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공삼공구 전체글ll조회 1800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친구와 애인 그 사이 | 인스티즈

 

 

친구애인 그 사이

;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1.

 

우리학교는 자사고다. 일명 지옥학교라고도 한다. 내가 왜 이 학교에 들어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죽을맛이다. 우리는 문과, 이과로 반을 나누는데, 내 반이 제일 끝반이라서 여자애들 17명, 남자애 10명 이렇게 남는 애들을 한 반에 넣었다. 그래서 다른 반들은 다 남녀분반인데 우리 반만 합반이다. 처음에는 마음에 안들었다. 공부를 하려면 이성은 정말로 방해되는 요소였다. 1학년때는 여자반이라서 괜찮았지만, 중요한 2학년때 이렇게 합반이라니. 최악이었다. 근데 더 최악인 일이 지금 일어나고있는 중이다.

 

 

"여주야. 나랑 같이 앉자."

"아니야 여주 나랑 앉을꺼야. 그치?"

 

 

바로 이 남자애때문이다. 이름이 뭐지, 박지민이라고 했나? 내 친구가 나랑 같이 앉자고 했는데 처음보는 남자애가 갑자기 내 이름을 부르더니 나랑 같이 앉을거라고 했다. 나는 당황해서 살려달라고 말하듯이 내 친구를 계속 쳐다봤다. 야, 박지민. 너는 니 친구랑 앉아. 나는 여주랑 앉을거니까. 박지민은 입술을 삐죽삐죽거리더니 내 옆자리에서 일어났다. 힝, 여주랑 앉고싶었는데.

 

 

"너 쟤 누군지 알아?"

"아니..처음보는데? 너는 아냐?"

"그냥 이름만 들어봤는데. 쟤 왜 너한테 저러는지 모르겠다."

"나도 모르겠어..."

 

 

내 친구랑 앉고, 책상에 머리박고 공부만 하면서 하루가 지나갔다. 몸이 찌뿌둥해서 기지개를 펴자 내 책상위에 탁 하고는 초코우유가 올려졌다. 손을 따라 위를 쳐다보자 환하게 웃으며 안녕-하고 손을 흔드는 박지민이 보였다. 나는 저절로 미간이 찌푸려졌고, 박지민은 초코우유를 뜯어 빨대를 꼽고는 내 입에 물려주었다. 먹어, 피곤하잖아. 아. 고마워. 나는 고맙다는 말을 하고 가방을 챙기고는 집으로 향하는 셔틀버스에 탔다.

 

 

"야, 너 왜이렇게 늦게와. 너 하도 안와서 우리 먼저 갈 뻔했어."

"아, 미안해. 이렇게 왔으니 됬지 뭐."

"하긴..근데 그 초코우유 뭐냐? 어디서 났어, 내 꺼는 왜 없어."

"이거 박지민이 줬어."

"헐..걔 진짜 너한테 관심있는거 아니야?"

"아니야."

 

 

관심은 개뿔. 그냥 여자라는 생물체가 궁금해서 그런거라고 자기합리화를 한다. 근데, 걔 웃는 거 엄청 이뻤던 거 같애.

 

 

 

 

 

2.

 

"여주야, 같이 가자."

"어..나 수연이랑 같이 가기로했는데."

"그냥 같이가자."

 

 

화학 이동수업이있어 화장실 간 수연이(내 친구라고 말했던 아이)와 같이 가려고 기다리고있는데 갑자기 내 앞에 나타나더니 뜬금없이 나와 같이가자고 하는 박지민이었다. 내가 수연이랑 같이 가기로 했다고 말하자 그냥 같이가자며 내 옷 끝자락을 잡고는 실험실로 향했다. 내 옷을 꼭 붙잡은 박지민의 손가락을 보자 나도 모르게 풉-하고 웃음이 나았다. 왜, 뭐가 그렇게 웃겨? 아니야, 아니야. 박지민은 뭐가 그리 좋은지 헤실헤실 웃었다. 야, 너야말로 뭐가 그렇게 좋냐.

 

 

"너랑 같이 가잖아. 뭔가 몽글몽글해."

"그게 뭐야ㅋㅋㅋ"

"아, 그런게 있어. 몽글몽글."

 

 

계단을 내려가자 내 친구들이 나와 박지민을 보고는 이상한 비지엠을 깔아줬다. 우오오 합반되자마자 연애질이냐? 이 신성한 학교에서? 나는 애들한테 꿀밤 먹이는 시늉을 하면서 그런거 아니라고 말했다. 친구들은 뭔가 음흉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았고, 나는 그냥 무시하고 가던 길을 갔다. 옆을 쳐다보자 바보처럼 또 헤헤 거리며 웃고있는 박지민에 옆구리를 콕 찔렀다. 뭐가 그렇게 좋아. 애들이 우리 사귀냐고 묻잖아, 그게 너무 좋아. 얘 좀 이상한 것 같다.

