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JACKPOT 전체글ll조회 4643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사랑이었다.

 

 - 영화 '건축 학개론' 中

 

 

 

 

 

 

 

 '

 아

 치

 의

 순

정'

 

 

 

 

 

 

 

 

 17 

처음과 시작

 

 

 

 


 

 

 

 

 


 


 


 


 

얼마동안 입을 맞추고 있었을까, 점차 돌아오는 제 정신에 목에 둘렀던 팔을 슬며시 내려 여전히 두 팔로 내 허리를 꽉 안고 있는 그 어깨를 작게 두들겼다.
 


 

"......"
 

"......"
 


 

그러자 정말 코 앞에서 입술만 뗀체 나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녀석에 당황해 눈을 내리 깔자, 권순영은 마주대고 있던 코에 짧게 입을 맞춘체 상체를 일으켰다.
 


 

"가자, 집에."
 

"...응."
 


 

자연스레 내 손을 꽉 채워오는 녀석의 손가락에 마음이 간질거려 작게 미간을 찌푸렸다. 언제 느껴도 참 낯설은 감정이였다.
 


 

"야. 어딜 그렇게 갔ㄷ, ...뭐야 두 사람?"
 


 

뭐긴 뭐야, 첫 눈에 반한거지. 헛웃음과 함께 뱉어진 녀석의 폭탄같은 발언에 그 누구 하나도 제대로 대꾸하지 못한체, 손을 꽉 잡은 권순영과 내가 가게를 빠져나가는 모습만 벙찐체 바라보았다. 와중에 녀석은 나 간다-, 하는 태연한 인사까지 건넸지만.
 


 

"......"
 

"......"
 


 

말 없이 내 손을 잡은체 앞서 걸어가는 녀석의 등을 빤히 바라보았다. 그리고 문득 생각이 들었다. 이게, 뭐하는. 짓이지? ...우린 사귀는 건가?
 

헷갈리기 시작했다. 아니 방금 입까지 맞췄잖아. 고민하는 내 앞에서 묵묵히 발걸음을 옮기던 녀석이 갑자기 걸음을 멈춘체 살며시 뒤를 돌아 나를 바라보았다.
 


 

"...너."
 

"......"
 

"...키스 해봤어?"
 


 

듣고 나서 한 3초 정도는 멍하니 있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머리는 이게 뭔가 싶은데 입을 제 멋대로 움직여 흑역사를 생성했다.
 


 

"...아니."
 


 

그래, 난 22살에 첫. 키스를 해 본 여자였다.
 


 

"......"
 


 

이상하게 녀석의 기분이 좋아보였다. 씰룩씰룩, 올라갈 듯 말 듯 한 입꼬리 하며, 따라 씰룩거리는 볼 살까지. 결국 녀석은 뭐가 그리 좋은지 아- 하는 탄식을 내며 미소를지었다. 그런 권순영의 반응에 슬슬 구겨지는 나의 미간도 녀석을 막을 순 없었는지 권순영은 그대로 팔을 벌려 나를 빈틈없이 감싸 안아왔다.
 


 

"니가 내 모든 것에 처음이야, 여주야."
 

"......"
 

"내 인생에서, 첫사랑이야."
 

"......"
 

"나의 처음이자."
 

"......"
 


 

"시작이 되어주라, 여주야."
 


 

그렇게 우린 사랑을 시작했다.
 


 


 


 


 


 


 


 


 


 


 


 


 


 


 


 

들어가. 힘차게 손을 흔드는 녀석을 따라 손을 흔들어주고, 어느덧 도착한 엘리베이터에 몸을 맡겼다.
 


 

"......"
 


 

실 없는 웃음이 계속 나를 괴롭혔다.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차가운 날씨인데, '사랑' 이란 두 글자가 나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말도 안돼. 고개를 돌려 사방에 걸려있는 거울에 비춰진, 행복한 내 얼굴을 바라보았다.
 


 

[잘자. 여주야.]
 


 

[❤]
 


 

역시, 나의 인생에 기적이였다. 넌, 권순영.
 


