 달리고 와요.ㅎ ^!^  뭐..일위도 좋긴한데.. 뭐.. 화이팅!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찬아 뒤지고 싶니?ㅎ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 (끄덕끄덕) '


밑도 끝도 없이 주먹을 불끈쥐며 '알지?'라는 표정으로 고개를 세차게 흔들어보이는 이석민.전원우.

알긴 뭘 알아;;  


둘의 표정 덕에 잔뜩 불편해진 심기를



" 얘한테 뭘바래. 그냥 완주나 하면 다행이지. 어어 세봉아. 너무 무리하지말고 걷지만 않으면 돼! 

훠우!! 화이팅!! 오늘 밥 너무 많이 먹어서 뛸수나 있을련진 모르겠지만 뛰어봐! 호우!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ㄳㄲ 윤정한이 마무리 해줬지.

안그래도 승부욕 넘치는 내게 아주 고맙게도 자극제 역할을 해주는 윤정한^^ 

당신의 배려심에 엄지를 척! 중지를 착! 


' 일위하고 저 새끼 얼굴에 뺨을 후려치리. ' 란 마음가짐으로 넌 야무지게 신발끈을 묶었어.

그리고 2번 트랙 앞으로 가서 섰지. 열세 남자들은 올망졸망 모여서 너를 응원하고 있었어.


항상 못되고 짖궃은 멤버들이지만 이럴 때 보면 참 고맙...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 까캌카ㅏㅋㄱ칵카칵!!! 제일 작아!!카캌ㅋㅇㅋ캬캬캬 우리애가 난쟁이 똥자루래옄ㅋㅇㅇ캌카 "


데스노트가 어딨더라 (주섬)





트랙 옆자리가 비워져 있길래 누군가 하고 갸웃거리다 갑자기 누가 헐레벌떡 뛰어와 죄송하다고 연신 허리를 숙여댔지.

너는 그 모습이 귀여워서 엄마미소를 띄고 웃고있다가 그 사람이랑 눈이 마주쳤는데



" 아..씨.. "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더니 %% 멤버 중 하나였어. 그 중에서도 네게 섹드립을 가장 심하게 친.

너도 표정이 썩어갔지만 아까 전원우에게 모든 만행을 들은 멤버들도 하나둘씩 표정이 썩어가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전원우는 격하게 정색하고 있다가 그 멤버도 들으라는 듯이 소리쳤어.


" 걔만큼은 꼭 이겨라!!!! 걔가 누군진 니가 더 잘안다!!! "


그 말에 너와 그 사람은 눈이 마주쳤고 불꽃튀는 신경전이 벌어졌지. 너도 속으론 이사람만큼은 꼭 이겨야겠다 이를 부득부득 갈아댔어.

마침내 자리에 앉아 준비자세를 취했고


" 준비.. "

" ... "


''탕!'


짧은 총소리와 함께 몇명의 여자아이돌이 거의 동시에 앞으로 뛰어나갔어.

그 중 선두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너였어. 사실 멤버들에게 말하지 않은 사실 중 하나가 중학생때 육상대회에 종종 나가곤 했다는 사실.

말했다간 믿어주지도 않을 것 같고 그런 말까지 했는데 지면 무슨 쪽이냐 싶어서 그냥 입다물고 있었지.


네가 엄청난 속도로 치고 나가니 멤버들 모두 기쁜 표정 반 놀란표정 반이었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 헐.헐.대박. "


그 중 너를 가장 무시했던 윤정한이 가장 놀라다가 이내 잘한고 있다며 너를 목청이 터져라 응원했지.




이대로만 간다면 네가 당연히 일등이었지.

하지만 악녀는 가만히 있을리가 없었고 열세남자의 응원을 한몸에 업고 기세등등한 네가 꼴보기 싫어 배알이 꼴렸지.

그래서 어떻게든 네 옆에 바짝 붙으려고 애를 썼고 너와 얼주절추 위치가 비슷해지자


네 다리를 일부러 걸어버렸어. 물론 아무도 모르게.

발이 제대로 꼬여버린 너는 그자리에 철푸덕도 아닌 쿵 소리를 내며 심각하게 넘어졌어.

팬들의 걱정하며 웅성거리는 소리가 크게 들렸고 멤버들도 네가 걱정되어 한걸음에 네게 달려왔지.


" 괜찮아? "


근처에 있어서 상황에 심각성을 깨닫고 가장 먼저 달려온 최한솔이 일어나지 못하고 있는 너를 일으켜 앉혔고 

옷 위로 붉은 피가 흐르고 있는 네 다리를 심각하게 내려다 봤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 ..안 아파? "



 최한솔은 안절부절 못하면서 네 표정과 네 상처를 번갈아보며 네 상태를 살폈어. 그렇게 아프진 않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살짝 욱신욱신 거리는게 너무 신경쓰였어.

너는 최한솔에게 괜찮다며 억지로 웃어보였지만 상처가 심상치 않다는걸 직감했지.

최한솔은 괜찮다는 네 말에도 마음이 놓이지 않는 듯 계속 괜찮냐고 물어왔어. 너는 괜찮은 걸 증명하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나려 했지만


" 아!!.. "


제대로 삐어버린 발목에 그대로 쿵 자리에 주저앉을 수 밖에 없었어.


" 아.. 진짜.. 발목 삐었어? "


최한솔은 화가 난다는 듯 앞머리를 쓸어올렸고 네 발목을 조심스레 주물렀어.


" 아!아! "


살짝만 만져도 아픈 발목에 이게 보통부상이 아니구나 절망했지.

그리고 곧이어 네가 심각하다는 걸 눈치챈 멤버들이 우루루 네게 몰려왔고 최승철은 최한솔 옆에 앉아 심각한 표정으로 물었어.


" 못 일어나겠어? "

" .....네 . "


면목없다는 듯 최승철의 눈도 못 마주친 채로 대답했고 최승철의 한숨소리가 네 귀에 들렸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네 부상은 이번 활동과도 이어지게 되니까 리더로서 최승철은 단지 걱정만으로 끝날 일이 아니었던거지.

하지만 너를 걱정하는 마음이 더 컸던 것만큼은 확실해.


그 사이 윤정한은 스태프들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스태프들이 들고온 거들 위에 최승철이 너를 안아 올려주었어.

그리고 경기장을 빠져나가는 스태프들을 윤정한이 함께 따라나갔고.



" 많이 다쳤어? 많이 아파? "


평소 너를 짖궃게 놀리는 윤정한도 지금만큼은 네가 걱정됐는지 울상이 돼서 네게 물었어.

덕분에 아프긴 했지만 기분이 썩 그렇게 나쁘진 않았지.