 

 

"여주야, 오늘 뭐할거야?"

"오늘 뭐 할게 있나. 그냥 닭장에 쳐박혀서 공부나 해야지."

"아..그렇구나...우리 학교는 닭장이 남녀로 나눠져서 너무 싫어. 몰래 너 보러 갈까?"

"ㅋㅋㅋㅋ할 수 있으면 그러든가."

"헐. 너가 오라고 했어, 맞지?"

"몰라."

 

 

실험실에 도착해 문을 열자 아이들의 시선이 전부 우리에게로 쏠렸다. 왜, 뭐 잘못했어? 나는 내 친구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갔고, 애들은 내가 가자 웃음을 터뜨렸다. 야, 너 남자 엄청 싫어하더니 왠 썸남? 나는 손을 저으며 그런거 아니라고 말했다. 뭐가 아니야, 딱 봐도 그렇구만. 박지민 얼굴에 다 쓰여져있더라. '나 여주 좋아해요."라고. 나는 애들의 말에 박지민이 있는 곳으로 고개를 돌리니 나를 보며 환하게 웃는 박지민이 보였다. 그에 나도 웃어주었고, 어딘가에서 박지민이 말한 그 몽글몽글한 게 느껴졌다. 에이, 설마.

 

 

실험은 역시 재미있는 것 같다. 우리는 실험할 때 흰색 가운을 입고 하는데, 뭔가 진짜 연구원이 된 느낌이 들어서 나는 실험시간을 정말 좋아한다. 가운을 옷걸이에 걸어놓고, 책을 챙겨 반으로 가려는데 애들이 나를 부른다. 야야,여주여주. 왜. 야, 너 박지민 어때, 진짜 남자로 어때. 너네는 갑자기 그걸 왜 묻냐.

 

 

"내가 박지민이랑 같은 조였단 말이야."

"근데."

"박지민이 뭐라 그랬는지 알아?"

"말해줘야 알지."

"나 이여주 마음에 들어. 이렇게 말했다고!! 이건 대박사건이야."

"...."

"너는 박지민이 누군지 잘 모르지. 나 작년에 합반이어서 걔랑 같은 반이었는데, 걔 여자애들한테 인기 겁나많아."

"...그렇구나.."

"걔 작년에 고백 10번은 넘게 받았을걸? 근데 걔 공부한다고 다 찼잖아. 자기가 먼저 들이대는 여자 너밖에 없어."

 

 

박지민이 그런 아이였구나. 또 몽글몽글한 감정이 피어오른다. 이 가슴아, 제발 그만해라. 나는 남자를 사귈 생각 1도 없다고. 여주야, 오늘 실험 어땠어? 애들이랑 얘기를 하고있는데 옆에서 들리는 박지민 목소리에 옆을 쳐다보자 박지민은 특유의 미소로 나에게 실험 어땠냐며 물었다. 애들은 잘해보라며 먼저 갔고, 복도에는 나와 박지민만 남아있었다. 어, 재밌었어. 아..그랬구나.

 

 

 

 

3.

 

동아리 비를 거둔다고 온 반을 돌아다녔다. 어떻게 14반을 다 돌아다니라고 하는지 모르겠다. 힘들어 헥헥 거리며 내 반으로 가는데 앞에 박지민이 보였다. 왠지 모를 반가움에 발걸음을 빨리하자 여주야! 같이 가자. 응? 쟤 입에서 나온 이름 나 맞지? 옆에있는 내 친구에게 묻자 그런거 같다며 빨리 가라고 했다. 나는 아무렇지 않은 척 박지민 앞에가서 섰고, 박지민은 또 환하게 웃는다. 여주야, 우리 다음 교시 도서관 가야돼. 같이 가자.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는 중앙계단으로 가려고 오른쪽으로 몸을 틀었다. 그러자 박지민이 내 어깨를 잡고는 왼쪽으로 몸을 돌렸다. 우리 옆 계단으로 가자. 거기 애들 많이 안다녀. 내가 자기와 같이 가면 내가 되게 곤란해할 걸 알았는지 옆 계단으로 가자고 했다. 여주야, 책 줘. 내가 들어줄게.

 

 

"여주야, 오늘은 뭐할거야?"

"그냥 똑같지. 근데 그거 왜 계속 물어?"

"궁금하잖아. 나는 이렇게 지내는데 너는 어떻게 지내는지."

"아..."

 

 

도서관에 거기 다오자 반대쪽에서 내 친구들이 걸어오고있었다. 어!!수연아!정인아! 내가 애들한테 말을 걸자 박지민은 내 어깨를 잡고 도서관 문을 열어 나를 도서관 안으로 밀어넣었다. 이 말도 빼놓지 않고.

 

 

"쟤네랑 얘기하지마. 나랑만 해."

