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영호야 쟈니 전체글ll조회 15327l 2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PEACH CRUSH !
18
태일/재현/민형








삼십 분만 자야겠다, 하고 눈을 감았다 뜨면 세 시간이 지나있는 매직. 십 분만 핸드폰 하고 공부해야지 했는데 한 시간이 지나있는 매직. 오늘까지만 놀고 내일부턴 보람찬 하루를 보내야지 했더니 방학이 끝나있는 매직..!(울컥)

그러니까, 딱 그렇게, 시간은 빨랐다. 방학이었던 3개월동안 한 거라곤 먹고 자고 놀고. 아, 과외하고. 수능이 3달 앞으로 다가오자 민형이는 전보다 더 정신없이 공부하는 것 같았다. 진짜 밥 먹고 공부만 하는 건지 두시간 간격으로 질문이 날라왔다. 이 문제 어떻게 풀어요? 라고 질문이 오면 나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후다닥 풀어버린 후 답장을 줬고, 민형이는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종종 메신저 기본 이모티콘 따위를 보내왔다. 민형이가 특히 애용하는 (미소) 이모티콘을 볼 때마다 내가 얼마나 가슴이 아프던지. 얘가 이런 걸 보낼 정도면 진짜 정신이 약간 없는 것 같아서..



“다음주 개강이야.”

“아니까 좀 닥쳐..”



정재현은 아침부터 해가 져가는 지금까지 우리 집에서 죽을 치고 있다. 요며칠 같은 패턴이었다. 내가 일어날 때 쯔음 도어락을 열고 들어와 나 대신 대충 아침상을 차리고, 티비를 켜고, 숨겨놨던 과자를 용케 찾아 뜯는 것. 나는 감자칩을 입으로 가져가는 정재현을 세모눈으로 쳐다보곤 한숨을 내쉬었다. 이게 다 엄마 아빠가 정재현네 부모님과 또! 부부동반 여행을 가신 탓이었다.



“넌 약속 없냐?”

“없어.”



바삭. 감자칩이 으스러지는 소리가 작게 들렸다.



“너도 가서 여자 좀 만나고 그래. 김동영도 요즘 여자 만난다잖아.”



딱히 한 것도 없는데 벌써 다섯시 반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에 시선을 두며 퉁명스럽게 말했다. 아침부터 틀어놓은 티비는 의미가 없어진지 오래였다. 나는 지루한 마음에 쇼파에 머리를 기댔다. 오물오물 입운동을 하던 정재현이 고개를 돌려 그런 나를 바라봤다.

 


“여자 지금 만나고 있네.”



그러곤 대뜸 하는 말이 날 코웃음 치게 만들었다. 순간 닭살도 조금 돋은 느낌에 팔을 비비며 말했다. 야ㅎㅋ..너 지금 나 여자로 봐주는 거냐? 어깨를 작게 들썩이자 정재현 역시 헛웃음을 내뱉는다. 내 쪽으로 뒀던 고개를 숙이며 제 관자놀이를 긁적이는게 보였다.



“너 심심하지.”

“어. 완전.”

“..영화 보러 갈래?”



뒤이어 녀석의 목울대가 울렁, 움직이는 것도.






피치 크러쉬 !
18





“매진이요?”



영화를 보러 가자는 정재현의 말에 혹해 무작정 나온게 화근이었다. 요즘 한창 인기 있다는 영화가 상영하는 시간을 핸드폰으로 검색한 후 대충 맞춰 준비를 하고 영화관으로 갔더니 웬걸, 표가 없단다. 그래, 예매율 1위 영화를 현장구매로 성공할 리가 있나.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옆에 서 있던 정재현을 올려다봤다. 녀석이 그럼 다른 영화 볼까? 라며 시간표를 확인한다. 현재를 기준으로 제일 빨리 볼 수 있는 영화는 정수정이 괜찮게 봤다고 했던 로맨스 영화였다. 한시간 후..(먼산)



“저거라도 볼래?”

“그러던가. 정수정이 저거 괜찮다고 했었어.”



나는 어깨에 걸치고있던 가방에서 지갑을 꺼냈다. 정재현이랑 이렇게 둘이서 영화를 보러 온 건 꽤나 오랜만이었다. 항상 정수정, 김동영까지 넷이서 영화를 보는 일이 잦았는데 그 둘 다 최근 애인이 생겼지 뭔가. 괜히 마음이 울적해져 입맛을 쩝 다셨다. 누군 애인이랑 영화 보러 다니는데 나만 친구랑 영화 보러 와. 나만 애인 없어. 진짜 세상사람 다 애인 있는데 나만 없어. 



“아 짜증나.”



영화 티켓을 받은 후 몇 발자국 걸어가며 정재현을 쳐다봤다(X 노려봤다O). 정재현은 뜬금없는 내 행동에 미간을 좁힌다. 뭐야, 왜. 엄청 조용히 중얼거렸는데 그걸 또 들었나보다. 나는 놈을 보던 눈을 내리며 말했다. 나 지금 좀 현타 왔으니까 너가 초코만땅 사. 



“내가 왜?”

“같이 영화 보러 온 친구가 너니까!”



요즘 나의 최애 음료로 레벨업 한 초코만땅을 마시기 위해 엘레베이터 쪽으로 앞장 서 걸어갔다. 쇼핑몰 1층에 있는 카페에 가기 위해서였다. 퍽 일어버린 짜증을 잠재우기 위해서는 달콤한 걸 마셔줘야 한다. 정재현이 영화 보러 오자고 하지만 않았어도 이렇게 갑자기 짜증이 나는 일은 없었을텐데. 정재현 잘못이 분명하니 정재현이 사야한다(뻔뻔). 정재현은 어이가 없다는 듯 궁시렁 거리면서도 따라오긴 잘 따라왔다. 어차피 한시간 동안 할 것도 없는데 잘됐지 뭐.

나와 정재현 둘만 탄 엘레베이터는 빠르게 1층을 향했다. 중간에 멈추지도 않고 쑥쑥 내려가더니 곧 띠딩 소리를 내며 문이 열렸다. 나는 익숙하게 걸음을 내딛었다. 카페는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 뒤에서 걷던 정재현은 어느새 내 옆으로 와 나란히 발을 맞추고 있었다. 너는 진짜 먹으러 갈 때가 제일 빠르다. 옆에서 들리는 소리는 가볍게 무시했다. 



“야 근데 너 어떡하냐?”

“뭐가?”

“이따가 나랑 영화 보면 완전 설렐텐데.”



..(심한 욕) 물론 저 정신 나간 소리도 무시했다. 그러는 사이 도착한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갔다. 카페 안은 에어컨 냉기가 더 빵빵했다. 나는 작게 몸을 떨며 정재현의 옷자락 끝을 꾹 잡았다. 곱게 카운터로 데려가려는 속셈이었다. 정재현이 그동안 우리 집에서 먹어치운 내 과자들을 생각하니 초코만땅 가지고는 안되겠더라고^^ 쇼핑몰 안 큰 카페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 했다. 나는 그 소란 속을 걸어가던 중 문득 발을 멈췄다.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8 | 인스티즈


으에.. 쟤 이민형 아니야?



“왜?” 

“쟤 민형인데..?”

“민형이? 그 니 과외학생?”



눈을 가늘게 뜨며 카페 저 구석 자리로 온 신경을 집중했다. 아무리 봐도 이민형이었다. 펜 돌리면서 고개 숙인게 딱 문제 살피는 이민형이야. 나는 생각을 마친 순간 정재현을 잡고있던 손을 놓곤 빠르게 민형이 쪽으로 걸어갔다. 민형이는 친구로 추청되는 동그란 뒷통수와 함께 앉아있었다. 가까이 갈수록 그 잘생긴 얼굴이 더 뚜렷하게 보였다. 더불어 수학 문제가 가득한 문제집도 함께.



“민형아!”



아무것도 모른 채 문제만 풀던 민형이가 내 부름에 고개를 들었다. 동시에 민형이 앞에 앉아있던 사람도 고개를 드는게 시선 끝에 걸렸다. 입꼬리를 끌어올리며 손을 휘휘 저어보이자, 잠시간 눈이 커진 이민형은 곧 뭐에요..? 라며 제 눈썹 새를 좁혔다. 아니, 선생님..? 도 아니고 여기는 웬일이세요..? 도 아니고 뭐에요..? 뭐에요...??(울컥) 서운한 마음에 언제 올라갔냐는듯 입을 퉁 내밀며 손을 내렸다. 그러자 녀석은 당황한듯 말을 얼버무리며 제 앞에 앉은 사람을 한 번, 내게로 한 번 시선을 둔다.



“아니 그게 아니라.. 좀 놀래서..”



이제 내가 좋다면서 전보다 조금, 아주 조금 따수운 수업을 몇 번 했더니 잠시 잊었나보다. 이민형 원래가 쟈가운 놈이라는 걸. 나는 괜찮아.. 중얼거리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우리 민형이가 놀라면 그럴 수도 있지. 



“마실 거 사러왔는데 너가 보여서. 공부 하러 온거야?”

“네. 얘가 하루만 같이 하자고 해서요.”



민형이가 작게 턱짓 했다. 나는 그제서야 반대편으로 고개를 돌렸다. 그렇게 동그란 뒷통수의 주인과 눈이 마주쳤다. 민형이 또래로 보이는 남학생이었다. 내가 어색하게 웃어보이자, 그런 나를 신기하단 눈으로 잠시간 바라보더니 곧 안녕하세요! 민형이 제일 친한 친구 이동혁이라고 합니다! 라며 인사한다. 눈꼬리가 아래로 향하며 히 웃는 모습이 귀여웠다.



“아, 민형이 제일 친한 친구구나~ 저는 민형이 수학 과외 선생님이에요!”



이민형이 같이 공부하자는 걸 오케이 할 정도면 정말 친하긴 친한가봐. 그러고보니 둘 다 교복을 입고 있었다. 학교가 끝난 후 바로 왔나보다.



“역시..! 저 선생님 진짜 뵙고 싶었어요. 민형이한테 선생님 얘기 진짜 많이 들었거든요.”



롸..? 나는 어색하게 웃던 걸 멈추고 이민형을 슬쩍 쳐다봤다. 친구한테도 내 얘기 한 거야? 차암나.. 민횽쓰 진짜 빼애앰..ㅎ 민형이의 표정이 순식간에 굳는 걸 봤지만 못 본 척 다시 동혁이에게로 고개를 돌렸다. 아 정말요? 과연 무슨 얘기를 했을까 기대하는 말투로 대답했다. 다시 올라가려는 입꼬리는 애써 꾹 참았다.



“민형이가 선생님 예쁘고 착하시다고 많이 얘기 했었어요.”

“야, 예쁘다곤 안 했잖아.”

“….”

“..”

“….”



내가 기뻐 할 틈도 없이 이민형이 말했다. 덕분에 (동혁이와 나만) 화기애애 하던 분위기는 찬물이 쏟아진 듯 가라앉았다. 이민형이 저런 대답을 할 거라곤 생각지도 못했는지 동혁이가 당황한 듯 눈을 데굴 굴리는게 보였다. 나는 괜히 입술을 한 번 축이며 하하, 경직된 웃음을 내뱉었다. 예쁘다고는 안 했지만 착하다고는 했나보네..? (´▽`).. (T▽T)



“하하.., 미안해요. 공부 해야되는데 내가 너무 오래 있었죠.”

“아니 그게 아니라요 선생님..!”



나 지금 절대 속상한 거 아니다. 그런 거 아니야. 그냥 뭐, 화장 더 열심히 하고 다녀야지 그런 결심만 좀 했을 뿐이다. 나름 미소를 유지 중이라고. 동혁이가 급하게 나를 불렀지만 물은 이미 엎질러진 상태였다. 나는 괜찮다며 입꼬리를 더욱 끌어올렸다. 그런 내가 많이 애처로웠는지 동혁이는 뭐라고 말을 하려다 입술을 다물었다.



“음.. 민형아, 뭐 모르는 문제 있어?”

“..아니요.”



나는 차마 민형이를 보지 못하고 문제집에 시선을 두며 물었다. 머리 위로 녀석의 목소리가 떨어졌다. 그래, 공부 열심히 해..! 친구도 열심히 하세요! 나는 그렇게 말을 남기곤 튕겨나가듯 걸음을 옮겼다. 어느 순간부터 까맣게 잊고있던 정재현이 눈에 들어왔다. 언제 주문 한 건지 초코만땅을 손에 들고있는 녀석이 삐딱하게 나를 보고있다.



“어떻게 나를 그렇게 버리고 가?”



내가 제 앞까지 걸어오자 투덜거린다. 나는 정재현에게서 초코만땅을 받아들고 일단 한모금 쭉 빨았다. 시원하고 달달한 걸 넘기니까 조금 진정되는 것 같기도 하고..



