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2709l 3
01편부터 시작입니다. 정주행 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 http://www.instiz.net/writing?no=3247790&page=1&category=3 ←








스포주의
아직 괴물동거를 보지 않으신 독자님께 알립니다.
이 글은 큐엔에이라 모든 내용의 총 집합체이자 스포성이 다분한 답들이 가득한 글입니다.
그딴 건 상관없다!! 라는 박력있는 독자님은 그냥 보셔도 무방합니다!ㅎ











역시 Q&A도 공식곡과 함께해야 제맛이겠죠?!


Stacie Orrico - Stuck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Q&A | 인스티즈

괴물
들과의 기막힌 동거 
Q & A






괴물동거의 Q&A가 개최되었습니다.
그대들의 놀라운 질문들이 가득가득 들어왔는데요.
매우 놀라워서 상당히 들뜹니다^0^/
심지어 분량이 꽤 됩니다^0^/
잡담은 이만 하고 바로 시작합시다! 가시죠!
















Q. 마녀님 예뻐요?

A: 그대의 얼굴입니다. 그럼 예쁘겠네. 





Q. 작가님이 특별히 애착가는 괴물(?)은 누구인가요?(11023님)
Q. 작가님이 특별히 좋아하고 아끼는 인물은 누구에요?

A: 저는 최뱀파요. 괜히 남주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
최뱀파만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들도 아프시죠?ㅠㅠㅠㅠㅠㅠㅠㅠ




Q. 작가님은 이걸 어떻게 구상하셨는지!(0106님)
Q.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는 어떻게 구상하게 되셨나요?(햄찡이님)
Q. 이 작품을 떠오르게 된 소재? 어디서 영감을 얻으셨나요???(제주도민님)
Q. 어떻게 이런 스토라를 구상하게 되셨는지.. 작가님 천재!ㅎㅎ 
Q. 이글을 쓰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예에에님)

A: 처음 구상은 꿈이었습니다. [01-#4~5]까지가 제가 꾼 꿈입니다.
실제로 승철이가 뱀파이어로 나왔고 한솔이가 좀비로 나왔었습니다.
저는 항상 뜬금없이 시작되네요..ㅎㅎ





Q. 김늑대는 새로운 여잘 만날생각이있는지!(0106님)
Q. 우리 늑대는 여자친구 생기긴하죠???ㅠㅠ(한드루님)
Q. 민규....다른 반려자 늑대 찾아보고있어요..? 얼른 행복해져라~!!(ง •̀_•́)ง(호시탐탐님)
Q. 민규는 새로운 반려를 찾나요?(에에에님)

Q. 김민규님! 이제 공주님을 봐도 마음이 괜찮으신지ㅠㅠㅠㅠ 그리고 부인으로 저 어때요? 요리잘하고 청소잘하고 빨래잘합니다 사랑해요(제주도민님)


A: 아직이라고 합니다. 잊기엔 너무 방금 헤어졌죠..?8ㅁ8





Q. 여주와 최뱀파의 하태하태는 잘 된건지///(0106님)
Q. 승철님 여주 언제 잡아먹을거야?? 물론 잡아먹는게 뭔지는 알죠~?(부끄)(호시탐탐님)
Q. 뱀파님과여주는도대체어디까지 진도를나간건가여!(돌하르방님)
Q. 승철이랑여주 아이코뜨거워 했나요? 근데 전 아이코뜨거워가 뭔지몰라요 왜냐하면 전 아무것도 모르니까요 정말이에요(찬아찬거먹지마님)
Q. 여주랑 최뱀파는 핫한 밤을 보내긴 하는지
Q. 여주랑 승철인 전생에서 한 번도 핫한 밤을 보낸적이 없나요??(설마 아니겠죠...??)(탄탄님)

A: 여러분들이 이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불마크 함 때려보려 했는데, 역시 별로더라고요..ㅎ
바로 삭제함★
진도는 거기까지 나갔습니다. 예. 거기요. 하핫.





Q. 귀요미한솔이가 여주말고 다른사람한테 제일길게 말한거는 뭔가여(0106님)

A: [11-#53]"냄새가 난다며, 잘린 팔이 징그럽다며, 감정이 없다며, 말을 한다며. 이유는 다양했어."
일단 제가 찾은 가장 긴 말입니다만.. 왜이리 슬프고 난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전여우는 끝에 하트붙을거같은 말투를 하는이유는 뭔지(0106님)

A: 그냥.. 자기 말투랍니다..^0^/





Q. 최뱀파외 나머지는 여주한테 어떤감정인지(0106님)
Q. 원우는 여주에게 어떤 감정인가요? 단순히 동거녀나 먹이는 아닌것 같은데...(채이님)
Q. 한솔이는 여주를 여자로서가 아니라 그냥 아끼는건가요?(눈꽃님)
Q. 한솔이는 여주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는 않나요?? 저렇게 예뻐해주는데 ㅜㅠ
Q. 최뱀파,최좀비,김늑대,전여우,여주 가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이나 친밀도?는 어느정도 인가요?(뿌랑둥이님)
Q. 최좀비에게 여주란? 김늑대에게 장난감이란? 전여우에게 간이란?(꽃단님)
Q. 최좀비는 여주에게 딴맘은 없는건가요?(오솔님)
Q. 이번생의 여주를 처음만났을때 최뱀파 전여우 김늑대 최좀비의 첫인상이 궁금해요!(쭈꾸미님)
Q. 좀비님은 여주를 뭐라고생각하며(돌하르방님)
Q. 한솔이는 여주한테만 말을 하는건가요? 여주를 좋아한다거나 그런 감정이 있는거에요?
Q. 애들이 서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애들을 여주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예에에님)
Q. 애들에게 여주는 어떤존재인지
Q. 여주가 생각하는 동거하는 괴물들은?(그 반대도요! 시즌 1에 동거하는 괴물들이 생각하는 여주는?)(전주댁님)
Q. 원우에게 여주란 약간 딸같은 존재인가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뭐랄까 되게 애매하고 복잡한 사이같아서요! 단순 동거녀라기엔 마음을 더 주고있고 그게 연인으로서 사랑의 감정은 아니고.. 헤헤 무슨말인지 이해하셨죠?0? 여주는 솔이를 정말 동생보듯 귀염둥이 대하듯하고있는데 솔이에게 여주는 엄마같은 존재인가요? 아니면 조금이라도 사랑의 감정이있나요? 약간의 동경?같은 느낌이있는데 연애발전가능성은 0에 수렴하게쬬? (뷰아님)
Q. 한솔이는 여주에게 이성적으로의 감정은 없는건가요???
Q. 한솔이에게 여주는 어떤 존재였나요? 너무 궁금합니다 이거ㅠㅠㅠㅠㅠㅠ

