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오빠차 전체글ll조회 16327l 1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2.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후편 ] | 인스티즈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2.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후편 ] | 인스티즈

 

암호닉은 다음화에 정리. 항상암호닉받아요!

 오늘은 지훈이 시점

 

 

 

 

 

**

 

 

 

 

 

질렀다.

질러버렸다.

 

내가 보내놓고도 믿지못하겠다는 듯이 계속 핸드폰을 켰다 컸다하면서 내가 보낸 카톡을 확인했다.

' 숙소 근처 편의점 앞에서 기다리고 있을게. 줄 게 있어. '

 

근데 일단 싸질러놓고 보자 라는 심보로 두 눈 질끈 감고 보냈다. 이렇게 안 하면 세봉이와 나의 사이가 아무 진전이 없을 것 같아서 말이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세봉이와 화해할 생각이다.

 

순전히 내기때문에 승부욕이 들어서 말이다. 내기에서 이기려면 화해가 필요..(구차)

 아니..뭐..솔직히 세봉이랑 화해할 마음이 조금 있기도 했고...뭐..4년전부터...음..뭐

아 그래! 몰라! 솔직히 세봉이와 화해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그것도 연습생때부터!! 근데 내가 뱉어놓은 말이 있다보니 선뜻 사과의 말이 나오지 않더라.

혹시나 세봉이가 아직도 화났으면 어쩌나. 내 사과를 받아주지 않으면 어쩌나 해서.. 내가 생각해도 좀 찌질하긴 하다.

 

다른 멤버들이 세봉이랑 장난치는 거 보면 부러워서 괜히 울컥하기도 했다.

같은 멤번데 사이가 왜이리도 천지차인지. 나도 세봉이 놀려보고 싶고, 나도 세봉이랑 티격태격해보고 싶고..

 

하다못해 살갑게라도 대해야 했는데 내 입에서 나가는 말이라곤

'아니. ', '아..응'

 

..진짜 병신이다. 난.

 

 

그런 사이를 연습생때부터 올해까지 4년간 지속해오다 요 며칠전 참다 못해 승철이형에게 상담을 신청했다.

그리고 상담 중 승철이형 입에서 나온건 의외의 대답이었고 긍정의 신호였다.

 

' 세봉이랑 화해하고 싶다고? 이제서야? 아 물론 우리한텐 경사지만 되게 늦은 감이 있어서. '

' 솔직히 말해서.. 싸우고 난 뒤로 며칠 안돼서 바로 후회했어요.. 근데 지금까지 이런 사이가 계속 유지될줄은.. '

 

' 너네가 화해해주면 우리도 눈치 안 보고 숨 안 막히고 좋지. 진작 좀 말했어야지. 등신아. '

' ..근데 어떻게 화해하죠? '

' 뭐가 어려워. '

' 네? '

 

' 세봉이도 너랑 화해하고 싶어하는데. '

' 지..진짜요? '

' 너 볼때마다 나 붙잡고 찡찡대. 얼마나 귀여..... 아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

' ...'

' 니가 먼저 다가가봐. 세봉이도 너 눈치보고 있더라. 하여간 키작은 것 둘이 둘 다 속도 좁아요. 답답한 것들. '

 

 

그래서 먼저 다가가는 날이 바로 오늘이다.

세봉이 생일축하 겸 화해의 날. 세봉이를 데리고 어디를 가서 뭘 해야할지 머릿속에 완벽한 계획을 구상하던 중

 

 

" 저...나...나 왔어.. "

 

 

세봉이가 도착했다.

누가 내 등을 콕콕 찌르길래 뒤를 돌아보니 집에서 막 나온 차림의 세봉이가 뛰어온 듯이 숨을 헐떡이며 서있었다.

나름대로 위트있는 인삿말을 생각해놨는데 막상 세봉이 얼굴을 보니 다 까먹었다. 그냥 가벼운 인삿말이라도..

 

" ..늦네. "

 

 

병신새끼야.

이지훈 넌 21세기 최고의 병신이야.

 

 

 

내 싸가지없는 말투에도 세봉이는 그냥 헤헤 웃더니 숨을 몰아쉬느라 굽어 있던 등을 쭉 피며 나와 똑바로 마주섰다.

그리곤 왜 불렀냐는 표정으로 그 큰눈을 데굴데굴 굴리며 내 대답을 기다리고 있다. 아무 계획따윈 없는 나였지만 굉장히 거대한 계획이라도 있는 듯이 말을 꺼냈다.

 

" ...오늘 생일이잖아. "

 

'어쩌라고' 라는 세봉이의 표정.

 

" 캐리한다고. "

" 어? "

" 아 몰라. 그냥 따라와. "

 

 

어휴. 이지훈. 등신새끼. 말 예쁘게 하라고 승철이형이 그렇게 강조를 했는데.

낯간지러워서 말이 이따위로 밖에 안 나간다.

 

그래도 생글생글 웃으며 따라오는 세봉이가 고마울 따름이다.

 

 

**

 

 

 

처음 온 곳은 영화관. 데뷔 이후에 처음온 영화관이다.

세봉이도 신나는지 영화관 팜플릿을 하나씩 다가져와 품에 안고 대기의자에 앉아있다.

 난 끊어온 영화티켓과 사온 팝콘,콜라를 옆의자에 잠시 내려놓고 세봉이 건너편의자에 앉았다.

 

아..잠깐만. 우리가 어색한 사이라는 걸 잠시 잊고있었다. 사이에 비해 너무 과감한 행동이었다. 마주앉게 돼버린 우리.

우리의 어색함이 영화관의 공기를 오염시킨다. 이 시끌벅적한 영화관에서도 우리 주위만 유난스럽게 조용하고 정적이 흐른다.

 

 이렇게 불러낸 이상 분위기를 좋게 이끌어가는 건 내 몫.

아. 무슨말이라도 좀 해야하는 데.... 멤버들은 이럴때 세봉이하고 도대체 무슨이야기를 하는걸까. 좀 물어보고라도 나올걸.

지끈거리는 머리를 부여잡고 고민하고 있을때

 

" 솔직히 좀 놀랐어. "

 

세봉이가 먼저 이야기를 꺼내줬다.

 

" 오빠가 먼저 나 불러낼 줄은 몰랐어. "

" .... "

" 나도 언젠가 화해해야지. 화해해야지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항상 타이밍을 못 잡았어. 근데 오늘 이렇게 불러내줘서...고ㅁ.. "

" ... "

" 어휴. 부끄러워서 말 못하겠다. 아. 영화시작하겠다. 들어가자. "

 

 

대화가 흐지부지 끝나버리고 나는 얼떨떨한 채로 극장안으로 들어갔다.

 

 

**

 

 

 

다행히 영화를 볼 때는 서로 의식않고 영화만 잘 즐긴 것 같다.

영화를 보고 나오니 저녁 먹을 시간이 됐다. 뭘 먹을지 고민하면서 이야기하다가 그래도 아까보단 조금씩 어색함이 풀려가는 걸 느꼈다.

 

뭘 먹을지 정하기가 힘들어서 일단 식당이 많은 번화가로 나왔다.

