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벚꽃만개 전체글ll조회 2808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장이정-이별아 멈춰라

 

 

 

 

순영의 표정이 일순간 어두워졌다. 믿을 수 없다는 듯, 달달 떨리는 손으로 순영은 다시 내게로 손을 뻗었다. 여주야..., 하고 내 이름을 부르는 그의 목소리가 낮게 애처로운 소리를 냈다. 그런 순영이 안쓰러워, 가만히 그의 손을 잡아주려 하면, 한순간 순영의 손목이 만져지지 않았다. 공기가 손 안에서 미끄러지듯, 그렇게 순영이 내게서 미끄러져, 달아나고 있었다. 큰 덩어리가 목에 걸린 듯, 숨이 쉬어지지 않았다. 점점 가빠지는 숨으로 순영을 잡으려 했지만, 잡히지 않았다. 순영은 그런 내 모습을 보다, 제 옷자락을 주먹으로 꽉 쥐며 조용히 말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그만해 이제, 여주야."

 

순영의 말에 마치 사고회로가 정지된 듯, 아무 생각도 들지 않았다. 끝내 담아왔던 울음을 터트리며 만져지지도 않는 순영에게 마구 주먹질을 하며 소리쳤다. 어떻게, 어떻게 그만하라는건데. 내가 뭘 어떻게 해야되는데. 내 악에 받친 울음소리에 순영도 내 머리 위로 눈물을 떨궈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괜찮으니까 이제 그만하자."

 

힘없이 말하는 순영의 모습에 그대로 침대 위에 쓰러져 울음을 마저 토해냈다. 순영은 그런 내 모습을 곧 무너질 것만 같은 표정으로 바라만 보다, 가만히 내 옆에 마주보고 누워선 등을 토닥거리는 시늉을 했다. 순영의 손길이 느껴지지 않는데도, 내 등허리께에 순영의 온기가 느껴지는 것만 같아 더 서럽게 울었다. 울음이 잦아들고, 숨이 점점 돌아올 때 즈음, 힘이 들어 색색거리며 눈을 느리게 깜빡이는 날 아득히 바라만 보던 순영이 조용한 목소리로 말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미안해, 여주야. 맨날 울리기만 해서."

 

그말에 무어라 대답하고 싶었지만, 파도치듯 밀려오는 졸음에 결국 대답도 못한 채 난 그렇게 잠에 들었다. 머릿속에 온통 순영과의 추억을 띄운 채로.
그리고 그날이, 내가 순영을 마지막으로 본 날이었다.

 

 

 

 

 

 

 

 

 

 

아침에 일어나, 교복을 다 입고 현관을 나설 때까지도 순영은 나타나지 않았다. 혹시나 교실에서 먼저 기다리고 있을까, 하는 마음에 달려간 교실에도 순영은 없었다. 그렇게 그날 하루는 멍하니 아무생각도 않고 보냈던 것 같다. 그저 하루동안 어딘가로 갔을거라 생각했던 내 생각이 틀리단걸 증명하듯, 순영은 하루가 지나고 또 그 다음날이 올 때까지도 나타나지 않았다. 순영이 눈에 보이지 않을 수록 난 점점 더 수척해져 갔고, 눈물로 밤을 꼬박 지새우는 날들이 더 많아졌다.
권순영이 사라진지 꼬박 2주일이 지났다.

그 2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내리던 장마가 그치고, 마침내 따사롭게 햇살이 온 하늘을 밝혔다. 반 아이들은 간만에 체육시간에 밖에 나가게 되었다며 저마다 들뜬 표정으로 재잘거리며 체육복을 갈아입었다. 그리고 난 그들 틈에서 퉁퉁 부은 눈으로 억지로 밖으로 나가 운동장으로 향했다. 아파서 오늘만 벤치에 앉아 쉬겠다는 내말에 선생님은 크게 뭐라하지 않았다. 오히려 측은한 눈길로 고개를 끄덕이는 그 모습에, 비틀대는 걸음으로 벤치에 힘없이 앉아있었다. 얼굴에 밝게 내리쬐는 햇살이 얄미웠다. 권순영이 없는데. 순영이 없으면 세상의 그 무엇도 아름다울 자격이 없었다. 우울함에 지쳐, 가만히 눈을 감았다. 눈을 감은지 얼마 되지 않아 누군가 내 옆자리에 앉는게 느껴져 옆을 바라보면, 이지훈이 있었다. 그 일이 있은 이후, 이지훈과 나는 크게 말을 섞지 않았다. 아니, 오히려 지훈이 내게 눈길을 전혀 주지 않았다고 말하는게 맞겠다. 그리고 지금도 지훈은 마치 내가 없는사람인 마냥 제 위로 비춰지는 햇살을 고스란히 눈을 찡그리며 맞고 있었다. 그 모습이 기분나빠 다른 곳에 앉아있으려 일어서자마자, 지훈이 내 팔을 잡았다. 꽤나 거센 그 몸짓에 당황해 그 자리에 가만히 서있으면 지훈은 내게로 고개를 돌려 말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앉아있어."

