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4023l 69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 | 인스티즈

Copyright ⓒ 또모또모 All Rights Reserved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 | 인스티즈

M a i n : 현성

Sub : 수열/야동

 

 

 

 

 

우으으으..모르겠어요....

컨디션 난조에요.... 정신이 하나도없어여.

그림은 천천히 추가시켜야겠어요........@@@@@

 

기다려주신 그대들께 너무너무 죄송해요 ㅠ ㅠ

 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

 

 

 


남 고 로 맨 스 05

♡ BGM이 재생됩니다 ♡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 | 인스티즈


 

학여행이 어떻게 흘러갔는지도 몰라요.

수학여행일정이 어떻게 되었건, 뀨는 그저 제 의식이 시키는대로 우현이를 피해다니기 급급했어요.

뀨 입에 닿았던 우현이의 입술, 뀨는 그 감촉이 너무나 선명해서, 남우현만 보면 얼굴이 달아오르다 못해 터질것만 같았데요.

그래서 뀨는 돌아오는 버스에서도 뒷자리의 명수와 자리를 바꿔앉기까지 했어요.

때문에, 함께 앉게된 성열이가 무슨 일이냐며 뀨에게 이것저것 물어왔지만 뀨는 이런 대답으로만 일관했어요.

 

 

 

 


“그냥, 싸워서….”

 

 

 

 


저를 피해다니는 뀨의 의식적 행동때문에 우현이가 직접 말을 걸어서 뭐라고 한적은 없네요. 아직까지는 말이죠.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 | 인스티즈

 

 

 

 


학교에서도 예외는 없었어요.

성규는 가능한 한 우현이와 접촉하는 일을 최소화시키려 했어요.

억지로 짝을 바꿔앉기도 하고 심지어는 급식도 따로 먹었어요.

그 때문에 성규의 무리는 두 갈래로 찢어다닐 수밖에 없었데요.

성규는 동우랑 호원이, 우현이는 명수랑 성열이.

 


사실 성규도, 괜히 저 때문에 눈치보며 다니는 동생들에게 미안했지만….

 

 

 

 


“저기, 규 형―.”


“어?”


“오늘은 호원이랑 내가 선도부 소집때문에… 점심을 학교 밖으로 나가서 먹을 것 같아….”

 

 

 

 


의자에 덩그러니 앉아있는 성규에게 말을 걸어오는 동우의 태도는 조심스러웠어요.

저 뒷말은 성규도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었어요. 함께 점심을 먹지 못한다는 결론이었죠.

그래서 성규는 동우를 안심시키려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대답했어요.

 

 

 

 


“알았어, 잘 다녀와 인마. 점심은 알아서 할게.”

 

 

 

 


그렇게 말하는 성규를 보고 있자니 동우는 괜시리 어깨가 무거웠어요. 그저 성규의 어깨를 다독일 뿐이었어요.

 

 

 

 


“규형, 이왕 이렇게 된거… 우현이랑 밥 먹으면서 둘 사이 좀 어떻게….”

 

 

 

 


동우가 우물쭈물거리는 사이, 호원이가 동우 옆에 나란히 서서 말하길.

 

 

 

 


“남우현이랑 아예 안 볼 거 아니면 빨리 관계회복해라. 너네가 계속 그러고 있으면 피해보는건 다른 애들이야.”


“… ….”

 

 

 

 


성규는 아랫입술을 잘근 깨물기만 했어요.

호원이의 말이 틀리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니가 형이잖아.”


“…….”


“그러니까 형답게 굴어, 우현이가 욕을 했으면 니가 한 대 패주고 마무리짓던가.”


“…….”


“여튼 잘 풀어라.”


“그래….”


“자세한 일은 모르겠지만 우현이도 너한테 미안해하는거 같으니까.”

 

 

 

 


걔가 나한테 미안해하는거 같아-?

성규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호원이에게 재차 확인하고 싶었지만 호원이는 이미 동우를 데리고 교실을 나간 뒤였어요.

그 길로 성규는 학교식당으로 향하게 되요.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 | 인스티즈

 

 

 

 


솔직히, 날 피하고 있는 김성규를 모를리 없었다.

바보가 아니라면야 누구든 알아챌 만큼, 그만큼 김성규의 행동은 티났다.

 


이해한다. 충분히.

오히려, 뽀뽀할당시에도 욕 한번 날리지 않았던 김성규에게 뭔갈 바란 내 탓이 컸다.

 


그런데 문제는, 나조차 김성규를 의식하지 못할 때도 김성규는 필사적으로 날 피한다는 것이었다.

하루는 생각없이 뒤를 돌았다가 멍하니 이쪽을 쳐다보고 있던 김성규와 눈이 마주쳤는데

너무 노골적으로 눈을피하다가 제 책상에 고개를 푹 박아버리더라.

 

 

 

 


“진짜 심하게 싸웠나보네.”


“그러게, 규인네가 단단히 화났나봐.”

 

 

 

 


명수와 성열이가 그런 김성규의 행동을 보고 한마디씩 던지는데 거기서 기분이 팍 상했다.

그리고 결심했다.

 

 

 

 


“오랜만이다? 밥 같이 먹는거.”

 

 

 

 


내가 결심한 건 바로 이거였다.

별로 대단한건 아니고, 김성규랑 급식을 먹는것. 그거 하나.

 

 


김성규 맞은편에 식판을 놓았더니 국을 떠먹으려던 손이 주춤한다.

의자를 빼내고 그 위에 앉으려하니 이번엔 김성규가 자리에서 일어나려한다.

 

 

 

 


“앉아.”

 

 

 

 


또 주춤.

 

 

 

 


“너랑 나 때문에 애들끼리 괜히 서먹하잖아.”


“…그, 근데?”

 

 

 

 


대체 얼마만에 듣는 김성규 목소리일까, 한 일주일쯤 되었으려나.

 

 

 

 


“저기 보여?”

 

 

 

 


젓가락을 고쳐잡으며 턱으로 저 멀리 가리키자 김성규의 시선이 가만히 따라간다.

