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오빠차 전체글ll조회 18373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 인스티즈



암호닉 감사합니다 항상받아요 



일공공사 닭키우는순영이 샘봄 유블리 부부승관 봄봄 자몽지훈 권쑤녕 우지훈 주간 맴매때찌 넌나의첫번째 슈오 찬찬 민규오빠 뽀비 원우반지내반지

수박 탕탕 밍구리 여남 자몽몽몽 코드네임 원우야 사기캐 대두 요맘때 깹 쿠키 에제 연화 호시십분 부낀다 자몽자몽해 쨔몽 원우야나랑살자

태태한침침이 민규 저너누 지유 토마토 존존존 갓원우 서블리 0526 투오 진블리 1997 꿀벌 나뚜루 냐냐 부수녕 김치즈 만두짱 슈슈 솜사탕 승관찌

둥둥 홉푸 아자뿡 지훈아나좀봐 허니꿍 스포시 불닭볶음면 승행설 밍쩡 세상아 빠숑 아틸다 비타민 동키즈 찡찡이 지후니 JIMIIN 미스터호시

젤리 열음 마틸다 마카펜 본 고망맨 여동생 범블비 상상 순뿌 벚꽃쓰 무지개떡  자까님  춘향  라푼젤  버논더럽  지금몇시  순영쓰  하루끝  원블리

^빨강^   민건살  아토  아이닌  민규야  구구  별님  병든피클  눈설  권홍시   




정말 혼또니 늦게와서 정말 죄송합니다.
시험끝나고 오랜만에 쓰려니까 드럽게 안 써져서 더 늦게 와버렸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편은 유난히 재미가 없....
점차 감을 찾아가겠죠. 그때까지 좀만 참아주...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드디어 이주만에 붕대를 푸는 날이야.

어제 병원에서 깁스를 풀었는데 희안하게 붕대는 내일 풀라고 하셨어. 

너는 조심스레 네 발냄새를 맡을 용기가 나지 않으셔서라고 궁예하지. ((((((((((((((((의사쎈세)))))))))))))))



나머지 멤버들은 전부 연습실에 가있고 부승관이랑 최한솔은 널 데리고 오라는 임무를 받아서 붕대를 풀고 있는 네 옆에서 기다리고 있었지.

소파에 앉아 그 작은 손으로 쪼물락쪼물락대고 있으니까 최한솔은 답답했는지 보다 못해 본인이 풀어준다고 나서지.

부승관은 얘가 미쳤나..라는 얼굴로 최한솔을 바라봤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 인스티즈

(측은)


" 야. 애가 뭐 하나 잘 하는 게 없어. "

" 깜짝아. 엄마랑 전화하는 줄 "


말투가 딱 네 엄마가 잔소리할 때와 똑닮았지. 이국적인 얼굴을 하고서 말투는 너무 구수해서 가끔씩 깜짝깜짝 놀라.

최한솔은 소파에 앉아있는 네 앞에 무릎을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 붕대를 풀기 시작했어.


붕대를 다 풀어갈 때쯤 최한솔이 네게 말을 걸었어.


" 야. "

" 응?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 인스티즈


그 표정이 너무나 심각해서 괜히 너까지 진지해진 말투로 대답했지. 


" 내가 한번도 일본어를 배운적이 없거든? "


이게 웬 자다가 봉창두드리는 소린가 싶은 표정으로 최한솔을 바라봤어.


" 각성이란게 뭔지 알아? "

" 아까부터 뭔소리야. "


" 니 냄새때문에 각성해서 일본어가 트일뻔했다고. "

" .... "


" 삼개국어 할뻔 했네. "



마지막 말을 남기고 냄새를 참지 못하겠는지 뒤돌아 가버리는 최한솔의 뒤통수가 어찌나 탐스럽던지 그대로 내려쳐버리고 싶은 너였어.

네게 수치심을 안겨준 최한솔을 속으로 저주하고 있는데 이번엔 옆에서 부승관이 부르지.




" 야. "

" 넌 또 왜!! "



" 내가 한번도 아랍어를 배운적이 없거.. "

" 디져. 걍 디져. 왜 사냐. 어? 왜 살아. "



너는 네 발을 부승관의 얼굴에 부비는 것으로 대답을 대신해줬지.




**





이주만에 도착한 연습실. 그 며칠 안왔다고 낯설기도 하고 반갑기도 했어.

부승관은 네 옆에서 아직도 네 발냄새가 얼굴에 나는 것 같다고 찡찡대고 있었지. 너는 입을 다물라는 의미로 부승관의 뒤통수를 내리쳤고

마법처럼 부승관의 입은 다물어졌징!



" 내가 왔!!!..... "


쩌렁쩌렁 소리치며 들어간 연습실은



" 이게 왠열... "


분위기가 미친듯이 싸했어.

그 뒤를 따라 들어온 최한솔과 부승관도 이게 무슨 영문인지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똑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네게 이게 무슨일이냐고 물었어.

너는 알턱이 없으니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고 문 옆에 기가 잔뜩 죽어 앉아있는 찬이에게 조용히 물었어.

..나름대로 조용히 묻는다고 물었는데 연습실에 미친듯한 적막이 흐르는 탓에 속삭이는 소리도 거의 부석순 떠드는 소리 급이었어.


덕에 모든 시선이 네게로 향했고 덩달아 난감해진 찬이는 주위 눈치를 보며 모르겠다고 어색하게 고개를 저었지.

너는 오랜만에 연습하러 와서 도대체 이게 무슨 분위기인가 싶어서 기분이 이상해지기 시작했어.

겉옷을 벗어 옷걸이에 걸어놓는데 갑자기 권순영이 네 옆으로 와서 묻지.



" 너 오늘 연습할거야. 말거야.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 인스티즈




겨우 화를 억누르고 있는 듯한 권순영의 말투에 너는 이 분위기의 주범은 권순영임을 확신했지.

하지만 분명 혼자 이 분위기를 만들어냈으릴는 없고 공범이 누군가 잘 살펴보니 최승철이 저 구석에서 혼자 화를 삭히고 있는게 보여.


권순영이랑 최승철? 전에 없던 조합이라 너는 이게 무슨일인지 짐작이 안 돼.

더군다나 연습을 할거냐니. 이게 무슨 황당한 질문인지.

당연히 연습하러온 연습실인데 너는 할거라고 고개를 끄덕였어. 네 대답을 함께 기다리고 있던 최승철은 네가 고개를 끄덕이자 망연자실한 듯이

큰 한숨소리와 함께 마른세수를 하며 벽 속으로 더 파고들었어. 


권순영은 너에게도 보일듯 말듯한 회심의 미소를 지었고.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 인스티즈


네 고갯짓 한번과 함께 즉시 연습이 시작됐고 너는 이주간 굳은 몸을 푸느라 고생 좀 했지.