“맛있냐?”

“당연하지.”

“야 근데 니 과외학생 잘생겼다.”



(울컥) 초코만땅이 가라앉혔던 마음이 순간 다시 펌핑했다. 너무 사실이라 나는 반박도 못한다. 빨대를 문 채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야 기다려봐. 나 와플 하나만 주문하고 올게.”

“학생 사주는 거?”

“어. 공부하면서 친구랑 먹으라구.”



초코만땅을 쉬지않고 들이켰다. 다시 속을 재우며 이성을 찾았다. 그래, 열심히 공부하는 애 맛있는 거 사주고 마음이라도 착한 선생님이 되자..! 나는 초코만땅을 다시 정재현에게 넘겼다. 들고 있어. 내 말에 대충 고개를 끄덕이며 빨대를 입으로 가져가 한모금 마신다. 나는 얼른 카운터로 걸어가 제일 맛있어 보이는 와플을 주문했다. 주문을 도와준 아르바이트생이 영수증과 함께 진동벨을 건넸다.



“감사합니다.”



나는 진동벨을 손에 쥔 채 다시 민형이에게로 걸어갔다. 이번에는 문제가 아닌 걸어가는 내게 시선을 둔 민형이가 제 앞에 도착한 나를 올려다봤다. 민형아 선생님이 와플 주문했으니까 이거 울리면 받아서 먹어, 알았지? 친구도 맛있게 먹어요~ 나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미소 지으며 말했다. 감사하다며 꾸벅 고개를 숙이는 동혁이에게 나도 작게 고개를 숙인 후 원 모양의 진동벨을 테이블에 올려뒀다. 그러곤 다시 정재현에게로 가려는데, 누군가 무방비하게 놓고있던 손목을 잡는다.



“저 질문 있어요.”



고개를 돌리자, 민형이가 제 큰 눈으로 나를 주시하고 있었다. 손목을 잡은 것도 녀석이었다.



“없다며..!”

“방금 생겼어요.”



그 사이에 모르는 문제가 생겼어? 나는 눈을 두어번 깜빡이곤 물었다. 뭔데? 잡힌 손목을 들어 자연스럽게 테이블을 짚었다. 몇 번 문젠지 보기 위해 고개를 문제집 가까이 가져갔는데, 이민형의 손가락은 문제집 위가 아닌 엉뚱한 곳을 가리킨다.



“누구에요?”



올곧게 뻗은 손가락을 따라 시선을 옮겼다. 그 끝엔 아까 그 자리에서 초코만땅을 들고 나를 기다리는 정재현이 서 있었다.



“아, 쟤? 친구!”



나는 생각도 할 것 없이 대답했다. 내 말에 이민형의 눈썹이 꿈틀거린다.



“왜?”

“아, 그냥 궁금해서요.”

“제일 오래된 친구야.”



설마 남자친구라고 생각 한 건가 싶어 친구라고 재차 강조했다. 내가 아까도 그랬잖아. 나만 애인 없다고..(먼산) 그럼 진짜 공부 열심히 하고, 와플 맛있게 먹어 민형아. 나는 그 말을 끝으로 아까와 똑같은 길을 다시 걸어갔다. 정재현은 지루한 표정을 한 채로 다시 내게 초코만땅을 내밀었다. 분명 가득 차있던 초코만땅이 반은 사라져 있었다. 야 이.. 나는 말을 잇지 못한 대신 정재현의 등짝에 손을 날렸다. 짝! 소리와 함께 정재현이 인상을 쓴다.



“죽을래? 다 마셨네 다 마셨어!!”

“아니 마시다 보니까.. 이거 맛있다 야.”



하여튼 능글능글. 순식간에 표정을 풀고 히죽 웃어보이는 정재현을 노려봤다. 맞은 등이 꽤 아픈 건지 손으로 쓱 문지르더니 곧 내게 어깨동부를 해온다. 아 하지마! 내가 짜증을 내며 팔을 쳐내려하자 더 들러붙는다. 아아, 미안하다니까? 내가 팝콘도 사줄게. 됐지? 그런 말을 하며 나를 내려다보는 정재현에게서 눈을 거뒀다. 팝콘으로 내가 넘어갈 것 같아? (넘어갔다)



“아 빨리 가기나 해.”



고개를 돌리며 툴툴거렸다. 옆에서 정재현이 웃는 소리가 들린다. 팝콘이 널 살렸어 인마. 팝콘 아니였으면 한 대 더 맞았을 거야. 초코만땅을 입에 물며 정재현이 이끄는대로 걸음을 옮겼다. 그러던 중 가방에서 무언가가 진동하는게 느껴졌다. 안 봐도 핸드폰일게 뻔했다. 한 손으로 가방을 뒤적거려 핸드폰을 찾았다. 엘레베이터를 탐과 동시에 핸드폰이 잡혔고, 자연스럽게 풀린 정재현의 어깨동무에서 벗어나 편하게 알림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화면을 켜자 [이민형] 이 정갈하게 적혀있는 문자메세지의 도착을 알 수 있었다.



“민형이?”



고개를 갸웃거리며 화면을 슬라이드 해 문자를 확인했다.



[예뻐요. 밤길 조심 찻길 조심 친구 조심.] 






피치 크러쉬 !
18





실실 웃으며 영화관 안으로 걸어갔다. 예뻐요. 짤막하게 적혀있는 문장만 보고 난 이미 넉다운이었다. 이민형이 요즘 조금 달라진 건 분명하단 말이지. 화면은 꺼졌지만 소중한 걸 다루듯 핸드폰을 꾹 쥐며 총총 걸음을 옮겼다. 정재현은 팝콘을 사겠다는 말이 진짜였는지 무슨 팝콘 먹을거야? 라고 내게 물었다.



“진짜 사주게?”

“엉. 오빠가 쏜다.”



아니 뭐 사주시겠다는데 제가 말릴 이유는 없죠~(*^θ^)ノ 나는 치즈를 선택한 후 뒷주머니에서 제 지갑을 꺼내는 정재현 옆에 섰다. 콤보로 주세요. 정재현은 그 말과 함께 지갑을 열었다. 그 모습을 보는데 한참 잊고있던 그 사진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다. 그러고보니 나 왜 그런 사진을 들고다니냐고 따지지도 못했잖아? 지금이라도 말을 꺼내볼까 짧게 고민했지만, 곧 생각을 접었다. 지갑 몰래 연 거 알면 팝콘 결제 취소해주세요 할까봐..(비굴)



“나 화장실 좀 갔다올게.”



아직도 30분이나 남은 영화시간을 보며 한숨을 푹 내쉬었다. 정재현은 앉아있을테니 다녀오라며 팝콘을 들고 반대편으로 걸어갔다. 나는 바닥을 보인 초코만땅을 걸어가던 중간에 놓인 쓰레기통에 버린 후 영화관 구석에 위치한 화장실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주위는 어느새 조용해져 내가 작게 콧노래를 흥얼 걸리는 소리만 들렸다. 룰루랄라 걸어간 내가 코너를 돌았다. 아니 근데, 그 순간 누가 내 입을 틀어막는 거다. 나는 눈을 크게 뜨며 고개를 돌리려 했지만 낯선 팔이 단단하게 얼굴을 감싸 그러지 못했다. 주위엔 아무도 없었다. 나는 그렇게 입이 막힌 채 화장실 옆에 있는 비상구로 끌려갔다. 뭐야, 뭔데. 놀란 마음에 눈을 크게 뜨며 몸을 버둥거렸지만 놓아주질 않는다. 곧 등 뒤로 비상구 문이 닫히는 소리가 울렸다.



“와 여기서 볼 줄이야.”



남자 목소리였다. 그 말을 하며 내 입을 막고있던 손을 떼어낸다. 낄낄 웃는 소리에 얼른 고개를 돌렸다. 한 명도 아니고 두 명이였다. 손이 덜덜 떨리기 시작했다.



“누구.., 누구세요?”

“우리 기억 안나? 하긴 몇 달 지나긴 했지.”



나는 머리를 굴렸다. 아는 사람들은 아니지만 분명 본 적 있는 얼굴들이었다. 심장이 빠르게 뛰는게 느껴졌다. 영화에서 보면 이렇게 끌려와서 나쁜 짓 당하잖아. 무서운 마음에 눈물이 핑 돌았지만 생각해내려 애썼다. 이 사람들을 내가 어디서 봤더라. 누군데 이런 말을 하는 거지? 어느새 등이 비상구 벽에 닿아있었다. 아, 나 이제 물러날 곳도 없어. 앞에선 남자 두 명이 나를 위협적으로 보고있었다.



“..어!”

“생각 났어?”

“그때 그 삥 뜯던..”



몇 달 전 이런 식으로 민형이한테서 돈 뺏으려 했던 그 양아치들이잖아 얘네. 시이발.. 나는 속으로 중얼거리며 주먹을 쥐었다. 그때 도망가기 위해 열심히 달리던 내가 뇌리를 스쳤다. 기억을 해내자 다리까지 떨렸다. 재수없게 또 만났어. 나는 자꾸만 가빠지는 호흡을 진정시키며 최대한 당당한 척 고개를 들었다.



“이게 뭐하는 짓이에요?”

“그때 너가 끼어드는 바람에 우리가 그 고딩한테서 돈을 못 받았잖아. 그치?”

“..”

“이렇게 만났는데, 그 날 못 받은 돈 줘야지 너가.”



누나시라며. 순간 뒷목이 서늘했다. 안 주면 꼼짝없이 맞을 분위기였다. 그때 안 맞은 거 다 합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가방끈만 꾹 쥐었다. 맞는 일이 있어도 너네한텐 돈 안 준다. 이건 자존심의 문제였다. 난 정말 내가 생각해도 미쳤어. 머리는 김여주 등신아; 얼른 지갑 꺼내;; 라고 명령했지만 절대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돈 내놔.”

“싫어요.”



짝. 대답하기 무섭게 뺨이 돌아갔다. 살다살다 싸대기를..(울컥) 이렇게 한 대 맞은 이상 진짜 진짜 돈 안 뺏긴다는 생각으로 눈에 힘을 주며 다시 놈들을 노려봤다. 때릴테면 더 때려봐라, 뭐 그런 정신나간 눈빛이였다.



“돈 꺼내.”

“싫어.”



이번엔 반대쪽 뺨이 돌아갔다. 너무 아파서 코끝이 찡해졌지만 꾹 참았다. 그때 반말하지 말라고 했는데 또 반말이네. 이쯤되니 무서움보다 분노가 턱 끝까지 차올랐다. 어떤 놈의 소중이부터 차버릴까. 내가 이런 생각을 하고있는 걸 꿈에도 모를 양아치1이 내 멱살을 잡아올린다. 놔!!! 소리를 꽥 지르며 몸을 격하게 흔들자 또 뺨을 때린다. 내가 그런다고 가만히 있을 것 같아? ヽ(0Д0)ノ 밖에서 들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더 크게 소리치자 또 입을 막아버린다.



“야, 얘 가방 뒤져.”



양아치1이 양아치2에게 명령했다. 그러자 양아치2가 내 가방으로 손을 뻗는다. 그에 나는 더 열심히 바둥거렸다. 아까 마신 초코만땅의 기운을 발끝에 모아 타이밍을 간보면서 말이다. 멱살을 잡고 있던 놈은 이런 내가 짜증이 났는지 전보다 더 세게 머리를 내려친다. 아, 근데 그 순간 진짜 울컥하는 거다. 내가 얘네한테 왜 맞고 있어야돼? 눈물 고인 눈으로 남자를 노려봤다. 그랬더니 뭘 보냐며 또 때린다. 양쪽 뺨이 얼얼했다. 팝콘과 함께 나를 기다리고 있을 정재현이 보고싶었다.



“야, 너 돈 이거밖에 없어?”



결국 지갑을 꺼내버린 양아치2가 내 지갑을 양아치1에게 넘겼다. 놈은 내 지갑 사정을 확인하더니 인상을 팍 찡그렸다. 마음에 안 들면 다시 돌려주던가; 입만 안 막혀있으면 그렇게 말했을텐데 너무 아쉬웠다. 대신 나는 남자를 있는 힘껏 걷어찼다. 아쉽게도 명중은 못하고 허벅지를 찼지만.



“악!!!!!”



그래도 꽤나 아팠는지 멱살과 함께 입을 막고있던 손까지 떼고 아픔을 호소했다. 나는 그 틈을 노려 문 쪽으로 달려들었다. 도와주세요!!!! 다시한번 소리치며 말이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였다. 욕을 중얼거리며 내 머리채를 잡아 끌더니 이번엔 주먹을 들어올리는게 보였다. 중지에는 반지가 껴있었다. 저거에 찍히면 진짜 피보겠다. 맞을 건 다 맞고 돈도 뺏기는 구나. 나는 눈을 질끔 감으며 몸을 움츠렸다. 굉장히 아파 할 각오를 하고 주먹을 받아드리려는데, 주먹보다 쾅! 하고 열리는 문 소리가 더 빨랐다.



