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1869l 59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1 ] | 인스티즈

 

 

 

 

 

 

 

 

 

 

 

 

 

 

 

 

 

 

 

 

 

 


" 아...다 젖었네. "
" 그러게,나도... "

 

방으로 들어온 우현과 성규. 장대비에 한 우산으로 사내 두 명이 써서 그런지 온 몸이 축축하게 젖어버렸다.
이미 우현의 와이셔츠와 안에 입은 하얀 반팔티는 빗물에 젖어 우현의 몸에 찰싹 붙어있었다. 성규가 입은 가디건도 젖어있었고 머리칼도 비에 젖어 축축해졌다.
서랍을 뒤져 회색 츄리닝바지와 하얀 반팔티,속옷을 성규에게 건네자 성규가 먼저 샤워를 하겠다고 말했다.

 

" 샤워 ? 천상사람들은 기분 안 좋을때만 한다고 하지않았나 ? ...너 지금 기분 안 좋냐 ? "

 

우현이 약간 근심이 어린 목소리로 묻자 성규가 아니라며 고개를 도리도리 흔들었다.

 

" ...그냥...기분이 자꾸 이상해져서 ..."
" 왜 ? 잉란에 대한 거야 ? "
" 아니...그게..."

 

그냥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기분이다. 좋은 것도 아니고 암튼 그렇다고 나쁜 것도 아니고...늘 안정적이던 가슴이 오늘따라 이상하게 콩닥콩닥 소리가 들릴정도로 거세다. 샤워하고 나와서 얼른 이 기분을 노트에 적어야겠다.

 


*

 


성규가 샤워하는동안 우현은 침대가 젖건 말건 대충 수건을 깔고 철퍽 침대에 앉았다. 빗소리와 화장실에서 들려오는 물소리가 자꾸 기분을이상하게 만들었다.
비가 와서 감성이 촉촉해졌나 ? 우현이 이런 저런 생각을 하고있을때 화장실에서 '우현아!'하고 자신을 부르는 성규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벌써 다 씻었나싶어 화장실로 다가가자 문을 빼꼼히 열고 얼굴만 내민 성규가 '나 물기 닦을 것 좀..'하고 손을 내밀었다.

 

" 어 ? 어어...존나 자,잠깐만... "

 

거실 테이블에 엄마가 곱게 개놓은 수건을 아무렇게나 집어간 우현이 화장실로 다가가는 순간 화들짝 당황하며 얼른 눈을 내리깔고 더듬거리며 수건을 건넸다.
성규 딴에는 나름 가린다고 문뒤에 숨어 빼꼼히 고개만 내민거겠지만 뒤에 있는 거울을 통해 성규의 뒷태가 훤히 보인다.
다행히 수증기가 서려있어서 엉덩이 부분부턴 뿌옇게 보였지만 살짝 보인 등판은 구름만큼 하얗고 뽀얗게 빛나고 있었다. 수건을 받아든 성규가 문을 닫았고 문 닫는 소리에 정신이 든 우현이 후다닥 방으로 향했다.

 

" 아,미친... "

 

못 견딜 정도로 더운 날이면 동우와 함께,혹은 명수와 함께 목욕탕으로 갔을때 흔히 보던 남자의 몸인데 성규의 뽀얀 몸을 보는 순간 뭔가 기분이 묘한 건 사실이다.
우현이 손을 쥐었다피는 걸 반복하며 자꾸만 더운 느낌이 들어 미니 에어컨의 전원을 켰다. 몇 분 뒤, 샤워를 마친 성규가 방안으로 들어왔다.

 

" 우현아,다 씻었어."
" 어어...너 헤어드라이기 안 쓰냐 ? "
" 그게 뭔데 ? 근데 물이 좀 이상한 것 같아. 천상에서는 한번만 털어도 보송보송했는데 계속 축축해..."

 

수건으로 머리를 부비적거리던 성규가 축축한 머리칼을 손으로 만지작거리며 울상을 지었다.천상에서는 샤워한 뒤 수건으로 머리카락을 한번만 대충 털고 바람이 통하게 흔들어주면 바로 보송보송하게 말랐었다.

 

" 멍청아.천상이랑 여기랑 같냐 ? 맨날 까먹어 ? "
" 아아...맞다."
" ...여기 바닥에 앉아봐.침대에 등 기대고. "

 

성규가 군말없이 침대에 등을 기댄채 바닥에 앉자 우현이 화장실로가 구석에 박혀있던 헤어드라이기를 집어들고 다시 방으로 돌아왔다. 돌돌돌 말린 줄을 풀고 콘센트에 코드를 꽂은 우현이 침대위로 올라가 성규의 뒤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았다. 전원을 올리자 '위우우웅'하며 바람이 나오기 시작했고 갑자기 느껴져오는 따뜻한 바람에 성규가 몸을 부르르 떨었다. 성규의 머리칼을 꼼꼼히 말려주던 우현이 뭔가 이상한 느낌에 물었다.