 

그말을 하는 지훈의 표정은 무심했지만, 잡고 있는 팔에 힘이 더 들어간 것으로 보아 제 딴에서는 꽤나 중요한 문제인 모양이었다. 괜한 반발심에 고개를 저으면, 지훈은 그 특유의 귀찮다는 표정을 지으며 제 옆자리를 가리켰다. 어차피 달리 앉을 곳도 없겠다, 가만히 그 자리에 앉았다. 문득 머릿속에 생각이 스치고 지나갔다. 그래, 어쩌면 이지훈은 알지도 몰라. 떨리는 목소리로 지훈에게 말했다. 순영이가 없어졌어. 내 말에 지훈은 여전히 나를 바라보지 않은 채로 말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나도 알아."

 

그에 굴하지 않고 말했다. 도와줘, 내가 순영이 찾을 수 있게. 그 말을 들은 지훈의 표정이 묘하게 구겨졌다. 도와줘 제발. 애처로운 내 목소리에 지훈이 갑자기 내쪽으로 고개를 날카롭게 돌렸다. 나를 바라보는 지훈의 표정이 차갑기 그지없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착각 하지마. 권순영은 원래부터 너한테 보여서는 안될 사람이었어." 

 

말을 마친 지훈은 마치 우리의 대화가 없었던 일인 마냥 제 얼굴에 표정을 지워버리고 멀어져갔다.

 

 

 

 

 

 

 

 

 

 

순영을 다시 돌아오게 할 방법이 도무지 생각나지 않았다. 그리고 수천번, 수만번의 고민 후 내가 내린 결론은 단 하나였다.

권순영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그 생각이 머리에 들어찬 후부터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수업시간에는 자거나, 그저 멍하니 딴생각을 하며 시간을 보냈고, 급식시간에는 권순영과 나의 아지트와도 같았던 빈 과학실에 가만히 앉아있었다. 그런 일상이 반복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점심시간에 갑자기 거칠게 과학실 문이 열렸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김여주 너 뭐해 진짜. 시위라도 해? 나 데려가주세요, 하고 시위라도 하냐고 지금."

 

이지훈이 답답해 죽겠다는 표정으로 과학실 문 앞에 서있었다. 그에 대꾸할 힘도 나지 않아 가만히 고개를 가로저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너 불쌍해 죽겠으니까 뭐라도 좀 해, 제발."

 

애원하듯 말하는 이지훈의 눈은, 내가 처음보는 그런 것이었다. 제게 돌아오는 텅 비어버린 눈빛을 본 지훈은, 시선을 아래로 떨군 채 과학실 문을 조용히 닫았다.
다시 장마가 시작된다 했다. 어두워진 하늘에 빗줄기가 흐르는게, 내 기분같아 퍽 보기 좋았다. 가만히 창문을 열고 간간히 안으로 들어오는 빗줄기를 바라보고 있으면, 갑작스레 초인종이 울렸다. 그리고 현관에 서있는 사람은, 다름아닌 이지훈이었다. 지금 이 상황이 이해가 가지 않아 눈을 크게 뜨고 가만히 지훈을 바라만 보고 있었다. 지훈은 비를 고스란히 다 맞고 온 듯, 흠뻑 젖은 채였다. 물이 뚝뚝 떨어지는 소리가 바닥을 울렸다. 그렇게 온통 물을 머금은 채, 지훈이 아까부터 줄곧 제 품에서 소중한 듯 보듬고 있던 그것을 꺼내어 내밀었다. 지훈의 손에 들린 흰 상자의 모습이 낯설지 않았다. 흰 상자 안에는, 내가 순영에게 선물한 운동화가 들어있었다. 이걸 어떻게... 놀란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지훈이 제 관자놀이를 지분거리며 말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성가셔서 개입 안하려 했는데, 너 불쌍해서 전해줄께."
"권순영, 걔 찾아왔었어. 나한테 이거 주면서 그러더라."