“뭐야.”



나는 한 쪽 눈을 살며시 떴다. 어떤 천사님인가 하고 봤더니, 이게 누구야.



“….”



너무 보고싶었던 정재현이었다. 정재현은 양아치1을 한 번, 양아치2를 한 번, 마지막으로 나를 한 번 보더니 모든 말을 생략하고 주먹부터 날렸다. 나를 죽일듯이 잡고 있던 남자가 고꾸라지며 또 아악, 따위의 소리를 냈다. 정재현이 어떻게 알고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일단 가방끈을 쥐며 정재현 뒤로 몸을 숨겼다. 정재현은 쉬지 않고 때리기만 했다. 양아치2는 얻어터지는 양아치1을 보며 작게 욕을 지껄이더니 계단을 두칸씩 내려가며 도망쳤다.



“돈, 돈 돌려드릴게요.”



아까 눈을 질끔 감았을 때 볼을 타고 흐른 눈물이 어언 말라갈 때 즈음, 정재현이 주먹질을 멈췄다. 양아치1은 터진 입술로 그렇게 말하며 바닥에 내 지갑을 던지듯 내려놨다. 지갑 줄테니 그만 때려라, 뭐 그런 뜻인 것 같았다. 나는 뒤에서 정재현의 옷 끝자락만 잡은 채 눈만 빼꼼 내밀었다. 그러자 정재현은 크게 호흡하며 옷을 잡고있는 내 손을 제 한 손으로 감싸쥐었다. 



“사과해.”

“..”

“앞니 반 날려버리기 전에 사과해.”

“그, 어, 그 죄송해요. 길에서 또 마주쳐도 다시는 아는 척 안할게요.”



사과하라는 말에 싹싹 빌며 또 냉큼 사과하는 모습을 보고있자니 정재현이 어지간히 세게 때렸나보다. 괘씸한 마음에 아까 맞은 따귀를 다시 돌려주려 했는데, 내가 앞으로 나서기도 전에 양아치1 마저 빠른 속도로 계단을 내려갔다. 나는 그 뒷모습이 사라지고 나서야 깊게 숨을 내쉬었다. 



“야 너 어떻게 알고 왔..,”



그리고 정재현을 올려다보려 고개를 드는데, 말을 끝내기도 전에 잡고있던 내 손을 그대로 당긴 정재현이 나를 안았다. 나는 놀란 마음에 눈만 크게 떴다. 두 손은 허공에 띄운 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데, 정재현은 그런 나를 더욱 꽉 안아올 뿐이었다.



“야 정재현..나 괜찮아..”



내가 머리채 잡혀있던 모습이 많이 충격이었나..(코쓱) 물론 신명나게 맞은 뺨은 아직도 쓰라렸지만 많이 흥분한 상태인 정재현을 달래기 위해 어정쩡하게 들고있던 손을 녀석의 등으로 내려 천천히 쓸어내렸다. 나 많이 맞지도 않았고 돈도 다시 받았구.., 너 와서 괜찮아. 적막이 흐르는 비상구에 내 목소리가 울렸다. 정재현은 그제서야 슬며시 나를 제 품에서 떼어냈다. 그 행동이 너무 조심스러워서 나는 다시 입술을 다물 수 밖에 없었다. 



“….”



내 어깨를 잡은 채 나와 눈을 맞춘다. 정재현은 잠시간 나를 바라보더니 곧 무겁게 숨을 내쉬었다.



“미안.”

“..”

“많이 무서웠지.”



시야 끝에 걸린 입술이 느릿하게 움직였다. 내가 아무 말 없이 저를 보기만 하자, 내 머리를 감싸며 다시 나를 제 품에 안는다.

근데 얘가 이렇게.. 잘생겼었나...?





















초코만땅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센스 너무 구리고...ㅎ^ㅎ..!
일단 글만 올리고 총총 사라지겠습니다 저번화 답글은 밤에 달러 올게용♡~♡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암호닉

맠둥이는망고 / 모찌 / 우재 / 오렌지 / 우재야 / 백도 / 예민보스 / 뽀로링 / 윤오빠 / 갈즙 / 빵재 / 복숭아모찌 / 정제육 / 맠내 / 숭아 / 채점마크 / 달탤 / 마크민형 / 김작곡 / 찌뽕 / 뚝딱이 / 도화 / 맠둥 / 꿀돼지 / 피터 / 션 / 자소서 / 뽀뽀 / 우리 재현이 / 문꼬리 / 8ㅁ8 / 바람개비 / 아치 / 초승달 / 담이 / 나유타 / 꽃길 / 뀨꺄 / 정재빵 / 갓재현 / ㅇㅈ / 설레임 / 윤오윤오 / 크림치즈빵 / 달빵 / 마끄리 / 마크라떼 / 맠리 / 크롱 / 머리끈 / 안돼 / 재현오빠 / 내달님 / 마시멜로 / 쏭쏭 / 뿡뿡이 / 당근가게 / 도랑 / 꼬미 / ㅇㅇㅈ / JHJH / 127 / 더꾸 / 고사미 / 이민형포마드 / 뿌꾸뿌꾸 / 내삶의낙정윤오 / 우유 / 귱귱 / 메리클스마스 / 임나 / 0303 / 아가베시럽 / 베네 / 재혀나엉엉엉 / 피치 / 빵자럽 / 목담 / 뽁 / 툥툥툥 / 태일아날가져실어증이라도용서할게 / 복즁 / 복숭아농장수박농장니몽농장 / 까만꿀꿀이 / 이마트 / 도쿠 / 펑 / 자동차 / 론 / 복숭아 / 0129♥ / 모모지리 / 코랄 / 설설설 / 나인 / 감정의 꽃 / 쀼우 / 벚꽃 / 아침에비타민 / 355 / 0802 / 권표 / 피치 크림 / 윳윳 / 피치톢 / 우주 / 혀니재 / 쬬리 / 레드 / 복숭아에이드 / 부슝부슝 / 19.8 / 쟈기 / 텐크루10 / 유노윤오 / 러러 / 뿌뿌 / 마끄리이 / 달달문 / 댜댜 / 로로 / 수능샤푸 / 우리마크 / 0310 / 메리 / 핫초코 / 밍구리밍구리 / 닻별 / 답니 / 녹차 / 해슝 / 흥항해 / 짝사랑 / 에그타르트 / 손톱달 / 스안 / 노랑머리 / 요귤 / 윤오야 / 둥둥 / 맠음이 / 리뮬 / 환타 / 허니윙윙 / 자몽몽몽 / 복숭아 / 딱풀 / Markly / 프루 / 시미니는사랑둥이 / 마크리유끄리제프리 / 갈맹이눈썹 / 꼬막 / 미뇽 / 쀼륵 / 하리보 / 젶리 / 유타유타 / 쎄로 / 탱구 / 재현나 / 0214 / 빵재니 / Chitta / 규규 / 챠니쟈니 / 월드콘 / 노윤오노랖 / 초록 / 스트로니 / 미니 / 모찌모찡 / 또영 / 해짜니 / 무운태일 / 푸린 / suave / 정재현미쳐 / 뿌앱 / 네잎클로버 / 그린티 / 멍뭉망뭉잉 / 도룽 / 이민형부인 / 슬보미 / 일감일감 / 엘은 / 꾸루 / 동동 / 홍시 / 죤 / 매니악 / 우리집엔신라면 / 하루차 / 봉구 / 늘봄 / 탕 


모두 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시 빠지신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와 안자고 버틴 보람이 있네요ㅠㅠㅠㅠㅠㅜㅜ♡♡♡♡♡♡♡♡♡♡민형이가 보낸 문자보고 난리치다가 옷장에 머리 박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민형아....(코피줄즐
7년 전
영호야 쟈니
안자구 뭐하셨어요ㅠㅠㅠ ㅠ ㅠ !! 피곤하셨을텐데 요렇게 댓글까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2
벚꽃이에요!
저 오늘 밤새서 자책하구있었는데 피치크러쉬 봣으니 만족할래요ㅠㅠ 작가님 저 안자는거 어떻게 아시구(・ัω・ั)❤️ 그나저나 오늘고 진짜 역대급 달달이에요... 초코만땅보다 더 달아 뒈질거같아요... 민형아 자꾸 그렇게 엉? 흔들리게 하지마 엉? 나 제목에 피치 잇어서 이거그냥 남주는 재현이다 생각하고 있었단말이야....? 근데 지금 보니깐 민형이도 좋고... 여주이쁜거랑 재현이 잘생긴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ㅎㅅㅎ(왕뻔뻔) 그치만 민형아 이쁘다고 더해줘도돼 진짜 녹아내릴거같애.... 아 그리고 초코만땅 조아요! 저 진짜 있는건줄알고 검색했다 없어서 당황했자나요 ㅡㅋㅋㅋㅋ