나름대로 나머지 멤버들이 굳은 분위기를 풀어보려고 노력했지만 리더와 메인댄서가 싸워버린 연습시간의 분위기는 생각보다 쉽게 풀리지 않았어.


둘 다 원래 연습할땐 예민한 성격이긴 하지만 이렇게 자잘한걸로 서로 의견차이를 보이거나 짜증난 모습을 드러내진 않았어.

둘이 이전에 대판 싸웠구나 짐작이 갔지. 근데 대체 왜?


연습을 하는 내내 궁금해서 죽을 뻔 한 네게 실장님의 최승철과 권순영의 부름은 절호의 찬스였지.

둘이 나가자마자 너는 김민규를 붙잡고 물었어. 둘이 왜저러냐고.


" 너 오기 한 삼십분 전부터 진짜 대판 싸웠어. "

" 그니까 왜! 둘이 싸우는게 흔한 일이야?! "


" 너 다리 때문에. "


네 다리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듣자 괜히 심장이 덜컥 내려앉았어.

이주간 연습 못한것도 미안해죽겠는데 싸운 원인도 너 때문이라니.


" ㅇ..왜? "

" 승철이형을 너 다리 덜 나았을까봐 걱정돼서 연습시키지 말자 그러고 

권순영은 이주간의 격차 좁히기도 빠듯하다고 무조건 연습시켜야 된다고 그랬지. 아무래도 안무담당이니까 그럴 수 밖에. "


" 아뭐야... 나 연습해도 상관없는데...승철이오빠가 걱정해주는건 알겠는데....

..심각하게 싸웠어? "



살짝 일그러지는 김민규의 표정이 아까의 참상을 보여주는 것 같았지.

엄청 심각했음을 알고 너는 더 이상 묻지 않고 그냥 입을 다물었어.

이미 다 나아서 움직여도 상관없었는데 리더로서 최승철은 네 안전이 우선이었고 안무담당 권순영은 네 걱정도 걱정이지만 곧 있을 연말시상식들 안무가 걱정되기도 했지.


그러다 둘이 언성이 높아지고 조금 험한 말들이 오간거지.




최승철과 권순영의 부재가 생각보다 길어서 너희는 휴식시간을 갖기로 했지.

둘이 빠지고 나니까 분위기가 그래도 좀 풀리기 시작해.

너희는 모두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둘 때문에 기가 빨려서 축 늘어져 버리지. 전원우는 화장실에 가는건지 밖으로 나갔어.



" 진짜 숨막혀 죽을 뻔 했다. "

" 순영이 저러케 화내는고 초음봐. "


윤정한, 문준휘 순으로 이야기했어. 둘이 싸우는 장면은 하도 희귀해서 궁금해진 너는 어떻게 싸웠냐고 물었어.


" 처음엔 권순영이 좋게 이야기하다가 최승철이 리더 운운 하면서 본인 말 들으라고 할 때부터 좀 화났나봐.

' 형이 리더라도 연습실에서는, 춤출때는 내 말 들으세요.' 뭐 이런식으로 이야기했어. "

" 진짜 살벌해서 소름돋았잖아. "



그렇게 둘의 싸움장면이 생생하게 재방송되고 있을 때 누가 문을 열고 들어왔어.

권순영이나 최승철 둘 중에 하난가 싶어 너희는 모두 촉을 곤두세웠고 바짝 긴장했지. 하지만 문을 열고 들어온건 전원우.

모두 죄없는 전원우에게 욕을 했고 억울한 전원우는 울상을 지으며 네 앞에 섰지.

바닥에 드러누워있던 너는 전원우가 네 옆에 나타나자 무슨 일이냐는 표정으로 올려다봤고 전원우는 네게 뭔가를 건넸어.


" 멤버들 안 볼 때 너만 먹어. "

" 이게 뭐야. "




멤버들이 시끄럽게 떠들 동안 네게 전원우가 주머니에서 딸기우유와 초콜릿을 꺼내 건넸어.

너는 자리에 앉아 이걸 왜 나한테 주냐는 눈빛으로 전원우를 바라봤고 전원우는 큼큼 몇번 목을 가다듬더니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 인스티즈


" 앞으로 다치지말라고. "


뒷목을 긁적이며 자리를 피했어.





그리고 잠시뒤 권순영과 최승철이 다시 돌아왔고 분위기는 급속냉각됐어. 둘이 화해를 해서 돌아오길 바랬건만 둘 사이는 오히려 더 나빠진거 같은건 기분탓이겠지.

 그런 분위기속에서 다시 안무연습이 시작됐고 너희는 속으로 숨 좀 쉬게 해달라고 발악했어.


그래도 몇몇 눈치없는 멤버들의 아재개그 ((((((((((((전원우)))))))))))))))로 인해 분위기가 좀 풀어지나 싶었는데

갑자기 둘이 또 충돌하기 시작했어.



" 이 땐 세봉이를 센터에 세워. "

" 세봉이는 그 다음이요. 이 땐 남자 멤버가 서서 중심을 잡는게 나... "

" 내 말 들어. "



최승철의 강압적인 말투로 또 다시 흐르는 적막. 눈치없이 이석민이랑 장난치고 있던 너도 그자리에서 우뚝 굳어버렸지.

또 너 때문에 갈등이 생겨버렸어. 네 센터 문제를 가지고 말이야.

최승철의 말투가 너무 쎄서 권순영의 미간이 순간 꿈틀거렸어. 이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표시였어.


둘이서 몇번 이야기를 주고받긴 했지만 진전은 없었고 권순영은 무슨 말을 꺼내려 했으나 벽에 대고 이야기하는 기분이었는지 목끝까지 차오른 말을 그냥 삼켜버리고 

화풀이랍시고 거칠게 애꿎은 옷매무새를 정리했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 인스티즈



최승철은 그장면을 놓치지 않고 권순영에게 따졌어.


" 행동 똑바로 해라. "
" 행동이요? 무슨 행동? "


썩소를 지으며 최승철이 경고를 준 행동을 한번 더 하면서 최승철을 도발하는 권순영.
최승철은 화가 머리 끝까지 차올랐는지 순간적으로 권순영에게 달려들었어. 멤버들은 화들짝 놀라며 그 둘을 떼어놓았지.
둘다 싸움소처럼 숨은 거칠어졌고 당장이라도 서로를 죽일것처럼 험악한 표정이었어.


그렇게 잠시 둘의 험한 말이 오가던 와중



" 그만해... "


네가 작게 읊조렸어. 하지만 시끄러운와중에 그말을 들릴리 없고






" 그만해 이 씨발들아!!!!!!!!!!!!!!!!! "



역시 화끈한 네 성격.
너도 더이상 참지 못하고 폭발해버렸지.


네 어마무시한 말이 끝나자마자 나머지멤버들은 그대로 굳어버렸고 모든 말과 행동을 멈췄어. 최승철과 권순영도.
네가 아무리 당돌하고 거침없는 성격이라고 해도 이런 심한 말을 공개적으로 이렇게 크게 한적은 한번도 없었거든.
이지훈 사건때 봐서 알겠듯이 네가 한번 입이 터지면 멈추질 못해.



