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1717l 59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

 

이제는 성규도 나름 밥이란 걸 먹을 수 있게 됐다. 비록 처음에는 힘들고 느낌이 묘했지만 하다보니깐 나름 적응이 됐다. 다만 청국장이나 냄새가 강한 음식은 아직까지 몰래 인상을 찌푸리긴하지만. 늦게까지 회사에서 일하는 우현의 아빠를 빼고 셋이서 먹는 저녁식사. 아주머니가 우현에게 물었다.

 

" 우현이 너 어째 하루만에 혈색이 좋아진 것 같다 ? 기운도 차린 것 같고 ? "
" 어 ? "
" 몸살감기는 원래 한 이틀동안 앓아눕거든. 성규가 병간호를 잘 해줘서 그런가 ? "

 

아주머니의 말에 성규가 부끄러운 듯이 웃으며 고개를 숙였고 우현은 그저 씨익 웃으며 밥을 퍽퍽 퍼먹기시작했다.

 

*

 

감기기운을 털어내려 샤워를 마치고 방으로 돌아온 우현이 익숙하게 바닥에 이불을 깔고 있는 성규의 모습을 보고 눈썹을 꿈틀거렸다. 우현이 물기가 아직 묻어있는 발로 성규의 엉덩이를 투욱 밀어내며 말했다.

 

" 야.. "
" 어어 ? 왜 ? "
" 뭐하냐. "
" 응 ? 이불깔잖아. 자야지,이제. "
" 아니 그러니깐 왜 이불을 까냐고. "

 

알쏭달쏭한 표정을 지으며 베게를 집어들고 일어선 성규가 '그러면?'하고 묻자 우현이 침대에 털썩 앉아 수건을 대충 의자에 걸어놓은뒤 칼칼한 목을 헛기침으로 가다듬었다.

 

" 이제. 침대에서 자."
" ..응 ! "
" 침대에서 자라고. "
" 아,아...저... "

 

치,침대에서?.더듬거리며 묻는 성규에게 '어,침대.왜?싫어?'라고 미간을 팍 구기며 말하자 성규가 이불을 다시 접고 고분고분하게 침대위로 올라왔다. 훗. 속으로 흐뭇하게 웃은 우현이 미간을 만지작거리며 자주 써먹어야겠다고 생각하며 침대에 누웠다. 곧 대충 자리를 정리한 성규가 불을 끄고 후다닥 이불 속으로 들어왔다. 19살 남자와 24살 남자가 눕기엔 좀 작을 듯 했지만 나름 안락하고 포근한 느낌을 줬다. 24살인 성규의 사이즈가 작아서 다행이지 만약에 조금만 더 컸다면 아마 비좁았을 것이다.

 

" ...... "
" ...... "

 

아씨,또 정적이다.
요즘들어 정적이 불쑥불쑥 자주 찾아온다.재수없는 정적놈의 새끼. 우현이 어둠속에서 고개를 돌려 성규를 힐끗 쳐다보니 성규의 두 눈도 역시 말똥말똥하다.

 

" 야."
" ..응.. "
" 너는 나 좋아하냐."
" 어어 ?! "


왜 이렇게 몸을 흠칫흠칫거리는걸까.누가 보면 내가 자주 패는 줄 알겠다.

 

" 솔직히 말해서 나는."
" ...응.."
" 너 좋아해.존나."

 

이미 들킨 거 그냥 솔직하게 말해버렸다. 뭐,거짓말도 아닌데 숨길 필요가 있나. 우현의 계속되는 파워오글어택에 성규는 버릇처럼 이불을 들어 눈밑까지 끌어올렸다.

 

" 그러니까 넌 어떠냐고. "
" ...모,몰라."
" 뭐 ? 몰라 ? "

 

우현이 몸을 일으키며 성규를 쳐다봤다. 어둠속에서도 인상을 쓴 우현의 얼굴이 보이는 것 같아서 무섭다. 눈밑까지 올라간 이불을 홱 잡아내리려하자 성규가 파닥파닥거리며 이불을 꾹 잡는다.

 

" 어쭈. "
" 아,안돼. "
" 안되긴 뭐가 안돼. "
" 이씨... "

 

결국 이불이 쑥 내려갔고 우현이 협박에 가까운 말투로 물었다.'넌 어떠냐고.대답해.' 우현이 말할때마다 민트치약냄새가 솔솔 풍겨온다.

 

" ..모른다구."
" 죽을래 ? 모르는 게 어딨어 ? 그럼 너 왜 내가 뽀뽀할때 가만히 있었냐 ? 눈까지 감고."

 

으윽.정곡을 찔렸다.
눈알만 도르륵 도르륵 굴리던 성규가 이내 다시 이불을 뺏어 이번엔 머리꼭대기까지 뒤집어쓰고 중얼거렸다.

 

" ...좋아하니깐 그렇지..."
" ......"

 

아,막상 들으니깐 이상하게 귓바퀴부터 고막까지 흐물흐물거리며 녹는 것 같은 달달한 느낌이다. 우현이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으며 침대에 누워 눈을 감았다.