A:
<인간>
최뱀파(친밀도98%): 개설레는 내 남친..
전여우(88%): 간도둑이지만 은근 여린..
김늑대(72%): 인성쓰레기이지만 아픈 곳이 많은..
최한솔(100%): 우쭈쭈 우리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 하고 싶은 거 다해ㅠㅠㅠㅠㅠ 내 아드류ㅠㅠㅠㅠ
<최승철>
그대(200%): 전부
여우(95%): 오래도록 같이 산 여우
늑대(48%): 같이 사는 늑대주제에 내 전부를 괴롭힘
좀비(50%): 같이 사는 좀비
<전원우>
인간♡(92%): 찍찍이 전부이자 놀릴 때 진짜 재밌음
찍찍이♡(99%): 놀릴 때 꽤 재밌음
멍뭉이♡(99%): 놀릴 때 아주 재밌음
울보♡(97%): 놀릴 때 재미없지만 재밌음
<김민규>
먹이(100%): 소중한 장난감
뱀형(100%): 소중한 뱀파이어 형
호형(100%): 생명의 은인
좀비(88%): 신뢰도 떨어지는 중
<최한솔>
소중한 사람(100%): 내가 지켜야 할 사람
최승철(100%): 날 거둬준 뱀파이어
전원우(44%): 소중한 사람을 괴롭히는 나쁜 여우
김민규(22%): 제일 못된 늑대





Q. 우리동거남들은 다른일하능게 없는지 다들 놀고먹고하는건가여...?(0106님)
Q. 또 음 우리 출연진들중에 누가 재력이 제일 빠방한가여(당근당근님)
Q. 아이들은 뭔 돈으로 먹고사는거죠...?(연잎님)
Q. 최승철의 돈은 어디서 나오나요..?
Q. 승철사마는 어디서 돈을 얻어오는겁니까(606호님)
Q. 우리 최뱀파 승철이 돈 어디서 나요? (수녕번쩍님)
Q. 최뱀파는 왜 돈이 많죠?! 나머지들도 돈을 벌어오는건가요?? 아니면 최뱀파가 다 대주는것인가

A: 우리 동거남들 백수입니다^0^/
돈은 최뱀파만 벌고 있는데요, 1화에 나올 겁니다. 워낙 오래산 양반이라 고려시대 청자같은 것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필요할 때마다 묻어 둔 곳에서 파내 팔면 매우 짭짤하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최뱀파가 모두를 먹여 살리고 있는 것입니다. 심지어 김늑대는 용돈 타 씀.





Q. 승철이는 여주랑 결혼 안합니까?! 애는요?! 개인적으로 애기 보고싶네여...^^
Q. 승철이 여주 2세 계획은? (프레이그런스님)

A: 2세 계획이야 많죠. 근데...(말잇못






Q. 저는 전여우씨의 러브스토리도 궁금한데요, 혹시 전워우씨는 트루러브를 만난 적이 있나요?(괴밤빵님)
Q. 원우랑 좀비에겐는 여자가 없는 건가요? 늑대에게는 공주님(반려)이 있었잖아요! 다른 아이들은 없는 지 궁금해요~(햄찡이님)
Q. 전여우님은 반려가 없나요ㅠㅠ?
Q. 전여우는 여자가 없었나용?(오솔님)
Q. 전여우의 반려(????는 지금까지 없었나요..? 갑자기 전여우의 러브스토리가 궁금해져서옇ㅎ..ㅎㅎㅎㅎㅎㅎ!!(이지훈오빠님)
Q. 전여우는 여자가 없는건지....? 과거에두 미래에두여ㅜㅜㅜㅜ 유독 전여우는 과거의 여자도 안나오구 미에도 뭔가... 가능성이 있기는 한건가요(밍구리밍구리님)
Q. 우리 전여우에게도 반려자가 있나요???

A: 여우는 아직 여자에게 관심이 없어 그런 감정을 모릅니다.
[04-#16]을 살펴보면 나옵니다!
"흐음, 난 이해할 수 없어."-전여우
"그건 너가 여우라서 그래. 이럴 땐 늑대랑 좀 통할 걸?"-최뱀파

좀비 또한 사랑이라는 감정은 아직 배우지 못하였습니다.
그저 지켜야 될 정도로 소중하다는 것만 알 뿐이죠.
사실 이것도 대단한 거예요..!




Q. 승철이의 과거의 여주중에선 현 여주가 가장 아름다운 미모를 갖췄는지?(606호님)

A: 가장 아름답다기보단 첫 사랑과 같은 얼굴이라 더 절절한 거겠죠..?




Q. 마녀라고 생각한 이미지 있나요~?(한드루님)
Q. 인간, 공주님, 마녀님의 외모랑 스타일링(옷이나 머리같은...) 궁금해요!
Q. 여주랑 마녀님이랑 김늑대 반려님 이미지가 궁금합니다!
Q. 마녀님 이미지어때요?자까님마음속 모델같은거...(열일곱님)
Q. 이때까지 나온 여성들.. 즉 [여주,마녀,공주님] 셋을 어떤분을 생각하고 쓰셨는지 어떤 이미지인지 그런게 궁금하네여 헤헤(찬아찬거먹지마님)
Q. 우리 여주랑 마녀님이랑 공주님 이미지하고(수녕번쩍님)
Q. 인간과 공주님과 마녀님은 이뻐요? 어떤외모분위기인지 또 어떤 스타일인지 궁금해요(분필님)
Q. 마녀님이랑 공주님 이미지가 궁금해요!ㅎㅎ뭔가 다들 분위기있고 이쁠거 같네용(햄찌의시선님)
여주는 어떤 연예인이랑 이미지가 가장 비슷한가요???(탄탄님)
Q. 마녀님 전체적인 이미지가 궁금해요! 제가 생각한건 약간 섹시한 외형이지만 마음은 여린..? ㅋㅋㅋㅋ그런 이미지였는데 작가님이 구성하신 마녀님의 이미지가 궁금합니다 ㅠㅠ(뷰아님)
Q. 여주와 공주님 마녀님의 생김새가 궁금해요!!!!!!(왼쪽님)