 

" ...킁킁...야, 너 샴푸 뭐썼냐 ? 화장실에 이런 냄새나는건 없을텐데... "

 

향긋하고 달달한 냄새가 폴폴 풍긴다.
샴푸에 약간씩 남아있는 화학냄새나 세제냄새가 아닌 뭔가...말로 표현하긴 애매한 부담없이 좋은 냄새.

 

" 샴푸 ? 나 그런 거 안 쓰는데... "
" 그럼 ? "
" 우린 그냥 물로 씻어.그걸로도 충분히 깨끗하거든."
" 아,그래 ?..."
" 근데... 이거 기분 좋다... "

 

성규가 눈을 감고 히이~웃으며 말했다.
에어컨에서 나오는 보송보송한 냉기와 섞여서 느껴지는 따뜻한 바람. 그리고 무심한 듯 세심하게 머리를 말려주는 우현의 손길에 자꾸만 눈꺼풀이 무거워진다. 힘없이 꾸벅거리는 성규의 머리통에 우현이 키득웃으며 슬쩍 바람을 머리에 가까이 갖다댔다.

 

" 앗뜨!!! "
" 다 됐어. 나 씻으러간다."

 

성규의 머리를 대충 헤집어준 우현이 헤어드라이기를 뽑아 돌돌말며 욕실로 향했다. 우현이 나간 후 아직 따뜻한 온기가 남아있는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린 성규의 얼굴이 갑자기 붉어졌다.

 

" ...으으..."

 

기분이 또 이상해졌어.

 

 


*

 

 

 


동우를 병원에 데려다준 명수가 젖은 우산을 탈탈 털며 엘리베이터에서 내렸다.
아,벌써부터 심장이 떨려온다. 안에서 또 그 무지막지한 성열이 들어있다니...고개를 내저으며 도어락을 푼 명수가 서둘러 안으로 들어갔다.

 

" 나왔다."

 

뭐가 이래.
TV의 볼륨은 귀가 찢어질 정도로 크게 틀어져있었고 소파에 올려져있었던 쿠션은 바닥에, 잡지는 펼쳐놓은 그대로. 아무도 없는 화장실에는 물이 틀어져있었고 불도 환히 켜져있어서 환풍기 돌아가는 소리만 윙윙 울려댔다. 현관문에 서서 짜증난다는 표정으로 신발을 거칠게 벗은 명수가 자신의 방은 얼마나 어지럽혀있을지 상상을하며 쿵쿵 거리는 발걸음으로 다가가 자신의 방문을 열었다.

 

" 야 !!! "
" ....... "

 

예상외로 깨끗한 방의 모습. 침대로 고개를 돌리자 웅크린 자세로 새근새근 자고 있는 성열이 보였다. 지금 어지럽혀놓고 자는 척 하는 건가 ? '허!'하며 헛숨을 뱉은 명수가 침대로 걸어가 잠자는 성열의 하얀 볼따구를 검지로 쿡 찔렀다.

 

" 으음..."
" 야.자는 척 하지 말고 일어나. "
" ...... "
" 이성열. 진짜 얼른 일어나서 저거 치워. 안 그러면 너 진짜 내쫓는다."
" ...... "

 

응? 진짜 자나 ?
명수가 다시 한번 성열이의 볼따구를 쿡 찔렀다. 인상을 쓰며 볼을 긁적거린 성열이 잠시 뒤척이더니.다시 잔다.

 

" 아이씨,진짜... "

 

결국 가방을 벗어놓고 거실로 향한 명수가 하나하나 차근차근 다시 원래대로 정리를 하며 궁시렁거렸다.
어지르는 사람따로있고 치우는 사람 따로있나.성규형은 착해보이는데 저 놈은 왜 저 지랄이야...
대충 거실 정리가 끝나고 화장실의 물과 불을 끈 명수가 정리를 마쳤을때 성열이 눈을 비비며 명수의 방에서 걸어나왔다.

 

" 어 ? 김명수왔네.심심해죽을뻔했는데 다행이다..."
" 야. 넌 어질렀으면 좀 치워야할 거 아냐. "
" 안 어질렀는데 ? 깨끗하구만. "
" 방금 내가 치웠거든 ? "
" 으으...심심해."

 

그러던 말던 성열이 소파에 털썩 누워 발을 동동동 굴렀다.

 

" 너 천사 맞는거지 ? 그치 ? "
" 뭐래,갑자기. "
" 이딴 천사가 어딨어,세상에."

 

명수가 혀를 차며 비에 젖어 찝찝한 와이셔츠를 들고 베란다에 놓인 세탁기에 집어넣었다.