 

 

이런 적이 여러번 있었다. 민윤기라고 농구를 엄청 잘하는 애가 있는데, 나랑 조금(아주 약간) 친하다. 민윤기는 하이파이브 하는 거를 좋아하는 애인것 같다. 나와 눈이 마주치면 제 손을 내밀고는 하이파이브! 한다. 그러면 나는 마지못해 손을 올리는데, 그걸 박지민이 봤다. 보자마자 나랑 민윤기가 있는 곳으로 달려와서,

 

 

"여주야, 내가 다른 남자랑 이런거 하랬어, 하지 말랬어."

"어...."

"하지마, 알았지? 나랑 만 해."

 

 

그래서 박지민은 요새 매 쉬는시간만 되면 나한테 와서 하이파이브를 하자고 한다. 너무 귀엽다.

 

 

 

너무 헷갈린다. 얘가 나를 좋아하는 건가, 아니면 어장인지. 정말 모르겠다. 여러분들은 어떤 것 같아요? 걔가 나를 좋아하는건가요...흐엉....

 

 

 

 

 

 

 

 

안녕하세요. 공삼공구에요.

보면서 느끼셨겠지만 이거 실화입니다. 진짜 쟤 마음을 모르겠어서 이렇게 글로 쓰네여...흐엉....

진짜 100%실화입니다. 허구없어여...

독자분들은 어떠신거같아요?? 너무 혼란스러워서.. 공부에 집중이 안되는데..미치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5
윤슬입니다!! 처음에는 작가님 신작인줄 알았어요ㅋㅋㅋ 그래서 뭐야 설레자나 이러면서 읽고 있었는데 뒤에 실화라는 소리 듣고 충격먹었어요......세상에.... 작가님 부러워요ㅠㅠㅠㅠㅠ 제가 보기에는 어장은 아닌것 같아요. 만약 관심이없었다면 시간이 아까워서라도 계속 말걸고 같이 있을려고 노력하지는 않을것 같아요. 백퍼 남자분이 작가님 좋아하는 것 같네요ㅠㅠㅠㅠ (게다가 초코우유까지 사줬으면 말 다했죠!!ㅎㅎ) 작가님도 호감이 있으시다면 좀 더 다가가보세요!! 가만히 계시면 자기한테 관심이 아예 없는줄 알고 떠나버리면 안되자나요ㅠㅠㅠㅠ 읽으면서 계속 상남자 노래가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가사에 나온데로 남자분 놓치시기 전에 꽉 붙잡으세요!! 작가님에게 봄이 오나봅니다ㅠㅠㅠ 부러워서 눈물이 다 나네요 ㅠㅠㅠㅠㅠ그 남자분이랑 잘되면 꼭 알려주세요!!
8년 전
공삼공구
헐ㅜㅜㅜㅜ감사해여ㅠㅠ이렇게 길게적어주시다닛ㅜㅜㅜ잘되면 꼭 알려드리겟습니당
8년 전
독자2
윤기나서민윤기에요!좋아하는가구만요!!!!!!작가님에게봄날이다가오고있어요ㅠㅠㅠ완전부러워요ㅠㅠㅠㅠ그남자분이랑잘되길바랄게요!!완전귀여뷰ㅠㅠ작가님도 마음이 없지 않으신거 같은데 잘 해보세요!봄인데 꽃구경가셔야죠~~
8년 전
공삼공구
흐엉...감사해여ㅜㅜㅜ
8년 전
독자3
작가님 뚜루뚜뚜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백퍼 좋아하는 거죠!!봄이 오나보네요ㅜㅠ(우럭)
8년 전
공삼공구
그런가여.....
8년 전
독자4
즌증국입니다 작가님 부럽잖아요!!!!!!!!!와 디게 설렌다 이러고 있었는데 100퍼 실화라니....행쇼하세요♡
8년 전
공삼공구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6
너만볼래예요!!
오... 실화!!! 대에에에에박 작가님 쌈 빼박이네! 그남자랑 톡하고 그래요?? 그럼 한번 떠봐요 작가님 애가 날 좋아하나 안좋아하나 아니먄 그냥 직설적으로 물어보눈 것도 나쁘지 않아요!!! 혼란스럽겠어요ㅜㅜ 공부는 해야하고... 몽글몽글한 감정은 피어나고... 그냥 마음이 가는데로 행동하는게 좋지않을까여?? 후회하지않게? 야튼 작가님 부럽습니다!!!! 얼른 행쇼하시길!! 곧 봄인뎋ㅎㅎㅎㅎㅎ 벗꽃보러 가셔야죠

