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오빠차 전체글ll조회 12817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 인스티즈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알찬 덕질과 행복한 2016년보내시고 원하시는 거 다 이루길 바래요!

 

암호닉은 항상 받아요!

 

일공공사닭키우는순영이샘봄유블리부부승관봄봄자몽지훈권쑤녕우지훈주간맴매때찌넌나의첫번째슈오찬찬민규오빠뽀비원우반지내반지

수박탕탕밍구리여남자몽몽몽코드네임원우야사기캐대두요맘때쿠키에제연화호시십분부낀다자몽자몽해쨔몽원우야나랑살자

태태한침침이민규저너누지유토마토존존존갓원우서블리0526투오진블리1997꿀벌나뚜루냐냐부수녕김치즈만두짱슈슈솜사탕승관찌

둥둥홉푸아자뿡지훈아나좀봐허니꿍스포시불닭볶음면승행설밍쩡세상아빠숑아틸다비타민동키즈찡찡이지후니JIMIIN미스터호시

 

젤리열음마틸다마카펜고망맨여동생범블비상상순뿌벚꽃쓰무지개떡 자까님 춘향 라푼젤 버논더럽 지금몇시 순영쓰 하루끝 원블리

 

^빨강^  민건살 아토 아이닌 민규야 구구 별님 병든피클 눈설 권홍시  J  발레리부  단발머리  액희  한소  잼잼쿠  여름밤  몽몽이  순제로  워누워너 

짜몽이  너누야사랑해  금요일에만나요  풀  바나나에몽  모찌美  태태 

 


 


 


 

 

 

 

 

**

 


세봉아 생일축하해! 네가 내 별이야! 세봉이 생일기념 댓글 1215개 채우기 1012

 


 

평생 행복한일만 가득하고 너는 우리가 유일하게 인정하는 홍일점이야.

자부심을 가지고 악플때문에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 세봉이는 열심히 하니까 언젠간 사람들이 알아줄거야.

노래해주고 춤춰줘서 고마워.



칠봉이1 처음엔 널 알아보지 못하고 무조건 욕만했던 내가 너무 바보같아. 시간이 지나니까 너만큼 진국인 아이도 없더라. 미안하고 정말 고마워. 사랑해 ♥

칠봉이2 세븐틴영원하자. 세봉아! 남자들 틈에 껴있어서 힘들고 적응하지 못한 기간이 길었을텐데 지금처럼 밝고 잘 지내줘서 고마워.

칠봉이3 네가 내 최애가 될줄 몰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가 많아 애껴요


칠봉이112 탄인데 생일 축하드려요! 솔직히 말해서 남자멤버들 다 제치고 세봉이가 제일 좋아요..(소곤)

칠봉이113 지나가던 경수부인 케이크 놓고 가요

   L 칠봉이256 (케이크에 꽂힌 촛불을 익인113에게 던진다) 

          L 칠봉이554 넘나한 사람...(마상)

칠봉이665 와 방금 올라온 케이크 조공 대단쓰...역대급으로 받았다. 와 점점 늘어간다.

칠봉이666  세봉이닷컴 이번 조공 쩐다..와..현부라는 소문이 사실인가봄. 다른멤버들도 이렇게 못받았는데..와..

    L 칠봉이669 아직 버스는 멤버들사이 최초..헐...

 

칠봉이764 애들 축하트윗 올라왔는데 세봉이 아끼는 거 진짜 잘 보여ㅠㅠㅠㅠ

    L 칠봉이765 뭐라고 올라왔어?ㅠㅠ

       L 칠봉이766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 인스티즈

 



**




 


멤버들의 허접한 몰카는 수포로 돌아가버렸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 인스티즈

 

 

 

널 엿먹일 생각에 제일 들뜨고 제일 즐거워하고 제일 공을 들였지만 제일 발연기를 하던 부승관은 기가 죽어서 바닥에 드러누워 일어날 생각을 않았지.

축 늘어진 어깨가 너무 측은해서 그냥 한번 속아줄걸 그랬나 하는 생각까지 들었어.

멤버들도 표정이 한구탱이 맞은듯이 입이 대빨 나와서 못마땅하다는 표정이었어.

 

 

" 아니 그럼 댁들이 연기를 잘하던가;;; "

 

발연기를 선보여놓고 너한테 속아주기를 바라는 멤버들이 너무 뻔뻔해서 어이가 없었지.

네 말은 귓등으로도 안들리는지 어느 모로 봐도 본인들이 굉장히 실망스럽다는 걸 티내고 있었어.

보다 못한 너는 테이블 위에 있던 케이크를 가지고 멤버들이 있는 곳으로 돌아왔어. 그리고 케이크를 꺼내서 직접 초를 꽂고 불을 붙인 뒤

네 옆에 있던 전원우에게 케이크를 들려놓고 연습실 불을 끈 채 밖으로 나왔지.

 

멤버들은 이게 무슨영문인가 어리둥절해 하고 있을 때 네가 연습실 문을 우렁차게 얼콰쾅ㅋ코와캉!! 열고 들어왔어.

그리곤

 

" 앗 나의 도모다찌들이!! 와타시의 탄죠비를 기념해서!! 케이크를...?!! 야☆레★야☆레!!! 전혀 예상도 하지 못했는걸?!!

이 몸.. 김세봉이를 감쪽같이 속이다니!! 다들 대.단.해..큭.. "

 

사실 멤버들이 네 생일을 챙겨줘서 기분이 좋아진 너는 오랜만에 숨겨져있던 비글미가 튀어나왔고 숨쉴틈도 없이 다다다 헛소리를 잔뜩 뱉은 후 다시 불을 켰어.

그리고는 정말 뿌듯하다는 듯이 이마에 땀을 닦는 시늉을 하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앉았지.

 

 

 

당황한 홍지수가 이게 뭐하는거냐고 물었고
' 나..세봉이가 한...말.. 반는 모다라드러써... ' 라고 서명호가 옆에 있던 부승관에게 해석을 부탁했지. 

 

" 너네가 원한반응이 이런거 아니었어? "

 

맞긴 한데 딱히 이 반응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리액션이라 멤버들은 선뜻 대답하지 못하고 뒷목만 긁어댔지.