그리고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세봉이가 먹고싶은 걸 정할 때까지 걸었다. 오늘은 다 세봉이 위주로 맞춰주기로 했으니까.

근데 우리가 생각보다 우리 인지도를 무시했나보다.

 

 

" 저기 혹시...세븐틴 우지랑 김세봉 아니에요?.. "

 

아이돌에 빠삭한 여고생 하나가 우리에게 다가왔고 눈치없는 김세봉이는 웃으며 좋다고 끄덕거린 탓에

 

" 꺄아아악!! "

 

여고생이 소리를 질러 주위 사람들을 다 끌어모았다. 하하. 우리 인지도를 체험할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는 개뿔이.

오늘 지방에서 수학여행이라도 왔는지 그 여고생이랑 같은 교복을 입은 학생들이 우리 주위로 싸그리 몰려들었다.

그리고 터지는 플래시 세레. 이야. 우리가 이렇게나 인기인이었다니.

 

" 넌 그 상황에서 누가 고개 끄덕이래.. 아! 하하 네 감사합니다. 네네. 우지 맞습니다. "

 

억지웃음과 함께 고등학생벽을 겨우겨우 뚫고 지나가면서 옆에서 울상이 된 김세봉을 다그쳤다.

 

" 우리가 이렇게 유명한 팀이었나... 하하. "

 

멋쩍게 뒷목을 긁적이며 대답하는 김세봉.

그러다 점점 힘이 빠지는지 사람들 틈에 묻혀가고 나는 사람들 틈새 사이로 겨우 보이는 세봉이의 팔목을 낚아챘다.

그리고 내 쪽으로 확 잡아당기자 낚시바늘에 걸리 생선마냥 확 딸려오는 김세봉. 이렇게 얼빵하면서 또 야무질땐 엄청 야무지다. 도통 알수가없는 애다.

 

" 야. 이제 하나,둘,셋하면 달린다. 셋! "

" 엉..ㅇ어..1!! "

 

어리둥절해하며 내 힘에 이끌려 달려오는건지 끌려오는건지... 하여간 움직이긴 움직인다.

그렇게 한 오분달려서 사람들 틈을 벗어난 우리는 골목에 숨어 가쁜 숨을 골랐다. 이렇게 밥은 물건너가는 건가 싶었다.

세봉이도 같은생각이었는지 시무룩해하다가 고개를 들어 골목안쪽을 보더니 이내 표정이 밝아진다. 세봉이의 시선을 따라가보니 시선의 끝엔 허름한 국밥집이 있었다

 

" 설마 저거?.. "

" 설마라니. 국밥 무시하지마 ."

" 아니..무시가 아니라. 생일인데.. 좀 더.. "

" 됐어. 난 저것도 엄청 좋아해. "

" ... "

" 얼른 가자. "

 

이번엔 내가 세봉이의 손에 이끌려 국밥집에 구겨넣어진다. 구수한 육수냄새가 입구부터 진하게 풍겨져나온다.

세봉이는 자연스럽게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더니 능청스럽게 할머니를 언니- 하고 부른다.

그리곤 내 의견을 물어보지도 않고 내장국밥 두그릇을 시킨다. 물론 싫다는 건 아니지만. 근데 그새 내 표정을 읽었는지 빠르게 변명한다.

 

" 내장국밥이 제일 맛있대. "

" 와본적 있어? "

" 아니. 저기 포스트잇. "

 

입술까지 쭉 내밀면서 '내장국밥 짱!' 이라고 적힌 포스트잇을 가리킨다. 수긍한다는 뜻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국밥을 기다렸다.

 세봉이와의 대화는 아까보단 조금 덜 어색해졌다. 잘 이야기하다가 간간히 찾아오는 그 정적만 빼면 말이다.

 

" 다른 애들은 뭐 사줬어? "

" 윤정한 개새끼는 다이어트용품. "

" 풉. "

" 다른 사람들은 그냥 다 내가 갖고 싶어했던 것들. "

 

사실 나도 오늘 선물 하나를 준비하긴 했다.

근데 그게 너무 창피하고 보잘 것 없어서 주기가 너무 꺼려진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주머니 더 깊은 곳으로 쳐박히게 된다.

계속 주머니 안에 있는 선물상자를 만지작만지작거리며 꺼낼까말까 갈등을 하고 있을 때 국밥이 나와버렸다.

 

세봉이의 표정은 어디 대단한 레스토랑에라도 데려간듯이 밝아졌고 잘먹겠습니다 라고 말한 뒤 익숙하게 공깃밥을 흔들어 뚝배기에 밥을 말았다.

새우젓도 좀 넣고 아주 야무지게 먹는다.

밥먹고 나면 숙소에 돌아가야지.

 

 

 

**

 

 

 

 

세봉이는 빵빵해진 배를 두드리며 국밥집을 나왔다.

내꺼까지 뺏어먹었으니 당연하지. 이제 숙소로 돌아가냐는 세봉이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고 아직도 내 주머니에선 선물상자가 꺼내달라고 아우성치고 있다.

하지만 정말 촌스럽게 보잘것 없는것이라 여전히 망설여진다.

 

그렇게 선물은 여전히 건내지지 못한채 우린 숙소로 걸어가고 있다.

난 머릿속에서 선물에 대한 생각 때문에 급격히 말이 줄었고 세봉이는 무슨 생각을 하는지 말이 없다. 우리 둘이 아무말없이 밤거리를 걷고있다.

그러다 갑자기 세봉이가 우뚝 멈춰서더니 내 앞으로 와서 선다.

 

" 오빠. "

 

그리곤 나를 꿰뚫어보는 눈으로 올려다보는데

 

" 이제 그만 내놓지? "

 

세상에. 눈치 좀 봐.

거의 불여시급이다. 불여시.

 

" 주머니에서 그렇게 만지작 대는데 내가 눈치 안채고 배겨? 어? 나 눈치빠른거 오늘 새벽에도 겪어서 알텐데? "

 

선물있는건 어떻게 그새 눈치채고 당장 내놓으라는 듯이 내 왼팔을 잡아흔든다. 나는 알았다는 제스쳐를 취한 뒤 세봉이의 손을 떼어놓았다.

그리고 주저하다 마지못해 주머니에서 선물상자를 꺼냈다. 내 손바닥만한 상자였다.

 

" 이거 뭐야? "

 

차마 상자까지 열어주고 꺼내 건네줄만한 그런 위인은 못돼서 내가 그냥 퉁명스럽게 손 위에 상자 째 올려줬다.

세봉이는 기대된다는 표정으로 상자뚜껑을 열었고 나는 초조하게 세봉이 얼굴 표정변화를 살폈다.

 

" 와...진짜 예쁘다.. "

 

세봉이 입가에 퍼지는 미소. 예스. 다행히 맘에 들어하는 것 같다.

 

" 산거야? "

" ...아니. "

" 뭐야. 그럼 만들었어? 헐 대박. 오빠 완전 로맨틱남. "

 

내가 직접 만든 팔찌였다. 그냥저냥 어떻게 하다가 만들게 됐다. 만들게된 과정은 노코멘트다.