" 야. 니네가 초딩이냐? 아니 뭐 그 딴 문제로 싸워.
대화. 대화 몰라? 씨..아..아니. 왜 사람 무안하게 내 문제로 둘이 그렇게 싸우는데. 싸움의 원인이 본인이면 그 당사자는 얼마나 미안하고 뻘쭘할지 생각이나 했냐?
나 이주만에 연습실 왔다. 웃으며 좋게 연습해도 모자란 마당에 나 엿맥일라고 작정했냐? "
" .... "


" 기분 뭣같아서 나 집에 간다. 니네끼리 연습을 하던가 쌈질을 하던가 알아서 해. "



하고 문이 부셔져라 닫고 나와버렸어.
네가 한바탕 쓸어버리고 가자 멤버들은 등에 식은 땀을 흘리고 안색이 파래졌어.
방금까지 싸우고 있던 그 둘도 질색을 하고 어쩔줄 몰라하며 소녀마냥 파닥파닥 소리를 지르지.


" 아...아!! 어떡해!! 세봉이 화났어... !!! "
" 그러길래 내가 적당히 하쟀잖아!!!! "

모두 안절부절 못하고 난리가 났지.




" 아! 누가 몰카 하쟀어!! "
" 한시간 뒤면 세봉이 생일인데... 야 누가 따라나가봐!! "




알고보니 멤버들은 네 생일맞이 몰카를 하고 있는 중이었지.
최승철과 권순영의 싸움은 그냥 연기였어. 근데 네가 진짜로 화가 나버렸으니 멤버들은 시나리오에 없던 내용에 어찌할 바를 몰랐지.

아까 최승철과 권순영이 실장님이 불러서 나간다는것도 전부 네 생일케이크를 사러 갔다온 거였어.
가지고 들어올수는 없어 바깥에 잘 숨겨두고 들어왔지.

멤버들은 불같은 네 성격을 감안하지 않고 너무 스토리를 극단적으로 몰아가다 보니 결국 이 사단이 나버렸어.
네게 전화를 걸어봐도 일부러 끊어버리고 결국 윤정한이 너를 따라가보기로 하지.

윤정한이 문을 열고 나가려는 그 순간.


벌컥

문이 열리더니 네가 나타났어.
멤버들은 일동 굳어버리고 네 쪽으로 시선이 쏠렸어. 너는 잔뜩 화가 난 표정이었고 권순영은 네게 다가가 화를 풀어보려 했지만
오지말라는 네 살벌한 목소리에 모두 그자리에 가만히 있을 수 밖에 없었지.


" 내가 열뻗쳐서 이 상태로 집에 가면 열뻗쳐 뒤질까봐 돌아왔다. "
" 저....세봉아.. "
" 진짜 너넨 내 기분 생각안해? 이주동안 너네 연습하는 거 보면서 미안해 했을 내 기분은 생각 안하냐고... "



' 좆됐다. '

13남자들 머리속에 드는 공통적인 생각은 이거였어.
우는 모습을 보여주는 걸 싫어하는 네가 울먹이기 시작했거든.
멤버들은 미안해서 죽을 맛이었고 이 일을 기획한 권순영과 이석민은 이 일을 수습할 생각에 머리가 띵해져와.

그나마 너를 달래볼 수 있는 윤정한이 네게 다가갔어.

" 세봉아. 그게..."

너는 왼손으로 얼굴을 가린채 푹 숙여버렸어. 어깨가 살짝씩 들썩이고 흐느끼는 소리가 연습실 안에 울렸지.
멤버들은 모두 혼란의 카오스.
윤정한도 감히 네게 말을 걸진 못하고 두발자국 정도 떨어져서 보고만 있었어.

그렇게 일이분 정도가 지나고 네가 드디어 입을 뗐어. 


" .ㅈ..ㄷ..로..하던가... "

" 응?..뭐라... "




" 몰카를 할거면 제대로 하던가. "


" ....?... "



" 다 티나게 해. 재미없게. "





네 충격적인 발언 후 너는 문 뒤에 감춰져 있던 오른손을 꺼냈고 그 손엔 케이크가 들려있었어.
멤버들은 그제서야 상황파악이 되기 시작했고 다리에 힘이 풀린 듯 하나 둘 씩 자리에 주저앉았어.
가장 긴장하고 있던 권순영과 최승철은 거의 기절하듯 그 자리에 드러누워버렸고.


네 눈가엔 눈물하나 고여있지 않았고 오히려 재밌다는 듯이 낄낄 웃고 있었어.
옆에 있던 윤정한도 안심과 놀람이 섞인 표정으로 널 바라보며 물었어.



" 하..언제부터 눈치챘어? "

" 둘이 처음 싸울 때부터. 연기 드럽게 못하더라. 
그리고 그렇게 티나게 지네끼리 귓속말하면 말 다한하거지. "
" ...... "
" 누굴 속이려 들어. 그딴 발연기들로. "


"... "


" 와서 케이크에 불이나 붙여. 인간들아. "



멤버들은 이 일을 계기로 깨달았지. 

아. 김세봉이는 못 해보겠다.







**




멤버들끼리 케이크를 맛있게 나눠먹고 있던 도중 김민규가 목 말라하면서 마실 걸 찾고 있었어.
너는 주위에서 물을 찾다가 없길래 주머니에 전원우가 준 딸기우유가 있길래 그걸 터서 김민규에게 건넸어.

김민규는 고맙다고 하고 딸기우유를 벌컥벌컥 절반정도 마셔서 다시 너에게 건넸지.



" ㄱ..ㄱ ㄴ만... "



순간 뒤에서 전원우가 뭐라고 하는 목소리가 들려서 넌 휙 고개를 돌렸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 인스티즈


전원우와 잠시 눈이 마주쳤다가 전원우가 뒤돌아 가버리는 바람에 전원우가 뭐라고 했는지 물어볼 타이밍을 놓쳐버렸어.

너는 별생각없이 다시 케이크를 먹으면서 김민규와 장난을 쳤고 

전원우는 어깨 한번 으쓱하고 떫떠름한 표정을 지으며 다시 혼잣말을 중얼거렸어.