A:
생각해 놓은 사진이나 뭐 이런 건 없는데,
마녀는 가만히 있어도 퇴폐미 막 흐르는데 알고보면 되게 허당이고, 화장을 안 했는데 포스있고 그럽니다.
긴 생머리에 박시한 느낌의 옷을 입는 편입니다.
왜냐면 내가 애초에 마녀 몸매를 기똥차게 설정해놨거든요. 셋중에 키도 가장 크고, 감히 육감적이라고 장담합니다b
굳이 따지자면 전지현님?
인간은 감정이입 잘 하는 편이고 눈물도 꽤 많고 정이 많은 성격이며 털털하고 답답한 거 싫어합니다.
굳이 화장을 하지 않고 주로 맨투맨입습니다. 거의 머리를 하나로 묶던가 똥머리를 하던가합니다만 풀면 가슴 약간 밑으로 내려오는 정도? 
여기도 굳이 따지자면 오연서님?
마지막으로 공주님은 소심한데 그렇다고 해서 눈물이 많은 편은 또 아닙니다.
거의 치마를 입는 편이고 머리는 반묶음 하거나 풀고 있습니다. 약간 웨이브진 머리에 쇄골 쯤 옵니다.
역시나 굳이 따지자면 박보영님?




Q. 여주가 뱀파이어가 된다면 이제 전여우의 간걱정은 못보는건가요8ㅅ8
Q. 만약 여주가 뱀파이어가 되면 전여우는 이제 간을 못 먹는건가용? 전여우는 여주를 정말 먹으려고 했었던가요??(오솔님)
Q.전여우는 여주 간 진짜 먹을 생각인가요...?(쿠조님)
Q. 원우와 민규는 정말로 여주를 잡아먹을 생각으로 협박을 하는건가요? 아니면 약간 놀리는 건가요?(햄찡이님)
Q. 이 간걱정이 좋아서 그러는건지 놀리는건지 명확한것도 궁금하네요ㅎㅎㅎ
Q. 전원우님! 맨날 여주의 간을 빼먹겠다고 하는데 애정의 장난인가요~~~? 아님 진심..?(제주도민님)
Q. 만약 여주가 뱀파이어가 된다면 전여우는 간을 못먹게 되는 건가요?(전주댁님)

A: 뱀파이어가 되어도 간은 꺼내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환생도 못하고 죽어 있는 존재에게 너무 잔인하잖아요..
그래서 괴물들끼리는 잡아먹지 않는다는 암묵적인 룰이 있습니다.




Q. 최좀비 만든 술사(?) 영생 맞죠.... 못잃어 최좀비ㅠㅠㅠ(쿠조님)

A: 영생이자 마녀의 패밀리 중 하나입니다.




Q. 원우, 민규, 한솔이는 여주의 몇번 째 환생부터 본건가요?(햄찡이님)
Q. 지금의 여주는 최뱀파씨와 만난뒤로 몇번째의 환생인건가요?? 즉 최뱀파씨에게 지금의 여주는 몇번째인건가요??? (순수녕님)
Q. 최뱀파가 지난화에서 이런 말을 그대에게 하는 것도 3번째라고 했는데 그럼 지금이 여주의 3번째 생인건가요? 그리고 보통의 환생 스토리가 그런 것처럼 여기서도 4번의 생이 존재하나요?(4번이 지나면 환생 불가인지..(슝님)

A: 정확히 세 본 적은 없는데, 약 400년 전부터 25년마다 환생했다고 치면.. 약 16번인데 약간 텀이 있을 거니까 15, 14번 정도 되겠네요.
여우는 뱀파의 첫사랑은 보지 못했고 그 여자가 첫 환생한 여자는 봤습니다. 늑대는.. 음.. 12, 13번째 쯤부터 봤겠죠? 좀비는 2번째쯤 될 것 같네요!






Q. 괴물들의 종(? 각자의 역할?)은 어떻게 정하신 건가요?(햄찡이님)

Q. 승철이를 뱀파, 원우를 여우, 민규를 늑대, 한솔이를 좀비로한 이유를 알려주세영ㅇ(팔팔님)

Q. 애들이랑 괴물캐릭터랑 너무 잘 어울리는데 어떻게 이렇게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매치하셨나요ㅠㅠㅠㅠ(자몽소다님)


A: 뱀파와 좀비는 제가 꾼 꿈에서 얻어왔습니다.
나머지 아이들은 이것저것 찾아도 보고 제가 쥐어짜내도 본 후 각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괴물들을 매치하고 세하한테 물어보기도 했었습니다.
구미호(aka 전여우) 세하가 정해준 겁니다^0^/






Q. 작가님에게 가장 힘이 됐던 댓글들은? (저도 참고해서 작가님의 기분을 붐붐하게 만들 수 있는 댓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지활활)(햄찡이님)

A: 저는 긴 댓글이든 짧은 댓글이든 그대들의 사랑만 있다면야 충분합니다!
물론 고백하면 더 좋구. 근데 내가 요즘 바빠서 답글을 못해 죄송할 뿐이네요8ㅁ8




Q. 작가님은 언제쯤 제 망태기로 컴인컴인하실건가요? ♡ 제 사랑은 어디에 보관 중이시죠? (찡긋) 사랑해요 (feat. 은탁)(햄찡이님)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야 언제든지 준비 되어 있습니다^0^/
지금 들어가면 되나요?!
사랑들은 내 마음 깊은 곳에 차곡차곡 쌓아놓고 흐뭇해 하는 중입니다. 하핫.



