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영호야 쟈니 전체글ll조회 14890l 7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PEACH CRUSH !
16
태일/재현/민형








“챙겼어?”

“뭘?”

“멘탈.”



고개를 들어 정재현을 바라봤다. 기말이라 무리하게 잠을 줄여서 공부한게 얼굴에서 다 보이나보다. 그래, 그럴만 하지. 사실 무슨 정신으로 강의실까지 걸어왔는지도 모르겠다. 이래서 시험은 잘 칠 수 있을까 울적한 생각을 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와 마찬가지로 오늘이 시험 마지막 날인데도 멀쩡해 보이는 정재현은 이런 나를 보며 혀를 쯧 차더니 곧 제 가방을 뒤적 거린다. 그러거나 말거나 나는 건조한 눈을 비비며 피곤을 내쫓기 급했다. 내일부터 종강, 이 팩트 하나만이 내 멘탈의 지지대였다.



“아 해봐.”



갑작스럽게 들리는 말에 아, 작게 입을 벌리자 정재현이 씩 웃으며 입술 새로 딱딱한 무언가를 넣어준다. 나는 흘러내린 잔머리를 뒤로 넘기며 미간을 좁혔다.



“므으?” (뭐야?)

“초콜렛. 집에 있길래 몇 개 가져왔어.”



아, 난 또 비타민 물려준 줄. 정재현이 쌓아놓은 전적이 좀 많아야지. 내가 쓴 건 죽어도 안 먹는 걸 아는데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비타민 한 알씩 입에 넣어주던게 정재현이었다. 내가 하도 짜증내니까 단 걸로 루트를 갈아탄 건가. 이거이거, 아주 좋은 초이슨데..?^^

초콜렛이 달았다. 진짜 달았다. 덕분에 온 몸 세포들에 생기가 도는 기분이었다. 곧 쓰러질 것 같이 다니던 내가 히죽 웃으며 우물우물 씹는게 영 바보같았는지 으이그, 소리를 내며 손을 뻗어 내 머리를 한 번 헝클인 정재현이 가방을 고쳐 멨다. 시험 잘 보라며 한 마디 툭 던지고 제 강의실 쪽으로 등을 돌린 정재현에게 너도~! 한 번 소리쳐 준 후 나 역시 발을 옮길 참이었다.



“쟤가 정재현 맞지?”

“아 깜짝이야.”



언제 오신 건지 등 뒤로 불쑥 들리는 목소리에 고개를 돌리자 동그란 안경을 코에 걸친 태용 선배가 눈에 들어왔다. 아 선배 놀랐잖아요오!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며 한숨을 푹 쉬는데, 선배는 제 큰 눈을 저 멀리 걸어가는 정재현의 뒷모습에 고정한 채 쏘리, 건성한 사과를 내밀 뿐이었다. 



“너 쟤랑 언제부터 친구였냐?”



그리고 덜컥 그런 질문을 하더라. 초콜렛을 다 먹은 내가 입을 쩝 다시며 수상쩍은 눈초리로 선배를 바라봤다. 정재현 이름은 어떻게 아는 거고, 갑자기 저런 질문은 왜 하는 거지. 질문을 했는데도 돌아오는 답이 없는 게 이상했던 건지 줄곧 정재현만 보던 선배가 시선을 옮겨 나를 바라봤다. 왜 그런 눈으로 봐? 내 눈빛이 마음에 안 든다는 어투와 함께 가지런히 놓인 눈썹이 삐딱하게 움직인다.



“..애기 때부터요. 갑자기 그건 왜 물어보시지 라는 눈빛이였어요.”

“아, 그냥 좀 짠해서.”

“누가요? 정재현이요? 왜요?”

“너랑 친구잖아.”

“아 선배!!!”



이어지는 대화는 결국 내 큰 소리로 끝났다. 근처에 있던 사람들이 힐끔 나와 선배 쪽을 보는게 느껴져 급히 고개를 가리긴 했지만 입술을 퉁 내밀고 쉬익쉬익 어깨를 들썩이는 걸 멈추지는 않았다. 선배가 하하 웃으면 아 장난이구나~ 하는데, 선배는 웃지도 않고 진지한 얼굴로 내 어깨를 붙잡으니 이러는 거다. 이 선배 진짜 진심인가봐..시바..(울컥) 속상한 마음이 물 밀리듯 밀려왔다.



“여주야.”

“왜요.”

“모르면 됐어. 괜찮아.”



나를 부르는 선배에 퉁명스럽게 답하자 또 맥락에 안 맞는 말을 던지는 선배에 그냥 입술을 꾹 닫았다. 밑도 끝도 없이 저런 말을 하면 내가 뭐라고 반응해야 하냐고. 나는 아쉬운 대로 세모눈으로 선배를 쳐다봤다. 선배는 그제서야 이 상처받은 영혼을 발견한 건지 어색하게 웃으며 제 손을 올려뒀던 내 어깨를 두 어번 툭툭 두드리더라. 허~! 그래봤자 이미 늦으셨네요(*`⌒´*). 고개를 휙 돌렸다.



“민형이랑은 수업 잘 하고 있지?”



바로 다시 돌리긴 했지만… (민형 이름만 들어도 한없이 작아지는 슈퍼을)



“민형이..”

“..”

“당연히 잘 하구 있죠.. 그쵸..!”



잠시 이민형을 떠올리며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정작 이번주 수업 땐 어떻게 얼굴을 봐야할까 걱정이 태산인데 말이다. 저번 일요일에 민형이가 그렇게 웃고 난 후 했던 말이 잊을만 하면 떠올라 퍽 난감했었다. 목적지 없이 달린게 너무 오랜만이라니. 이게 고등학생 입에서 나올 말이냐고..(말잇못) 처음엔 그저 똑똑하고 싸가지 없는 애라고만 생각했는데 갈수록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약한 아이, 그래서 보듬어주고 싶다 라는 마음이 커져갔다. 미쳤지. 미친거야. 

아, 근데 이 시점에서 더 큰 문제는 따로 있었다. 나 이민형 누나인 척 했잖아. 앞에서 욕도 했잖아. 손도 잡았잖아. ..나 진짜 이민형 어떻게 봐?






피치 크러쉬 !
16





“안녕하세요.”

“어어 민형아 안녕~ 어머님 안녕하세요!”



시험이 다 끝났고, 종강을 했고, 토요일이 왔고, 그렇게 걱정했던 이민형이 방금 나한테 꾸벅 인사했다. 옆에 어머님이 계셔서 그런지 세계 최고 미소맨으로 나를 반기는 민형이를 보며 어색하게 웃어보였다. 저 얼굴을 보니 그 날 민형이 손을 덥석 잡고 뛰던게 생각나 속으로는 이미 머리를 다 뽑고도 남을 판이었다. 어머님께 한 번 웃어보인 후 제 방 쪽으로 먼저 발을 옮기는 민형이를 잠시 멍하게 바라보다 침을 꿀꺽 삼켰다.



“저기 민형아, 너 먼저 들어가. 나는 화장실 좀..”



손이라도 씻어서 조금이라도 정신 바짝 차리고 가야겠다. 화장실을 가리키며 말하자 이민형이 여전히 웃는 얼굴로 고개를 끄덕인다. 나는 얼른 화장실로 향한 후 냉수에 손을 가져갔다. 시원하게 쏟아지는 차가운 물을 손으로 받으며 거울 속 나와 눈을 마주했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 처럼 자연스럽게 수업하자. 할 수 있잖아, 그치? 어? 대답해 (멱살) 결국 한숨을 푹 내쉬며 수도를 잠그는 걸로 생각을 정리했다. 민형이가 먼저 그날 일 꺼내지는 않겠지, 설마. 손에 묻은 물기를 탈탈 털며 화장실을 나갔다. 



“저기, 선생님.”

“아, 네!”

“저희 민형이랑 수업 괜찮으세요?”



그런데 방으로 직행 하려던 나를 잡은 건 민형이의 어머님이셨다. 수업이 괜찮냐며 조심스럽게 입을 떼시는 모습에 나는 힘차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럼요, 너무 좋아요! 민형이가 똑똑해서 잘 따라오고 있습니다 (이건 구라 아니고 사실이다). 그러자 어머님의 입가에 환한 미소가 번졌다.



“민형이가 계속 선생님 좋으신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민형이가요?”

“네. 저희 애가 먼저 그러는 일이 없었는데, 선생님이 정말 좋나봐요~”



오늘 수업도 그럼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 난 꿀 먹은 벙어리 처럼 선뜻 대답하지 못하고 또 어색한 웃음만 흘릴 뿐이었다. 천천히 민형이의 방으로 걸어갔다. 바싹 마른 입술을 혀로 축이며 문을 열었을 때, 책상에 앉아 샤프를 돌리고 있는 이민형이 눈에 들어왔다.



“빨리 수업해요.”



쟤가 왜 그럴까. 저번에도 메세지로 걱정했다고 그러더니.. 막상 단 둘이 있는 공간에서 나를 보는 얼굴은 저렇게 냉랭하기만 한데, 왜 뒤에서는 자꾸 좋다고 하는 거야. 머릿속이 상당히 혼란스러웠다. 진짜로! 지금 표정만 보면 누가 박장대소 했냐는 듯 그냥 전이랑 다른게 없는데?



“선생님. 안 오세요?”

“어? 어어, 가. 가 민형아.”



얼 빠진 표정으로 서있던게 분명하다. 이민형의 미간이 더욱 더 좁혀지는 걸 보면 그랬다. 나는 급히 책상 앞에 앉아 가방에서 문제집부터 꺼냈다. 



“저번에 풀어보라고 했던 문제 풀어봤어?”

“네.”

“어땠어? 잘 풀렸어?”

“네.”



그래. 안 풀렸으면 바로 물어봤겠지. 습관적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테이블 위에 올려놓은 문제집을 펼쳤다. 저번 수업 때 끝냈던 부분에 붙혀둔 포스트잇을 따라 손을 옮기는데, 종이가 바스락거리는 소리만 잔잔하게 들리던 방 안에 낮은 목소리가 울린다. 선생님, 하고 나를 부르는 이민형의 목소리였다.