" 너만 마시라니깐.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  21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1등!!!바로 뛰어옴 선댓!
8년 전
독자7
흐엉 워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야!!!!ㅠㅠ 나도 딸기우유 혼자마실수 이쒀ㅠㅠ벌컥벌컥마실수 있어ㅠㅠ혼자 꽁쳐두고 자물쇠걸고 혼자 먹을게 흡ㅠㅠㅠㅠ암호닉 같은거 안하고 몰래 봤는데 이제 신청할게요 [액희]에요 부끄><
8년 전
독자2
저도 사실 몰카이길 바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너무 살벌쓰... ㅠㅠㅠ 리얼로 싸움 났으면 여주 울었겠져 헤헤헤헿ㅎ 여주 울어라 울어!! 워후~ 헤헹 그 와중에 너누 넘나 설레는 것 ㅎㅎㅎ 귀여워ㅜ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도 되겠죠? [J]로 신청하고 가요 ㅎㅎ
8년 전
독자3
민규야
8년 전
독자12
욕설 원우야...사랑해날가져......겁나오랜만작가님!!!!!하이!!!!!!
8년 전
독자4
헐 진짜 재밌따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발레리부]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 항상 잘 읽고 있어여..
8년 전
독자5
헐 맙소사! 작가님! 얼마만이에요 이게!!! 갹 신나라!! 암호닉 [단발머리] 신청이요! 와정말 몰카인줄 1도 상상 못하고 난리치면서 읽었는딬ㅋㅋㅋㅋㅋㅋㅋ반전잌ㅋㅋㅋㅋㅋ어쨌건 드디어 여주 다리가 나았군여ㅎㅅㅎ! 저는 새편 나온 기념으로 정주행하러 가야징 헤ㅎ헿
8년 전
독자6
드디어오셧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워누야 나만마실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눈설인데여 헐 세살 애들 진짜 싸우는 줄 알고 맴찢할 뻔.. 몰카여서 넘나 다행인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이잖아여.. 애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한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애들 진짜 싸우는 줄 알고 엄청 마음 졸였는데ㅠㅠ다행이에요ㅠㅠㅠ그건 그렇고 여주 눈치 짱이네요 그걸 알아채다니. 근데 원우 딸기우유ㅋㅋㅋㅋ뭔데 귀엽죠 잘보고가여ㅎㅎ
8년 전
독자11
승관찌에요!! 드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기다리고있엉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 넘아 설레는거ㅜㅛ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정말ㅋㅋㅋㅋ 귀엽네얔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
세상에 눈치짱...저런 눈치면 사회ㅛㅐㅇ활에사도 살아남겠군 허헣ㅎㅎㄹ 그니저나 저기서 진짜 울었을때 애들 반응도 궁금하고요.. 애들연기못항다는것도 다시한번발리고욯ㅎ. 원우는 말할것도어뵤어요!!
8년 전
독자14
여주 눈치 장난아니다.... 깨알로 원우 맴찢... ... 난 혼자 먹을수 있어
8년 전
독자15
세상아예요!!!!!! 가요대전에서 원우 하트 맞고 정신 못 차리고 돌아와서 이거 보는데... 원우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자주 와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그리고 애들아 몰카라는건 연기를 잘해야함..
8년 전
독자17
헐ㅋㅋㅋㅋㅋㅋㅋㅋ헐!!제가 인티를 가입하고 글잡을 왔떤 이유가!!업뎃이되다니 헐헐 오늘 잠 못자요
8년 전
독자18
옥수수에요!역몰카 제가 매우 좋아하는건데요 애들 당황하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음흉)
8년 전
독자19
권쑤녕입니다!!!!!우ㅜㄴ우아!!!원우야!!!!!사랑헤,,!!!!!!!!!
8년 전
독자20
헐 작가님 오랜만이에요!!!!!작가님이 안오신동안 저는 인스티즈정회원이되서 이제 제대로 암호닉신청을 할수있어요!!!!!하하하핳
[짐잼쿠]로 슬쩍 신청하고갈게영

8년 전
독자21
쿠키입니다ㅠㅠㅠㅠㅠ 유ㅠㅠㅠㅠㅠ 미안해ㅜ너누야ㅠㅠㅠㅠㅠㅠ 나만 먹어야지ㅠㅠㅠㅠ어어어ㅠㅠㅠ
8년 전
독자22
GIF
작가님 [여름밤]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안 되겠어 나 이제까지 버티고 있었는데 이제 당당히 보게써!!!
저 사실 타팬인데 하 진짜 작가님 글 왜이렇게 잘 쓰세요ㅠ 저 세븐틴 얼굴이랑 이름 외우게써요ㅜㅜㅜ
하 나도 모르겠다 이제 그냥 내 몸을 맡기련다 (feat. 물아일체.gif)