그 모습을 귀엽다는 듯이 바라보며 웃다가 너는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몇발자국 뒷걸음질 쳤어. 그리고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낸뒤에 말했지.

 

 

" 사진찍는다. 하나- "

" 아! 잠깐만!! "

 

뜬금없이 시작된 네 카운트다운에 멤버들은 후다닥 모이기 시작했고 어느정도 구도가 잡히자 너는 다시 카운트다운을 외쳤지.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십년뒤에도 이런 평화와 행복이 계속되기를 바라며.

 

 

하나. 둘. 세엣-

 

 

찰-칵

" 아. 예쁘다.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 인스티즈

 

 

 

 

 

넌 만족스럽게 핸드폰 액정을 들여다보며 웃었어.

 


 

 

 

**

 

 

 

 

 

 

연습실에서 돌아온 그날 밤.

넌 오랜만에 한 연습때문에 녹초가 되어 씻자마자 바로 침대에 드러누워 잠이 들어버렸고

네가 잠든 사이에 아랫층에서는 또 은밀한 회의가 진행되고 있었지.

 

 

" 제 1회. 김세봉양의 생일선물 문제에 대한 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손을 들고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

 

 

케이크밖에 챙겨주지 못해 내심 신경이 쓰인 멤버들이 네 생일선물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결국 이 지경까지 와버렸어.

이번에도 회의 진행자는 권호시.

 

 

 

찬이가 소파에서 벌떡 일어나 손을 들고 먼저 의견을 냈어.

 

" 우리끼리 돈을 좀 모아서 누나가 사고 싶어했던 그 옷 사주는건 어때요?! "

" 그거 이미 샀대. "

 

나름 야심차게 낸 의견인데 바로 빠꾸를 당하자 힝- 울상이 돼서 다시 소파 속으로 몸을 묻어버렸어.

그리고 바로 뒤 이석민이 다시 손을 들었어. 권순영은 말해보라며 손짓했지.

 

" 사실 의견이 아니고 다른 이야긴데, 난 벌써 사놨어.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 인스티즈

 

 

" 기각. "

 

 

멤버들의 배신감어린 눈빛과 부승관의 어디서 났는지 모를 빨간카드는 이석민을 쪼그라들게 만들었고 이석민은 어색하게 웃으며 멤버들의 눈빛을 피했어.

권순영은 무슨 선물이냐고 물었고 이석민은 방으로 잠시들어갔다 오더니 포장된 선물을 권순영에게 건넸어.

 

" 이거야. "

" 이게 뭡니까.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 인스티즈

 

진행자 역할에 심취한 권순영은 존댓말을 놓지 않았고 이석민이 선물이라고 건넨 상자를 흔들어보기도 하고 안을 들여다보기도 했어.

이석민은 무슨 일인지 선뜻 말하질 못했고 멤버들은 그런 이석민을 의심스럽게 쳐다봤어.

 

 

" 왜. 우리한테는 사준적도 없는 그런 좋은 선물이라 말 못하겠냐?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 인스티즈

 

 

최승철은 많이 피곤했는지 이성의 끈을 놓은듯해.

 

 

이석민은 아니라고 고개를 저었고 한숨을 푹 쉬다가 결국 머뭇머뭇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하지.

 

" 사실 그거... "

" .... "

 

 

 

" 속..옷..이야.. "

" 처리해. "

 

 

 

최승철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주위 멤버 여섯이 달려들었고 이석민은 멤버들의 애정어린 손길을 받으며 바닥에 드러누웠지.

몇분간 해명할 기회도 없이 사랑이 가득담긴 구타를 받다가 멤버들이 떨어져 나가고 나서야 이석민은 억울하단 목소리로 말했어.

 

" 내..내가 생각해낸거 아니라고!.. 세봉이가... 내가 뭐 필요하냐고 물어보니까.. 지가 말한거라고..!! "

" 엿먹이려고 그런거네. "

" 엿먹이려고 그런거야. "

 

전원우와 윤정한은 네 의도를 간파한 듯이 고개를 끄덕였어.

 

" 심지어 내가 산것도 아니고! 코디 누나가 사다준거라고! "

 

이석민이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멤버들은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도 없이 이석민을 무시한채 회의를 계속했지.

 

" 흐흐으윽ㅇㅇ흐으ㅡ윽.. "

 

 

애잔한 이석민은 구석탱이로 가서 혼자 흐느껴야했지.

 

 

 

 

 

" 우리 내기하자. "

 

 

가만히 회의를 듣고 있던 윤정한이 손을 들어 말했어.

뜬금없는 내기에 멤버들은 솔깃해 했고 윤정한은 계속해서 말했어.

 

 

" 세봉이한테 각자 선물을 주고 어떤 선물을 가장 좋아했는지 물어보는거야. 그래서 가장 좋아하는 선물을 사준 사람이 이긴거지.

질문은 가장 신뢰성있게 이번주 석민이랑 승관이 라디오에 세봉이가 나가니까 너네가 그 때 물어봐. 우리가 듣고있을게  "

" 내기의..상푸미..몬데? "

 

문준휘가 묻자 윤정한은 씨익 사악하게 웃고는 말했지.

그 대답을 들은 멤버들은 너도 나도 참가하겠다고 말했고 그렇게 내기는 그날부터 시작됐어.

 

 

 

 

**

 

 

귀한 휴일날. 너와 멤버들 모두 스케줄이 없는 날.

근데 왜인지 이석민 빼고는 전부 밖에 나가고 없어. 배를 긁적이며 아랫층으로 내려오자 눈을 못뜨고 걷다가 테이블에 새끼발가락을 부딪혀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이석민이 널 반겨주지.

 

한심하다는 듯이 한번 혀를 차고 이석민을 지나친 채 소파에 가서 앉았어.

이석민도 고통을 가라앉힌 뒤 네 옆으로 어기적어기적 걸어와 앉았어. 옆에 앉은 이석민에게 물었지. 멤버들이 어디갔냐고.

모른척해야할 의무가 있는 이석민은 모르겠다고 시치미를 뗀 뒤 갑자기 방으로 들어갔어. 그리고는 뭔가를 들고 나왔지. 바로 네 선물이었어.

