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벚꽃만개 전체글ll조회 1895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서현진,유승우-사랑이 뭔데

 

 

 

 

 

"여태까지 내가 놓친 시간들, 하나씩 다 메꿀꺼야."
그토록 한껏 숨이 차게 해놓고, 나만의 어색한 시간 속에 홀로 날아갈듯한 표정을 지어보이던 오빠는 집에 들어가서까지도 날 놓아줄 생각을 않았다. 내가 씻고 침대에 누울때까지 쉬지않고 문자를 보내오던 오빠는, 내 답장을 받자마자 전화를 걸어왔다. 어수룩한 목소리로 전화를 받자마자 불쑥 들려오는 오빠의 한마디에 금새 달아오르는 내 볼이란. 자꾸만 더워지는 듯한 기분에 발을 쭉 뻗어 선풍기를 켜려다, 들려오는 오빠의 말에 당황해 발을 헛디뎌 이내 침대에서 떨어지고 말았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 | 인스티즈

"근데 요즘 왜 여주는 오빠한테 존댓말을 쓸까, 오빠 속상하게."

 

말끝마다 베어나오는 아쉬움에 전화기 너머로 오빠의 축 쳐진 눈매가 아른거렸다. 지금도 오빠는 그렇게 억울한 표정으로 전화를 받고있을까, 하는 생각에 웃음이 입술을 비집고 나왔다. 그러자 지수오빠의 억울한 음성이 귓가를 가득 채우기 시작했다. "뭐야, 여주 왜 웃어. 오빠 지금 심각하단 말이야..." 마치 곧 울것만 같은 음성으로 투덜대는 오빠에게 "존댓말이 더 편해요. 다시 반말 쓰기엔 아직 어색해서..." 내 말에 오빠는 그랬구나... 하고 조용히 말하더니 이내 정말 억울하다는 듯, "생각해보니까 여주 너 보건실에서는 반말 썼으면서!" 하고 항의했다. 그말에 나도 덩달아 억울해져 울상을 지으며, "그건 그때 너무 서운해서 홧김에 반말이 나와버린거고..., 어쨌거나 지금은 어색하단 말이에요!" 하고 호소했다. 나도 모르게 튀어나간 감정실린 어투에 놀라 가만히 얼굴을 붉힌 채 누워있으면, 오빠는 잠시동안 작게 웃음을 터트리더니 말했다. "좋다 이런거. 예전 여주 모습 보는거 같고, 설레네." 어쩔꺼야!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오빠에 얼굴이 점점 더 달아오르는 것 같은 착각이 들었다. 그러자 수화기 너머로. "어, 우리 여주 말 안하고 뭐해. 지금 너 얼굴 빨개졌지." 단언하며 묻는 오빠의 말에, 아니에요! 하며 손을 내저어보이다 이내 목을 가다듬고선 차분히 말했다. "아닌데." 그에 오빠는, "난 지금 죽겠다, 우리 여주가 자꾸만 설레게 해서." 하고 뻔뻔한 대답을 내보였다. 그 이후로도 계속되는 오빠와의 말장난에, 아까 전 내 모습을 본건지 휙 뒤돌아 제 등을 보이며 걸음을 재촉하던 찬의 모습이 더이상 눈에 아른거리지 않았다.

 모습이, 기억나지 않았다.

 

 

 

 

 

 

 

 

 

 

새벽까지 계속된 전화에 아침에 겨우 일어나 눈을 천천히 비비고 있으면, 입에 치약거품을 잔뜩 머금은 이석민이 우물거리며 말했다. "야 아까 홍지수 너랑 학교 같이 가겠다고 우리집앞으로 온댔어. 빨리 씻어라 쫌." 말을 마치고 입에서 칫솔을 꺼낸 이석민이 내게 한심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쪽팔리게 그러고 나갈껀 아니지? 그말에 짜증이 솟구쳐 알았다며 이석민을 밀치고 화장실로 들어가 칫솔이 닳도록 이빨을 세게 닦았다. 그리고 찬물로 세수를 할 때 쯤, 머릿속에 잊고있던 한사람이 떠올랐다. 항상 녀석과 등교를 했었는데. 가뜩이나 어제 일 때문에 얼굴을 마주하기 두려운데, 오빠와 같이 등교를 한다는 말은 대체 어떻게 전해야 할지 막막했다. 황급히 나오느라 수건으로 닦지도 못해 물이 뚝뚝 떨어지는 얼굴을 하고, 찬에게 연락을 하려 핸드폰을 집어들면, 찬에게서 이미 문자가 와있었다.

