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31912l 27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연애중


02:첫만남

w.스노우베리






.

.

.





오늘은 반드시 주고 말겠다는 다짐을 하고 또 그 아가들이 넘쳐나는 2층으로 내려가 오른쪽 코너를 돌아 6반 유리창을 힐끔 보았다. 다들 친구들 사귀느라 무리를 만들어 수다를 떨거나 남자애들은 장난을 주고받는 사이에 가지런한 뒤통수 하나가 엎드려있었다. 안 봐도 정국이구나 싶어 열려있는 뒷문으로 다가갔다. 근데 여기서 더이상 어떻게 가지..? 내가 1학년도 아니니 당당히 이 반을 들어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정국이 좀 불러달라고 부탁할 친한 안면 있는 후배도 없고 얼마나 내 인생을 막살았나에 대해 되돌아봤다.




"저..저기"

"네?"


소심하게 뒷자리에 있는 친구에게 말을 걸자 그 친구가 더 화들짝 놀라서 토끼눈이 돼 날 쳐다봤다. 죄인이 된 기분이군.



"저기 엎드려있는 친구 좀 불러줄 수 있을까?"




내 말에 그 친구는 스프링처럼 튀어나듯이 일어나 정국이한테 다가가 조심스럽게 팔을 톡톡 건드렸다. 그러자, 정국이가 눈도 못 뜨면서 고개를 들고서는 그 친구의 말을 듣고서는 뒷문으로 고개를 확 돌렸다. 놀라서 교과서로 얼굴을 가려버렸다. 눈으로 어색하게 웃어 보이자 정국이가 아하, 하고 다가왔다.




"진짜 왔네요"

"여기!여기!"



교과서를 건네자마자 너무 시선이 주목돼서 정국이의 끝말을 듣지도 않은 채 쌩하고 내 교실로 돌아왔다. 작년 축구부와의 추격전 이후로 이렇게 많은 시선을 받는 게 오랜만이라서 얼굴이 달아올라 죽는 줄 알았다. 넋이 나간 채로 시간을 보내니 또 점심시간 순찰시간이 돌아왔다. 여느 날처럼 교문에 서있었고 정국이가 노란 종이를 팔랑거리며 내려왔는데. 문제는 정국이의 옆구리에 있는 그 수1,수 2이였다.




"하..하..안녕"




외출증을 받으려고 가볍게 건넨 손에는 묵직한 게 잡혀 보니깐 그 옆구리에 끼여있던 수1, 수2가 손에 쥐여줘 있었다. 

분명 돌려준지 3시간도 안 지났는데 넌 왜 다시 내 손에 돌아와있니...?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내일 돌려주세요."




외출증도 확 내일 줘 버릴까봐, 내가 그곳을 어떻게 다시 내 발로 걸어가!! 



"진짜 괜찮아! 나 다리 안 아파!"




진짜...이제는 내 말이 말 같지도 않은지 정국이는 그냥 교문을 확 나가버렸다. 내 손에 잡힌 두 교과서를 내려다보니 교과서에는 이리저리 흠집도 나고 돌도 박혀있었다. 이 정도쯤 되니 원래 이 교과서의 주인이 내가 아닌가 싶어졌다. 근데, 나도 답이 없는 게 그렇게 정국이가 홀라당 주고 나면 못 이기는 척하면서 교과서를 펼치고 그 위에 앉아있는 다는 것이었다.




.

.

.





그렇게 정국이의 교과서는 도대체 원래 주인이 누구인지 모를 정도로 내 엉덩이에 매일 깔렸다. 2교시 쉬는시간 후에 내려가면 이제는 반납할 줄 알고 정국이는 뒷문에 서있었고 나는 그걸 또 점심시간에 받아 방석으로 사용했다. 근데 문제는 금요일이었다. 다시 돌려줄 다음 날이 없어 결국은 가방에 넣어 들고 와 월요일 날만 기다리고 있었다. 




"어디가?"

"교무실"





쉬는시간에 반에 붙어있지 않고 나가려고 하는 내게 친구가 물어왔다. 차마 정국이를 보러 간다는 말은 못하겠고 대충 얼버무렸다. 날 의심의 눈초리로 보는 친구에게 윙크를 한번 해주고 교실을 빠져나왔다. 월요일, 2교시 쉬는 시간, 이제는 어느 정도 익숙해진 계단을 내려가 6반을 향하자 보여야 할 정국이가 보이지 않았다. 뭐지, 이제는 이렇게라도 받지 않겠다는 건가. 뭔가 싶어 교실 안을 둘러보자 정국이의 자리에는 정국이도 없고 가방도 보이지 않았다. 아직 이곳에 오래 머물 정도로 얼굴에 철면을 깔지 못해서 무슨 일이지 하며 속으로 궁금해왔지만 다시 내 교실로 냉큼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다.