 

티비에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는 네 눈앞에 그 상자를 불쑥 들이밀었고 너는 화들짝 놀라며 상자를 받아들었어.

그러자 이석민은 다시 네 옆에 앉아 네게 능글맞게 어깨동무를 하며 말했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 인스티즈

 

 

" 오빠가 힘 좀 썼어~ "

 

 

오빠라고 말하면서 자유분방하게 들썩이는 저 눈썹을 다 뽑아버리면 소원이 없겠다고 생각했지.

그래도 사준 사람이니까 참고 이게 뭐냐고 물었어. 그러자 이석민은 갑자기 얼굴이 빨개지면서 말하기를 꺼려해.

그러다 저번에 네가 장난친 게 기억나서 풉! 웃음이 터져나오지.

 

" 너..ㅋㅋㅋㅋㅋㅋ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석민은 슬그머니 어깨동무를 풀고 네게서 떨어졌어. 그리곤 새색시마냥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지.

너는 호흡이 곤란할정도로 웃어재꼈고 그러면 그럴수록 이석민의 얼굴은 더 탐스럽게 익어갔어.

너는 겨우 호흡을 가다듬고 이석민에게 물었지.

 

" 진짜 네가 가서 사온거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들어가서 내가 시킨대로 한거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 맞다고!!! 내가 얼마나 창피해 죽을뻔한줄 알아?!!! "

" 이 양반앜ㅋㅋㅋㅋ 장난이랑 진담을 구분을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었다는 네말에 이석민은 빨갛던 얼굴이 파래지면서 몸을 부들부들 떨었지. 분노로 말이야.

그리곤 수치심이 한번에 몰려오면서 열여덟소녀마냥 '흑!' 흐느끼는 소리를 내며 문을 쾅닫고 방으로 들어가버렸지.

 

 

" 쨌든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는 정말 야시시한 호피무늬 속옷을 상자에서 꺼내서 네 몸에 대보기도 하고 이리저리 살펴봤지.

그 와중에도 속옷가게에 가서 네가 시키는대로 주문했을 이석민을 떠올리니 웃음이 끊이질 않아.

 

 

잠시 후 멤버들이 하나둘씩 들어오고 다들 네게 선물을 한아름 안겨줬어.

문준휘는 정말 섬세하고 예쁜 중국 장신구, 윤정한은 다이어트용품.(ㅂㄷㅂㄷ)

최승철과 권순영은 각각 모자와 신발. 찬이는 테니스스커트. 부승관은 네가 좋아하는 단음식을 한박스 사왔고. 서명호는 네게 요리를 해줄거라며 재료를 가득사왔어.

최한솔과 홍지수는 둘이 돈을 모아서 네가 갖고싶어했던 엠피포를 사다줬어.

 

 

그런데 왜인지 나머지 세명은 돌아올 기미가 보이질 않고

저녁 즈음 한 멤버에게서 나오라는 연락을 받았지. 문자를 받자마자 너는 벌떡일어나 옷을 갈아입고 후다닥 달려나갔어.

 

 

 

 

 

**

 

 

 

 

도레미 친........요정라인 드디어 화해함??드디어 사이가 좋아짐???????/?? 오늘 나 사망하는날. 56

 

 

슈키라에서 세봉이가 한말. 화해한거라고 해석해도 되는거지??????/응???//

 

 

 

칠봉이1 왜왜..!!! 뭐라고 했는데!! 나 야자중이라 못들었단 말이야!!!!!

    L 글쓴칠봉이 부승관이 세봉이한테 생일선물중에 가장기억나는게 뭐냐고 물어봤는데..!!!1

        L칠봉이2 물어봣는데 뭐!!! 아 나 숨넘어가!!!

          L글쓴칠봉이 지훈이가 사준 선물이 제일 기억에 남는댔는데..!!!!

              L칠봉이3 (답답)

                    L글쓴칠봉이 둘이 데이트했대...!! 데이트하면서 지훈이가 선물 사줬대...!! 둘이서만!!!! 둘이서!!!

                    L 칠봉이 4 (사망)

칠봉이5 ㅇㅇㅇ 그렇게 봐도 무방함. 진짜 오늘을 기념하자 달력에 써놔야지

칠봉이6 빵빠레를 울려라. 풍악을 울려라. 지금 그래서 트위터에 기념한다고 나눔하고 난리남.

칠봉이7 이제 드디어 둘의 떡밥이 나오기 시작하고....내 최애커플링..요정라인...........드디어..연성가능....아아...akak...

칠봉이8 드디어 둘 사이 풀리고.. 둘 사이 뭔일이 있었는지도 풀리는건가... 어떻게 화해하고..왜때문에 싸우고.. ㅏ아아아아 궁금해 죽을것가틈...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  18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J 아자 1등! 브금 달다구리...ㅜㅜㅠㅠ 너무 좋아여ㅠㅠㅠ 이즌쉬러블리~ 설마 이게 끝이라니...! 설맣ㅎㅎ 작가님 글 더 써주셔야져 할라 했는데 전편... 쿸... 예 뭐든지 빨리빨리인 인내심 없는 저는 망해써여 디음 편 내용 겁나 궁금해요ㅜㅜ 요정라인 화해했니ㅜㅜㅜ 어떤 선물인지 나도 좀 구경하자ㅜㅜㅜ
8년 전
독자2
ㅅㄷ
8년 전
독자6
맴매때찌애오!!!!!!!
와....웅...?지훈이가 여주만 데리고 나가서 선물도 사주고 어색함도 푼건가요?그런건가요?!!흡그그긐그그극흐브ㅡㅂ그그구ㅜㅜㅜ수니는 너무 감격스럽고 뿌듯해서 오열합니다ㅠㅠㅠ그렇지그렇지 이지훈 화이팅!!부승관 애썼다!!
너무 감격스러운 나머지 미친사람처럼 흥분했네요....호호호 그럼 다음편도 기대할개오!!!!