 

" 천사들은 인간을 즐겁게 해주고 기쁘게 해주고 지켜주는 그런 게 천사 아니냐 ? "
" 내가 널 왜 즐겁고 기쁘고 지켜줘야하는데. "
" 헐 ? 적반하장 좀 쩔게 한다 ? 너 여기 우리집이잖아.우리집에 얹혀사는 주제에 어지르기나 하고...정신연령은 아직 초등학생이냐 ? "
" 까분다. 시끄러워. 재밌는거나 보여줘봐. 뭐,신기한 것도 괜찮고. 너네집은 너무 지루해. "

 

명수의 속이 부글부글부글 끓기시작했다. 더 이상 말을 섞다간 먼저 한 대 칠 것 같아서 분을 삭히며 갈아입을 옷을 들고 화장실로 향했다. 후다닥 샤워를 마친 명수가 적당히 근육잡힌 팔뚝이 드러나는 검은색 민소매티와 축구바지를 입고 밖으로 나왔다. 소파에 누워있던 성열이 그 모습을 보며 '오,어쭈. 근육 좀 있다'하며 비웃자 머쓱해진 명수가 손으로 팔뚝을 슥슥 비비며 자신의 방으로 향했다. 명수가 학교에 있는 내내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낸 성열은 명수를 따라 졸졸졸 따라갔다.

책장에서 만화책을 대량으로 뽑은 명수가 침대에 누워 만화책을 정독하기 시작했다. 그런 명수 옆에서 심심한 듯 명수를 빤히 쳐다보는 성열이. 한참을 쳐다봤는데도 명수의 눈은 만화책에서 떠날 줄을 몰랐다. 결국 성열이 먼저 명수를 툭툭 건드린다.

 

" 왜 또. "
" 나 심심하다고. 너 학교가있는 내내 나 혼자 집에 있었잖아. "
" 그래서 어지르고 잘 놀았잖아. "
" 장난하냐 ? 넌 혼자 놀면 재밌디 ? "
" 어,재밌어. 그러니깐 저리가. "

 

성열에게서 떨어져 벽쪽으로 붙은 명수가 다시 만화책에 빠지자 성열이 침대위로 휙 올라갔다.그리고는 명수에게 다가가 괜히 검지로 옆구리도 찔러보고 볼도 꾸욱꾸욱 누르고 코도 찌르고 입으로 바람을 불어 눈을 맵게해봐도 꿈쩍하지않는 명수였다. 사실 굉장히 짜증났지만 반응했다간 성열의 놀잇감이 될 것 같아 꾸욱 참으며 만화책에 집중했다.

 

" 진짜 이러기냐 ? "
" ...... "
" 너 그 야한 거 나오는 그거 다른 사람들한테 소문 낼꺼야. "

 

명수가 움찔하는걸 느낀 성열이 씨익 웃더니 자신의 얼굴을 스윽 명수에게 들이대기시작했다.
처음엔 또 바람을 불겠거니하며 가만히 있던 명수가 성열이 점점 가까이오자 슬슬 뒤로 물러나기시작했다.

 

" 야,야. 왜,왜 이래.. "
" 그 인간들이 이렇게 했었나 ? "
" 아,알았어 !!! 놀아주면 되잖아!!! "

 

결국 만화책을 신경질적으로 접은 명수에 성열이 자주 써먹어야겠다고 다짐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 나가자. "
" 뭐 ? 미쳤냐 ? 밖에 비오고 어두워졌는데 무슨 ... "
" 아이씨...그럼...음. "

 

심심하다고 징징댄 성열이였지만 명수가 놀아준다고 하니깐 막상 딱히 할 만한게 떠오르지않았다.

 

" 뭐 없나..."
" 야.난 저녁밥 먹을 꺼니깐 그거 구경이라도 하던가. "
" 오.좋아. "

 

 


*

 

 

 

부모님들도 집에 자주 들리지않고 명수도 그렇게 끼니를 꼬박꼬박 챙겨먹는 타입이 아니라 거의 배달음식아니면 라면을 먹곤 했다.평소처럼 라면을 먹으려다가 자신의 옆에 찰싹 붙은 상태로 부엌여기저기를 만져대는 성열에게 물었다.

 

" 너도 저녁 먹을꺼냐 ? "
" 저녁 ? 뭔데 ? "
" 이거 . 라면. "
" 뭐야."


명수의 손에 들린 라면 봉지의 그림을 본 성열이 ' 뭐가 이렇게 생겼어.쓰레기마냥.'하며 인상을 찌푸렸다. 쓰레기라는 말에 자존심이 상한 명수가 성열의 손에서 라면을 홱 빼앗아갔다.

 

" 먹기싫음말고."
" 나 그거 먹고 싶어.그거. "
" 아오.식충...뭐가 먹고싶은데. "
" 그 뭐냐,아. 까먹었다.아,그 너 만났을때 먹은 거 그 빨간건데 막 말랑말랑하고... "
" 떡볶이 ? "
" 어어어어 !그거그거 ! 그거 먹고싶어.해줘. "


성열이 떡볶이란 말에 해맑게 웃으며 해달라고 졸랐다. 하지만 집에 떡볶이 재료는 커녕 가장 기초적인 떡도 없다. 명수가 미안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대답했다.

