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지코 코꾸녕 전체글ll조회 2590l 57

 

 브금이 뒤에좀 끊기넴욬ㅋㅋ 모르겟당~ㅋㅋㅋ

 

 

 

 

05

 

 

 

[ 니 이제 학교에서 호모라고 소문 다났을 꺼다. ]

 

" 뭐가. "

 

[미쳤지, 아무리 좋아도 어떻게 운동장 한가운데서 호모질을 할 생각을 함? ]

 

" 너도 호모잖아. "

 

[난 공개적인 호모가 아니고 너는...야-야아- 야!!  너 끊지마!! 끊지마라!! ㅇ...]

 

 

 

찬열의 시끄러운 목소리에 종료 버튼을 꾹 누른 지훈이 이불을 머리 끝까지 끌어당겼다. 시발 아침부터.. 목소리도 졸 낮은 새끼가..찡찡 거리기는..

모처럼 쉬는날 모닝콜을 찬열에게 받았다는 생각을 하니 지훈의 인상이 절로 구겨졌다. 그건 그렇고 아까부터 계속 뿅뿅거리며 귀찮게 하는 카톡음.

 

쉴세 없이 울리는거 보니 박찬열임에 분명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한쪽손을 허우적 거리며 핸드폰을 손아귀에 쥐었다. 0000 비밀번호라기엔 너무 단순한 숫자를 엄지손가락으로 퉁퉁 두들기니 나타나는 이름.

 

 

-지훈아 오늘 시간있어?

-오늘 나랑 놀자

-자?

-일어나 나랑 놀아><

 

 

최진리가 누구지? 대화창만 몇초간 멍하니 쳐다보다 생각이 났는지 아 하는 감탄사를 흘리며 고개를 주억 거린다. 김명수가 소개시켜준애구나. 우지호였으면 단방에 오케인데.

 

검지손가락으로 진리의 이름을 슥 가리고 지호라고 생각해보니 입꼬리가 끝을 모르고 위로 상승했다. 그러다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어 고개를 젔던 지훈이 입맛만 쩝다시며 키패드를 설렁설렁 눌렀다. 미안하지만 난 너와 놀생각이 추호도 없단다. 아니지. 난 매너남이니까. 지훈이 의미없는 말만 웅얼 거리며 눈꼽도 안땐 반쪽 얼굴을 아래위로 쓸었다.

 

 

-미안, 오늘 약속이 있어서.


-왜? 약속 취소하고 나랑 놀아!

 


보내자마자 바로 일이 사라지고 칼같이 답장이오는 진리에 지훈이 잠시 당황했다. 이 기집애는 폰만 붙들고 사나. 어오씨발. 말이 안통해.  직감으로 잘 떼어지지않을 진드기 같은 여자라는걸 알아챈 지훈이 망설임없이 차단을 눌렀다.

 

그러다 친구찾기에 빨간색으로 일이 뜨길래 주저없이 클릭.  어, 우지호네. 생각없이 종료 버튼을 누르고 뜨듯한 이불속으로 파고 들던 지훈이 갑자기 상체를 벌떡 일으켰다.

 

 


" 헐, 우지호라고? "

 

 


지훈이 양볼을 세게 몇번 두들기다 폰을 켜고 자신이 잘못 본 것은 아닌지 다시한번 뚫어지게 액정을 들여다봤다. 우지호, 우지호다! 헐 어떻게.진심. 커다란손으로 자신의 입을 막고 알아듣지 못할 말을을 웅얼웅얼.

 

덜덜 떨리는 손을 들어 추가를 꾸욱 눌렀다. 지훈은 난생처음으로 남에게 고마움을 느껴봤다. 지호의 친구 박오인지 박경인지 여튼,
아까 까지만해도 무거웠던 몸을 일으키니 깃털이 된것마냥 가벼워지는 느낌이었다. 욕실로 가는 사이 콧노래를 부르며 자판을 누르는 지훈의 모습은 여간 빙구같을 수 없었다.

 

 

*

 

 

 

띠링띠링 경박하게도 울려대는 휴대폰소리. 얼굴에 로션을 펴 바르고 있던 지호의 미간이 조금 좁혀졌다. 끈적끈적한 손을 몇번 탁탁 치고는 폰을 들어 누가 자신을 이렇게 귀찮게 하는지.

 

박경새끼나 유권놈이면 가만 두지않겠다라는 생각을 하며 화살표를 오른쪽으로 밀어서 잠금해제 했다. 눈을 감고 하품을 쩍쩍하던 지호의 눈에 표지훈이라는 이름이 꽉 들어찼다. 순간 백지 상태가 된 머릿속에 지호가 경기를 일으키며 폰을 침대위로 던졌다.


헐, 내번호는또 어떻게 알았데. 스토컨가.

카톡이 왔다며 번쩍번쩍 빛을 내고있는 폰에게 슬금 슬금 다가서는 지호의 얼굴에서 경계가 잔뜩 묻어났다. 아니지, 미쳤어. 내가 잘못 본거겠지. 대충 그런생각을하며 다시 핸드폰을 열었다.

 

 

-안녕 뭐해, 지호야?

 


" 이럴수가. "

 

 


지훈은 정말 고심해서 생각하고 정성스럽게 한글자한글자 누르며 보낸 카톡이었겠지만, 그러한 수고는 알리가 없는 지호의 심장은 두근두근 뛰어대기 시작했다. 물론, 지훈과 다른 의미로.

 

그때는 요상스러운 분위기때문에 어쩔수없이 달래주려 안아준거지만, 무서운건 무서운거다. 자신에게 하는 행동은 정말 착하고 좋은 것같은데 아무리 그래도 그에게서 들려오는 소문이란건 도저히 무시 할 수가 없었다.