"이제 자기 찾지 말아달래."

"그러면서 계속 우리  여주 이제 어떡해, 하면서 우는게 병신같아서 안 전하려했는데,"

"보고있는 내가 너네 불쌍해 죽겠더라."

 

제 머리에서 물기를 두어번 탈탈 털어낸 지훈이 제 뒤로 현관문을 닫으며 말했다. 가야할 사람은 가는거야.

 

 

 

 

 

 

 

 

 

 

흰 상자 안에는 순영의 신발이 새것 그대로의 모습을 하고 들어차있었다. 대체 이걸 왜, 하고 생각하며 신발을 들어냈을 때, 그 아래에 깔린 흰 종이가 비로소 보였다. 그리고 그 종이에 써있는 말은, 날 그자리에 주저앉아 한참동안이나 울게 만들었다. 썼다 지웠다를 반복했는지, 볼펜자국이 가득한 그 종이 안에는 잔뜩 번져버린 순영의 글씨로 딱 한마디가 써있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나중에 나 만났을 때 여주 네가 직접 신겨주라.


온 힘을 다해 순영에게 달려가고 싶었다. 현관문을 박차고 달렸다. 비가 내 얼굴을 아프게 때려도 상관없었다. 눈물인지 빗줄기인지 모를 것들로 흠뻑 젖은 내가 마침내 순영의 집 앞에 도착했을 때, 그곳엔 이미 누군가가 가만히 서있었다.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갔을 때 보인 그는, 지훈이었다. 지훈은 어두운 밤공기와 대조되는 새하얀 국화꽃을 순영의 대문 앞에 놓으며 작은 목소리로 말했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김여주도, 너도. 앞으로는 웃는 얼굴이었으면 좋겠다. 네가 그렇게 애지중지하는 김여주 두고 먼길 가느라 수고했어."

 

가만히 국화를 매만지다, 일어서는 지훈에게 멀리서 소리쳤다. 나 때문에 죽었어 순영이. 내가, 내가 권순영 죽였어. 내 비명과 같은 소리에 지훈이 놀라 나를 쳐다봤다. 그에 아랑곳하지 않고 말을 이었다. 그날 내가 우산 가져와달라고 하지만 않았어도, 멍청하게 건너편에서 권순영이 오고있는줄도 모르고 차 오는 쪽으로 엇갈리게 걸어가지만 않았어도 권순영 안죽었어. 안죽었다고. 그 말을 끝으로 그대로 주저앉아 한참동안이나 순영의 이름을 부르며 울었다. 순영이 너무 보고싶어서, 끊임없이 울었다.
지훈은 내 말에 아무런 대답도 않은 채 아무렇지 않게 날 집으로 이끌었다. 쉬어. 그 말과 함께 지훈은 연신 뒤를 돌아보며 현관을 굳게 닫았다. 마치 내가 뛰쳐나갈까 걱정인 사람마냥. 그렇게 들어선 집 안에, 자꾸만 순영이 보였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부엌에서 배가 고프다며 맘대로 과자를 꺼내먹는 그애가 보였고, 거실에서 제가 좋아하던 예능프로를 보며 깔깔대던 그애가 보였다.

자꾸만, 자꾸만 순영이 눈에 보였다.

앞에 권순영이 자꾸만 아른거리는게 또 너무 아팠다. 온통 비에 젖어 축축해진 몸을 씻으려 욕실로 향했다.

그리고 그건 특별한 일은 아니었다. 하필 그때 너무 순영이 보고 싶었고, 하필 내 눈앞에 아빠가 쓰고 놔둔 면도날이 보였다. 그대로 텅 빈 눈을 하고 면도날을 손목에 갖다대고 그었다. 한번, 두번. 긋는 횟수가 잦아지는데도, 아픔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다.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 | 인스티즈

 

 

순영아. 이번엔 내가 너에게 갈께.

 

 

 

 

꽃봉오리

저 멀리에서 빛나는게 너였으면 좋겠다.

아니, 너다.