 

" 미안한데 실현가능한 걸...아,분식집 전단지 어디서 본 것 같은데. "


가스레인지 옆에 라면을 얹어놓은 명수가 전단지를 모아놓은 박스를 뒤져 분식집 전단지를 찾아냈다. 하지만 커다랗게 쓰여있는 '2만원 이상만 배달'
'어떻게 두 사람이 2만원 어치나 먹어...'하며 전단지를 내려놓으려던 명수가 성열을 힐끗 보고는 마음이 변했다.

 

" 저 식충이라면 먹고도 남을꺼야."

 


*

 

 

 

 

댓글!!!!!!!!

신작알림필수!!!!!!!!

연재는 8~10시 사이에!!!!!우어어억!!!!!!

 

이제 야동나오니깐 어서 댓글!!!!!!!!!!!!!!!!!!!!!!!!!!

꺄약!!!!!!!!!!!!!!!!!!!!!!!!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1 ]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선댓
12년 전
남우이앤
헐 빛의속도
12년 전
독자22
헐 야동이래..야동이래..omg..멘붕......... 금승그 스릉스르으스 쥬금....헐...와나...진짜 납치 충동.....헐............
복순이가 왜 그캈는지 알것음ㅇㅇㅇㅇ 두근두근세근네근...하.......................달달해서 입 터지겠네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순이 = 잇츠 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
순대!!!
12년 전
독자9
핳 이번편도 성규는 엄청나게 귀엽네요ㅎㅎㅎ아 귀여워요ㅋㅋㅋㅋㅋ겁나 사랑....까진 아니고 좋아해요ㅋㅋㅋㅋ핳♡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조으다 핳♥
12년 전
남우이앤
학 배고프다 ㅠㅠ
12년 전
독자3
선댓 더페이스
12년 전
독자10
헐쩌네ㅐ 헐 야동이나온다고요?헐대박헐 수열 헐 현성 헐 ㅓㅇ경이너무 순수하다...성경은 도도한그런게있어야돼는데..허루ㅁㄴㅇㄴ윤ㅁ아;헐윤아래..아니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왜이러죠 이상함 아 밥먹어야돼는데 작가그대너무조으다.......하............. 하.....금손그대............흡........ 성경 느므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동이나온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이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볼게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흐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야동이 재미없으면 큰일날듯 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더 페이스 그대!!ㅎㅎ
12년 전
독자4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 ㅎㅎㅎ
12년 전
독자33
아이고 인스티즈 창을 두개 켜놔서 다른 창에서 댓글 쓰다가 확인을 안눌렀네요ㅕㅠㅠㅠㅠ아 현성 달달하고 좋네옇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아 성규진짜ㅠㅠㅠㅠ아 그대 왜이렇게 웃겨요 진짜 재밌어요ㅋㅋㅋ어디서 저런 생각들이 나오시는 거에ㅐ요!!그렇죠 성열이라면 먹고도 남겠네요ㅋㅋㅋ와아아아 이제 야동나온ㄷ나니ㅠㅠㅠ야동ㅠㅠㅠㅠ 근데 그대 궁금한ㄱ데 있는데 성규 가방이 그냥 백팩 같은 건가요?궁금했어요...
12년 전
독자5
ㅅㄷ
12년 전
독자17
오오 신작알림쪽지받고 얼른 달려왓으뮤ㅠㅠㅠㅠ그래도 좀 늦엇네용 아 진짜 님 대박인듯...ㅠ 매번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진짜 그대는 금손이에요ㅠㅠㅠㅠㅠㅠ남우이앤님 스릉흔드...♥스아실 저는 야동분자라서...야동은 언제나오지 언제나오지 하고 기다리고잇어요...근데 이제 야동 나온다고 하니까는 한줄기 빛이 보입니당...ㅋㅋㅋㅋㅋㅋ뭐 그렇다고 현성수열이 싫다는건아니구용ㅋㅋㅋㅋㅋ현성 달달하니 좋아요ㅠㅠ괜히 내가 다 설렘...하...쏠로의 슬픔...그대 계속 이렇게 달달하게 써줘요 물론 야동도 수열도♥ 하...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ㅜㅜ매번 남우이앤님 픽 보고나면 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하는 생각 듬...ㅜㅜ하...내일 뵈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 아잌 감스흡느드 ㅠㅠㅠ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순댓!!!ㅎㅎ
12년 전
독자6
헐ㅐ대박
12년 전
독자7
대박대박 현성겁나 알콩달콩 터지네;;; 이제 너희의 성정체성을 깨달을때가왔구나ㅇㅇ;;;;설레지?/ 미치겠지/ 꼴리지???ㅇㅇㄹㅇ알겟엉;;;;둘이사겨라현성짱그대 사랑해여 겁내달달해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정신ㅇ을 잡으세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헐돼박!!
12년 전
독자8