[나 권순영이랑 먼저 간다. 오늘 학교 빠지면 죽어 김여주.]

평소와 다를바 없는 찬의 말투에 오히려 마음이 더 무거워졌다. 대체 내가 어떤 얼굴로 그 애를 마주해야할지, 머릿속으로는 수억개의 생각들이 스쳤다. 그렇게 한손에 핸드폰을 쥔 채로 멍하니 앉아있으면, 이미 교복을 다 갖춰입은 채 물을 들이키던 이석민이 아오, 하며 소리를 지르더니 화장실에서 수건을 낚아채와 내 얼굴을 벅벅 닦아냈다. "빨리 좀 준비해!" 이석민의 성화에 겨우 준비를 마치고 현관문을 열고 나가면, 지수오빠가 얼굴에 미소를 띄운 채 서있었다. 단정한 교복차림에 가방을 멘 오빠의 모습이 오늘따라 왜 더 내 마음을 쿡쿡 찌르는지, 왠지 간지러운 기분이 들었다. "여주야, 잘잤어?" 생긋 웃으며 묻는 오빠에게 아무말 없이 땅을 보며 고개를 끄덕이면 오빠는 울상을 지어보였다. "난 어제 온종일 여주 때문에 잠도 못잤는데." 내게 어리광을 피우듯 말하는 오빠의 모습에, 자꾸만 쿵쿵대는 내 심장소리가 커졌다. 이러다가 정말, 마음이 펑펑 터지며 꽃잎이라도 휘날리는건 아닐까. 그 생각에 땅만 보며 걸으면, 오빠가 걸음을 빨리해 내 앞에 서더니 이내 제 신발코만 뚫어져라 보고있는 내 고개를 들어올렸다. 갑자기 들어올려진 고개에 어쩔줄 몰라 시선을 돌리려하면, 자꾸만 내 시선을 제게 맞춘 오빠가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 | 인스티즈

"이제야 좀 이쁜 얼굴이 제대로 보이네."

 

예나 지금이나, 오빠를 보면 설레는 마음은 똑같다. 아니, 오히려 더한 것 같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 | 인스티즈

회장님이 보고계셔!

be mine!

08

 

 

 

 

 

 

이제 정말 들어가야 돼. 마지막 종소리를 들으며, 내 자신에게 되뇌었다. 마침내 훅, 하며 들이킨 숨과 함께 교실문을 열면, 제자리에 앉은 채 맞은편의 권순영과 무얼 열심히 이야기하는 찬이 보였다. 자꾸만 후들거리는 다리를 애써 진정시키며 자리에 가방을 놓고 앉으면 찬이 내게 손을 흔들어보였다. "김여주 늦다, 늦어." 조금만 더 늦었으면 너 청소야. 제 집게손가락을 흔들어보이며 말하는 찬은, 이전과 다를바없이 장난스럽고 다정한 그 모습 그대로였다. 지금 이 상황보다 더 극한 상황을 그렸던 나로써는, 오히려 지금 찬의 모습이 더 불편하게 느껴졌다. "뭐야, 왜 말이 없어." 멍하니 앞만 쳐다보던 내 눈앞으로 제 손을 흔들어보이던 찬은 여전히 말이 없는 날 물끄러미 바라보더니 이내 고개를 돌려 권순영과 말을 이어나갔다. 말없이 앉아있는 나와, 평소보다 더 밝은 분위기의 이찬. 조용한 시선으로 우릴 응시하던 권순영이 제 두손을 들어올리더니 자리에서 일어났다. "숨막혀서 여기 못있겠다. 둘이 얘기 좀 해." 그 말과 함께 제 교실로 가버린 순영의 뒤로, 정적만 흘렀다. "어우 쟤 왜저래. 얘기할 것도 없는데." 그치 여주야. 과장된 몸짓으로 제 팔을 쓸며 말하는 찬에게 얼굴빛을 흐리며 대답했다. "얘기할 거 많지, 왜 없어." 그 말과 함께 찬의 팔을 잡아끌며 학교 뒷 쓰레기장으로 향해 찬을 마주봤다. 끌려오는 내내 귀찮다며 칭얼대던 찬은 이내 말없이 벽에 비스듬히 기댄 채 눈을 피했다. "여기까지 끌고 올건 또 뭐야." 찬의 말에 한참을 망설이다, 바싹 마른 입술로 어제... 하며 말을 꺼내자, 갑작스레 찬이 입을 열며 말을 끊었다. "여주 네가 그렇게 나오면, 나만 더 비참해지지. 내가 얼마나 더 불쌍해보여야 해, 네 앞에서." 자꾸만 피하던 시선을 끝내 맞추며 찬이 굳은 얼굴로 말했다. 그 말을 천천히 곱씹으면, 찬이 다시 입을 열었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 | 인스티즈