“어, 민형아.”



오늘 시작할 페이지를 폈다. 그 후 민형이의 부름에 대답하며 고개를 들었다. 



“그때는 정신이 없어서.”

“응..?”

“그날 저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눈을 문제집에 박고 그런 말을 내뱉는다. 그날 이라고 하면 분명 ‘그날’ 을 말 하는 거겠지..(먼산) 덕분에 잔뜩 당황하며 입술을 벙긋거렸다. 어, 아냐. 내가 미안하지 괜히 뛰게 하구.. 작게 중얼거렸다. 녀석이 절대 먼저 언급하지 않을거라고 애써 다독였던 마음에 비눗방을이 올라오듯 부글부글 끓는게 느껴졌다. 진짜 이민형 왜 저러지. 나 지금 엄청 낯선데? 문제집 끝자락을 만지작 거리며 앞에 놓인 그 작은 얼굴을 가만히 들여다봤다. 도대체 저 머리 속에 뭐가 들어있는 거냐. 이런 내 불같은 시선을 느낀 건지 고개를 숙이고 있던 민형이가 슬쩍 얼굴을 들었다.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6 | 인스티즈


.. (°ㅂ° )..? 쟤 지금 또 웃는 거야…? 나 낯설다니까 민형아…??????



“왜 그렇게 뚫어지게 보세요.”



제 큰 눈으로 나를 바라보는데 괜히 목구멍이 턱 막히더라. 아니 그렇게 웃으면서 그런 거 물어보면 내가 멘탈이 좀 나가잖아. 저릿한 손을 급히 테이블 밑으로 숨긴 후 두 손을 꼭 맞잡았다.



“…아니..그냥..”

“..”

“그냥 좀 이상하구 그래서..”

“..”

“너가 전보다 막..아니 지금도 막 웃고..저번에도...아, 모르겠다. 아니야 아무것도.”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건지 머릿속에 정리도 안된 상태에서 횡설수설 말을 꺼냈다. 민형이와 마주하던 눈은 이미 요리조리 굴리기 운동에 한창이었다. 나 지금 얼마나 멍청해보일까. 이와중에 그런 생각까지 하며 괜히 머리 한 번 만져보고 나 혼자 아주 난리가 났다. 



“적응하세요.”

“..”

“나 이제 선생님 좋으니까.”



뒷머리를 만지작거리던 손이 우뚝, 멈췄다. 어색하게 땅바닥만 보고있던 눈을 다시 녀석에게로 돌렸다. 나 방금 뭐 들은 거야? 눈을 크게 떠보였다. 아마 평소보다 두배는 크게 뜨고 있을 거다. 그렇게 뜬 눈으로 민형이를 바라봤다. 입술도 벌릴 뻔 했는데, 그것까지 하면 너무 경악하는 표정이 될까봐 힘겹게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저 선생님 좋아해요.”



진득히 시선이 맞물린 이민형이 다시 한 번 제 목소리로 방 안을 울렸다. 그때 누가 내 머리에 대고 종을 치는 것 처럼 땡, 하고 머리가 울리기도 했다. 나는 놀란 마음에 눈을 깜빡이지도 못하고 그냥 그렇게 녀석을 바라봤다. 내가 살다살다.. (입틀막) 저건 음, 신종 괴롭힘인가 아주 잠시 고민했는데 너무너무 진지한 모습에 곧 생각을 접었다. 민형, 민형아..? 덜덜 떨리는 목소리로 조심스럽게 이민형을 불러보았다. 저번주까지만 해도 무심하게 나를 보던 놈이었다. 뒤에서만 내가 좋다고 하던 애였다. 뒷목이 서늘했다.



“초반엔 별 생각 없었던 거 사실인데요, 지금은 아니에요.”

“..”

“말 안 해도 다 알아주니까.”

“..”

“그래서 선생님 좋아요.”



이민형은 내가 말도 벙긋 못하고 쳐다보기만 하자 말을 이어나갔다. 그 말을 듣는데 그동안 있었던 일이 파노라마처럼 머릿속을 스치는게 아닌가. 너 내가 만만해보이니? 라고 물었던 첫 만남 (지금 생각해도 미친짓이었다), 최대한 맞춰주려고 울컥..! 해도 참았던 무수한 수업들, 문제를 물어보는 메세지가 오면 최대한 빨리 풀어주려 바등거렸던 새벽, 어쩌다 알게된 담배, 혼내지도 않고 도리어 막대사탕도 쥐어줬었지. 나 그럼 지금까지의 노력 민형피셜로 인정 받은 거지? TAT



“진짜..?”

“..”

“이제 진짜진짜 나 좋아? 나 괜찮아? 나 마음에 들어?”



이민형이 뒤에서 내 칭찬을 하고 다닌 건 그럼, 진짜 진심이라는 소리잖아. 난 금방이라도 감격의 눈물을 흘릴 것 처럼 입을 틀어막았다. 한 달 넘게 죽어라 버틴 보람이 있다 김여주!!!!! \(ಥ⌣ಥ) / 그동안 이민형 때문에 들이켰던 술을 생각해봐라. 이건 기적이라고. 신나는 마음을 주체를 못하고 광대를 잔뜩 올리고 있는 내가 웃긴 건지 이민형이 허, 하며 바람 빠진 웃음을 내보낸다.



“진짜로요.”



그러면서 한 번 더 확인사살을 해주는데, 영혼은 이미 저 바닥에 쓰러져있었다. 나는 자꾸만 새어나오는 웃음을 꾹 참으며 말했다. 수업 하자…! 







피치 크러쉬 !
16





“저 왔어요~~!”



익숙한 비밀번호 네자리를 틱틱 치고 현관문을 열자 맛있는 냄새가 코끝을 훑고 지나간다. 현관에는 엄마 아빠의 슬리퍼와 운동화가 한 쪽에 놓여져 있었고, 나는 그 옆에 내 신발을 벗어놓은 후 거실에 발을 들였다.



“여주 왔어~? 얼른 앉아.”



이미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온갖 종류의 음식을 차려놓고 거실에 둘러 앉은 엄마 아빠, 이모와 아저씨, 그리고 정재현이 보였다. 얼른 와서 앉으라며 정재현의 옆 자리를 가리키시는 이모에게 한번 더 인사한 후 후다닥 걸음을 옮겼다. 정재현은 집에서 입는 흰 티와 츄리닝 바지를 입고 있었고, 나는 그 옆에 엉덩이를 붙여앉았다. 아직 몇 주 남았네, 했던 이모의 생신 날이 바로 오늘이었다. 매년 같이 외식을 했었는데, 올해는 그냥 집에서 보내고 싶다는 이모의 의견이 있어 과외가 끝나자마자 정재현의 집으로 직행한 것이다.



“이모 생신 축하드려요!!!”

“어우 여주야 고마워~ 많이 먹어, 알았지?”



가방을 구석에 밀어놓고 팔을 걷었다. 이모는 많이 먹으라며 고기가 담긴 그릇에 내 앞으로 밀어주셨다. 아 오늘 진짜 기분 최고네. 히죽 웃으며 젓가락을 들었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고기를 한 점 집으려는 순간, 옆에 앉아있던 정재현이 갑자기 나를 툭 치는게 아닌가. 뭐냐는 표정으로 고개를 돌렸다.



“무슨 일 있냐?”

“어? 왜?”

“아까 들어올 때부터 기분 엄청 좋아보인다?”



아 세상에. 얼굴에 다 티나나보네^^ 나는 양념이 묻은 젓가락 끝 쪽을 입으로 가져가며 씩 웃었다. 무슨 일이야 당연히 있지. 아까 민형이가 했던 말을 떠올리자 광대가 가만히 있지를 못한다. 나는 후, 하고 깊게 숨을 내쉬며 호흡을 골랐다. 그때까지 정재현은 내게 제 시선을 고정시킬 뿐이었다.



“민형이가 나 좋대.”



내가 젓가락을 테이블에 내려놓으며 짧게 말했다. 부모님들의 호탕한 대화 소리에 내 말은 아마 정재현에게만 들렸을 거다. 아무렴. 어차피 정재현에게만 조금, 아주 조금 자랑 할 생각으로 신나게 집까지 온 것이기 때문에 어깨를 으쓱거리기만 했다. 그런데 정재현은 내 말이 끝나자마자 인상을 쓴다. 미간을 좁히더니 가늘게 뜬 눈으로 나를 바라본다. 뭐야, 왜 저래.



“..민형이가 누군데.”



착 가라앉은 목소리로 민형이가 누구냐 묻는 말에 이번엔 내 쪽에서 표정을 찡그렸다. 어떻게 우리 민형이를 기억 못하지? [system: 이민형 님이 ‘우리’ 호칭을 획득 하셨습니다.] 내가 술 취해서 욕 한 적 꽤 많을..(말잇못) 새삼 떠오르는 불결한 과거에 고개를 두어번 저으며 작게 대답했다. 내 과외학생. 그제서야 정재현은 아~ 따위의 바보 도 터지는 소리를 내며 표정을 풀었다. 



“걔가 원래 나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다고 내가 그랬잖아, 그치? 근데 이제 내가 좋대. 마음에 든대.”



나는 언제 표정을 굳혔나는 듯 다시 히죽 웃어보였다. 생각을 하면 할 수록 좋았다. 뭔가 슈퍼을에서 을로 신분 상승한 느낌이랄까^^.. 정재현은 뒷 목을 만지작 거리며 좋겠네~ 맞장구를 한 번 쳐주더니 곧 내게서 고개를 돌렸다. 그래 뭐, 이제 고생 끝 행복 시작인 친구한테 관심 요만큼도 없겠지 (울컥) 너무 싱겁게 끝나버린 자랑 타임에 입술을 삐쭉 내미는데, 정재현이 테이블 위로 쓱 제 손을 뻗는다.



“엄마 생신 축하드려요. 이건 김여주랑 준비한 선물.”

“어머머, 이게 뭐야?”