너는 괜찮다며 윤정한에게 웃어보였고 윤정한은 그래도 안심이 안 되는지 스태프들이 그만 따라와도 된다고 해도 대기실까지 졸졸 따라들어가.

그리고 대강 치료를 받는 네 옆에서 계속 묻지. 물마실래? 어디 안 불편해? 안 더워?


긍정킹인 너는 다리다친건 그새 잊어버리고 흔치않은 윤정한을 부려먹는 기회에 열중하지.






**






아육대가 모두 끝이 나고 팬들은 모두 돌아갔어. 대기실에서 옷을 모두 갈아입고 메이크업 수정도 모두 마친 아이돌들은 하나둘씩 건물을 빠져나갔어.

아까 네 다리를 건 멤버 중 한명(이하 $$)도 개인사정상 다른 멤버들이 모두 나간뒤 늦게서야 대기실을 빠져나왔어.


그러다 한 사람을 발견하고 착한 이미지의 $$ 는 최대한 상냥한 척하며 인사를 건넸어.


" 안녕하세!.. "



하지만 그 사람의 얼굴을 확인하자 인사소리는 사그라들었지. 


" 전 뭐 안녕한데 저희 멤버 중 하나는 그리 안녕하질 못하네요.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웃으면서 말하는데도 그렇게 섬뜩할수가 없었어. 말에 든 가시가 워낙 날카로워서.


" 예...어떡하죠. 빨리 나으셨으면 좋겠.. "

" 원래 사람이 그렇게 뻔뻔해요? "

" 예? "



웃는 얼굴을 싹 거두고 그제서야 본심을 드러낸 김민규.

정색한 김민규를 보고 $$는 김민규가 모든 걸 알고 있다고 눈치챘어. 본인이 다리를 건 것 까지도.


" 일부러 그러려 했던게 아니라... "

" 그렇게 말하면 제가 믿을 거라 생각해서 그렇게 말하시는건가? "

" 되게 말투 기분 나쁘네요. "


지지 않으려고 그런건지 원래 성격이 그렇게 생겨먹은건지 적반하장으로 대드는 $$의 태도에 하 김민규는 어이없다는 코웃음을 쳤어.

그리고 아까보다 열배는 더 싸늘하게 식은 표정으로 노려보는데 그 무서움은 말로 표현할수 없었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 인스티즈




" 양심이 있으면 입 좀 가만히 놔두세요. "

" 저 소리지를거예요. "


하지만 상대도 만만치 않은 도른년.


" 소리 질러서 어쩌려구요. 다 밝히시게요? 내가 세봉이 다리걸었다. 우리 그룹이 세봉이한테 할말 못할말 다 했다. 

다 말하게? "


하지만 원래 바보가 화나면 더 무섭다고 평소 실실거리고 다니던 김민규가 한번 화나니 겉잡을수가 없었어.

죽일듯한 표정으로 다다다 쏘아댔어.


" 세봉이 다시 춤 못추면 어떡할거야. 발목 심하게 삐었다 들었는데 이번활동망치면 어쩔거냐고. "

" 그게 왜 제 책임이.. "

" 그럼 멀쩡히 구경하고 있던 해설위원 탓이야? 잘만 응원하던 우리 멤버들 탓이냐고. 양심있어? 

너같은 거 좋아할 팬들 시간이 아깝다. 그정도 나이 쳐먹고 데뷔까지 했으면서 철 안 들고 뭐했어?

라이브 실력 보니까 남들 철들 시간동안에 노래연습한건 절대 아닐거고.그치? "

" ... "

" 니가 양심이 있으면 가서 사과라도 해. 다리 건거 미안하다. 막말한거 미안하다. 우리 세봉이 착해서 그 쯤이면 봐줄거니까. "

" .소..소리지를거야! "

" 질러. 질러봐. 어디. "


" ..뭐.. ? "



" 내가 먼저 지르면 그만이다!!!아라랑앙알아아ㅏ아아앍아아라아앍!!!!!!!!!!!! "


...........

네가 단단히 미친사람이라는 걸 깨달은 $$는 피하는게 답이라고 생각해서 그자리에서 도망가버렸어.

ㅎ.... 좀 끝까지 멋있으면 어디에 덧나나봄..ㅎ......


할말은 해서 속이 시원하고 한건 했다는 뿌듯함에 미소짓고 있을 때 안쪽 대기실에서 너와 윤정한이 나왔어.

대강 판자하나를 대고 붕대를 칭칭감은채 윤정한의 어깨에 기대어 나오고 있는 중이었어.


그 모습을 본 김민규는 당장 너에게 달려가서 윤정한 반대쪽에서 널 부축했고 키높이가 맞지않는 탓에 너는 더 키가 큰 김민규한테 기대게 되었지.

김민규는 최대한 네가 편하게 맞춰주었고 계속 불편하지 않냐고 물었지.


" 괜찮아. "

" 너 키가 너무 작아서 불..윽!! "



그렇게 멋있는 짓을 해놓고 네 앞에서는 맞을 짓만 골라서 하는 김민규.

결국 김민규 어깨에 두른 네 손으로 뺨 한 쪽을 맞게 돼.


윤정한은 매니저형이 불러서 먼저 급하게 밖으로 나가고 다리를 다친 너때문에 김민규와 너는 느릿느릿 조용해진 대기실을 걸어가지.



" 그 년 안 찾아갈거야? "

" 찾아가서 뭐해. 어짜피 그년들 성격에 사과할리 없어보이고. "

" 사과 안 듣고 싶어? "


" 됐어. 왜? 듣고싶다고 하면 내 앞에 무릎이라도 꿇려주게? "

" 원한다면. "

" 와. 거의 반휘혈 급이네? 우리 밍구? 언제 연예계 서열 0위 장악하심? "


" 이 오빠가 좀 거칠게 놀았어. "

" 오- 진짜 별론데- 오 "



그렇게 의미없는 말장난을 주고 받다가 어느새 밖으로 나왔고 매니저형이 너희를 기다리고 있었어.

김민규는 너를 매니저형에게 옮겨주면서 순간 너한테 작은 목소리로 말했어.



" 소원은 나중에 쓸게. "








**





%%? .,. 좋게 봤는데 진짜 실망. 아 내 쿠크..  568



방금 유튜브 들어갔다가 인기영상에 있어서 봤는데 아진짜 웬만한 쿠크 아니면 보지마.

세봉이가 %%그룹한테 둘러쌓여서 뭐라 욕들었나봄. 교묘하게 입들을 가려서 뭐라고 하는지 안보이는데 우리 쪽 팬 직캠에 찍혔음.

전원우한테 손목잡혀서 빠져나올때 얼굴 붉어져있고 눈물그렁그렁 맺혀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분들 이미지 진짜 좋게 봤는데 저장해놓은 사진 다 지워야겠다. 진짜 정뚝떨.