"여주야. 내가 널 좋아한다고 말한건, 그냥 정말 내가 널 좋아했기 때문이야. 내가 말하고 싶었던건 내가 널 좋아한다는거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야."

"그 말을 하면서 내가 여주 너에게 무언갈 바란 것도 아니고, 난 그저 내 마음을 전한 것 뿐이야."

 

담담하게 말을 마친 찬이 허리를 굽혀 내게 눈을 맞추었다. "알았지, 김여주? 그러니까 미안하다거나 그런 쓸데없는 말 할 생각도 하지마." 속삭이듯, 그러나 단호하게 말한 찬이 이내 진지했던 표정을 풀고 다시 웃음을 흘리며 내 등을 밀었다. 너 때문에 수업 늦잖아. 또 벌점 준다 하면 너 다 받아라 김여주. 심통난 표정을 지으며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는 찬에게 웃으며 맞대꾸를 해주고 나서야 마음에 온종일 얹혀있었던 쇠덩어리가 들어올려졌다.

녀석과 나의 모든 시선속에서, 줄곧 내가 너무 무심한 사람이었던 것이었다.

 

 

 

 

 

 

 

 

 

 

체육시간에 빌렸던 공을 돌려주고 온다며 찬이 가버리는 탓에 혼자 앉아있기도 무안해 잠이나 잘까, 하는 생각으로 책상에 고개를 묻으려 하는 그 찰나에 교실 문이 열리며 권순영이 휘적휘적 걸어들어왔다. 교실 뒷편을 살피다 이내 혼자 앉아있는 날 발견한 순영은, 내게 손을 흔들며 비어있는 찬의 자리에 털썩 앉았다. "아까 얘긴 잘 했어?" 순영의 물음에 고개를 끄덕이면, 그는 웃음을 지으며 다행이다, 하고 의자를 쭈욱 밀어 다리를 뻗은 채 자세를 편하게 고쳐앉았다. "지수형, 완전 인기많더라. 6교시에 선거유세 들어오면 너네 반 난리나려나." 이제 지수형도 왕자님 되는거 아니야? 웃으며 장난치는 순영의 말에 몸을 떠는 시늉을 해보이며 고개를 저었다. "어우, 그건 나도 감당못해." 내 말에 크게 웃음을 터트린 순영이 이내 웃음을 멈추곤 입을 열었다. "그래도, 진짜 잘 된거야. 지수형이 얼마나 뒤에서 너 챙겼는데." 순영의 말에 가만히 웃음을 짓다 조심스레 물었다. "근데.. 찬이가 너한테 뭐라고 한거 없어?" 내 물음에 순영이 잠시 말을 멈추다 대답했다. "걘 나한테 다 말했지. 너랑 예전에 있었던 일들이랑, 자기가 너 좋아하는거까지 다." 순영의 대답에 새삼스레 놀랐다. 둘이 친한건 알았지만 중학생 때 일까지 다 말할 줄이야. 나름 녀석과 내 트라우마라고 생각했던 시절이라, 순영의 말은 내게 일종의 충격섞인 놀라움으로 다가왔다. 가만히 고개를 끄덕이다 이내 찬의 가방을 물끄러미 쳐다보는 날 느꼈는지, 순영이 입을 열었다. "이찬한테 미안해하는거 같던데, 그럴 필요없어. 찬이가 이기적인거지 뭐." 순영의 말에 눈을 동그랗게 뜨고 되물었다. 왜 걔가 이기적이야? 내 물음에 잠시 인상을 찌푸리던 순영은 대답했다. "걔가 다 숨겨버리는 탓에 너랑 지수형이 먼 길 돌아온건데, 당연히 이찬 잘못이지." 당연하다는 듯 고개를 주억거리며 대답하는 순영의 말에 고개를 저었다. "에이, 걔가 나 좋아하는거 숨긴거 때문에 지수오빠랑 멀어진건 아니야." 내 말에 순영의 표정이 이해할 수 없다는 듯 일그러졌다. "아니, 내말은..," 내 말에 대답하는 순영의 말은, 교실문을 열며 뛰어들어오는 이찬 탓에 끝맺어지지 못하고 허공을 맴돌았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 | 인스티즈