어디에 뒀던 건지 저번에 미리 사둔 선물이 예쁘게 포장된 상자를 건네는 손이었다. 이모, 그거 목걸이랑 귀걸이에요! 정신을 차린 내가 얼른 외쳤다. 그때 태일 오빠를 피해 들어갔던 악세사리 상점에서 산 목걸이와 그 후 며칠 뒤 백화점에서 사온 귀걸이었다. 상자를 열고 내용물을 확인한 이모는 선물이 마음에 드신 건지 환하게 웃으며 나와 정재현에게로 고개를 돌리셨다.



“이렇게 예쁜 건 분명히 여주가 골랐을거야, 그치?”

“아이 당연하죠 이모~!”

“와 너무한다 엄마. 같이 고른 거야.”

“나는 여주가 내 며느리였으면 좋겠어. 너무 좋아. 그치 여보?”

“어머머, 재현엄마. 저 기집애가 얼마나 말을 안 듣는데~! 나야말로 재현이같은 사위 좀 보고싶네.”

“그럼 우리 애들 결혼 시킬까? 난 너무 좋은데~”



흐음, 얘기가 왜 또 이렇게 흘러가지..? (ಠ⌣ಠ) 나는 씩 웃고있던 입꼬리를 그대로 둔 채 눈만 깜빡였다. 이모와 엄마의 저런 대화는 들어도 들어도 적응이 되지 않았다. 난 정재현한테 시집 갈 생각이 요오만큼도 없고 그건 정재현도 마찬가지일꺼다. 정재현 뭐, 보나마나 인상 팍 찡그리고 있겠지. 좀 있으면 분명 아 엄마~ 하는 목소리도 들릴꺼다. 나는 어색하게 웃으며 고기 한 점을 입에 넣었다. 어쩌다 정재현이랑 친구가 돼서..(먼산)분명 지금쯤 한 마디 꺼내야 할 정재현이 잠잠하다. 목구멍이 꾹 막히는 기분에 물도 한 모금 넘기며 정재현을 힐끔 쳐다봤다.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6 | 인스티즈


아니 그런데 얘도 이제 해탈 한 건지, 그냥 웃고만 있더라고.






피치 크러쉬 !
16





“재현아 나가서 술 좀 사와라.”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신 정재현네 아저씨가 정재현에게 오만원을 건네셨다. 간간히 술 안주로 올려놓은 김을 집어먹으며 핸드폰 게임을 하던 정재현이 기지개를 피고 일어나며 돈을 받아들었다. 그러면서 같이 가자고 제 발로 내 무릎을 툭툭 치는데, 귀찮은 마음에 고개를 저으며 손짓했다. 그냥 빨리 갔다와. 편의점이 먼 것도 아니고 집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는데 굳이 두명이서 갈 필요는 없잖아ㅇㅅaㅇ..



“아 진짜, 치사하게.”

“맞아. 나 원래 치사빵꾸야. 그러니까 혼자 갔다와.”



쇼파에 기대 눈을 끔뻑이며 일어난 정재현을 올려다보자, 녀석이 쳇 하며 나를 지나쳐 걸어갔다. 다녀오겠습니다. 정재현이 걸어가자 현관 쪽 센서등이 켜졌고, 곧 현관문 닫히는 소리가 귓가를 찔렀다. 정재현네 이모 아저씨, 우리 엄마 아빠 모두 취하신지 오래였다. 나는 조용히 자리에서 일어나 정재현 방으로 들어갔다. 나 하나 사라져도 아는 사람 아무도 없을게 분명했다. 잠이나 자야지.

정재현 방은 깔끔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하얀 책상과 하얀 침대. 정재현 방이야 뭐 일주일에 한번씩은 들어오기 때문에 별 감흥은 없었다. 나는 침대에 걸터 앉아 하품을 크게 한 번 하다 문득 눈에 들어온 정재현의 지갑에 손을 뻗었다. 흰 책상 위에 놓인 검정색 지갑이 눈에 안 띌리가 없었다. 얼마나 들고다니는지 한 번 볼까나~ 항상 정재현의 바지 뒷주머니에서 나오던 지갑을 펼쳐 내용물을 슬쩍 확인했다. 오, 좀 들고다니네. 생각보다 두둑한 지갑에 의외라는 표정을 지은 후 다시 책상 위에 놓으려는데, 그 순간 무언가가 바닥으로 툭 떨어져 고개를 내려 확인하니 그것은 한 장의 작은 사진이었다.



“..미친, 이게 뭐야.”



떨어진 사진을 주운 나는 곧 조용히 그런 말을 중얼거렸다. 나와 정재현이 유치원 때 찍은 것이었는데, 내가 정재현 볼에 뽀뽀를 하고 있는 사진이었기 때문이다. 아니 정재현은 왜 이런 사진을 지갑에 넣어다녀? 나는 미간을 좁히며 사진을 앞뒤로 두어번 확인한 후 신경질 적으로 다시 지갑에 (쑤셔)넣었다. 내가 저런 미친 짓을 하던 시절이 있었구나..(먼산) 괜히 소름이 돋아 팔을 비비며 지갑을 내려놓았다.



“다른 사진 다 놔두고 저런 걸. 분명 나중에 나 놀려먹으려고.”



내가 네 꼼수를 모를 것 같냐 정재현. 이를 바득 갈며 정재현의 큰 침대에 대(大) 자로 누웠다. 그래도 유치원 때 사진을 보니 새삼 정재현도 나도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렇게 작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술 사러 가는 나이가 됐네. 지금 누워있는 침대도 몇 번째 침대인지 모르겠다. 점점 키가 자란 정재현 때문에 주기적으로 같이 커진 침대가 벌써 이만큼이나 커졌다니. 나는 이렇게 누우면 침대 끝 부분과 발 사이의 공간이 많이 남는데 정재현은 이것도 발이 끝 부분에 닿는다며 언젠가 짧게 불평을 한 적이 있었다. 아, 이런 생각하니까 괜히 이상하잖아. 더이상 쓸데없는 생각을 할 수 없도록 얼굴을 좌우로 흔들며 눈을 꾹 감았다. 정재현 침대가 내 침대보다 훨씬 푹신해서 금방 잠이 쏟아졌다.

그렇게 잠에 드는 건 한 순간이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 각성한 민횽은 최고 직진남 맞습니다...!!!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 스트레스 없이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명절 스트레스 진짜 짜증나잖아요...(책상쾅쾅)
아 그리고 저 ↓요 쪽지↓ 보고 눈물 줄줄 했으니까...T^T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6 | 인스티즈

정말 부족한 글 재밌다고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러분~~♡

암호닉

맠둥이는망고 / 모찌 / 우재 / 오렌지 / 우재야 / 백도 / 예민보스 / 뽀로링 / 윤오빠 / 갈즙 / 빵재 / 복숭아모찌 / 정제육 / 맠내 / 숭아 / 채점마크 / 달탤 / 마크민형 / 김작곡 / 찌뽕 / 뚝딱이 / 도화 / 맠둥 / 꿀돼지 / 피터 / 션 / 자소서 / 뽀뽀 / 우리 재현이 / 문꼬리 / 8ㅁ8 / 바람개비 / 아치 / 초승달 / 담이 / 나유타 / 꽃길 / 뀨꺄 / 정재빵 / 갓재현 / ㅇㅈ / 설레임 / 윤오윤오 / 크림치즈빵 / 달빵 / 마끄리 / 마크라떼 / 맠리 / 크롱 / 머리끈 / 안돼 / 재현오빠 / 내달님 / 마시멜로 / 쏭쏭 / 뿡뿡이 / 당근가게 / 도랑 / 꼬미 / ㅇㅇㅈ / JHJH / 127 / 더꾸 / 고사미 / 이민형포마드 / 뿌꾸뿌꾸 / 내삶의낙정윤오 / 우유 / 귱귱 / 메리클스마스 / 임나 / 0303 / 아가베시럽 / 베네 / 재혀나엉엉엉 / 피치 / 빵자럽 / 목담 / 뽁 / 툥툥툥 / 태일아날가져실어증이라도용서할게 / 복즁 / 복숭아농장수박농장니몽농장 / 까만꿀꿀이 / 이마트 / 도쿠 / 펑 / 자동차 / 론 / 복숭아 / 0129♥ / 모모지리 / 코랄 / 설설설 / 나인 / 감정의 꽃 / 쀼우 / 벚꽃 / 아침에비타민 / 355 / 0802 / 권표 / 피치 크림 / 윳윳 / 피치톢 / 우주 / 혀니재 / 쬬리 / 레드 / 복숭아에이드 / 부슝부슝 / 19.8 / 쟈기 / 텐크루10 / 유노윤오 / 러러 / 뿌뿌 / 마끄리이 / 달달문 / 댜댜 / 로로 / 수능샤푸 / 우리마크 / 0310 / 메리 / 핫초코 / 밍구리밍구리 / 닻별 / 답니 / 녹차 / 해슝 / 흥항해 / 짝사랑 / 에그타르트 / 손톱달 / 스안 / 노랑머리 / 요귤 / 윤오야 / 둥둥 / 맠음이 / 리뮬 / 환타 / 허니윙윙 / 자몽몽몽 / 복숭아 / 딱풀 / Markly / 프루 / 시미니는사랑둥이 / 마크리유끄리제프리 / 갈맹이눈썹 / 꼬막 / 미뇽


모두 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시 빠지신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ㅠㅠ!