칠봉이1 헐???????? 좌표좀.

         L 글쓴칠봉이 유튜브에 세븐틴 %% 치면 가장 먼저 나와. 도대체 우리애한테 뭐라고 한거야.

                      L 칠봉이16 헐 나보고 왔는데 진짜 마음아파. 왜 우리애가 저런 소리 듣고 있어야돼.

칠봉이2 나도 방금 봄. 와 진짜 짜증난다. %%분들 대형기획사라서 영상 다 막히고 있대. 아 진짜 짜증난다.

         L 칠봉이3 내 궁예일수도 있는데 입모양 보니까 $$ 분이 잤냐? 뭐 이런식으로 말하는거 하나 본듯

                      L칠봉이4 .........현욕.

                      L칠봉이5 플디 일해라. 진짜 이건 강한대응이 필요하다.

칠봉이6 %% 팬인 내친구한테 말했더니 걔 탈덕한대. 안그래도 뒷 이야기 많았는데 이번이야기 듣고 싹 정떨어졌다고.

           L 칠봉이7 이런이야기 하면 고기먹지 않을까?

                      L칠봉이8 좀 먹으면 뭐 어때. 우리애가 울었는데. 

칠봉이9 일위했을때 첫번째로 울려주고 싶었는데. 이딴 일로 먼저 우는거 봐서 기분 안좋다.



칠봉이137 %%분들 실검떴다. 우리애들도 같이 뜸

칠봉이138 %%세븐틴이 일위임 지금.


칠봉이204 헐. $$ 분 사과트윗떴다.

               L칠봉이205 (사진)

                      L칠봉이206 진심 느껴지는 사람 손.

                                 L칠봉이207 그렇게 아무도 없었다.


칠봉이300 타팬 박력있는 전원우한테 반하고 가요

칠봉이301 그 와중에 손목잡아끄는 전원우 ....진짜 내 맘 때린다.

칠봉이302 전원우 분 사진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8. 여주가 다쳤을 때 단체로 걱정해주는 것에 대한 로망]  24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오 저 %% 진짜 폭파시켜도 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욕하면서 봤습니당...... 내심 여주가 일등하길 바랬는데ㅠㅠㅠㅠㅠㅠ 저런 잡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윤정한 짤 싱크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민규.....민규..... 겁나 멋있고 좋네요......
8년 전
독자2
죽이고 싶다 헤헷 진짜 현실에서 만났음 맞짱각 뚜맞 뚜맞
8년 전
독자3
와$$...몬난것 그와중에 밍구랑원우완전멋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4
워 작가님 업뎃짠짱짱이에여 ! 사스가 윤정한ㅋㅋㅋㅋㅋㅋㅋㅋ 놀려먹는거 세젤잘ㅋㅋㅋㅋㅋㅋㅋ 캬~ 거칠게논 밍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여운ㄱㅅ것...☆
8년 전
독자5
민규오빱니다.아 세상에마상에 조으다 짱 조으다 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다냌ㅋㅋㅋㅋㅋㅋ먼저지르다니..똑똑하기까지...휴 얼른 다음 편기다릴게요ㅠㅠ
8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저 여돌을욕하지만 소설을전개하려면 저런악녀가필요하져ㅋㅋㅋㅋㅋㅋㅋ저 악녀를받고 우리는 설렘을얻었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
일공공사 / 저 그룹 부시고 천국 가겠습니다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그나저나 김민규랑 전원우 둘이 세트로 설레는 저런.... 하.... 작가님 이 새벽에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8
본/아오.... %%보는데ㅜ진짜 현욕나올뻔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뻔뻔해요!!! 예?? 그와중에 김민규 전원우 설레네욬ㅋㅋㅋㅋㅋ 끝까지 멋있진못해돜ㅋㅋㅋ든든은 하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
민규야ㅠㅜㅠㅠㅠㅠㅠ워누야ㅠㅠㅠㅠㅠㅠㅠ하이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갑니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도대체 어떻게 교묘하게 다리를 걸었길래민규밖에 모르는거야!!!! 겁나 답답하네
8년 전
독자11
카메라 다시 한번 돌려러 다리거는부분 느리게 인터넷에 퍼져라
8년 전
독자12
사이다ㅠㅅㅠ 그나저나 내 맘 때리는 김밍구... 전원우... 뿌야 여주 풀어주려고 장난치는 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저사람들 내가 한대때리고와야겠다(소매를걷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허억 ㅠㅠㅠㅠㅠㅠ민규 넘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는 또 왜이리 설레는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와중에 김민규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원우는 멋있고 난리야 ㅠㅠㅠㅜㅜㅜㅜ 엉엉 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 ㅠ경호원 14명이라니 저 암호닉신청했는가여.... [여동생] 햤으면 부끄러우니까 사라져야지.....
8년 전
독자1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화가난다ㅜㅜㅜㅜㅜ아니 우리 여주 왜 괴롭히냐고!!!!!!!!ㅜㅜㅜㅜㅜㅜ김밍궄ㅋㅋㅋㅋㅋㅋㅋㅋ끝까지 멋있으면 덧나나봐욬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맨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설레고ㅜㅜㅜㅜㅜ승관잌ㅋㅋㅋ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실체를 알게되서 기분이 좋습니닿ㅎㅎㅎㅎ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저런 나쁜 것들은 세상에 다 알려져야하는데 왜 영상이 막히다니.... ㅠㅠㅠㅠ 사람들이 매의 눈으로 넘어지는 영상도 파해쳤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아오 저 양심없는 퍼센트두개와 달라두개 진짜 부시러가고싶네요 사과문에 진정성이 없다니!!!!!!! 와장창!!!@ 다리는 왜 걸어서 봉이 아프게해 !!
8년 전
독자20
ㅠㅠㅠ아육대는 폐지돼야해여ㅠㅠㅠㅠ세봉이들다치게만하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저 퍼센트 두개랑 달러두개 제가 부시러가도 될까요?? 와 진짜 다리는 오ㅑ거는데!!! 사과문에는 왜 진심이엊ㅅ는데에@ 와 그래도 민규가 속시ㄹ원하게 까줘서 다행이네요 가욱대는 폐지가 답이죠 애들 왜이렇게 귀엽구 현실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구 가요!
8년 전
독자22
맴매때찌/수능끝나서 맴매때찌가 돌아왔쯥니당......허허허 멘탈이 탈출했지만 겨우 부여잡고 읽었네요 오랜만에 돌아와서 정주행했어요!!!!!아진짜.....망할 여돌애들 나봐요 어디 저런말을 내뱉는지.....ㅂㄷㅂㄷ(감정이입)
다음편도 기대하겠슙니다!!!!☆

