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2젠5 전체글ll조회 3977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독자님들의 예쁜 댓글은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ㅁ^












이제 이 낡아빠지고 물 떨어지는 망할 기숙사와는 영원히....라면 좋겠지만.. 고작 일주일 동안은 안녕이었다.

어쨌든 나는 간다, 내가 간다 이민형!!










[NCT/이민형/황인준] 호그와트부터 보바통까지의 거리를 구하시오 pro

w. 2젠5












호그와트 익스프레스가 아니라 보바통 익스프레스에 몸을 실었다. 전세계의 마법 학교가 전 세계의 학생들을 받기 시작하면서, 아주 마법 세계가 개판이 되어버렸다고 얘기하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나는 좋았다. 일단, 지긋지긋한 이동혁 녀석 ( 18 / 내 쌍둥이 오빠) 을 피할 수 있었고, 전세계 애들과 자유롭게 소통한다는 게 뭔가 멋있어 보였다. 뭐 그래봤자 공용어는 영어였고 수업이며 학교 생활이며 다 영어만 써서 죽을 것 같았지만 5학년 정도 되니까 짬빱이 생긴건지 영어도 이제 잘한다; (쟈니 선배같은 사람들이 엄청 빠르게 영어로 디스하면 못 알아듣긴 함)



내 쌍둥이 오빠인 이동혁은 호그와트의 ㅎ 자도 꺼내지 말라며 보바통에 입학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동혁과 사이가 썩 좋지 않았던 황인준이 호그와트에 입학 신청서를 내며 선수를 쳤기 때문이다. 그 탓에 같이 꼭 후플푸프에 들어가자던 이동혁은 몸을 부르르 떨며 보바통에 입학신청서를 냈고, 나는 뭐 황인준과의 사이가 나쁜 편은 아니었기에, 그냥 호그와트에 갔다. 이동혁의 예상과는 다르게 나는 래번클로에 배정받았는데, 황인준도 래번클로가 되어버려서 나와 황인준은 꽤 친하게 지내는중이다. (물론 이동혁 얘기를 무의식 중에 하면 황인준이 제 귀를 때리며 소리를 지르지만..) 기숙사 애들도 좋고 수업도 재밌고 다 좋은데, 한가지 (사실 매우 큰 한가지다) 안 좋은 점이 있다면, 이민형이 보바통에 다닌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내 첫사랑이 지금 저 유럽 중간에 있는 보바통에 이동혁이랑 둘이 있다고;



이동혁이 같이 보바통 가잘 때 갈걸. 이동혁은 내가 이민형을 좋아하는 걸 알고 있어서, 매일 올빼미를 보낸다. [오늘 이민형이 니 언급함. 너 잘 지내냐고 물어보라더라. 그래서 황인준이랑 재밌게 지낸다고 하니까 표정 별로 안 좋았어ㅋ] 좋은 쌍둥이 오빠네~ 하겠지만 이게 하루 이틀 오는 게 아니라 매일 오기때문에 여간 귀찮은게 아니다. 황인준이 얼마 전 부터 아침 식사때 마다 내게 오는 이동혁의 편지를 먼저 낚아채 읽기 때문이었다. 오, 시민. 이민형이 네 얘기 또 했대. 나랑 재밌게 지낸다고 하니까 표정 별로 안 좋았대. 이동혁에게 수도 없이 말했다. 이 편지 황인준이 먼저 읽으니까 제발 황인준 얘기 하지 말라고. 근데!!왜!!!!!!!1꼭 황인준 얘기하냐고!!!!!!!! 저 편지를 읽고 나서 황인준은 무언 마법으로 그 편지를 불태워버렸다. 맞은 편에 앉아있던 쟈니 오빠가 워~ 인준~ 자제해~ 라며 황인준을 말렸지만 별 소용 없었다. 그 날 하루 종일 황인준은 기분이 안 좋아보였다; 이게 다 망할 이동혁 때문이야.