7년 전
영호야 쟈니
벚꽃님 안녕하세요~! 항상 늦게 주무시는 것 같아요ㅜ ㅜ 저도 그렇지만.. 잠 푹 주무셨으면 좋겠어요 ! < 너가 몬뎅.. 초코만땅 정말 충동적으로 지어버린 이름인뎈ㅋㅋㅋㅋㅋ 댓글 보니까 저도 막 무슨 맛일까 궁금하더라구욬ㅋㅋㅋㅋ 넘 주책이죠, , 여주가 쟨 잘생긴 거 모르는 설정은 정말 약간 말이 안돼요 다음 글에선 절대 저런 말도 안되는 설정 넣지 않겠다고 저 엄청 다짐했어요ㅠ ㅠ 엔씨티 사랑길만 걸어 엉엉 항상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3
헐ㅜㅜ 예뻐요 친구조심에서 한 번 치이고 재현이에 두번치이고 아 행복했습니다 전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어요ㅜㅜㅜㅜ 아이구 작가님 덕분에 매일 설렘설렘 열매 먹어요ㅜㅜㅜ 사랑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쟨은... 위험한 진구니까요 히히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4
엘은이에요! 헐헐헐 오늘 남주들 왜 그래요...? 넘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문자가 킬링파트예요8ㅅ8 재현이도 너무 설레고 여주는 무슨 복일까요ㅠㅠ 이런 곰같은 여주 재현이가 잘생긴 걸 이제야 알다니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그러게요ㅠㅠㅠ 정말 말이 안되죠ㅠㅠㅠㅠ 현실이였으면 내 친구 완전 잘생겼다고 동네방네 자랑하고도 남았을텐데..(먼산)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엘은님 ~♡
7년 전
독자5
꿀돼지입니당!! 재현아... 악 정재현 사랑해 어뜨케ㅜㅠ정재현 진짜 멋있어ㅠㅠ음료슈 그냥 아무렇지않게 재현이가 먹는거 넘 행복하ㅠㅠㅠ다ㅠㅠㅠ여주야 제발 재현이가 널 조아한다는걸 자각해줘... 진짜 아 재현이 진짜 너밖에 모르잖아.. 몇년간 너만 안 애인데... 아 울래ㅜ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꺄 꿀돼지님~~♡ 오랜 친구 설정이니만큼 서로 아무렇지 않게 자기 것을 공유하는 거 한 번 그려보고 싶었습니다..ㅎ^ㅎ..! 쟨...행복해야죠..ㅜ ㅜ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7년 전
비회원61.43
쀼륵입니다!! 아침부터 작가님의 설레는 글을 보자니 오늘 하루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될 것 같네요 하루의 시작을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 진짜 작가님은 글 너무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신기할 정도입니다..... 부러워요..... 진짜 항상 좋은 글 써 주셔서 감사하고 믿고 읽게 되네요 다음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제 글로 하루를 시작하셨나봐요..! 아침부터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꾸벅) 아니에요.. 진짜 부족한 글이랍니다 T^T 계속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6
달달문이에요!
오 마 이 갓..... 세상에... 민형이의 예뻐요에 저 죽었습니다...... 그리고 재현이가 구하러 와주는데ㅠㅠㅠㅠㅠㅠ 슈퍼맨인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는 이렇게 죽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달달문님..! 슈퍼맨ㅋㅋㅋㅋㅋㅋㅋ표현 너무 귀여우세요T^T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그정돈가요 민횽의 예뻐요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혀니재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이제 슬슬 재현이가 남자로 보이려나봐요 ㅠㅠㅠㅠㅠ민형이가 계속 더 치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7년 전
영호야 쟈니
직진남 계속 돼야죠ㅎ^ㅎ ! !!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혀니재님 ♡♡
7년 전
독자9
시미니는사랑둥이입니다!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가 구해주러 와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문자 보고 심쿵했는데 재현이가 구해주는 것 보고 더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시미니는사랑둥이님~! 비상구 장면 최대한 안 무겁게 써보려고 했는데 잘 됐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10
자까님 제가 이글에 암호닉신청을 안했었다니.....![맠맠]신청이요ㅠㅠㅠㅠ 여주가 롸..?하는데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전줄알고(망발)ㅎ.. 민형이 문자내용 너무설레는데... 오늘 하루종일 생각날것같으니깐 자까님 책임저죠요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뭐랄까 표현 할 수 없는 당황? 을 얘기하고 싶을 때 딱 적절한 것 같아욬ㅋㅋㅋㅋ 제가 어떻게 책임질까요..! (가슴탕탕) 증말..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ㅜ ㅜ 암호닉 추가습니다 맠맠림 ♡♡
7년 전
독자11
작가님 뽁입니당! 아 진짜... 오늘 둘 다... 와우내........... 민형이 문자보고 스크롤을 못 내렸어요... 손가락 정지...... 자꾸만 내가 과외학생 있는것같구.... 그러니까요.... 재현이가 카페에서 어깨동무 하는것도 설레서 심장 멈출뻔했서요.... 진짜 존재가 설레는 사람덜.... 여주 진짜 양아치들한테 맞아서 잘못되면 어쩌나ㅠㅠㅠㅠ 했는데 재현이 나타난것도 멋지구 오늘 진짜 둘 다 제 마음을 뒤집고 가네요ㅠㅠㅠ 엉엉...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뽁님♡ ♡ 영 앤 핸썸 최고잖아요..ㅜ ㅜ 저 약간 민형이한테 제 로망을 담고 있어요ㅋㅋㅋㅋㅋ 민형 뿐만 아니라 그냥 평소에 갖고 있던 연애로망 다 여기다가 푸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ㅠ ㅠ 진짜 너무 주책이구 흡흑,,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2
작가님 오랜만이에용!! 민횽쓰 진짜 씸쿵이 잖아 매애애애애앤~~~~~!!!! 이렇게 저돌적이면 내 심장 터져!!! 뿌우우우우움!!! 빼애애애앰!!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당 핳
7년 전
영호야 쟈니
갸 답글 너무 늦었죠 죄송해요T^T 민횽쓰 진짜 잘생겼으니까 빼애앰 ~!!~~~!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죄송해요..T♡T 대신 제가 글을 더 달달하게.. 맛있게..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4
아 대박잉데요 오늘 재현이 민형이 둘 다 설레잖아욮 퓨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나도 저런 친구..저런 과외 학생..저런 과외 학생 친구...초코만땅 진짜 맛있어보여요 자까님...초콜릿 사러 나가는 길 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초콜릿 맛있게 드셨나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15
어우어ㅓ미녕이ㅠㅠㅠㅠㅠㅠㅠ예뻐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조심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너무 머시써요...ㅃ..애애ㅐㅁ... 초코만땅 작가님의 작명센스 덕에 공복의 독자는 어제 먹은 허쉬를 떠올리며 읽었습니다...+기억력 저하로 작가님이 암호닉 신청 마감하셨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혹시 받으시나요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암호닉 신청하셨나요..! 19화 답글도 달아야하는데 언제 또 시간이 날지ㅜ ㅜ 초코만땅ㅋㅋㅋㅋㅋ1회용 이름이니 잊어주세용 레드썬~~!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16
헐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두명다 설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ㅜ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세상에.... 민형이 문자에서 설레 죽을뻔했습니다.. 작가님 항상 감사합니당ㅜㅠㅠ 저에게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유일한 작가님이세여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헐 너무 극찬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눈물줄줄)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7년 전
독자18
뽀로링이에요!
아 동혁이 미친존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최고얔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민형이 마지막에 문자 뭡니까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주변에 민형이 같은 학생 없나요..? 네..없겠죠 뭐..하하하
그리고 정윤오 오늘도 최고ㅠㅠㅠ 잘생긴걸 이제 알았다니ㅠㅠㅠㅠ정윤오 안 잘생긴데가 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뽀로링님♡ ♡ 직진연하남 최고잖아요ㅠㅠㅠㅠ 쟨 잘생긴 거 이제야 아는 설정 너무 말이 안되죠ㅠㅠㅠ 여주를 너무 바보로 만들어 놓은 것 같아서 가끔씩 혼자 하.. 합니닼ㅋㅋㅋ큐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항상! ♡
7년 전
비회원76.171
헐 아무 기대 없이 들어왔다가 감동머거마ㅣㅓ머ㅣㄷ기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요즘 진짜 피치크러쉬때문에.. ㅎㅏ민형이한테 빠져나올수가 업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상생활불가에요 작가님 완전 싸랑헤여 배애애애애ㅐ앰~~!!!!!!!!!!!우리 자까님 완전 필력 쩔자나 매애애애앤~~~~~~!!!!!!!!!!!!!!! 약간최곤대???? 매애애애앤~~~~~~~앾간 감동 밧았어 매애애애애ㅐㄴ~~~~~~~~~~~~~!!!!!!!!!!
7년 전
비회원76.171
아맞다 매니악이에여...ㅎ 난리치느라 암호닉 쓰는것도 깜빡했네유...ㅎ
7년 전
비회원76.171
아니애오!!!!!!!!초코만땅 작명센스 하나도 구리지 안하써요!!!!!!!!!!!!!!!!!!!!하...배애앰... 민횽..누나맘에..이러케..불을 질러 놋다니.. 정말.. 훕... 버서날수가 업겟는걸..?배애앰... 이제 넌 내 남자라구...매애앤... 예쁟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 민형이가 저한테 예브다고 해쓰니까 전 오늘부터 세계최강 예쁜새뢤이에요.희희^0^ 재휸쓰 너도 정말.. 사실 내가 그동안 렌즈를 안끼고 다녀서..배ㅐ앰.. 얼굴을 못봤었던 걸까.. 왜 니가 잘생겼다는걸 이제 알아..? 거기서 사실 좀 내 자신이 이해안될뻔 했어..배애앰.. 현실은 시궁창인데 잠시나마 천국에 살다온듯..배애앰...ㅎ...ㅎㅎ....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매니악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요즘 저 말투 너무 사랑해요 매애애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만땅 안 구린가요!!!!! 감사합니다 !!!!! 하지만 1회용 이름인걸요..(먼산) 읽어주시는 분들 세계최고로 예쁜 거 제가 인정하구요ㅠ ㅠ 글 속 민형 사랑 다 받으세용 ♡♡♡ 여주는 바보몽총이니까... 아 정말 캐릭터 너무 바보로 잡아서 저 약간 후회중이잖나요 엉엉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죤이에여
호... 재혀니 넘나 멋지고 ㅠ 이제 여주도 재혀니 남자로 느끼는건가!!!

7년 전
영호야 쟈니