Q. 작가님이 처음 생각한 출연진....? 들의 이미지와 제일 비슷한 움짤이나 사진이 궁금해요!!(당근당근님)

A: 최뱀파는 일단 할로윈 때 분장했던 거요. 이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원우는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Q&A | 인스티즈
놀랍게도 이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여우같아욬ㅋㅋㅋㅋㅋ
나쁜 뜻은 아닌데, 여우 같다니까 나빠보이는 괴현상이네요.




Q.원우 옷에있던 여우 그림이 궁금해요!(수리수리님)

A: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Q&A | 인스티즈

출처: 네이버블로그
약간 이런식으로 눈이 째진 여우 그림이었습니다.
위에 짤이랑 닮지 않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승철이가 여주를 보면서 가장 이성을 잃을 뻔 했던 순간은(피 볼때 말고!)? /

A: 자고로 본능이 강력한 남자는 작정하고 들이댈 때가 역시 이성을 잃기 쉬운 법이죠.




Q. 다음 시즌에 시점이 다른 인물로 바뀌게 되면 지금 여주는 제3자로 바뀌어서 나오게 되나요??

A: 네!(쌈박)




Q. 마녀에게도 친구였던 첫 여주를 죽게만들었던 승철이가 고통스러워하길바라며 그 다음 여주의 환생들도 마녀가 죽인다는 말씀이시죠...?

A: 네!(명확)




Q. 성격은 어떻게 정하나요?(뿌랑둥이님)

A: 그 종족들이 가지고 있는 클리셰적인 요소들을 종합했습니다.
그래서 뱀파이어가 섹시하고 늑대가 단순하지만 한 여자만 보고 그런 것이죠!





Q. 여주에게 가족이란?(꽃단님)


A: 한 마디론 정의하기 어려울 것 같네요. 어려서부터 외삼촌 댁에서 자란지라 그것이 가족인지도 잘 모르는 아이이기도 하고..
아무리 잘해줘도 눈치 보던 아니였으니까.. 그래도 한 마디로 정의하면 '불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Q. 여주, 뱀파이어가 되면 제일 먼저 하고 싶은 것은?(꽃단님)

A: 만약 뱀파이어가 되었다면 아마도 김늑대랑 현피를..





Q.  최뱀파는 주로 피를 먹으면 전여우랑 김늑대 최좀비는 주로 뭘 먹나요?(오솔님)


A: 전여우는 정한이가 가끔 가져다주는 인간의 간을 먹습니다. 워낙 소식하는 아이라 몇 달에 하나만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김늑대 같은 경우엔 가끔 밖으로 사냥 나갑니다. 뒷산에 멧돼지가 그렇게 맛있다고..
 최좀비는 아무것도 안 먹어도 살 수 있습니다. 이미 시체라 오히려 먹으면 안 됩니다.





Q. 주인공들 주사를 알고 싶습니다!!(오솔님)


A: 인간은 알다시피 주량이 꽤 있는 편입니다만 많이 마시면 본능적으로 변합니다. 뭔 말인지 아실 거라 믿어요.
뱀파는 아무리 먹어도 취하질 않습니다. 주량이 매우 강한 편입니다.
전여우는 그냥 똑같은데 더 하트 붙을 말투로 변합니다.
김늑대는 뭐 하나씩 깨 먹습니다. 적어도 상다리 하나 부러뜨립니다.
좀비는 마시면 안됩니다만, 마신다면 더 귀여워지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김늑대는 보컬팀 집에 갔을 때 공주의 냄새를 못 맡았던건가요??(오솔님)


A: 네! 정한이가 말 했었죠.
[18-#89]"우리 공주님 냄새 숨기는 거. 근데 망할 들켜버려서."
마녀에게 주문했던 물건이 냄새를 숨기는 물약이었습니다.



Q. 저는 내용도 내용이지만 이번 작품에서 노래도 인상깊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적절한 브금은 어떻게 알게 되셨고 괴물들과의 동거에 테마..?곡이 되었는지 궁금해요!!!!(팽이팽이님)

A: 시즌 별로 여주들의 성격이 다 달라서 그거에 따른 분위기가 있었거든요.
그 중에서 이 곡이 인간과 제일 비슷한 거 같아서 골라보았는데 인상 깊었다니 뿌듯합니다^0^/





Q. 여주가 평범한 인간생활이 가장 그리울때는?(늘 궁금해왔던거에요, 물론 집안의 괴물들이 하나같이 잘해주고 기쁘게해준다고는 하지만 여주는 인간이고 그들과는 확실히다르기때문에 혼자만앓고 있는 뭔가가 있지않을까 궁금했거든요ㅠ!)(아장아장님)

A: 여태까지 인간은 자신이 인간이라는 것에 대해 속상했던 게 없었는데 가장 최근편에 최뱀파와 평생 함께 할 수 없는 결말에 그제야 후회했었죠.
그만큼 지금 이 생활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Q.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 우리 한솔님! 여주의 첫 인상? 은 어땠나요??? 그리고 우리 한솔님이 여주말고 가장 의지되는 사람은???(제주도민님)


A: 위에서 보았듯 최뱀파입니다. 거둬준 은인이었거든요!





Q. 한솔님 누가 그렇게 귀여우래?? 혼난다잉?!٩(๑`^´๑)۶(호시탐탐님)


A: 진짜아.. 너무 귀엽잖아요..!
전 사실 최좀비를 이렇게 좋아해주실지 몰랐어요..
사실 최좀비 말 못하는 설정은 조금 슬프거든요..
아무래도 시체다 보니까 안에 내장들이 썩어버려서 입을 벌리면 인간은 못 맡는 냄새를 괴물들이 맡을 수가 있어요.
그래서 대부분 입을 다물고 있던 거고, 그 1화에 최뱀파가 땅에서 좀비를 캐내잖아요?
그것도 자기에게서 나는 썩은내를 흙냄새로라도 감추려고 그런 거였다고 합니다..