 


 


 


 


 


 


 


 


 


 

시간은 무섭게 흘러갔다. 어느덧 녀석과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된지 2개월의 막바지를 달려가고 있었고, 우린 추운 겨울 안에서 서로를 향해 열기를 뿜고 있었다. 아, 이제서야 알게 된건데, 그때 소개팅에서 봤던 녀석의 친구들은, 녀석의 동기가 아닌 권순영의 선배들이였다.
 

그러니까,
 

권순영이 재수를 했다.
 

이 말이다.
 

사실을 알게 된 내가 쏟구치는 자괴감에 아무말도 못하고 있을때, 녀석은 언제나 그랬듯 내 얼굴을 감싸쥐며 괜찮다는 말을 반복하고 사정없이 입을 맞췄었다. 내 머리속에서 다른 생각이 들지 않게. 여전히 녀석은 내 머리 속 안에서 살고 있었다.
 


 


 


 


 


 


 


 


 


 


 


 


 


 

아, 쪼옴. 이거만 하고 놀아준다고. 아무 죄 없는 입술을 깨물며 굳은 얼굴로 녀석을 바라보았다. 그러자 입을 삐죽이던 그 얼굴이 내 오른쪽 팔을 잡고 있던 자신의 두 손을 휙, 하고 내뺐다. 아, 권순영 삐졌다.
 


 

"순영아."
 

"......"
 

"...야, 순영아."
 

"......"
 


 

...단단히 빠졌구나. 콧구녕로 한숨을 뱉은 뒤 잔뜩 토라진체 핸드폰만 들여다보는 그 얼굴을 두 손으로 감쌌다.
 

"......"
 


 

좋아, 내빼진 않는다. 1단계 성공. 자신감을 얻은 내가 손에 힘을 줘 그 얼굴을 살며시 들어 올렸을까, 순순히 올라오는 그 얼굴엔 '나 삐졌어요.' 하는 5글자가 써져있는 것 같아 결국 막판에 크게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웃어?"
 

"아니 그런게 아니라."
 

"됐다, 넌 내가 화난게 웃기지."
 


 

...X 됐다. 내 손길을 피하며 등을 의자에 기대 나에게서 멀어진 녀석이 이젠 팔짱까지 낀체 스트로우만 잘근잘근 씹었다. 최후의 무기가 여기서 나오는 구나, 눈물을 머금고 가방을 뒤졌을까, 안쪽 깊숙히 잡히는 작은 종이 쪼가리를 천천히 녀석에게 내밀었다.
 


 

[김여주 이용권.]
 


 

녀석의 생일 날 줬던, (내겐) 단지 종이 쪼가리였다.
 


 


 


[세븐틴/권순영] 양아치의 순정 17 | 인스티즈

 

 


 


 

...근데 쟤 표정 좀 봐,

진짜... 싫다.
 


 


 


 


 


 


 


 


 


 


 


 


 


 

눈물을 머금고 나의 과제와 맞바꾼 이용권 덕분에 녀석과 난 지금 부산을 향해 달리고 있었다. 안 피곤하냐? 한 손으로 귤 껍질을 까며 쩝쩝대는 내 물음에 녀석은 (남은 내 한 손을 잡느라) 한 손으로 운전대를 잡은체 고개를 작게 저었다. 별로? 그리고 입을 벌렸다. 자연스럽게 귤을 넣어주니 햄스터 마냥 오물거렸다.
 


 

"순영아."
 

"응?"
 

"너 살쪘냐?"
 


 

정색을 한 녀석이 나를 바라보았다. 미안. 빠른 사과에도 녀석은 충격의 여파에서 쉽게 헤어나오질 못하는듯 싶었다. 아- 해. 안 먹을래.
 


 

아, 김여주. 또 초 쳤다.
 


 


 


 


 


 


 


 


 


 


 


 


 


 


 


 


 

 


 

우와악, 부사안! 이상한 탄성과 함께 바다를 향해 달려가는 나를 권순영은 창피해 하는듯 싶었다. 저거봐라, 고개 돌린거.
 


 


 

[세븐틴/권순영] 양아치의 순정 17 | 인스티즈


 

"여주야. 추워, 옷 제대로 입어."

 


 

"안 죽어."
 