15화에 암호닉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열심히 써보겠습니다ㅎ♡ㅎ
7년 전
독자2
오늘도 알람 바로 떠서 달려온 복숭아입니다!^~^ 유후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어릴적 사진이 뙇ㅋㅋㅋㄱㅋ여주가 그걸 봤다니ㅠㅠㅠ
아 넘나 잼써용 ㅠㅠㅠㅠ 이런명작을 또 어디서봐여ㅠㅠㅠㅠ 작가님 해피설날보내세용

7년 전
영호야 쟈니
복숭아님! 바로 달려와주셨다니 저 넘 감동이잖아요T^T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7년 전
독자3
헤엑ㅠㅠㅠㅠㅠ 우리 미녕.....누나 좋니...누나도 너 조와....사랑하구....
7년 전
독자4
작가님ㅠㅠㅠㅠ재밌는 글써주셔서 매번 감사해여ㅠㅠㅠㅠㅜㅏ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제가 더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7년 전
독자5
시미니는사랑둥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민형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지갑에 사진도 짱 설레요... 아 진짜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설레셨다니.. 너무 다행이네용 희희 제가 더 사랑해요T♡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미니는사랑둥이님!
7년 전
독자6
크림치즈빵이에요ㅠㅠ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녕이가 좋아한대......미녕이가.....재현이 지갑 사진은 또 뭐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랑 여주 결혼식이 언제라구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크림치즈빵님ㅠㅠㅠㅠㅠ♡ 재현이랑 여주 결혼식..(먼산) 몰라요 저는 아무것도 몰라요~~! 요번에두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7
로로입니다 ㅠㅠ 그렇지 민형아 잘하고 있어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로로님ㅜㅜㅜ 댓글 너무 감사드려용♡
7년 전
독자8
에그타르트에용! 오늘의 포인트는 에리가 좋다는 민형이의 고백을 들은 재현이와 지갑 속 사진....8ㅅ8 우재 넘나 스윗하네요ㅠㅠㅠㅠ둘이 얼른 사구리고 결혼하고 했으면 (본격 망사이) 그래서 둘이 애기는 영어 유치원 보낸다구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영어 유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말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에그타르트님♡!
7년 전
독자9
작가님 꼬막이에여! 어쩜 오늘도 재현ㅇ이는 넘 달달하구.... 민형인 넘 설레구......일상생활 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 이렇게 좋은 글 감사합니다 진짜루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꼬막님! 부족한 글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항상 제가 더 감사드리는 거 아시죠T^T 주말 잘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0
0802입니다!! 아 재현이와 민형이 ㅜㅜㅜㅜㅠㅠㅠㅠ 둘이 아주... 너무 좋네요... 못 고르게따 ㅜㅜㅜ 재현이는 사진이 ㅠㅠㅠㅠㅠㅠ 짱이네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802님ㅜㅜ! 읽어주시는 분들이 더 짱이에요 아시죠~~♡♡
7년 전
독자11
77ㅑ 민형이!!!!!!!!!!!!!!!!!혼자 귀엽고멋있고설레는거 다해먹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ㅠ영앤핸썸 최고지요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
요귤입니다! 미녕아ㅜㅜㅜㅜㅜㅜ 나도 너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겨론하자우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까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설날 잘 보내세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요귤님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읽어주시구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꾸벅)!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엔도시 입주 축하드립니다!!!!!! 한참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독자님 [션] 이라는 암호닉이 이미 있는데 혹시 다른 암호닉 말해주실 수 있나요? 늦게 말씀드려서 너무 죄송해요T T
7년 전
독자14
부슝부슝 이에요!ㅠㅡㅠㅠㅠㅠ으헉ㅠㅠㅠㅠ민형이ㅠㅜㅠㅠㅠㅡㅜㅠㅠㅠㅠ그리고 재현이ㅠㅜㅠㅠㅠ...엉엉 둘다 너무 좋은데ㅠㅠㅠ 작가님 글 잘읽고 있어요9ㅅ9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부슝부슝님 요번편두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15
팬미티왕탈하고 울적했던 저에게 자까님이란 선물 주셔서 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팬미팅 저두 후기 보는데 눈물 나더라구요 너무 부러워서..(먼산)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6
답니에요! 저녁먹고 인티들어오니까 알람이 똬! 재현이 ㄹㅇ맴찢이네여ㅠㅠㅠ 작가님 추석연휴 잘 보내시구 맛있는거 많이드세용^3^❤
7년 전
영호야 쟈니
답니림~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요번편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17.248
작가님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 퓨ㅠ [쀼륵]으로 신청하고 싶사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쀼륵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17
미녕아 나도 조아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완전 설렌다ㅜㅜㅜㅜ
이제 달달하겠네여 다음편이 기대되요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다음편 올렸어요ㅎ^ㅎ!
7년 전
비회원 댓글
우주입니다. 우리 자까님 새해 복 두 번 받으실건가봐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헝 감사합니다 우주님T^T 우주님은 새해 복 127번 받으셔야해요♡
7년 전
비회원18.252
ㅠㅠㅠ제가 지금 비회원으로 댓글읓 다는 신세지만 6개월드ㅟ에....하 까마득해 그때 회원으로 꼭 정주행 할거에요정말ㅠㅠㅠ증말 피치크러쉬글만 기다린느낌! 보면 웃음나고 좋아여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6개월 후에 가입하시면 꼭 알려주세요! 제가 딱 기억했다가 앗 그때 그분!!!! 하겠습니당ㅎ♡ㅎ 제가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사랑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8
안녕하세요 우리마크입니다!
민형이 오늘 대박입니다!저렇게 순수한미소로
이제 선생님이 좋다고 하면 저 죽습니다ㅠㅠㅠㅜㅜ이런거 연하남의반란인가요?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영앤핸썸 최고니까요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리마크님!!!♡
7년 전
독자19
워 민형이ㅠㅠㅠㅠㅜㅠㅜㅠ대박ㅠㅜㅠㅠㅠㅠㅠ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20
암호닉 [하리보] 신청해도될까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하리보 암호닉 추가했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21
작가님 글 정말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항상 설레고 달달해여ㅠㅠㅠㅠ다음화도 기다릴게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용!
7년 전
영호야 쟈니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T^T 행복한 설연휴 보내셨나요? 요번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년 전
독자22
작가님!!리뮬이예요! 민형이 이제 직진연하남인가요???ㅠㅠㅠㅠ아흐규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재현이도 너무 좋구ㅠㅠㅠ너무 설레여ㅠㅠㅠㅜㅜㅠ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네 민형이 이제 직진연하남 맞습니다ㅠㅠㅠㅠ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리뮬님!
7년 전
독자23
아ㅠㅠㅠㅠㅠㅠ민형이가 마침내 마음을 완잔히 열엇네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네 드디어ㅠㅠㅠ! 열었습니다ㅠ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155.189
아ㅠㅠ 정주행했는데 작가님 최고에요ㅠ 지금까지 제가 읽은 글 중에 재현이 짝사랑 최고찌통ㅠㅠㅠ 민형이 직진남 너무 좋구^~ 앞으로도 계속 직진해주길~^♡[젶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진짜 사랑해여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제가 징짜 앞으로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오열) 제가 더 사랑하구 너무 감사드려요 젶리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베네 입니다. 민형이 이제 본격적으로 직진하네요ㅋㅋㅋㅋㅋ 연하남의 패기!!! 그리고 재현이... 아.... 정말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재현아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영앤핸썸 최고에요!!! 최곱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베네님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안녕하세요 작가님 뽁이에요! 역시... 작가님 글은ㅠㅠㅠㅠ 맨날 읽어도 좋고ㅠㅠㅠㅠ 크으 민형이 직진인것도 넘 발리네요 우리... 민형이... 웃는 민형이... 이렇게 막 두근두근한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글만 항상 기다리고 있어요 히히 항상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뽁님~! 더 빨리 좋은 글 갖고올 수 있도록 더 열심히 글 쓰겠습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읽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6
으앗 너무 좋아요ㅜㅜㅜ 설날이라 시골 내려와서 할거없이 심심하게 지내고 있었눈데 직진남 민횽이때문에 광대가 내려가질 않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현이 침대에서 잠들었다니 다음 편이 정말정말 궁금해집니다!!! 작가님 설연휴 잘 지냐시고 스트레스는 조금만 받으세요!! 오늘도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저는 설연휴 잘 지냈습니다ㅎ^ㅎ! 독자님두 잘 지내셨나요? 심심할 때 제 글을 읽으셨다고 하시니 괜히 막.. 좋구.. 그러네요..♡//♡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주말도 잘 보내세요~♡
7년 전
독자27
달달문입니다ㅠㅠㅠㅠ 민형이가!!드디어!!!ㅠㅠㅠ마음을 열었네요ㅠㅠㅠㅠㅠㅠ 행복해요ㅠㅠㅠㅠ 근데 좋아한다는 말이 정말 좋아졌다인지 아니면 이성으로써...^^? 아 뭐가되든 좋습니다ㅠㅠ 그리고 재현이두 지갑에 사진을^^ 아 행복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어떤 의미의 좋아해요 였는지는 아마 차차.. 나오겠죠..?! >//< 아 저 요즘 요 이모티콘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어요 ^//^ >//<..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달달문님!
7년 전
독자28
꼬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둘다너무귀엽네료ㅜㅠㅠㅠㅠㅠ아너모좋네요ㅡㅠㅠㅠㅠ진짜ㅠ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꼬미님ㅠㅠ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짜 항상...(오열)
7년 전
독자29
미뇽입니다! 민형이의 좋아해요를 듣고 내적댄스를 추고왔습니당 그나저나 여주는 언제쯤 알아차릴까요..★★ (((재현)))
7년 전
영호야 쟈니
((((((재현)))))) 얼른 여주 짝 찾아줘야죠 흡흑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미뇽님!
7년 전
비회원204.148
으윽! (동영이 가슴부여잡는 사진의 모습을 하며)
저ㅠㅠ쓰려져요ㅠㅠ아어떡해 너무좋아..