8년 전
공삼공구
톡은 안해요...한번 물어봐야겄네요..감사합니당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이에여! 딱 봐도 관심있네요!! 저희는 여중이라 여자만 있어서 그런일은 전혀 없능데.. 작가님 예쁜가ㄱ봐요ㅎㅎㅎㅎ
8년 전
공삼공구
엌...여중...저 안이쁩니다. 못싱깄어여...
8년 전
비회원124.228
크햫.. 작가님도 곧 이쁜사랑을.. ♡
8년 전
공삼공구
흐잉....
8년 전
독자7
도시락이에요 어머 작가님 실화라니.. 읽으면서 역시 글 잘쓰신다고 생각했는데 실화라니ㅠㅠㅠㅠㅠ 작가님 고민이 많으시겠어요 정말... 공부랑 연애랑 같이 병행하는게 참 쉽지 않죠.. 그래도 저는 작가님 마음이 가는대로 하셨으면 좋겠어요 서로 마음이 있는데 그걸 억지로 저버리려고 한다면 잘하던 공부도 더 안될거에요. 마음고생하지 마시고 좋은 만남 가지셔서 서로 공부도 같이하고 예쁘게 연애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이제 곧 개화시기도 다가오잖아요ㅎㅎ 작가님 응원해요><
8년 전
공삼공구
한번물어봐야겠어요...흐앙..저 좋아하는게 아니면 어떡하죠...
8년 전
독자11
ㅎㅎ얘기만 들어도 벌써 그 분이 작가님 좋아하는게 많이 드러나서 걱정할 필요 없으실것같은데요?ㅎㅎㅎ 꼭 좋은 소식 들려오길 바래요 정말!
8년 전
독자8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9.101
뭐야...좋아하는거자냐....ㅎ...근데아직속은어떨지모르니헣헣 직설적인게짱인듯해요..!
8년 전
독자9
맴매때찌애오!
와우....야레야레.........작가님.....실화라녀....와타시는 대학교를 다녀도 저런 썸따위 없는데....하이스쿨 로맨스라니.....독자 맴 아프게 하기 있긔없긔입니까아아악악!!!!!!!
에휴 그래도 쟈까님 만이라도 꼭 썸 성공하시길 바라여....저거 진짜 그분이 작가님 좋아하는거 같아요 빼박입니다....ㅇㅇㅇ2n년간 살면서 연애상담만 해왔는데....와타시가 촉이 와요!!!!!화이또!!!!!

8년 전
공삼공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
8년 전
독자10
[정연아]에여
대박 자까님 인기쟁이>< 남자분이 좋아하시는거같은 느낌적인누낌 ~

8년 전
공삼공구
그런가요....흐익..모르겠어여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와...실화라뇨ㅠㅠ ㅠㅠㅠ부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
허걱! 란덕손이여요! 이게 작가님 백퍼 실화라니ㅜㅜ 예언컨대 분명히 남자분은 작가님을 좋아하는거에요!!!행쇼기질~~다분합니다♥
8년 전
독자14
남자분이 엄청 관심있어하는 거 같아요!!!! 이건 빼박이에요.. 부럽습니다 작가님...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식빵입니다ㅎ 신작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아 깜짝이야ㅎ 축하드립니다 작가님 벚꽂은 새로운 그 분?과 함께 보러가시나요ㅎ 부럽네요 네 부러워요 전 친구랑 둘이 서로를 위로하며 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16
복동입니다 허억 이거 지금봤는데 실화라니!! 세상에나 작가님 얼마나 이쁘면...뚜둥뚜루~ 꼭 잘되야되요!!!
8년 전
공삼공구
저는 절대로 이쁘지않아요...허허허
8년 전
독자17
달달한비에요! 지금봤는데 으아 너무 설레요ㅜㅜㅜㅜ작가님한테 봄날이오나봐욯ㅎㅎㅎㅎ부럽네여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8
오타에여ㅕㅕ 아ㅏ아ㅣㅣ건 그먕 ㅇ맘자애가 너무 대늏고 좋아하는 티를ㄹ 내네야ㅜㅠㅠㅠㅠㅠㅠ부럽ㅂ .... 닭ㄱ장이라닠ㅌㅌㅌㅌㅌㅋㅌㅌㅌ표현ㄴ잍ㅋㅋㅌㅌㅋㅌ너무 귀엽ㅂ다.... 졸업하면 다 끝이에요....^^..... 추억 많이 만ㄴ드시구... 좋아하는ㄴ거 같아요 ㅋㅋㅋㅋㅌㅌ질투하는ㄴ 것도 귀엽고 ㅋㅋㅌㅋㅋㅋ 뭔가 되게 예쁜 마음ㄴ인거 같다 ㅋㅋㅌㅌㅌㅋ귀엽네여ㅓ
8년 전
독자19
아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자가님...ㅠㅜㅜㅜ실화라니ㅜㅜㅜㅜㅜ아ㅜㅜㅜ남자애들 관심없으면안저러ㅐ여ㅠ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6:56 ~ 5/10 1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