"무슨 애기하는 중이었어?"

 

해맑게 묻는 찬의 말에 고개를 저으며 권순영이 내게 손을 흔들었다. "다음에 보자 여주야." 그에 손을 흔들어주며 내 앞에서 다른 것 하나없을 웃음을 짓고있는 찬을 바라봤다. 녀석과 내 인연이 닿기엔, 내가 한없이 모자른 사람이었다.

 

 

 

 

 

 

 

 

 

 

분명 내가 잠에 들기 시작한건 5교시였는데. 어느새 6교시로 훌쩍 뛰어넘어, 다가온 선거유세 탓에 반의 여자아이들은 하나같이 다 제 얼굴보다 두배는 큰 거울을 붙들고 얼굴을 살피고 있었다. 그 모습에 껄끄러운 표정을 지은 채 앉아있으면, 교실 문이 드르륵 열리더니 이내 지수오빠와 오빠의 선거를 도와주는 운동원들이 시끄러운 소리를 내며 들어왔다. 오빠의 등장과 동시에 와아- 하며 터지는 함성소리에, 더 짜증이 나 인상을 팍 구기며 삐딱하게 팔짱을 꼈다. 그런 내 심정을 아는지, 오빠는 평소보다 두배는 더 멋져보이는 미소를 지어보이고서는 아이들에게 눈을 맞추며 인사를 했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 | 인스티즈

"안녕, 기호 2번 홍지수라고 해."

 

편안하고 다정한 오빠의 어투에, 또 우레같은 함성소리가 들려왔다. 두껍게 쌓이는 함성소리 너머로, 오빠가 내게 눈을 맞추곤 웃음을 지어보였다. 그에 나도 웃음을 지어보이려다, 이내 얼굴을 찌푸리며 오빠에게 입모양으로 말했다.  짜.증.나.  내 입모양을 읽은건지, 걱정스러운 표정의 오빠가 덩달아 입모양으로 물었다.  왜.그.래.  그런 오빠의 말에 대답을 않은 채 턱을 괴며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려버렸다. 그러자 교실 앞에서는 한번의 헛기침 후에, 선거 공약을 늘어놓는 오빠의 목소리가 울렸다. 한참 후 공약을 다 읊었는지, 후로 쏟아지는 질문에 대답하던 오빠는 이내 더 질문할게 없냐며 물었다. 다들 고개를 끄덕이자 나가려는 듯 발걸음을 뗀 오빠는, 더 말할 무언가가 생각났는지 아, 하는 탄성을 내뱉으며 교실 중앙으로 다시 걸음했다. "음, 솔직히 말해서, 제가 이 반에 제일 먼저 유세를 온 이유가 있어요." 오빠의 말에 다들 웅성거리다, 아까와는 달리 존댓말을 쓰며 말하는 지수오빠의 모습에 아이들은 말 없이 지수오빠의 다음 말이 이어지기를 기다렸다. "사실, 제가 회장에 뽑히지 않더라도 꼭 표를 받고싶은 친구가 여기 있거든요." 장난스레 웃으며 말하는 지수오빠의 말에 교실 안은 온통 오~ 하는 아이들의 소리로 가득 찼다. 이내 곳곳에서 쏟아지는 누구에요! 하는 질문에 오빠가 제 뒷머리를 만지며 어색한 웃음을 흘렸다. 음, 하고 한참을 고민하는 시늉을 해보이던 오빠가 이내 망설이더니 입을 열었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 | 인스티즈

"이 반에 김여주가 그렇게 예쁘던데."