세봉이는 정말 맘에 든다는 듯이 팔찌를 들어 이리 살펴보고 저리살펴보고 눈을 떼지 못했다. 뿌듯함에 입꼬리가 살살 올라가더라.

세봉이는 팔찌를 차려는지 팔찌 고리를 풀고 손목에 얹어놓은뒤 다시 고리를 연결하려고 용을 쓰는데 손끝이 야무지지 못해 이거 하나 잠구질 못한다.

보다 못한 내가 손목을 내밀라고 했고 세봉이는 멋쩍게 웃으며 손목을 내밀었다.

 

팔찌를 다 채워준 뒤 나는 그자리에 잠시 멈춰섰다. 세봉이는 무슨 일이냐는 듯 나를 쳐다봤고

나는 겨우 용기를 내고 내서 그 동안 하고 싶었던 말들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 일단 "

" ... "

" 오늘 나와줘서.. 너무 고마워. "

" ... "

" 널 잘 알지도 못하면서 처음 봤을 때 말로 너무 상처줘서. 그리고 한동안 좀 못 되게 굴었던거. .

지금까지 사과 한번 안 했던 거. "

" 아. 됐어. 괜찮아. "

 

세봉이는 민망하다는 듯이 웃으며 손사레쳤다. 하지만 나도 한고집하는 놈이라 꿋꿋이 말을 이었다. 정확히 이 일의 매듭을 짓겠다고 다짐하고 불러낸거니까.

 

" 4년만에 하기엔 너무 늦은 말이지만


..미안해. "

" ... "

" 나도 다른멤버들처럼 너랑 장난치고 놀고싶어. 너한테 욕도 들어보고 싶고. "

" 욕은 좀;; "

" 우리 화해하자. "

 

 

 

 

나는 화해의 의미로 악수를 청했고

쿨함의 대명사 상남자 김세봉이는 쿨내나게 웃으며 내 악수를 받아들였다.

 

그리고 크고 힘차게 위아래로 흔드는 악수로 우리의 우정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

 

 

 

지훈이가 세봉이한테 준 선물 원석팔찌래 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어쩜 선물 준것도 1092...

어쩐지 요즘 세봉이가 계속 같은 팔찌 차고 다닌다 했더니 그게 지훈이 선물.

(사진) (사진)

너희 둘이~설마~ ㅎ 넝담~ㅎ

지훈이도 참 섬세한게 세봉이 탄생석으로 만들었어. 터키석...와. 너란 남자 진짜 감ㅎ덩

 

 

칠봉이1 지훈아...나도 팔찌 찰 팔있는데...

   L 글쓴칠봉이 너봉 팔목엔 수갑자리 밖에 없다.

       L 칠봉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봉 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봉이3 어휴 사랑둥이들 막 떡밥터지고 난리 

   L 칠봉이4 (사진)

   L 칠봉이5 (사진)

       L 칠봉이6 둘이 이제 이렇게 가까이 붙어서 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죽어도 여한이 없어.ㅠㅠㅠ 둘다 하얗고 모찌해..♥

       

 

 

 

 

 

**

 

 

 

네가 슈키라에서 지훈이의 선물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한 다음날.

내기에 대한 시상식 때문에 너희 모두 아랫층에 모였지. 웬일인지 너도 포함해서 함께.

이게 무슨 영문인지 알리가 없는 너는 어디 한번 지켜보자는 거만한 포즈로 소파에 앉아있어.

화장실에 갔던 홍지수가 돌아오자 시상식이 시작됐지. 모든 행사의 진행자겸 사회자 호시는 이번 시상식에도 진행자를 맡았지.

 

" 제1회. 윤정한 배 김세봉 감동시키기 콘테스트. 영예의 1위는..!! "

모두가 이지훈인걸 알고있는데 무슨 긴장감을 고조시키기 위함인지 이지훈을 제외한 나머지 12명은 입으로 두구두구 소리를 내며 긴장감을 끌어올리려고 해.

너는 황당한 시상식 이름에 이게 무슨뜻인가 곰곰히 생각해봐.

 

" 이지훈!!!! "

 

이지훈은 자리에서 우아하게 일어나 여배우처럼 앞섭을 가리고 앞뒤좌우 한번씩 공손하게 폴더 인사를 하지.

권순영 옆에 내기 상품을 들고 서있는 윤정한.

이지훈은 권순영앞으로 가서 섰고 권순영은 어디서 만들어왔는지 야매상장을 만들어와서 읽었어.

 

" 위 사람은 생일선물로 김세봉양을 가장 감동시킨다는 본 대회의 취지에 맞게 행하여 1등을 차지하였으므로 이 상장을 수여합니다. "

 

상장 내용을 듣고 나서야 이 대회 내용이 이해가 간 너는 '허!' 하고 헛웃음을 터트렸어.

기분나쁜건 아니였지만 너도 모르는 사이에 이런 일이 진행되고 있다는게 참 놀랍고 또 무슨짓들을 벌일까 두렵기도 했지.

 

" 그리고 상품은 윤정한님께서 시상하시겠습니다. "

 

상품?

상품이란 말에 너는 귀를 쫑긋했고 윤정한이란 말에 기겁을 하며 고개를 돌렸지.

왜 하필 저사람인가. 싶어서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윤정한의 손에 들려있는 상자에 모든 집중을 쏟아. 촉이 엄청 좋은 너는 굉장히 불안함을 느꼈지.

윤정한은 웃으며 상자를 이지훈에게 건넸고 멤버들은 감동의 박수갈채를 이지훈에게 보냈지. 이석민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척까지;;

 

그렇게 시상식이 마무리 되나 싶은 순간 너는 자리에 벌떡 일어나 외쳤어.

 

" 잠깐!!! "

 

덕에 모든 시선에 네게 쏠렸고 너는 이지훈에게 성큼성큼 다가가 상자를 빼앗았어. 윤정한은 살짝 당황한 표정이었고 너는 거칠게 상자를 열었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2.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후편 ] | 인스티즈 

" .... "

 

그 안은 과연 가관이었지.네 말문이 막힐 정도였으니까.


그 안에는 네 초딩시절 흑역사 일기. 졸업사진. 안경벗기전 옛날사진. 중이병걸렸을 때 쓰던 말도 안되는 랩가사들.

 

등이 들어있었어.

너는 몸을 부들부들 떨며 화가난 목소리로 이 물건의 출처가 어디냐고 물었지.

이지훈도 모르는 눈치였고 아는거라곤 윤정한이 줬다는 것 밖에 모르니까 윤정한을 가리켰지.

너는 죽일 듯한 눈빛으로 윤정한을 쳐다봤고 윤정한은 어깨한번 으쓱하고 나몰라라 다른 방으로 들어가 숨어버렸어.

너는 그 뒤를 따라가 윤정한이 들어간 방문을 부실 기세로 두드렸지. 아니 때린다는 말이 맞을 정도였어.

 

" 야!!! 내가 우리오빠랑 놀지 말랬지!!!!!1 아!! 오빠새끼는 또 왜 이런 걸 공유해!!!! 그 새끼 군대 두번보낼거야!!!  아ㅏㅇㅋ아카앜!!! 짜증나!!!!!