이제.. 그럴 때가 됐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죤님 ♡
7년 전
독자20
우리집엔신라면
잠시만요ㅠㅠㅠㅠㅠㅠ민형이가 보낸 문자 진짜 너무ㅠㅠㅠㅠㅠㅠ넉다운되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엉엉 민형아 우리 앓다죽을 민형아 정말 오늘편을 재현이도 너무 설렜지만 민형이가8ㅅ8..(말잇못)그리고 동혁이도 너무 귀엽네요 껄껄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우리집엔신라면님 안녕하세요~ 재현은 그냥 친구 아니고 위험한 친구니까 민횽이 이제 경계 해야죠, , 껄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21
뿌뿌에요! 아 이번편 진짜 재현이랑 민형이가 너무...설레잖아요...❤
와 쟤니ㅜㅜㅜㅠ진짜 설레요ㅜㅜㅡㅜㅡ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앙 뿌뿌님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22
로로입니다ㅠㅠ 오늘 진짜 박빙ㅠㅠ하지만 예뻐요칠구조심이 크리였어요ㅠㅠㅋㄲ초코만땅 자연스러웠어요ㅋㅋ
7년 전
영호야 쟈니
크맄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로로님♡6♡
7년 전
독자23
아 설렘 대 폭격... 아니 저 양애취들!!! 우리 여주 뺨을!!!! 이런!!! 그나저나 이민형... 아 텍스트만으로 설렜습니다... 여주 걱정하는거 정재현 진짜 ㅠㅠㅠㅠㅠ 혹시[마그마]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을까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ㅜㅜ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마크마 암호닉 추가했어용 ♡ ♡
7년 전
독자24
안녕하세요 도룽이에요!ㅠㅠㅠ 재현이도 민형이도 심장을 가만히 두지 않네요.. 으엌 너무 설레요ㅠㅠ 예쁘다고하는 민형이.. 갑자기 훅하고! 설레는 말 해주는 재현이ㅠㅠ 여주가 재현이의 잘생김을 깨달았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도룽님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민횽 캐릭터에 저의 연하남 로망을 다 넣어보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12.246
오늘도 역시 넘 설레는 피치크러쉬ㅠㅜㅜ 민형이가 문자로 한 방 주더니 ㅜㅜㅜ 마지막엔 재혀니가 ㅠㅠㅠㅠㅠ 근데 저번부터 궁금한게 있었는데 왜 재현이만 윤오 아니구 재현이죠..?ㅎ ..구냥.. 궁금해서...헤헤
7년 전
영호야 쟈니
쟨만 활동명을 쓰는 이유는.. 그냥 모르겠어요 캐릭터에 윤오보다 재현이 더 어울리는 것 같아서 재현으로 썼습니다ㅋㅋㅋ!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25
또영이에요! 오늘 민형이 진짜ㅠㅠㅜㅠㅠㅠㅜ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영님 ~~ ♡
7년 전
독자26
자소서에용! 미뇽 예뻐요라니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아이고ㅠㅠㅠㅠㅠ예뻐요에서정신못차리고있는데재현이의박력에그냥할말을잃어버렸네요.... 정신건강에너무좋아버리는피치크러쉬체고...
7년 전
영호야 쟈니
자소서님 ! ! 항상 태운다 태운다 해놓구 이제야 조금씩 삼각관계가 불타네요 크으..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ㅜ ㅜ♡
7년 전
독자27
헐.......이거 재현이 남자로 보이는건가요 설마 와우 대박 이제 민횽쓰 재현쓰의 신경전이 시작 되겠네요 엄청기달렸는데됴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저도 민형 재현 신경전 얼른 쓰고 싶어요ㅠㅠㅠ@@ 후딱후딱 써서 완결까지 딱! 해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28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1]로 신청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 항상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님! 암호닉 추가했어용♡♡
7년 전
독자29
크림치즈빵이에용!!재현아ㅠㅠㅠ너무 멋있는거 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민형이도ㅠㅠㅠㅠㅠ오늘 너무 설레잖아요ㅜㅠㅜㅠㅠㅠㅠ으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크림치즈빵님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헠 작가님! 리뮬이예요! 얘가 이렇게 잘생겼었나 라ㄴ니ㅠㅠㅠㅠ이제 여주가ㅜ재현이를 다르게 보나요?ㅠㅠㅠ민형이도 문자로 친구조심이라니ㅠㅜㅜㅜ민형이와 재현이 사이의 신경전이 기대됩니다!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지금이라도 쟨 잘생긴 건 알아야 할 것 같아서ㅠㅠㅠ 읽어주셔서 제가 더더더 감사드립니다 리뮬님 ♡
7년 전
독자31
해짜니에요 ! 작가님오늘ㅠㅠㅠ민형이 예뻐요때문에 민형이앓다가ㅠㅠㅠㅠㅠㅠ재현아ㅠㅠㅠㅠ심!쿵!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 제가 더 사랑해요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짜니님 !
7년 전
독자32
작가님 안녕하세요 쎄로예요!!! 아 이번편도 민형이 재현이 넘나넘나넘나 설레는것ㅜㅜ너무 설레서 심장 부여잡고 봤어요 진짜 이번편이 역대급으로 설레고 달달하고 러브러브 한거같아요 여주가 누구를 선택할지는 모르겠지만 누구를 선택하던지 저는 설레서 죽어버릴꺼예요ㅜㅜㅜ이렇게 달달포텐 터지는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제 죽었던 연애세포를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쎄로님 안녕하세요~♡ 헙 역대급이라니..(입틀막) 후딱후딱 써서 빨리 완결내고 싶습니다T^T 부족한 글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 끝까지 열심히 쓰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33
다정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다정쟨 최고지요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4
어후 여주 지인짜 부럽다...민형이 문자로 예쁘다고 하는 거 넘나 귀엽고 마지막에 재현이 ㅠㅜㅜㅜㅠㅠㅠ 우째 알고 온 건지 정말 재현이 짱짱 멋있다 ㅠㅠㅜㅠㅠㅠ 이번 글도 잘 읽고 갑니당 사랑해염 작가님 ♥♥♥
7년 전
영호야 쟈니
위급상황에 구하러 오는 남자..! 너무 뻔하지만 또 멋있으니까요ㅠ ㅠ 제가 잘 살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비회원47.254
[미니]입니다!아 이거 너무 설레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3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학가면 꼭!이란 마음이 들게 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건 그렇고 이렇게 재현이랑 폴인럽ㅎ?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대학에는....(먼산) 그래두 고3 화이팅 하세요 미니님! 쟨이랑 과연 끝가지 갈까요~~! 완결까지 후딱 달려보겠습니당♡@@♡
7년 전
독자35
재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아ㅠㅠㅠㅠㅠ 작가님 안녕하세요 아가베시럽입니다... 너무 행복하네요... 작가님 잘 지내고 계시죠...? 재현이랑 잘돼라.... 민형이랑도..... 동공지진.... ㅠㅠㅠㅠ 재현이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이 글잡에서 젤 좋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때문에 글잡에 들어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아가베시럽님~! 잘 지내구 있답니다! 아가베시럽님도 잘 지내고 계신가요? 항상 요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 부족한 글 읽어주시구ㅜㅜㅜ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36
이미녕 진짜 레알 연하의 박력 다,,,,,예뻐요랴,,,,,와 미친것같아유ㅠㅠㅠㅠㅠㅠ질문이란게 누구냐고 너 질투하니? 그런거니?그런거여써ㅠㅠㅠㅠㅠ 오늘 정재현 리스펙 진짜 재현아 아낀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저 정말 민형 캐릭터에 제 연하남 로망 다 넣고있으니까ㅠㅠㅠㅠ 더 열심히 넣어보겠습니다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37
민형아... 누나 죽어요 ㅠㅠ 예ㅣ쁘다니!!!!!!! 친구 조심이라니!!!!!!!!!!!! 자 이제 여주와 재현이 서로 사랑할 일만 남았네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크으 제가 드디어 요 사각아닌 삼각관계를 불태우네요 ♡^♡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8
아ㅠㅠㅠ 작가님 ㅠㅠㅠ 진짜 와... 너무 짱입니다... 민형이 문자.. 예뻐요.. 제 심장을 그대로 관통..!! 푹!! ㅠㅠㅠㅠ 진짜 어후 너무 설레는데 라스트 팡!! 재현이까지ㅠㅠㅠ 제 심장은 남아나질않습니다ㅠㅠ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그리고 작가님 더이상 암호닉은 안받으시는거죠..?ㅠㅠㅠ 이 재미난걸 저는 왜 지금 알았는지ㅠㅠㅠㅠㅠ 과거의 저를 반성합니다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아뇨 저 계속 암호닉 받고있습니다! 19화에 신청하셨나요..?! 편하게 신청해주세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01.1
아 누구랑 이어질까 도키도키하네요.......8ㅁ8 민형이일것~같다가도 재현이일것~같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제가.. 요 글을 시작한 이유죠.. ♡//♡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40
작가님 모찌모찡입니다!! 진짜 위험한 순간ㅇ에 재현이가 ㄸ딱!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구 이민형의 연하남적인 모먼트....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직진연하남ㅠㅠㅠㅠ 제 모든 로망을 갈아넣고 있답니다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모찌모찡님 ♡♡
7년 전
독자41
자까님 꼬막이에요!!!!!!!! 오늘은 또 어떻게 이렇게 설레는거죠!!!!!! 재현이 넘 다정한거 아닌가요 8ㅅ8 민형이도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꼬막님!!!! 요번편에서도 뵙네요 ♡ ♡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2
쟈기예요! 민형이 예쁘다고 한 거 너무 설레잖아요 ㅠㅠㅠㅠㅠㅠ 재현이도 너무 멋있고 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쟈기님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26.97
감정의 꽃이에요!!!! 정말 너무 보고싶었어용!!드디어 여주가 재현니한테 설레기 시작하는 건가봐요!!!!두근두근 하네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감정의 꽃님 ! !! 이제 쟨 잘생긴 거 알때도 됐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43
재현이가 잘생겨보인다니ㅠㅠ 드디어 제대로 봤네요! 혹시 지금도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네 받고있습니다! 편하게 신청해주세용 ♡♡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229.139
암호닉 [바나나] 신청 가능 할까요ㅠㅠㅠㅠㅜㅠ♡ 아 진짜 민형이 나올때도 심장이 두근두근 했는데 재현이한테 그냥 치이네요 와우... 아 설레라... 여주 이 곰탱아!!! 눈치가 너무 없잖하!!!!!ㅠㅠㅠㅠㅠ
어여 이어지길 기다리겠습니다... 한번더 봐야겠어요...ㅎㅎㅎㅎ