8년 전
오빠차
맴매때찌님! 암호닉신청해주신뒤로 늘 꾸준한 댓글감사드립니다! 암호닉도 되게빨리신청해주신 편이라 잊지않고 늘 감사드리고있습니다 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3
꾸엥꾸엥 선댓 후 감상♡
8년 전
독자4
헐 드디어 요정라인 화해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다음에 나오겠죠? 기대하고 가겠습니다 그나저나 애들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ㅎㅅㅎ)9
8년 전
독자5
헐드디어!!
8년 전
독자7
헐 뒷이야기 완전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무지개떡]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우오오오 드디어 화해한건가여 둑흔둑흔.. 작가님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쿠키에요 세상에 지훈이 지훈이거ㅠㅠㅠㅠ 지룬이ㅠㅠㅠㅠㅠㅠㅠ 윽 심장 떨려 윽ㅇ으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헐 요정라인 데이트라니 드디어 요정라인 화해하나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원우반지내반지에요!! 드디어 쓰차가 풀려서 댓글을ㅠㅠㅠ 이게뭐람 다음편 너무 궁그매... 상품은 뭐고 쥬니가 준 선물은 또 뭐였는데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세상아예요ㅠㅠㅠㅠㅠ드디어 지훈이랑 데이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하자ㅠㅠㅠㅠㅠㅠ아부지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헐 드디어 지훈이와 여주가 화해를 하는건가요...!! 작가님 우연인지 인연인지 오늘 저 진짜 생일이에요!!ㅋㅋㅋ 그래서 신알신받고 더욱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말랑이]로 암호닉 신청될까요..? 항상 신청하고싶었는데 작가님이 안호닉 받으시는지 몰라서ㅠㅠㅠㅠ 신청안된다면 다음에 신청하겠습니다!ㅋ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요정라인의 화해!ㅋㅋㅋ
8년 전
독자15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 석민아ㅋㅋㅋㅋㅋㅋㅋ 속옷선물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으어 세상에나 [원우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아 진짜 넘나 재밌는 것 ! 진짜 재밌어요 작가님! 항상 잘 보고 갑니다 ㅎ
8년 전
독자17
일공공사 / 윤정한 선물 부들부들... 그나저나 이석민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드디어 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 지훈이랑 여주가 드디어 ㅠㅠㅜㅜㅜㅜㅜ ㅜ
8년 전
독자18
아ㅠㅠㅠㅠㅠ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요정라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속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
으아ㅜㅜㅜㅜㅜㅜ뒷이야기ㅜㅜㅠㅠ드디어 요정라인 화해...너무나도 기다리던ㅋㅋㅋㅋ대체 무슨선물을 받았을까...ㅜㅜㅠ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아이닌이에요!!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다른멤버들도 짱귀여워요ㅠㅠㅠㅠㅠ흐어어어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작가님'0'!!

8년 전
독자21
비타민입니다!으아.... 궁금해요...... 드디어 화해를하다니ㅠㅠㅠ고맙다지훈아지짜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갑니다 ㅠㅠ♥
8년 전
독자22
승관찌입니다ㅠㅠㅠㅠ브금에녹구여ㅠㅠㅠㅠ 애들 넘귀엽워여ㅠㅠㅠ석민앜ㅋㅋㅋ큐ㅠㅠㅠㅠ 지훈이가 과연 뭘해줚을꺼여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23
금요일에만나요 에요ㅠㅠㅠㅠ허어어어ㅓㅇ 요정라인 무슨일인지 진짜 궁금해요ㅠㅠㅠㅠㅠ작가님 밀당쩔어ㅠㅠㅠ작가님 완전 사랑해요ㅠ
8년 전
독자24
부끄럽지만 소녀 암호닉 신청하고 가겠사옵니다..ㅎ [순영이의수난] 해!주!떼!여!
8년 전
독자25
헐 할헗ㅎ헝헣ㄹ헐!!!!!!!!!!! 요정라인!!!!!!!! 나 죽어요!!!!! 아 궁금해!!!! 설마살마했는데 여주 불러낸게 억시 지훈이얐나보군요!!! 데이트라니!!!!: 넘나 좋은갓!!!!!!!!
8년 전
독자26
만두짱이에여 요정라인이 화해했다니!!!!!!!좋다!!!
8년 전
독자27
작가님!!제가 암호닉을 [짐잼쿠]로 신청했는데 위에는 잼잼쿠라고 되있어서요...
8년 전
독자29
오늘꺼 진짜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반응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석민이가 호피무늬 속옷을 사주다닠ㅋㅋㅋㅋㅋ그리고 요정라인의 화해라니!!!!!!여주를 불려낸게 지훈이였군요!!둘이 데이트하면서 서로에게 서운했던 일 다 털어놓고 아름다운 요정라인이되기를..!!!!다음편이 너무나 기대되요!!!!!
8년 전
독자28
짜몽이에요 아 작가님 다음편이 시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정라인 진짜 화해한건가요ㅠㅠㅠㅠ둘이서 데이트라니ㅠㅠㅠ그나저나 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31
으우오아왕 지훈이랑 무신 데이트!!! 궁금해요 궁그무가우구ㅜㅇ궁믁해...ㅜㅜㅜㅜㅜ 지훈이가 뭐 선물해줬니 여주야 말해줘 왜 내가 주인공인데 내가 알지모태.. 다음편도 보러올께여 작가님.. 얼른 와주세여...ㅜㅜ
8년 전
독자32
액희에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잘읽고 갑니다(춍춍)
8년 전
독자33
[호시탐탐]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ㅅ! 하 이번편 ㅠㅠㅠ 진짜 역대급 꿀ㄹ잼!!!!!!작가님 사랑해여♥♥♥ 드디어 요정라인 화해하나요 하하햐흐후하 숨막혀으어으아
8년 전
독자34
[정국]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여??
여주가 안 속아줬다고 삐지는 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여주 다시 나갔다가 들어오는 거 센스만점이에요...ㅠㅠㅠㅠㅠ 여주 생일이라고 생일선물까지 사온 건 진짜 잔맹둥이들... 석민이ㅋㅋㅋㅋㅋㅋ 코디누나한테 부탁해도 어쩜... 그런 걸... 아 지훈이가 여주한테 준 선물 되게 궁금하네요...어색한 사이일텐데 지훈이 그래도 챙겨주네요!