그 후, 일주일 동안, 점심시간에도 저 멀리서 노란 종이를 팔랑팔랑 들고오는 정국이를 마주칠 수 없었다. 학교가 마음에 안 들어서 일주일 만에 전학을 간 것일까, 아니면 내가 교과서를 가져가는 민폐를 끼치니 짜증 나서 학교를 나오지 않은 걸까. 만약 후자라면...나 핵민페잖아... 정국이를 보기 전날까지 난 교문을 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그러면서 아주 교과서는 잊지도 않고 잘도 깔아앉았다.




.

.

.




그날도 정국이를 볼 수 없는 건가 싶어 터벅터벅 교문을 향해 걸어갔다. 얼마나 봤다고 허전한지. 짧은 시간이긴 했지만 괜히 안 보이니 허전해왔다. 

익숙하게 교과서를 펄쳐앉아 허공을 보며 멍을 때렸다. 지루해라, 차라리 축구부 새끼들이 난장판이라도 쳐줬으면 하는 심정이었다.





딸랑-


"썅!"




그렇게 멍을 때리는 데 뭔가 눈앞에 확 떨어졌다. 너무 놀라서 본능적으로 험한 말이 입에 튀어나왔다. 

뭔지 확인해야겠다는 본능에 고개를 돌리자, 그토록 기다렸던 정국이의 얼굴이 보였다. 진짜 반갑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오랜만이에요"


"뭐야? 전학간거 아니었어?"




그동안 내가 본 게 귀신인 줄 알았는데 아무 일 없었다듯이 단정하게 교복을 입은 채 밝아 보이는 정국이가 눈앞에 나타나 손을 흔들고서는 옆에 풀썩 앉았다. 그때처럼 외출증을 받기 위해 손을 내밀자 손에는 외출증 대신 금..!! 아니 이건... 금메달..? 놀라서 정국이를 쳐다보자 애처럼 웃고 있었다. 웃을 줄도 아는구나. 아니, 일단 금메달이라니! 인생에서 볼 일 없는 금메달이 코 앞에 있자 신기해 이리저리 만지고 들어서 햇빛에도 비춰보고 깨물어 보려는데 정국이랑 눈이 마주쳐 차마 거기까지는 하지 못했다.




"이거 너꺼야?!"




정국이는 말 대신 긍정의 표시로 고개를 끄덕였다. 와.. 진짜 쇼트트랙 선수인가 보다. 그때 딱 처음으로 정말 학생 정국이가 다르게 느껴졌다. 

니, 일단 축하부터 해야 하지. 내가 너무 속물 티를 냈나, 금메달만 보고 홀려가지고 정국이에게 축하해줄 생각을 미처 하지 못했다.




"완전 축하해! 야..너 진짜 잘하는구나? 맨날 소문으로 들어서 몰랐는데 너 대단하다..!"

"이거 무슨 대회인 줄 알아요?"

"...뭐....대회가 뭐 중요해! 금메달인데! 완전 잘했어!!"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내 말에 또 정국이가 웃었다. 비웃는 거 아니지...? 

축구부 놈들 때문에 축구 관련 대회는 빠삭한데 동계는 너가 처음이라서 그래 정국아... 이해해줘...




한참을 금메달을 봤다가 정국이를 칭찬했다가를 반복했다. 그리고 나중에 집에 와서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봐서 알았는데 정국이가 메달을 딴 곳은 세계 주니어 쇼트트랙 선수권대회였다. 난 뭐 전국체전인 줄 알았는데, 세계라니...세계라니... 갑자기 정국이가 멀게 보였다가 돌려주는 것을 깜빡해 내 책상 위에 있는 좀 너덜해진 정국이의 수 1, 수 2를 보고는 다시 피식 웃었다. 그래봤자 아직 내 눈에는 그저 외출증을 건네는 학생이었다.




.

.

.




그 후, 정국이의 얼굴을 밥 먹듯이 볼 수 있었다. 대회가 끝난 후에도 다음 대회 준비를 위해 한 일주일 동안 외출증을 안 내밀더니 다시 처음처럼 노란 종이를 내밀었다. 눈에서 정국이의 금메달을 본 이후로 뭔가 외출증을 확인 할 때마다 알게모르게 뿌듯하기도 한 게 정국이 엄마에 빙의해 있었다. 아, 그리고 이제 정국이는 수1,수2가 아니라 한국사와 과학 교과서를 내밀었다. 처음에는 응?하고 보니 정국이는 이게 더 두껍다고 내게 내밀고서는 유유히 사라져버렸다. 그렇게 칙칙한 내 고 2 3월은 정국이 덕분에 알록달록 따듯하게 잘 채워나가는 중이었다.