"혼날래?"
 


 

미안. 재빠른 사과와 함께 녀석의 앞으로 다가가니 익숙하게 내 패딩 지퍼를 꼼꼼하게 잠궈주는 녀석이였다. 아, 모자 씌우지 마. 조용히 해 뽀뽀하기 전에. 일순간 입을 꾹 다문 나를 보고 피식, 웃던 녀석이 머리에 씌운 내 모자 양 끝을 잡아 당겨 가볍게 입을 맞추었다. 이뻐 죽겠어.
 

"순영아, 바다 보니까 그때 생각 나."
 

"언제가 생각이 나?"
 

"그 우리 애들끼리 다같이 놀러갔을때."
 

"아, 그때 반 애들끼리?"
 

"응."
 

"갑자기 그게 생각이 났어?"
 

"너 그때 진짜 멋있었는데. 김여주! 하고 뛰어 들었을때."
 

"내가 멋있었으면 뭐해, 너가 죽을 뻔 했는데."
 

"......"
 

"...나 진짜 속상했어."
 


 

정말로 그때가 생각이 난건지, 녀석의 표정은 급격히 어두워졌다. 내 한 손을 두손으로 꼬옥 잡은체 시무룩해진 녀석이 귀여워 머리를 매만지다가 그 품에 안겼다.
 


 

"속상했어?"
 

"물을 걸 물어."
 

"......"
 

"얼마나 무서웠는데."
 


 

꽉 안아주는 그 몸에, 그때처럼 따뜻한 기운이 전해져 왔다.
 


 

너는 참 봄같은 사람이여라, 순영아.
 


 


 


 


 


 


 


 


 


 


 


 


 


 

"또, 아- 해."
 

"......"
 

"빨리."
 

"...너 먹ㅇ,"
 

"팔 아파."
 


 

...아니 팔이 아프면 지 입에 넣으면 될껄. 마지못해 11번째 받아먹는 회 조각은 점점 내 입으로 전부 사라질 것 처럼 없어지고 있었다. 오물오물 받아먹자 지가 먹은것처럼 히죽거린 권순영이 맛있어? 하고 되물어왔다. 마지못해 고개를 끄덕이자, 녀석의 젓가락이 또 다시 회 조각을 향했다.
 


 

"아. 배부르다."
 

"...뭐?"
 


 

마음에도 없는 소리였다. 아직 나오지 않은 음식도 있을 뿐더러, 먹은 건 회밖에 없는데 내 입에서 위가 다찼다는 소리가 나오자 권순영이 일 순간 당황한 얼굴을 비췄다.
 

"권순영이 먹으면, 뭐 ...다시 배고플 것 같기도 하고."
 

능청스레 얘기하자, 허- 웃음을 내뱉은 권순영이 두 손을 뻗어 내 얼굴을 감싸 왔다. 알겠어 먹을게. 그제서야 제 입을 향하는 녀석의 젓가락에 그제서야 따라 수저를 들었다.
 


 

사랑하는 사람이 먹는 모습만 봐도 배부르다는 말. 터무니 없는 거짓말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권순영이기에, 나를 배부르게 만드는 사람이 권순영이기에 어느새 나는 나도 모르게 작은 미소와 함께 수저를 내려놓고 녀석을 빤히 바라보고 있었다.
 


 


 

배 터질만큼, 행복하다.
 

순영아.
 


 


 


 


 


 


 


 


 


 


 


 


 


 

"...네?"
 

"방이 한 개 남았다고요."
 


 

...다 들린다. 주인 아저씨와 대화하는 녀석을 말없이 바라보니 잔뜩 당황한 권순영이 어... 하는 소리나 연신내며 목을 긁적거렸다. 다들 뭐하는데 이런 추운 겨울에 부산까지 싸돌아 다니는걸까. 주어 없는 쏟구치는 원망에 입술을 깨물며 고개를 젖혀 하늘을 바라보았다.
 


 

"지금 딴데 가도 다 그래."
 

"...아, 그렇구나."
 


 

"야 순영아."
 


 

"...어, 어?
 

"...그냥 자자."
 


 

"어차피 손만 잡고 잘꺼잖아."
 