8년 전
독자35
설마설마 했는데 역시 지훈이었어요. 요정라인 드디어!!!!(오열) 멤버들 선물 귀엽잖아요... 아 윤정한 선물은 좀 생각해몰게요. 넝~담~인 거 아시죠? 석민잌ㅋㅋㅋㅋㅋㅋ호피속옷ㅋㅋㅋㅋㅋㅋ 코디누나한테 쭈뼛거리면서 말했을 게 상상이 가 귀엽네욬ㅋㅋㅋㅋㅋ근데 내기 상품은 뭘까요? 궁금해요. 다음 편에 알 수 있겠죠? [문홀리]로 엄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36
아아ㅜㅜㅜ기승전 우지ㅜㅜㅜㅜ아ㅜㅜㅜ요정라인 저두참 조아해여ㅜㅜㅜ
8년 전
독자37
드디어!!!요정라인이 화해를ㅠㅠㅠㅠ항상 보면서 설레고 갑니다..ㅎ(장미를 두고간다)@>--
8년 전
독자38
헉 요정라인...!ㅠㅠㅠㅠㅠㅠ넘나조아요ㅠㅠㅠㅠ암호닉 [이과민규]신청해요!
8년 전
독자39
아 지후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상치못한 지후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은 작가님 저는 애들중에서 지후니랑커플라인되는게 제일좋습니당ㅎㅎㅎㅎㅎㅎ 아 그보다 제본진 최애도 오늘생일인데 딱 생일관련글올라와서 좋네요ㅠㅠㅠㅠㅠ내새꾸ㅠㅠㅠ
8년 전
독자40
상품이 멀까요 (기대)~~
8년 전
비회원150.147
작가님 너무 잘 보고있습니다 ㅜㅠㅜ (세빙그레)로 암호닉신청할께여~~
8년 전
독자42
아아..! 드디어..! 드디어!!!!! 울 요정 딸랑구와 아덜램이 !!!!!!!!!!!!!!!!!!!!!!! 사랑스럽구나ㅠㅠㅠㅠㅠㅠㅠ 어서 데이트 한 편을 알려주세요ㅠㅠㅠㅠ 아심장떨려라 그리고 그 내기의 상품리 뭐길래!!!!!
8년 전
비회원194.138
요정라인 호ㅏ해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아닉 작가님 요정 라인 데이트 한거 써주실거죠..? 그렇죠..? 그렇다구 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드디어 사이가 좋아졋네여 데이트라니.. 세상에... 마상에..
8년 전
독자46
범블비
드디어 지훈이랑 어색어색 풀리는건가요!!!!!다음편 궁금해여ㅠㅠ

8년 전
독자47
드디어 지훈이랑 화해하나요ㅠㅜㅜㅜ 으 넘나 귀여운것ㅠㅜ
8년 전
독자48
아이고ㅠㅠㅠㅠㅠㅠ 저렇게사랑받는 여주가 참부럽네요.... 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 호피무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9
빠숑이에요 석민이 선물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훈이랑 화해한건가요?!!
8년 전
독자50
아대박드이어ㅓㅓㅓㅓㅓㅓㅠㅜㅠㅠㅜㅜ지후나ㅠㅜㅠㅠㅜㅠㅠㅜ하드디어..아니이석민넘웃겨서현실웃음터진와중에지후니떡밥뿌려지고요...!??자까님정말한회한회내맘태우는재주있으시네야..ㅠㅜㅠㅜㅠㅜㅜㅜㅜ어캐이렇게나다음편이기대될수가있져지후나ㅠㅜㅠㅠㅜ드디어ㅠ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51
순제로예요! 와 드디어 요정라인 화해 한건가요ㅠㅠㅜㅠㅜ둘이 데이트라니ㅠㅜㅜ지훈아싸라해...❤ 지훈이가 사준 선물이 뭔지 엄청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52
으어 닭키우는순영이 회원됐어요 작가님!!!일단 새해복부터 한아름 가져다드릴게요 많이 받으시고!!! 으아 생일맞이ㅠㅠㅠㅠ처음부터 예쁜말만 가득해서 놀랐어요 몰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ㅋㅋㅋㅋ와중에 승철이 짤보고 놀랐슴다순간....ㅎㅎ 석민잌ㅋㅋㅋㅋㅋ코디누나가 사준거라며 뭐냐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3
오ㅠㅠㅠㅠㅠ세상에나ㅠㅠㅠㅠ푸ㅜㅜㅜㅜㅜㅜㅜ화해인가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역시나 한 수 위인 지훈이네요 후우우우오우우우
8년 전
독자55
ㅠㅠㅠㅠ드디어 지훈이랑...ㅠㅠㅠ작가님 제가 바라던 상황이 드디어 일어났아휴ㅠㅠㅠ이제 둘이 더욱 친해지고 같이 붙어다니라규!!!
8년 전
독자56
하..요정라인...드디어 친해지는건가여.....
8년 전
독자57
헐 [흰색] 으로 신청할게요! 8ㅅ8 신청했던 기억이 있는거 같은데 암튼.. 오늘 브금하고 진짜 딱 맞는ㅜㅜㅜ 이즈쉬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정라인 케미 터져라 제발,,,,,
8년 전
독자58
밍쩡이에여ㅜㅜㅜ 지훈이가.. 드디어.. 뭐야ㅜㅜㅜㅜ 둘이 많이 어색했을라나..★ 너무 궁금해ㅜㅜㅜㅜ
8년 전
독자59
잠시만요~ 요정라인 화해하신답니다~ 기념일로 지정해두고 진행할게요~ ㅠㅠㅠ 둘이 데이트라니ㅜㅜㅜ 너무 김격스럽잖아요ㅠㅠ 그걸 생각한 지훈이나 거기에 좋다고 말한 여주나ㅜㅜㅜㅠ 너무 귀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60
한소입니다! 뭐에요 지훈이와 둘이 뭘 했길래...♥ 요정라인의 화해가 이루어진건가요!!!다음편 두근두근♥♥
8년 전
독자61
헐 뭐야뭐야ㅠㅠㅠㅠㅠ지훈이한테 뭘받았고 뭘했는지 궁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순뿌입니다ㅜㅠㅠㅠㅠㅠ드디어 화해ㅘㄴ고얐???ㅠㅠㅠㅠㅠ으윽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요정라인 화해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헐 나오라고한사람이 이지훈 ㅠㅠㅠㅠㅠ!!? 둘이 무슨 데이트했을지 너무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요정ㄹ라인 화해하는건가요 ㅠㅠㅠ
8년 전
독자65
민규오빠에요..와 나 궁금해 죽겠다!!! 지훈아 대체 뭘줬냐!!! 아니근데 데이트라니..? 둘이 데이트를 했다고...?아주 즐겁다 즐거워ㅠㅠㅠ귀여워ㅠㅠ지훈아 나도 데이트 할줄안다ㅠㅠㅠ
8년 전
독자66
유블리입니다ㅠㅠㅠㅠㅠ아니이게무슨이류ㅠㅠㅠ지훈이랑 데이트를하면서ㅠㅠㅠ아네ㅠㅠㅠ달력에적어놔야겠어요ㅠㅠㅠ이석민도너무웃기곸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오눌도너무재미있었어여!!항상 좋은글 감사핮니다♡:)
8년 전
독자67
와... 이지훈이랑데이트.... 다음편언제나오ㅓ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오빠차
오늘안에 오도록 해보겠습니다!!!ㅇㅅㅇ
8년 전
독자68
브금때매 귀가 흘러 내리네요......❤️
생일선물때매 회의까지 여는 셉틴 넘나 귀여운것....❤️
저 암호닉 [안농밍구]로 신청할게요!!!
오늘도 잘 읽구갑니당ㅎㅎㅎ