둘다 내 인생에서 로그아웃 좀;;;!!!!!!!!!!!! 아 이지훈!! 아 읽지마!!!!! 읽는새끼들 흑역사 무사할 생각하지 말라고 전해라!!!!

" 그 아이도 날 좋아하는걸까?...꽃같은 아이..하.. 너무 아름다워.. "

 

이미 읽어본 윤정한은 방안에서 크게 네 중이병때 일기 중 한구절을 크게 읊어줬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2.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후편 ] | 인스티즈


(경악)



네 둘째오빠와 친구인 윤정한은 가끔씩 이렇게 둘째오빠를 통해서 네 옛날이야기들을 전해듣고 옛날 사진들을 전해받기도 해.

물론 윤정한은 그런 모습들을 귀여워해서 그런거지만 너는 미치고 팔짝 뛸 일이었지.

등골을 타고 소름이 올라왔고 미칠듯한 오글거림에 네 발길질은 더 세졌어. 하지만 윤정한은 아랑곳않고 계속 널 놀려댔어.



" 가끔씩보면.. 내 안에 또 다른 자아가 있는 것 같다...아아- 나도 자제할 수 없는 그런 느낌..?. "

" 아아ㅏㅋ아앙아아아아 !!!!!!!!1 "



.....



그렇게 시끄러운 밤이 지나갔고 그 뒤로 부루살이는 널 볼때마다



" 앗! 중이병이다! "

" 그믄흐르.... "

" 오늘 또 다른 자아 잘 챙겨오셨어요? 아 맞다!.. 조심해야지. 어휴 죄송해요. 제가 입이 방정이라.

제가 이렇게 깝죽대다가 내면에 계신 흑화된 자아가 튀어나오시면 어떡하죠? "

" 그믄흐릈드...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2.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후편 ] | 인스티즈


" 제가 세계서열0위와 마주보고 서있다니... 황송할 따름... "

" 니 일로와. "







**







< 이석민 시점 >



세봉이한테 선물로 뭐가 갖고 싶냐고 물었다.

속옷이란다.


망했다.


호피무늬에 망사스타킹까지 사달란다.


더더욱 망했다..

기지배가 취향은 발라당까져가지고



어렵게어렵게 진짜 한 삼십분 동안 그 앞에서 망설이다가 속옷가게에 들어섰다.

혹시나 알아보는 사람이라도 있을까 마스크까지 꽁꽁 쓰고.


아 근데 남이 보면 좀 많이 변태같았겠다.

이런차림으로 속옷가게 앞을 빙빙 맴돌면...

  

 

 " 어서오세요. "


안돼요. 절 반기지 마세요. 안돼요 옆에 붙지마세요. 전 그냥 알아서 사고 나갈게요. 제발. 안돼요. 오지 ㅁ...


" 뭐 찾으시는거있으세요? "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걸음을 빨리해 점원과 멀리 떨어졌다.

점원은 날 수상히 여기다 고개한번 기웃하고 다시 카운터로 가버렸다.


그래도 전보다 조금 편하..

근데 이건 어딨어.

세봉이가 찾는 스타일은 어딨는지 알 수가없다. 가게는 쓸데없이 왜이렇게 넓은지.


주위사람들;;저 수상한 사람 아니에요. 여자속옷 관심없어요;;;; 친구선물이에요;;;

한명씩 다 붙잡고 해명하고 싶었으나 이미 여자속옷코너를 두리번거리는 나는 변태로 찍힌지 오래인것같다.


도저히 찾다찾다가 없길래 다시 카운터로 가야했다. 그리고 점원분께 목소리도 변조해서 물었다.


" 여기..ㅎㅇㅍ...어디... "

" 네? "


하지만 기어들어가는 목소리의 말을 알아듣지 못하시고 다시 물으셨다.

그 뒤로도 다섯번은 더 말하다가 도저히 도저히 안 되겠는지 점원분은 짜증이 난 표정으로 내게 종이와 펜을 건넸다. 써서 주라고.


...이게 더 민망한것같은데.



그래도 쓰긴 써야지 하면서 깨알같은 글씨로 써서 드렸다.

점원분은 가져가서 읽으시더니 


" 호피무늬,레이스 여성속옷이랑 망사스타킹이요?!!! 알겠습니다!! "



쩌렁쩌렁히 직접 읽어주시는게 아닌가..!! 이분이 지금 날 물먹이려고...!

덕에 주위 시선이 전부 내게로 쏠렸고 덕에 난 더 변태력이 상승한 변태 취급을 받아야했다.


점원분은 그렇게 사라져버리시고 카운터로 오는 사람들마다 슬금슬금 나하고 일정거리를 유지한채 움직였다.

19년 살아오면서 내 나름대로 나는 인생을 한 치 부끄럼 없이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 이 날만큼 부끄럽고 내 자신이 쓰레기가 된것같은 느낌은 처음이었다.

점원분은 내가 찾는 물건을 찾아서 돌아오시고 포장해가실거냐고 물었다.


나는 빠르게 고개를 끄덕였고 빨리 이곳을 벗어나고 싶어서 발을 동동굴렸다.

점원분은 섬세한 손놀림으로 포장을 끝마치시더니 내 손에 봉투를 들려주셨다. 그런데 내 손을 놓지않고 나를 측은한 눈빛으로 쳐다보시더니


" 젊은 사람이.. 쯧...화이팅해요. "


뭘요?

예? 뭘 화이팅?

제가 팀 내에서 가장 화이팅 넘치는 사람인데요?..


옆에 계시던 가게주인분까지 오셔서는



" 내가 남자팬티도 하나 넣어놨어.. 여자속옷 이상한데 쓰는거 아니지?.. 

요즘 젊은이들이 힘들긴 하다던데 그래도 화이팅이야. 젊은이. "



아...


아...



될대로 돼라..

시발..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2.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후편 ]  19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헐 일빠라니.....감격★
8년 전
독자3
우와 2등!!!
8년 전
독자4
저번에 [꿀꿍이]로 신청했는데 전편 암호닉에서 못본것같아여~ 다시 신청해요! 그나저나 윤정한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얄미워라...그래도 지훈이랑 화해해서 다행이네요 언제하나 했는데..ㅋㅋㅋ잘읽었어여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변태돳엌ㅋㅋㅋㅋ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뻐랑친해게지내지마라 흑역사공ㅇ유하고그러는거아니다!!!!겁나 니짜흐콰해버릴ㄹ랔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아낰ㅋㅋㅋㅋㄱㄱ 마지막에 이석민 보고 터졌습니다ㅜㅠㅡㅠ 진짜 지훈이랑 화해해서 진짜 다행이에요ㅠㅠㅠ 내가 보는데 엄마미소 지어져구꼬 막../_\
8년 전
독자7
꽁냥꽁냥하게 사이 좋아질 생각하니 좋네요 후우우우 정한이는 어짜까낭 ㅋㅋ 혼나야겠넹 ㅎㅎㅎ 속옷 사긴했네요 축하해요 혼자 사기 힘들었을텐데 말이죠 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재밋게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8
브금 정보 좀요...
8년 전
오빠차
에릭남 러브송입니다
8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드디어화해햇네 이지훈 언제하나햇다 근뎈ㅋㅋㅋㅋㅋㅋㅋ상장ㅋㅋㅋㅋㅋㅋ 눈물흘리곸ㅋㅋㅋㅋㅋㅋㅋ ㅇㄴ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보러올께요~
8년 전
독자10
만두짱
이석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화해를!!!!!!

