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공삼공구 전체글ll조회 2512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중사, 전정국 13 | 인스티즈


자기 어디있습니까? 꽃인지 자기인지 구분이 안갑니다.



중사, 전정국

13

; 벚꽃구경 (1)



 

 

〈!--StartFragment-->

한껏 달달한 분위기에 심취해있는데 알바의 목소리에 깨고말았다. 저기...여기서 애정행각 그렇게 심하게 하시면 안됩니다. 알바생이 가고나서 정국과 나는 멍하게 서로를 마주보고있다가 동시에 풉-하고 터졌다. 저 이런 적 처음입니다. 저도입니다. 정국과 나는 민망해져서 라떼를 급하게 다 마시고는 짐을 챙겨 밖으로 나왔다. 입천장이 다 데인 것 같아 혀를 내밀고 차가운 공기를 쐬고있는데 정국이 손가락을 내 입안에 집어넣으려했다. 나는 정국을 한 번 째려보고 목적지 없이 발걸음을 옮겼다.

 

 

 

어디 갈겁니까? 다른 단골카페 없습니까?”

.. 저 집도 이제 못 갈 것 같습니다.”

그럼..제 단골 카페 갑시다.”

. 좋습니다.”

사실..단골까진 아닌데.. 제 친구가 하는 뎁니다.”

 

 

 

정국이 카페가서 하고싶은 얘기가 많다고 말해서 카페를 가긴 해야되는데 이 주변에 마땅히 갈 곳이 없어 어디를 가야할까 고민하고 있던 도중 내 친구가 하는 카페가 생각났다. 근데.. 거기가 어디였더라? 나는 휴대폰을 꺼내서 내 친구 효인이한테 전화를 걸었다. 누구한테 전화하는 겁니까? 제 친구요. 몇 번의 통화연결음 끝에 효인이가 여보세요-하고 전화를 받았다.

 

 

 

, 효인아! 나 여주인데 너 카페 어디있냐?”

에효... 그새 또 까먹었냐? @@사거리 있는데 코너 돌면 있어. 이름은 알지?”

아마...? 잘 찾아가볼게.”

휴가 받았어? 얼른 와. 맛있는거 만들어올게. 누구랑 오는건데? 친구?”

.. 남친.”

..미친.. 쨌든 빨리 와.”

 

 

 

, 그 카페사장인 친구입니까? . 정국은 옆에서 갑자기 헤실헤실 웃더니 내 머리를 쓰담쓰담했다. 갑자기 왠 쓰담입니까? 정국은 아무말 않고 계속 내 머리위에 손을 올리고 토닥토닥 하기도 하고, 쓰담하기도하고, 헝클이기도 했다. 아 쫌! 내가 정국에게 짜증을 내자 이내 손을 내 머리 위에서 내리고, 손을 잡아왔다. 너무 이뻐서 그랬습니다. 갑자기 왜 그럽니까?

 

 

 

아까 그 친구분한테 남친이랑 같이간다고 해서 너무 이쁩니다.”

그게 뭐, 남친이랑 가는데 그럼 뭐라고 합니까? 당연한거 아닙니까?”

자기야.”

왜요.”

 

 

 

아닙니다, 그냥 한 번 불러봤습니다. 정국은 맞잡은 손을 앞뒤로 흔들흔들 거리더니 그 손을 자기 주머니 안에 쑥 하고 집어넣었다. 정국은 나를 내려다보더니 씩-하고 웃었다. 자기야, 너무 따듯합니다. 저도, 따듯합니다. 그렇게 계속 직진하는데 정국이 뭔가 불안했는지 나에게 덜덜떨리는 목소리로 나에게 물었다. 자기야, 이렇게 가는거 맞습니까?