7년 전
영호야 쟈니
바나나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그쵸ㅠㅠㅠㅠ 여주 캐릭터 너무 곰탱이몽총이죠ㅠㅠㅠㅠㅠ 제가 후딱후딱 써서 얼른 이어주고 완결 딱! 내겠습니당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44
빵자럽이에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후에에에에엥 너무 설레서 몇 번을 읽었는지 모르겠어요 ㅜㅠㅠ 재현아... 여자도 지킬줄 아는구나... 민형아 ㅠㅠㅠ 와플 맛있게 먹어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정말요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T^T 제가 더 사랑해요 빵자럽님 ♡ ♡
7년 전
비회원40.173
127입니다! 오늘 둘다 최고 설레네요ㅠㅠㅠㅠ 아 민형아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ㅠㅠㅠㅠㅠ 재현이 고맙고... 잘생겨 보인다니 이제 알았나 보네요...! 작가님 감사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이제는 알 때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 127님 ♡♡
7년 전
독자45
우리마크입니다!
오랜만에 해찬이가 나왔네요!
민형이 예쁘다곤 안했다고했으면서 문자에 예뻐요라니...역시 미녕 쏘 스윗남

7년 전
영호야 쟈니
영 앤 핸썸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T♡T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마크님~!
7년 전
독자46
정재현미쳐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재현아 너진짜 미쳤어 글로 사람을 반죽였어 ㅣㅜㅜㅜ너무좋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이제 재현이랑 결혼하면될거같아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딱 완결까지 달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정재현미쳐님 ♡
7년 전
비회원 댓글
얽...........작가님! 우주왔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갸 우주님 요번편두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3.167
해슝입니다! 이번편 민형이도 재현이도 너무 설레요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해슝님ㅜㅜ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47
0214에요!!!꺄아 진짜 기다리고있었는데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초코만땅ㅋㅋㅋㅋㅋㅋㅋ먹어보고싶어요><그나저나 재현이 넘설레구...민형이도....ㅠㅠ갈피를 못잡겠어요...진짜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저두ㅋㅋㅋㅋ그냥 후다닥 지어버린 이름인데 댓글 보니까 무슨 맛일까 궁금해졌어욬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0214님~♡ ♡
7년 전
독자48
차암나 작까님 진짜 대박쓰 민형이 문자도 대박쓰.... 제 심장 사라졌쓰..사랑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요즘 박준형님 말투 너무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매애앤 ♡♡♡
7년 전
독자49
작가님 더 이상 암호닉 받지않는건가요...?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오뉴월]로 부탁드릴게요ㅠㅠㅠ 왜 이제서야 이런 대작을 발견했는지...저를 매우쳐라!!! 이번편 진짜 민형이의 예뻐요랑 재현이가 다했네ㅠㅠㅠㅠㅠㅠㅠ 재현나ㅠㅠㅠ 난 니가 항상 멋있었어ㅠㅠㅠ 나는 어때....? 흐어유유ㅠㅠㅠㅠ 작가님 이런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오뉴월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대작이라뇨ㅠㅠㅠ 아니에요ㅠㅠㅠㅠ 한참 부족한 글인데 재밌게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T^T 완결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50
하리보에요! 으악 지금까지 민형이를 밀었는데 어쩌죠 재현이가 너무 좋아요 헝헝ㅠㅠ 잘 보고가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정말요? 재혀나 큰일났다..(먼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리보님♡♡
7년 전
독자51
아휴ㅠㅠ피치크러쉬ㅠㅠㅠㅠㅠㅠㅠ뿌꾸뿌꾸에요 작가니뮤ㅠㅠㅠㅠ아후 나븐 녀석드루ㅠㅠㅠㅠ재현이 너무 멋지네요ㅠㅠㅠㅠㅠ민형이도 설레고 난리네요ㅠㅠㅠㅠㅠ초코만땅 이름 넘 귀여워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뿌꾸뿌꾸님ㅠㅠㅠㅠㅠㅠㅠ요번편두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48.112
프루입니다ㅠㅠㅠㅠㅠ 오늘 발림 포인트가 너무 많네요 엉엉 ㅠㅠㅠㅠㅠ 손목잡은 민형이도 설레고 재현이도 너무 멋있구 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프루님ㅠㅠㅠ!
7년 전
독자52
민형이 재현이 둘 다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짱이다 진짜ㅠㅠㅠㅜ 민형이는 귀엽고 재현이는 멋있고ㅠㅠ 좋은글 감사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53
검도유단자인 나였으면 옆에 있던 작대기로 애들 팔부터 부셨을 나지만.....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그리고 여주 괴롭힌 아카들은 재현이와 제가 반 죽여놓도록 하겠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작대깈ㅋㅋㅋㅋㅋㅋㅋ팔부텈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검도유단자 너무 멋있으세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55
그린티입니다!!!! 민형이 넘나 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ㅠㅠ픂ㅠㅠㅠㅠㅠㅠㅠ 예뻐요 친구조심이라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흐아ㅠㅠㅠ 영 앤 핸썸 최고죠ㅠㅠ 감사합니다 그린티님 ♡♡
7년 전
독자56
혹시 암호닉 아직 신청 된다면 [맠부나]로 신청할게요 처음부터 계속 봤는데 왜 아직까지 암호식 신청을 안 했는지 의문... 아 여튼 이민형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설레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뻐요. 여기에서 전 이미 죽었답니다 후하후하 쟇니도 찌통이긴 하지만... 전 여주가 미녕이랑 러부러부 했으면 좋겠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맠부나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한참 부족한 글 암호닉까지 신청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T^T 미녕 좋아하시는군요... 영 앤 핸썸 최고지요 껄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57
ㅠㅠㅜㅠㅠ복숭아입니다ㅠㅠ당연하지 여주야 재현이 잘생겨찌ㅠㅠ당연해그건 ㅠㅠ당연한거지 맞죠 작가님?ㅋㅋㅋㄱㄱ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무서운일도 일어날뻔했는데ㅠㅠ재현이가 도와줘서 다행이에요 정말,!!!흐잉 진짜 재밌게보고갑ㄴ디ㅏ
7년 전
영호야 쟈니
당연하죠ㅠㅠㅠㅠㅠ여주를 너무 바보몽총이로 만들어버려서 제가 증말... 조오금 후회했답니다 엉엉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복숭아님~♡
7년 전
비회원215.87
ㅇㅇㅈ입니다 민형이 문자에 한번치이고 재현이한테 또 한번치이네요ㅜㅜ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앙 이번편두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ㅇㅇㅈ님♡
7년 전
비회원.
동동이에요! 아니...이민형...정재현...둘다 너무 설레잖아요!! 아악!!ㅠㅠㅠㅠㅠㅠㅜ 민형이가 예뻐요 해줬을때 제 심장이 멈추는줄 알았슴당.. 와 이민형.. 넘 쵝오야..큐ㅠㅠㅠㅠㅜ 물론 정재현..너도 쵝오다ㅠㅠㅠㅠㅜ 둘이 짱먹어ㅠㅠㅜ내 사랑받아ㅠㅠ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탤까지 셋 다 문어다리 확 걸쳐버리고 싶지만ㅜ ㅜ 안되겠죠..?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동님~♡
7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아ㅜㅜㅜㅜㅜㅜ너무 좋습니다 ㅠㅠㅠ 재현이때문에 심장 으규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하ㅐ여
7년 전
영호야 쟈니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와 기다렸었어요!!!!!! 재현이랑 마크 오늘 포텐 터지네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기다리셨어요..?! 죄송합니다ㅜㅜ 더 일찍일찍 업뎃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60
[재현윤오] 암호닉신청합니다! 민형이랑 윤오랑 너무 동시에 설레서 심장이아파어...흐억ㄱ...
7년 전
영호야 쟈니
재현윤오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61
딱풀이에요 아 진짜 민형이가 보낸 문자보고 진짜 혼자서 욕하고 심장부여잡고 소리지르고 악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진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그 정도였나욬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딱풀님ㅠㅠ!
7년 전
비회원15.111
Chitta입니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 이번화 민형이도 설레고 재현이도 설레면 어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좋은것(책상쾅쾅)
7년 전
영호야 쟈니
Chitta님ㅠ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62
ㅜㅜㅜㅜㅜㅜㅜㅜ예뻐요 민형이 문자에 한번 넉다운 됐꾸여 ㅜㅜㅜ 구하러 와주고 저렇게 미안하다고 하면서 안아주는 재현이한테서 한번 더 넉다운 돼써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둘이 진짜 최고다 ㅜㅜㅜㅜ짱 먹어주라 ㅜㅜㅜㅜ
7년 전
독자63
잘 읽고 가요:D❤
7년 전
영호야 쟈니
후엥ㅠㅠㅠㅠㅠ 캐릭터에 사심 한가득 갈아 넣고 있습니다T^T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64
ㅜㅜㅜ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여ㅜㅜㅜㅜ내가 왜 글잡에 안왔을꼬ㅜㅜㅜ[카프리썬]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독방 추천ㅠㅠㅠㅠ 너무 부끄러워요ㅠㅠㅠㅠ 카프리썬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독자65
부슝부슝 이에요! 알림이 온걸 이제야 알았네요ㅠㅠㅠ 오늘 민형이 재현이 둘다 짱이네요ㅠㅠㅠ 문자 온거 보고ㅠㅠㅠㅠ으앙ㅜㅜㅜㅜㅠㅠㅠ오늘 화 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ㅠㅠㅜㅜ8ㅁ8
7년 전
영호야 쟈니
요번편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부슝부슝님 ♡ !
7년 전
독자66
노윤오노랖 입니다ㅠㅠㅠㅠㅠ 아 이게 무슨일이죠듀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재혀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짱입니다ㅠㅠㅠㅠ 재미써요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흐아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윤오노랖님ㅜㅜㅜ 암호닉에 격하게 공감하며, ,, 총총 ♡
7년 전
독자67
여주진짜 부러워죽겄다..........재현이가구하러 와주고....민형이가 예쁘다그러고.........다시태어난다면 저런삶을 살고싶어여..
7년 전
영호야 쟈니
저두...여....헤헤...(주책)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68
와ㅠㅠㅠㅠ1화부터 쭉 다 읽고 왔어요ㅠㅠㅠㅠ민형이도 설레고 태일인 찡하고 재현이도ㅜㅜ 마지막에 구해주는거 너무 멋있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 너무 재밌ㅁ어요!! 암호닉 [태요미]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정주행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태요미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완결까지 계속 달리겠습니당 @@
7년 전
독자69
일감일감 이에요ㅠㅜㅜㅠ진짜 두명이 연달아서 심장 후두려패기 있기없기..? 민형아 사랑해 재현아 사랑해 그냥 셋이 행복하자 아 동혁이도
7년 전
영호야 쟈니
일감일감님 요번편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비회원213.93
안녕하세요 짝사랑이에요!
와읔...으윽...예뻐요...예뻐요 치입니다 크헝ㅠㅅㅠ 시무룩한 모습보고 문자로 말해주는 예쁜 미녕이ㅠㅠㅠ이 모습이 넘 예뻐요ㅠㅠㅠ 이제 여주도 조금의 심경 변화, 생각 변화가 있겠죠? 머리채 잡힌 모습을 보자마자 때리는 재현이까지 멋있어요 멋있어.,,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민횽 성격 많이 바뀌었죠ㅠㅠ 성격 바뀐게 자연스럽게 넘어가야하는데 어떻게 잘 됐나 모르겠네요T^T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짝사랑님!
7년 전
독자70
참네 민형이가 보낸 문자보고 핸드폰을 쥐고 있던 손에 소름이 돋았어요 설레도 이렇게 설렌건 처음이에요 . . . 아 좋아죽겐네 ㅠ 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참넼ㅋㅋㅋㅋ아 독자님들 댓글 너무 좋아요 진짜..T^T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1
[젤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민형이 문자보고 광대 폭발했네요 이렇게 설레게 하기 있기없기..?? 그나저나 여주수난시대네요 뭐 저런 나쁜...(비속어) 재현이가 찾아서 진짜 다행이에요ㅠㅠ 그나저나 새삼 재현이에게 설레는 여주... 그리고 재현을 질투하는 민형... 그리고 태일... 그래서 누가 남주라구요..?(셋다 ㅠ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젤리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요번편 좀.. 과격했죠T^T 최대한 밝게 쓰려고 했는데 잘 됐나 모르겠네요ㅜㅜ 저도 진짜 셋 다 결혼시키고 싶어요ㅠㅠㅠㅠ(막던지기) 아무도 못 잃어, ,,, 엉엉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72
아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 너무 머시써 매애애앤ㅠㅠㅠㅠㅠㅠㅠ미녕이 문자 너무 설레서 빼앵애ㅐ앰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매애애앤ㅠㅠㅠㅠㅠㅠ저 요즘 요 말투만 보면 너무 웃겨서 우는 병 있어요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빼애애앰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앙 감사합니다 규규님T♡T 저 항상 댓글 보면서 (감동)(감동) 하구있어요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74
미친끼들 건드릴게 없어서 여자얼굴을 때리냐...알떼져도 모자랄놈들ㅅㅂ그와중에 정재현 피지컬 상상가구여ㅠㅠㅠ걍 호흦곤란..
7년 전
영호야 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ㅋㅋㅋㅋㅋㅋㅋㅋ떼져돜ㅋㅋㅋㅋㅋ아 정말 너무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
피치 크림이에요! 헐 ㅠㅠㅠㅠㅠㅠ 민형이 문자 하나에 기분이 너무 좋아지네요 ㅠㅠㅠㅠㅠ 예쁘다고 해줘서 고마워 민형아 진짜 ㅠㅠ 재현이도 진짜 ㅠㅠㅠㅠㅠㅠ 심쿵 포인트 천지네요 오늘 화는 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피치크림님 안녕하세요~! 작은 포인트 재밌게 읽으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ㅠㅠ 제가 더 사랑합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76
작가님 글이 그렇게 설렌대서 보러왔는데 진짜.. 추천해준 심 너무 고맙구 작가님에겐 절 하구 싶네유... 너무 설레규ㅠㅠㅠㅠㅠㅠ민형아ㅠㅠㅠㅠ엌 ㅠㅠㅠㅠㅠ예뻐요? 나 예뻐?ㅠㅠㅠㅠㅠㅠㅠ흐어야구어유ㅠㅠㅠ아 저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 할까요?ㅠㅠㅠ 된다면 [명언]으로 할게요..ㅎㅁㅎ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어떤 분들이 추천을 해주시는지T^T 저 정말 부끄럽구..ㅜㅜ 더 잘 써야겠다고 또 다짐 중입니다..! 명언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제가 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75.33
뀨꺄에요
아ㅠㅠㅠㅜ진짜 오랜만에 왔는데 피치크러쉬ㅜㅠㅠㅠㅠ너무나도 기쁘네오ㅠㅠㅠ잘생긴걸 이제 깨닫냐ㅠㅠㅠㅠ민형아 너는 참 그냥ㅠㅠㅛㅠ 과외하는데 저런학생이면 다 조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뀨꺄님ㅠㅠㅠㅠㅠㅠㅠ요번편두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77
C아.......아아.....ㅠㅠ 나는 말 못해ㅠㅠㅠㅛ 어떡해여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8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에 1차 죽음
재현이에 2차 죽음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아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어디서 저 죽는 소리 안 나나요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민형이에 윤오에 심장 어택 몇 백 번 당하고 댓글 남겨요^_^...
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ㅠㅠㅠㅠ부족한 글인데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80
민형이 문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 오늘 편 완전 달달입니다ㅠㅠㅠ 녹아서 사라지겠어요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115.119
뿌앱이에요~! 정재현 오늘 너무너무너무 설레요 와,,, 민형이 문자에도 치이고ㅠㅠㅠㅜㅜㅜ 그보다 여주는 어떻게 정재현 잘생긴 걸 지금 안 거죠ㅠㅠㅠ 매일 봐도 안 질리게 생겼는데... 여튼 오늘 너무 설레요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그니까요 어떻게 지금 알게 만든 거죠 제가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바보몽총이로 만든 거 아닌가 조금 후회했답니다..엉엉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뿌앱님!
7년 전
독자81
안녕하세요 작가님? 윤오야에요. 민형이 문자보고 이불킥 했네오 하. .(입틀막) 재현이도 제시간에 와줘서 여주 지켜주고 안아줘서 위로해줘서 여주에 빙의되어 흐뭇하게 봤네요허허 그나저나 걱정이네요 민형이랑 재현이 둘다좋은데. .
오늘도 예쁜글 읽고 힐링하고 가네요♥감사합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윤오야님 안녕하세요~ 저 탤쟨맠 캐릭터에 제 모든 로망을 갈아넣고 있습니다,, (입틀막22) 미숙하게 표현하는 글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82
으허ㅠㅠㅠㅠㅠ진짜완전설렘폭탄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심장폭행ㅠㅠㅠㅠ재현이도민형이도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간질간질해요ㅠㅠㅠㅠ민형이문자ㅠㅠㅠㅠ(입틀막)정재혀뉴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아 정말요ㅠㅠㅠㅠㅠ?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83
마시멜로에여 빼애애애애애앰!
.....작가님 전 마음을 정했슴니다
제 마음 속의 남주를 정했다구여!!!!!!!!!!!!!!!!!!!!!!!!!!!!!!!!!!!!!!!!! 매애애애애앤 빼애애애애앰!!!!!!!!!!!!!!!!!!!!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보다가 너무 심장이 매애애애앰 뺴애애애앰! 해서 난리치다 혀 깨물었어요 ^^ ㅠㅠㅠ
그래도 행복합니당 호호호호호