7년 전
영호야 쟈니
허억 이 답 없는 글을 그정도로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넘 감사드립니다T^T♡♡
7년 전
독자30
작가님...♡♡맠둥이에여!!!!! 아 미녕이가 각성하다니ㅠㅠㅠㅠㅠ직진남이민형이라니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진짜 작가님 항상사랑해요진짜 제가 댓글만썻지 추천누를생각은못했었는데 오늘주턴 추천도 꼬박꼬박 누르겠슴미다!!!!ㅠㅠㅠㅠㅠ진챠ㅠㅠㅠ으아ㅏ휴ㅠㅠㅠㅠ넘좋아여진짜....
7년 전
영호야 쟈니
맠둥이님~~~~♡ 추천 안눌러주셔도 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건 제가 너무 놀라구 감사해서 올린 거였는데 저는 댓글만 달아주셔도 행복해서 날아가버립니다ㅜ ㅜ 항상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31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의 좋아해요 듣고 진짜 울뻔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울 재현 여주 빨리 이루어져라 (짝) 아 그리고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유?? [유타유타]로 신청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유타유타님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58.69
안녕하세요 노랑머리입니다ㅜㅜ! 드디어 민형이가 좋다고 말하네요ㅠㅠㅜㅜㅜ 심장이 퍽퍽퍽 잼처럼 발려버렸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지갑 안에 있던 사진 어릴때 사진이라도 그런 사진을 들고 다니며 보는 재현이의 마음을 너무 잘 알 것같아 좀 슬프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 항상 좋은 글 너무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지갑에 애들 포카 넣어다니는 거 생각하면서 썼습니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노랑머리님!
7년 전
독자32
작가님 딱풀이에요ㅜㅠㅠㅠ 민횽아 나의 그 직진태도 정말 바람직해 ㅜㅜㅜㅜ 근데 민횽이가 선생님 좋아한다고 한거 선생님으로서 좋다고 한건지 이성으로 좋다고 한건지..? 그리고 정재현 쏘스윗 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아마 전자 후자 둘 다 아닐까요ㅎ♡ㅎ 직진민횽 앞으로 계속 나올 예정입니다! 제가 잘 써야할텐데...(먼산)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딱풀님~~♡
7년 전
독자33
녹차입니다!!!!!!!!민형이 대박 설레버리는 연하남이네요 ㅠㅠㅠㅠㅠㅠ재현이도 넘 귀엽구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제가 더 사랑해요 녹차님ㅠ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34
작가님!! 암호닉 신청해요 [쎄로] 입니다!!
글 너무 잘보고있고 너무너무 설레서 두근두근해요ㅜㅜ민형이 재현이 넘나 설레고 귀여워요 으아아 매 화 잘 보고있고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새해복 어어엄청 많이받으세요오오♡♡

7년 전
영호야 쟈니
쎄로님! 저야말로 부족한 글 읽어주시구 이렇게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더더 감사합니다 (꾸벅) 좋은 주말 보내세요♡♡
7년 전
비회원162.193
겨아아아아악 예민보스에여!!!! 민형쓰 내가 납치하고만다ㅠㅠㅠㅠㅠ우에엥
7년 전
영호야 쟈니
예민보스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헹헹
7년 전
독자35
빵재임미다 훌쩍훌쩍...민형이 너무 너무해서 발려버렸구요....훌쩍..진짜 민형이냐 태일이냐 재현이냐 어떻게 고르나요 전 다시 태어나서 셋과 함께 살고싶네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앜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너무 감사드립니다 빵재님T^T♡♡
7년 전
독자36
127입니당... 으어 민형이가 선생님이 좋구나... 너무나 설렙니당... 그와중에 여주가 자랑하니까 얼굴 굳는 재현이도 두근두근하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질투 좋잖아요ㅜ ㅜ 얼른 민횽이랑 쟨을 만나게 해야겠어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7님!
7년 전
독자37
수능샤푸임다ㅠㅠㅠㅠ 미녕이가 선생님에게 마음을 가득 열었네여ㅠㅠㅠㅠㅠㅠ 좋다는 그 한마디가 어쩜 이리 설레는지...크 좋습니다ㅠㅠㅠ 재현이 지갑안에 어릴적 사진 넣어다닌다니ㅠㅠㅠ 좋은데 슬프네요 어떤 마음인지 알 것 같아서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수능샤프님~~! 저야말로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서툰 표현 알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으아 작가님 너무 재밌어여 !! 민형이 너무 기엽구.. 재현이도 너무너무 기엽구...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7년 전
독자39
뿌뿌에요! 민형이 돌직구 화법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재현이의 지갑에 있던 어렸을적 사진과 침대 사이즈까지..! 진짜 설레요ㅜㅜ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사실 저의 뭐랄까 로망이거든요 직진 연하남ㅠㅠㅠ 미숙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뿌뿌님♡!
7년 전
독자40
엄ㅁ마 민형이가 나 좋대..왜 제가 설레죠ㅠㅠㅠ민형이가! 민형이가!! 드디어 좋아한다고ㅠㅠㅘ진짜 너무너무규여웡
7년 전
영호야 쟈니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193.98
작가니뮤ㅠㅠㅠㅠ 저쏭쏭이잖아여오오오ㅜㅜ 오늘도 설레 대박 질투의 화신 오에스티ㅜ대박ㅠ 사랑해여 진짜 하 계속 써주세요ㅜㅅㅜ ❤️ 읽는 내내 마다 입가에 웃음이 끊이지가 않아요 작가님 필력 대박! 또 저 우주에ㅜ내리는 비?! 맞나?! 작가님이 쓰신 거 봤어요@.@..❤️ 역시 대박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하고 다음 편도 빨리 와주세요ㅜㅜ 빨리 보고 싶단 말이에요~~>.< 어남재 파이팅
7년 전
영호야 쟈니
쏭쏭님~~~~~~~♡♡ 이 오에스티 너무 좋죠ㅠㅠㅠㅠㅠㅠ 우주에 내리는 비 보셨나요..!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징짜ㅠㅠㅠ 우주에 내리는 비도 적어야하는데...(먼산) 제가 항상 말씀 드리지만 저 증말 부족한데...!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41
갈맹이눈썹입니당!! 드디어 민형이가 좋아한다고 말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하루도 작가님덕분에 기분좋게 설레요!!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갈맹이눈썹님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42
마크리유끄리제프리입니다! 작가님ㅜㅠㅠㅠ민형이가 좋대요ㅠㅠㅠㅠㅠ재현이도 결혼시키자 했을 때 웃고만 있었는데ㅠㅠㅠㅠ 우리 눈치 없는 여주는 그렇게 해맑게 넘어가네오...딱 재밌어질 타이밍에서 끝나다니..또 언제 기다리나요.. 아 그리고 여주는 민형이 잘생긴건 알면서 왜!!! 재현이 잘생긴건 모르는건가요ㅠㅠ아무리 무뎌져도 그렇지ㅠㅜㅠ애가 평소랑 다르게 행동하면 얘가 죽을때가 다됐나...? 가 아니라 폴인럽을 해야하는거야 여주야ㅠㅠㅠ아 전 오늘도 해맑기만한 여주로 인해 가슴을 치고 갑니다 총총-☆ 그리고 작가님 해피 설날 되시길~♡
7년 전
영호야 쟈니
마크리유끄리제프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암호닉 언제 봐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어렸을 때부터 친한 애가 잘생기면 막 인정하기 싫고 그렇지 않나요...?! 제가 얼른ㅋㅋㅋㅋㅋㅋ여주의 눈을 오픈하겠습니다 민형이든 재현이든 탤이든 얼른 폴인럽 시키겠습니다 !!!!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43
슈퍼직진남 민형이 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직진해줘
7년 전
영호야 쟈니
직진민횽은 계속 됩니당@@♡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44
으헉 저 재현이때문에 설렘사 할거같아요 ㅜㅜㅜㅜㅜ [탱구]로 암호닉 신청해요!! 새해 복 망ㅎ이 받으세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탱구님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독자45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될까요?ㅠㅠ저번에 정주행하고ㅠㅠㅠㅠ푹 빠졌어요ㅠㅠㅠ
[재현나]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
좋은 글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재현나 암호닉 추가했어용T^T♡♡
7년 전
독자46
암호닉 [0214]신청해도될까여?ㅎㅎ진짜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 제가 밤새서 1~15화까지 다 보고 16화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세요???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짱이에여...작가님 이걸로 드라마 만들었으면 좋겠어요....하....ㅠㅠㅠㅠㅠㅠ17화도 얼른 보고 싶네용!글쓰시느라 힘드실텐데 힘내세용❤
7년 전
영호야 쟈니
0214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진짜요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라구ㅠㅠㅠ 너무 감사드리구 진짜ㅠㅠ 끝까지 열심히 쓰겠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0214님♡♡!
7년 전
독자47
이민형 미쳐따....!!!
7년 전
영호야 쟈니
영앤핸썸 미쳤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8
갓재현입니다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일단 저 눙물 먼저 닦고......8ㅁ8 아주버님을 이을 차세대 직진남 이민형!!!!!!!!! 세상에 오늘 읽으면서도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ㅠㅠㅠㅠㅠ 그래요 이렇게 오래 돌아온만큼 갈땐 훅훅 가야죠ㅠㅠㅠㅠㅠㅠ어우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도.....애기때 사진 넣어다니는거 너무 귀엽고ㅠㅠㅠㅠ 재현아 좀만 기다려 작가님이 곧 현재에서도 뽀뽀시켜주시ㄱ....ㅋㄱㅋㄱㅋㄱ 진짜 누구랑 될지 너무 궁금하고 기다려지네요ㅠㅠㅠㅠㅠ 전 제 암호닉의 주인분을 지지한다만 직진남 최고 짜릿하잖아요.....!!!! 아무튼 오늘도 거하게 치이고갑니당♥♥
7년 전
영호야 쟈니
갓재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버님..그쵸...제가 가끔씩 클립영상 볼 때마다 조금 눈물나고 그러더라구요..(오바) 하 저 진짜 직진민형 직진재현 쓸 생각하니 벌써부터 맘이 벅차요 제가 잘 써야할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열심히 끝까지.. 써보겠습니다T^T 이번편도 읽어주시고 요렇게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갓재현님♡
7년 전
독자49
민형아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ㅜ뉴ㅠㅜ재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악 둘 다 좋아서 어떡해!!
7년 전
영호야 쟈니
헝ㅠ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
뿌꾸뿌꾸에요 작가니뮤ㅠㅠㅠ너무나도 재밌고 저의 활력소인 피치크러쉬ㅠㅠㅠㅠ오늘도 넘나 좋네여ㅠㅠㅠ크으유ㅠㅠㅠ 민형이허고도 마니 가까워진거 같아서 넘 조아여ㅠㅠㅠㅠ퓨ㅠㅠㅠ재혀나ㅠㅠㅠ끙끙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잘 보ㅓㅆ습니더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요게 활력소라니ㅠㅠㅠㅠㅠㅠ너무 감동이잖아요ㅠㅠㅠㅠㅠ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뿌꾸뿌꾸님ㅠㅠㅠ♡♡
7년 전
독자51
[빵재니]로 암호닉 신청할께요!!!!아ㅜㅠㅠㅠ민형이 너무 설레는거아니에요ㅜㅜㅜㅜㅜㅜㅜ너무멋있어ㅜ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빵재니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빵재니님ㅠㅠㅠ♡
7년 전
독자52
작가님 안녕하세요? 윤오야에요^^알림 받고나서 두근거리면서 들어왔더니 민형이가. .(입틀막)좋다고할때 진짜 심장 벌렁벌렁했어요ㅠㅠ여주한테 제대로 빙의되는. .!하 작가님 글은 언제나 옳습니다. 오늘도 글보고 힐링하고가는것같아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윤오야님 안녕하세요~ 잘 쓴 건가 아닌 건가 했는데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끝까지 열심히 쓰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5.111
안녕하세요 작가님!! 어제 처음 정주행 시작하고 밤새서 읽고 온 독자입니다ㅠㅠ 와 어쩜 이렇게 에피소드를 잘 만드세요...? 태일이랑 너무 애틋하고, 여주를 좋아하는 재현이의 심정 묘사도 설레면서 안타까웠어요ㅠㅠㅠㅠ 그래도 개취로 전 민형이와의 에피소드가 제일 좋아요...ㅎㅎㅎㅎ(콧김뿜뿜) 글 재밌게 잘 읽었고, 다음 편도 기대하겠습니다! ❤ 암호닉은 [Chitta]로 부탁드려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Chitta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밤새서 정주행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피치크러쉬 진짜 감정선 표현 전개 다 서툴고 미숙한데 좋게 봐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려요T^T 끝까지 열심히 쓰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hitta님♡♡
7년 전
독자53
러러에요ㅠㅠㅠㅠㅠㅠ 헝 드디어 민형이가 좋다고 해주다니!!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글 너무너무 좋아요 ♥♥
7년 전
영호야 쟈니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러러님♡♡♡♡♡!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규규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징짜...너무 감사드려요ㅜㅜ♡
7년 전
독자55
자소서임미다!!! 직진미녕 넘나릐 좋은것...앞으로 불도저마냥 직진해줘..키키.... 와중에 유치원때 사진 아직도 가지고 다니는 재현니 넘 설레고ㅠㅠㅠ스윗보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자소서님!!! 저도 직진민횽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책) 이번편도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213.93
안녕하세요 짝사랑이에요!
크앗ㅎ민형이 어후ㅎ두근두근ㅎ 맘 열구 다가가는 민형이란...러브...앞으로 민형이의 대담한 표현이 기대됩니다 재현이와도 점점 뭔가 생기겠죠ㅜㅜㅠ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민횽 쟨 둘 다 요러쿵 조러쿵 해야죠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짝사랑님!
7년 전
독자56
[챠니쟈니]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챠니쟈니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독자57
[월드콘]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월드콘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감사드려요 월드콘님!
7년 전
독자58
[노윤오노랖] 암호닉 신청해요 ㅠㅠㅠㅠㅠㅠ
완전 설에 정주행 했습니다ㅠㅠㅠㅠ 브금도 항상 젛거ㅠㅠㅠㅠㅠㅠ 좋은글 감사해여❤