 

무심한 척 그 말만을 남긴 오빠가 이내 잔뜩 붉어진 얼굴을 하며 종종걸음으로 반 밖으로 나섰다. 이미 교실 안을 채우고도 남을 함성소리 뒤로, 오빠가 목소리를 높였다. "아, 그렇다고 소문내면 안돼! 나만 알고있던 거였단 말이야." 내 위로 쌓이는 아이들의 부러운 눈길과 축하의 말에 얼굴이 붉어지다, 이내 교실 문을 열며 나가려는 오빠의 모습에 귓가에서 펑, 하는 소리가 나는 착각이 들었다. 아마 사과마냥 잔뜩 붉어졌을 내 얼굴을 보며, 예쁜 미소를 지어보인 오빠가 입모양으로 말했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 | 인스티즈

좋 . 아. 해
많. 이

 

 

 

 

 

 

꽃봉오리

이 작가가 분량조절을 또....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꽃님덜♡

 

꽃님들♡

11지훈22/ 모시밍규/ 이지훈제오리/ 히아신스/ 마그마/ 감자오빠/ 박제된천재/ 디켄

전원우향우/ 반달/ 삐뿌삐뿌/ 일공공사/ 절쿨/ 이다/ 비타민/ 밍뿌/ 버승관과부논이

우지/ 태후/ 채꾸/ 0103/ 새우양/ 또렝/ 쫑/ 권호시/ 케니/ 레몬유자/ 최허그/ 0320/ 햇살

남양주꼬/ 새싹/ 투녕/ 단오박/ 키시/ 별림/ 사향장미/ 닭방/ 하롱하롱/ 애인/ 권수장/ 쪼꼬베리

샘봄/ 별/ 돌하르방/ 담요/ 목단/ 아글/ 닭키우는순영/ 꽃밭/ 만떼/ 호시주의보/ 눈누난나/ 오투

울보별/ 조끄뜨레/ 에네/ 핫초코/ 라별/ 뿌뿌뿌뿌뿌/ 뀨뀨/ 초록별/ 한라봉/ 여름비/ 새벽세시

세봉설♡/ 차니/ 둥이/ 호시기두마리치킨/ 조아/ 칠봉뀨/ 호시시해/ 비글/ 아이닌

봉1/ 솔솔/ 양셩/ 붐바스틱/ 복숭아덕후/ 흐헤헿헤/ 17라뷰/ 우리우지/ 뿌블리랑갑서예/ 지훈이넘나뤼귀엽

토깽이/ 수달/ 지하/ ♡ㅅ♡/ 지하/ 늘부/ 서영/ DS/뀨잉/ 1600/ 쏠라비타민/ 불낙지/ 귤멍멍/ 반짝별♡

뿌꾸뿌꾸/ 자몽몽몽/ 밍블리/ @핏치@/ 천사가정한날/ 민구팔칠/ 숨/ 황금사자상/ 케챱/ 피치

자몽몽몽몽몽몽/ 눕정한/ 붉을적/ 호시 부인/ 명호엔젤/ 늘보하뚜/ 전주댁/ 찬아찬거먹지마/ 르래

짝들/ 한드루/ 호시홍시/ 마망고/ 꽃신/ 황금사자상/ 급식체/ 밍꾸/ 쀼뀨쀼/ 치자꽃길

민꾸꾸/ 최허그/ 요량이/ 느느나/ 흐갸흐갸/ 캐럿봉/ 우양/ 차니차니/ 여우비/ 형광운동화

11023/ 권햄찌/ 규애/ 제주소녀/ 문홀리/ 뿌듯/ 원더월/ 봉봉봉/ 순영일이삼/ 고리/ 부둥/ a.k.a혜미넴

팽이팽이/ 사빠딸/ 말미잘/ 찬둥둥이/ 찰캉/ 귀찌/ 설피치/ 너누야사랑해/ 삼다수/ 돌체비타/ 셉요정

나이키/ 뚜뚜루뚜뚜뚜키싱유베이베/ 0815/ 흐른/ 새벽/ 심장셉틴대란/ 꼬솜/ 호시탐탐탐

제주감귤체/ 빙구밍구/ 순영바/ 반지꽃/ 햄찡이/ 잎사귀/ 볼살/ 크롱/ 세맘/ 뿌존뿌존/ 치킨반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7년 전
독자2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ㅜㅠㅠ찬이ㅠㅠㅠㅠㅠ설마막뒤에충격적인반전이있을까봐ㅠㅠㅠ 응원하구있었는데ㅠㅠ우래기들어째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
셉요정이에요 하 작가님 이 새벽에 이게 뭔 심장 폭행이람..찬이 때문에 뭐가 먼 길을 돌아오게 된건지 궁금하긴 하지만 지금은 지수 때문에 정신이 혼미하네요 도대체 저런 회장님은 어디 있는거뇨죠......!
7년 전
독자4
.......... (사망)
7년 전
독자5
일공공사 / 작가님 잠만여 아니 막 와... 순영이가 한 찬이 이야기는 모르겠는데 막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홍지수 너무 심장 아프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ㅜㅠㅜㅠ