8년 전
독자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석민 사랑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저 암호닉 [설날]로 신청해욥..☞☜
8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아 지훈이 너무 귀엽잖아요 진짜ㅠㅠ어쩜 애들이 하나같이 다 귀여운거에요ㅠㅠ권쑤녕 야매 상장도 귀엽고 진짜 애들 너무 세젤귀ㅠㅠ진짜 윤정한같은 아는 사람 있으면....하....ㅋㅋㅋㅋ마지막 이석민 어떡해요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ㅜㅜ
8년 전
독자13
ㅋㅋㅋ미치겟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이ㅏ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
꿀벌이에여 드디어 지훈이와 여주가 화해했네요 ㅠㅠㅠㅠㅠ 이제 둘의 케미도 기대해도 될까요 ㅎㅎㅎ 윤정한 너무 얄밉구 부루살이두 마찬가지 ... 석민이는 마지막에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문홀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요정라인 역시나 귀엽구요...상품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정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 용품부터 시작해서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우리 대망의 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여주 생일 최대피해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훈이랑 여주에 케미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디 마지막에 이석민이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팬티 하나 더넣엇데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속옷가게 아줌마 센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석민이ㅋㅋㅋㅋㅋㅋㅋ 젊은데 참 안됐다는말이 왤케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에는 지훈이와 여자주인공이 화해를해서다행이네요! 근데 중이병돋는 일기장을 선물로 주다니.. 넘나 부끄러운것...⭐️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8
아 잠깐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
어흉 그래도 지훈이랑 둘이 사과해서 다행이에요ㅋㅋㅋㅋㅋ이젠 다같이 꽁냥 거리겠네요ㅠㅠㅠ바라던 모ㄹ습이 드디어ㅋㅋㅋㅋ!!!! 다음화도 도키도키 기다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오늘 잘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0
지훈이랑 화해해쒀ㅜㅜ ㅜㅜㅜㅜㅜㅜ완전 보는내가다 후랸하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넘나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맴매때찌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훈이랑 탄소보고 마음이 훈훈했는데 마지막 윤정한이랑 이석민때매ㅋㅋㅋㅋㅋㅋㅋ그냥 빵터졌네요ㅋㅋㅋㅋ아무튼 지훈이와 탄소의 친목을 축하합니다♡드디어 화해했네요ㅠㅠ보는 제가 다 안타깝고 답답했어요...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23
핰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요정라인친목을응원하는저로써는 넘나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안의자앜ㅋㅋㅋㅋㅋ일깈ㅋㅋㅋㅋㅋㅋ그게상품ㅋㅋㅋㅋㅋ부승관비글미여기까지느껴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 근데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변태취급당했을듯해욬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지훈이랑 여주랑 드디어 화해를 하다니...♥♥
8년 전
독자25
아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 드디어 화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감격스럽..(말잇못)ㅠㅠㅠㅠㅠ이석민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
석민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애들이 전부 다 귀여워서 쥬글 거 같아요 (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ㅠ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이제 지훈이랑 여주의 케미를 볼수있는거니?ㅠㅠㅠ둘이 이제 많이 붙어있어줘
8년 전
독자28
지훈이 생각이 갱장히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요정라인... 화해해서 다행이고 시상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부루살이... 석민이 코디누나시켰다면서... 그랬구나...
8년 전
독자29
암호닉 [뿌라스] 로 신청할게요!!
아 전편부터 해서 애들 왜이렇게 귀엽나여 ㅠㅠ 지훈이 생일선물 진짜 궁금했는데 지훈이답게 진짜 잘 줬네요.. 지훈이랑.여주랑 화해하는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화해하게 되어서 다행이에요!! 독방 보니 팬들은 여주랑 지훈이가 싸운 이유를 궁금해하는 것 같은데 과연 그걸 풀어줄까요...? 풀었을때 팬들 반응도 궁금하네요 ㅋㅋㅋ 그 자리에 있던 멤버들의 코멘트도 궁금하고욬ㅋㅋ
근데 진짜 이지훈ㅋㅋㅋ "..늦네" 이거 진짜 별거 아닌데 왜이렇게 웃기졐ㅋㅋㅋ 노리신거 맞죸ㅋㅋㅋ 21세기 최고의 응응이라는 지훈이 아카 ㅠㅠ 석민이는 여주한테 제대로 엿먹었네요 힘내..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30
ㅋㅋㅋㅋ 이석민 부탁 했다더니 뻥이네여 이렇게 고난과 역경을 뚫고 샀다니 ㅠㅠ 지훈이와의 화해 조아요 ㅠㅠㅠ 둘의 케미는 더 좋겟죠!!!!
8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ㅍ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ㅋㄱㅋㅋ아 지훈이랑 화해ㅙ서다해우ㅠㅠㅠㅠㅠㅠㅠ속민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2
짜몽이에요 지훈이랑 드디어 화해했구나ㅠㅠㅠㅠ 요정라인ㅠㅠㅠㅠㅠ아 윤정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 자기가 사온거 아니라고 하더니ㅋㅋㅋㅋㅋ다들 너무 귀여워요
8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석민잌ㄱㅂㅋㅋㅋㅋㅋㅋㄱㅋ 작가님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 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룬이랑 화해해서 천만 다행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석민이짠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넘나재밋는것♥♥♥
8년 전
독자36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불쌍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8
이석민 ㅠㅠㅠㅠㅠ귀여워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지훈이랑 화해하게되서 너무나 좋은것~~!!!!
8년 전
비회원254.103
ㅠㅠㅠㅠ넘나 귀여운 것 암호닉 [꽃보다감자]로신청학께요!!
8년 전
독자39
민규야
8년 전
독자42
지훈이 넘나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지훈이랑 화해했다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 그리고 석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1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적이게 잘 읽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힘내 젊은이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아무튼 지훈이랑 화해하게돼서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43
아 왜 다 귀엽고 난리... 아... 귀여워... 이석민이나 이지훈이나... 부루살이 참 오래 사는구나... 한아... 제발... 아 근데 진짜 너무 구ㅏ여운거 아녜요ㅠㅠㅠㅜ?
8년 전
독자44
잌ㅋㅋㅋㅋㅋㅋ후니가 너무 귀여워서 잔잔한 미소와 함께 읽고있었는데 석민잌ㅋㅋ 너무 귀엽잖아요!! 오해하지마요 석민이 화이팅 넘치는 사람잊니다..ㅎㅎ
8년 전
독자45
아ㅠㅠㅠ대박ㅠㅠㅠㅠ드디어 지후니랑ㅠㅠㅠㅠㅠ감격이다 진짜ㅠㅠㅠㅠ아근뎈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어쩔거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6
지훈이랑 화해해서 다행인데 석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지에 변태로 오해받아서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7
작가님 이거 진짜재밌는거아세요?ㅠㅠ
근뎈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넘나나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정한ㅋㅋㅋㅋ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훈♡여주나봉 영원해라^^ 나랑이지훈이랑 화해한걸ㄹ... 망상을 자제합시다..