그 끝에는 마주보고 밥을 먹는 명수와 성열이가 있다.

성열이가 이쪽을 흘끔 쳐다보다가 황급히 숟가락을 국그릇에 담궈버린다.

 

 

 

 


“쟤들 지금, 우리 감시하는거야.”


“…우릴 왜 감시해?”


“오늘 너랑 화해하겠다고 말해두고 왔거든. …근데 여기서 니가 일어나면 애들 엄청 실망할걸.”

 

 

 

 


사실이었다.

이 자리에서 김성규가 떠나버리면 이 짜증날 만큼 서먹한 관계는 변하지 않고 지속될 것이 분명했다.

그걸 원하진 않겠지. 내가 아는 김성규라면.

 

 

 

 


“…….”

 

 

 

 


내 말이 통하긴 한건지 김성규가 입을 꾹 다물고 자리를 고쳐 앉는다.

그러면 나는 반찬하나를 집어먹으며 말을 꺼낸다.

 

 

 

 


“내가 그랬잖아, 호기심에 그런거라고.”


“…그래서?”


“뒤늦게 질책하지도 말자고 했지.”


“근데 뭐.”


“그렇게 피하지 말고 차라리 욕을 하던가 때리던가 해. 나 이러자고 너한테 뽀뽀한거 아냐.”

 

 

 

 


내 입에서 거리낌없이 '뽀뽀'소리가 나오자, 김성규는 눈에 힘을주고선 조용히 하라고 난리다.

안달난 그 모습을 보고 있자니 장난기가 도졌다.

 

 

 

 


“뽀뽀.”


“야…!”


“뽀뽀.”


“조용히 하라니까? 다른 애들까지 듣잖아!”


“뽀뽀.”


“그만해라?!”


“싫어, 뽀뽀.”


“……!!”


“뽀뽀뽀뽀뽀뽀”


“에베베베베베베베!”


“푸하!!”

 

 

 

 


쓰고 있던 젓가락을 떨어트렸지만 주울 겨를이 없었다.

내 목소리를 가리려고 애쓰는 김성규 모습이 마냥 웃겼다.

얼굴이 새빨개져선 입안에 밥을 꾸역꾸역 집어넣는 김성규가 또 귀여워보여서 푸스스 웃어버린다.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건지 모르겠다.

보는 사람까지 정신없을 만큼 후다닥 밥을 먹어치우는 걸 보고 있자니, 적잖이 당황스러운가보다.

하긴, 거의 일주일 가까이 날 피해다녔는데 이런식으로 우스꽝스럽게 풀려버렸는데. 부끄럽기도 하겠지.

 


대놓고 이쪽을 보고 있는 이성열에게 입모양으로 '뭐-' 했더니 잇몸이 훤히 드러나도록 웃어보인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 | 인스티즈

 

 

 

 

 

다시 짝이 되고난후 문제가 생겼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문제.

 

 

 

 


“흐으으….”

 

 

 

 


김성규가 체했다.

어쩐지, 아까 밥을 너무 급하게 먹더라니… 그게 잘 소화되려나 싶었다.

그러지 않아도 아까 전부터 양호실에 데려가려 했는데 김성규는 아픈 와중에도 진도 따라가야 한다고 억지로 책상에 붙어 있으려 했다.

김성규한테 그놈의 장학금이 뭐길래.

 

 


책상앞에서 거의 고꾸라지듯 앉아있는 김성규를 더는 두고볼 수가 없었다.

수업진도 빼는건 나중문제고. 일단 너부터 어떻게든 해야겠다.

 

 

 

 


“선생님, 김성규랑 양호실 좀 다녀올게요.”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 | 인스티즈

 

 

 

 


저 선생, 예전에 내가 양호실 보내달라고 할 땐 꾀병이라고 끝까지 안보내주더니,

김성규가 아프다니까 데려다주라며 되려 나를 재촉한다.

거의 쫓겨나오듯 김성규를 부축한채 교실을 빠져나왔더니 그제서야 앓는 소리가 터져나온다.

 

 

 

 


“…우으으으.”

 

 

 

 


김성규의 손이 너무 차갑다. 차가운건 둘째치고 이마에 식은땀이 송글송글 맺혀있다.

땀을 닦아주느라 부축했던 손을 잠시 풀어내자 김성규가 제 무게를 못견디고 주저앉아버렸다.

아, 미치겠다.

 

 

 

 


“업혀.”

 

 

 

 


그런 김성규 앞에 등을 진 채 쪼그려 앉았다.

어깨에 손이 올라오는가 싶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등뒤로 무게가 실렸다.

 

 

 

 


“읏―차.”

 

 

 

 


다리에 힘을주고 일어서자 김성규의 팔이 천천히 어깨를 감아왔다.

따뜻하다.

 

 

 

 


“…우현아 궁금한 게 있어.”

 

 

 

 


맥이 다 빠진 상태에서도 물어보고 싶은 게 있댄다.

아파서 그런건지, 평소에 쓰던 공격적인 말투가 훨씬 누그러졌다.

 

 

 

 


“…너 나 싫어하는거 아니었어?”

 

 

 

 


띵- 머리 위로 돌이 떨어진듯한 충격이었다. 왜? 김성규가 왜 그런 생각을 했을까?

설마 내가 장난치고 그러는것 때문에? 그래서 그래?

문득, 게임하다가 벌칙으로 나한테 맞고나서 눈물을 찔끔 흘리던 김성규가 떠올랐다.

 

 

 

 


“그런 건.”


“…….”


“싫은게 아니라, 관심이라고 하는거야.”


“……그게 관심이야?”

 

 

 

 


김성규가 전학왔던 첫날, 쟤 눈이 너무 작은거 아니냐고, 복학생인만큼 엄청 도도할 것 같다고.

성열이랑 몰래 비웃기도 했지만. 단지 그 뿐이었다.

 

음악 수행평가때문에 단소소리를 내보겠다고 얼굴이 빨개지도록 불어대다가

어지러운 나머지 벽에 머리를 박아버리는 모습을 본 후부턴,

김성규가 어쩌면 내가 생각하는 것만큼 콧대높은 복학생은 아닐거라고 생각했다.