7년 전
독자6
작가님 [논쿱스]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요즘 바빠서 댓글도 못달고 읽기만 하구 갔네요ㅠㅠㅜㅜ추석 연휴 잘보내세요
7년 전
비회원12.86
자몽몽몽이에요!! 아 지수 넘나 설레는 남자인것..ㅠㅠㅠ 진짜 새벽에 설렘사합니다 왜 저희학교엔 저런 선배가 없었던걸까여...휴ㅠㅠ
7년 전
독자8
여름비에요 찬이ㅠㅠㅠㅠ찌통이네요ㅠㅠㅠㅠ순영이가 한말은뭘까요...그와중에 지수 너무 달달해서 좋네요ㅠㅠㅠ이번화도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9
77ㅑ 혹시 추석 기념 선물인가요ㅠㅠㅠㅠ지수 너무 스윗ㅠㅠㅠㅠㅠㅠㅠ근데 찬이가 뭘 잘못했나봐요ㅠㅠㅠ찬이 너무 찌통캐릭...ㅠㅠㅠ
7년 전
독자10
찬아 뭐가 있는 거니..찬맘 심쿵하고 갑니다..총총
7년 전
독자11
악 지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 스윗가이ㅠㅜㅜㅜㅠㅜㅠ 넘 달달한거 아닙니까ㅠㅜㅜㅜㅜㅠ 순영이가 하려다가 못한말이 마음에 걸ㄹㅣ네요 뭘까요 여주는 모르는 찬이의 비밀.....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있ㅅ겠습니당
7년 전
독자12
최허그에요! 아 대박 아침부터 이렇게 막 심장폭행 당하다니 저는 오늘 하루가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ㅠㅠ 순영이랑 찬이 얘기는 진짜 감이 안 오지만 그래도 너무 설레고 좋은데요?ㅠㅠㅠㅠ 곧 회장 오빠가 되실 홍지수를 응원하는 바입니다... 내가 표 삼만개 줄게 지수야...
7년 전
독자13
[부둥] 오늘도 설레는 지수란 ... 크 ... 만개님 덕분에 오늘도 행복한 부둥입니다! 어제부터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그 전에 일어난 지진 때문에 놀라지는 않으셨는지요 ㅜㅜ 전 지진 일어났을때 집에 혼자 있었었는데 진짜 나가야하나 말아야하나 ... 얼마나 얼었었다구요 ㅜㅜ 만개님은 아무일 없으셨길 바래요! 즐추!
7년 전
독자14
명호엔젤이에요 헐 대박 아 잠만 지수진짜대바구ㅜㅜㅜㅜ 설렘사로죽을거같아요 아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미쳨ㅅ어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좋아해많이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5
찬이 때문에 먼 길을 돌아온건 뭐고 중학교 때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세상에 너무 설레요...... 오늘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개님 항상 좋은글 감사하고 추석 잘보내세요❤️
7년 전
독자18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가 뭘 숨긴건가요 흐아ㅓㅏ 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ㅠㅠㅠㅠㅠㅠㅠㅠ점점 잘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아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고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면서 제 심장이 얼마나 때려졌는지.......
7년 전
비회원151.79
찬둥둥이입니다ㅜㅜㅜㅜㅠ
직진회장(후보)지수옵빠 넘 설레는것아닙니까!!!!!
그나저나 울 찬이,,찌통....찬이맘 가슴찢어집니다..