 

뭔가 결심한듯, 한참 생각에 잠겨있던 지호가 폰을 집어들었다. 코를 훌적거리며 껌껌한 액정을 뚫을듯 노려보니 띠링 소리를 내며 빛을 내는 핸드폰.

 


-오늘 시간 있어?

 

 

도저히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고 누군가 말했다. 지금이 바로 피하고 싶던 순간.


말을 잘못 내밷었다가 어떻게 밟힐지는 아무도 모르는일. 더이상 시간을 끌다간 지훈에게서 보이스톡이 올것같은 예감에 지호는 아랫입술을 혀로 한번 축이고서 신중히 키패드를 눌렀다.

 

 


- 뭘 사러가긴 하는데

 

- 아, 누구랑 같이가?

 

- 아니 나혼자 가ㅎ

 

- 그래? 그럼 잘됬네. 나도 뭐 사러 가려는 참이었는데. 같이가면 되겠다.

 

- 응!

 

 

 

건너편에서 폰을 보던 지훈은 주먹을 말아쥐며 쾌재를 불렀고, 아직 상황파악이 덜된 지호는 멍하니 눈만 껌뻑였다. 내가 뭘한거지, 말린건가. 

나머지 그래 라는 말을 채우려 열심히 핸드폰을 조물거리던 지호의 눈썹이 팔자로 축 쳐졌다. 망했다. 지호는 발을 동동 구르며 열심히 손질해놓은 머리칼을 이리저리 헝클였다.

 

*

 

 

진한 겨자색 목도리에 녹색 야상을 두텁게 껴입은 지호의 잇세로 몽실몽실 연기가 피어났다. 으이씨, 춥다 추워.

장기까지 얼어버릴듯한 추위에 제자리에서 뜀박질을 하던 지호의 레이더망에 무릇 여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자신에게 손인사를 하는 지훈이 발견됬다. 창피하게 왜 인사는 하고 난리.

 

여자들은 지훈을 한번봤다가 우물쭈물 손을 올렸다가 급히 내리는 지호를 보고는 자기들 끼리 웃고 떠들며 수근수근거렸다. 뭐야, 남자들끼리. 여자친구도 없나봐.

 

다들려 이여자들아. 자신감이 조금이라도 더있었다면 저 나불거리는 입을 콱 막아버렸을텐데. 꽤 불만 스러운 표정을 하고있는 지호에게로 가까이 다가간 지훈이 쑥하고 얼굴을 들이밀었다. 무슨 생각을 그렇게해?

 


" 헉, 어..언제 왔어? "


" 방금 너보고 뛰어왔지. 많이 기다렸어? "


" 아니,아니. 내가 약속시간보다 일찍온거야. "

 


너 코 빨개졌다. 추워? 입가에 미미하게 웃음을 띄운 지훈이 지호의 코끝을 살짝 잡았다가 놓았다.

이 얼음장 같은 날씨에 자신을 녹일듯이 쳐다보는 지훈때문에 이유없이 침을 꿀꺽. 일부러 시선을 반대편 상가쪽으로 옮긴 지호가 여자들의 부담스러운 눈길을 피해 지훈의 옷자락을 끌어당기며 발길을 재촉했다.

 

 

저녁이라 그런지 명동거리엔 사람들이 북적였고 어둑어둑해져 상가 여기저기에서는 전광판과 전등을키기 바빴다.

마땅한 간판없이 천막을 치고 모자와 악세서리 가방같은 것들을 파는 잡상점에 들어간 지훈이 악세서리를 유심히 보고있던 지호의 손목을 잡았다. 이모자 어때? 빨간색 이쁘지. 지훈이 순간 뻣뻣하게 굳은 지호의 몸을 돌려세워 복슬복슬 털이 달린 모자를 씌웠다.

 

 

흐음..턱을 매만지며 지호를 아래위로 샅샅이 훓어보던 지훈이 모자를 휙벗기고  아줌마, 이거 얼마에요?  돈을 건내다가 정전기 때문에 위로 솟은 지호의 머리카락들을 손수 정리해면서 웃음이 터졌다. 아유씨 진짜, 딴데서도 귀여우면 안되.알겠지? 지훈이 쇼핑백을 받아들고서 지호에게 건냈다. 뭐야?

 


" 나보다 너한테 더 잘어울려서 가지라고. "

 


아직도 몇가닥 어정쩡하게 서있는 머리카락을 쭉 잡아당긴 지호가 지훈의 눈치를 살짝 보면서 머리를 털어냈다. 

그래도 겨울이라고 제법 차가워진 공기에 지호가 한걸음 한걸음 내딭을때마다  얇은 스니커즈사이로 추운기운이 몰렸다. 발가락 하나하나가 아주 모조리 싹다 얼어버릴 듯한 느낌에 추위도 녹일겸 들어간 카페.

 

여자들만 들어갈것같은 핑크빛 분위기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안어울리는 장정의 남자 두명이라니. 입술을 비죽 내민 지호가 말없이 귀걸이가 들어있는 작은 상자만 만지작 거렸다.

 

하얀색 테이블위에 따뜻한 밀크티와 카페모카가 차례로 나오자 미묘한 표정을 지은 지훈이 입을 열었다. 그거 사려고 온거? 누구줄려고.  하트가 그려져있는 컵을 잡고 손을 녹이고있던 지호의 고개가 들리면서 환한미소를 지었다. 여태껏 자신에게는 보여주지않은 그런.