 

" 야,여기까지 들린다. 너 심장 뛰는 소리."
" 아,아냐 ! 이건...그..."
" 난 잔다."
" 으응..."

 

성규가 이불을 조금 내려 빼꼼히 우현이 살핀 뒤 감긴 우현의 눈을 확인하고는 '휴우'한숨을 내쉬며 이불을 내려 편안한 자세를 취했다. 갑자기 성규의 이불속으로 들어온 우현의 손이 성규의 손을 살며시 잡았다.

 

" 잡는다. "

 

이미 잡아놓고 잡는다라고 말하면 어찌하오리까.
성규가 몇 번 손을 꼼지락거리자 우현이 가만히 있으라는 무언의 협박으로 깍지를 껴 꾸욱 잡았다. 땀이 날 것 같았지만 상관없었다.

 


*

 


- 아이씨,어딨지 -

 

고요한 새벽의 병원을 돌아다니고 있는 호원이.
이제는 명부가 아닌 동우를 찾아다니며 실낱같은 희망에 매달리고 있다. 제발 그 애가 가져갔어야 다시 찾아오기가 쉬울텐데...허둥지둥대며 병실 여기저기를 들락날락거린 호원이 한 병실을 들어가자마자 씨익 웃었다.

 

- 여기가 분명해 -

 


호원이 '장기영'이라는 팻말이 붙어있는 침대로 다가갔다. 분명 이 할아버지에게 자주 찾아오던 남자애였다. 근데 오늘은 없네. 가끔은 여기서 자더니만. 호원이 인상을 구기며 창가에 털썩 앉았다. 저번과는 다르게 머리는 붕대로 감싸고 입에는 산소 호흡기까지 찬 상태였다. 호원이 그 모습을 보며 눈을 지그시 감고 느리게 뜨며 중얼거렸다.

 

- 할아버지도 얼마 안 남으셨어 -

 

에구...
쑤셔오는 허리를 두드린 호원이 창가에서 일어나 몸을 풀었다. 명부가 잃어버린채로 사관부 기숙사에 출입하면 바로 들통날 게 뻔하다. 오늘,아니면 내일안에 명부를 찾아야한다. 그러기위해선 그나마 가장 유력한 용의자인 그 남자애를 찾아야할텐데...

 

*

 

" 역시 남우현이 아플리가 없다니깐. "
" 좋은 아침. "

 

동우가 대문을 열고 나오며 싱긋싱긋 이슬 맺힌 싱그런 꽃잎마냥 웃고있는 우현을 보고는 고개를 갸웃거렸다.어제 아프더니 정신이 상했나.

 

" 그래.좋은 아침...벌써 다 나은거야 ?  "
" 그럼. 암튼 얼른 학교가자."
" 어어... "

 

아팠던 사람치고는 힘있게 동우에게 어깨동무를 한 우현이 이렇게 싱글벙글인 이유는 아침에 있다.
평소와는 다른 느낌에 알람을 끄려고 눈을 뜨자 자신의 품에 쏙 안겨서 애기마냥 새근새근 자고 있는 성규의 모습이란. 아침부터 발가락에서 시작된 전율이 온 몸을 흔들었다. 첫 시작부터 오늘은 좋은날이다,우현에겐.

가는 길에 명수를 만나 세 명의 웃음소리는 더 커졌다. 특히 우현의 웃음소리가 제일 컸다. 명수가 가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도 박장대소를 했고 동우가 재채기를 해도 박장대소했다.

 

" 아,미친놈. 왜 이렇게 웃어대."
" 그러니까말이야...야,우현아. 너 병원갔다오긴 갔다온거야 ? CT촬영 해봐야할 것 같아... "

 

동우가 진심으로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우현의 이마에 손을 얹었다. 온도는 정상인데...

 

" 좀 웃은 것 가지고 무슨...야,지각하겠다. 뛰자! "

 

명수와 동우의 등짝을 팡팡 내려친 우현이 후다닥 달려갔고 명수와 동우도 뒤따라 소리지르며 모든게 다 잘 될 것만 같은 기분이다.

 

- 흠...-

 

호원이 공중에서 학교쪽으로 달려가는 동우의 머리통을 내려다보며 씨익 웃었다.

 

- 찾았다 -

 

*

 


" ...... "
" 저기 성열친구~ "
" ...크으으응...."
" 성열친구 ! "
" 아이씨...시끄러어..."


성열이 대충 손에 잡히는 베게를 잡아 귀를 막았다. 이제 곧 다시 일을 나가봐야하는 명수네 아주머니는 당황하며 명수의 침대에 누워 쿨쿨 자고 있는 성열의 몸을 살짝 툭툭 건드렸다.

 

" 성열친구.일어나봐,잠시만."
" ...아이...므야... "

 

성열이 눈을 부비적거리며 몸을 일으켰다가 명수네 아주머니와 눈이 마주치자 아차차하며 몸을 일으켰다.

 

" 안녕하세요. "

 

비록 억양은 어색했지만 나름 존댓말을 뱉은 성열이 고개를 꾸벅 숙였다.