 

 

어떻게 어떻게 가다보니 효인이의 카페가 눈에 보였다. 딸랑딸랑. 효인아! 언니 왔다! 효인이는 컵을 닦다가 내 목소리가 들리자 고개를 들어 나를 쳐다봤다. , 여주야! 우리는 이산가족 상봉한 것처럼 끌어안고 난리도 아니었다. 정국은 옆에서 뻘쭘하게 서있었다. 효인이는 나와 안고있던 몸을 떼고 옆에 있는 정국이를 쳐다봤다. 남친..? 나는 효인의 물음에 고개를 끄덕였고, 그와 동시에 효인의 눈동자가 두배로 커졌다.

 

 

 

안녕하십니까. 전정국이라고합니다. 이중위님 남자친구입니다.”

.....안녕하세요여주. 고등학교 친구에요 혹시.. 군인이세요?”

. 중사입니다.”

우와..멋지다...”

전중사, 뭐 먹을겁니까? 딸기 프라푸치노 어떠십니까?”

전 자기가 먹고싶은거면 다 좋습니다.”

 

 

 

효인이는 오글거린다며 온 손가락을 안으로 굽혔고, 나는 그에 웃으며 딸기 프라푸치노 한 잔을 주문했다. 정국은 왜 두 잔이 아닌 한 잔 이냐며 물었다. 나눠먹읍시다. 배부릅니다. 정국은 고개를 끄덕였고, 자리를 잡아 앉았다.

 

 

 

하고 싶은 얘기 많다고 하지 않으셨습니까. 노래도 나오고, 조용하니 딱 좋습니다.”

보고싶었습니다. 아주 많이.”

저도입니다. 보고싶었습니다. 그리스에서 뭐했습니까? 삽질?”

제 계급이 삽질할 정도로 낮지는 않습니다. 그냥.. 뭐 총도 쏘고, 여러 가지했습니다.”

.. 저는 멍하게 있었습니다. 아버지께 그 얘기 듣고, 좀 그래서...”

잊으십시오. 자기한테는 제가 있지않습니까. 제가, 다 알아서하겠습니다. 그러니 걱정마십시오.”

 

 

 

진지한 얘기중에 내가 방해됐나? 효인이는 딸기 프라푸치노를 들고 우리가 있는 테이블로 왔다. , 여기. 정국은 효인이에게 꾸벅-하고 감사인사를 했고, 효인이도 꾸벅했다. 나는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음료를 찍었다. 정국도 휴대폰을 집어들어 음료를 찍었다. 너무 이쁘지않습니까, 분홍색. 딱 우리 같습니다. 효인이는 정국이 하는 말을 듣고 자기는 여기에 못 있겠다며 주문대로 후다닥 달려갔다. 정국은 피식-웃더니 자신의 휴대폰 화면을 나에게 보여주었다. 거기에는 열중해서 사진 찍고 있는 내가 있었다. 전중사도 딸기 이거 찍은거 아니었습니까? 정국은 고개를 젓더니 말했다.

 

 

 

앞에 이렇게 이쁜 사람이 있는데, 왜 딸기를 찍습니까.”

“...”

어서 마십시다. 이거 빨리 마시고 다른데 갑시다.”

어디 갈겁니까?”

... 노래방 어떱니까?”

저 노래 못부릅니다. 미리 알려드리는 겁니다.”

 

 

 

... 그러면 어디 가고싶은데 있습니까? 나는 가고싶은데 있냐고 묻는 정국에 한참을 고민했다. 노래방은 내가 노래를 못부르니까 안되고. 볼 영화도 없으니까 영화보러가는 것도 안되고. 뭐가 있지? 그때 머릿속에서 전구가 반짝반짝 거렸다. 요즘 SNS에 벚꽃사진 많이 돌아다니던데. 그래! 벚꽃구경하러 가자. 나는 박수를 딱 치고 정국을 쳐다봤다. 정국은 내 모습이 웃긴지 손바닥으로 입을 가리고 끅끅 거리며 웃음을 참았다. 나는 그런 정국을 한 번 노려봤고, 정국은 손을 내리고 내가 말하기를 기다렸다. 전중사, 벚꽃보러갑시다.