 


"아, 이거. 여.."


"여? "


"여자친구 주려고."

 

 

수줍게 기어가는 목소리를 내는 지호가 이런상황에서도 예뻐보이니 미칠지경.

일자로 입이 굳어버린 지훈의 목울대가 일렁였다. 분홍색 혀가 밖으로 나왔다가 다시 들어갔고, 눈을 아래로 깔은채 말이없다가 한번 깜빡이더니 웃음을 머금고 있는 지호를 쳐다봤다.

 

감히 상상도 해보지 못한 일에 괜히 헛웃음이 먼저 나왔다. 얌전한 우지호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갔네. 남편의 외도를 알아챈 여자와 같은 심정이었다. 느껴보진않았지만 그만큼 정신적인 충격이 더컸다. 어떤년인지 궁금했다. 왠만해선 감정표현을 하지않는 우지호를 이렇게 행복하게 해주는 여자가 누군지.

 

 


" 우리학교야? 이름은? "

    

" 최진리라고. 알아? 이쁘게 생겼어,되게. "

 

 


아아, 맞아. 걔 이쁘더라. 잠긴목소리로 낮게 중얼거린 지훈이 빨대로 카페모카를 두어번 휘졌었다. 그리고 한모금. 갑자기 뒷통수에 돌을 맞은것 처럼 머리가 띵해졌다.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 상황인지 누구보다 잘알고 있었지만, 말해주기엔 지호가 받을 상처는 상상 이상으로 클것이다. 간단하게 상황정리를 끝낸 지훈이 어색하게 웃었다.

 


" 나가자. "

 

 

생각 할 시간이 필요했다.

 

 


중요한 공지가 나타났다!!! 

4화 암호닉 정리

쌀알님 백사자님 불낙지님 우샤론님 규요미님

복숭아님 떡덕후님 뱅뱅님 강제행쇼님 쿠우님

0201님 포텐님 뽀뽀틴님 죠죠님 꿀님 쀼뀨님

이불님 챕스틱님 맥쥬님 달력님 새주님 핫삥꾸님

피코 방앗간님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중요한 공지가 뭐냐하시면 ㅋㅋㅋㅋㅋ 별거 없슴다ㅋㅋㅋ

1화2화3화4화5화 까지 열심히 달려왔는데요! 처음에 암호닉 신청해주신 여러분들이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서말이져!

제가 대책을 세웠습니다!! 두든..!! 

 

계속 꾸준히 댓글을 달아주시는 그대들에게 뭔가 특별한 선물 같은게 필요할것 같아서요!!

5화때 부터 저와 함께 끝까지 달려주시는 분들에게 번외를 슬쩍 드리려고해요 ㅎㅎ

 

번외는 당연히 공 ㅋ 금 ㅋ  어때여!! 구미가 당김까? 그럼 어서 댓글을 답시다!!ㅋㅋㅋㅋㅋ 수작 부려서 죄송...

 

별거없는 공지 봐주셔서 감사하므니다 ♥

 