7년 전
영호야 쟈니
노윤오노랖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정주행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7년 전
독자59
쟈까님,,, 정주행 하고왔습니다 역시 듣던대로 최고의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아닙니다 저 진짜 부끄러워요T^T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6.222
[초록]으로 신청할게요 신청을 안 했었나봐요 했는 줄,,, 어우 미녕 웃는 거 최고 예쁘고요 마음 열고 다가가는 거 최고됩니다,,, 담 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초록 암호닉 추가했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초록님~!
7년 전
독자60
아아 최고예요ㅠㅠㅠㅠㅠ 재현이 귀여워서 어떡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잘 보고 가용
7년 전
영호야 쟈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스트로니]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스트로니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스트로니님T♡T
7년 전
독자62
와 밈형 최고 직진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설레 죽어요 민형이 앞으로 계속 직진만 해라....ㅜㅅㅜ!!! 나중엔 저 좋아해요가 진지한 좋아해요가 되지 않을까여ㅜㅜㅜㅜㅜㅜ피치 크러쉬 넘 최고...징짜 하찮은 독자의 ㄱ,ㄹ솜씨로는 댓글에 감정이 다 안 표현되지만 진짜 넘넘 재밌어요ㅜㅜㅜㅜ[미니]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악 아니에요 하찮은 건 제가 쓴 요 글이라구요 엉엉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미니님ㅠㅠ! 암호닉 추가했어용T^T!!
7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민형이ㅠㅠㅠㅠ심쿵당했어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64
이시대 최고 직진남과 여주와 뿨뿨사진을 들고 다니는 재현이라니..여주 너무 계탄듯싶아요ㅠ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뿨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65
작가 선상님...... 저는 정말 이 작품 때문에 설레 거의 127번 설렘사 했다 살아났어요....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어떻게 이 좋은 걸 이제 읽었을까요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좋아요 이렇게 꿀인 작품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닷... 저 암호닉 [모찌몽찡]으로 신청할게용!!ㅎㅎ
7년 전
영호야 쟈니
모찌모찡님.. 암호닉 추가했습니당 (꾸벅) 정주행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요 정말 부족한 글인데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어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66
뽀로링이에요! 와 이민형 진짜 우주 최고 직진남ㅠㅠㅠㅠ아 역시 저런 애정표현 참 좋아요ㅠㅠ사랑해 민형ㅠㅠ근데 재현니 저렇게 지갑에 아직도 유치원때 사진이라니ㅠㅠ 얼마동안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던 건지 실감나요ㅠㅠ최고야 정윤오ㅠㅠㅠ사랑해ㅠㅠ너가 최고야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뽀로링님! 지갑에 애들 포카 넣어다니는 마음으로 적었습니다ㅠㅠㅠㅠㅠ 이번편도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T♡T
7년 전
독자67
정주행 끝냈어요ㅠㅜㅜㅠ너무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빨리 다음화 보고 싶어여ㅠㅜㅠㅠㅜ 암호닉[또영]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또영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정주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68
헐 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아 누나도 좋아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69
[해짜니]임호닉 신청힐께용♡♡ 민형이ㅠㅠㅠㅠ넘설레여ㅠㅠㅠ 재현이 생각하면 마음아픈데ㅠㅠ 민형이기자꾸..♡..작가님최고에여ㅠㅠ 남은 설연휴도 잘보내세용!
7년 전
영호야 쟈니
해짜니 암호닉 추가했습니당♡^♡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70
암호닉 신청이요!!![무운태일]로 할께요!! 항상 잘보구있어요 짱잼!!
7년 전
영호야 쟈니
무운태일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1
정주행 끝!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될까요오..?[푸린]으로 신청할게요!흐어...ㅠㅠㅠㅠㅠㅠㅠ여주 이제 눈치 좀 채주라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푸린 암호닉 추가했습니다아~♡ ㅠㅠㅠㅠㅠ스토리 팍팍 진행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72
벚꽃이에요!! 민형이 직진하니깐 훨 보기좋고 그러네요(๑´ڡ`๑) 진작 좀 그렇게 나오지 짜식ㅎㅅㅎ
그나저나 재현이는 왜 부정의 말을 안하려나~~~ 은근 결혼하는거 기대하는곤가~~~~~ 재현이한테 제 왼손 네번째 손가락 베팅해야게써여^0^ 같이 결혼반지 껴야지 히히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벚꽃님~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제 직진X직진 쓸 생각하니 저 정말 맘이 벌써부터 벅차곸ㅋㅋㅋㅋㅋ 글두 끝까지 열심히 써야죠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73
이번화까지 예쁜 글 잘 읽고 갑니다! 여주랑 재현이 꼭 이루어졌ㅇ면 좋겠어요ㅠㅠ 마음열어준 민형이 예뻐서 깨물고 싶구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예쁜 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7.251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요! 암호닉 [suave]으로 신청 가능한가욤?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왕성한 활동 응원할게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suave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suave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독자74
꿀돼지입니다!!! 꺄어아아ㅏㅇㄱ 이제 재현이도 민형이 의식하겠져? 재현아 불도저 가자!!!!!! 민형이도 불도저 가자!! 세상에서 삼각관계ㅜ젤 재밌잖아!!!!! 아 정재현 하이띵하이띵 정재현 진짜 기억조작 대박이야.. 나 저런 남사친..... 나도 ... 악
7년 전
영호야 쟈니
꿀돼지님!!!! 그쳐 이제 의식해야져~~@!@!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독자75
복숭아에이드 입니다! ㅠㅠㅠㅠㅠ 으잉 민형아...ㅠㅠㅠㅠㅠㅠ민형이가 드디어 표현을 저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항상 감사해용!
7년 전
영호야 쟈니
복숭아에이드님ㅠㅠ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76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ㅠㅠㅠ [정재현미쳐] 로요ㅜㅜㅜㅜ 추천받고 일화봤는데 꽂혀서 지금 16회까지 정독했어요ㅠㅠ너무 재밌고 몽글몽글하고 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정재현미쳐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ㅠㅠㅠㅠ추천ㅠㅠ이라니ㅠㅠㅠ 눈물 줄줄이네요...T^T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
7년 전
비회원188.250
암호닉 [뿌앱]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잘쓰세요ㅜㅠㅠㅠㅍ푸ㅜㅜㅜ 민형이도 너무 안쓰럽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는데 재현이가 빨리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뿌앱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7
이민형ㅠㅠㅜㅠㅠㅠ 대박이에요!!!!! 재현이랑 여주랑 민형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이번 편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흐엉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독자님!!!!
7년 전
비회원113.47
헐 민형이 심쿵 ㅜㅜ 저돌적인 민형이 넘 좋아욬ㅋㅋㅋㅋㅋ
7년 전
영호야 쟈니
저두요...헤헤....(주책)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78
끄아..복숭아모찌입니다..!제가 이 구역의 변덕독자입니다...전편은 하늘이 두쪽나도 재현이야!였는데 직진남민형보니까 민형이가 좋구...ㅠㅠㅠ재현이도 각성시켜주세요 작가님!!ㅠ--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복숭아모찌님!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쟨도 꼭 직진쟨으로 만들고야 말겠습니다!!!
7년 전
독자79
민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민형이 정말 최고의 연하남,,,,, 그와중에 민형이 얘기하니까 정색하는 재현이 넘 설레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대에서 자고있는 여주를 보는 재현이의 반응이 정말로 궁그미합ㄴㅣ다,,,
7년 전
독자80
혹시 지금도 암호닉 받고 계신다면 [네잎클로버]로 가능할까요 ㅎㅅㅎ,,
7년 전
영호야 쟈니
네잎클로버 암호닉 추가했습니다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1
달탤입니다ㅠㅠ아ㅜㅜ민형이ㅜㅜㅜ너무 제 심장을 뚜들뚜들하는거 아닌가요ㅠㅠ심장이 너무 아파요..크흡!! 재현이도 유치원때 찍은사진 가지고 다니는거 너무 귀엽고 심장아파요ㅠㅠ다음편부터는 민형이의 직진이 너무 기대됩니당!! 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재밌는 글 오늘도 감사해용!!♡
7년 전
영호야 쟈니
달탤님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 끝까지 열심히 쓸게용♡
7년 전
비회원3.167
해슝입니다! 민형이ㅠㅠㅠㅠ 직진..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해슝님ㅜ ㅜ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82
민향이 체고 직진남♡♡♡ 넘 좋아여ㅠㅠㅠㅠㅠ ㅇ정주행 끝냈슴당♡♡
7년 전
독자89
혹시 암호닉 받고 계시면 그린티로 신청할께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그린티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정주행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7년 전
독자83
아직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다면 [멍뭉망뭉잉]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글 너무 잘쓰십니다ㅠㅅㅠ 좋은 글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멍뭉망웅잉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84
앞 글부터 모두 정주행 했습니다! 이런 재밌는 글을 뒤늦게 보다니ㅠㅠ 제가 정말 무지했어요.. [도룽]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민형이 너무 정말 설레네요ㅠㅠ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정주행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도룽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7년 전
비회원148.150
피치 크림이에요!!! 민형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근데... 우리 여주.... 눈치가... 하하..하... 재현이는 또 그런 사진을 가지고 다니네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피치 크림님! 그쵸 여주가 약간 눈치제로죠ㅋㅋㅋ큐ㅠ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76.171
민형아 니가 미자라는게 마음에 조금 걸리긴 하다만 뭐 수능만끝나면 너도 성인이고 뭐 맞아 사실 누ㄴㅏ 양심같은거 엄는 사람이에요!^-^ 누나도 너가 너무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내가좋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세 스키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이번 글 너무 몽글몽글하게 설레는거 아닙니까 아침부터 감사...♥
7년 전
비회원76.171
민형아 니가 미자라는게 마음에 조금 걸리긴 하다만 뭐 수능만끝나면 너도 성인이고 뭐 맞아 사실 누ㄴㅏ 양심같은거 엄는 사람이에요!^-^ 누나도 너가 너무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내가좋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세 스키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이번 글 너무 몽글몽글하게 설레는거 아닙니까 아침부터 감사...♥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이민형부인] 신청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영호야 쟈니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민형부인 암호닉 추가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85
귱귱입니다 조금 늦었죠,,! 저번에 작가님 댓글받고 너무 놀랐어요 기부니 조아서.. 50번째 추천 제가 누를 수 있어 행복해요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연재하셔요.. ㅠㅠ 말주변이 없어 제 진심을 이 몇자에 다 담아내지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아프지마세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귱귱님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제가 뭐라구ㅠㅠㅠㅠ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추천도 너무 감사해요! 읽어만주셔도 저는 너무 행복해요T^T 귱귱님도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감기 조심 하세요ㅠㅠㅠ!
7년 전
독자86
맠음이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아아아아앙ㅇㅇ 증말 이민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상하먄서 보니까 와우 정말 굿띵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완결 절대 없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 재밌는글 이번에도 잘보구 갑니당♡ 감사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그래도 여주 얼른 짝 찾아줘야죠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맠음이님♡!
7년 전
독자87
피치톢입니다. 민형이가 이제 여주에게 살갑게 대하네요 물론 쟈가울때도 귀여웠지만 여주야 잘생각해봐 재현이가 그 사진을 왜 들고 다니겠어ㅠㅜㅠ 여주는 바보야ㅜㅜㅜ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피치톢님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T♡T 여주는 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웃는 민형이....퓨ㅠㅠㅠㅠ 너무 설레서 심장 없어져요ㅠ 진쟈ㅠㅠ [슬보미]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슬보미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독자90
[일감일감]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방금 정주행 다끝냈어요ㅠㅜㅠㅠ진짜 설레서 토할거같에여ㅠㅠㅜㅠ흑흑 민형이도 너무좋고 재현이는 그냥..사랑♡♡ 작가님도 사랑해요ㅠㅜㅜ진짜좋은글ㅠㅜㅠ최고
7년 전
영호야 쟈니
일감일감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정주행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끝까지 달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91
암호닉 [엘은]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저도 독방 추천 받고 정주행 끝내고 왔어요! 작가님 필력 대박 좋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었네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엘은 암호닉 추가했습니당ㅎ♡ㅎ 독방 추천이라니ㅠㅠㅠㅠ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T^T!!
7년 전
독자92
억 자까님 ㅠㅠㅠㅠ 전 왜 이제서야 피치크러쉬를 본걸까요ㅠㅠㅠㅠㅠ 정주행했습니다
민형이도 조코 재현이도 조코.. 태일이도 조코 저는 못고르겠읍니다 엉엉