12년 전
독자14
열이랑명수에요 후후후훗 아 대박 수열분량 이 허러러러럴ㄹ ㅏ아 완전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성경 아 대박 아....이걸뭐라고표현해야돼요!!네!!아 그냥 조으다 완전조으다 진짜 내꺼하자ㅠㅠㅠㅠ아 금손.......헐진짜ㅠㅠㅠㅠㅠㅠ대박조으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얍!!!!!!
12년 전
독자11
헐헐헐헐 현성....으흐흐흐흐 아아 좋네요 여튼 조카에요!!! 야동이 나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도 진짜기대할께요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ㅎㅎ
12년 전
독자12
ㅅㄷ
12년 전
독자15
야.......................동..............................ㅠㅠㅠㅠㅠㅠㅠ아 맨날 업뎃되니까 짱조아여 달달달달달달달달허네요. 에그몽짱
12년 전
남우이앤
에그몽짱!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ㅎㅎㅎ
12년 전
독자13
tjs
12년 전
독자19
gjg허휴ㅠㅠㅠㅠㅠㅠㅠ 현성 달달 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기분이 알랑꼴랑할꺼에옄ㅋㅋㅋ 헐 매우 조으다ㅠㅠㅠ 문제집이 눈에 안들어옴ㅋㅋㅋㅋㅋㅋ 수열!!!!!!!!!!!!!!! ((((((명수)))))) 굳세어라명수야! 성열이가 곧 좋은걸 선물해줄꾸야!ㅋㅋ 오오 곧 ㅎ호야동우.........헝! 조으다~ 그대 오늘도 진짜 좋았어요! 호이팅~★암호니카☆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암호니카 그대'!!!내일도 후다닥와주세용 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ㅎㅎㅎ
12년 전
독자16
어라
12년 전
독자25
Hi it's Fish! My computer keboard is crazy. No hangeul. I'm so sad. I want to write very long. But my English grade is terrible. It's too hard to type in English. I'm Korean!!!!!!!!!!!!!!!!!!!!!!!!!!!! bbbbbb Next time, YaDong? Olleh! Finally! You are an angel. I Love you so much. Hyun Sung Manse. Very daldal hae yo. Soo Yeol eun un je e u jil gga yo? Wow I'm so special. Only English. Next time, I'll write in Korean. I want to write in Korean.................... Computer bu sheo beo ru
12년 전
남우이앤
세상에나 다이해가요 ㅋㅋㅌ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0
하글이 돌아왔어요! 그데 니은은 안돌아와요 ㅋㅋㅋㅋㅋ 니은이 잘 안눌려여 명수야 미아... 이글 이해한 그대는 천재
12년 전
남우이앤
지금 읽으니까 겁나웃기넼ㅋㅋㅋㅋㅋ퐝터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8
오!
12년 전
독자21
아 진짜 좋다......♥현성 겁나달다류ㅠㅠㅠㅠㅠㅠ이제 야동도 나오다니ㅜㅜㅜ기대할게요!! 헿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5!!
12년 전
독자20
슨댓
12년 전
독자23
그대 달달해요 느므 기대기대!!!!
야동이들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애들도 진도 팍팍 러브라인 팍팍 나갔으며 좋겠네요 보는 제가 다 설레고 그르네여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12년 전
남우이앤
재밋게읽어주세요ㅠㅠㅠㅎㅎㅎㅎㄹ
12년 전
독자24
ㅅㄷ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ㅎㅎㅎ
12년 전
독자26
ㅅㄷ
12년 전
독자29
그대 저 성경형이에요!!에잌..이제 야동이 나올껄 생각하니 심장이 막뒤어뒤어 어릴적..죄송해욬ㅋㅋㅋㅋ기분이 느무느무 좋아요!계속 자고있다가 에그몽이 생각나서 얼른 왔는데 족지가 뙇!!!ㅠㅠㅠㅠ그대 덕분에 공부는 곱게 접어 하늘위로..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에그몽 너무 재미있어요..핳..성규랑 우현인 지금 어색어색잌ㅋㅋㅋㅋㅋㅋ뽀뽀해뽀뽀해!!헤어드라이기로 조금 음..다시 가까워진거 같기도 하지만.아..얼른 둘의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를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그대 지금제가 걱정하는건 성규가 한달후면 가야하는뒈..저둘은 어찌 될껀지..아..성규야 가지마가지마ㅠㅠㅠ이럴쑨없어..ㅠㅠㅠㅠ얼른 사랑하란말이야!!!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 미래를 걱정하지마요 그대!!!!ㅋㅋㅋㅋ오늘은 업뎃을 좀 일찍햇어용 후후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ㅋㅋㅋ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7
달♥으허ㅠㅠㅠㅠㅠ현성ㅠㅠㅠㅠㅠ좋다면 좋다고해...아잌..야동들 빨리 보고파요!!!!!해품달 안해서 좀 기분이 그랬는데 으허ㅠㅠㅠ조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ㅠㅠㅠ 그래도 해품달 스페셜나와서 여진구 하악하악
12년 전
독자34
진짜 짱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8
식충열ㅋㅋㅋㅋㅋ 하 야동야동!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 짱조은 야동...요즘 호느님 ㅠ하악 죽것음 ㅠㅠㅠ