8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훈 여배우에 이석민 변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9
아 요정라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대로 꼭 츤대레 지훈이랑 이어지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쿵야쿵야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지훈 여배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랑 화해해서 넘나 좋ㅇ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승관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드뎌ㅠㅠㅠㅠㅠㅠ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다진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정라인넘나좋은것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52
이석민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아 지훈이랑 화해해서 넘나 좋당 ㅠㅠ 애들 귀여워요ㅠㅠ
8년 전
독자53
J 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살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원분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하지만 이석민이 중요한 게 아니져 요정라인... ㅜㅠㅠㅠㅠㅠ요정라인 화해해쪄요ㅠㅠㅠㅠㅠㅠ 이지훈 카와이ㅜㅜㅜㅜㅜㅜ 진짜 세젤귀ㅜㅜㅜㅜ 욕도 들어보고 싶대 쥬니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소심해도 세심한 너란 남자 출구가 없다... ㅠㅠ 이제 둘이 떡밥 넘쳐나겠죠?ㅎㅎㅎㅎㅎㅎ 아이고 좋아라
8년 전
독자54
빠숑이에요 정한이 너무해!!!그걸 그렇게 크게 읽냐... ㅜㅜㅜ 그리고 그런거는 공유하는거아니야!
8년 전
독자55
일공공사 / 작가님 지훈이 고민상담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잖아요... 그리고 꼬물꼬물 선물 줄까말까하는 모습도 1092... 그리고 정한이는... 하하하하하하하하 마지막으로 석민이 진짜 ㅋㅋㄱ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아 이석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관이 까불까불거리는거 눈에 훤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얄미움 보스8ㅁ8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26.222
아 아 이석민 아아 아아아 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7
아 흐뭇...... 다들 너무나도 귀엽습니다... 우리지훈이... 원석팔찌라니 감덩이얌.... 귀야워... 조마난게 팔지만들 생각하니 뿌듯하고 참 귀엽습니다... 정한이.. 하... 흑역사가 퍼뜨려지는건.. 상상만해도 수치스럽다.... 와중에 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나요 우리 석민이... 화이팅....
8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석민ㅋㅋㄱㄱ귀여워귀여워 ㅠㅈ! 지훈이랑 여주랑 화해해서 다행입니다ㅠㅜ!
8년 전
독자59
흐엉 드디어 화해를ㅠㅠㅠㅠㅠㅠ흐어어ㅓ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여주랑 지휸이랑 욕싸움할일만 남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 쪼꼬미들 둘이 투닥투닥고리겠져ㅠㅜㅜㅜㅜ짱귀ㅠㅠㅠㅠ
석민이는 코디누나(?)시켜서 사왔다더닠ㅋㅋㅋㅋㅋ
직접사왔어ㅠㅠㅠㅋㅋㅋㅋ웃프다ㅠㅠㅋㅋㅋㅋ번태로 몰렸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1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킼ㅋㅋㅋㅋㅋ너ㅡㅁㆍ귀여웡 ㅠㅠ
8년 전
독자62
헐 대박 ㅋㅋㅋㅋㅋ 이석민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4
[뀨잉]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ㅠㅠ 너무 재밋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65
하...ㅠㅠㅠㅠ저번에 쿱스쿱스로 신청했던것같은데 기억이안나여ㅠㅠ죄송해여 쿱스쿠스로 다시 신청할께여!!ㅠㅠ그나저나 지훈이랑 화해했다니ㅠㅠㅠ좋구나~~~
8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한이 짤이 진짜 장난치고 모르는척 하는거같아서 너무 구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신알신할게여 작가님!!!!
8년 전
비회원9.133
금요일에 만나요입니다!지훈이ㅜ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여주랑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그리고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옷 직접사러갔ㄴ엌ㅋㅋㅋㅋ
8년 전
독자68
짐잼쿠입니다!드디어!!!!!!!!!!우리지훈이랑 여주가 화해를!!!!!!!!!상품이 뭔지 엄청 궁금했는데 여주의 과거모음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윤정한!!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석민이는....애잔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진짜 재밌게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69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지훈이 너무 귀엽고 로맨틱하고 완벽한 남자 아닌가요..? 사라해...ㅠㅠㅠ 울먹울먹 ㅠㅠㅠㅠ 근데 석민이 때문에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윤정한ㅋㅋㅋㅋ천사인데 완전 천사 탈을 쓴 악마졐ㅋㅋㅋㅋ짖궂엌ㅋㅋㅋㅋ
8년 전
독자70
흰색이애오 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겨요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15.14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1
갓원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정라인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만든 원석팔찌라니 심쿵.... 나도 팔찌 찰 자리 있는데...... 윤정한 진짜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부루살잌ㅋㅋㅋㅋㅋ 이석민이 제일 웃겨요ㅠㅠㅠㅠㅠㅠ 속옷가게 직원들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닭키우는순영ㅋㅋㅋㅋㅋㅋㅋ저 지훈이한테 감동먹어서 보고있었는데 마지막에 현웃ㅋ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73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피무늬 속옷사는거 왜이렇게 귀엽나 으융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원석팔찌 흡 싱쿵 ㄷㄷ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호시탐탐이에요! 하 오늘자 분량ㅠㅅ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지훈이랑 화해하다니 ㅠㅠㅠㅠㅠ 드디어 요정라인 ㅠㅠㅠ 넘나 좋은 것.. 오늘자 이석민이 캐리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웃터져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중2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정한 너무햌ㅋㅋㅋㅋㅋㅋ 이석민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으로 암닉 신청이요! 저번에 했나 몰라서 다시 신청해요..(헷) 오늘도 지훈이는 귀엽네요 작가니뮤ㅠㅠ ㅠ
8년 전
독자77
암호닉[둥둥짝]으로 신청할께요!!!!
아 이번편 너무 웃겨요 화해부터 여주 흑역사 석민이의 남모를 고생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석민이 불쌍해 오늘도 잘 읽고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욬ㅋㅋ