8년 전
독자69
헐드디어ㅜㅜㅜㅜ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쥬나ㅠㅠㅠㅠ근데 쥬니느ㄴ 요정임에틀림없어
8년 전
독자70
헐 드ㄸ어 지훈이가!!!!!!!!!! 넘나 설렙니다 작가님!!!!!!!!!ㅠㅠ
8년 전
독자71
오 드디어 화해 ㅠㅠ 넘나 좋은 커플라인
8년 전
독자72
[쿵야쿵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5편인가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안되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 화해했다니 넘나 좋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3
작가님 계란찜으로암호닉했는데 글에없어요ㅜㅜ! 계란찜으로암호닉하고가여!! 오늘도글너무잘읽었어요!! 요정라인한테무슨일이있었는지넘나궁금하네여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74
할.....드디어........지훈이랑 화해하나여~~~~~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피라니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꿀벌인데여 요정라인 드디어 화해하나요 ㅠㅠㅠㅠㅠㅠ?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몰라요 ㅠㅠㅠㅠㅠ흐어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뒷이야기넘나궁그미한것ㅜㅜㅜㅜ오늘도재밋는얘기잘보고갑니다....총총....^^
8년 전
독자77
헐!!! 헐!!!! 완전!!!와후!! 요정라인 화해라니ㅠㅠㅠ 완전 좋은거ㅠㅠㅠㅠ 으어ㅠㅠㅠㅠ 라디오도 궁금하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으아ㅋㅋㅋㅋㅋㅋㅋ요정라인의 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겁네 요정요정한것들 어서빨리 다음편을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민규야입니다 호올..요정라인 화해하는건가요!!!!!!
8년 전
독자80
헐 데이트 헐 지후니랑 헐
8년 전
독자81
[레인보우샤벳]신청이요! 오오 드뎌 지후니랑 ㅠㅠㅠㅜ 요정ㄹ라인 생성인가요???
8년 전
독자82
어머어머ㅜㅜㅠㅠㅠㅠㅠ대바구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성물이데이트인가여?ㅠ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4.215
이어서 당장 다음날 연재가능하십니까...?최애 지훈이인데 드디어 지훈이 등장...바로 업로드 해주시면 진심 사랑할게요....
8년 전
독자83
요정라인 화해...! 드디어...! 이제 요정라인 팡팡 터지나요???????? 아니 터져야지 터져야 제맛이지!!!! 작가님 안터지면 미워할거야 그리고 석민이한테 시킨게 뭐길래 저렇게 웃어요... 궁금해....
8년 전
독자84
헐 원우야 나랑 살자 ㅠㅠㅠㅠㅠ 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랑 데이트라니... 다음 화 엄청 기대해도 되는거 맞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8년 전
독자85
지후니가!!!!!!!!!!!데이뚜!!!!!!!!!!!!요정라인사랑해ㅜㅜㅜㅡ♥♥♥
8년 전
독자86
지훈이랑 화해하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애들생각하는거 왜이렇게이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들
8년 전
독자87
석민앜ㅋㅋㅋㅋ아 넘ㄴㅏ귀여운것ㅠㅠ 나머지 세명의 선ㄴ물은 무엇인가... 그나저나 정한잌ㅋㅋㅋㅋ 다이어트용품ㅋㅋㄱㄲㅋ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88
암호닉[고양이의 보은]으로 신청하겠습니다!!요정라인....넘나좋은것..여신라인..넘나좋은것 으어어다음편넘나기대되는것..!!!지훈이랑친하게지내는날이온건가!!!
8년 전
독자89
헐ㅠㅠㅠㅠ 지훈이가ㅜㅠㅠ 드디어 저 라인 친해지나요ㅜㅠ 아 맞다 [허니하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ㅜㅜㅜ
8년 전
독자90
풀입니당. 맙소사... 지후니... 요정라인... 드디어 화해하나요? 드디어?? 어서 자세한 지훈이 이야기를 풀어주세요. 저 현기증나니까요 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오 주여 이런곳에서 끊으시면 저 현기증나서 쥬거여
8년 전
독자92
헐??????드디어 지후니와 화해한야?????대박....이제 요정케미 볼수있은건가여....아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갓원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대박......... 지금 이지훈이 너무 설레서 다른게 다 안들어와요......... 아 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피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오라고해서 또 진짜 사왘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아 요정라인 화해한건가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헐ㅠㅠㅠㅠㅠㅠ요정라인 데이트 장면 다음편에 볼 수 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헐 드디어 화해하는건가요? 궁금해 미치겠으니 얼른 다음편을 보러가도록 하죠ㅎㅎ
8년 전
독자96
모찌美에요!!역시나 오늘도 넘나재미있어요!거기다가 저도모르게 미는 요정라인이 드디어 친해지다뇨ㅠㅠㅠ자까님 너무감사함다ㅠㅠㅠㅠㅠ제사랑 왕창드시고 힘내셔요ㅠㅠㅠㅠㅠㅠ 얼렁 담화보러가겠어요! 이번화도 너무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97
뭔데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데이트하면서 뭐했는디! 궁금하다구! 둘이 어색어색한데 그걸 어떻게 이기고 단 둘이서 데이트야...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호피...참...여자가 들어가서 사기도 뭐한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필요한거말하라니깤ㅋㅋㅋㅋㅌㅌㅇㅌㅌㅋㅋㅋㅋㅋ아무맄ㅋㅋㅋㅋㅋ그래돜ㅋㅋㅋㅋㅋㅋㅋ와진심 대단..ㄷㄷ 근뎈ㅋㅋㅋㅋㅋ석민이가더대단햌ㅋㅋㅋㅋㄴㅋㅋ하..한편으론 불쌍한맘도 없지않아있음.. 너무순진하네.. 진짜사다주곸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곀ㅋㅋㅋㅋㅋ오늘도 한번제껴웃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천상소]에요!(글에없어도 작까님마음속ㅇ..
8년 전
독자99
슈오입니다!!! 일단 생일축하해 여주야!!! (빵빠레)
석민이 속옷선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속옷선물 다른사람한테 받으면 기분 이상하거든욬ㅋㅋㅋㅋㅋ 코디언니가 사다준거라니 사이즈는 맞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세븐틴배 여주를 위한(?) 내기 스타트.. 명호 요리라니 저는 그것도 좀 기대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무슨 요리일것인가.....
호옹이 불러낸 사람이 지훈이군요!!!!!!!! 드디어!!!!!! 화해하나!!!!!!!!!!! (폭죽)(아파트를 뽑을 준비)