"누나"




그 사이에 우리의 호칭도 발전했다. 정국이는 날 누나라고 불렀으며 난 편하게 전정국 혹은 정국아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서로가 서로를 그렇게 부르고 있었다. 아 가끔 점심시간에 정국이가 나가서 횡단보도 맞은편 마트에서 딸기우유 하나를 사와 주기도 했는데 오늘은 특별히 날인지 딸기우유에 과자 한 봉지를 사들고 와 건넸다.




"올~ 과자는 뭐야~"

"누나"

"응"

"이번주 토요일날 시간 비어요?"




하마터면 마시고 있는 딸기우유를 정국이 얼굴에 정면에 뱉을 뻔했다. 아니.. 너 왜 그 말하면서 쑥스러워해... 

눈도 못 마주치며 처음 만났던 날처럼 뒤통수를 긁적이고 있었다. 




"아마도?"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아... 안돼요?"




아, 이건 너무 반칙이잖아.

진짜 정국이의 눈을 보면 뭘 거절을 할 수가 없었다. 만약 내가 전정국 눈을 달고 살았으면 이리저리 빌붙고 살았을지도 모른다.




"아니다,아니다. 된다,돼"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그럼 훈련하는 거 보러 올래요?






두 번째로 정국이 얼굴에 딸기우유를 뿜을 뻔했다. 

된다는 말과 함께 한시름 놨는지 정국이가 뒤통수에 있던 손을 내리며 자신의 훈련장에 나를 초대했다.

아니 거길 내가 왜...? 라는 마음도 들었지만 해맑게 물어보는 바람에 입 밖으로 물어 볼 새도 없이 내 고개는 긍정의 의미로 열심히 끄덕이고 있었다.




아, 지금 보니 아마 이때부터 내가 정국이에게 다른 마음을 품기 시작했는지 모른다.

왜 그런 말 있지 않나,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한테 ...쿨럭... 맞다, 난 텍스트로 썸이라는 것을 배운 사람! 




그래도 확실한 건, 이때부터 관계의 변화가 언뜻 윤곽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

.

.






"와, 정국씨 되게 낯가리시는 거 같은데 되게 의외인데요? 저는 여자분이 먼저 다가가신 줄 알았어요"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허... 전정국 작정했었네, 훈련을 보러 오라 하다니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남자면 한 방이죠."





.

.

.





안녕하세요(빼꼼) 스노우베리에요!


일단은 말이죠... 제가 절부터 해야겠어요.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

!!!!

!!

!


초록글에 올라가는 일도 좋지만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마음을 가지고 계신 다는 사실에 너무 기뻤어여!

또 댓글도 하나하나 찬찬히 읽어보면서 무진장 힘을 많이 얻어요!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 인스티즈



암호닉은 최근화에 달아주시면 잽싸게 가져갑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시러 들려주신 독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 ♥
암호닉 ]


쿠키 / 짐짐 / 영이 / 아이렌 / 소진 / 즁이 / 정꾸야 / 민설탕수육 / 응꾸 / 멜랑꼴리 / 0309 / 올봉 / 쇼트한 내다리 / 1720 

귀요미 / 꾹꾸까까 / 060909 / 나의별 / 압솔뤼 / 국대꾹 / 나뱅 / 아돈 / 민트향 / 정국아 어딨니  / 꾸기♥심슨  / 예감♥♥♥

 꾹꾹 / 짐니야어디가 / 0213 / 잇진 / 됼됼 / 도손 / 모찌 / 마망고 / 꾸겻 / 비비빅 / 반달 / 고미 / 온봄 / 한드루 / 민슈프림 / 라일락 / R 

마꼬 / 쫑냥 / 거창아들 /유루 / 라온하제 / 복숭아꽃 /뽀뽀 / 꿈틀 / 쿠우쿠우 / 멜팅정국 / 대학갈래 / 낙엽 / 모나리자 / 뀨기 / 다다눌 

디보이 / 낰낰 / 유자차 / 옮 / 채움 / 와조스키 / 링링뿌 / 우리집엔신라면 / 상큼쓰 / 쑥 / 만두짱 / 미스터 / 1102똑 / 워더 / 깡쥐 / 꾹꾸기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 잘 읽었습니다! / 유닝 /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 미나리 / 2330 / 저장소666 / 둠칫 / 코코파미 / 짜몽이 