7년 전
영호야 쟈니
마시멜로님 빼애애애앰~~!~~!!! 정하셨나요...!!!! 누굴까 너무 궁금해요 히히♡6♡ 혀 괜찮으세요?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4
아 어떡해요 민형이 너무 설레잖아요ㅠㅠ
가시 바짝 세우던 아이가 마음을 점점 여는게
보여서 너무 사랑스럽고 내가 막 감덩..
재현이에게 곧 봄바람이 올것 같네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민형이 캐릭터 변화가 자연스럽게 흘러가야하는데 그게 잘 됐는지 모르겠어요T^T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85
[유닝]으로 암호닉 신청 될까요?? 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위험한데 도와준 재현이도 너무 설레구.... 민형이가 예쁘다고 하고 마지막에 친구조심하라 한것도 너무 귀엽고ㅜㅜㅜㅠㅜ 여주가 재현이가 갑자기 잘생겨보인다니까... 민형이도 분발해야겠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유닝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완결까지 쭉쭉 달리겠습니당@@♡
7년 전
독자86
작가님 이거 보니까 초코만땅이.마시고싶어졌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저두요 댓글 보고 궁금해졌어요...♡//♡ (주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7
아직 암호닉 받으시나요? 암호닉 받으시면 [0802] 로 신청할게요 민형이 예뻐요 에서 심장이 터질뻔 했어요 ㅠㅠㅠ 그리고 그 양아치들한테서 재현이가 도와주는데 너무 멋있고 여주가 재현이 잘생겨보인대ㅠㅠㅠㅠ 잘보고 갑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0802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예뻐요.. 민형 미모가 다 했죠T^T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88
와 진짜 이민형ㅠㅠㅠㅠ 예쁘다는 말에 너무 설레서 남주를 민형이로 밀려고 했는데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남자의 기운이...♥♥♥♥
저 진짜 죽을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잠은 다 잤어요ㅠㅠㅠㅠ
그리구 초코만땅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영호야 쟈니
초코만땅ㅋㅋㅋㅋㅋㅋ다행이에요 귀여워서...♡^♡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9
암호닉 망고망고로 신청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감사합니다! 망고망고 암호닉 추가했어용 ♡♡
7년 전
독자90
맠둥이에여ㅡ..! 아결국 재혀니랑 이어지는것인가여.... 안돼 미녕아...ㅠㅠㅠㅠ히믈내..!! 더 들이대라구 더!!!!! 으앙작가님 오늘도 글 잘보구가여 ♡♡♡
7년 전
영호야 쟈니
직진민형 계속 돼야죠ㅠㅠㅠㅠㅠ 저는 정말 제 로망 다 갈아넣으려고 합니다, ,, 껄껄 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맠둥이님 ♡♡
7년 전
독자91
작가님ㅜㅜㅠㅠㅠ민형이 너무설래요ㅠㅠㅠㅠ아ㅠㅠㅠㅠ예뻐요ㅜㅠㅠㅠ혹시 지금 암호닉신청받으시나요..?받으신다면 [민형의봄]으로 신청하고갑니댱 ,,, =3❤️❤️
7년 전
영호야 쟈니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민형의봄 암호닉 추가했어요♡^♡!
7년 전
독자92
ㅎ헉 ......대박 ........오ㅡ ....일타이피입니다작가님 ....와 ...와 ..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T^T ♡♡
7년 전
비회원84.190
아아 끝났어 끝나버렸어..정주행 할 수 있는 분량이 끝나버렸어!!!ㅠㅠㅠㅠㅠ 초코만땅 혹시나 해서 검색해봤더니 아무것도 안나오더라구요...ㅎ 오늘 카페나 갈까봐요. 이걸 보니까 초코가 확 땡기네요ㅎ 와우 드디어 여주가 재현이를 이성으로 인식하는 때가 왔네요!!! 여기서 멈추지말고 심장폭격을 퍼부어 재현아!!! 지금이 타이밍이다!!! 아 근데 민형이ㅠㅠㅠㅠ너 너무 직진인거 아니니...? 읽는 내가 다 심장이 아프쟈나ㅠㅠㅠㅠ재현이가 여주 마시던 빨대로 자연스럽게 마시고 장난치고 그러는 모습 보면서 민형이가 질투했을 생각을 하니 너무 귀엽고...문자랑 손목잡는거 너무 심쿵이고ㅠㅠㅠㅠ미안해 재현아 너의 아픈 짝사랑을 보고 널 응원하겠다 했지만 취향이란걸 무시할 순 없나봐..민형이에게로 갈아탄것 같아...이런이런..나란 철새...☆ but 엔도시내에서만 날아다니는 철새죠!ㅇㅅ< 후후후후 다음편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정주행....!!!!! 저 지금 또 감동 눈물 줄줄 하구 있습니다T^T 초코만땅...1회용 이름이라 바로 휙 지어버렸는데 저도 댓글 보고 맛이 궁금해졌어요ㅋㅋㅋㅋㅋㅋ최고 주책..ㅜ ㅜ 이제 재현 잘생긴 거 알아볼 때가 됐죠ㅠㅠㅠ 너무 오랫동안 몰라서 약간 바보몽총이 캐릭터가 되버린 것 같기도 해요 엉엉 민형이 직진은 스토리상 말이 될 때까지 계속 쓰고싶습니다..♡^♡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완결까지 쭉쭉 달릴게용@@♡
7년 전
독자93
아악 빵재예요 진짜 죽기직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 예뻐요에 한번 죽고 재현이 너무 멋있어서 두번 죽고 저런 멋진남자 둘이나 가진 주인공씨 너무 부러워서(?) 세번 죽어요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드디어 주인공씨가 재현이의 잘생김 알아줘서 뜻밖의 뿌듯함이 느껴지구....훌쩍..
7년 전
영호야 쟈니
주인공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세요...♡^♡ 주인공씨가 이제 재현 잘생긴 거 알 때가 됐죠..! 후딱 완결까지 달리겠습니당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빵재님♡♡
7년 전
독자94
오늘 민형이랑 재현이랑 우열을 가릴 수 없눈 심쿵포인트를 날렸네요...정말 피치크러쉬는 현실에 없는 설렘을 마구마구 안겨줘서 너무 좋아요ㅠㅠㅠ❤❤❤❤저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캐나다 갈맹이]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캐나다 갈맹이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맞아요 글 너무 비현실적이죸ㅋㅋㅋㅋㅋ애들 미모부터가 비현실적이니...T^T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95
녹차에요!!!와 이번편 진짜 심장이 막 쿠콰콰ㅋ콰콰쾈쾅ㅇ!!!!@!^!^!하네요ㅠㅠㅠㅠㅠ예뻐요라고 한 민형이에 1차심쿵 여주를 구해준 재현이에 2차심쿵 작가님에게 3차심쿵..!!!!!!❤
7년 전
영호야 쟈니
녹차님 !! 요번편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6♡ 끝까지 후딱 달리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21.18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민형이ㅜㅜㅜㅜㅜ 아니 처음에는 솔직히 재현이가 오래 좋아했으니까.... 이러고 재현이 밀고 있었는데 민형이 너무 심쿵이구ㅜㅜㅜㅜㅜㅜ 진짜 민형아 날 가져 정ㅇ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형이 진짜 너무 치였어요...... 민형아 내가 너를 많이 좋아하구 사랑하구.... 진짜 민형이 최고예여 민형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재현이가 잘생겨보인다니 갑자기... 이거 솔직히 빼박루트 아닙니까.... 민형아............ 왜 여주랑 일찍 만나지 못했어....... 우리 민형이 최고 설레고 멋있고 너가 다해 그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기 민형이도 너무 사랑하고 엥씨리 민형이 넘나 사랑하고.... 진짜 민형아 너가 남주였음 좋겟지만 (울컥) 그래도 너 많이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형 최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영호야 쟈니
아이구ㅠㅠㅠㅠ이렇게 길게ㅠㅠㅠ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요렇게 댓글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미녕 미시는 군요...(울먹) 저는 아직 스포를 할 수 없지만 민횽도 꼭 행복한 엔딩 만들ㄹ어 줄 겁니다 흡흑 좋은 밤 보내세요 독자님 ♡♡
7년 전
독자96
와진짜설랜다.....작가님항상사랑해요
7년 전
영호야 쟈니
제가 더 사랑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7
작가님 저 정주행했는데요....민형이 너무 설레서 이 새벽 잠을 들지.못할거같네여^^^....
7년 전
영호야 쟈니
헉 정주행..(입틀막)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잠 푹 주무셔야해요...! < 너가 몬뎅..
7년 전
독자98
와..... 세상에..... 민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누나를 아주그냥 설레 죽으라고 하는거야?!???!?! 예쁘다니.... 미쳐버리겠다 너무 설레요 작가님ㅠㅠㅠㅠㅠ 친구조심이라니... 딱봐도 재현이랑 여주 질투하는거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민형아 진짜 진짜 사랑한단다.... 난 누가뭐래도 널 밀거야!!!!!!!! 남주안되면 어쩔수없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 너가 최고야ㅠㅠㅠㅠㅠ 사랑해민형아....
7년 전
영호야 쟈니
그쵸ㅠㅠㅠㅠ 질투 맞습니다ㅠㅠㅠㅠㅠㅠ 저 사실 민형이 캐릭터에 제 모든 연하남 로망을 다 갈아넣고 있거든요...(소곤소곤) 끝까지 열심히 써서 모두 행복한 엔딩 만들어보겠습니다T♡T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244.106
[비회원]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마끄리...!넘나 설렘.....진짜.....미녕이는 왜구로케 뀌요워ㅜㅜ?문자 넘나리 심장 아프고 진자ㅜㅜㅜㅜㅡㅠ그리고 재현이 초코만땅 맛있다 할때 완죠니 귀엽....재혀니 귀엽고 멋있는거 혼자서 다 해.......
7년 전
영호야 쟈니
비회원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99
이민형 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 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서 나 죽이려고 작정했지 진짜? 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애들 미모가 다 했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100
아 둘다 좋다 짜 아 아 이민형 정재현 둘다 사랑해여..
7년 전
영호야 쟈니
저두요... 엔씨티 최고 짱T♡T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101
갓재현이에요!!!! 세상에 백마탄왕자 정재현님 납셨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기회야말로 재현이랑 여주 행쇼시킬수있는 기회아닌가요....!!! 잘생겨보일때 확마 행쇼해야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 민형이 미마클짤보고 저 폰 떨굴뻔했어요ㅠㅠㅠㅠ 진짜 제가 좋아하는 날인데 저렇게 연하미 낭낭하게 해주시고ㅠㅠㅠㅠㅠ 와 민형이한테 예뻐요라고 연락오면 무슨느낌일까요ㅠㅠㅠ 여주인생 성공했네요 부럽다..... 약간 위험하게 넌 뷰티풀 생각도 나고ㅠㅠㅠㅠㅠ 그냥 이민형 최고 정재현 최고 작가님 최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심장부여잡고 퇴장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갓재현님ㅠㅠㅠㅠㅠ! 이제 여주 새사랑 찾을 때가 됐죠..! 저는 아직도 남주를 밝힐 입은 없지만, ,, 모두에게 행복한 엔딩 꼬옥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저도 저 날 민형이 너무 좋아해요ㅠㅠㅠ 옷도 상큼한 거 입고 머리도 흑발에 생머리 해서는ㅠㅠㅠㅠㅠㅠ엉엉 요번편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02
피치톢입니다. 민형이가 보낸문자 왤케 설레나요ㅠㅜㅠ 안그런척하면서 질투도 하곸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재현이 진짜 멋있네요ㅠㅠㅜㅠㅠ 이번편도 너무 달달해서 너무 좋아요ㅠㅜ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피치톢님~~♡ 요번편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완결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당@@♡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영호야 쟈니
으아ㅠㅠㅠㅠ 정말요ㅠㅠㅠㅠ? 눈물 줄줄 해요 저,, T^T 응원한다재현아 암호닉 추가했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104
와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ㅡ.......얘가 이렇게 잘생겼었나....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ㄹ야으아아으ㅏ아ㅜ 제발 재현이랑 잘되기류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05
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가 보낸 문자도 너무 설레고 여주 마지막...! 와우...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완결까지 후딱 달릴게요@@♡
7년 전
독자106
와아악 작가님 늘봄이에요!!! 왜 피치크러쉬 올라온줄도 몰랐던건지.... 이제서야 봤어요 엉엉 저 쥬거야해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쨔 대박 너무재밌어요ㅠㅠㅠ 민형이 문자에 심장폭행당했구요,, 너무 웃어서 광대가 안내려와요ㅋㅋㅋㅠㅠ 헝ㅇ재현이ㅠㅠㅠㅠㅠ 걱정많이한거같아서 뚁땽한ㅠㅠㅠ 안아주는데 사르르녹아버렸습니다8ㅅ8 너무너무 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 꿀잼♥
7년 전
영호야 쟈니
늘봄님~~♡ 아니에요ㅠㅠㅠㅠ 계속 읽어주시는 것도 저 너무 행복한 걸요...♡^♡ 그동안 드라마로 쌓아온 온갖 로망들 피치크러쉬로 다 풀어보고 있습니다 캬캬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107
하너어ㅓㅓ어ㅓㅓㅏㅓㅓㅓㅓ 여주가드디어재현이ㅠㅠㅠㅠㅠㅠ아진짜눈물나요 어떡해ㅣㅁ민형이도너무좋고 재현이도너무좋아요 양아치나쁜것들 ㅠㅠㅠㅠㅠㅠ아어떡해 진짜 재현이랑민형이좋아서죽어버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좋은 밤 보내세요 ♡
7년 전
독자108
아 민형이랑 재현이랑 만나다니!!!!!!!!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또 만나야죠...! 계속 만날 겁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9
어ㅏ와..... 와..... 민형이...... 와...... 생각도 못한곳에서 심장 마구 폭행 당했어요..... 재현...... 와......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 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완결까지 후딱 달려보겠습니다!
7년 전
독자11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재현아ㅠㅠㅠㅠ짝사랑 성공인거니?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영호야 쟈니
ㅠㅠㅠㅠㅠㅠㅠ쟨도 엔딩은 행복해야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111
아니 민형아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문자 하나로 이렇게 설레일 수 있는 건가요ㅠㅠㅠㅠㅠ 언제나 느낍니다만 태일이 재현이도 달달하지만 연하의 귀여움과 당돌함이란 어쩔 수 없이 절로 끌리네요ㅠㅠㅠㅠ재현이한테는 미안하지만 얼른 민형이가 제 마음을 먼저 전하는 날이 오기를
7년 전
독자112
윽큭...재현아...너가 이러면 내가..약간 심장이 좀 많이 아파..누가 여기 제세동기 하나 놔주셔야 항 것 같고요 여주야 노는 정말 전생에 세종대왕님이었던 것 같아 민형이 뭐 예뻐료 친구조심? 야세상에 넌 너도정말..(입틀막
7년 전
독자113
어휴..나쁜놈들 뺨을 찰지게도 때리는구나..!후..재현이덕에 화가 좀 가라앉았지만..
7년 전
독자114
달탤이예요!!흐어어어ㅠㅠㅠ 카페에서 초코만땅 들고 삐딱하게 여주 기다리는 재현이 상상하니까 너무 설레서 심장이 아파요ㅜㅠ 그리고 민형이가 보낸 문자에 2차 심장 폭격당했어요ㅠㅠ크흡!! 결정적으로 마지막에 구하러온 재현이..너무 심장이 아파요ㅠㅠ 감사합니가ㅠㅠ오늘도 쉴새없이 설레고 가요ㅜㅠ
7년 전
독자1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재현아ㅜㅠㅜ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
7년 전
독자116
흥항해에요.....재현 넘 멋있고 질투하는 민형 예쁘다고 문자 보내는 미녕이 넘 귀엽고 멋있고 설레고...ㅜㅜㅜㅜ흑흑 얼른 다음화 보러 떠나겠음다♥
7년 전
독자117
으러어어엉어어어엉 민형아ㅜㅜ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세상 설렘 다 가져가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118
드디어 재현이의 마음을 알아주는 것인가.....! (두근두근) 내가 다 떨린다 증말 미치겠네 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민형 예쁘다 한마디에 누나 마음 완전 넉다운... 누나 쓰러졌어 미녕아...
7년 전
독자119
작가님오늘야러무로미쳤어요...재현이랑민형이라우하
7년 전
독자120
이번편 대박이네여 진짴ㅋㅋ큐ㅠㅠㅠ민형이도 너무 귀엽고ㅜㅜㅜㅜ재현이 왜이렇게 멋있어ㅜㅜㅜㅜ아ㅜㅜㅜㅜ
7년 전
독자121
맠음이 입니다!!!
와..이민형 정재현 미취게하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작가님 글 볼때마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몇주간 못들어왔었는데 다음편 ㅂ9화도 빤니 보러가야지!!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3♡