 

 

 

지금 어둑어둑한데, 잘 보일라나?”

지금 아니면 볼 시간 없습니다. 얼른 다 마시고 갑시다.”

벚꽃이 그렇게 보고싶습니까?”

. 남자친구 생기면 진짜 꽃구경 하러 가고싶었단말입니다.”

 

 

 

정국은 피식-웃었고, 손을 들어 내 머리위에 툭 올려놓더니 느리게 쓸었다. 쓰담쓰담, 그럽시다. 갑시다. 정국은 내게 손을 내밀었고, 나는 미소를 머금은채로 그 손을 잡았다. 정국과 나는 자리에서 일어나서 효인이가 있는 주문대로 갔다. 효인이는 음료를 만들고 있다가 우리가 주문대로 오자 고개를 들어 쳐다봤다. , 벌써 가? ?

 

 

 

꽃구경 하러 갈려고. 오늘 고마웠어.”

아니야, 오랜만에 봐서 내가 더 좋았는데. 니 남친도 보고.”

효인씨, 오늘 정말 감사했습니다. 딸기 프라푸치노 정말 맛있습니다.”

아녜요. 여주랑 사겨줘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이거 선물이에요. 가면서 드시던지, 뭐 알아서들 드세요.”

 

 

 

효인이는 진열대에서 딸기 생크림 파이를 꺼내 우리에게 건네주었다. 너네 오래가라고 주는거야. 효인이의 말에 우리 모두 빵 터졌다. 효인이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우리는 카페에서 나왔다. 친구분, 좋은거 같습니다. 우리는 당연하다는 듯이 동시에 손을 맞잡았다. 정국은 잡은 손을 풀더니 이내 내 손가락 사이사이를 채웠다. 이대로 계속됐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사이가 벚꽃처럼 한 철 피고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이렇게 좋으면, 끝엔 불행이 있기마련입니다. 우리에게는 그 불행이 없기를 간절히 비는데, 불안합니다.”

불안해하지마십시오. 제가 말했지않습니까, 제가 알아서 다 한다고. 우리 사이는 영원할 겁니다. 이렇게 좋은날, 그런 걱정하지마십시오.”

미안합니다.”

미안해하지도 마십시오. 이 시간부로 이중위님은 저만 봅니다.”

 

 

 

오랜만에 본 정국에게 자꾸 걱정만 끼치는 것 같아서 너무 미안했다. 그래도 불안한걸 어떡해. 정국의 얼굴만 보면 우리의 미래가 보여서, 그게 너무 싫었다. 아무말도 없었다. 그저 서로의 체온을 느끼며 손을 잡고 걸었다. 계속 걷다보니 벚꽃나무가 드문드문 보였고, 조금 더 걸으니 벚꽃나무 길이 펼쳐졌다. 우와. 나도 모르게 입이 벌어졌다. 옆에서 정국의 시선이 느껴져 나는 입을 다물었다. 너무, 이쁩니다. 정국은 고개를 끄덕였다. 자기, 여기 서보십시오. 제가 사진 찍어드리겠습니다. 나는 정국의 말에 벚꽃나무 앞에 가서 섰다. 찰칵-. 정국은 지나가던 사람을 붙잡아 뭐라뭐라 말하더니 나한테 달려왔다. 사진 찍읍시다. 정국은 내 손을 깍지 끼고, 정면을 바라봤다. 나도 앞을 쳐다봤고, 그 사람이 하나, , 셋 함과 동시에 따듯함이 내 볼에 잠시 머물렀다가 떨어졌다. 정국은 그 사람한테 가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했다.

 

 

 

설마, 전중사 저한테 뽀뽀했습니까?”

. 뭐 문제있습니까? 내 꺼한테 내가 뽀뽀하겠다는데.”

아니... 사진찍는데 뽀뽀를 하시니..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익숙해지십시오. , 이제 사진도 찍었으니 구경합시다.”