7년 전
독자19
엌...대박..홍지수ㅠㅠㅠㅠㅠㅠㅠ설레고 설레고 설레요..능글거리는거같은 것 도 좋고 최고네요..ㅠㅠㅠ근데 찬이는 뭘 했길래 권순영은 저리 말하는거죠..중학교 때 무슨 일 있었길래 여주는 트리우마라 말하고..궁금궁금...
7년 전
독자20
우양/아 대박ㅠㅠㅠㅠ지수 너무 설레잖아여ㅠㅠㅠㅠㅠㅠ보는 내내 너무 설랬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와ㅜㅠㅠㅠㅠㅠ홍지수ㅠㅠㅠㅠㅠ으엌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입틀막에 막 땅바닥 치고 난리치면서 읽었답니다...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초록별입니다 8ㅅ8 너무 좋아요 다 녹아버릴 것 같다 진짜 지수...ㅠㅠㅠㅠㅠㅠㅜ녹아버릴거야...그나저나 찬이가 더 숨긴게 있나봐요... 처음읽을땐 몰랐는데 한 번 더 읽으니까 알았네 그냥 지나칠 뻔했어요...중학교때 일이 뭐길래 그러는건지 찬이는 또 뭘 그렇게 숨겼을까요 순영이는 다 알고 있던데...에고 서서히 여주랑 지수는 잘 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어요....
7년 전
독자23
뀨뀨에요ㅠㅠㅠㅠㅠㅠ으러 지수설렌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24
오투예요 스에상에....지수 지금 내 마음에 불지피는 중.....................나도 져아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번화도 역시 설레네요..근데 찬이 너무 맴찢ㅜㅜㅜ오늘도 설렘+맴찢인 편이네요ㅜㅜㅜ
7년 전
독자25
지수가 심장폭행을 제대로 하고갔네요.....윽ㅠㅠㅠㅠㅠㅠ심장아파ㅠㅜㅠ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26
뿌존뿌존 왔습니다.................아.............전 확실히 서브병에 걸린게 분명해요.................찬아........앓다죽을 찬아.............근데 홍지수 왜 이렇게 설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여고라고 지수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뛰)
7년 전
독자27
으앙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 입모양으로 말하는거 너무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죽겠어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헐ㅠㅠㅠㅠㅠ지수 어떻게 너무 설레고 심장 터질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찬이ㅠㅠㅠㅠ얼른 좋은 여자 만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ㅎ..... 이런좋은글을 왜전 이제본거죠 ?? 너무좋아요 ♡♡
7년 전
독자30
뚜뿌루뚜뚜뚜키3ㅣㅇ유베이베에요 ㅠㅠㅠ엉엉 회장님 저를 죽여주새요 ........... 기라면 길 수 잇는데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으앙 비타민입니다!!!!ㅠㅠㅠㅜ오랜만에 와서 정주행하고 또 설레고 갑니다ㅠㅠㅜ♡ 중학교때일이 매우매우 궁금하지만......금방 밝혀지겠져?ㅠ 잘읽고갑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독자33
잎사귀입니다!! 으아으아 반전이여반저뉴ㅠ 찬이가 관련돼있을줄은 몰랐는데.. 도대체 뭐가뭐신거여...!!!
7년 전
비회원154.218
이다입니다! ㅜㅜㅡㅜ 저레기 심장 폭발ㅜㅜㅜ 사랑합니다 작가님 제꺼하시죠❤❤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5
규애에요 아 진짜로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여..? 원래 찬이 보고나서 뭔 일 생길까 불안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이 너무 안타까운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아 내가 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뺨 ) 그래도 여주랑 지수가 잘 되는건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화도 잘 보고갈께여 ㅔㅎ헿!!!
7년 전
독자36
순영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수 왜 이렇게 설레고 막 그런가요ㅠㅜㅜㅜ 좋아서 죽을거같아요
7년 전
독자38
]몰랑몰랑이]로 신청하고 가요ㅠㅠㅠㅠ대체 뭔 일이 있던거야ㅠㅠㅠㅠㅠ찬아ㅏ
7년 전
독자39
아세상세상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에정주행중인데심장박살나버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수넘설레주거여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05.14 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8:36 ~ 5/15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