12년 전
독자31
손댓
12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하데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식충잌ㅋㅋ.ㅋ.ㅋㅋㅋ. 오올..검은민소매.핡. ..♥드디어 야동들이!!!조으다 매우 기대하고있으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저도 얼른 수위높게 쓰고싶어여 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손댓!!!ㅎㅎㅎ
12년 전
독자35
선댓
12년 전
독자36
아이코 늦었다ㅜㅠㅜㅠ
12년 전
남우이앤
에이 안 늦었어영 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38
식충이ㅋㅋㅋㅋㅋㅋㅋ닝이에여!! 잘보고 갑니당
12년 전
남우이앤
♥♥네네!!감사해여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12년 전
독자37
꺄악꺄악 너무 재밌음!!!!!!!!!!!! 야동 얼릉 나와라!!!!!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꺄악꺄아규ㅠ 다행이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9
ㅋㅋㅋ센스입니다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편은 댓글도 못달았는데ㅠ이놈의 학교때문에ㅠㅠ흑ㅠㅠㅠㅠ오늘도 재밌군요 으히히힣히힣 야동이라니 무려 야동이라니 기대기대기대!!ㅋㅋㅋㅋ으잌 야동궁금하닼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0
!!!!드디어 내일운 야동이!!!!아...학원이어서 길게 못쓰겟어요ㅠㅠㅠㅠ오늘도 재밌고 내일도 재밌을꺼고 모레도 재밌겠죠잉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그래야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씽크빅이 바닥나지않길
12년 전
독자41
(두부♥남우이앤)공커인거에욬!!^-^아잌명수불쌍하다여리때매용돈다뜯기겠닼ㅋ순수성경담화에드디어야동이라닛!!기대하고있을게요그댕
12년 전
남우이앤
♥♥♥아잌♥♥감사합니다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2
저 캔디에요!오늘은 좀 늦었네요ㅠ오늘도 잘 읽었어요!야동 다음화에 나오나요?ㅎㅎ다음편도 기대할게요 그대~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3
트위터에영!!!!10편부터 쭉 읽고왔네옇ㅎ역시 몰아보는것도 좋은듯..♡아 성경 너무 순순해여 귀여워ㅠㅠ아진짜 귀엽다 이거슨 말로설명할수없는 기여움!!!수열도 티격하는게 조짐이보이네요...무슨조짐이냐구여?!!!둘이 꽁냥질할 조짐!!!그리고 언능 야동이들도 만났으면 좋겠네영..ㅎㅎ다음편기대여!!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ㅠ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4
솜사탕왔어요~~~~~오늘은 왠지 글이 평소보다 짧아진거같아요ㅠㅠㅠㅠ 아쉽긴하지만 금손그대도 쉬시면서 해야되기때문에 더욱더 응원해드릴께요!!! 드디어 내일은 우리 야동이들의 등장이군요ㅠㅠㅠㅠ 완전 기대되요!!!!! 그대 기대 많이하고있을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 ㅠㅠ왜냐면 더 길게써놨는데 그 끊을 타이밍이 애매해서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5
달달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밋네요 역시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야동이들이 나온다니.... 기대합니당 ㅋㅋ 작가님 하트머겅♥♥
12년 전
남우이앤
냠냠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여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6
아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왤케짧게느껴지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요!!!!!!!!아내일까지어찌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좀만참아여그대!♡
12년 전
독자47
잉열선댓!
12년 전
남우이앤
잉열그대!!!ㅎㅎㅎㅎ
12년 전
독자61
헣너무늦게왔죠!ㅠㅠ그대항상저반겨주시네요ㅠㅠㅠ으아현성뭔가간질거리네요ㅋㅋ반면수열은..ㅋㅋㅋ떡볶이ㅋㅋㅋ 담편야동드디어나오나요?ㅠㅡㅜ동우반응상상되네요ㅋㅋㅋ! 그대낼다시올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ㅎㅎㅎㅎㅎ고마워용ㅋ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8
헐ㄹㄹㄹ야동이나온다니!!!기대되여 ㅠㅠㅠㅠㅠㅠ벌써나온거다봤...흐...ㄱ..재밌어여!!담편느므느므기대되네여..이제꼬박꼬박챙겨볼게여 ♡..
12년 전
남우이앤
그래주시면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9
ㅅㄷ
12년 전
남우이앤
재밌게읽구와주세요유ㅠㅎㅎㅎ
12년 전
독자52
스페셜케이에요ㅜㅜ 으아달달하네요.. 분량이쫌줄은것같은건기분탓이겟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그다음이 야동타임이라 ㅠㅠㅠ여기서 끊을수밖에..
12년 전
독자50
바르미에요!!!1재밌숴여ㅛㅠ ㅠㅠㅠㅠ갈수록꽁기꽁기해지는것이ㅠㅠㅠㅠㅠ애들 로맨스돋는 장면나올때나다 좋아죽겠어욬ㅋㅋㅋㅋ캬캬캬냐먀!!!그리고 이제 야동이 나오는건가요????!!?ㅎ흫엏ㅎ허ㅜ허허한참기다렸어욬ㅋㅋㅋㅋ궁금해서미치겠네욬ㅋ다음편기대할께요!!ㅠㅠㅠㅠㅠ화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51