짝짝 / 정쿠키런 / 돌고돌아서 / 솜솜 / 나의바다야 / 테형이 / 알라딘 / 꾸꾸 / 0831 / 990419 / 입술 / 읭읭 / 민윤기군주님



*만약 오타가 있으면 소곤소곤 알려주세요! 빨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2  668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2345

독자375
ㅋㅋㅋㅋㅋ 귀여워 정국이 지구 부숴!!!
7년 전
독자376
얽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공학을가야했었어...... 나의학창시절은 왜이모양인것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7
[꾹이니즘]
정국이 알 건 다 아네요 ㅋㅋㅋㅋㅋ 훈련하는 모습을 보여주다니 묵직한 한 방이네요 ㅋㅋㅋ

7년 전
독자378
정국이 ㅠㅠㅠㅠㅠㅠ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9
그렇죠...남자면 한방이죠,,,,캬캬캬캬캬캬캬너무 설레ㅜㅜㅠㅠ
7년 전
독자380
세상에 연하 전정국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ㅠㅠㅠ진짜 소리지를 뻔 했어요 후하후하 작가님은 천재이신가요...?
7년 전
독자381
정국아 .... 진짜 나 죽는다 죽어 .... 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너무 설레요ㅜㅜ눈물 밖에 안 나옵니다ㅜㅜ서로 자연스럽게 호칭이 편하게 바뀌고 수1 수2가 한국사 과학으로 바뀌면서 둘의 관계도 바뀌는 개 잘 보여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토요일날 날 비냐고 묻고 훈련 보러 오라는 정국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ㅜㅜㅜ너무 젛아요ㅜㅜ우ㅜㅜㅜㅜ좋아할수 밖에 없는 정국이 자체네요... 글 잘 읽고 갑니다! 너무 재밌어요 ㅇ엉엉우ㅜㅜ❤
7년 전
독자382
와 정주행 중인데 쩡국 상남자~~~~~~~~~~~ 남자넹
7년 전
독자383
귀여워랔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 남자는 한방이죠.
7년 전
독자384
남자는한방...☆
7년 전
독자385
너무조아여 ... 정국아 ㅠㅠ
7년 전
독자386
전정국 귀여워 귀엽다구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387
ㅋㅋㅋㅋㅋㅋㅇ귀엽다 전정국....
7년 전
독자388
세상에 정국아 나 훈련 만번도 넘게 보러갈 수 있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0
나도 보러 가게 해주라 정국아 사랑해 매우 많이 하늘만큼 세상에
7년 전
독자391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92
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ㅠ꾸기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3
아대박아진심대박아대박넘나설레는
7년 전
독자394
하 씨 방탄한정 연하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ㅠㅠ
7년 전
독자395
상ㄷㅐ방이 적극적이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 엉엉... ㅅㅣㅁ장앞파
7년 전
독자396
그렇습니다...남자는 한방이죠ㅜㅜㅜㅜ저는 그 한방에 지금 맞아 나가떨어졌습니다ㅜㅜㅜ이대단한자식..여럿홀렀어..
7년 전
독자397
아 설레서 보다가 광대가 아파죽겠어요ㅠㅠㅠㅠㅠ정주행열심히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98
역시 정구기 상남자!!!!오올~~~ 정구기 세계선수권 금메달이라니 멋있어요!!
7년 전
독자399
꾸기 상남자네~머시써머시써ㅎㅎㅎㅎㅎㅎ짤이랑 브금이랑 너무 좋아용♥
7년 전
독자400
와..어쩜이래 재밋게 쓰셔요..
7년 전
독자401
ㅏㅇ윽 왜 저렇게 귀여워ㅠㅠㅠ 나도 훈련 볼 수 있는 눈 있는데... (시무룩
7년 전
독자402
ㅋㅋㅋㅋㅋㅋㅋ 남자라면 한방,,,!,!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3
역시 연하남은 적극성이 직방인가요 좋다 좋아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4
눈나.......호칭......누나.......남자는 한방이죠 그죠....한방에 훅 가버렸다....
7년 전
독자405
이욜 전정국~~~~~~~한방있는 남자네~~~
7년 전
독자406
정국아ㅠㅠㅠㅠㅠㅠ적극적인모습... 큐울... 사랑 그거해정꾸.... 설렘사... 사실 내가 누나도아니지만...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08