7년 전
영호야 쟈니
헝 정주행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끝까지 열심히 쓰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201.2
[꾸루]로 신청할께요!!!재현이 좋아한단얘기만나와도 예민ㅋㅋㅋㅋㅋㅋ귀여우ㅜㅜ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꾸루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꾸루님♡^♡
7년 전
독자93
솔직하게 저 선생님 좋아요라는 문장 보자마자 그냥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에요. 와
역시 진심어린 말 한마디엔 그냥 무장해제가 될 수 밖에 없네요 민형아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영앤핸썸 최고잖아요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14.34
안녕하세요 작가님! 1화부터 정주행 하고왔는데 너무 재밌네요ㅠㅠㅠㅜ 이런 작품을 왜 이제서야 만난건지...혹시 아직도 암호닉 받으시면 [동동]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앞으로의 글들도 무척 기대되네용!ㅠㅜ꿀잼!
7년 전
영호야 쟈니
동동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정주행ㅠㅠㅠㅠ진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4
아 드디어 정주행 끝 ㅠㅠㅠ작가님 글 재밌어요 사랑해요 ♥♥♥♥♥♥♥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당 ♥♥♥♥♥
7년 전
영호야 쟈니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정주행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95
민형이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민형이의 말을 듣고 여주의 반응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그리고 민형이를 경계한 재현이의 귀여운 질투들도 다 너무 귀엽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크ㅑ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용ㅎ//ㅎ♡
7년 전
독자96
아 진짜 이번편은 너무 귀엽네요ㅠㅠ 민형이가 좋다고 했어.. 좋다고.. 나도... 나도 너무나 좋다 민혀아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직진연하남ㅠㅠㅠㅠ저의 로망...그겁니다...(주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97
민형이가 드디어ㅠㅠㅠㅠㅠㅠ 재현이는 왜 또 이렇게 설렌는거예욥.... 숨을 못쉬겠자나여ㅠㅠㅠㅠㅠㅠ 호흡곤란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피치크러쉬 넘 재밌어요 최고예요ㅠㅠㅠ 피치크러쉬 알게된지 얼마안돼고 처음부터 댓글달며 하나하나 보고있는데 매화마다 눈물도 나고 엄청 설레하며 읽었어요ㅠㅠ 진짜진짜 잘봤고 잘보고있습니다!! 좋은 글 써주시는 작가님께 매번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8
민형이가 웃어줬네요ㅜㅜㅜ 민형이가ㅜㅜ 으엉 고생한 보람이 있어ㅜㅜ 재현이도 은근슬쩍 결혼 이야기에 좋아하구 이제 좀 해피해피 해지는것같아서 다향이에요
7년 전
독자99
민형이 아주 바람직해 ...... 굿이야
7년 전
독자100
민형ㅇㅣ재현이 쌍으로 설렌다 진짜...!!
7년 전
독자101
마시멜로입니다
와 세상에; 작가님 어떡하실거에요 저 지금 응원하는 사람 바뀌려고 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영 앤 핸 썸 이민형 체고다ㅠㅠㅠㅠ
지금 제 눈에서 흐르는 눈물 보이세요? 안 보이신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이셔야해요; ㅋㅋㅋ
솔직히 오늘의 상큼한 브금은 도도한 까칠이에서 직진연하남으로 환골탈태한
민형이의 상큼한 시작을 알리기 위한 브금 아니냐구여ㅠㅠㅠㅠㅠ(내 멋대로 해석해버리기ㅋ)
그럼 오늘은 민형데이? 작가님 ㅇㅈ? 어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쭈구리 독자가 느끼기엔 오늘의 피치크러쉬는 온통 민형이였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갑자기 든 생각인데 이 제목이 peach crush 잖아여? 피치...복숭아... 복숭아=정재현... 흠...... 제목이 스포인건가여,,,ㅋㅋㅋㅋㅋㅋ
사실 엔씌리 글들 보면 알 수 있지만 이렇게 남주가 2-3명이라도 결국 최종 남주는 재현이가 되는 글 지분율이 90%이상에 육박하거든여 ㅎㅎ
작가님은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실지(물론 큰 틀은 이미 정하셨겠지만 ㅋㅋ) 정말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흥미롭게 지켜보겠습니다!! 근데 솔직히 일단 지금은 여주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각자 자기들 만의 표현방식을 흐뭇하게 따라가기에도 바빠서 ㅋㅋㅋㅋ
오늘은 민형이의 "저 선생님 좋아해요" 덕분에 복숭아음료 폭풍흡입한듯 해요 ㅋㅋㅋ