 

어떻게든 분위기를 풀어보려 애써 웃으며 말하자 잠시 동안 아무말도 없이 나를 바라보던 얼굴이 이내 픽- 하고 예쁜 웃음을 그린체 고개를 연신 끄덕였다. 응, 그래.
 


 


 


 


 


 


 


 


 


 


 


 

혹시 몰라서 챙겨 옷들이 진짜로 쓰일 줄 이야.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상황에 옷정리를 하며 헛웃음을 치고 있었을까, 요란한 소리를 내며 열린 욕실 문 밖으로 하얀 김과 함께 축축한 머리와 수건을 목에 걸은 권순영이 터덜터덜 걸어나왔다.
 


 

"와, 누구세요?"
 

"뒤질래?"
 


 

아마도, 눈이 반쯤은 없어졌을 수수한(?) 나의 쌩얼에 권순영은 느닷없이 데미지를 안겨주었다. 하루종일 같이 있어놓고도 뭐 그리 할 얘기가 많은지, 마주보고 한참을 웃고 떠들던 녀석과 내가 어느덧 꽤 늦은 시각에 놀라 잠자리로 발을 옮겼다. 근데 쟤 지금 베개들고 어디가.
 


 

"뭐야, 어디가."
 

"응? 뭐가."
 

"안자?"
 

"잘껀데?"
 

"...어?"
 


 

"아, 내가 어떻게 너랑 한 침대에서 자."
 


 

실소를 터뜨린 권순영이 못 말린다는듯 벙쪄 있는 내 머리를 작게 헝클인체 그대로 침대 옆 바닥에 깔린 이불에 몸을 눕혔다.
 


 

"...순영아, 그래도."
 

"재워 줄 때 코- 주무시는게 좋을껄요."
 

 

옴마야, 낮게 깔린 녀석의 목소리에 등골이 오소소해 재빨리 두툼한 이불안으로 들어가자 낮은 바닥에서 푸스스 웃는 소리가 들려왔다.

 

 

"...잘자, 순영아."
"잠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노력은 해볼게."
"......"

 

 

"그러니까, 꿈 속에선 나랑 밤새도록 놀아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늘부입니다 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순영 개설레요... 진짜 작정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손만 잡고 자지... 아 그럼 순영이가 잠을 못 잤으려나
7년 전
독자2
꾸엥입니다 ㅠㅠㅠㅠ오랜만이네욤 ㅜㅜㅜㅜㅜㅠ아아아아아아ㅏ앙엄달달해우우ㅜㅊ처ㅜㅜㅠㅠㅠㅠㅠㅜㅜ눈치있게 방이하나네오ㅠ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3
헐너무달달한거아닌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ㅜㅜㅜㅜㅜ순영아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
일공공사 / 작가님 진짜 권순영 인간적으로 너무 달달해서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저 죽을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뮤ㅠ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
악 지구뿌셔 권수녀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짱 증말 이런 글 너무나도 땡큐베리머치...(큰절) 사랑하구오 사랑하구요 네 사랑합니다
7년 전
JACKPOT
그리고 오늘의 순영이❤
7년 전
독자7
콩이에요!!!
흐허루ㅜㅠㅠㅠㅠㅠ 순영어ㅏㅏㅜㅜㅠㅠ 얼마든지 너가 원한다면 놀 수있어ㅜㅜㅠㅠㅠㅠ 끄아아ㅏㅜㅜㅠㅠ 순영이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요???ㅜㅠ 하... 이러다 내 심장이 멈춰 죽을거같아요ㅜㅠㅠ 맨날 둘이 언제쯤 사귀지라는 생각 만하다가 둘이 진짜 사귀게 되니까 너무 알콜다롱햐서 좋아요ㅜ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8.54
윽귝 ㅠㅠㅠㅠ8월의 겨울입니다 둘이 왤캐 이쁘게 사귀죠 ㅠㅠ진짜 넘 기엽자나 둘이 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왕달달해ㅜㅜㅜ 진짜 권순영 기곸ㅋㄲㅋㄱㅋㅋ 진짜 알콩달콩 연애하고시ㅃ다ㅜㅜㅜ
7년 전
JACKPOT
나 먼저...
7년 전
독자9
명호엔젤리에요 너무 멋있게 순영이보다가 사진보고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이 너무 멋진거같아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
으어 ㅠㅠㅠㅠㅜㅜㅜㅜㅜ 아 진짜 권순영 삐지는거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설레 주금요ㅠㅠㅜㅜㅜㅜㅜㅜ 진짜 멘트 하나하나 심장저격 당한 느낌이에요ㅠㅠㅜㅜㅜㅜ 너무 좋아요ㅠㅠㅜㅜㅜ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1
와아아아아아아타ㅏ아아어아아아아어어ㅜ 눠예쁘다에요ㅠㅠㅠㅠㅠ 알콩달콩 너무 좋아여...... 와 진짜 바이월드.....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자까님❤
7년 전
JACKPOT
뭘 했다고 또 초록글...기모찌 하네요....감자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2
보라도리 입니다
아....아아....마이헐트....마이아파...