8년 전
독자23
헐 진짜화난다 뭐저리뻔뻔하노 진짜ㅠㅠ 우리 아가 아프게 해놓고!!!!! ㅠㅠ아가 아프지ㅠㅠ
8년 전
독자24
정말 나쁘다... 나쁜사람들 상종하지말고 얼른 낫도록해요... 여주양 흑흑흑.. 내맘까지 아프게해 이이이이이잉...
8년 전
독자25
아오........화가난다........다행이 멤버들때문에 화가 누그러졌지만 그래도 화가난다.......^^가만두지않을거야....
8년 전
독자27
헐ㅠㅠㅠㅠㅠㅠ 예 그렇게 저의 로망도 여기서 이루어졌구요....ㅠㅠㅠ 전 편에서는 원우가 저의 심장의 조사버리더니 이번에는 민규가...ㅠㅠㅠㅠㅠㅠ 흐엉엉 잘보고갑니당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28
김민귴ㅋㅋㅋㅋㅋ한창멋잇다갘ㅋㅋㅋㅋㅋ뭐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진짴ㅋㅋㅋㅋㅋㅋㅋ글래도ㅠㅜㅜ설래긴한다ㅜㅜ
8년 전
독자29
와....민규 사이다 진짜 저 여돌은ㅂㄷㅂㄷㅂㄷ오늘 분량도 최고예요 작가님ㅠㅜ잘보고갑니당♡♡
아!!!그리고 [범블비]로 암호닉 신청될까요?

8년 전
독자30
ㅂㄷㅂㄷ 왜 우리 여주한테 그래!!!!!!!! 그리고 작가님 혹시 그 웹툰...ㅎ..... 저도 그 웹툰 되게 재밌게보는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1
하진짜 데발 망해라 저그룹 화난다 ㅂㄷㅂㄷ
8년 전
독자32
원우야ㅠㅠㅠㅜㅠㅠㅠㅠㅠ어ㅠㅠㅜㅜㅠㅜㅠ민규아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부승관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아너무재밌게보고가여.....사랑함다
8년 전
독자33
아오...진짜 현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멤버들이 있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멤버들 내 맘 때리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아 김민규 소리지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른잨ㅋㅋㅋㅋㅋㅋㅋ컵라면먹다 뱉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
김민귴ㅋㅋㅋㅋㅋㅋㄱㅋ여튼 저 여돌 뭔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이다 맥여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우외우와 짱빨라.. 맞아요 원우가 그렇게 끌고가는데 제맘이다 선덕선덕두근두근 멋너 원우야 우리민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 역시 로망은 만들어가는거 작까님짱
8년 전
독자37
와 진짜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못됐어 ㅠㅠㅠㅠㅠ 하 그래도 ㅠㅠㅠㅠㅠ 울애들 넘 설레자나여......싸라해..... ♡
8년 전
독자38
%%진짜... 아오 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민규 멋져요 ㅎㅎㅎㅎ마지막에 내가 먼저 소리지르면 되지 하곸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아.. 진짜 ㅇ왜저러는건지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든가... 짜증나네용
8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김민규 처음엔 완전 멋있었는데 먼저 소리지르는 것 보고 진짜 현웃ㅋㅋㅋㅋㅋ여주 빨리 나아랏
8년 전
독자43
어제 다 정주행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김민규 ㅋㅋㅋㅋㅋㅋ 엄청 진지하게 보고 속으로 욕하고 있었는데 김민규가 소리지르는 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 달수이야기가 생각나네여ㅋㅋㅋㅋㅋ ㄹㅇ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사람들이 다 알게돼서 유쾌상쾌통쾌
8년 전
독자45
만약내새끼한테저런다면저는가만히있지는않을겁니다ㅂㄷㅂㄷ픽션이라서다행이다ㅠㅠㅠ
8년 전
독자46
아놔......화가난다ㅏ다ㅏㄷ
8년 전
독자47
아 저 달러 두개랑 퍼센트 두개 처절하게 망하는거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민규가 제대로 사이다 날려줘서 시원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오예 사이다 !!!! 진짜 민규 워누 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저 걸그룹 망해라
8년 전
독자49
와아 밝혀졌다 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밍구 하아.. 정신줄 겨우잡고있었는데 그와중에 "원한다면" ... 민규오빠.. 소원 5개 들어주고싶다.. 도대체 얼마나 예쁘고 완벽해야 세븐틴에 들어가서 오빠들한테 기대고 울면 달래주고 그런..건가요하아..? 멋져멋져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아 진짜 저 $$죽이고 천국가겠습니다..... 그 다리 건 영상도 올라왔으면.....
8년 전
독자51
아오 왜 저렇게 얄미워여오유유ㅠㅠㅠ 내가 가서 치고 싶네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52
와미친 죽여버릴끄야 어떻게 야주한테 그럴수있어!!!!!!때려릴꾸야!!!!
8년 전
독자53
이진짜 플디 확실하게 대응했으면 좋게ㅆ다 아%%진짜 적반하장이네 증말
8년 전
독자54
크 민규사이다다!!!!! 처음 다가간 여돌이 저렇게 뻔뻔하고 못됐다니ㅠㅠㅠㅠ나중에라도 제대로 벌?받았으면 좋겠네요 진짜로
8년 전
독자55
와 밍구랑 원우랑 오늘 진짜멋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ㅋ귀여운 우리액히 승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 본 인소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진짜 저거 발건 영상도 팬들이 찾아줘야한다그 봅니다 저뇨ㄴ들 진짜ㅜㅜㅜㅜㅠㅜ
8년 전
독자57
이야 %%님 진짜 명겁쎄... ㅜㅜㅜㅜㅜ 후... 진짜 나중에 꼭 잘 안됐으면 좋겠네여^^ 365일 오이다이어트 시켜야돼 진짜... 아... 짱싫...
8년 전
독자58
만두짱이에요 와 완전%%폭파시키고 싶어요!!!
8년 전
독자59
얘들개멋탱...ㅠㅜㅠㅜㅜ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저여그룹한대만때리고싶네옇ㅎㅎㅎㅎㅎㄹ아낳ㅎㅎㅎㄹㄱ
8년 전
독자60
탄소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오빠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8년 전
오빠차
강제 탄☆밍★아☆웃
8년 전
독자61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됐다 싸가지
8년 전
독자62
김민규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긴뎈ㅋㅋㅋㅋㅋㅌ너무멋있엌ㅋㅋㅋㅋㅋㅋ♡♡ 못된$$년 진심 현피뜨고 싶네여 ㅂㄷㅂㄷ
8년 전
독자63
더사과해라ㅠㅠㅠ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
8년 전
독자64
어휴ㅠㅠㅠㅠ그래도 지켜주는 멤버들이 있어 다행이예요ㅠㅠㅠ그리고 김민귴ㅋㅋㅋㅋ왜갑자기 멋이 훅하고 없어지느...ㄴ...
8년 전
독자66
이번에 민규가 내마음을 때리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기사터지기를바라ㅠ
8년 전
독자67
핵이득!!!!@ 이렇게 스프라이트 샤워를 하네욬ㅋㅋㅋ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8
으규ㅠㅠㅠㅠㅠㅠㅠ 워누도 워누고 깅민구ㅠㅠㅠㅠㅠㅠ 너 이자식! 야밤에 설레게 하다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이 넘나 미워보이는것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욕하면서 봐씀다... 글치만 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윤정한 놀리는게 예사롭지 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원우 너무 멋지구요...다리건거 ㄹㅇ 딥빡....현실이였으면 매장이였을텐데....ㄷ
8년 전
독자71
비타민입니당! 와 진짜 저런............. 역시팬들은 다알게 돼있어요ㅠㅠㅠㅠㅠ진짜 벌받아라!!!!%%!!!!!!!
8년 전
독자72
민구넘멋있구..귀엽구...자까님 내꺼구....
8년 전
독자73
와진짜ㅠㅠㅠㅠㅠ화난다 화나 그래도 그런 었으면 우리 원우 박력도 못보고 정한이 걱정하는것도 못봤겠ㅇ네...하하참고맙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4
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왕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ㅁ자 재밌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민규밍구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아자뿅
8년 전
독자78
아우저 퍼센트퍼센트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오늘도 지쳐있었는데 글보면서 힐링함다♥♥잘읽었쓰요!!!♥♥♥
8년 전
독자79
지유에요!아...진짜 %%내가가서 한마디 진짜 해주고 싶네요......와 어떻게 저런사람이 다있냐...............
8년 전
독자80
아 윤정한 너무 웃겼는데 우리애가 다쳤어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나빠ㅠㅠㅠㅠ김민규 겁나 멋진데 사스가 바부밍구ㅠㅠㅠㅠ그래듀 다 멋있고 예쁘다ㅠㅠ♡ 잘 읽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81
지난 주말 대신 이틀연속으로 찾아오시다니 고맙습니당. 민규랑 원우 귀여워요오 갑자기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다음편도 재미있는 글 부탁드립니다.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82
와 정말 화나서 미치겠는 부분... 읽다 보면 어느새 제가 여주인지 여주 덕질하는 팬인지 동화가 되는 마법... 잘 읽었어요 항상 감사함당
8년 전
독자83
아 김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구ㅏ엽네여 ㅜㅜ 이와중에 윤정한 짤 완전 예쁘구요... 이번에도 감탄하고 갑니다 ㅜ!
8년 전
독자84
워 진짜 사과는 그딴식으로하는거 아니지 어휴 같이 부들부들했네
8년 전
독자85
아오 진짜 저년 아니야 아나.. 작가님 저 김치즈입니다! 저 암호닉 맞죠..? 하하 아무튼 보면서 민규가 먼저 소리지르는 거 보고 현웃터졌어욬ㅋㅋㅋㅋ진짜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독자86
아어 민규ㅠ 사이다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나쁜 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87
저 나쁜 것들 다 밝혀져서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중간에 정한이 너무 귀엽고 민규는 멋있고.. 전 오늘도 행복해서 아무것도 못 할 것 같네요 ㅎㅅㅎ 암호닉 [상상]으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88
$$ 매장 안 당하나여... 매장 당해야 내 속이 시원할 듯... 연예계 떠나라 $$...... 데스노트각...... ㅐ가 저주할 거야......
8년 전
독자89
저 여자 죽이러가실분 구함 (1/10000000000000) 와........ 완전 짜증나지만 우리 애기들이 멋져서 참는다...... 근데 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르는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0
암호닉 신청할게요! [벚꽃쓰]
8년 전
독자90
승관찌에요!
와 저 악녀...ㅂㄷㅂㄷ... 그와중에 밍구랑 원우는 설레고ㅠㅠㅠㅠㅠ 한솔이랑 정한이 여주다치니까 걱정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짤도 완전 적절했어여 ㅡㅠㅠㅠㅠㅠㅠㅠ 항상재밌게보고가여!!!