네 그 한방 아주 잘봤습니다 ㅜㅜ 감사한 장면..
7년 전
독자409
ㅋㅋㅋㅋㅋㅋ오 전정국~남자다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와중에 귀여운면이 더 많이 있어서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
7년 전
독자410
나도 훈련보러갈 쇼트트랙하는친구있었으면...!!!!좋겠다...!!!!! 금메달 보여줄 친구있었으면좋겠다...!!!! 정국아...!!!!!!! 쩌러 심쿵!!!!!!
7년 전
독자411
올 ㅋㅋㅋㅋㅋ 전정국 남자야
7년 전
독자412
정주행 하는데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정국아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3
잉 완전 몽글몽글해야
7년 전
독자415
그래 남자는 한 방이지 그래그래 얼른 그 한 방을 쳐주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6
대박이에요ㅜㅜㅜㅜ 짱짱설레ㅠㅡㅠㅜㅡ
7년 전
독자417
너무 재미써요ㅠㅠㅠ 정구기ㅜㅜㅜㅜㅜ귀요미야 아주 ㅜㅅㅜ 잘보구 가용 ~
7년 전
비회원76.171
하읔너무귀영리ㅓㅁㄹㅇ니;라ㅣㅓㅣㅓㅇㄹ;ㄻ얾어ㅣ님;럼ㄴ;ㅣㅓ리;ㅓㅁㅇ니ㅓ;리;ㅓ미ㅓ;ㄹ지구뿌셔아파트뿌셔우주뿌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자면한방이지 그니까 나도 한방에 좀 가져가라 정국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8
연하에 적극적이여...그리고 잘생겼어... 진짜 너무 좋네요 현실에는 없어서 슬플 뿐 ㅠㅠ ㅋㅋㅋㅋ
7년 전
독자419
너때문에 한방에 쓰러져따 꾸가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0
연하가 좋긴하네여...ㅠㅠㅠ부럽다 ..여주가되고싶어
7년 전
독자421
남자는....한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므찌다 남자네~~~ㅠㅠ
7년 전
독자4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방샴푸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방듧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23
아.....으......아.... 와... 아 왜 추천받았는지 알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 연하남 너무 귀여운데 정국이라서 설렘 다해먹었자나요....!?!?! 진작에 알지 못한게 한이에요 ㅌㅋ
7년 전
독자424
남자는 한방이래ㅠㅠ
7년 전
독자425
아 귀여워ㅜㅜ 훈련보러가고 싶다 나도 정국아
7년 전
독자427
하 .. 내심장 오늘도 흔들어 쥽니댜 ..ㅠㅠㅠ 정국 상남자야 아주 ㅜㅠㅠ
7년 전
독자428
마쟈,,, 남자는 한방이야 정국아!!
7년 전
독자429
정국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귀여워ㅠ
7년 전
독자431
훅치고 들어오네 사랑스럽게 ㅋㅋㅋㅋ
7년 전
독자432
정주행시작함다~~~
7년 전
독자433
발리는 연하 아 연하 진짜 넘 좋다... 잘
7년 전
독자434
ㅠㅠㅠㅠㅠㅠ설렝
6년 전
독자435
이것이 바로 상남자다
6년 전
독자436
ㅋㅋㅋㅋㅋ남자는 한방이래ㅋㅋㅋㅋ세상 귀여워ㅠㅠ
6년 전
독자437
전정국 어쩜 좋냐고... 무슨일이야 전정국 ㅠㅠㅠㅠㅠ 세상에나 ㅜㅠㅠㅠㅠ 정국아...
6년 전
독자438
연하 참 좋다..좋아
6년 전
독자440
와 어떡해 너무 설렌다 캬아아악
6년 전
독자441
정국 ㅠㅠ 넘 귀여워... 연하가 체고야
6년 전
독자442
정국ㄱ이 멋찐뎁~~~~~
6년 전
독자444
자까 슨생님...심장이 간질거리는데 무슨 병인가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5
헐 뭐죠 완전 심쿵심쿠우ㅠㅠㅠ
6년 전
독자446
제가 이 재밌는 글을 이렇게나 늦게 알게 되다니ㅠㅠㅠ 늦었지만 초록글 추카추카추카해여 작가님!!!
6년 전
독자447
연하 전정굿 미쳤다 사랑해요ㅠㅠㅠㅠ정주행 스바 왜 이거 지금봐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448
작정한 정국이었다니 ㅋㅋㅋㅋㅋ 넘나 귀요워요
6년 전
독자449
작정한 정국이었다니 ㅋㅋㅋㅋㅋ 넘나 귀요워요
6년 전
독자450
작정한 정국이었다니 ㅋㅋㅋㅋㅋ 넘나 귀요워요
6년 전
독자451
크 적극적인 모습 남자는 한방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52
남자면 한방이죠..한방이죠...
이게 이렇게 멋있을 일인가..!!!!!!!

4년 전
12345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