물ㄹ티슈 선댓!
12년 전
독자54
안녕ㅇ하세요 물티슈왔ㅆ어요!!!!!!ㅎㅎ현성이들아 이제 점점 뭔가 그렇지?그러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사구리면 된단다^0^ㅎㅎ즐겁게...웰컴투 홈5월드!!!!!!!!!!!!!!!!!!!!!!!!!!!!!!!!!!!만ㄴ세!!!!!!!!!!!!!!!!!!!!!!!!!!!!!!!!!!!!!!!!!!!성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로 ㅇ앞으로 갔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ㅇ므편부터 야동이들이 나온다니 조으다!!!!!!!다음편도 기대할게요!그대 스릉해요~S2~.~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홈5홈5@!!!!!!!!!
12년 전
남우이앤
뽑아쓰고싶은그대!!ㅀㅎㅎㅎㅎ
12년 전
독자53
와!!드디어 야동들이ㅎㅎㅎㅎㅎ 항상보지만 진짜재밌어요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5
오렌지에요 !!!흐흥흥ㅠㅠㅠㅠ야동이들이 드디어 ㅋㅋㅋㅋㅋ대바규ㅠ오늘도역시재미지다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6
투닥투닥 싸우는게 귀여워요♥♥♥♥
그리고 다음편 너무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스릉흠느드.♥♥♥♥♥♥♥♥♥♥♥♥
12년 전
독자57
오늘도 이시간에 온 호찔이에효 ㅋㅋㅋㅋㅋ드뎌 담편에 얃옹이들이 나오는군녈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기다렷엌ㅋ얘두라ㅋㅋㅋㅋㅋㅋ담편기대기대~~~
12년 전
남우이앤
♥♥담편도 후다닥와주세용!ㅎㅎㅎㅎ
12년 전
독자58
푸우에요!ㅠㅠㅠㅠ현성이들ㅠㅠㅠㅠㅠ얼른사구리란말야!ㅠㅠ감정을알아채란말얗!!ㅠㅠㅠ근데성규의뽀얀등판....♥ㅋㅋㅋㅋㅋ변태같은여자라죄송해영...ㅋㅋㅋ수열이들은언제나귀염귀염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야동이들이나온다구여?ㅠㅠㅠㅠㅠㅠ이제나와영?ㅠㅠㅠㅠㅠㅜㅜㅠㅠ조으다조으다금손그대사랑해요♥♥♥ㅋㅋㅋㅋ대놓고고백할게요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하트뿅 ♥
12년 전
독자59
쪼꼬밀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현성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으다ㅋㅋ이제 그렇게 사랑을 새록새록핳..........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이들 나오는군여ㅠㅠㅠ하 점점 대박작품이 되어가느뉴ㅠㅠ하ㅠㅠㅠ 이제 낼 또 못보겠네여ㅠㅠ흙 그대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부끄럽게ㅠㅠㅠㅠ스릉흐여ㅠㅠ
12년 전
독자60
반례하왓어여~ㅎㅎㅎㅎ우현이성경몸보고북흐러웟구나>////<성경도막간질간질하구....성열이식충이엿늬?ㅠㅠㅠㅠ명수등골빠지겟다ㅠㅠㅠㅠ얃옹이드뎌나온다구요?완전기대대는데!기다릴게여!다음은얼른올게영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ㅠㅠㅠㅠㅎㅎㅎ
12년 전
독자62
우연이에요!! 어제부터 본격 달달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 좋다 ㅋㅋㅋㅋㅋㅋ 야동 기대합니드아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기대많이해주세요윻ㅎㅎㅎ
12년 전
독자63
그대저미리내에요!!! 아너무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 과제때매들어오기가힘드네요...ㅠㅠㅠㅠ 앙렇게달달한게나를기다리고잇엇다니ㅠㅠㅠㅠㅠㅠ 그대담편기대할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4
암호닉정리글에닉신청햇던콘칩이에요!! ㅠㅠ짧아서아쉽지만야동♥기대되네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콘칩!!♥ㅎㅎㅎ야동은 달달보단 아련아련할듯.....쿸...ㅋ흡...
12년 전
독자65
야동이다야덩야덩 성열이가집안어질럿다매여 그럼 누가어지를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신인가 김성규는 머리말려주는대느끼곸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이 지가 어질러놓고 명수가 치운거보고 안어질렀다고 깨끗하다고 개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김성규 머리말릴때 그냥 덮치는건어때요 ? 그 스토리가 더 좋...
12년 전
독자66
와앜!!!!!!!!!!!야동이다!!!!!!!!잠시 쉴려했ㄴㄴ데ㅠ야동이라니....아....고민된다 멘붕이다.......작가님 야동 달달하게 부탁두립니다 아잌아잌 작가님 스르흔드
12년 전
남우이앤
사랑함다..♥
12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었ㄴ요ㅠㅠㅠㅠㅠㅠㅠ 핳...그대 스릉해요ㅠㅠㅠㅠ 완전 달달함ㅋㅋㅋㅋ 야동....핳...야동은 달달이 진리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네 기대만힝해주세요!ㅎㅎㅎㅎ
12년 전
독자68
이불왓서요! 으잌ㅋㅋㅋㅋㅋㅋ 제 로망을 성규가 햇네여 ㅋㅋㅋㅋ 부릅다 너이자식... ㅋㅋㅋㅋㅋ 넌 이제 우현이랑 이어지기만 하면되는기야ㅋㅋ 드디어 야동 나오네요ㅎㅎ 야동은무조건달달해야되요 작가님ㅜㅋㅋ 담편기대할게여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네네 ㅠㅠ감사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69
우옹 조으다 조으다 ㅎ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ㅎㅎ
12년 전
독자70