브금 말이에요

어울리나욬ㅋㅋㅋㅋ? 마지막은 좀 심각해졌지만 어울렸나 궁금해서요 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공금이라니 잠시만 이 ㄹ단 댓글부터달고!!!!!!!!!!!!!!!!!! 피코방앗간이예여ㅠㅠㅠㅠㅠㅠ 감상 나머지 다 하고 올게요 흙/////감상끄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죠 네이냔누가 그러케먼저 바람피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생각해보면 표지훈이나 우지호나.. 둘다 눈치가없는거가타..ㅋㅋㅋㅋㅋㅋ짜식들 잘하고이써!!!!!! 근데 니네도 슬슬 주위시선이 쪼까 그럴거야잉?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표지훈 그냥 우죠납치해!!!!!!행쇼하라고!!잔말말고 행쇼해!!!!! 진리느님은 나한테주고^*^ㅋㅋㅋㅋㅋㅋㅋ힣 아니아니그리고 작가님 공금은 뭔가여!!!!!!!메일링해주신다는거!?!? 이해력딸리는저라서..소금소금
11년 전
지코 코꾸녕
공유금지픽이요ㅋㅋㅋ 번외는 공유하면 안되는거에요! 님만 가지고 있을수 있는거!!!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브금 좋아요!!!잘 어울려요!!!!헐...ㅠㅠㅠㅠ이럴줄알았으면 암호닉신청할껄...ㅠㅠㅠ볼때마다 댓글 달긴했는데....암호닉 내가 까먹을까봐 안했는데...ㅠㅠㅠ이럴수가....후회되요ㅠㅠㅠㅠㅠ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지호는 귀엽기 짝이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익 귀여워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ㅠㅠㅠ1등할수있었는데!!!아까워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신청은 오늘까지 해도 됩니다 !
11년 전
독자4
오!!진짜요???그럼 저는 빕씨 할께요!!!!!
11년 전
독자3
달력이에요! 아 뭐야 우지호 언능 니 옆에 남편을 두고 어디서 불륜이야!!어서 헤어지지 못해!!!아 작가님글은 언제봐도 재밌고 귀엽네요 ♥지훈이 무서워하는 지호도 귀엽고 지호좋아하는 지훈이도 너무너무 귀엽게 잘쓰니는 것 같아요 ㅠㅠㅠ. 이제 이 글 제목도 겁나 사랑스러워 보이네요ㅠ 매일 정주행하면서 꾸준히 정독하며 읽는답니다..ㅁ7ㅁ8. 제가 딱 좋아하는 문체에다 애들이 하나하나 말하는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앞으로 이런 주옥같은 내용이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물로 ㄴ지호도 빨리 지훈이의 마음을 알면 ㅠ표지훈 너이자식!우지호한테 당당하게 말하란 말이야!! ㅠ내가 다 말해주고싶네 아주 그냥!! 오늘도 재밌게 작가님 글 보고 댓글 남깁니다. 사..사..사탕드실래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사...사탕 주세연ㅎ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
포텐이어요!!!!!꾸준한 작가님의 덕후가 될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헐 전혀 예상치못한전개...진리야...너가,너가 그르믄 안돼ㅠㅠㅠㅠㅠㅠㅠ지호완전귀엽고 저 난리..이와중에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팔불출돋는 지훈이 좋아요좋아요 소심하게 휘말리는 지호도 좋아요좋아요 자까님도 좋아요좋아요!!!매번 설레는글 느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포텐님 안녕하세여 ㅜㅜㅜㅎㅎㅎ저도 쓰면서 항상 설렙니다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
불낙지에요~
쪽지가와서봤더니작가님이네요~아진리그렇게안봤는데지호한테그러면안되는데!지호가빨리알아채고지훈이랑행쇼~했으면좋겠어요ㅋㅋ이건제바램..그리고번외는공금이라..이제댓글꼬박꼬박쓰러와야겠네요 우리같이달려요!신알신되있으니깐 글올리시면좀늦더라도달려와서댓글쓰고갈게요 오늘도잘보고가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네!! 완결까지 달립씨다!!!!!감사해요ㅎㅎ
11년 전
독자7
새주에요~ 아마 저는 꾸준히~ 댓글쓰고잇으니깐.....!! 자까님이 기억하고 계시겟죠?ㅎㅎ 작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이렇기 감질맛나게 끊으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담편너무 기대돼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께요S2
11년 전
지코 코꾸녕
당연히 기억하고 있져 ㅜㅜㅜ 새주님S2
11년 전
독자8
떡덕후예요 헐.. 진리찡 ㅜㅜㅜ 뭐ㅑ야 빨리 피코 행쇼했음 좋겠네요 !! 4편보고 5편에서 행쇼하나 했는데 설리가 있네여 으흐ㅜㅜㅜ
11년 전
지코 코꾸녕
갈등의 고조!!!!ㅋㅋㅋㅋ 제가원하는대로 흘러가고 잇수ㅓ여!!ㅋㅋㅋ
11년 전
독자9
암호닉 받으신다면 탤탤 신청할게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닉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함께 같이가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암호닉 각도기 신청이요! 정주행하고 와야겠어요 씹덕 터지는 지호에 안절부절하는 표지후뉴ㅠㅠㅠㅠ 쥬금이네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누워야겠어요 ㅇ<-<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ㅋㅋㅋㅋㅋㅋ 암호닉 감사합니다! 같이 달려yo!!!