8년 전
독자91
끝까지 못되게구네 그냥 친해져서 다가가고 싶은거였는데 ㅠㅠㅠㅠ 진짜 민규 멋있닼ㅋ!!!!!!!!!!!!
8년 전
독자92
핳............. 심!쿵 !(부석순버젼) 진짜 김민규 오빠미 흘러넘치시고여~ 버논최 걱정해주는 것도 심장어택ㄱ 쩔어여ㅠㅠㅠㅠㅠ 아니 이건 뭐 멤버가 많으니까 심장이 쉴 틈이 없네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4
찡찡이
%%조.지러갈 파티원구함 1/n $$ 최소 국민 ㅆㄴ 열올라 죽겠네요ㅂㄷㅂㄷ 에라이 전국민이보는 9시뉴스에 나와라 이뇬드라~~ 너네 스폰한다고떠라 ~~(막말) 우리애 울리지마라고!!!!!!!!

8년 전
독자95
%% 부들부들 ㅂㄷㅂㄷㅂㄷㅂㄷ 김민궄ㅋㅋㅋㅋ 끝까지 멋있으면 덧나냨ㅋㅋㅋㅋ 소리는 왜질렄ㅋㅋ
8년 전
독자96
[순뿌]로 암호닉신청할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픂ㅍㅍ아오 진짜 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하중에 전원웋ㅇ 김민규ㅠㅠ픂
8년 전
독자97
어유ㅠㅠㅜㅠㅠㅠㅠㅠ김민규 아니였으면 고구마 백개ㅜㅠㅜㅠㅠㅠㅠㅠ애들이 있어서 다행이지ㅠㅜㅜ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와 홍일점이라고 말 심하게한다ㅏ..
여주 상처많이받았을텐데ㅠㅠㅜㅠㅠㅠ%%그룹 망해라 지구밖으로 던져야겠네요...