Q. 전여우님 문제적남자야!!!너무 매력이 넘쳐서 문제야.....언제부터 그렇게 매력적이었나?(느끼)(호시탐탐님)


A: 아마도 최뱀파와 만나고 나서부터? 친구가 생긴 뒤로 우리 전여우 성격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Q.여주야 하루하루 시끄럽게 살면 어때?ㅋㅋㅋ 외롭지는 않아서 좋겠다 승철님이랑도 콩 키우고 부러우면 지는건데 진지가 오래고 무릎까지 다 갈렸어 병원비는 여주한테 청구하면 되는건가?‎❛ڡ˂̵(호시탐탐님)


A: 사실 저도 많이 갈렸어요.. 진짜 욕심 안 내고 딱 하루만이라도 같이 살아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Q. 최뱀파가 여주만나기전에 어떻게 살아갔는지 궁금해요!!(쭈꾸미님)

A: 그냥 다른 사람들 틈에서 평범하게 살았었습니다.
그러다 그대를 만나게 되고 여자저차이차 됐네요..





Q. 최뱀파 항상 여주맘을 흔들면 여주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쭈꾸미님)

A: (죽은 자의 온기..)





Q. 김늑대 여주에게 틱틱대는데 그거 아주 좋아욯ㅎ(쭈꾸미님)

A: 그거 저도 좋아요. 욕쟁이에서 말했듯 제 성격이자 제 이상형입니다. 우리의 김늑대..b




Q. 최뱀파는 한순간도 여주를 싫어한적이 없는거에요? 

A: 단 한순간도 없다고 합니다.




Q. 여주가 죽고나서 환생하면 어떻게 알아봐요..? 
Q. 환생하는 여주를 어떻게 계속 알아볼수 있었던거죠?!
Q. 최승철님! 전생의 여주들을 어떻게 찾을 수 있었나요ㅠ? 얼굴이 달랐을텐데ㅠㅠㅠ(제주도민님)

A: 특유의 느낌이자 향이 있다고 해요. 역시나 괴물들만 느끼고 맡을 수 있습니다.





Q. 아,동거하는기준은뭐에요?윤인어패밀리랑최뱀파패밀리가나뉜거의..기준요!!ㅎ(열일곱님)

A: 혹시 타팬이신 분들은 모를 수도 있으니까 짧게..!
세븐틴은 13명의 멤버와 3개의 팀이 하나가 되어서(13+3+1=) 17이 됩니다.
여기서 3개의 팀은 힙합팀, 보컬팀, 퍼포팀을 말합니다.
그것이 순서대로 최뱀파 패밀리, 윤인어 패밀리, 권악마 패밀리가 되는 거죠!




Q. 최뱀파가 여주랑 제일하고 싶은 데이뚜는요?
Q. 최뱀파가 여주와 하고싶은 일들은?(전주댁님)

A: 마지막 편을 미루어보아 카페 데이트일 것 같네요8ㅁ8




Q. 그 부두술사...? 한솔이 만든 사람이 그럼 마녀에요????

A. 아닙니다! 마녀는 아니지만 그 패밀리 중 한 명입니다!




Q. 왜 제가 보자마자 완결이죠...? 빨리오실거죠??ㅜㅠㅜ

A. 아휴 그럼요. 아마도 빨리 갈 것이긴 한데.. 일단 주말이 와야겠네요8ㅁ8




Q. 나중에 괴물시리즈 제본만드실생각없으세요!!!!!?!!!? (0희님)

A. 우와.. 제본..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네요.
근데 이것도 시간이 되야.. 할 수 있는 거겠죠..?




Q.만약 최뱀파가 인간이고 여주가 뱀파이어면 막 이런거 보고싶어요.. 

A. 시즌이 모두 끝나면 고려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Q. 메일링은 이번 한번이 끝인가요..?ㅠㅠㅠ 얼마전에 읽게됐는데 암호닉 신청기간이 지나서 못했어요ㅠㅠ..속상해요오유류류ㅠㅠㅠ

A. 이건 아마 답이 나온 것 같죠?!
http://www.instiz.net/bbs/list.php?id=writing&no=3482215&page=1&category=4
암호닉 없으신 분들은 요기서 하는 걸로!↑




Q. 작가님!!! 시즌 1을 끝내신 소감!(제주도민님)


A: 일단은 너무 아쉽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시즌 4 만들어서 아이들 다시 다 데려오고 싶은 마음이에요.
근데 저는.. 취업이란 걸 해버렸네요..8ㅁ8
그래도 뭔가 이렇게 하나 끝내니까 후련하기도 해요.
뿌려진 떡밥을 보며 맞추시는 독자님에 신기하기도 헤매시는 독자님에 뿌듯하기도 했던 글이었습니다.
많은 사랑 덕분에 아주 조금의 부담감도 있었지만 좋아해주시는 분이 많아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시즌 2 기대해주시고 시즌 3 기대해주세요! 빠른 시일 내에 뵙도록 하죠!


















끝!!!


















이라고 하긴엔 어?! 내 질문이 없는데?! 라고 하시는 독자님들이 계시겠죠?




