 
 
 
 
 
 

암호닉♥내 이삐들

장군♡즌증국♡2학년♡너만볼래♡전시걸♡고꾸기♡몽총이덜♡동공지진♡소진♡공대생♡올때메로나

장작♡달달한 비♡란덕손♥♡피그렛♡민윤기를고소합니다♡꼬마이모♡코코몽♡베네♡콧구멍♡1013

매직핸드♡밍♥♡김태형♡즌증구기 일어나라♡태태마망♡꾸꾸♡두비두밥♡0103♡홍시야♡꾸쮸뿌쮸

빡찌♡쪼꼬베리♡정쿠♡비븨뷔♡망디♡넌나의희망이야♡맴매때찌♡분수♡띠리띠리♡우유

분수♡밍뿌♡정체구간침침♡정연아♡싸라해♡부니야♡리자몽♡설거지♡도시락♡여동생♡정꾹쿠

바람에날려♡깐돌이♡복동♡멜랑꼴리♡국쓰♡리프♡유레베♡정꾸젤리♡츄파춥스♡지블리

태태랑♡동물농장♡복숭아♡비눗방울♡체리♡꿈틀♡꾸가아가♡국쓰♡늎피나*♡솔트말고슈가

오빠미 낭낭♡식빵♡오타♡룰이 비♡모찌슙♡쿠키주주97♡아카정국♡미니꾸기♡1024♡오월

청보리청♡숲♡내사랑꾸기♥♡흥탄♥♡밤이죠아♡쿠야안녕♡예찬♡윤기나서민윤기♡뀩♡찌야

녹차더쿠♡꾸기까꿍♡중사정꾸기♡참기름♡윤슬♡지민이랑졔훈♡유루♡현질할꺼에요♡도손♡제이

너를 위해퍼플천하태태평꾹꾹이꾸꾹까까BBD♡람♡블라블라왕♡내꺼해라 전정국♡완히

꾸꾸낸내♡정국이 똥개♡새우♡방탄라뷰♡전중사여친♡윤기야밥먹자♡나의별


 
 
 
 
 
안녕하십니까. 공삼공구입니다.
어제 충격적인 만우절 기념 특집편이 나갔습니다. 허허허
전중사는 암 완치된걸로.
너무 오랜만입니다..흐엉..
되도록이면 빨리 올려고했는데 요새 너무 바빠서 올 시간이 없었습니다.
제본표지는 디자이너분이 열심히 작업중이랍니다.
음 원래 완결이 15화인데... 뭔가 20화까지 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럼 이만. 단결
아 그리고 저 설레는 일화 있습니다. 언제 한번 들고오겠습니다.(소곤소곤) 그 제 실화남과는 친한친구로 잘 지내고있습니다.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 1도없어보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3
나의별이예요! 벚꽃이라니....안그래도 날씨가좋아서 우울했는데 더더더더더 부러워서 우울해지는!!! 으어어어 어디 전중사없습니까?? 공군이 꿈인데 군대가면 저런남자 만날수있는겁니까??ㅠㅠ
8년 전
공삼공구
아뇨.(단호
8년 전
독자2
퍼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십센치 분들이 신곡이 떠오르네요ㅠㅠㅠㅠㅠㅠㅠ 꽃잎이떨어지지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공삼공구
ㅋㅋㅋㅋㅋ망해랔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60.109
2학년
아 비지엠이랑 내용이랑 매치 쩔어요.. 옆은 시린데 너무 예쁘면 어쩌잔거죠ㅠㅠㅠㅠ