나는 정말 말도 안되지만 래번클로의 부반장이다. 반장은 쟈니 오빠. 나는 진짜 하기 싫었는데, 원래 쟈니 오빠의 러닝메이트로 나가기로 했던 황인준이 갑자기 뒷통수를 치는 바람에 그걸 수습하기 위해서 내가 땜빵을 했다. 물론 진짜루 당선 될지는 몰랐지; 내가! 반장이 되면은! 래번클로 기숙사!! 천장에 별자리를 띄우겠습니다!! 청동 독수리 상 앞에서 독수리의 발가락을 탕탕 치며 연설한 쟈니 오빠 (이 연설을 들으면서 왜 황인준이 뒷통수를 쳤는지 깨닫게 되었다.) 의 연설에 감동을 받은건지 뭔지 이제노는 박수를 쳤고, 태용 오빠는 짧고 강렬한 푸른 섬광을 터뜨리며 발을 쿵쿵 굴러댔다. 그리고 정말 거짓말 같이, 80프로의 높은 득표율을 기록하며 나와 쟈니 오빠는 래번클로의 부반장, 반장이 되었다. (제발 누가 구라라고 해줘;) 그 탓에 후배들을 돌보는 건 내 탓이 되어버렸다; 특히 박지성이라는 애를 돌보는게 여간 골치 아픈게 아니다. 누나! 나 이거 레포트 좀 도와줘라~ 이러면서 찡찡 거리는데 정말 한대 때리고 자퇴할까 싶기도 하다. 또 안 도와줄 수가 없는게, 박지성이 이민형과 사촌 관계이기 때문에.. 나는,...어쩔 수 없이..눈물을 머금고 박지성을 도와준다.. (아 누나 T(트롤. 약간 낙제 같은 거)  받았잖아여!! 물론, 도와준다고는 했지, 잘 해준다고는 안함ㅋ)



얘기가 왜 여기까지 흘러간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나는 지독한 짝사랑 중이었다. 이민형 그 애를 묘사해주고는 싶지만, 사실 조금 꺼려지는게. 내가 본 애들 중에 그 애를 안 좋아하는 애는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이민형이랑 십분 정도만 같이 있으면, 걔를 좋아하게 된다는 거다. 이게 말이 돼? 그럼 말이 되지. 이민형 그 애는 곱슬곱슬한 금발 머리에, 약간 발그레 한 두 뺨, 엄청난 키, 엄청난 어깨, 엄청나게 기여운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시민~~ 이렇게 부르면서 고개를 갸웃갸웃 하는게 얼마나 기여운지 이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는데, 또 다 알려주기는 싫고 그렇다. 아, 어릴 적에 이동혁, 황인준, 이민형 그리고 나 이렇게 넷이 친했는데 이동혁과 황인준이 싸우면서 저 단단했던 우정은 부서져버렸다. 뭐 그렇다고 해서 황인준 - 이민형이나 나 -이민형의 사이가 안 좋다는 건 아니지만, 이동혁 - 이민형은 성격도 정반대이면서 이상하게 붙어다녔다.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이민형이 보바통에 간 이유는, 이동혁 때문이라는거다.



도대체 왜?  나는 우리 부모님을 통해서 이민형이 보바통에 원서를 넣었다는 얘기를 듣자마자 집에 있던 샹들리에를 부쉈다. 뭐 마법사들이 다 그렇겠지만, 급격한 감정변화가 생기면 무언갈 부수거나 불태우곤 하는데, 그게 나였다. 샹들리에가 부숴지자마자 이동혁이 계단을 쿵쾅거리면서 내려왔었다. 그리고 난 이동혁한테 소리를 질렀지, 아, 하나 더 얘기하자면, 마법사들은 화가 나면 사람을 날려버릴 수도 있다. 이동혁도 계단 위로 다시 날아갔었다.