11년 전
독자11
1편부터 봤는데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해요ㅠㅠ 이 내용이 좋아서 나올때마다 설레고 기다리게 되네요..♥♥ 암호닉 바게트로 신청이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네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ㅎ 담편도 빨리 쓰겟습니다ㅎ!
11년 전
독자11
저..저도 암호닉 신청이요! 이슈보이..합니당 계속 잘보구있어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네, 암호닉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댓글 열심히달아주세요!!!
11년 전
독자12
복숭아에여!! 헉 지호 여친이 진리였다니!!!!! 점점 재밌어지네여!!ㅎㅎ 지훈이가 적극적으로 들이대는데 지호는 눈치도 못채고 ㅠㅠ 얼른 피코 행쇼하기를 치얼스!! 작가님 잘봤습니당! ㅎ 알라부~~♥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ㅜㅜ 피코행쇼!!!복숭아님♥♥♥
11년 전
독자13
꿀이에요!!!!!!!! 우아 이게 또 어떻게 지훈이입장에서보면 첫번째 데..데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너무앞서갓나요 근데 최진리 뭐야ㅑ..큼큼 빨ㄹㅣ 피코가 행쇼해야될텐데요ㅠㅠ.. 지호 좋아죽는 지훈이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욥따 어쩌다가 이렇게 됬을까요ㅋㅋㅋㅋ지호가 얼른 알고 지훈이 없음 안되는 지훈앓이 빨리해서 피코빨리행쇼해야되는데!!!ㅋㅋㅋㅋㅋ이번편도 너무너무 잘봣슴당~~ 주말 따뜻하게 보내시구 다음편기대할게요! 작가님 제사랑드세요!! 많이많이드세요ㅎㅎㅎㅎ으ㅔㅎㅎㅎ헿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ㅜㅜ진리가 둘사이를 방해하네옇ㅋㅋㅋㅋㅋ 꿀님도 제사랑 드세요!♥♥
11년 전
독자14
...!이론..번외라니..아니 근데 제가 분명히 암호닉 신청한 적이 있는 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나요..뭐라고 했었지.........ㄷ..다시 신청해도 될까요!??????ㅈ..전 호잇호잇 어때여 헤헿ㅎㅎ힣헿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 신청하시고 까먹으셨다니...서운하지만..그래도 앞으로 같이가면되니까여!!!!암호닉재신청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5
헣허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 안하고 댓글썼는데.. 지금이라도 신청 된다면 블랑 신청할게여!! 사랑해여 작가님!!! 지호 너무 귀엽네여 으이구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ㅎ 잏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
헐 신청 되요? 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네 5화까지 암호닉 신청 가능 합니다ㅎ
11년 전
독자59
왕 ㅋㅋㅋ 저 신청 할래요 빡댐으로 ㅋㅋㅋ 잘 부탁드려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17
헐ㅠㅠㅠ저 신청할래요ㅠㅠㅠㅠ파인애플입니다 신알신할게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네!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8
핫삥꾸에요!!!이런!!이런...여자친구라니......ㅠㅠㅠㅠㅠ저번편에서이제피코행쇼하는구나햇는데ㅠㅠㅠㅠ어이쿠걸림돌이!!!!!오마갓오마가슈ㅠㅠㅠ세륜진리찡사라져쥬ㅓ욮ㅍㅍㅍ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ㅋㅋㅋ사라져버렷!!!!!!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행쇼할까여ㅋㅋㅋ
11년 전
독자19
뱅뱅임니돠!!!!!!!!!!!!!!!!!!!!!!!!!!!!!!!!!!!!!!!!!!!!!!
공금이라니!!!!!!!!!!!!!공금이라니!!!!!!!!!!!!!!!!!!!!!!!!!!!!!!!!!!!!!와우!!!!!!!!!!!!!!!!!!!!!!!!!!!!!!!!!!!!!!!!!!!!!!!!도대체 최진리는 뭐하는여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다리인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런거면 지호만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잘어울리고 둘이 데이트같은 뭐시기그런거 해서 좋고 둘이 꽁냥꽁냥 모자사는 것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이렇게라도 나의 외로움을 덜어낼수 있다면............흡.................................너무 달달해서 내가 슬퍼지잖아요!!!!!!!!!!!!!!너님은 확실히 금손임. 사랑함.