8년 전
독자99
신알신했쏘요..넘잼있슴니다ㅠㅠ♡♡민규최애 되기 15분전이네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1
와 진짜 너 나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저렇게 터져서 다행이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넘멋지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에헹 김휘혈 탄생 좋아요 우리 휘혈이 연예계 서열 장악 완료ㅎㅎ호
8년 전
독자103
진짜 김민규ㅋㅋㅋㅋ내가 먼저 소리지른다에서 육성으로 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여주 긍정왕...그 사이에 윤정한을 부려먹다니
8년 전
독자104
와 진짜 나쁘다......와..........이런.......역시 아육대는 문제의 근원이야...
8년 전
독자105
진짜 이랬으면 내쿠크다깨지고 난리도 아니었겠다 다시 부여잡고;
8년 전
독자106
쌤통이다 진짜 아오 열받아ㅠㅜㅜㅜㅜㅜ 여주는 아프지 마시길ㅠㅠㅠ
8년 전
독자107
민규......넘나....속시원하고.....좋은....것....!!
8년 전
오빠차
말투 넘나.. 웃긴..것...!!
8년 전
독자108
내맘때리는 최승철... 내맘때리는 최한솔... 내맘때리는 윤정한.... 내맘때리는 김민규.... 내맘때리는 전원우.....
8년 전
독자109
아아아아아ㅏ앙아아아ㅏ아ㅏ아아아ㅏ 작가님... 소원이 뭐예요?? 오마이갓... 완전 궁금하잖아요ㅠㅠㅠ아근데 김민규는 어떻게 알고 있었던 거예요?? 원우가 나올줄 알았는데 민규가 나와서!!!! 더 감동했어요....ㅎ.ㅎㅎㅎ 아아ㅏ아아아아아 완전 좋아요 작가님ㅠㅠㅠ 작가님 짱!!!!!
재밌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10
그래도사이다.......☆[하루끝]으로암호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11
으아ㅠㅠㅜ 저 그룹 그냥 망해라..... 우리 이쁜이 발목 잘못됐으면 어떡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2
아오...진짜 쥭이교싶댜....헤헤헤헤ㅔ헤헤히히ㅣ히히ㅔ히헤헤헤 우리애기덜 오빠미가 낭낭한대 증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걸그룹진짜 폭파시키러갈 파티원구함(1/n)...후.....
8년 전
독자113
윤정한 김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봉이 발목은 어떡해요 ㅠㅠ
8년 전
독자114
아ㅋㅋㅋㅋㅋㅋ진짜짜증나 그래도멤버들이도와줘서다행이지ㅜㅜ
8년 전
독자115
제가왜이걸이제봣는지 ...암호닉신청할게요 ! [지금몇시]로 할게요 ㅠㅜㅠ 아 세봉아 ㅠㅠㅠㅠㅠ 아프지마라 ㅠㅠㅠㅠㅠ 그리고 원우야 ㅠㅠㅠ 박력넘쳐 ㅠㅠㅠ 밍구도 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아낰ㅋㅋㅋㅋㅋㅋ김밍구 뭐람ㅋㅋㅋㅋㅋㅋ멋잇게 잘하다가 마지막에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김밍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7
[헤리스] 신청이욧!! 와.. 왜 전 이런글을 오늘 처음봤을까요?ㅠㅠㅠㅠ 글잡을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이런 명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 신알신 신청하고 가야짓!
8년 전
독자118
아 저 걸그룹 아 아.. 아 진짜 ㅠㅠㅠㅜㅠ 아! 화나 세상에 어떻게 사람이 그럽니까 ㅠㅠㅠㅂㄷㅂㄷ 얼른 죽이러 가야겠습니다ㅏ
8년 전
독자119
요맘때 김민귴ㅋㅋㅋㅋㅋㅋㅋ짱웃걐ㅋㅋㅋㅋㅋ진짜꿀잼이에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0
진짜 전원우 설렙니다... 김민규도 완전... 에휴 저 %%... 내가 확 씨 그냥... 작가님 조금 뒷북인 것 같기는 한데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21
우와진짜일어난일처럼왕화나네어유...
8년 전
독자12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아 마지막에 보다가 울컥했어요...하
저 $$이...(비속어) 보다가 이렇게 화나는것은 또 처음이네요 하하핫! 그래도 얘들이 세봉이 많이 챙겨줘서 저도
엄청 고맙게 느껴졌어요 저번편에서는 보다가 막 엄청
서러웠었는데 이번편에서는 고마워서 울컥해지고....(주책)
히힣 작가님 글 볼때마다 금손이라고 생각해요
사랑합니다 뿅뿅 내하트를 받아랏

8년 전
독자124
으으 진짜 나쁜사람들 ㅂㄷㅂㄷ 진짜 혼나야되는데!!!!!
8년 전
독자125
아 진짜 저런 그룹 없어서 다해이다 실제였음 개뚜맞 ㅠ 아오ㅠ
8년 전
독자126
밍구ㅋㅋㅋㅋㅋㅋ소리지르는거 왜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원우랑 민규 행동 설레서 죽겠어요ㅠㅠㅠ 정한이랑 승철이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아 김민규 전원우 둘이 쩔어요 ㅠㅠ 진짜 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멋짐이야... 근데 김민규 마지막까지 멋있으면 얼마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해요 ㅎㅎ
8년 전
독자129
와 솔직히 맞아야됨.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아니누굴괴롭히냐지금?ㅋㅋㅋㅋㅋㅋ하 인성어쩔거냐고 아나
8년 전
독자130
아 진짜 훠. 뒷골이. 작가님 너무 리얼하게 잘 쓰시는 것같아요 완전 몰입해서 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누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31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중들이 알아서 다행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ㅜ 여주 아프지 말고 ㅠㅠㅠㅠㅠㅠㅠ 젭알
8년 전
독자132
어휴 저 %% 미적분 같은것....우리여주 다쳐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애들은 설레고....하...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33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상황에 도와주는사람잇으면 얼마나 고마운지모름 눈물이안나올래야안나올수가없음..
8년 전
독자134
우리 애 다리 어쩔거야!!!!!!!!!!!!! 활동 못하면 니가 돈 줄거냐고!!!!!!!!!!!!!!!!!! 보상해!!!!!!!!!!!!!!!!!!!!!@!!!!!!!!!!
8년 전
독자135
로망은 좋은데 실제로 저러는 사람들은 하늘에 별을 따고도 그 별가루로 목욕을 할 수 있을 확률만큼 없다는 것
8년 전
오빠차
픽션은픽션일뿐 오해하지말자!
8년 전
독자136
으 때리고싶다..... 주둥아리를 아주 콱 그냥
8년 전
독자137
아 진짜 때리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여주 어떡해요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8
와 그래도 $$인가 뭐시깽이 직캠 찍혀서 다행...ㅠㅠ안그랬으면 고구마 오백개 먹구 속답답해서 혼날뻔했어오...
8년 전
독자139
으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밍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거칠게 놀아본 우리 밀구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와 이제 본심을 드러내는 구만 진짜 하 저런것이 어디서 우리 세봉이르 울려@!!!!!!!!!!!
8년 전
독자141
진짜 플디일해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애기들 좀 지켜쥬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잘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야 사람들이 너 멋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밍규밍규 감동크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저 %%진짜 쎄 ㅂㄷㅂㄷ 아 멤버들 넘 설레구요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145
와 그래도 직캠 찍혀서 다행이다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그와중에 민규랑 원우랑 승철이랑 다 설레...... 윽
8년 전
독자146
민규 멋있다 하면서 보고있었는데 소리지르는부분에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으휴 꼬시다
8년 전
독자148
진짜너무했어ㅠㅠㅠㅠㅠㅠㅜㅠㅠ 민규박력분에 쿠크 크리티컬37291ㅣ9 !!!!
8년 전
독자149
걸그룹멤버가 누군진 모르겠지만 진짜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빨리나아서 활동이쁘게하면좋겠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애들이 걱정해주는거 너무 보기좋은 ...❤️
8년 전
독자150
진짜 어이가 없네 남자 앞에서 그렇게 내숭을 부리고 싶나... 어쨌든 민규야 멋있었다 끝까지 멋있지 마지막까지 웃기고 역시...밍구
8년 전
독자151
진짴ㅋㅋㅋㅋ밍귴ㅋㅋㅋㅋㅋㅋㅋ내가 먼저 소리지를거다 하는데 진짜 미친줄ㅋㅋㅋㅋㅋ최고의 도른자
8년 전
독자152
하... 저런 분들은 필히 연예계 박탈... 망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8년 전
독자153
김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지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웃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그룹 ㄹㅇ 너무한다...그러면 망해요!!
8년 전
독자154
진짜 나쁘다...... 어떻게...... 아육대를 없애야해
8년 전
독자155
여주한테 왜구랩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밍구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아육대는 ...ㅂㄷㅂㄷ.. 그와중에 밍구 멋있음ㅣㄱㅋㅋㅋㅣㄱㅋㅋ
8년 전
독자157
정원우:내가먼저소리지른ㄷ...!!
나봉:우아미ㅣ이이이이위유읠ㄴ이#우힝숳^ㅘ!!!!!!!!!!!!!!!!!
정원우:......((((((조용히사라진다))))))