 

장난이란 건, 김성규와 친해지기 위해 선택한 내 최고의 선택이었는데.

 

 

 

 


“관심 맞아. 반응이 다른 애들보다 재밌어서 좀 심하게 장난쳤을 뿐이지.”

 

 

 

 


김성규의 팔에 약간의 힘이 실렸다는게 어깨를 통해 여실히 느껴졌다.

 

 

 

 


“야, 남우현….”


“왜?”

 

 

 

 


잠시 조용해지는가 싶더니 다시금 김성규 목소리가 들려왔다.

 

 

 

 


“나 진짜 아픈 것 같애.”


“왜 그러는데? 양호실 빨리가자고 재촉하는거야?”


“막, 심장이 이상하게 뛰어. 이런 적 없었는데….”

 

 

 

 


추욱 늘어지는 목소리가 어쩐지 불안해서 김성규를 고쳐업었다. 안 하던 소리까지 하는거 보니까 진짜 아프긴한가보다.

알았어- 조금 더 빠르게 걸을게. 김성규를 안심시키면서 몇 걸음을 더 걷다보니,

지난 일주일 동안 김성규에게 해주고 싶어도 못했던 말이 떠올랐다.

 

 

 

 


“아 김성규, 너 그거 알아?”


“……뭔데?”


“이호원이랑 장동우,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인가봐.”


“…어?”
 

“수학여행 둘째 날 아침에, 산 올라가고 그랬잖아, 그때 말해줬어 장동우가.”

 

 

 

 


‘나―, 호원이 좋아해!’

라고.

 

 

 

 


“…….”


“……?”

 

 

 

 


반응이 없네,

역시, 다 나았을 때 말해줄걸 그랬다.

 

 

 

 


“괜히 말했다. 우리뀨 안 아프면 그때 더 얘기하자. 응?”


“있잖아 남우현….”


“알았어, 양호실 빨리 갈게.”


“아니 그거말고……. 있지.”


“아니야, 나 먼저 말할게 그냥.”

 

 

 

 


양호실로 향하던 걸음을 멈춰세웠다.

사실,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은 따로 있었다.

동우가 내게, 호원이를 좋아한다는둥- 그런말을 했을 때, 나도 내 마음을 돌이켜봤다.

 

 

그럼 나는?

나는 김성규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지?

정확히는 담력훈련때, 울고 있던 김성규를 보면서 속에서부터 올라왔던, 그 알 수 없는 감정은 뭐였을까.

 

 

아니야, 알아.

 

 

어쩌면 나는,

니가 단소 한 번 불어보겠다고 머릴 잡고 끙끙거릴때부터 내 감정을 알아채고 있었는지도 몰라.

널 보고 있으면 자꾸만 속이 간질거렸거든.

 

 

 

 


“좋아해 김성규.”

 

 

 

 


완전 못생겼는데도,

완전 빠져버린거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5편들고 찾아온 또모에요 :D ....

아무래도, 지금 체한건 성규가아니라 저인것같네여........ ^//////^

 

 

 

 

♡ 10편까진 남고로맨스 암호닉 신청받지않겠스무니당 ♡ 

<공지글에서 확인했던 최종암호닉>


암호닉 확인은 클릭!

익인 / 규꼬리 / 빨빨이 / 달달 / 귱
공룡 / 설렘 / 치쥬 / 민트 / 가오리
모닝콜 / 카포 / 큐롱이 / 비버 / 엘르
감자 / 연애일보 / 아이비 / 핳 / 인피니트동우
헿헿 / 몸빼 / 미캉 / 썽여리 / 애플
꿀 / 전하 / 미스트 / 사릉둥이 / 수산물
히나 / 망나니 / 크림빵 / 소자 / 건강쌀
여리 / 꿀꿀이 / 단비 / 바나나 / 동우야내가
치킨 / 현덕 / 달링 / 이랴 / 리니
아이츄파 / 21번 / 허쉬 / 보보 / 쿸
익명인 / 신퀴 / 아로마 / 노른자 / 부릉이
북 / 찌랭이 / 봄동 / 에몽 / 수정
은하 / 우왓 / 무단횡단 / 까또 / 모모
물개 / 투예현성 / 김남성우규현 / 아스콩 / 꽈찌쭈
개날라리 / 케헹 / 인영 / 드롭킥 / 써니텐
바카루 / 코카콜라 / 나둡이둑 / 함박눈 / 포멧
비회원 / 복숭아 / 규리다규 / 미꾸라지 / 하하하하
우유속에코코아 / 몽림 / 차별 / 삼육성 / 초르 /
제시 / 선녀 / 미로 / 롤롤 / 레몬소주
피노키oh / 오렌지 / 열리 / 가온해 / 봉구씌
흥냐 / only / 롱롱 / 감규 / 한복 / 모바일
과자 / 군만두 / 디오 / 난쟁이 / 그색대
동쨩 / 트윙클 / 규밍 / 감성 / 스페셜케이

남지 / 소금

- 117명, 또모또모랑 함께달려요♡ -

 

 

 

 

 

달아주신댓글 ~

늘 꼼꼼히 읽어보고있어요.

지금 배고 머리고 너무 아픈데.

이 말은 전해드리고 싶네여..