7년 전
독자122
재현이랑 민형이랑 둘 다 진짜 왜이래요..... 아 진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와 진짜 오랜만에 심장폭행당하니까 정신을 못차리겠다 예뻐요 뭐야.. 안아주는거뭐야ㅜㅜㅠㅜ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짜❤
7년 전
독자123
........민형이한테 1차 심쿵당하고 재현이한테 2차로 아주......둘이서...
7년 전
독자124
마크리유끄리제프리입니다!!!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코만땅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아 진짜 이름만 들어도 엄청 달다구리하네여ㅋㅋㅋㅋㅋㅋ아니 얘가 이렇게 잘생겼었나??????라!니!욬!!!!!!!!! 아....나는 이렇게 살다죽는것인가...아 왜 좋지....아 다음편 보러가야되는데 벌써부터 몸이 흐물텅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아 그리고 민형아!!!!!!!!!!!!!!!! 예쁘대요ㅠㅠㅠㅠㅠㅠ찻길 조심하고 친구도 조심하래ㅠㅠㅠㅠㅠㅠㅠㅠ빼박 정재현한테 질투하는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어떡하지 아 정말 아이스민형이가 변하고있다! 아그리고 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수니를 베이스로 한 최애가 생기는? 여튼 요즘 최애(?)는 동혁인데 동혁앜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그렇게 귀엽게 나오면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항상 웃게 만드는 좋은 글 써주셔서 항상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25
재현나 어캐 지짜 보면서 민형이문자에서 베개 내려치고 재현이부분에서 이불찼어요,,, 지짜,,재현니 얼마나 양애취들한테 화났는지 텍스트너머로 전해지는,,, 글고 바로 안아주는거 넘나 스윗하고,, 벌써 다 녹아버렸고,,, 이미없습니다,,, 가 깨져도 재현이,,, 재현아,,,! 정주행중인데 너무너무 조아여,,, 좋은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암호닉신청은 정주행중이니가 마지막 댓글에 달게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6
재현 !!!!!!!!재현아아 !!!!!!!!!!!!!와 ㅠㅠㅠ진짜 ㅠㅠㅠ오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7
이야.. 이편보고 저는 여기서 죽겠습니다 와 민형이랑 재현이 번갈아가면서 제 심장 때리기 있습니까 ? 와우 .. 진짜 오늘 무슨 날인가봐여 ㅎㅎ하핳 너무 설레 !! 후 .. 여주 점점 재현이한테 ^---^ 폴인럽 ... ? 예뻐요 하는 민형이도 좋고 영웅처럼 구해주는 재현이도좋고 ㅠㅠㅠㅠㅠ 만세입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요미 흐어어ㅓ어어ㅓ어ㅓ..... 여자한테 폭력을 가하다니 세상 제일 쓰레기ㅠㅠㅠㅠㅠ 재현이도 충격이 장난 아니겠다 8ㅅ8 분명 같이 있었는데 잠깐 혼자 뒀더니 그렇게 당하구ㅠㅠㅠㅠㅠㅠ우어ㅓ
7년 전
비회원184.195
분명 설레는 얘긴데 앞니 반 날린다에서 갑자기 터졌어요 양아치 앞니 날라간거 갑자기 상상해가지고ㅋㅋㅋㅋㄱㅋ근데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아ㅠㅠㅠㅜ여주는 무슨 복이야ㅠㅠㅠㅡ아ㅠㅜ민형이 문자어택ㅠㅠㅠ
7년 전
독자129
그럼그럼...재현이는 원래 잘생겼었지.....하...오늘 재현이 너무 멋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통쾌하다...양아치들 혼내줘서.......
7년 전
독자130
민형이 문자보고 입틀막... 재현이에 아파트 뿌셔... 설레 쥬거요ㅠㅁㅠ..
7년 전
독자131
와드디어잘생긴거인정해써 빨리사겨라재현이랑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
7년 전
독자132
아 ㅜㅜㅜㅜㅜ재현이 갑자기 잘생겨보일 수 있죠 충분히 짘짜ㅜㅜ
7년 전
독자133
와 역대급 설렘....민형이 문자보고 소리질렀어요 ㅠㅠ침대에서 막 난리치는중이에여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저런문자를 보낼생각을 ㅠㅠㅠ작가님 짱 ♡♡♡
7년 전
비회원153.198
진짜 사람이 이러다 죽을 수도 있울곡ㄱ도ㅠ듀ㅜㄷ
7년 전
독자134
작가님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사랑해요!!
7년 전
독자135
아니 정말 민형이를 응원하고 싶었는데요ㅠㅠㅠ재현이가 절 흔들어요ㅠㅠㅠㅠㅠㅠ난 몰라ㅠㅠㅜㅠㅠ작가님 ..짱 ..♡
7년 전
독자136
와 진심 문자내용보고 심장터지는줄 알았어요ㅠㅠ
7년 전
독자137
미쳤다.. 작가님 저 잠깐 죽어있을게요.. 사인은 심쿵사.. 묘비명은 정재현 이 위험한 남자야.. 여주도 드디어..! 아 민형이 말 때문에 심장이 아주 너덜너덜했는데 재현이 때문에 아주 그냥 거덜이 났어요 작가님 책임지세요.(단호)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 따흐흑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8
저 초코만땅 진짜 있는 음룐줄 알고 내이버에 쳐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여주가 재현이의 잘생김을 알아채다니...,,(울컥)
7년 전
독자139
민형아앜!!!!!!!!!!!!!!!!!!!!!!!!!!!!!!!!예뻐요러ㅏ니!!!!!!!!!!!!!!!!!!!!!!!!!!으앜!!!!!!!!!!낰!!!!!!!!!!!!!!!!!!!!!!
7년 전
독자140
으악ㄲ 이제 재현이의 매력에 퐁당
7년 전
독자141
저는 죽었어요...재현이한테 한번 치이고 민형이한테 도 치이고....그냥 대박
7년 전
독자142
우와 ㅠㅠㅠ 저런 남자가 있긴할까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재햔이 원래 잘생겼지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ㅠ 민형이 자꾸 흔들지마라...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앜!!!!!! 왜!!!! 여주 이제 정재현이 잘생긴걸 안거야!!!!!!! 작가님... 이제 재현이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6년 전
독자146
초코만땅ㅋㅋㅋㅋㅋ 이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와 저 콧구멍이 너무 벌렁거려요ㅜㅜ
6년 전
독자148
으으아아아ㅏ아앙ㅇ 설레다ㅠㅠㅠㅠ어어으허거어어어유유ㅠㅠㅠ허어우유웅오ㅓ윽 허윽
6년 전
독자149
여주야 잘생겼지! 사랑하고싶지 ! 재현이랑 연애하고 싶지 ! 결혼하고 싶지 !
6년 전
독자150
재현아ㅜㅠㅜㅜㅜㅠㅠ아 작가님 이 편 진짜 레전드인거같아요
6년 전
독자151
와...... 민형이도 좋규... 재현이도 좋고... 다 좋는디 어떠카죠....?! 그나저나 드뎌 여주 시력이 정상적이 되어가네여.... ㅇㅓ서 행쇼했으면...
6년 전
독자152
와 어떠케 어떠멬아ㅓㅁㅇ나ㅣㄹ니ㅏ;ㅇ 진짜 민형이 왜케 설레요?? 진짜 정재현은 또 왜케 설레여?? 와 진짜 온몸에 소름돋을정도로 좋아요ㅠㅠㅠ 으헝ㅠㅠ 진짜 피크 볼때마다 기억 조작되는 느낌적인느낌 헛헉
6년 전
독자153
정재현은 원래 넘나 잘생겼었어...태생부터 그의 얼굴 was 열일ing....여주 너 빼고 다 알았어... 그리고 미녕이도 잘생...따흑...이민형...예뻐요...밤길 ...져심...흑 문자 읽고 심정지 온 사람 나야나...나야나.. 엄청난 무기를 목 위에 얹고 있어서 제가 밤길 조심할 필요는 없다만 그래도 민형이의 문자는 제 맴속에 기리기리 새겨놓겠슴다...
6년 전
독자154
제가 제일 좋아하는편이에요ㅋㅋㅋㅋㅋㅋ 민형이의 질투와 재현이의 멋짐이 콜라보된 편 작가님 늘 감사합니당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5
아 ㅠㅠㅠㅠㅠㅠㅠ 이민형 ㅠㅠㅠㅠㅠㅠㅠㅠ 너가 젤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폭격기 이민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모 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정재현 미쳤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맠도 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어어러ㅓ어어어어어어우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7
악!!!!!!!!!!!!!!!!!!!! 예쁘대!!!!!!!!!!!!!!!!!!!!!! ㅇㅖ!!!!!! 쁘!!!!!!!! 대!!!!!!!!!!!!! 악!!!!!!!!!!!!!!!!!!!!!!!!!!!! 니가 더 예뻐 민형아!!!!!!!!!!!!!!!!!!!!!!!!!!!! 이 불도저야!!!!!!!!!!!!!!!!!!!!!!!!!!!!!!!!!!! 아악!!!!!!!!!!!!!!!!!!! 재현아 너무 멋있어 여주야 재현이는 원래 잘생겼어!!!!!!!!!!!!!!!!!!!!!!!!!!!!!!!!!!!!!!!! 악!!!!!!!!!!!! 작가님 저 죽겠어요
6년 전
독자158
작가님 저 잠을 못 자겠어요............
6년 전
독자159
아 진쩌 말이안나오네......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나 설레...민형이랑 재현이가 아주 둘이 쌍으로 제 심장을 때리네요.....넉다운입니다..
6년 전
독자160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1
ㅜㅜㅜㅜ이제 둘이 사귀기만하면댜....
6년 전
독자162
사겨라!!!!사겨라!!!!!!!!!!!!사겨!!!!!!!!!여주의 몸은 두개가 되어야합니다!!!!!한명은 미녕이 한명은 재혀니!!!!!
6년 전
독자163
잠시만뇨 여주 인생 환경 너무 부러운데여.... 민형이가 예쁘다고 하고..그 민형이 친구는 동혁이...구해주러 오는 잘생긴 사람은 재현이........ 눈물 좀 닦고 올게요...
6년 전
독자164
재현이에 치이고 이민형 예뻐요에 치입미다...
6년 전
독자165
민형이 문자 너무 귀엽고 설레요ㅜㅠㅠㅠㅜㅜㅜㅜ 재현인 또 정말 멋지고....작가님은 설렘포인트를 너무 잘아셔.....
6년 전
독자166
상남자 재현이ㅠㅜㅠㅜ 진짜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67
아 민형이도 좋고 재현이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설렌다,,,
6년 전
독자168
아ㅠㅠㅠㅠㅠ정재현ㅠㅠㅠㅠㅠㅠㅠ설레주금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181
네 이제 제대로 시작입니다 네 ㅜㅜㅜㅜㅜㅠ 여주도 이제 슬금슬금 네 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썩을 양아치자식들!!!!!!!!! 어디서 못된 것만 배워서 ㅂㄷㅂㄷ 감히 누굴 때려 소중한 재현 미래 와이프인데 ㅠㅠㅠㅠㅠㅠㅠ 살려서 보낸걸 진짜 감사하게 여겨라!!!! 아오!!!!!!! 재현 진짜 멋져 ㅠㅠㅠㅠㅠㅠ 나는 진짜 최고다 재현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민형이도 너무 심쿵이었어요... 예ㅠㅠㅠㅠㅠㅠㅠ뻐ㅠㅠㅠㅠㅠㅠㅠ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조심 진짜 리얼루 귀여워...... 나는 진짜......... 다 좋아 다 ㅜㅜㅜㅠㅠㅠㅠ엉엉
5년 전
독자169
우아아아아악 흑흑... 진짜 나 돈다 미쳐버려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 작가님 흑흑 재햔이 너무 최거에요ㅜㅜㅠ루푸ㅜ
3년 전
독자170
아근데이민형도너무최고야.......그냥작가님최고할래여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