11년 전
지코 코꾸녕
금손이라니 과찬임요ㅜㅜㅜㅜㅠ뱅뱅님 제사랑 드세여♥♥♥
11년 전
독자20
용용죽겠지입니다!!!!>< 오늘 첨 봤는데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ㅜㅠㅠㅠ 번외받기위해 열심히 볼께요ㅋㅋㅋㅋ 글 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해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 신알신 감사해요!!ㅎㅎ
11년 전
독자21
학 사실 제가 댓글 잘 다는 편이 아닌데 이거 진심 엄청 겁나 설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지호랑 그걸 바라보는 안절부절 못하는 지훈이라니ㅋㅋㅋㄱ 브금도 근데 잘 어울리는즛ㅜㅜㅜㅜㅠㅠ 저 암호닉 객관식 할께요. 객관식!!!!! 근데 또 둘이 최진리로 일케 일케 연관 되어 있네요 흐 갈등의 서막인가 ㅜㅜㅜㅜㅜㅜㅜㅡ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브금이 잘어울린다니 다행이네요 ㅜㅜㅜ 암호닉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2
저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오늘처음봤어요ㅠㅠ 암호닉 노랭이요!!신알신해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 감사합니다!ㅇㅋㅋㅋ
11년 전
독자23
저 저와의 마라톤을 한번 달려보죠 ^^^^ 사랑의마라톤♥♥♥ 흐흫ㅎ흐흫ㅎㅎㅎ 그러므러 암호닉은 마라톤 으로 기억해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신난다....아 안녕아 이거 너무좋아요 진짜 ㅠㅠㅠㅠ 맨날맨날 기다리고있는데 하앜.... ㅠㅠ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마라톤! ㅇㅎㅎㅎ암호닉 감사해요ㅎㅎ 맨날맨날 기다리셨으면서 왜 댓글 안달아주셨어요!ㅋㅋㅋ이제라도 달아주시니 감사해요ㅎㅎ
11년 전
독자48
댓글달면 자까님이 댓글달아주시니까 설레서 못걸겠음......///////;;; 아 손에땀나는듯 아니 그냥 입에도땀나는듯 헣... 근데 공금이라니 그 공금이란말에 휵가서 부끄러움도 훅 버리고 마라톤을 시작했죠 /////////
11년 전
지코 코꾸녕
뭐가설레욬ㅋㅋㅋㅋㅋ귀요운분이시네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4
암호닉 열이 신청할게요~~~~~ 며칠간 못들어왔다가 지금 들어와서 보니가 이런 금픽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목에 이끌려서 보았는데 재밌네요ㅠㅠㅜㅠㅠㅠㅜ1화부터 쑥쑫봤어요 겨자색 야상입고있는 지호가 절로생각나네요 그때 귀여웠었는데ㅠㅠㅠㅠ헝 신알신하고갈게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ㅋㅋㅋㅋㅋ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ㅎ 금픽이라니 ㅜㅜㅜ 과찬이에연 ㅜㅜ
11년 전
독자25
자까님ㅠㅠㅠㅠㅜㅠㅠ저쀼뀨에여ㅠㅜㅠㅠㅠ자까님...?똑똑 문좀열어듀세여;;.. 탣배ㅇ왔어여;;똗똑;;쿠왕쾅쿠왕!!!구고조쿠왕쾅쿠고오도쿠왕쾅꼬다조코고꽝꼬ㅓㅏㅇ쿠광!!!문열어!!!!자까님 와진짜새로운전개ㅠㅠㅠㅠㅠ금가루 떨어트리고다니세여왜!!!ㅠㅠㅠㅠㅠㅠ지허도귀엽도 디후니는설레고ㅠㅠㅜㅜ자까님은 내여자고ㅠㅠㅠㅠ세륜진리 잠시꺼뎌듀세요☆★ 모두가 낙지들루팡할때 전잗까님루팡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앜ㅋㅋㅋㅋㅋㅋ뭐에욬ㅋㅋㅋ ㅋㅋㅋ저도 쀼뀨님 루팡!!!
11년 전
독자26
쌀알이에요!!!!!!헐 멘붕.....지호가 여친이있었다니 허헐....거기다 최진리.....이게무슨상황인가요ㅠㅠㅠㅠ순진한 지호를 꼬셨네ㅠㅠㅠㅠㅠ지훈이한테도 꼬리치고ㅠㅠㅠㅠㅠㅠ세륜여우 이글에서 사라져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번외공금 이게왠일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작가님♥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ㅠㅜ 이래야 전개가 재밌어지죸!ㅋㅋㅋㅋㅋ 저도♥♥
11년 전
독자27
쿠우예요 ㅋㅋ 지호는 여전히 지훈이가 무섭곸ㅋㅋㅋ 지훈이는 여전히 지호랑만 엮이면 빙구짓을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지훈이가 카톡하면서 어허헝허헣헝헣 하고 웃는 웃음소리가 자동재생되는 기분이예욬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지호 여친있었구나.. 그랬구나.... 그래서 여친이 있으시겠다?ㅋㅋㅋㅋㅋ 지훈아 뺏어버려..!! 내것이 되지 못한다면 차라리 께이가 되버려라!!ㅋㅋㅋㅋ 저는 작가님과.. 이 픽이 완결될때까지 함께 갈겁니닼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ㅋㅋㅋㅋ우리함께같이가요!!번외까지 받아가십쇼!!!
11년 전
독자28
0201이에요!!아까쪽지온거보고달려오고싶엇는데일코중인친구집이라흑흑 아정말이소설은진짜귀여워요ㅠㅠㅠ근데 여자친구는왠말....?응???지호가나에게똥을줫어..!거기다가 최진리라니?!?!?!으잉?!?!최진리는머ㅓ죠????아진짜궁금한데또늦게오시면제마음은타들어가요퓨ㅠㅠㅠㅠㅠㅠ빨리와주세요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ㅜㅜㅋㅋㅋㅋㅋㅋ 에잉 빨리올게요!!ㅎㅎㅎ
11년 전
독자29
이번편도너무 재밌게봤어요!ㅋㅋㅋㅋㅋ 암호닉 빵떡 신청할게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네 암호닉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0