8년 전
독자158
사스가김민귴ㅋㅋㅋㅋㅋㅋㅋ 왜 계속 멋지나 했네. 그래도 멋질땐 엄철 멋지시네!!
8년 전
독자159
민규 진심 핵사이다...먼저 소리지르는거에 현웃터졌지만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너누애ㅠㅜㅜ 나누 너누너누너누너누ㅜㅜㅠㅠㅠ 너누는 내 수호천사애 베이비 유얼마이 앤지루~!!!! 알고 있지 너누야? 헤헤 밍구도 아농~
8년 전
독자161
김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가 필요해욥
8년 전
독자162
와 민규 쩔어주네요.. 진짜ㅠㅠㅠㅠㅠ정주행하깅 자럣얼어ㅛ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재밌는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걸그룹 저대로 망해버렸으면 좋겠는 것....!!
8년 전
독자164
김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먼저소리지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진짜
8년 전
독자165
ㅋㅋㅋ소리질러보ㅓ라내가뭔저지를꺼다아아아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 사이다!!!!!여주야아프지마 ㅠㅠ엉엉 니가아프면 나도아파 ㅠㅠㅠ
8년 전
독자166
저 걸그룹이 다리 건거 사진 떠서 확 망해버렸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와 진짜 현욕ㅜㅜㅜㅜㅠㅠㅠㅠ 그와중에 우리애들한테 설렌닪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스가승행설!!!!!!김민규윤정한도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김민규 ㅋㅋㅋㅋㅋㅋ 이 도른잨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9
와... 진심 이런일 있어봐.... 내쿠크... (와장창)
8년 전
독자170
원우 박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아 진짜 우리 여주... 내가 다 맘이 아프다 ㅡ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2
사스가 울애들 설렘보스ㅠㅠㅠㅠㅠㅠ 저나쁜 걸그룹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김민귴ㅋㅋㅋ멋잇다갘ㅋㅋㅋㅋㅋㅋ빵터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당해서 다행이다 사이다에여 걸그룹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4
빨리 매장되길 기원합니당.저런 사람들은 공인으로써의 자세가 안되어있다고 생각해요 ㅎ..
8년 전
독자175
민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민규는 민규ㅋㅋㅋㅋㅋㅋ먼저 소리지를때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6
김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여ㅕ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아 김민규 진짜 도른잨ㅋㅋㅋㅋㅋ육성으로 터쟜닼ㅋㅌ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8
아육대는이래서안되...
8년 전
독자179
정말아육대는폐지되야해
8년 전
독자180
아육대.... 아육대.......후...
8년 전
독자181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ㄴㅌㅌ그게므ㅓ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2
이야....실제로 저런일 있으면....없겠죠ㅠㅜㅜㅜㅜㅜ진짜 너무한다
8년 전
독자183
우와 ㅜㅜㅜㅜ다정킹 ㅜㅜ
8년 전
독자184
쟤네 여돌 뭐야진짜 뻔뻔한거봐;
8년 전
독자185
팬들이여 더더더 욕해요 실체를 까발려요!!!
8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ㅠㅠㅠ승관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 넘 멋있어ㅠㅠㅠㅠ밍구 오빠미ㅠㅠㅠㅠㅠ승철이 정한이 한솔이 착해ㅜㅠㅠㅠ
8년 전
독자187
밍구리 넘나 좋은 것 하 민규오빠라고 불러줄게 민규야 너는 왜 이름이 김민규오빠가 아니니 ㅠㅠ 김민규 오빠라면서요! 제가 지금 뭐라하고 있눈 거됴...
8년 전
독자188
다음편을빨리보러가야겟수넘나재미잇읈거같은걸지둨ㅋㅋㅋㅋㅋㅎㅎ
8년 전
독자189
ㅜㅠㅠㅠㅠ진ㅏ현실아육대였으면 아주ㅂㄷㅂㄷㅂㄷ울 밍구리 속시원하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90
저 그룹 망해ㅛ으묜 ㅎㅎ 에라이 망해라!!!!!!! 날 울리다니 3대가 망해라!!!!
8년 전
독자191
진짜 나쁘다 ㅂㄷㅂㄷ 민규 박력있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92
역시 아육대는 모든 문제의 근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아
8년 전
독자193
크으 전원우크읔으... 넘나좋구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덕분에 걱정받구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엉어어 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4
와 진짜 이런 성격이싱 분들있을까요? 그럼 정말 가요계는 어마무시하네요...후덜덜쿠덜덜
8년 전
독자195
아..전원우에 이어 김민규라니..♡
처음에 소리지르는거 여돌인줄 알았는데 다시보니 김민규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6
발건것도 나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아.. 전원우 김민규ㅠㅠ 그나저나 여주 부상 어쩔거야 이사람들아!! 이 나쁜.... 여주 활동 해야되는데!!!
8년 전
독자199
아... 아.......... 내가 다 마음 아파 진자ㅜㅜㅜㅠㅠ 아육대 ㅂㄷㅂㄷㅂㅂㄷㅂㄷㅂㄷㄷㅂㄷㅂㄷ
8년 전
독자200
와진짜 한대때리고싶네요...밍구야ㅜㅜㅠㅠㅠㅠ왤케 좋니...그 소원은 뭘지 궁금하네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1
꼬시다 에이고 진짜 인성이ㅠ글로먹었어 ㅠㅠ 밍규누뉴못있다유
8년 전
독자202
민규 소리지르는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육대는 폐지해야합니다(다짐)
8년 전
독자203
아육대는 문제의 근원이라네 그롸중에 전원우 김민규 내꺼스러움 최고구요 이상 워더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204
아 답답해 진짜 너무 싫다ㅠㅠㅠㅠ고ㅠㅠㅠ 건들ㄴ이지마 ㅠㅠㅠㅠ 원우랑 민규ㅠ 사이다 플디일해랏
8년 전
독자205
허 김민규에 무릎 썰릴뻔 했지만 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대 저런 뭐같은것들은 데뷔 왜한대요? ( 빡침 ) 그래도 저리 나도는거 보니 사이다라고 생각합니다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06