 

꽃님들♡

11지훈22/ 모시밍규/ 이지훈제오리/ 히아신스/ 마그마/ 감자오빠/ 박제된천재/ 디켄

전원우향우/ 반달/ 삐뿌삐뿌/ 일공공사/ 절쿨/ 이다/ 비타민/ 밍뿌/ 버승관과부논이

우지/ 태후/ 채꾸/ 0103/ 새우양/ 또렝/ 쫑/ 권호시/ 케니/ 레몬유자/ 최허그/ 0320/ 햇살

남양주꼬/ 새싹/ 투녕/ 단오박/ 키시/ 별림/ 사향장미/ 닭방/ 하롱하롱/ 애인/ 권수장/ 쪼꼬베리

샘봄/ 별/ 돌하르방/ 담요/ 목단/ 아글/ 닭키우는순영/ 꽃밭/ 만떼/ 호시주의보/ 눈누난나/ 오투

울보별/ 조끄뜨레/ 에네/ 핫초코/ 라별/ 뿌뿌뿌뿌뿌/ 뀨뀨/ 초록별/ 한라봉/ 여름비/ 새벽세시

세봉설♡/ 차니/ 둥이/ 호시기두마리치킨/ 조아/ 칠봉뀨/ 호시시해/ 비글/ 아이닌

봉1/ 솔솔/ 양셩/ 붐바스틱/ 복숭아덕후/ 흐헤헿헤/ 17라뷰/ 우리우지/ 뿌블리랑갑서예/ 지훈이넘나뤼귀엽

토깽이/ 수달/ 지하/ ♡ㅅ♡/ 지하/ 늘부/ 서영/ DS/뀨잉/ 1600/ 쏠라비타민/ 불낙지/ 귤멍멍/ 반짝별♡

뿌꾸뿌꾸/ 자몽몽몽/ 밍블리/ @핏치@/ 천사가정한날/ 민구팔칠/ 숨/ 황금사자상/ 케챱/ 피치

자몽몽몽몽몽몽/ 눕정한/ 붉을적/ 호시 부인/ 명호엔젤/ 늘보하뚜/ 전주댁/ 찬아찬거먹지마/ 르래

짝들/ 한드루/ 호시홍시/ 마망고/ 꽃신/ 황금사자상/ 급식체/ 밍꾸/ 쀼뀨쀼/ 치자꽃길

민꾸꾸/ 최허그/ 요량이/ 느느나/ 흐갸흐갸/ 캐럿봉/ 우양/ 차니차니/ 여우비/ 형광운동화

11023/ 권햄찌/ 규애/ 제주소녀/ 문홀리/ 뿌듯/ 원더월/ 봉봉봉/ 순영일이삼/ 고리/ 부둥/ a.k.a혜미넴

팽이팽이/ 사빠딸/ 말미잘/ 찬둥둥이/ 찰캉/ 귀찌/ 설피치/ 너누야사랑해/ 삼다수/ 돌체비타/ 셉요정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마그마입니다!
7년 전
독자2
아니 지훈이가 이렇게 보내줬는데 여주가 따라가면 어떡해요ㅠㅠㅠㅠ 왜이러헥 찌통입니까ㅜㅠㅠ 가야할 사람은 가야한다는데 가지마 순영아(?)ㅠㅠ 여주.가면 안돼요ㅠㅠㅠㅠ 지훈이는 왜인지는 몰라도 뭔데 마음아프죠ㅠㅠㅠ아ㅠㅠㅠㅠ정마루ㅠㅠ 작가님 너무 글 잘쓰셔서 글이 너무 마음아파요ㅠㅠㅠ
7년 전
벚꽃만개
으흥흥 마그마님 요즘 어떠케 지내용! 새벽은 언제나 감성감성이져ㅠㅠ
7년 전
독자5
요즘에 이유 없이 그냥 뭔지 모르겠는데 바빠서 넘나 힘듭니다...자기전 새벽에 작가님글로 힐링하니까 너무 좋네요!
7년 전
벚꽃만개
저도 오랜만에 1일1글로 새벽에 외서 조아요! 행복해용ㅠㅠ
7년 전
독자7
벚꽃만개에게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 오늘도 글 너무 잘봤어요 좋은밤되세요 작가님!