그대왜이래짧아유ㅜㅠㅠㅠㅠ이제 개학해서 그러신가여..ㅜㅜ 성규야그건 사ㄹ..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깨달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 야동!!!!!!!!!!!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 감사합니더
12년 전
독자71
이슬왓어요!!!!1진짜 완전 많이 늦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학하고 학교에서 늦게 끝나니까 들어올수가 있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잌 드디어 야동!!!!!!!야동 !!!!!!!!아...갑자기 떡볶이 먹구싶어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담편도 기다릴게여!!!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잠시후에 나옵니당!ㅎㅎㅎㅎ
12년 전
독자72
야동은 달달하게 으힉!!!!!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은 아련할것도 같은데....ㅇ후후후후훟
12년 전
독자75
아 그대 이러지 말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3
브금입니다! ....ㅁ..뭐요?...ㅇ..야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저 농담 알아들으셨죠...? 아 엄마가 떡볶이 사오신다던데+_+...즈도 떡볶이 엄청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수열,현성 제대로 나와서 조으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호야동우도 기대기대할게요잉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ㅎㅎㅎ
12년 전
독자74
하늦어서 ㅈ죄송해여 지각쟁이와슴 ㅠㅠㅠㅠ;;;;;야동!!!!!!!!!!!야동댜댜댜옫야도야도야동ㄷ 혆ㅇ성현ㅇ선히옇ㄴ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모두들 야동을 이렇게 원하실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6
ㅋㅋㅋ열난다열나에영 ㅋㅋ
수열이들귀엽게노네여 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 성열이 가끔 한대 때려주고 싶네영 ^~^,,, 현성이들은 ㅋ. 그냥 ㅋ 초귀요미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쓰면서도 때려주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7
광합성 왔..어요 ㅠㅠ 늦게 왔다고 화내지 말아요 ㅠㅠ 안그래도 지금 티져 못봐서 멘붕이......또르르를
그런데 말이죠 (속닥속닥)역시 현성이 (속닥속닥)진리인 것 같아요 (속닥속닥)현성은 레알이에요 (속닥속닥)
그리고 전 오늘 이걸 쓰면서 속닥속닥 쓰기가 매우 힘들다는걸 알았어요 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속닥속닥 전 고삼토요일자습중인데 몰라 인티하고잇답니다 속닥속닥
12년 전
독자78
오잉 왓어요!!!신작알림은 옛날에 이미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1화보자마자바로ㅠㅠㅠㅠㅠㅠㅠ아 완전조으다ㅠㅠ조으단말로표현할수업을만큼조ㅇ으다ㅠㅠㅠㅠㅠㅠㅠ남우이앤님 신의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달다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드는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ㅓㅇㅇ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새드아닙니당 ㅠㅠㅠㅠ감사해여♥
12년 전
독자79
새드아니라니ㅠㅠㅠ다행이다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0
결국 사주나요?!!!!!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 야동나오나요!야동야동야동야동 다음편에 야동의 기대를걸고...ㅋㅋㅋㅋ다음화로ㄱㄱ!!!백곰이에요!!!
12년 전
남우이앤
♥♥♥백곰그대♥
12년 전
독자81
당나귀에요!!!!!!!!!!!!!!!!!!!!!!!!뜨든!!!!!!!!!!!!!!!!!!!갤플영상이랑티저랑 다 보고 오니까 늦은감이 없잖아있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읗앟..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재밌는걸..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진짜 이거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아빠오면 꺼야될상황.....으앙아ㅓ알아러ㅏㅇ으ㅏ으ㅏㅡ살려주어ㅓ옇어ㅕ...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보러 고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고!!♥♥
12년 전
독자82
꺆!!!!!!!!!!!!!!!!!!!!!!!!! 야동이래!!!!!!!!!!!!!!!!!!!!!!!!!!!!!!!!!!!!!!!!!!!!!!!!!!!!!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혜롭따 성열이 왤케... 무대뽀예여 귀엽게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3
꺄악성열아그냥끝까지가지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0:14 ~ 5/27 1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