이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죄송해요작가님.......이게제아이디가아니라서마음대로신알신도할수없고항상글잡와서 피코라고검색하고 보거든여....근데바버같은제가 피오지코를생각하지못했나봐요................꼬박꼬박댓글못달아서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헐달달해.....달달한데끝에 반??????전?????뭔가요 이런 나쁜진리녖...... 피코사이를가르지마..............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ㅠ ㅜ아뇨 이제 바꿨으니까!! ㅋㅋㅋ이제부터라도 달면 되죠!!!
11년 전
독자31
헐 암호닉 신청안하고 그냥 댓글만달앗능데 ㅠㅠㅠ지금이라도 신청되여ㅠㅠㅠㅠ???흐엉엉엉 ㅠㅠㅠㅠ 지금이라도 되면 구들장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네 앞으로 꾸준히 저와 함께가야대여!!!알겠져!!!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9
당연하져!!!!우오오오오오오오오!!!!!!
11년 전
독자32
암호닉 신청이요!!!!!뀨 신청합니다 크크 완전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ㅠㅠㅠㅠㅠ제가 비회원이라 신알을 신청 못해서 예전에 2화까지 보고 오늘 345편을 다 봤네요ㅠㅠㅠㅠㅠ왜 이제 본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뒷이야기도 너무 궁금하네욤흐흐흐흐흐흐흐흐그럼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ㅜ ㅜㅜ 빨리오겠슴다 암호닉 감사해욯!!! ㅎㅎㅎ
11년 전
독자32
코쟁이에요!!! 아 요즘정신이없어서 4화를 못봐서 얼른보고왓네용ㅎㅎ 왜케달달해ㅠㅠㅠㅠㅠㅠ 역시 금손작가님..♥ 아니 우지호야 최진리라니..이게뭐야.. 최진리가 꼬신건가ㅠㅠㅠㅠㅠ 거기에 지호가넘어간건가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참 지호는튕기지도않고 넙죽넙죽..ㅇ은근히 즐기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잘보고가요!!! 스릉흡느드
11년 전
지코 코꾸녕
금손이라니♥부끄ㅎㅎㅎ 순진한 지호는 암것도몰라욯ㄱㅋㅋㅋㅋ ♥♥♥
11년 전
독자33
헐 세상에 오늘 처음 봤는데 저런 공지가!! 사실 원래 제가 지지하는 커플링만 봐서 피코는 잘 안보다가 우연히 봤는데 이건 뭐 신세계ㅜㅜ 피코는 원래 이렇게 달달하고 귀여운가여ㅜㅜ? 암호닉 신청은 처음 해보는데 아무거나 해도 되는건가요? 그렇다면 저는 손나재효로ㅋㅋㅋ 아신알신도 하고 가겠습니다ㅎㅎ
11년 전
지코 코꾸녕
신세곜ㅋㄱㅋㅋ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34
헐 이렇게 귀여운지호가 있다니 피코는 퇴폐적이고 섹시한 분유ㅣ기의 소설을 많이 봤었는데 여기선 진짜 달달하고 귀옂고ㅠㅠㅠㅠ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요 암호닉은 간달프로 할게여~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ㅜ ㅠ ㅠ신알신 암호닉 감사해유 ㅜㅜㅜ
11년 전
독자35
어엉ㅠㅠㅠ왜이런 금픽을이제서야봤을까요ㅠㅠㅠ흡..
아 지호나 지훈이나 느므귀여워영ㅠㅠㅠㅠ신알신하고 암호닉 피치로 신청할께여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 감사합니다!ㅎㅎㅎ 칭찬 감사해유유 ㅜㅜㅜ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6
제가 비회원이였었는데.. 그때 이글 봤는데..덧글을 안달았나봐여...흡...그래서 오늘 신알신하고 가여.. 덤으로 공금이라니! 암호닉도...죄송해요 ㅜㅜ 오늘은 재효 생일이니까 생일로! .. 진리저런...저런...몹쓸....이쁘지만 용서할수없다....ㅠㅜㅜ!
11년 전
지코 코꾸녕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까 괜찮아욯ㅋㅋㅋㅋㅋ암호닉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7
오대박대박!!역시 오늘도!재밌써요ㅠㅠㅠ헝헝너무너무재밌어요ㅠㅠ 저 암호닉 눈이와요 ㅇㅖ요!!기억이 나실지 모르겠네영ㅠㅠㅠ정말기다려ㅛ능데!!드디어!! 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너무너무 궁금해요~~!!!!! 또또 기다릴께여!
11년 전
지코 코꾸녕
눈이와요님ㅜ ㅜ오랜만이네여!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우악 신알신해놨는뎅ㅜㅜ 암호닉 신청이 없었나봐여ㅜㅜㅜ 잘보고있습니당! 암호닉 소독 이여!
11년 전
지코 코꾸녕
신청하셧는데! 저번편엔 없으셨어요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9
ㅈ..잠깐....! 저 1화부터 같이 달려오고 댓글로 떡밥도 드린 익인인데여... 헉.. 제가 원래 암호닉은 다 까먹어서 신청 안하눈....아아... 그럼 건망증할래요ㅋㄱ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넿ㅋㅋㅋ암호닉감사합니다!!ㅎㅎㅎㅎ같이 달려욯!!!
11년 전
독자40
브금도 달달하니 잘어울려여! 물론!ㅋㅋㅋㅋㅋ
어휴 빨리 피코가 행쇼해야할텐데유... 학원물의 묘미는 불마크인데.... ^^@ 진리라니.. 진리.. 최진리.. 우리진리... 안돼... 엉엉엉 차라리 예쁘고 착하고 몸매좋은 러브언니가 지호 여친이였으면ㅋㅋㅋㅋㅋ 표지훈이 더 절망해야죠... 아쉽