7년 전
독자3
와ㅠㅠ [마카롱]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새벽엔 역시 슬픈게 최고죠bbb 앞으로 더 기대할게요♥
7년 전
벚꽃만개
암호닉 신청 끝났어요8ㅁ8 대신 다음에 마지막 암호닉 정리할때 와조요 기억할께...ㅠㅠ 앞으로 하나남은 낙화기도 사랑해줘용!!
7년 전
독자4
넹!! 근데 하나밖에 안남았다니ㅠㅠ 낙화기 아니라도 앞으로 벚꽃만개님 글 사랑할거에요ㅠ
7년 전
독자6
귀찐데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 진짜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아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벚꽃만개
순영ㅠㅠ 마음아파여 저두 쓸때마다...
7년 전
독자8
작가님 암호닉 신청 언제부터 받으실 예정이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낙화기 이건 역대급이에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하뚜]로 암호닉신청이요!
7년 전
비회원46.87
여름비에요ㅠㅠㅠㅠㅠ쓰차 끝난지얼마나됐다고 또 걸렸네요..8ㅅ8.. 여주너무마음아파요ㅠㅠㅠㅠㅠ찌통ㅠㅠㅠㅠ보는내내 순영이도 여주도 너무 안쓰러웠어요..
7년 전
독자11
작가님 어떻게 이렇게 슬프게 글을 쓰실 수 있어요ㅠㅠㅠㅠ 순영이가 보낸 쪽지에 다음에 만나면 직접 신겨주라는 문장보고 진짜로 울었어요ㅠㅠ 순영이의 마음이 전햐지는 것 같아서ㅠㅠㅠㅠㅠ 옆에서 보고 있는 지훈이도 두 사람 때문에 많이 힘들 것 같고 아파하는 여주를 두고 떠나고 싶지 않지만 떠나야만 하는 순영이도 힘들고ㅠㅠㅠㅠ 혼자 죄책감에 샇여 순영이만 바라보며 사는 여주도 힘들어보이고ㅠㅠㅠㅠㅠ 애들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이미 순영이가 사라졌으니 안되겠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아 어떡해 순영이... 진짜 순영이랑 여주 둘 다 너무 불쌍해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달기우는순영 으아아아아 머예요ㅕ유ㅠㅠㅠㅠ안ㅇ돼요 살사람은 살아야지!!!(라고 ㅁ말하지만 막상 제가 저 상황이라면 저렇게 행동할수있겠죠) 으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하편...다음ㅂ편...시급...
7년 전
독자14
흐엥ㅠㅠㅠㅠㅠ눈물나요 진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복숭아덕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45.118
정말 글을 어떻게 이렇게 잘 쓰세요 ㅠㅠ
내용도 좋고 문장들도 좋고 문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셉요정입니다..아 마지막 말이 설마 여주도 죽으려는 건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가 없어서 슬픈 마음은 너무 잘 알겠지만 그런건 순영이가 원치 않을텐데...지훈이가 잘 잡아줬으면 하네요ㅠㅠㅠㅠ
7년 전
벚꽃만개
여주는...ㅠㅠ 이미 강을 건넜어유...
7년 전
독자17
이다입니다!ㅜㅠㅜㅠㅡ 아 작가님 저 울었잖아요ㅜㅜㅠㅜㅜㅜ 넘슬퍼여ㅜㅜ 여주 결국 죽었네요 순영이한테 가버렸어요.. 또 생각하니까 눈물날라해요ㅜ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흐어누ㅠㅜㅜㅜㅡㅠ
7년 전
벚꽃만개
오늘내로 낙화기 끝내는게 제 목표여요...ㅠㅠㅠ 지금 쓰는 중임니다...
7년 전
독자18
저는 쀼뀨쀼인데 정말 다행이에요 지금 이거 다 본 거 시험기간에 봤다면 시험보다가도 계속 낙화기 생각만 했을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만개님 힘내서 다음 편도 *'-'*
7년 전
독자19
초록별이에요 여주야 안돼 떠난 사람은 떠나고 넌 있어야지 왜 아 마음이 아파 아... 지훈이가 쉬라그랬잖아 지훈이가 전해줬잖아 그러면 어떡해ㅜㅜㅜㅜㅜ 왜 그래 진짜... 아 아프지마 애들아ㅜㅜㅜㅜㅜㅜ(?) 아
7년 전
독자21
라별이에여 낙화기 진짜 역대급 찌통일 거 같네요ㅠㅠㅠㅠㅜㅠㅠㅠ 왜 왜 따라 가는 거예요 아 지훈이 덕에 어느정도 해결된 줄 알았는데 역시 순영이를 못 잊네요 그럴만도 하져 아 맴아파 너무 슬픈 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힝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22
늘부입니다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해는 나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가 구해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밍꾸/아..ㅜㅜㅜㅠㅠㅜㅜ새벽에 불 다 꺼놓고 읽는데 진짜 감성터지네요ㅠㅠㅠㅠㅠ제발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여주도 순영이도 너무 불쌍해요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3:02 ~ 4/29 1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