이동혁이 계속 나한테 미안하다고 했는데, 사실 생각해보면 이동혁이 미안해 할 일은 아닌 것 같기도 하다. 왜냐면 황인준과 이동혁이 싸우기 전 날 까지만 해도, 이민형은 자기가 후플푸프가 분명하다며 박수를 쨕쨕쳤기 때문이다. 그 싸움이 문제였던 걸까? 아니, 어쩌면 이민형도 황인준이 싫어졌던걸까? 그런데 그렇다고 하기에는 이민형과 황인준이 크리스마스때마다 카드를 주고 받는다는게 걸린다. 그럼 도대체 왜? 설마, 보바통에 좋아하는 애가 있나????????????!?!!?! 그 생각까지 미치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날 수 밖에 없었다. 으아!!하는 소리를 내며. 그렇지만 내가 간과하고 있었던건, 지금이 빈스 교수님의 머글 연구 시간이었다는 거였다. 내가 소리를 지르면서 일어나자, 옆에서 졸고 있던 이제노도 소리를 지르면서 일어났다. 교실 곧곧에서 쿵, 하는 소리가 들리는 걸로 봐서, 내가 많은 아이들의 잠을 깨운 것 같았다. 무슨 일이니? 빈스 교수님이 그렇게 물으시기에, 그냥 대충 손을 내저어주고 자리에 앉았다. 내 앞에 앉아있던 황인준이 [시끄러워] 라고 적힌 쪽지를 건넸다. 여하튼 까탈스러운 녀석이다.



저녁을 먹는 중이었다. 황인준은 무슨 이상한 책을 읽으면서 바게트를 양송이 스프에 찍어먹고 있었고, 내 옆에선 이제노와 박지성이 참참참 게임을 하고 있었다. 쟈니 오빠가 좀 조용히 하라고 신호를 줬지만, 쟈니 오빠 옆에 앉아있던 태용 오빠가 재밌겠다며 참참참! 을 외쳤기때문에 쟈니오빠도 참참참을 하는 중이었다. 그 순간, 교장선생님이 은 수저로 유리 잔을 두어번 쳤다. 박지성에게 맞을 준비를 하던 이제노가 눈을 동그랗게 떴다.



[이번 주 금요일까지, 보바통과의 교류 수업에 참가할 학생들의 신청서를 받습니다.]



[야 이시민, 너 올거야?] 아침에 왔던 정체불명의 편지의 의미가 밝혀지는 순간이었다. 황인준이 물었다. 갈거냐? 두번 말할 것도 없이, 내 대답은 YES였다. 신청서고 나발이고 난 갈거다. 어디로? 보바통으로. 무조건. 어떻게 해서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2젠5
+ 아, 망상 썰 12편 초록글 감사드려요 :)
6년 전
독자1
이이이이이 제이스에요!!!!선댓선댓❤️❤️
6년 전
독자2
오아으아 맙소사ㅠㅠㅠㅠㅠㅠ저 호그와트물 덕후중 상덕후라구요!!!!!!!!??거기다 인준,,,,인준,,,,,!,!,,,!!!!!!!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정말 연재해야 합니다. 뭔가 작가님이 글 쓰실 때마다 하는 말인 것 같으긴 하지만 모두 진심이락우요!!!!!! 제 진정성을 알아주신다면 지금 바로 정식연재를!,,,,,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스님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저는 완결을 해본 적이 손에 꼽는 그런 게으른 작가.............
6년 전
독자3
우외 우와 우와아아아 !!!!!!!!!!!!!!!!
짱 재밌을것같아요 (기대) 민형아 기다려라 ♡