Q. 마녀님은 여주를 싫어하는 건가요ㅠㅠ 좋아하는건가요ㅜㅠㅠ 아니면 애증의 관계?
Q. 여주가 25살이 되던 해에 마녀가 죽인다고 했는데 25살에 죽이는 이유가 있나요?(뿌랑둥이님)
Q. 공주가 지훈이 좋아하는데 지훈이도 공주를 좋아하나요?(뿌랑둥이님)
Q. 마녀에게 여주란?(꽃단님)
Q. 늑대랑 공주님은 이어질수있는거죠??너무찌통ㅜㅜㅜㅜ
Q. 마녀님은나쁜거에요 착한거에요..?(돌하르방님)
Q. 마녀는 여주를 좋아하는건가요 싫어하는건가요? 잘챙겨주는것도 같은데 싫어하는것같기도하고.. 
Q. 마녀가 여주를 25살에 죽이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Q. 윤인어는 왜 늑대공주님을 아끼고 보호해요?? 어떻게 만난건지 궁금해요! 그리고 마녀와 권악마의 스토리도 궁금하네요 악마가 마녀를 짝사랑하는거져!?!
Q. 공주님은어쩌다그집에서살아요?(열일곱님)
Q. 마녀네 괴물들, 공주님네 괴물들 여주네 괴물들은 어떻게 서로 알게 되었나요?(에에에님)
Q. 윤인어네, 마녀네, 그리고 최뱀파네까지 어떻게 괴물들이 서로를 다 알고있는가
Q. 악마님이 마녀님한테 빠진 이유가 뭔가요?
Q. 마녀네 괴물들, 공주님네 괴물들 여주네 괴물들은 어떻게 서로 알게 되었나요?(에에에님)
Q. 괴물들이 어떻게 서로서로 알고 있는건가요(전주댁님)
Q. 왜 굳이 25살에 죽이는 이유가 뭐에요 ?
Q. 최뱀파는 여주가 죽으면 환생할 동안 어떻게 지내나요?(오솔님)
Q. 최뱀파가 여주를 찾아다니는 과정
Q. 최뱀파가 여주를 찾아다닐때의 과정들이요! (전주댁님)
Q. 최뱀파와 여주의 진짜 첫 만남(전전전생에서의 진짜 처음 친구가 되었을때요)
Q. 그리구 승철이와 여주의 첫만남은 어땠나요??(당근먹는꿀벌님)





쟈잔. 이것들은 스포라 답을 못해드렸습니다.
시즌 2와 시즌 3를 함께하면서 차차 풀어나가도록 하시죠!! 허헛
사실 저 이거 맞춤법 다 돌리고 싶은데, 오늘 출근이라 일단 올리고 갔다와서 고쳐볼까 해요.
많이 거슬리셔도 눈 감아주세요.. 이렇게 정신없이 적는 것이 진짜 답 아니겠습니까~?(포장)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Q&A  4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소세지빵
저는 급하게 자러 가야 할 것 같네요! 월요일.. 출근.. 겁나게 싫다..8ㅁ8
7년 전
독자1
유어마뿌 큐엔에이도 선댓 ♥
7년 전
독자9
와 정말 알찬 큐앤에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편마냥 집중해서 봤어요 ㅎㅎㅎㅎㅎ 궁금했던 점이 풀려서 속시원하고 중간에 제본 질문 보고 헐 정말 제본나오면 좋겠다 라고 생각한 유어마뿌입니다 ㅎㅅㅎ 질문 하나하나 정리해주시고 답변해주시고 수고많으셨어요ㅠㅠ 잘 보고갑니다 ♥
7년 전
독자2
작가님ㅠㅠㅠ저 질문이 있어요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물어보세요! 내일추가해드릴게요!
7년 전
독자10
아 사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분명히 암호닉을 신청했던 것 같은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요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으어어 그건 저도 어떻게 해결을 해드릴 수가 없는 부분이라서요ㅜㅠ
7년 전
독자11
아 진짜요? 어쩌죠ㅠㅠㅠ
7년 전
독자3
헐 제주도민입니다!!
와 제 질문이 마지막질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연예인한테 싸인받은거같은 기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스포라고했던 질문들ㅎㅎㅎㅎ 제가 하나하나 다 외우겠습니다ㅎㅎㅎ 다음 시즌인 괴물동거를 보면서 이래서!!! 작가님이 말을 안하신거구나!!!!!! 이러면서 무한대로 제 ddong촉을 뿌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
오솔입니당 와... 작가님 볼 때마다 멋지셔요... 다 정리하시고 답해주시고... 줜줜줜~!!!경합니다...♡
궁금증 다 풀렸어요!!! 실타래 풀린 듯이 다 풀렸습니다!! 감사합니당❤
월요일에도 화이팅♡

7년 전
독자5
찬이에요!!! 큐앤에이에서 애들의 친밀도가 왠지 알 수 없지만 굉장히 발려요ㅠㅠ 민규가 인간이를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도 발리고 한솔이가 원우가 인간이 괴롭힌다고 친밀도 낮은 것도 발리고 귀여워요ㅠㅠㅠㅠ 질문 정말 많았는데 하나하나 다 답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7년 전
독자6
큐엔에이까지♥ 잘봤어요 쿠조에요!! 8ㅁ8 출근 파이팅이구 제 질문 하나씩있어서 기분 좋네요... 독복적인 질문 한 기분 ㅎㅅㅎ 좋운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7
호빵입니다! 궁금했던거 다 알게되었네요!!다음 시즌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수고하셨어용 작가님!
7년 전
독자8
에디입니다❤ 큐앤에이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덕분에 모든 궁금증이 해결되어서 기분이 좋아욧8ㅅ8 다음 시즌도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수고 많으셨어요ㅠㅡㅠ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7년 전
비회원115.126
안녕하세요 영덕대게 입니다! 저도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여.... 시즌2,3에서 다른 집안으로 전개하실 때 여주가 죽은뒤의 흘러가는 시간에 맞춘 전개인가용 아님 시즌1이 시작하는 시간적배경에 맞춰서 그때로 돌아가서 당시의 모습을 관점을 다르게 보여주는건가용
7년 전
독자12
큐엔에이조차 엄청 성심성의껏 써주셔서 놀랍고 수고많으셨어요!!!!!!궁금했던 부분들도 잘써주시고..감사합니다♥♥♥♥♥(작가님 말투가 매력이 뿜뿜해여...♡
7년 전
독자13
숨숨입니ㄷ당
이렇게큐앤에이까지하니까정말ㄹ최뱀파떠나보내는거같네요ㅜㅜㅜㅜㅜ다못잃어요ㅜㅜㅜㅜㅜ마지막까지고생하셨ㅅ어요ㅜㅜㅜ시즌2로빨리보고싶네요...넘기대되요ㅜㅜㅜ