 

댜릉해요 댜기들 ...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머이게 무슨일이야 규꼬리에요 읽고오겠음
11년 전
독자14
하 일등이다. 역시난 의지왕. 나도 신알 쪽지받고 체할것같네여 얼마만이지 이게?ㅜㅜ 남로 그리웠어요.. 내가 남우현 이자식 고백하나 얼마나 궁금했는데... 근데 난 작가님 때문에 너무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있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로는 얼마든지ㅣ 기다릴수있어요ㅛ11!! 컨디션난조면 쫌 쉬ㅣ셔야죠 저도 며칠전까지 독감에 시달려서 하루하루 생가를 넘나들며 후덜덜하게 살았어요 작가님도 저처럼.. 되기싫으면 몸관리 잘하셔요ㅜㅜㅜㅜㅜㅜ 아무 그대가 금손이지만 무리는 무리데ㅔ쓰요.. 남로너무 재밌게잘읽었어여 아얘네... 사귄다... 아.. 옆구리시려... 너네커플은 내가 봐줄게 크흠. 이러고있다 그져?ㅋㅋㅋㅋㅋ 그럼 다음편때보실게요 컨디션조절잘하시고 다음편때뵈요! 나도댜릉해여..♡
11년 전
독자15
우왕 나 암호닉 두번째에있쪙 행복하다ㅏ
11년 전
독자2
헐 남지예요 ㅠㅠㅠㅠㅠ 저 이 알림받고 소리지름 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ㅠㅠㅠㅠㅠㅠ 또모또모그대 ㅠㅠㅜㅠㅠㅠㅠㅠ 사렁해요 ㅠㅠㅜ 보고싶었어요 ㅠㅠㅠ 오늘도 잘잘절잘 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8
헐..그대.. 저 암호닉확인글에 1페이지에 남지라고 했ㄴ는데..☆ 없어져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저 남지맞는데?! 저 남지예요 자까님!!! 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그래요!!!!!추가하고올ㄹ게요?!! 내눈이 우짜된걸까 !!!!!!!!!!!!!!!!!!! 쿵쿵쿵
11년 전
독자12
괜찮슴다!!! 살다보면 이런일도 있고 저런일도있는거죠 ㅋㅋㅋㅋ 자까님 아프신거 얼른 나으세요 ㅜㅠ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
이날만을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가지나서 오는거야에ㅛ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잇힝 그래도 반가워여 ㅎ 보고싶었어요 ㅎㅎ
11년 전
독자4
썽여리
11년 전
독자9
자까님 왜 체하ㄱ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몸은 아프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와 오늘편도 진짜귀엽고 마지막에우현이가 결국 자기의 마음을 알았궁뇨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아프지마세요..아프면 내가 때찌할끄임....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11년 전
독자5
군만두입니다!!! 올라오자마자 칼같이 와서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가 드디어 고백으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지니 너무 행복해여헝헝헝헝허엏우ㅠㅠㅠㅠㅠ야동도 행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용히히 뱀파이어물도 기대할게여 작가님*_*
11년 전
독자6
히나에요~,~ 응악ㄲ고백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잘될일만 남았지 ㅠㅠㅠㅠ으앙 죠타..ㅇ<-< 져 쥬금. 꿱 ㅠㅠ
11년 전
독자7
안녕? 기억할지모르겠네.. 난 반말써야지 나 고자야. ㅋㅋㅋㅋㅋㅋㄱ어감이 이상하다. 하여튼 댓글쓴건처음이네. 선댓쓰고 읽고올께!
11년 전
독자49
이편일큰김에 정주행하고왔더니 오래걸렸네..아마 기억을못하나..ㅠㅠ 고자..ㅡㄱ냥 읽을께.
11년 전
독자10
소자에요!ㅎㅎ 아프지말고 천천히 와도 되는데 남고로맨스 진짜 달달해서 녹아버릴것같애이이어이이어에이어잉 단소 저거 공감이네요 나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ㅠㅠ 우현이가 착해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 성규랑 어서 잘되길!ㅎㅎ
11년 전
독자11
헣 작가님!! 복숭아에여!! 성규랑 우현이랑 화해하는거 흐뭇하게 보고있는데 우현이가..!! 고백을..!! 뙇!!! 제 광대는 승천하고 있어열..!! 다른 사이드 커플도 귀욤긔욤 ㅋㅋ 작가님 표현이 재밌어옄ㅋㅋㅋㅋ 작가님 표현력 쩔어쩔어!! ㅋㅋ 작가님 잘봤숨돠!! 알라부~~♥ 현성행쇼~
11년 전
독자13
아!! 그리구 작가님 많이 아프신가여..? ㅠㅠ 걱정되네여.. 아프지마세여..ㅠㅠㅠㅠ 빨리 나으세여..! 작가님 라부♥
11년 전
독자16
소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애들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가고백을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정말 사랑해요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아프시지 마시구 힘내세요 화이팅!!ㅠㅠㅠㅠㅠ남고로맨스흥해라흥흥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헉 ! 그대 암호닉 목록에 제가 없는거같아요!!..아닌가? 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흐규ㅠㅠㅠㅠ난왜이러는걸까여...벌써 두분째 암호닉을 빼먹고있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을, 일하면서 적었더니.........이..이 거지같은.......!! 빨리 추가하고올게요! 소금소금!