8년 전
독자100
요정라인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가 불러내서 둘이 막 속마음토크도 하고 같이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데이트했음 좋겠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으으 ㅜㅠㅠ 드디어...!! 둘이 만나서 뭐했을까??!?? 짱 궁ㅇ그미 !! ㅜ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지훈이 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가 나오랬나봐 ㅠㅠㅠㅠㅠ 뭐사준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너무좋넿ㅎㅎㅎ 어쩌지 벌써부터 기대되는걸..ㅎ
8년 전
독자103
헐 드디어 요정라인이...+!!!!!! 예쓰!!!!!!!!!!
8년 전
독자104
지후나 뭘준거니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이제 요정라인 파면 되는건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아넘나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독서실에서 보고있는데 지훈이랑 화해하는거 생각하면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좋숩니다..좋아여..
8년 전
독자106
헐 지훈이랑 화햏하는건기여!!!!!!!!!!!!!!!신남만세!!!!!!!ㅋㅋㅋㅋ지훈이가선물한게뭔지귱금하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7
나도 궁금하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8
아아아악.......지훈이가 나오라고 한건가요ㅠㅠㅜ 드디어 요정라인 화해하나요ㅠㅠㅠㅠ케미볼수있는건가여ㅠㅠㅠㅠ 다음화 보러 날아갑니다
8년 전
독자109
어오오어어어지훈이랑 화해한건가오ㅠㅠㅠㅠㅠ지훈이랑 잘될가능성이 생기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아ㅠㅠㅠㅠ요정라이뉴ㅠㅠ사라훼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요정라인이라니!!!얼른다음화를!!!!!!!!!
8년 전
독자112
드디어!!!드디어!!!!!화해를!!!!
8년 전
독자113
데이트라니!!!!!!!!!??!?!?!?!!!!!
8년 전
독자114
오오...!!!지훈이랑 데이트!!!!!와ㅜㅜㅜ대박이다ㅜㅜㅜㅜ드디어 화해인가요ㅜㅜㅜ
8년 전
독자115
드디어!!!!!!!!!!!!사이 좋아진거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허걱..지훈이랑 데이트라니ㅡ.데이트라니!!그와중에 이삭민 조르규ㅣㅋㅋㅋ
8년 전
독자117
으어아아아아 무슨이링애애애아아 지훈이하고 뭔일이 있는거죠ㅠㅠㅠ궁금궁그뮤ㅠㅠㅠ
8년 전
독자119
헐ㅠㅠㅠㅠ드디어 화해한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우어우어 지후니랑 드디어 여주 화해하는건가요 그런건가요 @!!!!!!!! 저도 저기 댓글 달고 싶네여 하하라 석민이 엄나 귀여은것 ㅠㅠㅠ 사랑스럽다 엉엉엉
8년 전
독자121
헐지후나!!!!드디어지후니랑여주랑 화해인가요 빰빠바ㅏㅂㅂㅁ밤!!!!
8년 전
독자122
지훈아 ㅜㅠㅜㅜㅜ 너 많이 조아한다 ㅠㅠㅜㅠㅠㅠ 아낀다!!!!
8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성격 엄청화끈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4
헤엑 전화한거 이지훈데쓰,,,? 빨리 친해쟈라ㅜㅜㅜ더 친해져ㅠㅠㅠ요정드루ㅠㅠㅠㅠ 넘 조은것
8년 전
독자125
와... 걍 대박이여... 지훈아 데이트라니..!! 데이트러니! 너 여자맘을 왜그렇게 잘 알아? ㅠㅠ 작가님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26
헐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와 지훈이랑 데이트하거ㅜㅜㅜㅜ대박이네 지후니랑 잘 푼거겠쥬???? 여주는 복 받은 여자에여.
8년 전
독자128
으아아ㅏㅏ ㅇ드딩.어.. ㅇ어으으..드디어...!!!! 지훈이와!!!!!!!!! 끄으으으!!!!
8년 전
독자129
헐렇ㅎ헣렇ㅎ류ㅠㅠㅠㅠㅠ요정라이뉴ㅠㅠㅠㅠㅠ이제 정말 친한요정이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그런가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요정라이뉴ㅠㅠㅠㅠ이야기 넘나 궁금한 것ㅠㅠㅠㅠㅠ왜 때문에 둘이서만 데이트 한 거??ㅠㅠㅠ이지훈 각성하셨네ㅠㅠㅠ
8년 전
독자13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대박 ㅠㅠㅠ원우랑민규는모야모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요정라인 화해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뭐해줬는지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5
으어어러드디어 요정라인이!ㅠㅠㅜ
사랑스럽..석민쨩ㅋㅋㅋㅋ사스가 홍일점..♡