11년 전
독자41
이 좋은글을 이제서야 발견하다니.... 암호닉 달달 로 신청할께요 작가님 저와함께 끝까지 달리시죠 ㅋㅋ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 감솨함다ㅎㅎㅎ 가봅씨다!!!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2
헐저이거처음보는데ㄷㄷ빨리1편부터보고와야겟서용ㅎㅎㅎㅎㅎ아옼ㅋㅋㅋㅋㅋㅋㅋ난또우지호가겁나일찐인줄알앗는뎈ㅋㅋㅋ헐긍데최진리라는애는표지훈한테들이대는애아닌가여??나쁜냔암튼잘읽엇구요우죠겁나기엽네옄ㅋㅋㅋㅋㅋㅋ아아아저도암호닉신청할래여ㅠ비회원인데괜찬은거죠??ㅠ지호스릉으로할께엽ㅎ잘읽엇습니댱ㅎㅎㅎㅎㅎ^♡^
11년 전
지코 코꾸녕
네ㅎㅎ암호닉 감사합니다!ㅎㅎㅎ
11년 전
독자43
암호닉신청했는데조금지나서다시해요!폴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찍알았더라면좋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저도공금픽그대픽받고싶어요ㅠㅠㅠㅠㅠ피코달달물추종자인제게이런시련이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을일찍알지못한건제인생최대의실수일거에요ㅠㅠㅠㅠㅠㅠ으헣허어허헝허어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진짜이번화역시잘보고가요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
11년 전
지코 코꾸녕
이번화까지암호닉신청가능합니다!!!
11년 전
독자44
암호닉폴지신청할게요!!!사랑해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5
헐헐 저도 암호닉 신청이요 바나나돼나요?이거 오늘 알게되었는데ㅠㅠ회원이 아니라 흑흑 괜찮을까요?너무 달달하고 지호 막 귀엽고ㅠㅠㅠㅠ엉어유ㅠ최진리 나쁜ㅠㅠㅠㅠ지호 너무 귀여워요ㅠㅠ앞뒤정리가 안돼네요ㅋㅋ아 너무 글 잘쓰시는것같아요ㅠㅠ작가님 달달하고 뭔가 포근?하고 짱이예요힣 작가님저의 사랑을 받아주세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감사합니다!! ㅎㅎ 사랑머겅써여♥♥♥뿅
11년 전
독자45
헐번외저진짜댓글꾸준히달게요ㅠㅠㅠㅠㅠ이변편반전진짜짱이예요ㅠㅠ표지훈어쩌니ㅠ저암호닉신청이여!!!깎두기로해주세용힣담편기다릴게여잘봣어욯ㅎ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ㅋㅋㅋ반전!!!이있어야재밌응까옄ㅋㅎㅎ암호닉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6
두든 일단 암호닉은 김치찌개로 하죠!! 엤날에 분명 신청한거 같은데 제 댓글이 안보여유ㅠㅠㅠㅠ무트뉴ㅠㅠㅠㅠ아신알신했는데알림맨날안오긔ㅠㅠㅠㅠㅠ너무햄ㅠㅠㅠㅠ마늘햄ㅠㅠㅠㅠㅠ작가님사룽다룽해여ㅠㅠㅠㅠㅠ아나ㅠㅠㅠㅠㅠㅠ진리나뻐ㅠㅠㅠㅠㅠㅠ설리언니사랑하는데진리나빠ㅠㅠㅠㅠㅠㅠ혼낼꾸야ㅜㅜㅜ때찌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작가님♥♥♥♥♥♥
11년 전
지코 코꾸녕
저듀스릉해옇 암호닉도감사하구요♥♥
11년 전
독자47
헐헐헐저도암호닉신청할께요번외라니!!!!!암호닉으로너의모습나의모습울렁우렁두근두근쿵쿵해도되요?아ㅏ이렇게암호닉신청하는거처음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ㄷ암호닉보다유닠하게갈께요ㄲㄲㄲㄲ아제발빨리다음편주세요현기증난단말이에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진심기네욬ㅋㅋㅋㅋ암호닉 감사합니다 빨리돌아올게요ㅎ
11년 전
독자50
헐ㅠㅠㅠㅠ이제 보다니ㅠㅠㅠ어이구 저를 때리세요ㅠㅠㅠ왜 지금 발견했는지ㅠㅠㅠ암호닉 즤아코환자 로 할게요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ㅜ ㅜ 암호닉감사함다ㅜㅜㅜ
11년 전
독자51
암호닉 베개로 할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헐지호가 왜여친이잇어 거짓말이죠? 일부러 여친잇다고 거짓말하려고 지훈이 만난거죠ㅜ ??빨리그렇다고말해요뽤리ㅜㅇ이ㅠ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허어어어어요오어어어엏...그런수도있네옄ㅋㅋㅋ올ㅋ 거짓말ㅋㄱㅋㅋ 암호닉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2
난왜 이제야 이걸봤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구두할께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3
암호닉 신청할게요!!!쀼쮸 로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왜 저는 이 글을 이제서야 보앗는가ㅜㅜㅜㅜ!!!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ㅎㅎㅎ 암호닉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54
헐 저 이제 이거 찾았는데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여 전하요!!공금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찾으셧나여 ㅜㅜ ㅜㅜㅋㅋㅋ암호닉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5
챕스틱이에여! 요거 알림 쪽지 올 때마다 얼마나 설레고 기분 좋은지 모르실 거에요ㅠㅠㅠ암호닉 신청한 게 별로 없어서 저렇게포함있는 제 암호닉을 보면 콩닥콩닥ㅋㅋㅋㅋ♥ 저 나름 꾸준히 댓글 쓰고 있죠..? 혹시 중간에 빠진적이 있나여 없었으면 좋겠다! 빈자리를 만들고 싶지 않은 마음ㅋㅋㅋ 이번화 표지훈은 머리 좀 아프겠는데요? 물론 다음화도 그렇겠졐ㅋㅋㅋ?과연 어떻게 풀어갈까 궁금해죽겠네요 꺟!!!!!! 되도록 우디호 상처 안 받게 풀어지면 좋겠는데 흠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이겠죠? 최진리 이 못된 최진리ㅠㅠㅠ 순진한 지호 차지하고 갖고 놀다니!! 표지훈이가 혼꾸녕 내줄 거야 각오해 참 모티라 브금을 들을 수가 없어서 진짜 아쉬워요ㅠㅠㅠㅠㅠ 집에 가서 브금 들으며 한번더 읽어야겠어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하투하투♥.♥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ㅎㅎㅎ 꾸준히달고 계세요 애독자중 한분♥♥하트받으세여 스릉흠등!!!
11년 전
독자56
아.......제가 왜 이걸 이제야 봤을까요 암호닉 신청해도 된다면 숭아로 할게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암호닉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7
아 진짜 이렇게 명작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 ㅠㅠㅠㅠ 그 전까지 댓글 못달아드린게 정말 아쉽고 죄송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도 되죠?? 우로라 이걸로 신청할께요!! 아 지호랑 지훈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짱귀여뷰ㅠㅠ 그리고 최진리? 아까 걔 맞죠!! 지훈이한테 놀러가자고 한애!! 아나 ㅠㅠㅠㅠㅠㅠ 반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왜 왜왜왜왜왜하필 여자친구 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부터!!!!!!!!!!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ㅠㅜ읳ㅜ ㅜ 명작이라니 진짜 과분한 말씀이세연ㅜㅜㅜㅜ 암호닉감사합니다ㅎ!
11년 전
독자58
다섯편다보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제가왜이걸이제야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흐븝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우리지호와지훈이사이를갈라노으려고ㅠㅠㅠㅠㅠㅠㅜ으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밌어요ㅠㅠ퓨퓨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해도되죠?ㅠㅠㅠㅠㅠㅠㅠ후드티로할께요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지코 코꾸녕
ㅜㅜㅜㅜ진리 나쁜지지배ㅜㅠ ㅠㅜㅜㅋㅋㅋㅋ암호닉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60
죠죠에요!!!!!!으아닛 근데......분명 윗부분은 봤는데 왜 아랫부분이 첨볼까요 제가 보다가 중간에 끊은건가요.....그덕에 공지도 이제봤네뇨ㅠㅠㅠㅠㅠㅠㅠ근데 얘기가 점점 진짜 지호가 볍신이 되어가고있...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1
으어람ㄴ어리ㅏ넣이 한동안 컴퓨터를 못했어요ㅠㅠㅠㅠㅠ엉러낭ㄹ ㅇ우샤론이에요 으람ㄴ잏 브금 달달하고 좋네요 하멍나ㅣ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들
11년 전
독자62
진. .진리쨔응..그럼 안된다구요!ㅠㅠㅡㅠㅜㅠㅠㅠㅠ하지만 재밋군요 역시♥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