11년 전
독자24
그대 !! 천천히 하셔두 되요 ! 괜차나요~~
11년 전
독자18
가오리에요ㅎㅎ 쪽지보고 달려왔네요. 어색함도 없애고 고백까지! 우오와아...달달해....흡...ㅠㅠ 야동들도 귀엽고ㅠ 에블바디 행쇼ㅜㅠ
11년 전
독자19
봄동입니다 ㅎㅅㅎ 오늘편 제 마음이 다 쿵덕쿵덕 설레고 좋네요. 첨부된그림은 지금 제 심정 ㅎㅎ익연에서 주웠는데 좋네여 핳하하하하하호 근데 진짜오랜만이세여 뱀파이어 예고도 기대되고 남로는 ^^ 제 대리연애^^...행쇼..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가 익연에서주우신 그짤이 아마 제짤인듯하네여 ... 헿 .
11년 전
독자23
.....설마
11년 전
또모또모
^///^ .. 제가 남로에댓글달아주신분들께 답글달아드릴적에 그린짤이에요!
11년 전
독자20
망나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재밌잖아요ㅠㅠㅠㅠㅠㅠ빨리 양호실씬 써달라능ㅠㅠㅠㅠㅠㅠㅠ근데 그건 아픈거 다낫고오기!약속해요 아픈거 다 낫고 건강한정신으로 돌아오시길!
11년 전
독자21
귱이에요 헐 내가 다 설레.. 우현아.. 흡.. 끝까지 같이 달릴게요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22
헉 제가 정말 많이 오래 기다렸는데, 기다린만큼 간질간질합니다 아주! 아무튼 몸 아픈 거 조리 잘하세요. 추운데 그렇게 아프시며 몸 더 고생합니다!알았지요 우리 또모? 다음 편도 많이 기대,아니 안할게요. 부담가지지말고 편하게 귀엽게 돌아와요. 현성 행쇼.
11년 전
독자22
모모예요 ~~~~드디어 고백했네요 우현이 ㅠㅠㅠ성규도 마음이 두근두근 설레임 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5
허쉬에요!!우현이 설렌다ㅠㅠㅠㅠㅠ고백이라니ㅠ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26
찌랭이에요 작가님! 드디어 남고 로맨스가 업로두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기쁨도 감추지 못하겠는대ㅠㅠㅠㅠ 고백이라니..고백이라니ㅠㅠㅠ어허어허어ㅓ 찌랭이는 대성통곡합니다ㅠㅠ 진짜 바쁘시고 힘드실텐데 시간내서 픽써주셔서 감사드리고 사랑해욮작가님♥♥♥ 내사랑 머겅 두번 머겅♥♥♥
11년 전
독자27
헹 달링임니당 핰 좋다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귀엽고ㅠㅠㅠㅠ진짜 풋풋하고 규요미가 느껴지는 팬피규ㅠㅠㅠㅠㅠㅠ이런 학원물 전 좋습니당!!!또모님 어랫마니에야우ㅜㅜㅠㅠ
11년 전
독자28
몽림이에요! 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보고싶었쪙용///ㅋㅋㅋㅋㅋ 아유 김성규,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겨? 오메 시방 깨물어주고 싶네잉ㅋㅋㅋ 이건 오타에요! '김성규를' 이 아니라 '김성규는' 입니다~.~
11년 전
독자29
몽림이에요! 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보고싶었쪙용///ㅋㅋㅋㅋㅋ 아유 김성규,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겨? 오메 시방 깨물어주고 싶네잉ㅋㅋㅋ 이건 오타에요! '김성규를' 이 아니라 '김성규는' 입니다~.~
11년 전
독자31
왜 첨부가 안됐지...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성규가 우현이를 필사적으로 피하듯, 또모도 필사적으로 오타수정하고왔어여......☆★
11년 전
독자30
뱀파이어 예정작보고 신알신하고 남고로맨스 정주행했는데 제가 댓글은 안달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정작때 암호닉혹시될까해서 했긴했었는데 놓쳤군요ㅠㅠㅠ 다음기회를 기다려야겠네요!!!!암튼 오늘도잘봤습니다!!
11년 전
독자32
미캉이에요 ㅠㅠ 이게 얼마만입니까ㅠㅠ 작가님 아프지마실게요ㅠㅠ 이제 슬슬 연애분위기가 조성되는건가요 ㅎㅎ
11년 전
독자32
와큐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저좋아주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ㅎㅎ듀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김성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
몽림이에요! 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보고싶었쪙용///ㅋㅋㅋㅋㅋ 아유 김성규,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겨? 오메 시방 깨물어주고 싶네잉ㅋㅋㅋ 이건 오타에요! '김성규를' 이 아니라 '김성규는' 입니다~.~
11년 전
독자34
헐 작가님!!!!!신앙신이안떠서ㅠㅠㅠ닉신울못햇어요ㅠㅠㅠㅠ테라규 라고 받아주실순없으신가요?ㅠㅠㅠ 제인생은왜이러죠ㅠㅠㅠㅠ으어♥♥
11년 전
독자37
아, 그동안작품도그래서 하나도 못봣다는 이게ㅜㅜㅜㅜㅜㅜ으어이게어찌된일이죠 작가님이ㅠㅠㅠ너무안오시길래걱정햇는데!!!!이무슨날벼락인가요ㅠㅠ
11년 전
독자35
좋..좋아해 김성규...래... O<-[
11년 전
독자36
비버)ㅠㅠㅠㅠㅠㅠㅠ남고로맨스ㅠㅠ완전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 고백이라니ㅠㅠㅠㅠ설렌다ㅠㅜㅠㅠ으아 진짜 성규너무귀여워서 쥬금ㅠㅠㅠ 다음편도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38
카포에용! 작가님 기다렸어요~ ㅠㅠ 역시 달달하고..bb 작가님화이팅!! 다음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39
아이츄파에요~~ 아ㅠㅠ 느무 달달해여..김성규 너무 귀여워!!! 남우현 멋있당..ㅁ7ㅁ8 얼른 사겨 ㅎㅅㅎㅅ 으아 또모또모님 컨디션난조라니.. ㅠㅠ 얼른 힘내세요!! 제가 있잖아요 아잌! 죄송해여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11년 전
독자40
아녕난코카골라
그대사랑해염 이런스토리좋아염
데헷데헷 댓글이다눈물이네염
저는웃음을드릴게염
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ㄲㅋㅋㄲㅋㅋㅋㅋ
그대몸조리잘하세염 그럼안녕@.@

11년 전
독자41
엌 빨빨이에요 엌 남우현이자식 너 좀 멋있네? 박력분스멜이 풍겨. 으흫 그대 엄청 기다렸는데 아세요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42
에몽이예요!
어머머어머 드뎌 남고로맨스가ㅠㅠㅠ 규..너무귀여워.... 단소끙끙단소!!!!!!! 히힣ㅎ 상상만해도 귀여워쥬금... 우현이가 그거보고 좋아할 만하죠!! 히힣 아무튼 너므귀여워요 둘다! 어색하게 우현이 피하던 성규가 뽀뽀!때문에 다시 사이가 회복되는것도, 체해서 업혀가는것도 하나도 안귀여운데가 없네요ㅠ.ㅠ 그리고 호야동우 언제 그렇게 ..발전했니^^ 보기좋다. 오늘도 넘 재밌게 봤어요! 담편에서 또 만나요!!ㅎㅎ