7년 전
독자102
아 그리고 작가님이 선택하신 브금 덕분에 지금 저한테 노래 홍보대사 되신거 아세요?
저 요즘 올라오는 브금 다 가사 검색해서 음원 다운받고있습니닼ㅋㅋㅋㅋ
노래들이 다 글처럼 핑꾸핑꾸 귀엽고 청량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
가사 검색해보니까 오늘 노래는 UFO 타고왔니? 군욬ㅋㅋㅋㅋ 오늘도 새로운 노래 잘 알아갑니당 호호호

7년 전
독자103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아가베시럽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연하 좀 그런데 민형이는 젛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재현이도ㅠㅠㅠ
7년 전
독자104
하 민형이가 드디어 ...! 드디어 ...!!!!!!!
민형아 직진하자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설레 죽어요 작가님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 대박 진짜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5
이민형 아 심쿵... 진짜 이게 심쿵이구나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정재현 ㅠㅠㅠㅠㅠ 아주 사랑해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6
아오 민형아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연하남의 역습인가요 너무 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짅짜 설레요
7년 전
독자107
직진남민형이대환영이에요ㅠㅠㅠㅠㅠ재현이도 너무좋은데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8
하 민형야ㅠㅠㅠㅠ구래 나도 너 조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9
직..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좋아해요 할 때 얼마나 심쿵했는지 민형이는 모를거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0
후..이번엔 민형이가 또 설레게하네ㅠㅠ너무 좋다ㅠㅠㅠ
7년 전
독자111
아ㅠㅠㅠㅠ민형이도 그렇고 재현이도ㅠㅠㅠㅠㅠㅠ참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12
여주야..위험해..위험하다코..! 하지만 계속 누워있으렴..^^..낄낄...핫나잇..
7년 전
독자113
민형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나진짜죽어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4
캬ㅑㅑㅑㅑㅑㅑ민형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혀아ㅏㅏㅏ퓨ㅠㅠㅠㅠㅜㅜㅠㅜ너무조타 재현아ㅠㅠㅠㅍ
7년 전
독자115
바보야... 재현이가 너 좋아한다고...!!!! 놀리려고 그러는 거 아니라고 ㅠㅠㅠㅠ 그냥 좋아해서 그러는 거라고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6
아진짜 ㅠㅠㅠㅠㅠ아 민형이 심장 으스네여 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7
오우 민형아.... 약간...좀...너무 좋내.... 재현이두 ......
7년 전
독자118
세상에.......저거 민형이가 청혼한거아니야?????(김칫국)세상에.............
7년 전
독자119
아 민형이 진짜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 아구ㅠㅠㅠㅠ그거 좋아하는 여주돜ㅋㅋㅋ귀엽고 ㅠㅠ 하지만 여주 진짜 재현이한테 관심 1도 없나봐요 .. 와우 재현이 어떡하져 ... 진짜 앞날이 깜깜 ^^.. 아니 여주 그런다고 막 재현이 지갑 뒤지고!! 그럼어떡해ㅐ!! 재현이 깜짝놀래겠어요 ㅋㅋㅋㅋ 다음화 기대하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20
요미 태일이가 조용해졌나 싶더니 이번엔 또 미녕이가 치고 들어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84.195
아 진찌 심쿵 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요ㅠㅜㅠㅠ설레쥬금
7년 전
독자121
77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민형이의 직구고백 좋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 침대에서 잠든 여주.....부럽네여...
7년 전
독자122
아ㅠㅠㅠ민형이 진짜ㅜㅜㅜㅜㅜㅜㅜ너무너무 설레요 잘읽엇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23
력시..남자는 스트레잇이라더니 쩌네요 갭에 숨도못쉬겠움요...
7년 전
독자124
적응하세요.완전 명대사아닙니가ㅠㅠㅠㅠㅠㅠㅠ소리질렀어요 너무 설레서!!!!!!!!!!!민형이 최고다!!!!
7년 전
독자125
저가 왜 이제서야 정주행을 할까요 깊은후회ㅠㅍㅍㅍㅍㅍ츄ㅠㅠ셋이 노뮤 좋아요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6
아 정말 민형 넘 심쿵...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도 좋구ㅠㅠㅜㅜㅜ행복하다ㅠㅠㅜㅜㅠ행복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27
아ㅠㅠㅠㅠ진짜 심쿵의 정석 아닌가요???완전 좋아요ㅠㅠ
7년 전
독자128
드디어 민형이가..! 민형이가아..!(울컥)(입틀막) 좋아한다는 말 제 마음대로 해석하겠습니다(단호) 살짝 경계하는 재현이도 너무 좋구..!
7년 전
독자129
크으으으으 민형이 멋지다!여주는 넘나 눈치가 없는것 ㅠㅠㅠㅠㅠㅠㅠ재현ㅇ가 불쌍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0
민형이가,,,,좋다고,,,,한거,,,,맞,,,죠,,,?????????저 정말 저까지 너무 기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감사함다,,,
7년 전
독자131
민형이 직진행을 더 볼 수 잇도록 분량 더 늘려주세요!!! 민형이는 분량이 짠내난다능. ㅜㅜㅜㅜ흑흑
7년 전
독자132
민형이 최고 직진남 인정입니닷ㅅ 재현이 자꾸 살레게한다....
7년 전
독자133
재현이 그건데 최곤데 지금...완전 쏘스윗 입니다..
7년 전
독자134
ㅠㅠㅠ얼른 눈치챘으면 ㅠㅠㅠ 사진을 왜 들고 다니겠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6
안돼 ㅠㅠㅠㅠㅠ 남친은 정재현...ㅠㅠㅜㅠ 재햔이 아니면 짠해서 어케 본대요ㅠㅠ?? 태일이도 안타까워서 가끔 사진볼때 울컥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37
작가님... 저 공부해야되는데 정주행중이라 지금 공부 못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찡찡 이렇게 필력이 좋으시면 제가 떠나지를 못하잖아요!!!빼애애애앰!!!
6년 전
독자138
그래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39
끄으으.. 사진 하나 넣었단 얘기에 왜 이리 설레는지.. ㅎㅅㅎ 오늘도 좋은 글 잘 보구 가요!!
6년 전
독자140
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미녕세게최강스윗남~~~!!! 진짜미쳤네~~~! 재현이도구ㅏ여운대 오늘은 이미녕이다해따..!
6년 전
독자141
어우 여주 정말 눈치없네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2
헉...민형아 ㅠㅠㅠ 여주가 맘에 들어 ? ㅠㅠㅠㅠ 이제 여주랑 장난도 치면서 행복한 과외를 즐기면 되겠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3
설레서 진짜 심장이 떨리네요ㅠㅠㅠ민형잉ㅠㅜㄴ
6년 전
독자144
민형이랑 재현이가 차례대로 심장폭행하네요.... 너네들...넘 설레는거 아니뉘....? 자까님 사랑합니댜......
6년 전
독자145
와 진짜 으어,, 정재현 맨날 심쿵,,, 으어 하얀 티에 추리닝,, 상상만해도 설레는데요,,?? 으어,, 너무 좋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46
적응하세요 나 이제 선생님 좋으니까<< 이 부분에서 저 빠밤 하고 멈췄는데 이거 그거 맞져 문태일이 여주땜에 당했었다던 심쿵 그거 맞져¿ 예 맞아요ㅠㅠㅠㅠ완전 마즘 직진남 난 널 응원할게ㅠㅜ그 와중에 결혼시킨다는 얘기에 웃고 있는 정재현은 오지게 잘생겼고..내 심장은 남아나질 않고....
6년 전
독자147
민형아!!!!! 민형아!!!! 민형아 스릉흔드..
6년 전
독자148
민형아 더 각성해 !!!!!! 더 !!!!!!!! 민형아 !!!!!!!!! 이민형 !!!!!!!!!! 내가 !!!!!!!! 응원한다 !!!!!!!!!!
6년 전
독자149
악!!!!!!!!!!!!!!!! 아악!!!!!!!!!!!!!!!!!!!!!!!!!!!!!!!!!!!!!!!!!!!!!!! 직진남 뭐냐 민형아 작가님 너무 좋잖아요 죽겠어요 악!!!!!!!!!!!!!!!!!!!!!!!!!!!!!!!!!!!!!!!!!!!!!!!!!!!!!!!!!
6년 전
독자150
이민형 최고.........정재현 최고...
6년 전
독자151
ㅁㄴ혀우ㅠㅠㅠㅠ민횽아ㅠㅠㅠㅜ
6년 전
독자152
믾여사랑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ㅁㄴ혀우ㅜㅜㅜ
6년 전
독자153
작가님 그냥 사랑해요 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최고에요
6년 전
독자154
아아아 세상에.... 선생님 좋아해요 를 듣고 저렇게 순수하게 감격할 수 있는 여주를 보키까 새삼 그동안 민형이가 얼마나 차갑게 대했는지가 느껴지네요 ㅋㅋㅋ ㅠㅠㅠ 귀여워라 흑흑 저도 여주같은 과외쌤 있으면 좋아할 것 같아요.. 행복만
해 라 여주 너...

6년 전
독자155
민횽미뇽 ㅠㅠ 좋다구 말했을때 심장 뿌셨구요,,, ㅠㅠ오늘도 힐링합니당
6년 전
독자156
와....... 선생님 좋아해요 이거 뭔가요....... 민형아 그런말도 할 줄 아는구나 진짜 많이 발전했어.....
6년 전
독자157
여주야... 너가 생각하는 좋아가 아니라 리얼 좋아일꺼야!ㅠㅜ 직진 파워직진남 민형쓰 너무 좋습니다乃乃ㅜ
6년 전
독자158
아 선생님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 세명다 짠내나면서 설레구ㅠㅠㅠ
6년 전
독자159
아 이민형ㅠㅠㅠㅠ 대박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23.181
적응하세요 ㅠㅠㅠㅠㅠ 충성충성 네 당연하죠 민형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엄청 저돌적이다 ㅠㅠㅠㅠㅠ 불도저 수준이야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직진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아 너 긴장해야 돼~~!~!~!!~! 와중에 지갑 사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너 진짜 사랑해 재현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악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60
이민형 최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