8년 전
오빠차
성동일아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팬도 환영 ㅇㅅㅇ
8년 전
독자23
으앙ㅠㅠㅠㅠ 애들한테 욕할 때 완전 쫄았는데 역몰카 였군요ㅋㅋㅋㅋ 작가님~ 즐거운 연말되세요♡
8년 전
독자25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관광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일공공사 / 원우야 내가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우리 원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 눈치 대박이네요... 승관이 찡찡거림도 귀엽고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아ㅋㅋㅋㅋ겁내귀어워ㅋㅋㄱ민규오빠에요 오랜만에 와서 이렇게 귀여운거 보여주기 있기?ㅋㅋㅋㅋ둘이 싸울때부터 뭔가 음 몰카아닐까했는데 역시ㅋㅋㅋㅋㅋㅋ짱귀다...♡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8
헐 작가님 넘나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어제도 작가님 필명 괜히 한번 검색해보고 그랬는데...!ㅠㅠㅠ 원우 너 이녀석...ㅎㅎㅎㅎ 여주 설레게 왜그래..!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9
갓원우에요!!!! 설마설마했는데 몰카라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여주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눈치넘나빠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연기교육 좀 시켜라고 전해라~ 원우는 겁내 설렌다고 전해라~
8년 전
비회원165.61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작가님 완전 오랜만...눙물....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몰카라서 다행이에요 저 몰카라고 생각도못하고 완전 몰입해서 봤잖아요ㅋㅋㅋㅋㅋㅋ작가님 컴백☆축☆
8년 전
독자30
순뿌입니닼ㅋㅋㄴㄱㅋㄱㅋㄱㅋㅋㅋ와 반전에반전ㅋㅋㄱㅌㄱㅋㅋㅋㅋ여주역시 파워당당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
헐 워누야ㅠㅜㅜ미아내 딸기우유진짜 주면 나 5초안에 다마실수있어ㅠㅜㅠㅜ애들 진짜 싸우는줄알고 정말 놀랫네요..! [순제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작가님!♥
8년 전
독자32
자까님 오랜만이에여!!몰카라니...승철이 순영이 호ㆍ낸ㄷㄴ것 보그싶네요...(발림)
8년 전
독자33
이런 바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카를 하렫면 제대로 하던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승철ㅇㅣ랑 순영이랑 진짜 진지하게 싸우면 누가 이길까요...
8년 전
독자34
너만마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렘셀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진짜 다 귀여워요... 귀엽다ㅜ이 말밖에 못하겠어요 너무 귀엽가..
8년 전
독자36
다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 왜 이렇게 귀엽죠?
8년 전
독자37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몰카였어....근데저너누너.......너누.......워누.....너......
8년 전
독자38
세상에마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봉이역시박력넘쳐넘나멋잇ㅇ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자꾸전원우왜자꾸세봉이챙겨주냐너무멋잇게8ㅅ8
8년 전
독자39
와 둘이싸울때 저 진심 쫄았어요... 무서워... 몰카라고 어느정도 예상은했지만ㅋㅋㅋㅋㅋ큐ㅠㅠ 그나저나 원우 저 깜찍이를 어쩌면좋아요...
8년 전
독자40
헐.... 원우찌통.. 너무해ㅋㅋㅋㅋㅋ 민규한테 주다닠ㅋㅋㅋㅋㅋ 몰카도 몰라서 놀랬어요ㅜㅠㅌㅋㅋ
8년 전
독자41
이야아 작가님이 돌아오셨다 만세르만세르만세르...! [워누워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랜만에 오셔고 넘나 재밌는 것ㅋㅋㅋㅋㅋ여주 성격 겁나 좋아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2
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역시 여주야 ㅋㅋㅋㅋㅋ 당연히 눈치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4
워허우 겁나 몰입해서보고있었는데 갑자기 역몰카래서 당황ㅋㅋㅋㅋㅋㄱㅋ아가들ㅠㅠㅠ 귀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45
아 진짜 싸움커지는줄알고 심쿵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역시 여주의 성격이란ㅋㅋㅋㅋ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46
헐.????몰카인줄 몰랐네....놀래라...와 대박이다 여저 역몰카 완전 대단하다ㄷㄷㄷ
8년 전
독자47
ㅋㅋㅋㅋ 역시 화끈해 저런 심한 말을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여주 ㅋㅋㅋㅋ
8년 전
독자48
[짜몽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역시몰카였구나ㅋㅋㅋㅋㅋㅋ여주 눈치 대박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원우 왜케 귀여운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편도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49
김치즈에요!!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 진짜 보고싶었는데 오늘도 진짜 너무너무 재밌아요 작가님 연말선물로 절 드릴게요 기꺼이 저를 테킷하세요
8년 전
독자50
봄봄이에옄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워누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51
어머세상에...작가님 너무 오랜만 아니애오....???? 제가 비회원일때 얼마나 열심히 읽었던 썰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너누... 딸기우유.. 넘나 조은것...❤️
8년 전
독자52
작가니무ㅜㅜㅜㅜㅜ 진짜 완전 많이 이거제일제일 기다렸단말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 진짜 글읽는데 저도낚였잖앙후ㅜㅜㅜㅜㅜㅜㅜ 진심 몰카아니야? 싶었는데 읽을수록 아닌것같고막 하 근데 몰카야 대애바구ㅜㅜㅜㅜㅜㅜ 진짜 작가님 자주와주세여ㅜㅜㅜㅡ 제가 기다리고잇엉후ㅜㅜㅜㅜ
8년 전
독자53
꿀벌이에여 ! 많이 기다렸어여 ㅠㅠㅠㅠㅠㅠㅠ 꿀잼이에여 역시 저도 몰카로 예상했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 여주는 눈치도 빨라여 역시 ... 와중에 원우 넘나 설레는 것 ㅠㅠ
8년 전
독자54
원우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여운것..
8년 전
독자55
태태한 침침이애요ㅜㅜㅜ아 미안해ㅜㅜㅜㅜㅜㅜ나만마실께앞으루ㅜㅜㅜ
8년 전
독자56
무지개떡입니다!!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작가님 글을 오늘도 넘나 재밌는것ㅠ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몰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원우가 더 귀여워ㅠㅠㅠㅠㅠ 엉엉엉엉ㅇㅇㅇㅇ어어엉엉
8년 전
독자58
작가님 얼마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도머싯구ㅠㅠㅠㅠㅠ여주눈물에 꼼짝못하는애들너무좋아요 ㄷ나중에 이주제로 심층편한번써주세여!!! 이제 자주 와 주세여ㅠㅠㅠ
8년 전
독자60
아 그냥 여주빼고 퍼포먼스 하던가 하고 육성으로 지르는 순간 몰카... 나한테 왜 그래야 작가님... 초반에 최한솔 드립으로 엄청나게 웃었는데 갈수록 심각해져서 지르는 순간 몰~ 래~ 카~ 메~ 라~ 하아아... 너누 설레고요...
8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ㅠㅠ무ㅜ야 ㅠㅠㅠㅠㅠㅠ갈수록재밌어지네요♡원우귀엽고난리
8년 전
독자62
작가님.....넘나 오랜만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 ㅜ ㅜ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 ㅜㅜㅜ
8년 전
독자63
흐어어어엉ㅠㅠㅠㅠ이게 얼마만이에요!!! 작가님 보고싶렀어요ㅠㅠㅠㅠ ㅋㅋㅋ근데 애들 순진하게 본인들끼리 수군수군댔을거생각하니까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4
오히려 역몰카당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후우우우오
8년 전
독자65
나즈ㅏ!!!!!! 난 혼자먹어!!!!! 하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이거뜬거보자마자 막 훠우!!!!하면서 들어왔...♡
8년 전
독자66
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 참으면서 보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뛰는 순영이 위에 나는 사람있네욬ㅋㅋㅋ
8년 전
독자67
얼마만이야ㅠㅠ작가님 [꿀꿍이]신청이요!!! 읽으면서 설마 몰카인가~? 했는데 몰카였네요!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당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8
애들 속이려다가 역관광 당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눈치가 엄청 빨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와 울려고하는 연기도 잘하구 ㅋㅋㅋ
8년 전
독자69
오랜만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재밌아요!!!
8년 전
독자70
여주 박력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야 여주가 민규한테 딸기우유 줘서 시무룩했니...
8년 전
독자71
아고ㅠㅠㅠ진짜 둘이 싸우는줄 알고 걱정했는데 몰카라닠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연기를 못한건가요 여주 눈치가 빠른건가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ㅋㅋㅋㅋ애들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몰캌ㅋㅋㅋ지리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저ㅓㅎㅎ게싸우ㅜ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여주 눈치가 짱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대박.. 그와중에 너만 마시라는 우유는 다른사람 입속이라니 ㅋㅋㅋㅋ 후우우우우
8년 전
독자74
끄응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미가 아팠네 ㅠㅠ 마미가 아파써 ㅠㅠㅠㅠㅠ 헝헝 우유 혼자만 먹어야하는데 우리 봉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구 줘부러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맴매때찌 왔씁다!!!!!!!!
오랜만에 오셔서 너무 반가움에 바로 미친듯이 읽었어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항상 그렇듯이 재미있었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76
ㅠㅠㅠㅠ ㅠㅠ 전원우마지마규ㅠㅠ
8년 전
독자77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박력 지리구옄ㅋㅋㅋㅋㅋ애들은 무서워서 오줌지리구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8
에이 증말 몰칸게 다행이구만 암호닉 신청가능하다면 [너누야사랑해]로 해주시면 정말정말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79
헐 세봉이 다알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원우짠내ㅠㅠ
8년 전
독자80
오 작가님완전오랜만이에옇ㅎㅎㅎㅎㅎㅎㅎ진짜 싸우는줄알고 덩달아긴장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1
크으으 워누.. 짓짜 핵멍멍이 설래 진짜 신알신 하구 눈정화하고 갑니다 작가님은 나의 사랑 제꺼하시는걸로 (거절은거절하죠 ^^)
8년 전
독자82
워...몰카...ㅋㅋㅋㅋㅋ기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원우ㅠㅠㅠㅠ나만 먹을게ㅠㅠㅠ그러니까 나도 딸기우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흐엉ㅜㅜㅜ항상잘읽고잇서여오랜만이야증말ㅜㅜㅜㅜㅜㅜ어후내간이다쪼렷잖아진짜ㅜㅜㅜㅜㅜㅜ이제자주자주좀와여♥♥
8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눈치챘을것같았다 그냥 부제만 보고 글도 읽지 않았을때부터 왠지 눈치챘을것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귀여운 원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우유 진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5
지유에요!! 아 원우야...마지막....아..... 근데 몰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 했어야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헉 워누야 미안해.... 나만 마셔야되는데...
8년 전
독자87
하 워누오빠...저만마실게요.....ㅠㅠㅠㅠㅠ저만마실수있어요ㅠㅠㅠㅠㅠㅠ 아 오랜만에봐두 넘나재밌는것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88
원우가 제 심장을 뚜들뚜들 어흑 제목보고 혹시나했는데 세봉이의 역몰카 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요~물ㅎ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89
애들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원우 설렘보소.......사랑해.......
8년 전
독자90
[금요일에 만나요]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작가니무ㅜㅜㅜㅜ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91
헐 원우모야~~~?? 이거 그린라이트인가!!!!! 그런건가!! 역시 사랑은 딸기우유를 타고 ..~❤️
8년 전
독자92
빠숑이에요 원우야ㅜㅜㅜㅜ 나는 혼자서 마실수있어 나한테 딸기우유를 주는ㄱ[어떨까?
8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카는 실패지만 너무 귀여운 두 컷...ㅠㅠㅠㅠㅠ 이런 상황에도 멋짐을 선사하시는 저너누님...
8년 전
독자94
다 너무 귀욥다 진짜ㅠㅠㅜ사랑둥이들
8년 전
독자95
봄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몰카인가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히몰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성격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심쿵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오랜만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흐어..작가님 ㅠㅠㅠ 오랜만이에요ㅠㅠ 전원우 넘나 설레요.. 그래 나만 먹을께..ㅜㅜ
8년 전
독자97
네..제가...[풀]로 암호닉 신청하게씁니다... 8ㅅ8 원우.. 원우야 미안하다 민규가 곧 숨넘어갈것같아써... 어휴 저 진짜 엄청 긴장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싸우는줄 알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다친거도 나았다니까 참 다행이고 8ㅅ8 이제 연말무대..빡시게 준비할일만 남은건가요? 그러고 지훈이 에피소드... 지훈이랑 무슨 관계인지... 넘나 궁금해여..
8년 전
독자98
헐 잠시 원우야!!!! 원우야ㅠㅠㅠㅠㅠㅇ느어유유ㅠㅠ원우야유유ㅠㅠㅠㅠㅠㅠ원우야 그래 나만 마실게 김민규 자식아 내뉴ㅘ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99
아이닌이에요!
여주는 못속이겠네욬ㅋㅋㅋ
승철이랑 순영이 싸우는거 진짠줄알고 제가더 조마조마...ㅎㅎㅎㅎㅎ
알고보니몰카였네욬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0
와와와ㅠㅠㅠ진짜좋다ㅠㅠ 몰카라닛..ㅠㅠㅠ
8년 전
독자101
몰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성격이 ohoh ! 이런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순영이랑 승철이도 열심히 했을텐데 ... (애잔) 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겁네요 ! 마지막에 원우는 뭡니까 ㅜㅜㅜ 설레 죽겠네 원우야ㅕ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02
원우야ㅠㅠㅠㅠㅠㅠ 나만 마실겔
8년 전
독자103
앜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내가 이럴줄 알았어!
스토리 너무재밌어♡♡♡♡♡♡♡
진짜 이거 100편넘게 까지도 가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와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ㅡ