8년 전
공삼공구
저도 시립니다....
8년 전
독자4
체리입니다!!!!후....이커플왤케달달한겁니까....난달달해본적이1도없지말입니다...그래서너무부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공삼공구
저도입니다....후...
8년 전
독자5
비븨뷔입니다! 저 남친도 탐나긴 하지만.. 카페주인 친구도 탐나는... ㅋ..쿨럭.... 매일 얻어먹고다닐수있을것같지말입니다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ㄱ 잘읽었습니다!
8년 전
공삼공구
ㅋㅋㅋㅋㄲ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09.179
오빠미 낭낭입니다!! 태후 정주행끝에 보는 전중사란... 진짜 사랑이지 말입니다ㅎㅎㅎ 다음화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공삼공구
태후ㅠㅜㅜㅠㅠㅠㅜ흐아우ㅜㅠ
8년 전
독자6
리프
아 브금도 너무 잘 어울리고 달달합니다 진짜 이번 화는 그냥 말 그대로 힐링 되는 거 같습니다 진짜 행복 끝엔 불행이 있단 거 말입니다 행복하기만 할 수 없다는 것도 제가 지금 생각 하고 있는 거였는데 진짜 같아서 불안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수고 했고 조만간 다시 봅시다 단결

8년 전
공삼공구
감사합니당
8년 전
비회원1.168
즌증국입니다 헐 완결이 15화란말입니까?!!!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아그리고 작가님 진짜 제 취향 어찌아시고 전중사를 아주그냥 ..사랑입니다♡ 표현곶아라 표현을 못하겜ㅅ는데 제 마음 아시죠!!완젼죠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20화까지 봅시다ㅜㅜㅜㅜㅜㅜ이대로 보낼 수 없습니다ㅜㅜㅜ (찡찡)
8년 전
공삼공구
흐엉ㅜㅜㅜㅜ저도 최대한 질질 끌겟습니당
8년 전
독자7
[정연아]입니다!
으엥어 전중사 완전 오글거려서 딸기프라푸치노가 다시 나올꺼같지만 참을수 있습니다(혼자 거얔ㅋㅋㅋㅋㅋㅋ) 단결!
-이번편도 재밋엇습니다 다음편도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공삼공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
찌야입니다 올해도 남자 없어서 꽃구경 못갔는데 전중사로 대리만족^^ 감사합니다 작가님ㅎㅎㅎㅎㅎ 정국이 움짤 밑에 말? 대사? 도 넘나 설레는것...♡
8년 전
공삼공구
오오..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9
맴매때찌애오!!!!!!
아 진짜 벚꽃 피니까...정국이도 여주도 벚꽃보러 가는데 저도 보러갈거에요....동기들이랑요...ㅎ...전 여대여자니까 여자동기들밖에 없져...ㅎㅎㅎㅎㅎㅎㅎ휴ㅠㅠㅠ
작가님이라도 빨리 썸으로 진전시켜보세유ㅠㅠ독자에게 리얼한 대리만족을!!!!!

8년 전
공삼공구
앙대여......썸으로 진전될 가능성 1도없어보인다니께...
8년 전
독자10
넌나의희망이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작가님 오랜만입니다 제가 163시간 쓰차를 먹은 바람에.. 답답해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진짜로, 전중사 존댓말 쓰면서 자기라고 하는게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 미치겠습니다
8년 전
공삼공구
헐....그래도 이렇게 돌아오셨으니 다행입니다
8년 전
독자11
별 큰말도 아니고 진짜 사소한 말이였는데 163시간.. 무슨 마른 하늘에 날벼락 맞는 느낌이였습니다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요 전중사!!!!!!! 이렇게 달달해도 되는겁니까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너무달달합니자ㅠㅠㅠㅠㅠ노래도달달합니다ㅠㅠㅍㅍ
8년 전
공삼공구
내가 안달달하면 여기라도 달달해야대ㅕ...
8년 전
독자12
복동입니다 나 내일 벚꽃보러 갑니다!!! 벚꽃구경가서 전중사 생각날거 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엉엉 전중사 같은 남자 없습니까ㅠㅠㅠㅠㅠㅠ?
8년 전
공삼공구
헐......
8년 전
독자13
아카정국 입니다!!:)
정말 볼때마다 설렙니다 하... 정말 전중사 같은 남자 어디 없는 겁니까? 전중사ㅜㅜㅜㅜㅜㅜ 너무 잘해줍니다ㅜㅜㅜ 여주에게 질투가 니지 말입니다:) ㅋㅋㅋ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단결:)