11년 전
독자43
리니!!!!!!!!!꺄ㅑ아어가아가가라라가강ㅇㅇ 이게 이게뮤ㅓㅂ야야ㅏㅜ우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이퓨ㅠㅠㅠ고백을ㅜㅠㅠㅠㅠ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 박슈한번주세요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ㅓㅎㅎ헤헿ㅎㅎㅎ말이안나와요ㅜㅜㅜㅜ현성이들 너무 진도민도빠른거아니에요!?!?? 네 빠른거 아니죠?라ㅏㄹ하ㅏ핳ㅎ하하ㅏ하 저 빨라져야해!!!!!!고백하기전에 뽀뽀하고!!!으흫ㅎ헿ㅎㅎㅎ어부바도하고!!!이제!!!!뭐가!!!!!남았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이상한사람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 남은건!!!!!!!!에헿ㅎㅎ 규가 고백을 받아주는거죠 ~.~ 혹시나 이상한상상하신건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ㅋㅋ헐 근데... 설마 성규가 먼저하려던말이...ㅇ0ㅇ!!!!!!!!ㅅ..설마 우현이한테!!!!!!젛아한다고 고...백할려던거아니에요!?!?!?!헤헿헤헿헿ㅎㅎ오늘도 이렇게 망상을합니다...ㅁ7ㅁ8...아니그나저나ㅜㅜㅜ작가님 체하셨어여ㅠㅠㅠ?!?체하면 앙대..아푸면앙대...ㄴ..네 발음똑바로할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면 안!돼!요! 쥬거쥬거ㅜㅜㅠㅠㅠㅠㅠ작가님말고저쥬거요ㅠㅠㅠㅠ아플땐 펜잘큐땡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보구가요ㅜㅠㅠㅠㅠㅜㅜㅠ아 진짜 성규랑 우현이 너무 알콩달콩해...흡...난..Aㅏ....ㅋㅋㅋㅋㅋㅋㅋㅋ대리만족하며ㅜㅜ..!!다음편기다리고있을께요!!!!아프지마요!!!감기도 조심하시규!!!!먹을땐 천천히!!!!!!!드세요!!!!!!!!!!!
11년 전
독자44
규롱이에요ㅠㅠㅠ 저 분명 공지에서 암호닉 신청하고 4편댓글도 달고 했는데 암호닉 목록에 없ㅋ엉ㅋ 으어우ㅏㅜㅠㅠㅠㅠㅠ 확인 좀 해쥬뗴요ㅠㅠㅠㅠㅠ 오늘두 잘 읽었어요 설리설리하네요 저까지ㅠㅠㅠ
11년 전
독자45
아스콩이에용!!!!! 부ㅃ뿌
11년 전
독자47
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네 드디어 둘이 이어지는건가요 ㅠ_ㅠ 흐어 설렌다 설레!!! 작가님ㅁ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알라부!!!!!1
11년 전
독자46
아로마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남고로맨스 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듣는 이 상큼하고 그 뭐라하지, 막, 그, 또롱또롱(?) ㅋㅋㅋ 한 브금ㅠㅠㅠㅠ 쪽지 보고 부리나케 날아왔어요 흡흡흡 드디어 우현이가 성규에게 자신의 마음을.....! 이쁜 현성 귀여운 현성 현성행쇼!!!!!!!!!!!!!!!! 성규가 우현이에게 하고 싶었던 말도 같았..을까요? 다음편이 기대되네요! 그리고 또모님 얼른 나으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 드릴테니! ♡
11년 전
독자48
동우야내가에요!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고백으류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ㅜㅠㅠㅠㅠㅜㅠㅠ좋아ㅜㅠㅠㅠㅠ퓨ㅠㅠㅠ남고로맨스 오랜만이라 너무반갑네요!! 흐흐 담편 기대요~
11년 전
독자49
함박눈이에요~ 에고에고 너무 오랜만입니다ㅜ엉엉 복학생 규도 장난끼 많은 우현이도 명수도 동우도 호원이도 성열이도 모두 보고싶었습니다~
11년 전
독자50
현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고로맨스다ㅠㅠㅠㅠㅠㅠ이날을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ㅜㅜ우현이가 드디어 고백으류ㅠㅠㅠㅠㅠㅠ이렇게 찾아오셔서 자꾸 제가슴 설레게하시면 어떡해요.. 설레임이세여? 후하후하 성규가 왠ㄷ지 허락할거같다는...성규가 우현이한테 하려던 말을 뭐였을까요....의문투성이...흐ㄴ아 그럼 다음편에뵈요!
11년 전
독자51
우왕 완전 오랜만이예용ㅠㅠ!! 뀨뀨 이제야 우현이가 아이러브성규를 외쳤네여ㅠㅠㅠㅠ어허헝 나호원이조아! 라고 외치는 동우모습도 상상되서 귀엽구 뀨뀨 ㅋㅋㅋㄲ 하...그리고 과거의 저가 암호닉 신청을 해놨길 바랬지만 역시나...ㅠㅠ없어용ㅠㅠ 10편이후로는 받을생각이..있는건가요?희망이 조금 보일라해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1
치쥬예요!!완전오랜만ㅠㅠㅠ드디어고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되요ㅠㅠㅠ잘보고감돠
11년 전
독자52
써니텐이에요! 드디어 우현이가ㅠㅠㅠ 로맨스가 이어질지 아님 조금... 또 성규가 피해다니면.. 으엏 다음이야기 궁금하네요ㅠㅠㅠ
11년 전
독자53
꿀이에요ㅠㅠㅠㅠㅠㅇㅇ이고ㅠㅠㅠㅠㅠㅠㅠ야동현성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가고백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좋다ㅠㅠㅠㅠㅠ못생긴사람한테빠지면 답도없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동우도호원이좋아하네옇ㅎㅎㅎ수열도행쇼하긿ㅎ흐ㅡ으흐흫ㅎ 이번편도너무잘봣슴다으흐흫ㅎ새해복많이많이받으셔요ㅎㅎ제사랑드세요 무한드세요!
11년 전
독자54
달달하고 좋네요~ 글을 늦게 접하고 암호닉 신청도 놓쳤네요 ㅜㅜ 그래도 신알신 해놓고 열심히 읽고 있어요... 다음편이 기대되네요, 참, 비트뀨에요~~ 체한것 손따드리고 싶다 ㅜㅜ
11년 전
독자55
이랴에요!!! 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지네요 ㅠㅠㅠㅠㅠ역시 금손이세요 ㅠㅠㅠㅠ그댜 사랑합니다 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저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56