8년 전
독자80
암호닉 [너누야사랑해] 신청ㅣ요! ㅋㄱㅋㄱㅋㅋ이석민ㅋㄱㅋㄱㅋㄱㅋㅋ완전웃기다ㅋㄱㅋㄱㅋㄱㄱㄱ
8년 전
독자81
드디어 화해 했군여 넘나 좋은것ㅠㅠㅜㅜ
8년 전
독자82
[붐바스틱]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지훈이랑 드디어 화해를 하다니ㅠㅠㅠ 완전 감독적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석민이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잘읽고가용가리~
8년 전
독자83
비타민입니다!!! 으아 드디어 지훈이랑 화해를ㅠㅠㅠㅠㅠㅠ이런...사랑둥ㅇㅣ..... 진작진작 화해하지ㅠㅠㅠ 어쨌든 넘나감격스러운....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84
모찌美에요! 와...화해..화해했어요!!화해!!!우왁!!!!!! 왜 제가더 신나죠ㅠㅠ 귀여운 요정라인 ㅠㅠㅠㅠㅠ 그나저나..ㅅ...석민님..ㅎ..하하하하하하하하..직접 사다니 정말 와..대단하셔라요~ㅋㅋㅋㅋㅋ 이번화도 너무 즐겁게 봤어여!! 다음화도 깅대해도되는거죠?!!!
8년 전
독자85
ㅋㅋㄲㅋㅋㅋㅋㄲㅋㄲㅋㅋㄲㅋ오늘이야기 너무 재밌었어요!!!! 작가님 이것만기다리고 살아요ㅠㅠㅠㅠㅠㅠㅜ 진짜 재밌는 작품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비회원36.170
[1600]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지훈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석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쓰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화해도 잘 하고ㅠㅠㅠㅠㅠㅠ아 좋다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작가님 이런 그류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하..석민아..제발왜그러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석민이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임지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푸ㅠ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내가더ㅠㅠㅜㅜㅜ슬프다ㅠㅠㅜㅠㅜㅜㅜ하씨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근데 정말 궁금한데

[ 이 브금 제목 좀 알려주세요!!!!! ] 제발요ㅠㅠㅠㅠㅠㅠ꼭! 알려주세요!!!

석민아 화이팅하고..화이팅하고...ㅎ

8년 전
오빠차
죄송합니다 늦게봤네요 ㅠ 에릭남의 love song입니다!
8년 전
독자119
오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에서 제일 화이팅 넘치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9
슈오입니다!!!
8년 전
독자90
오 새로운 지훈이 시점...! 그쵸 아무래도 이번 이야기는 지훈이 아니면 진홍이 시점이 좋을텐데 진홍이는 기회가 많으니까요!!!! 지후나!!!!!!! (통곡) 아이고 지후나ㅠㅠㅠㅠ 악 저도 국밥먹고시퍼오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일째 1일반식중) 내장국밥...침.... 근데 이렇게 보고있으니까 여주 시점도 궁금해요ㅋㅋㅋㅋ
근데 상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저 짤 보면 뒤에 차니한테 뽀뽀하는 원우가 보였는데 오늘은 지훈이의 오그라드는 손이 먼저 보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아도 저럴듯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한데 웃겨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그 남자속옷 잘 입고 있다구여? (의심미

8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흔이너무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핵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어우 이석민 제가 다 민망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8년 전
독자93
윤정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진짜 뭔가 지훈이답다 여주랑 잘 풀려서 다행 ㅠㅠㅠㅠ 이제 둘이 꽁냥거리는 것도 볼 수 있는 건가요?!!!!! 우리 석민이는 왜이렇게 귀여운지 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훈이랑 화해한걸 흐뭇하게 보고있었는데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어
8년 전
독자95
아 몇번을봐도 화해해서 정말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ㅠ근데 흑역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물이라니..ㅋㅋㅋㅋㅋㅋ이런리언
8년 전
독자96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광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7
아진짴ㅋㅋㅋㅋㅋ지후닠ㅋㅋㅋ 이십일세기 최고의 뭐?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석민이도 귀엽고진짴ㅋㅋㄱㅋ
8년 전
독자99
세상에 드디어 화해를ㅠㅠㅠㅠㅠㅠㅠ둨흔ㅎㅎ마지막 석민이..(애잔)
8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54.127
[서영]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재밌게 보고 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101
와 해피엔딩..!! 빠밤...! 인 줄알았는데 ㅋㅋㅋㅋ 마지막 ㅋㅋㅋㅋ변태취급 받았어 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42.106
석민잌ㅋㅋㅋㅋ어떠켘ㅋㅋㅋㅋㅋ 지훈이ㅜㅠㅠ손수만든팔찌 완전 감동이ㅖ요ㅠㅠㅠ 작가님 글 제일 재밌구 잘읽구있어요♡ 암호닉 [그린보리] 신청할게요~~ 암호닉 신청하는 거 이글이 첨이예요 ㅎㅎ
8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민아
8년 전
독자10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옹
8년 전
독자104
암호닉 [차닝꾸] 신청합니다!!! 드디어 화해했군요ㅠㅠㅠㅠㅠㅠㅠ 애기들 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지훈이랑 쿨하게 화해하는거 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세봉 이제 꽁냥꽁냥좀 해주십쇼!!!
8년 전
독자106
앜ㅋㅋㅋㅋㅋ지후니랑 화해에 오구오구하다 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힘쇼 힘내렴ㅋㅋㅋㅋ속옷사느라고생햇어옄ㅋㅋㅋㅋㅌㅋㅋㅋ
8년 전
독자107
[딜라잇5]로 암호닉신청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잌ㅋㅋㅋㅋ글로봐도 완전 창피했을거같아옄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윤정한...흑역사를 소환하다니... 너무하네여...
8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앜ㅋㅋㅋㅋㅋㅋ 아고 눈물낰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ㅜㅠ오늘처음봤눈데 너무재밌어서 다봤어요ㅎㅎ 신알신하고가여!!
8년 전
독자110
[내맘때리는최승철]으로 신청 가능할까요!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누나가 사다줬다하지않았닠ㅋㅋㅋㅋㅋㅋ 혼자간거얔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드디어 지훈이랑 회해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2
마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아 괜찮아 ㄸㄹㄹ 오늘도 너무 즐겁게 읽고 갑니당, 정말 오래기다린만큼 작가님은 항상 즐거움만 주시네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13
지유에요!! 드디어 화해했네요!! 그와중에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4
이석민ㅋㅋㅋㅋㄲㅋㅋㅋ아석ㅁㅣㄴ아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에서 오오하면서 보던거 한방에 훅 날리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5
작가님 말랑이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 흑역사라니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욬ㅋㅋㅋ 안경벗기전 사진...☆ㅋㅋㅋㅋ 우리 석민잌ㅋㅋㅋㅋ 그냥 당당하게 사란말이야..!ㅋㅋㅋ 이번편도 재밌게 읽고가요~ㅎㅎ
8년 전
독자116
아ㅠㅠㅠㅠㅠ지훈 넘 자상쓰ㅜㅠㅠㅠㅠ석민앜ㅌ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요ㅠㅠㅜ전부다ㅜㅜㅜ화해해서 다행이에료ㅠㅠㅠㅠㅠ 암호닉..[또렝]으로 신청하구가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아 진짜 다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래 ㅋㅋㅋㅋㅋㅋ 그런 흑역사를 왜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윤정한과 친구라니..... 어마무시하다
정말 살기 싫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1
석민이 변태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귀여우요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2
애들아ㅜㅜㅜㅜㅜㅜㅜㅜ 화해 넘나 잘했어ㅜㅜㅜㅜㅜㅜ 지훈이도 귀엽고 여주고 귀엽고 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쭈삣거리는것도 귀엽고퓨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4.127
막글이야.. 왜 막글인거야.. 난 더 보고 싶어.. 후..
8년 전
독자123
석민잌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6
아닠ㅋㅋㅋㅋ저걸 진짜 사러간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8
화해했어ㅠㅠㅠ감격ㅠㅠㅠㅠㅠ 이석민 핵귀여웤ㅋㅋㅋㄲㅋ
8년 전
독자129
뭐라고~~~~~? 호피랑 망사를 산다고~~~~~~?
8년 전
독자130
이석민ㅋㅋㅋㅋ직접가서 산거였엌ㅋㅋ앜ㅋ흐투큐튜ㅠ튜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랑 화해라니ㅠㅠㅠ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3
지훈이 너무 좋다는ㅠㅠㅜㅠ화해해서다행이다ㅠ
8년 전
독자134
아 석민아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 코디누나가 사줬다며 울애기 ㅠㅠㅠㅠ 엉엉 석민아 넘나 귀여워 ... 하 좋다 석민아 싸라햣 지훈이도 사라햇 ♡♡
8년 전
독자135
팔찌 뭔가 감동ㅜㅠㅠ상품이 흑역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낰ㅋㅋㅋ마지막에 석민이 진짜 민망했겠어요ㅋㅋㅋ
8년 전
독자136
흑역사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뼈저리는 추억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7
이 ㅋㅋㅋㅋ석 ㅋㅋㅋㅋ민ㅋㅋㅋㅋㅋ ㄹ으헝ㅎ에헽고엑 ㅋㅌㅋㅅ 4ㅌㄱㅌ 이석민 변태ㅠ... ㅎ.. 이지훈 설렘보스
8년 전
독자138
ㅋㅋㅋㅋㅋ 석민이 너...ㅎ 많이 힘들었겠구나??ㅋㅋㅋㅋ 나한테 말하지. 그럼 같이 갔을텐데 언제든지 말해....^^
8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역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0
이석민ㅋㅋㅋㄱㅂㅋㅋㅋㄱㄱㅋㅋ 개변태됐엌ㅋㅋㅋㅋㅋ완전 순수덩어리☆★ 그나저나 잘 되서 다행이에요 !^! 야호
8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아아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석민아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후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2
ㅌ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가 저렇개 쭈굴할땨도있군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ㅋ코디누나가 사왔다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내에서 제일 화이팅한 친구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장난이 너무 심하네옄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ㄱ미니애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정한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8
아..이석민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이제 요정라인을 볼수있다니...ㅠㅠ