8년 전
독자104
작가님 저는 진짜 싸우는 줄 알아서 쫄았었어요,,, 뭔가 몰카 같긴 했지만여 ㅠㅠ 근데 원우 설레네여 너 혼자 머겅 박력 넘쳐!!! 내일은 딸기우유를 마셔야겠어용 암호닉 신청해도 된다면 [바나나에몽]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05
작가님 브금ㅇ뭐예요?? 와 좋아요 글이랑 진짜잘어울려.
8년 전
오빠차
엠버 에릭남 - goodbye summer 입니다!
8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카 정말 귀엽게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혼자만 마시라니ㅠㅠㅠㅠㅠㅠ그래그래ㅠㅠㅠㅠ다 내가 마실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ㅋㅋㄱㅋㅋㅋ원우야 난 우유 나혼자 다 먹을수 있어'!!!!!
8년 전
독자108
아나 진짜 싸우는 줄 알았쟈나!!!!!!!!!후....나란 쫄보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저너누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원우가혹시세봉이를...?!?!!!!!!!!!!!??!?!??
그리고..와..자까님저완전속았..와..몰카생각을못했네..내가..와..와....이거..와..헣

8년 전
독자110
[태태]신청해도되나요~~
8년 전
독자111
[모찌美]암호닉신청이요!! 안해주시면... 찡찡댐에 끝판을 보여드릴거에요!!!