6년 전
2젠5
끄앙 기대해주셔서 감사햐용??
6년 전
독자4
헐헐 미쳐써요ㅜㅠㅠ호그와트물에 짝남 민형이라니ㅠㅠㅠ이건 꼭 연재되어야 합니다.무조건이요.ㅎ 기대하고 이쓸게요 자까님 체고ㅠㅠ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연재할 예정임미다?? 기대 많이 해주새옹
6년 전
비회원125.20
할 다음편 기다릴게요 작가님ㅠㅠㅠ❤️ 최고입니다
6년 전
2젠5
다음편 곧 올라올거예요~~??
6년 전
독자5
일단 오마깟 선댓이여
6년 전
독자6
모 이거 대넣고 담편이 있네!!!!!!!!!!!!!!!!!!!!!!!!!!!!!!!!!!!!!!!!!!!!!!!!!!!!!!!!!!!!!!!!!!!!!!!!!!!!!!!!!!!!!!!!!!! 하 보바통 미녕이... 그 파란 실크옷입고 살랑대는가 보고싶네여...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대놓고 다음편이 있.....?
6년 전
독자7
작가님 이거 무조껀 연재 해주실거라구 민ㄷ습니다^^!!!!!!! (강제) 얘들 넘 귀여움이 폭발해서 이대로 지구 뿌시면 되는건가요!!!!!미녕쓰....보바통에서 기다려 금방 작까님이 데려다주실고야....여주으ㅣ 리얼러브를 위해서...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삭ㅇ엨다음편 기대 해주세용?
6년 전
비회원52.174
끄아아아아아아....!!!!! 작가님 최고에여!!!! 그리스도 그렇고 진짜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아이디어뱅크...크...(감탄) 보바통이라니...인준이 넘 기엽구... 제노 졸다 일어나는거 넘 귀여워서 숨 안쉬어지고... 작가님 최규에여 최고!!!
6년 전
2젠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도 채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2젠5
단편영화라녀....구런 칭찬을 해주시다니...??
6년 전
독자9
열렬 입니다!!!!!!!! 저 오늘부로 같이 이거 안 보는 사람들 상종 안 하려구요,, (그리고 혼자가 되ㅇㅓ버렸다) 진짜 아악 이거 다음 편 있다고 얘기해주세요..... 저 진짜 눈물 머금고 오조오억 번 복습하려구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진짜 아악 보바통 마크 동혁 넘나 짱인 거 아닌가요 물론 래번클로 인준 시민도 좋지만,,, 이대로 보바통 가서 민형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치여도 좋을 것 같아요 정재현이라던가,, 그리고 민형이가 질투하면 완벽한 루트일 것 같고,,,,, (???) 어찌 됐든 작가님의 아이디어로 글이 나오는 거니까 작가님만 기다리고 있ㄱ겠어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2젠5
열렬님.........정말.........이렇게 긴 댓글......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ㅇ엉 다음 편 기대해주세여???
6년 전
독자10
그럼 인준이 저 주세요.
6년 전
독자11
그리구 제가 호구왙와 보봬통 사이의 거리를 구해보겠읍니다. 민형이 또한 납치하기 위해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세상에 너무 단호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44.174
대박 완전 잼써요 작가님...연재각이다...
6년 전
2젠5
연재 준비중임미다?? 기대 많이 해주세영
6년 전
독자12
오마이갓오마이갓 작가님 체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 마크 표정 않좋은거 여주랑 인준이ㅣ 질투하는 거 아녜요?!?!?!(김칫국원샷) ㅠㅠㅠ담편 기다릴게요 써주셔서 감삼다❤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지도...??? 저도 댓글 달아주서서 감사함미다??
6년 전
비회원217.168
으엉 대박ㅜㅜㅜㅠ 작가님 해봄이에여ㅜㅜㅠ 이거 다음편 있는거죠? 그런거져? 퓨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 진짜 개꿀잼 완전 오바ㅜㅠㅜㅜㅜㅜㅡ 너무 좋아요ㅠㅜㅜㅜㅠ 마법ㅜㅜㅜㅜㅜㅜㅜㅠ 마법을 부려서라도.. 다음편을 제가 볼 수 있게....뾰!!!!!!!!!!!!!!!!!!!!!!!!!!!!!!!!!!!!!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곧 올라가니까 기대해주세여????
6년 전
독자13
오오오오오오오오옹옷 완전 재밌어요!!!!!! 게다가 브금도 완전 좋고!!!!!!!! 다음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4
그리고 혹시 브금 좀 알려주실수 잇나욤...??? 너무 좋아서요ㅠㅠㅠ
6년 전
2젠5
감사해용? 브금은 another day of sun! 임미다 라라랜드 오프닝 곡이에여♡
6년 전
독자15
뭐 엄청 엄청 설레는 브금하고 설레는 내용이에요ㅠㅠㅠㅠㅠ 뭔가 읽으면서 점점 설레발되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그와트물 조아유ㅠㅠㅠㅠ요즘 글잡에 호그와트물 많이 올라와서 행복....ㅠㅠㅠㅠ민형아 내가 갈게!!!!!!기다료!!!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
6년 전
비회원33.217
따흐흑,,, 자까님ㅠㅠㅠㅠㅠㅠ이거 연재하시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인준이와 민형이의 조합이라니,,,굉장히 양심에 찔리지만,,,,,전 한명만 못고릅니다.(당당)(뻔뻔)(김칫국) 다 내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엔 왜 보바통 입학 안하고, 나 왜 호그와트? 이랬는데 런쥔이랑 제노랑 태용이랑 아니 지성이랑 심지어 쟈니까지 있는데 이건 걍 축복아닌가요,,,? 나 왜 한국이야,,,? 나도 갈래 호그와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흑,,,따흐흑,,,,근데 자까님 저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맨날맨날 올게요ㅠㅠㅠㅠ제발 저 받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2젠5
암호닉이여...................? 세상에 당연히 받져...!!!!!!!!!!!!!!!!!!!!!!!!!! 감사해용 ♥♥
6년 전
독자16
아 대박 작가님 제가 해리포터 성애자인건 어떻게 아시구... 이걸루 100년정도 연재해주시면 좋겠어요 ^^♡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0년뒤면 겨우 118살이니까 한번 노력해볼게여~~!!!!~~~!!
6년 전
독자17
오 작가님 저 이런 소재 겁나 사랑합니다ㅜㅜㅜ
다음편도 잘볼게요!!ㅜㅜㅜ