8년 전
독자136
대박 달달데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타시 닝겐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겨
8년 전
독자137
난다요?!?!?!?!우리 ㅈi훈ㅇㅣ 누ㄴr랑 어디한번 놀아볼ㄲr...?ㅎ 넝담~울 액히...내가 많이 좋아해 (찡긋-)
8년 전
독자138
아 뭐지뭐지 궁금해 생일선물 받고싶다 나더 남자 남자를 주시오 얘네같은 남자를 주시오
8년 전
독자139
드디어 화해를 하는구나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ㅠㅠ진짜 둘다 너무 귀여엉
8년 전
독자140
헐 지훈이랑 둘이 화해한거에요..? 와 진짜 대박이다.. ( 운다 )
8년 전
독자141
하러러러로럴ㄹ럴 데이트라니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설레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헛!!다음편이 넘나 기대되는 것!!내가 미래에서 와서 다행인것!!
8년 전
독자143
헐 드디어 요정라인 케미도 볼수있는겈가요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4
나도 궁금하니까 다음편으로....ㅎㅎㅎㅎㅎㅎㅍ
8년 전
독자146
짱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해야짘ㅋㅋㅋㅋㅋㅋ오ㅏㅋㅋㅋㅋㅋ그나저나 요정님이랑 뎃투라니ㅠㅠㅠㅠㅠㅠ세봉이 넘나 부러운것
8년 전
독자148
??????헐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
8년 전
독자149
할 대박 지훈이랑 드디어!!!! 다음편 읽으러가여
8년 전
독자150
네????지훈이랑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에요!!!
8년 전
독자151
헉 둘이 데이트라니 !!!! 아주 옳스2니다 !!!다은편을 보러 달려가야갰슺미다 전 !!!얼른 정주행 다하고 아모닏신청하로 갈게요 크크
8년 전
독자1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ㅜㅜㅜㅠ픙악을울룔슈ㅠㅠ
8년 전
독자153
헐 요정라인 드디어ㅠㅠㅠㅠㅠㅠ감격ㅠㅠ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워메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중에 멤버들 선물목록 센스넘치고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5
으아아아우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대박이야.. 지후나....후낭..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요!정!라!인이 드뎌!!!으아아아코오오오 이 날을 기다려왔다 지훈아 사랑한다!!!!!
8년 전
독자157
요정라인!!!드디어 화해를
8년 전
독자158
헐 드디어!!!!!!!!!!!!! 드디어 요정라인 화해ㅣ인ㄱ요!!!!!!!!! 아 벌써부터 도키도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드뎌 요정라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화해한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 쥬니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훈 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요정라인드디어ㅠㅜㅜㅜㅜㅜㅜㅜ뭔일해쓰ㅠㅜㅜㅜㅜㅜㅜㅠ화해한거니다행이당
8년 전
독자161
요정라인이 드디어ㅠㅠㅠㅠ 화해?도 하고 데이트도 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너무 궁금해요ㅠㅠㅜㅜ 얼른 보러 가야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2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163
궁금궁금..그니까보러가야지~~
8년 전
독자164
드디어!!!!!드디어!!!!!요정라인!!!!!!!!동네사람들!!!!!!!!이것좀보세요ㅠㅜㅜㅠ아이고ㅜㅜㅜㅜㅠㅜㅜ화해라니ㅜㅜㅜㅜ데이트라니ㅜㅜㅠ
8년 전
독자165
헐 둘이서 모야모야!
8년 전
독자166
헐 욕 할 뻔 했어 지훈이랑 화해 하는 건가요?????? 여주야!!!!!!!! 지훈이가 사준 선물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 그랬어?!?!?!?!?!
8년 전
독자167
어ㅏ아유ㅠㅠㅠㅠ요정라인 드디어 화해했나요ㅠㅠㅠㅠ유어ㅓ유ㅠㅠㅠㅠㅍㅍ퓨ㅠ
8년 전
독자168
요정승리.....!!!:-) 이와중에 석민이 넘나 귀여우ㅜㅁ...
8년 전
독자169
헊 드디어 요정라인이 뭉치는 건가요!!!! 도키도키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헉 요정라인이 드디어!!!!!!!! 근데 석민이 넘 웃기구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1
헐 지훈이랑 드디어 사이가 좋아지는 건가요!!! 완전 기대가 되네요!!!!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이 와중에 멤버들 전부 귀엽고 석민이 ㅠㅠㅠㅠ 짱 귀요미네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2
헐........시상에....시상에나....요정라인의 떡밥....(환장) 난이제 끝이야...끝이라구..
7년 전
독자174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드이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나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5
우어ㅏ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지훈이랑데이트라니ㅠㅠㅠㅠ!!!데이트라니!!!화해라니!!!
7년 전
독자176
헐헐!! 이지훈이로맨틱한남자야ㅠ생일맞이데이트선물이라니요ㅠㅜㅡㅠ아얼른다음편보러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177
우지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8
지후나ㅠㅠㅠㅠ 뭐준거야ㅠㅠ 요정라이뉴ㅠㅠ
7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ㅋ아니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호피무닄ㅋㅋㅌㅌㅌㅌㅌㅌㅋ하 이 귀여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0
우리지훈이ㅠㅠㅠㅠ수고했쪄 5959
7년 전
독자181
ㅎㄹ 요정라인ㅜㅠㅠㅠㅠ무슨일이잇엇던거여ㅕ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2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3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4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깨발랄한거아닌가욬ㅋㅋㅋㅋ진따귀여워죽겠어욬ㅋㅋㅋㅋㅋ 그리고 ㅠㅠ 지ㅜㄴ이 ㅠㅠㅠㅠ 지훈이가 뭘사줫길래 ...! 도대체 무엇을사줫길래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5
허어러러렁ㅎ허렁허억허억ㄱ!!!!!!!!이지훈 자꾸 뜬금없이 설레게한다 너무 좋잖아!!!!!
7년 전
비회원210.159
브금 정보 알수있을까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8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