8년 전
공삼공구
없습니다.없어요.
8년 전
독자14
식빵입니다ㅎ 작가님 벚꽃 꽃말이 뭔지 아세요?
8년 전
공삼공구
뭡니까..?궁금궁금
8년 전
독자20
중간고사요ㅋㅋㅋ 벚꽃 못볼듯 합니다ㅎ
8년 전
공삼공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너만볼래예요
헐..실화남... 뭐예요... 진짜 너무했다..
여튼 오늘 넘나 달달한것 이제 봄계절이라고 드 달달하게 놀리는데.. 나는...난..라하하하하.. 울고싶네요..ㅎㅎㅎ 브금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사진찍는데.갑자기 훅 들어오면 무슨느낌인지 아시는분??하하하하하

8년 전
공삼공구
흐앙.......
8년 전
독자16
암세포도 생명인데 죽이신겁니까? 전중사 그렇게 안봤는데 너무 매정하지말입니다. 아..나도 남치니랑 딸기 푸라프치노 먹고싶다..남치니야 내 목소리 들리니..? 새우는 오늘도 새우젓이 되어 갑니다..단결......
8년 전
공삼공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세퐄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
윤기야밥먹자에요 하앙...그 윤중위랑 서대웅상사커플 남녀 바뀐 버전 같아여 성격?이 헿 근데 더 귀여운거 같아요! 여주 아버지가 정국이를 허락해 주셔야할텐데ㅠㅠㅠㅠ벚꽃데이트라니...오늘 벚꽃보러가서 망한 1인...(오열) 아 친구분 뭡니까 아쉽습니다...
8년 전
공삼공구
그러게말입니다....정국이를 과연 허락해주실지.....
8년 전
독자18
꾸꾸낸내에여ㅠㅠㅜ자기라고 부르는ㄱㅓ 정말정말정말 심쿵이지말입니다ㅠㅠㅠㅠ허ㅏ어ㅏㅇ하앙
8년 전
공삼공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
천하태태평입니다... 정국이가 자기야 하면서 존댓말 하는 거 진짜 발렸... 그리고 가끔 훅훅 들어오는 것도 진짜 발렸..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공삼공구
하앙....
8년 전
독자21
오타에옇ㅎㅎㅎㅎㅎㅎㅎ꺄ㅑ핳ㅎㅎㅎㅎㅎㅎㅎㅎ벚꽃ㅊ일니ㅠㅠㅜㅜ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너넵만 먼ㄴ저 벚꽃보러가다니ㅠㅠㅠㅠㅠ부럽ㅂ다... 현실의 나 뭐하냐....ㅎ 춥ㅂ다 요즘ㅁ ㅠㅠㅠㅠㅠㅠ 벚꽃은 무슨ㄴ.... 집에 가라 .. 전ㄴ중ㅅ 너무 달ㄹ달한거같ㅌ습니다... 지짜ㅜㅜㅠㅠㅠ너네만ㄴ 봄ㅇ냐ㅠㅠㅠㅠㅠㅠ나도 봄이다ㅠㅠㅠㅠㅠ흐허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달달한비입니다! 오늘도 달달합니다ㅠㅠㅠ앞으로도 달달한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6.215
바람에날려입니다!지금이 너무 좋으면 나중에는 불행하다는말 믿지 말기루해욥ㅠㅠ둘이 이렇게나 이쁜데ㅠㅠ이렇게 설레는데ㅠ
8년 전
독자23
ㅠㅠㅠㅠ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왜 벌써 벚꽃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아이고야 이남자 사람 잠못들게 하는데 뭐 있네
8년 전
독자25
작거님 대박 노래랑 같이들으니까 더 달달한듯요 우짜죵 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9:40 ~ 5/10 19: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