차별입니다ㅠㅠㅠ 그대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완전남고로맨스보고싶어서내가..ㅠㅠ어쩜좋아ㅠㅠㅠ 현성이루어지나요?! 그런가요?! ㅠㅠㅠ이루어져라ㅠㅠ
11년 전
독자57
드롭킥입니다!!!+_+오랜만에 그대가 돌아오다니!!!!기대하고ㅇ있었나이다
ㅜ.ㅜ역시 ㅋㅋㅋㅋ야동커플도 예정대로 잘됬나봐요?ㅋㅋㅋㅋ호원이가 내가살살할게 라고 할때 부터 알아봤어!!!ㅋㅋㅋㅋ그리고!!!우현이 이런 장난꾸러기 ㅋㅋㅋㅋ좋아해서 관심을 장난으로 나타내다니....
그리고 또모님!!!그대는 글솜씨예술인데 귀여운 캐릭까지 그리다니!!!그대는 만능캐!!!전지전능!
전지전또모! ㅋㅋㅋㅋ암튼 새해복많이 받으시고요!!!뱀파이어 기대하고 있습니다!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ㄱㅋㅋㅋㅋㄹ제발ㅋㅋㄱㅋㅋㅋㅋㅋ짤ㅋㅋㅋㄹㄹㄹㅋㅋㅋ좀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9
ㅋㅋㅋㅋ왜욤?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8
꿀꿀이에요!!남로다남로!ㅠㅠㅠ기다려써요ㅠㅠㅠ아저뀨그림이너무나도보고시퍼써영..ㅋㅋㅋㄱ끄래도저는늦게오신다고해도기다릴수잇어영헤헤헤에구머니나우횬..고뱈햇쪄
11년 전
독자60
오마이갓오마이갓오마이갓!!!!!!!!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1
연애일보!!!!!!! 와우왕!!!!!! 좋아해!!!! 좋아한다니 그래 열심히 좋아해 얘들아. 사랑도 해도 돼!!!!!!!!!!!!!!!
11년 전
독자62
투예현성이에요 아 진짜 자까님 오랜만이에욥ㅎㅎㅎㅎㅎㅎㅎㅎㅎ얘네 왤케 달달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레알 금손돋으심 저 좀 욺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튼 자까님 사랑한다구욥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63
우왕!!! 인영이에여!!!! 그동안인티못들어오다가오늘딱들어왔는데!!!!!!! 우왕남고로맨스!!!!!!!!!!!!!!! 작가님오늘도잘보구가요..♡ 아프신거빨리낫길바래요!! 남고로맨스언제나기다리구있슴당^~^)//
11년 전
독자64
부릉이라고신청했었는데왜없을까요T.T...
11년 전
독자65
21번이에요~.~ 잌 항상 작가님 글 볼 때마다 그림에 먼저 눈이가요ㅋㅋㅋㅋㅋㅋ ㅇㅇ에서 자주 봤기 때문 일 수도 있지만...헤헿 그리고 체하신거 빨리 나으세요ㅠㅜㅠ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66
애플입니당ㅋㅋㅋ왜이리늦으셨어영ㅠㅠㅠㅠ무슨일생기셨나하고있다가뱀파이어도시보고꺄악♥하고로맨스떠서두근두근하면서보고왔네옇ㅎㅎ역시재밌어요!!짱♥
11년 전
독자67
모닝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느므느므좋네요ㅜㅠㅠ엉엉엉잠을못자서눈이빨개졌지만이것만읽고자려고눈뜨고있쪘쪄염!ㅋㅋㅋㅋㅋㅋ담편도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또모또모
어서자요- 착하지. ^^
11년 전
독자68
노른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남고로맨스는 볼수록 설레이고 간질간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이팅!!아프지 마세요ㅠㅠ
11년 전
독자69
오렌지입니다^^ 얼마만에 보는 남고로맨스인지ㅠㅠ그것도 고백하는 장면이라니ㅠㅠ
11년 전
독자70
안녕? 난 감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체한건 좀 어떠신가요 손은 땄나요 뙇?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ㅣ마요 마음아파요 꺼이꺼이 큐ㅠㅠㅠㅠㅠㅠ 잘읽었어요 내사랑 갈수록 재미있네요ㅠㅠ♥♥♥
11년 전
독자70
으아ㅠㅠㅠ 그대 저 기다리고있었는데 ㅠㅠㅠㅠ 저 민트초코 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1
우와아아드디어기다리던5편이나왔네요♡♡♡체한건 이게 괜찮아지셨나요??!!ㅠㅠㅠㅠ힘내세요ㅠㅠㅠㅠ우현이가드디어!!!고백을...ㅎㅎㅎㅎ좋네요 이제성규가 받아들이기만하면 올ㅋㅋㅋㅋ마지막부분으로보면성규도 우현이를좋아하는것같은데...좋네요ㅋㅋㅋ동우가호야를좋아한다니!!뭐 예상은하고있었지맛...다음편에는이제차츰 호야동우얘기도나오겠죠??기다리고있을께요!!저도사룽해요또모또모님ㅋㅋㅋㅋㅋ아맞다!!수산물이에요ㅋㅋㅋ
11년 전
독자72
흥냐에요 늦었네요 ㅠㅠㅠ 읽고오게씀다
11년 전
독자72
소금 인데여ㅠㅠㅠ제가 ㅈㅈ먹어서 비회원으로밖에못써여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어이쿠야... 어쩌..다가!! 응?!! ㅠ.ㅠ 어쩌다가 이케됫서여 소금소금쨩... 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달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컴터가 고장이나서 늦게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잘보고가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73
우어 감성 이에요 그대 ㅠㅠ 이게얼마만에남고로맨스야 ㅠㅠ 으헝 그대진심너무보고싶었어요 ㅠㅠ 으헝 드디어 현성이들도진전이...어헝헝제발좋은결과가있기를 ㅠㅠ
11년 전
독자74
과자예여헿....남로닿....내가그토록기다리고기다리던....헿....남로....근데야동담력훈련번외편이올라왔었나요?...기억이안나네....여튼전지금배가고파여...핰핰....다음편기다리고있겠습니당S2S2
11년 전
독자75
그대안녕!!!그대의얼굴을 촉촉하게 만들어드릴 미스트에염 ^.^ 사실 글은어제봤는데
내전용사진도없고 데이터도없ㄱ도 눈아파서 제떼제때댓글못단게함정 ㅎㅎㅎㅎㅎ...
지금두손모두검지손가락을다쳐가지고 댓글이제대로못쓰거나 오타가겁ㄴ나많을수도있지만이해돔부탁드립게염ㅎㅎㅎㅎㅎ
음...그냥..그대..좋다고여..달달하다..사ㅏ랑해여 그대워더..♥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벓써다음편이기다려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흐흫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사랑해여