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가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그걸그룹망해버려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7
앜ㅋㅋㅋㅋㅋ밍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력밍구에 반할뻔했는데...밍구에 반하구가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208
헐 진짜 싫다ㅠㅜㅜㅜㅜ원우 니가 최고임ㅠㅜㅜㅜ
8년 전
독자209
아 진짜 제발 저런 일 있으면 플디 일 좀 해주ㅏㅆ으면ㅠㅠㅠㅠㅠㅠ플레디스는 일 안 하시는가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0
읔.... 김밍구 설렘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1
으엉ㅇㅇ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답답해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3
와 밍구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 걸그룹 너무한더아니냐ㅠㅜㅜ안그래도 춤추는 멤버인데ㅜㅜㅜ
8년 전
독자214
아 넘나 화난다.... 그리고 김밍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까지 멋있으면 어디가 덧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
8년 전
독자215
정말... 발거는거 ...에바입니다... 이제 그 그룹 인기 떨어지길ㅠㅠㅠ
8년 전
독자216
ㅠㅠㅠㅠㅠㅠㅠㅜ건들이지말라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7
하 그냥 넘어진게 아니야 또 망할.......같은것! 그래도 알려져서 메롱이다 진짴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8
김밍규 사이다... 소리지르는 밍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9
원우야ㅠㅠ민규야ㅠㅠㅠㅠㅠㅠ진짜 아오 화나네 아 짜식들 멋있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우래들이 최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 밍구 발려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1
저성별만여자인응아덩어리를어찌할까 휴 무생물보다못하다..종말..(ㅂㄷㅂㄷ
8년 전
독자222
원우밍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야ㅠㅠㅠㅠ 끝까지 멋있어주라 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래도 원우 넘나 멋이ㅛ다ㅜㅜㅠㅠㅠㅠ 민규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ㅠㅠㅠㅠㅠㅠㅠ김ㅁ민규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진짜 원우나 민규나 다 멋있더
8년 전
독자225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226
아진짜 민구사이다너무좋다 답답해죽을뻔 ㅎ ㅏ.. 원우넘설레구여 좋구여....
8년 전
독자227
사이다앍!!!!밍구!!!!
8년 전
독자228
%% 죽여버릴 거야 진짜 어떻게 발을 거냐 영상 다 찍힐 거 알면서 여주야 진짜 속상하겠다 걔 보란 듯이 일 등 할 수 있었는데 진짜 답 없어
8년 전
독자229
와 %%의 만행이 밝혀져따!!!!ㅠㅠㅠㅠㅠ아진짜 밍규 박력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밍구... 눈빛봐라.. 크으... 멋지다 !!!!! 밍구 사당행!!!!!!
8년 전
독자231
캬.... 우리밍구 사이다ㅠㅠㅠㅠㅠㅠ 크으ㅠㅠㅠ
8년 전
독자232
넘 짜증나지만 밍구쉴드로 다 막아냇슴니다 밍구쉴드짱!!!!!!!
8년 전
독자233
김민규.....ㅋㅋㅋ 끝까지 멋있지는....너도 세븐틴이지......
8년 전
독자23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정주행하면서 댓따위 달지 않는다가 내 철칙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규 소리지르는 거에 빵터져버려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5
왕 밍구... 나의 심장을 뒤집어 놓으셔따...!
8년 전
독자236
악 민규 너무 멋있다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마지막에 소리 지르는 거 보고 완전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그래도 민규 사이다여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37
부승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관아 내 얼굴이 다 붉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8
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여주야 다치치마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9
%% 진짜 ㅂㄷㅂㄷ 난 왜 대형기획사 %% 이라고 해서 떠오르는 그룹이 있었지? 작가님 글 너무 망상이 잘 되는 것 같아요... 하아
7년 전
독자240
이게 진정한 사이다죠ㅠㅠㅠ잘했다 민규야ㅠㅠ
7년 전
독자241
개화나 거지똥꼬자식들....(부들부들) 때릴꺼야 엄청아프게때릴꺼야 흥흥
7년 전
독자242
와 원우 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진짜 마지막 말만 아니었어도 그냥 와ㅜㅜㅜㅜ난리난다 했을텐데 역시 우리 민귴ㅋㅋ잘보고 가용
7년 전
독자244
진짜 못됐어....나쁘다 놀부도 아니고 무슨.....민규 원우 사랑ㅇ하...
7년 전
독자245
와진짜...보다가화날뻔...ㅎ 그러는거아니다ㅠㅠㅠㅠ이와중에 원우랑 민규 아주멋있어주시고ㅠㅠㅠ정하니도...ㅠㅠㅠ
7년 전
독자246
와!! 진짜뻔뻔하네요 뭐 소리만지르면다인가!!! 그래도 민규갘ㅋㅋㅋ잘대처해준?것같아서ㅋㅋㅋㅋ다행이네요ㅋㅋㅋ
7년 전
독자2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8
어휴 보다가 화가나가지구ㅠㅠㅠㅠ 하 사이다ㅠㅠ
7년 전
독자249
아오 저 걸그룹진짜 ㅂㄷㅂㄷ 완전 발암이에요 ㅂㄷ..... 그래도 든든한 세븐틴이 이썽서 다행이네여!!
7년 전
독자250
전원우 최소 저격꾼 최저탕탕
7년 전
독자251
김밍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소리질렄ㅋㅋㅋㅋ앜ㅋㅋㅋ웃겨랔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3
감히 발을 걸다니 아니 이런 귀한곳에 누추한분이 왜.........인성 갑이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9:50 ~ 4/30 1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