원우ㅠㅠㅠㅠ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란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하 좋다 원우랑 엮이면 소원이 없겠다 원우여 나와 엮어다오다오다오다오다오우니배찌모스마리드...원우여라
8년 전
독자113
오 놀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연기갑....ㅋㅋㅋㅋㅋㅋ원우 썰마 여주를...
8년 전
독자114
너누야.......설레.......훠우!!!!!! 세봉이 와중에 진짜 쎄다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72.37
...이게 몰카여서 다행인거 같아요 저 진짜인줄 알고 여주 대신 제가 울뻔 해짜나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신알신 할게여 작가님!!!!!
8년 전
독자116
기다려써여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너누....아련하네여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7
왠열... 진짜로 싸우는 줄 알았어요 ㅜㅜㅜㅜㅜㅜ 분위기가 넘나 심각해서 ㅜㅜ 그래도 몰카였다니 다행이네요 몰카라도 여주 생각해주는 승처리 넘나 다정한 것
8년 전
독자118
[계란찜]으로암호닉하고가요!! 너무재밌어서몰아봤어요ㅜㅜㅜㅜbb 신알신도하고가요!!ㅜㅜㅡ
8년 전
독자119
몰카라니!!! 귀여워ㅠㅠㅜㅜㅜㅜㅜㅜ 왜 싸우는데 귀여운걸까요... 살벌해도 귀여워 ㅠㅠㅠㅜ
8년 전
독자120
헐 작가님 원우야 나랑 살자에요. ...전원우 마지막에 저 말 한마디가 왜 저렇게 설레지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몰카도 귀엽도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비타민입니다ㅠㅠㅠ으아아앙ㅠㅠㅠㅠ몰카라니....... 의심은했지만 심장 떨어질뻔했어요진짜...... 그리고 원우야.....ㅎ흐흫ㅎㅎㅎㅎㅎ 다음편읽으러갑니다!♥
8년 전
독자122
헐 우ㅜㄴ우.... 원우야... 원... 원우야....!!! 으아거ㅓㄱ엉거겅거!!!! 나만 마실게!!! 나만!!! 내꺼다 나만 마신다!!!! 벌컥벌컥!!! 하... 제목보고 몰카구나 바로 느꼈지만 애들 싸우는거 상상하면서 읽으니 넘나 무서운것... 우리 아이들.. 행복하세요....
8년 전
독자125
아라써 워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 마실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헐 전원우 겁나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카인지는 진ㄴ짜 몰랐는뎈ㅋㅋㅋㅋㅋ... 제가 눈치가 없나봐요.. [허니하니]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
8년 전
독자127
나도딸기우유 잘 먹을수이써 워누야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ㅜㅜㅜㅠ나만 머글께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8
진짜 놀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몰캌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증에 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다마셔줄게
8년 전
독자129
너만마시라니깐...후하후라뭐죠 넘나설레는것 ㅠㅠ 숨죽여서 보고있었는데 워메 몰카였네 ㅠㅜㅜㅜ다행이여
8년 전
독자130
애들 귀여운 거 봐 ㅠㅠ 역관고ㅡㅇ 했네 했어 ㅠㅠ
8년 전
독자131
몰카일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역관광 당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원우는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여주 엄청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여줔ㅋㅋㅋㅋㅋ남자 13명쯤 아무것도아니죠 훗
8년 전
독자133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몰카디게살벌하네ㄷㄷ..개인적으로 둘이싸우지말았으면하는사람들끼리싸우다니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내가다애가타네ㅠㅠㅠㅠㅠㅜㅜㅜ싸우지말라거어어ㅓㅓㅓㅓ퓨ㅠㅠㅜㅜㅜㅜㅜㅜ싸우지마아우우어어아ㅓㅇ아아ㅏㅏㅏ아ㅏㅏㅡ수니들 쫄았다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안돼ㅠㅠㅠㅜㅜㅜㅜㅜ그래도맞는장면없어서다행이에욯ㅎㅎㅎㅎㅎ 승철이달려들때 오우 애가타니까..☆너는 이넓ㄷ..허허ㅓㅓ허허허 글잘읽었습니다!(소곤소곤 사실저~번에읽었는데 지금에서야 댓글남기고갑니디아 [천상소] 글엔없어도 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134
윽ㅠㅠ 안녕하세요 작가님 슈오에요ㅠㅠㅠㅠㅠ 이제야 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
깁스 풀고나서 냄새 맡으면 진짜 대박이죠...ㅎ.... 작은 반창고도 붙였다 떼면 그렇게 냄새가 심한데 붕대는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
제목을 봐서 다행이지 저게 진짜 싸우는거였으면ㅠㅠ.... 그래도 어찌됐든 여주를 생각하는거니까ㅠㅠㅠㅠ다행이에요ㅠㅠㅋㅋㅋㅋ
아악 근데 마지막 너누 완전심쿵ㅇ..........크윽 심장저격

8년 전
독자135
몰카인거 모르고 속아넘어가서 우는 애 달래주는 오빠미를 기대했으나..안타깝.. 그와중에 우리 원우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뭔데ㅠ전원우 ... 심장 두근거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7
응? 원우야 나만먹을께 ㅠㅠㅠㅠㅠㅠ 안그래더 지금 딸기우유먹구있는데 감정이입되넿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8
그래 아라써 원우야 10000개를 사줘도 나혼자 다먹을게!!!!!!!!!!
8년 전
독자139
허응 워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마실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순영이랑 승철이라니..!! 막 조마조마하면서 보고있었는데 몰카였다니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누는 왜 마지막에 내맘을 때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 내맘때리는 전원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캌ㅋㅋㅋㅋㅋ그나저나 마지막에 원우설렐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우유ㅠㅠㅠ먹을수잇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몰카라니.... 왜 여주 말고 나를속이는거죠.... 몰카일줄 1도 몰랐어요..^^.... 근데 마지막에 원우...
원우가 여주를 좋아하는군요...

8년 전
독자143
몰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여주는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좀 설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워누여ㅠㅠㅠㅠ나 혼자 마실 수 있어ㅠㅠㅠㅠㅠ 나ㅠ줘ㅠㅠㅠ
8년 전
독자145
원우가그만마시래ㅠㅠㅠㅠㅠㅠ여주야너혼자먹어야지돼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워누야......너 여주한테 그렇고 그런마음이!!!
8년 전
독자147
원우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멋잇ㅎ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진짠 줄 알고... 후
8년 전
독자149
마지막에 왜 설레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원우야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0
저기 전원우씨 아무리 그래도 사람을 이렇게 녹여도 됩니까....하......너무 설레...
8년 전
독자151
아진짜로 싸우는줄알고 식겁.......원우 와중에 설리뮤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53
눈치 진짜 빠르다ㅋㅋ ㅋ나였으면 속았을듯ㅋㅋㄱㄲ
8년 전
독자154
하 원우야 앞으로 나만 마실게 그러니 또 사주라 ㅋㅋㅋㅋㅋ 역시 여주 성격 장난아니네요 멋있습니다 걸크러쉬 ㅠㅠㅠ 우리의 환청남은 넘나 멋있네여
8년 전
독자155
....ㅜㅠㅠㅠㅠㅠㅠㅠ뭐야벌서부터럽라가보이면아녿디줴ㅠ퓨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아 심쿵
8년 전
독자157
설마몰카는아니겠지...했는데 몰카였어요!다행이당ㅋㅋㅋㅋ여주 눈치 진짜 빠르네요!그나저나 여주랑 워누랑ㅎㅎㅎ?
8년 전
독자158
나만 마셔야되는데 ㅜㅠㅜㅜㅠㅠㅜ 원우야 ㅜㅠㅜㅜㅠ
8년 전
독자159
ㅎ으러어ㅓ어헝허헝 나만 머글게에ㅠㅠㅠㅠㅠ미아네ㅜㅜㅜ밍구 안줄게ㅠㅠ근데 연기는 확실히해애구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60
원우야ㅠㅠㅠㅠㅠ 나줘ㅠㅠㅠ고이 모셔놓고 나만 마실게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으어 원우만 딸기우유 나혼자만마실게ㅠㅠㅠㅠㅠㅠㅜ와그리고여주가대단하네ㅋㅋㅋㅋㅋㅋ몰카인것도이미다알고있고
8년 전
독자162
원우가 주는 딸기우유.. 흰우유도 아니고 부농부농한 딸기우유...심장이 아파요 제 최애는 원우인걸까요ㅠㅜㅜㅜㅡㅠ
8년 전
독자163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딸기우유ㅠㅠㅠㅠㅠㅠㅠ몰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4
어머 원우야 원우원우야 나만마실게...♥
8년 전
독자165
으아아ㅏ 놀래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으 원우야아아ㅏ아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나감동인거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34.241
정말 재밌어유ㅠㅠㅠㅠ평생연재해주시면 안될까요?ㅠㅠ
8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웈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소녀얕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7
여주를 이길자는 세븐틴 내에 없다면서요??여주온탑 그래서 그런 여주랑 원우랑 이어주면 되는거죠 작가님은?
8년 전
독자168
헐..원우야 미아내!내가 다 미아내!ㅠㅠㅜ
내가 다 마실께!!우어우어웅얼워