8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어쩔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0
암호닉 신청 가능한거쥬?!?!? [전어잡는전원우]로 할게요!!!그나저나...ㅜ 넘나 사랑스러운 우리애기들 ㅜ 부승관 핵웃기곸ㅋㅋㅋㅋㅋ 지후니랑 여주랑 화해해서 넘아 좋고~ㅎ 내인생도 이렇게 평탄했으면 좋겠다를 느낀 한회였슺니다 ^^앞으로 제자신을 돌아볼땐 여기와서 이 글을 읽으면 정신건강에 매우 도움이될거같은 느낌적인느낌이 들어요!^^
8년 전
독자1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태라니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이지훈이랑 화해하고 와..속이 다 시원해 그런 위미에서 이지훈은내꺼하면 되는거
8년 전
독자152
ㅛㅓㄱ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너무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ㅌ앜ㅋㅋㅋㅋ지훈이 최고ㅠㅠ
8년 전
독자153
와 아 진짜 지훈이 넘나 감동적... 진짜 저런 남자일줄.. 제가 저런 남자를 만나야하는데 ( 뺨 ) 왜 선물이 여주 흑역사죠..? 저같음 태워버렸을껀ㄷ.. 석민이 시점의 이야기도 핵웃긴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석민이 부쨩...
8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가 제일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잔보슼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6
석미낰ㅋㅋㅋㅋㅋㅋㅋㅋ곀ㅋㅌㅋㅋㅋㅋㅋㅋ어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7
으흨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마지막 이석민ㅋㅋㅋㅋㅋ 귀여워
8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지에 불쌍한신셐ㅋㅋ
8년 전
독자161
아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이지훈 ㅠㅜㅠㅠㅠㅠㅠㅠㅠ빨리 장난치고 잘 노는 날 왔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앜ㅋㅋ석민잌ㅋㅋ 아 화해해서 진짜 다행이야ㅠㅠㅠ
8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부루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4
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랑 여주가 잘풍건 다행이지만 석민이 어떡해욬ㅋㅋㅋㅋ 미치겠가진땉ㅋㅋㅋㅋㅋㅋ 석민이 그런애 아닙니다.. 9ㅅ8 혹시나 석민인거 알아보셨라면하... 진짜 클날뻔했어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5
코디같ㅋㅋㅋㅋㅋㅋㅋ사줬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릴맛나는 친구일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7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서 어째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승관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8
아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 너무 불쌍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요정라인 화해해서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이석민ㅋㅋㅋㅋ뭐얔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1
드디유ㅠㅠㅠ 드! 디! 어! 이지후니랑 화해를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ㅜ이석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이 많았다 정말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2
드디어 요정라인이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 아 넘나 귀여운 것 ㅠㅠㅠㅠㅠㅍㅍㅍㅍ 하고 보다가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겸이...
8년 전
독자173
이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불짱한데귀여워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 석민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태로 오해받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5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176
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석민이 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
8년 전
독자177
아앜ㅋㅋ이석민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8
아 석민이 어떡햌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야 심했어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9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그렇게 사오면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0
핰ㅋㅋㅋㅋㅋㅋ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으니 힘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ㅋㅋㅋ부석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움짤에 원우가 찬이한테 뽀뽀하는거 너무 귀엽다...
8년 전
독자182
핰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넘나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킼키ㅣ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3
zzzzㅋㅋㅋㅋㅋㅋㅋ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4
앜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 진짜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욬ㅋㅋㅋㅋㅋ 진짜 사러 가다니 진짜 웃기면서 귀엽네욬ㅋㅋㅋㅋ 여주랑 지훈이랑 사이 좋아져서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봤어요!!
8년 전
독자185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훈이한테 감동 받고 있는데 이석민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88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디누나가사줬다면서여ㅠㅠㅠㅠㅠ아구석민이귀야워ㅋㅋㅋㅋ진짜고생했네 여주이제 지후니랑 짱친되는건가여??아우좋아라
7년 전
독자189
석민이ㅋㅋㅋㅋ코디언니가사준게아니었엌ㅋㅋㅋ아ㅠㅠ근데지훈이너무로맨틱한거아니에요ㅠㅠㅠㅠ??진짜ㅠ탄생석으로팔찌를ㅠㅠ
7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3
7년 전
독자192
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여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같은아잍ㅌㅌㅌㅌㅌㅋ 또다른자앜ㅋㅌㅌㅌㅌㅌ
7년 전
독자193
아이코 석민앜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정라인화해해서넘나리다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이제요정라인꽁냥되눈거볼수잇는건가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서읽다 밤새겠어요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7
아진짜 ㅠㅠㅠ 요정들ㅇ ㅠㅠ 정말요정들이네요 ㅠㅠㅠ 지훈이 ..후우 ... 이.섬세한남자 ... 내맘을 다 흔들어놔써 .... 너무해...너무해 ....너무해ㅛ....!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석민잌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귀여워미치겠어욬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78.251
(시연)으우 암호니구신청햐여 ㅎㅎ
점장님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21:36 ~ 5/17 2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