7년 전
독자14
꼬솜이에여 이렇게 큐앤에이 보는 것도 재밌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뭐라고 그래야 되나 이런 비하인드적인? 것도 재밌는 법이져^ㅁ^ 다음 시즌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히히 다음에 봬요♡
7년 전
비회원16.28
호시탐탐 입니다!!!! 와 제 질문이 이렇게 많이 올라올지 몰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용❤ 여러분 시즌2도 얼마나 재밌게요오~?!(아직 안나왔어 워워~)ㅋㅋㅋㅋㅋ 사실 안봐도 재밌으리라는거 당연히 알죠!!!!!ㅎㅅㅎ 기대되지만 기대 안할게요 왜냐묜 우리 소빵님 부담 주기는 싫으니까ㅜㅜ 제 맘 알죵~?❛˓◞˂̵✧
7년 전
독자15
안녕..하세여..12일 팬밑 밤샘뛰고 30분?자고 공연 본 전즈댁입니다(어깨아픔) 세상에나 궁금했던 것들이 풀리는 기분이였습니다 어떤 독자님이 제본 언급하셨었는데 작가님 나랑 하나만 약속해요. 시간되면 그 제본 꼭해요 알겠죠? 약속
7년 전
독자16
수리수리입니다! 큐앤에이도 재밌으면 어떡해요ㅜㅜㅜㅜㅜㅜ 힙합팀 괴물동거 못잊어ㅜㅜㅜㅜㅠㅜㅜ 궁금한게 많이 풀렸어요!!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여우 그림이랑 진짜 위에 원우짤이랑 닮았어요ㅋㅋㅋㅋ귀여워ㅜㅜㅜㅜ 그게 그려진 옷을 입었다고 생각하니...ㅜㅜㅜㅜㅜㅜㅜ 다음 시즌까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비회원174.199
쭈꾸미입니다! 큐엔에이하니까 막 설레면서 봤어요!! 저 제본나오면 무조건 사겠습니다!! 이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밍구리구리]입니당
우와 제 질문 있네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17
열일곱
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김늑대랔ㅋㅋㅋㄱ현ㅍㅋㅋㄱㄲㅋㅋㅠㅜㅡㅜ한소라ㅜㅡㄱ텍스트로도귀여우면우째ㅠㅡㅜㅠ너무귀여ㅓㅜㅜㅜㅡ자까니뮤제가이제야동거기준을깨달은게참...인생헛살았나봐여ㅜ왜몰랐지?ㅜ최뱀파패밀리가힙합인건알고있었는데ㅜㅜㅡ자까님일일이궁금증풀어주시고감사해요ㅜ직장에서도화이팅♡

7년 전
비회원138.147
메뚝입니다! 아 이렇게 흥미있고 재밌는 큐앤에이는 처음이예요!ㅋㅋㅋㅋㅋㅋ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마저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궁금증이 다 풀린것같네용♥♥ 그리고 뱀파네 괴물들과 인간이 서로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봤을때 너무 귀여웠어요 ㅋ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 승철이 부분은 다 너무 설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이는 귀여운데 넘 맴찢이네여...ㅠㅠㅠㅠㅠㅠ애기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감사드리고 하는 일마다 잘되시길바래요~~~~~~♥♥
7년 전
독자18
최뱀파짱좋입니다! 와.... 큐앤에이마저재미있으면저는어떡하죠...? 시즌2,3에서도 계속계속 뵈요 우리♥
7년 전
비회원66.47
꿈꾸시고 쓰게된거라니.. 작가님은 끔도 대단한거같아요..!! 그동안 궁금했던게 많이 풀린것 같아 좋았어요 시즌 2,3에서 나올 내용들은 아직 궁금하지만 좀 더 기다렸다가 읽으면 알게 되니까 기다릴께요! 시즌 1 완결 너무 축하드리고 시즌 2,3 에서도 최뱀파 패밀리 한번씩 출연 시캬주실꺼죠..? 네 믿을께요! 이대로 못보내ㅠㅠㅠ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9
예에에/ 큐앤에이까지 끝이 났네여ㅠㅠㅠㅠ 하나하나 질문들에 다 답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알게된 것도 있고요ㅎㅎㅎㅎ 취업해서 많이 바쁘시겠어요ㅠㅠㅠㅠ 시즌 2 3 계속 기다리고 있을테니까 소빵님 시간되실 때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0
뷰아에요! 으앙 큐앤에이 너무 젛아요ㅠㅠㅠ
제 질문이 저기 길게 써있는걸 보니까 뿌듯하네요 헤헤 답변도 너무 세세하게 적어주셔서 행복합니다! 아 솔이ㅠㅠㅠ 너무 마음아픈 캐릭터인것같아요 냄새를 숨기기위해서 흙냄새로 덮다니 너무 맴찢이에요ㅠㅠ역시 여주에게 솔이는 우쭈쭈 우래기 솔이에게 여주는 지켜주고싶은사람이 맞았군요ㅠㅠ 평생가고싶어 엉엉 카페데이투8ㅅ8 이루지못한 꿈이네요ㅠㅠㅠㅠ 다음시즌엔 나오겠죠?(기대) 그리고 친밀도 부분에서 민규는 솔이빼고 다 100이라는게 너무 뭉클했어요 처음엔 여주에게 마음도 열지못하던 민규가 어느새 마음을 다 열고 100프로 받아들인다는게ㅠㅜ 그리고 원우는 진짜 역할에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요 평소엔 생각도 못했는데 작가님 글 읽으면서 어느 순간부터 애들이 다 이 글에 등장하는 캐릭터처럼 보여욬ㅋㅋㅋ큐ㅜㅜㅠ 이게바로 작가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는눈❤ 솔이 좀비도 신의한수였던것같아요 이글에선 아픈손가락이지만8ㅅ8 할말은 너무너무 많지만 작가님 힘드실것같아서 요만큼만 쓸게요! 작가님 사랑해여❤ 마음같아선 제 망태기속으로 에스코트하고싶네요