7년 전
독자13
독짜입니다 수녕이 쏘스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녕이랑 연애하면 이런 느낌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작가님 이게뭐람 오늘도 제 심장 부수려고 오셨어ㅠㅠㅠㅠ심장 조소ㅑㅠㅠㅠㅠㅠ우리의 쑤뇨 오늘도 너무 멋있어 지짜로 수녕아 나랑 연애하자 내가 잘해줄게(?) 없잖아 권순영같은 남자ㅠㅠㅠ나 연애 어떻게 해ㅠㅠㅠㅠㅠ당장 글속에서 튀어나와줘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에디에여 와...헐.....둘이 이렇게 급전개로 달달해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손만 잡고 잔다며 그럼 한 침대에서 손만 잡고 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권순영 너란 남자..♥
7년 전
독자18
붐바스틱이에요!!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ㅜ 이제 달달하게 행복할 일만 남았군요ㅠㅠㅜ 마지막 말 저만 나쁜생각을 하게 되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9
순영지원입니다! 아 작가님... 저 설레서 쥬그라는... 거시어요...? ㅠㅠㅠㅠㅠ 어흐 ㅠㅠㅠㅠㅠ 권순영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이 글 읽으니까 더 좋아져요 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해 진짜 ㅠㅠㅠㅠㅠ 이리 달달한데 어떻게 참았대 둘 다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애정합니다 ㅠㅠㅠㅠㅠ 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20
쑤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까리하고 젠틀하고 다정하고 그냥 멋진고 귀엽고 심쿵한것들은 자기 혼자 다 하는 남자ㅠㅠㅠㅠ이제 나한테 장가만 와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눈누난나에요ㅜㅠㅜㅜㅜㅜㅜㅜㅠ 달달의 끝을 달리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ㅜㅠ 근데 너네 왜 손도 안 잡고 자니...? 미안해 내가 넘 음란하다... 암튼 이렇게 달달하니 보기 좋네요ㅠㅠㅠㅜㅠㅜㅡㅜㅜ
7년 전
독자22
유닝이에요!! 권순영 대박... 사람 설레게 하려고 작정했나봐여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75.132
아퓨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햄찌에요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 글 보고싶어서 맨날 글잡담 들어오고ㅠㅠㅠㅠㅠㅠㅠ댓글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낸날 답 달아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저야말로 아직 종강 못했는뎈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애애앵 달려주시와여 사랑해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겨울향기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어딘가 허전하다했는데 이거였어요ㅜㅜㅜㅜㅜ 아 너무 덜달하네요ㅜㅜㅜㅜ 없어져서 있지도 않은 연애세포가 살아날 것 같은 참ㅜㅜㅜㅜㅜ순영인 어딜가나 사랑스럽네요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4
부들부들이에요 너무너무설래여진짜ㅜㅜㅜㅜㅜ 순영ㅇ아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 둘이아주행복해서ㅜㅜㅜㅜ너무설렌다ㅜㅜㅜ
7년 전
독자25
민세입니다! 와ㅠㅠㅠㅠㅠ권순영 정말ㅠㅠㅠㅠㅠ 사람이 저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 여주 배려해준다고 침대에서 안자고 밑에 내려가서 자고ㅠㅠㅠㅠㅠ 너무 예쁘네요 순영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대박대박 둘이 이제 알콩달콩하니 좋네요!!!
7년 전
독자27
순영바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랑 연애하는 것도 신나는데 같은 방이라뇨... (음흉) 핫 .. 순영이가 과연 잠을 잘잤을까요 ㅎㅎ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28
권순영 진짜!!!!!! 왜 이렇게 좋니,,
진짜 둘이 넘나 달달한거 아닙니까!
부럽다,, 나는 외롭다,, 나도 저런 랄콩달콩한 연애를 하고 싶은데 같이 할 사람이 없네요,, 왜 땨문에 내 주위에는 다 여자들 뿐