8년 전
독자169
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마실게규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진짜 여주 걸크러쉬 전다..쩐다
8년 전
독자172
오ㅓㅏ 미치ㅑㅕㅕㅆ다 전우너우다 내꺼다 전워누 와...
8년 전
독자173
ㄴ..나만 속았니 진짜 싸우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럽라생성인가요 원우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4
워누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알써 나만 마실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5
원우야 미안해 나만 먹을게 돼지가되도록 을게....꿀꾸루룰룩꾸룩꿀
8년 전
독자176
전원우 ..... 나만 마실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퓨ㅠㅠㅠ사랑훼
8년 전
독자177
승철이랑 수녕이가 싸우길래 와 진짜 살벌하다 싶었는데 여주가 욕하고 나가자마자 몰카라는 말듣고 와 대박이다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여주는 눈치도 빠른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 근대 아 원우 때무네 좀 설렜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나는 나혼자 다 먹을 수 있는데 사줄래? ( 뺨따구 )
8년 전
독자17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마실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오모오모...원우야 알겠어...나만 마실게ㅜㅜㅜ
8년 전
독자180
응응ㅠㅜㅜㅜㅜㅜㅜㅜ나만 마실게ㅜㅜㅜㅜㅜㅜㅠㅠㅠ설레게ㅠㅜㅜ
8년 전
독자181
러브러브 하겠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워누랑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우아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원우 짱 설렘
8년 전
독자183
아 뜬금 없는데 노래 ㅙㄱ좋닿ㅎㅎ
8년 전
독자184
뜬금없는데 노래 오ㅓㄴ전 좋앟ㅎㅎㅎ
8년 전
독자185
뭐야 전원우ㅋㅋㅋㅋㅋㅋㅋ 몰카뭐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7
짱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해야짘ㅋㅋㅋㅋㅋㅋ바ㄹ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8
아 진자 쫄면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그리고 원ㅇ우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 마실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몰키 ㅋㅋㅋㅋ원우겁나설렌다ㅠㅠㅠ대박 ㅠㅠㅠ
8년 전
독자190
와 진짜 쫄았네... 권수장님 짤 몰입도 쩔어줍니다...
8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ㅋㅋ나까지도 속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소원이한테도 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2
헐 저너누......워누야........ 나만마실게......
8년 전
독자193
헐느.. 원우야 뭔데 나 자꾸 심장 폭행 당하는 기분이지
8년 전
독자194
몰카인가? 이 생각했는데 상황이 너무 심각해져서 헐.. 하고 있었는데ㅜ역시 몰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ㄷㅔ 원우야ㅜ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아전원우ㅜㅜㅜㅜㅜㅜㅜㅜㅠ자꾸심장도키도키하게만드네이자식이..후 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196
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ㅜㅜㅜ원우야ㅜㅜㅠㅠㅠㅠㅠ 세봉이가 잘못 했네ㅠㅠㅠ 세봉아 너만 먹었어야지ㅜㅜㅜ 아구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7
허류ㅠㅠㅠ원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199
세상에원우ㅜㅜㅜㅜ원우야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레
8년 전
독자200
너!만!마!시!라!니!까! 너무 설레니까 아파트를 뽑아버려야겠다
8년 전
독자201
헐 헐 원우가 남주가 될 수도 있는 건가!! 난 지훈이를 좀 더 원하지만!!
8년 전
독자202
헐헐헐 원우야 헣헣러헐허류ㅠㅠㅠㅠㅠㅠ원우야ㅠㅠㅠㅠㅠㅠ아 설레ㅠㅠㅠㅠㅠ심장이 아푸다..★
8년 전
독자203
여주 연기못한ㄷ면서 왜케 잘해요 뎁악
8년 전
독자204
와 원우.... 제 심장 터지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예헷 원우 팬픽 이후로 세봉이에게......의심미.....^^!
8년 전
독자206
와 원우... 넘나 최고인 것...
8년 전
독자207
와 원우... 설레는 행동만 골라서 하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을 것 같네요 전 진짜 여주가 화난 줄 알고 있었는데 다 알고 있었다니 놀랬아요 이번 편은 되게 스펙타클한 편 같아요 감사합니다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8년 전
독자208
내가쓰....나만마셔야지...우리 너누서운하게 어? 나레기 잘하자..?잘하자고
7년 전
독자209
어머 원우야ㅜㅠㅠㅠㅠㅠㅜ잘보고 가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211
원우야 내심장은 풍선이야 팡팡 터트려줘...
7년 전
독자212
와...왜여주는 안속고 제가속은거죠? 아주진짜싸우는줄ㅎㅎㅎㅎㅎ 생일축하해주려고 이것저것 정했을생각하니까 아주귀여워...❤️
7년 전
독자213
아ㅋㅋㅋ애들몰카실패한거왜이렇게귀엽죠ㅋㅋㅋㅋ근데 원우는!!뭐죠!! 여주한테마음이있는건갛ㅎㅎ
7년 전
독자2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ㅜㅠ ㅠ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215
역몰카당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원우야ㅠㅠ
7년 전
독자216
원우 너어~~~~~~ ? ㅋㅋㅋㅋㅋㅋ근데 여주 왜이렇게 연기잘해욭ㅌㅌㅌㅌㅌㅌㅌ
7년 전
독자217
네 다음 박력분나오세여
7년 전
독자218
윽 우너우ㅜㅜㅜㅠ어ㅓ누유ㅠ워누야ㅠㅜㅜㅜㅜㅜㅜㅜ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만마실께후루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0
작가님...정주행하고있는데....흡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1
엉어어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눈치빠른녀자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믿은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 귀여미~ㅎㅎㅎ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