7년 전
독자21
허억 대박ㅠㅠㅜㅜㅠㅠㅠㅠ문홀리입니다. 이제 진짜 시즌1이 끝났다는게 실감되네요ㅠㅠㅜㅠㅠㅠ 저 사실 마녀님 이미지는 자꾸 웹툰 슈퍼시크릿의 마녀 생각나서ㅋㅋㅋ 작가님은 어떻게 생각을 하셨을까 궁금해서 물어본 거였거든요. 그리고 작품내 제 최애 캐릭터가 세봉이들을 다 제치고! 공주님이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ㅌㅋ 인간네 동거종족들이 서로에 대해 생각하는 거 딱 성격보여서 넘 웃기고 귀여워요ㅋㅋㅋㅋ 인간이 뱀파되었으면 하고 싶은 일이 김늑대랑 현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그동안 쌓인 거 풀어야죠ㅋㅋㅋㅋㅋ 벗뜨 인간은...☆ 시즌 2, 3에서도 작가님이 잘 풀어주실거라 믿어요!
7년 전
독자22
순수녕이에요!! 오오 제 질문도 있어요...!!(당연한거자나) 역시 소빵님이세요 Q&A글도 꿀잼이네요^0^ 제 질문의 궁금증도 풀렸고 다른 독자님들의 질문도 같이 궁금증이 풀렸어요!! 뭔가 많은것을 알아간 기분!!!ㅎㅎ 이제 시즌2만 기다리면 되겠군요...!! 물론 소빵님께서 바쁘시지 않고 여유로우실때!!! 오늘도 출근하셨다니... 진짜 소빵님 열일하시는중... 힘들면 쉬기!!! 전 얼마든지 기다릴수있어요!!! 하핫 지금쯤이면 소빵님께선 회사에서 열일하고 계시겠지요??? 힘내세요!!! 화이팅이에요!!! 제가 있잖아요♥♥♥(부끄) 헤헿 그럼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23
꽃단입니다! 크으으ㅡ... 제가 한 질문들이 다 있네여ㅠㅠㅠ 작가님 정성에 박수를...(짝짝) 캐럿랜ㄷ...~ㅎㅎ... 벌써 시즌 1이 끝났다는게 너무 아쉽디만 시즌2도 그만큼 기대가 되고 시즌3, 시즌4도 마구마규 연재해주시면 좋겠다는 제 바램....ㅎ.... 그만큼 작가님 글 넘 좋다구여ㅠㅠㅠㅠㅠ 엉엉엉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녀 지쨔ㅠㅠㅠㅠㅠㅠㅠ 시즌2도 암호닉 신청항거에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11023이에요 제 질문이 앞쪽에 있어서 제가 더 놀랬네요 저도 최뱀파 아껴요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 진짜 괴물들 못보는거 같아서 슬프네요ㅠㅠㅠㅠ 최뱀파랑 전여우랑 최좀비랑 김늑대 다 놔줘야할거같고ㅠㅠㅜㅜㅜㅜㅠㅠ 시즌2도 너무너무 빨리 보고 싶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헐.....최뱀파가 200%해준거 너무 설래는 거...아닙니까..ㅡ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26
안녕하세여 연잎입니다!! 스포의 부분도 매우 궁금하지만 나머지는 궁금증이 다 풀렸어요!!! Q&A 재미있었어요!!
7년 전
독자27
잉꼬입니다!! 큐앤에이 잘 읽었어요!! 제가 생각못했던 질문들의 대답도 읽을 수 있었고 제 질문의 대답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네용~ 질문들 정리하도 대답해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8
마르살라에요ㅠㅠㅠㅠㅠㅠ 큐앤에이 읽으니까 더더더더더 작가님이 좋아져서 말로 설명을 못하겠네요.. 제 재수생활에 단비가 되어주세요 우럭우럭 그리고 최뱀파 200퍼센트 진짜 너무 설레고 쥬겅... 아 맞다 그리고 마녀가 여주를 죽이지 않았을 설정도 궁금하네요 너무 새드라 깜짝 놀랐어요 뭔가 그럴수도있겠다 했는데 정말 그런 엔딩이 나올줄 몰라서ㅠㅠㅠㅠ앙엉엉ㅇ어엉엉 암튼 욕쟁이 뷔버셉 대저택 괴물동?괴기동? 까지 못하시는 글이 뭔지...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9
뿌랑둥이입니다..!!와 제가 질문한것 중에 두 개가 스포라니..뭔지모르게 뿌듯하네욬ㅋㅋㅋㄴ(왜인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여주가 생각한 늑댘ㅋㅋㅋ인성쓰.레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알찬 큐엔에이 잘 읽었습니다❤ 시즌2도 기대할게여~~
7년 전
독자31
자몽소다예요 친밀도ㅋㅋㅋㅋㅋㅋ너무애들 성격이 잘 드러나고 귀여운 거 아닌가요 특히 우리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 한솔이ㅠㅠㅠ 원우랑 민규 친밀도가ㅠㅠㅠㅠ못된늑대랑 소중한사람 괴롭히는 여우 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 죽어요ㅠㅠㅠㅠ그리고 늑대 성격...크으.....진짜 좋아요...늑대 사랑해...한솔이한테 신뢰도가 떨어지는 중인건 알것같아서 슬프고ㅠㅠ 암튼 하나하나 질문들에 답변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진짜 수고많으셨어요!!
7년 전
독자32
귤요정입니다!!사실 저번 금토일에 엄청난게
있었잖아요!헤어나오지 못해 헤매다가 이제 정신 차리고 댓글 달아요오...이렇게 큐앤에이보다보니 애들한테 정이 쌓인게 느껴지는데 엔딩이 너무나ㅠㅠㅠㅠㅠ헝ㅜㅠㅠ빨리 다음 시즌으로 뵙고싶어여ㅜㅠ❤️❤️

7년 전
독자33
냔냐니뇨입니다 좀비가 저렇게 슬픈캐릭터인줄은 몰랐네요... 흙속에 그러려고 들어간거였다니ㅜㅜ
7년 전
독자34
노랑입니다! 궁금한 것들을 쏙쏙 풀려가는 이 기분! 이편도 정말 진지하게 본것같아요!!(진지하게 봐야하는게 당연하지만요!) 얼른 스포였던 질문들을 쏙쏙 풀어가고싶어요! 시즌1 진짜 수고하셨어요!!!!! 우리 자까님 회사 다니시면서... 으앙 ㅠㅠ 화이팅!!하세요!!빠샤! 항상 작가님을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35
크으 우리 자까님 말투 제 취저입니다..이렇게 친절하시다니 이런 자까님은 처음이십니다...!! 작가님 많이 많이 오랫동안 부탁드려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