7년 전
독자29
과제가 너무 많아서 신알신 해놓고 보지도 못하고 있다가 드디어!!종강해서 오늘 하루종일 정주행해써요!!!!너무 설레자나요ㅠㅜㅜㅜㅜ허너어어어어엉ㅇ 암호닉[빙구밍구]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30
너무재밌고 설렙니다 ㅠㅠㅠㅠㅠ 알콩달콩한거 최고시다 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대리연애잘하고갑니당 ㅎㅎㅎ

7년 전
독자31
마구입니다 대박적 ㅠㅠㅠㅠ순영이 정말 최고입니다! 작가님도 최고!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45.178
뿌리염색이에요! 수녕!! 너무 위험한 남자야ㅜㅜㅜㅜㅜㅜㅠ작가님 오늘 글도 역시 최고...엉엉 저 울어여
7년 전
독자32
귤뿌뿌에요! 순영이 배려하는거 정말 착한 남자........... 정말 설렞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3
정주행 달리고 왔는데 찌통이다가... 지금은 아윽 너무 달달해요..!!!!! 제 심장 없어진답니다 엉엉 잘 보고갈께요 엉엉 넘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아진짜너무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걱
7년 전
독자35
오... (비속어) 작가님 저 죽이러 온 거 맞죠... 그게 아니라면 이렇게 저를 힘들게 할리가 없어요... 너무 설레고 예쁘고 달달하고 분량은 왜 또 이렇게 빵빵하고... (사망) 아니 진짜 읽는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곰곰이 고민해봤는데, 매 장면마다 엄청나게 음미(?)ㅋㅋㅋㅋㅋ를 하면서 봐서 그런가봐요. 진짜 저의 인생작... 저 원래 수녕이 나오는 글을 잘 안 읽는데, 이건 진짜 레알이에요. 너무 재밌어서 끊을 생각도 없고 끊고싶지도 않고 끊어질 것 같지도 않아요. 진짜 적당히 재밌어야하는데 왜 이렇게 재밌고 그러세요... 너무 설레고 아니 설레는 게 아니더라도 글 표현이나 이런 게 너무 예뻐요. 우리 작가님 나 없을 동안 인기가 더욱 많아진 것 같아서 왠지 질투나네요. 저 없다고 저 잊어버린거면 진짜 저 베개에다가 얼굴 묻고 광광 울어버릴거예요. 이쯤 말했으면 제가 누군지 아시겠죠?! 저는 딸기야 순영하세요 임니다! 아 양순 끝나도 맨날 재탕할거고... 평생 연재해주세요 진짜 저 80살 돼서도 읽고 싶은, 굳이 주인공이 순영이가 아니어도 그냥 소설이나 책으로도 읽고싶은 글이에요. 이런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짤은 지금 제 심정을 대신해주는 조인성씨의 오열짤로...ㅠㅅㅠ♥
7년 전
독자37
작가님... 나 작가님 보고싶어... (울먹)(광광) 언제 오실거예요... 혹시 쓰차 먹으신 건 아니죠? 으아아앙
7년 전
독자36
부르르에요! 권순영 미쳐써..... 나 설레게하려고 레게 배웠네......? 아니 진짜 너무 설레 권숭여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8
아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보다 더 설렐수 없을정도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너무좋아요 ㅠㅠ 자야하는데 못끊고 계속읽고있네요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14:06 ~ 5/16 1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