6년 전
2젠5
꺄 저도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18
작가님 전 왜 이 글을 이제서야 발견한걸까요....
6년 전
2젠5
발견해주셨으니까 지금부터 우리 함께 같이 가면 되져 ♥
6년 전
비회원249.62
헉 해리포터 세계관이라니ㅜㅜㅜㅜ 금발미녕 생각하니 데박인걸료... 작가님 진쨔 감사드려요,,, 여쥬 보바통가서 민형이 만나쟈!!!
6년 전
2젠5
만나쟈 만나쟈!!! 미녕 만나쟈!
6년 전
독자19
헐헐 ㅜㅜㅜㅜㅜㅜ해리포터 세계관 너무 좋아요 .... 작가님 벌써부터 대박냄새가 납니다 기대할게욥 !!❤️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
6년 전
독자20
첫화부터 이런 엄청난 글이라뇨 정주행합니다요
6년 전
2젠5
정주행......................(감동
6년 전
독자21
완전 대박 장부행 합니다!!!!♡♡♡♡♡♡♡♡♡
6년 전
2젠5
꺄!!!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22
이거 읽자마자 재잉ㅅ머요!!!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 대박 감동ㅠㅠ
6년 전
독자23
저 진짜 해리포터 덕훈데 이런글 써주시면 정말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오 미쳤ㄱ꾼여.... 이걸 왜 지금 봣니 나년아...!!!! 아악 넘 좋은걸요... 해리포터 엔시리 사랑하는사람.....에겐 천국..... 학 넘 좋은데용 대박냄새가,,,~~ 송솔 빨리 담편보러갈ㄹ게용 힛
6년 전
2젠5
꺄울 감사해요 ♥♥♥
6년 전
비회원14.250
인준이ㅜㅜㅜㅜㅜ 넘 좋아ㅜㅜㅜ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
6년 전
독자25
호에엥 자까님 너무 재밌쟈나요! 브금이랑두 짤 잘 어울려욤!!
6년 전
2젠5
꺄 감사해용 ♥♥<#
6년 전
독자26
드디어 이 작품 정주행합니다ㅠㅠ초반부터 재밌고 인준이 말투 음성지원되버리고,, 민형이 귀여움 상상되서 보바통뿌시고 십읍니다ㅠㅠㅠ,,역시 자까님 채고?
6년 전
2젠5
어머 세상에 ♥♥독자님도 채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와 이걸 이제 보다니!!! 어서 달려갑시다... 보바통으로!!!
6년 전
독자29
이걸 이제 본 나는 3류다... 하류..라구!! 진짜 대작감이에요 지금 정주행하러갑니다..후후
6년 전
독자30
헉 해리포터 짱 조아요ㅠㅠㅠ 정주행 시작해요!!
6년 전
독자31
세상에나 추천받고 와씀니댜 보바통 미녕 넘나 완벽한것 ㅠㅠㅠㅠㅠㅠ 호그와트물 제일 좋아용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1:24 ~ 4/28 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