11년 전
독자76
아니의사양반이게무슨일이야너무오랜만이라서너무신나고좋아서들어왓는데왜암호닉이....아암호닉확인하셧엇구나.....왜못봣을까...왜...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다시하면안돼죠...?포멧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11년 전
독자77
모바일이에요! 아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겁나게 달달하네요T.T 이것드리....뽀뽀해놓고 부끄러워서 피하다가 고백까지 하고ㅠㅠㅠㅠㅠ얼른 사구리렴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해여 그대S2
11년 전
독자78
ㅜㅜㅜㅜㅜ 박력우현이ㅋㅋㅋ 앜ㅋㅋ 좋아요ㅋㅋㅋ 이번편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11년 전
독자79
민트왓어요!!!!으아닛 성규야...♥ㅋㅋㅋㅋㅋㅋ혀니도 박ㅋ력ㅋ...♥사랑스럽다♥ㅋㅋㅋㅋ그상태로 avi를 찍는거야!!!!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80
안녕하세요 열리입니다 아주기쁘게도 한동안 들어오지않다가 들어오니 아 너무너무 좋네요 물론 작가님도 좋구여♥ 헤 우현이 멋집니다 성규 귀여워요 둘이 커플됬으면 좋겠어요 아까부터 롤러코스터 성우분의 목소리가 계속 생각나서 이글읽는것도 그느낌으로 읽었어요 헣 나 왜이러지 너무 글이 환상이라서 그런가..안되겠다 찬양을 돌입 하겠어 나는 그대를 사랑하겠어용
11년 전
독자80
난쟁이에요ㅜㅠㅠㅠ비회원이라서 지금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이제 체하시지마시구 오늘도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81
잘봣어영 그대ㅠㅠㅠㅠㅠ나무혀니 진짜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뀨도 너므 귀염귀염ㅠㅠㅠㅠㅠㅠ다시 정주행 하고와야지 안되겠다ㅠㅠㅠㅠ맨 처음에 나오는 뀨그림 뭐라해야하지 말로표현이안되는 귀여움?? 아 언어능력이 떨어지는데에 이런 난관이....☆ 다음편 기대하고있을게요 그대~.~!!
11년 전
독자81
또모또모 그대! 안녕하세요! 헿헿이에요! 얼마만의 남고 로맨스ㅠ 제가 한동안 인티자체를 못들어왔거든요 방학시즌 에다가 좀있음 졸업도 하고 그래서 알바하겠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 정신도없고 그나마 폰 마저도 피쳐폰 이라서 인티에 인 조차 못봤네요. 그래도 중간중간 들어왔을때 마다 그대 다음 연재 예정작 소개 신알신 와있어서 댓글은 다 남겼어요! 히히헤헷 잘했죠? 잘했다고 해주세요 흨흡...ㅋ 진짜 남고로맨스 됴타됴타 몹시 됴타...달달하고 풋풋하고 너무 좋아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께요:)
11년 전
독자82
핳이에요 오랜만에와서이제야봣네요ㅠㅠㅠㅠ고을햇으니다음편이많이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담편도기대하겟습니다!!
11년 전
독자83
[스페셜케이]?뭐임.,신알신왜안울림? 뭐임? 저왜이거지금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 그대진짜...내사랑머겅ㅋ
11년 전
독자84
뜨허 대박 남나무 진도 초스피드야 흐허 대박대박 뽀뽀에 이젠 고백까지 했엉 어떻게.... 대박 순서가 바뀌었지만 이건 오우 성규 크리티컬 뽜박 그래 이렇게 된거 사귀든 아쩌든 아무거나 고르자 현성이들아 엉?? 하튼! 이번편도 잘 보고 가는딤 신작알림신청을 안해서 그른지 언제 올라왔는지 몰랐네여잉?? 아!!! 전 롤롤입니다용
11년 전
독자85
헐 왜 이걸 이제봤을까...ㅠㅠㅠ
11년 전
독자86
왜 지금봤죠 전......... 규밍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왜안울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이거얼마나기다렸는데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7
[봉구씌] 간만에 인티를 들어왔더니 신알신이 뙇!!!!!! 신속하다 달려와서 폭풍 속독&정독을 했답니다. >ㅂ<
그나저나 우현이가 본인 감정을 깨닿고 나니, 진도를 아주그냥 LTE마냥 쫙쫙 나가는군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코코팜입니더!!!ㅠㅠㅠ늦엇지만아프시다니ㅜㅜㅠㅠ흐규흐규 제마음이다아픕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흘헝 ㅠㅠㅠㅠㅠㅠㅠ참 쉽게친해지네요 성규랑우현이는ㅋㅋㅋㅋ쳇
너네행쇼해라!!!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3 21:38 ~ 5/13 21: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