 

" 응,그래. 아줌마가 지금 일을 나가봐야하거든. 찌개랑 어제 먹은 닭볶음탕은 가스레인지에 있으니까 데워먹으면 되고 명수친구라서 더 챙겨주고 싶었는데 아줌마가 일이 급해서... "
" 아이,괜찮아...요오."
" 그래. 자던 거 계속 자렴. "


아주머니가 조심스럽게 방문을 닫고 나간 뒤 곧 현관문까지 닫히는 소리를 들은 성열이 다시 침대에 드러누웠다.

 


*

 


" 여기서 미지수 x에 아까 나온 y값을 더하면! 답이 나온다.이거지... "
" 네에... "

 

여름날.
남고의 점심시간 전 4교시. 모두들 수업에는 관심이 없고 뒷문쪽으로 일제히 달릴 준비를 하고있다. 학교 안까지 따라들어온 호원이 몸을 숨긴채 창문에 바짝 기대 교실안을 이리저리 살폈다. 맨 뒤에 앉아 서로의 공책에 낙서를 하고 공책을 찢으며 멍청하게 놀고 있는 우현과 동우. 싱글벙글 웃고있는 우현의 얼굴을 본 호원이가 눈을 가늘게 뜨며 곰곰히 생각했다.어디서 많이 본 얼굴인데...그리고 바로 성규의 얼굴이 동동 떠올랐다.맞다! 그 성규와 동맹맺은 인간.

 

" 이 쉐키들이 수업에는 관심없고 점심에만 관심이 있구만 ? "
" 예에!!! "
" ...쯥..에휴. 의욕이 없는데 해봤자뭐하냐.그래,밥무러가라. "

 

선생님의 말 한 마디와 함께 교실에 있던 모든 학생들이 함성을 지르며 급식실로 달려가기 시작했다. 갑자기 뛰쳐나오는 학생들에 호원이 주춤하며 뒤로 물러났고 이내 투닥거리며 나오는 우현과 동우가 보였다. 일단 말을 걸어야겠는데 학생들로 가득해서 몸을 나타내기가 어렵다. 동우에게만 얼른 나타내보였다가 명부가 있는지 없는지만 확인하고 다시 사라질 계획이였는데...결국 호원은 인상을 쓰며 동우와 우현의 뒤를 밟았다. 나름 사관부 사자로서 꽃미남 사자로 명성 좀 떨치고 실수 한 번없이 철두철미한 사자로 손 꼽혔는데 지금 자신의 꼴이 무척이나 우습다.하지만 지금은 우선 명부를 찾는 게 시급하기에 체면따위 차릴 시간이 없다. 하지만 동우와 우현의 관계는 젓가락마냥 따로따로 다니질 않았다. 밥을 먹을때는 명수까지 합쳐서 시끌벅적했고 교실로 돌아와서는 계속 둘이서 찌질이 초딩도 안 칠듯한 장난만 쳐댔고 심지어는 화장실도 같이 가서 한 놈이 오줌싸면 한 놈이 거울보고 머리를 만진다. 그러다가 물놀이나 하는 이게 무슨 고3인가. 유치원생들 같구만.

결국 학교가 끝날때까지 몸을 나타낼 수가 없었다.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동우의 머리위에 둥둥 떠다니며 동우를 따라다니고 있었다.

 

" 나 간다~ "
" 오키.내일 봐 ! "
" 낼 봐~"

 

예쓰 ! 드디어 우현과 명수,동우가 갈라섰다. 대화내용을 대충 들어보니 우현은 집에 가는 듯 했고 명수는 정류장에 동우는 택시를 타고 병원으로 향하는 듯 했다.
택시가 익숙한 희망병원에 멈춰서고 호원이 기둥뒤에 숨어있다가 동우가 기둥앞을 지나갈때쯤 홱 나타났다.

 

" 우악!!!!!!! "
" 아!!!!! "

 

동우가 발작을 일으키듯 몸을 들썩거리더니 주먹을 휘둘렀다.
뻑!하는 둔탁한 소리가 났고 호원이 턱과 입술을 감싸쥐며 그대로 나가떨어졌다. 바닥에 쓰러져 입술을 감싼 호원이 인상을 쓰며 신음을 흘렸다.

 

" 아,어,어떡해.죄송합니다! 아,근데 그렇게 갑자기 나타나시면...괘,괜찮으세요 ? 좀 세게 맞았던데..."
" 아,아으..."

 

눈물이 핑 돈다.
호원이 입술에서 손을 떼자 검붉은 피가 한가득 묻어나온다. ' 헐!!!어떡해!!자,잠시만요.'동우가 경악하며 가방에서 서둘러 똥쌀때쓰려고 모아놨던 휴지를 꺼냈다. 그리고 호원에게 다시 건네주려는데 방금까지 나왔던 피가 온데간데없이 깨끗하다.

 

 

 

 

 

 

 

 

 

 

 

 

 

 

*

 

 

 

 

 

 

 

 

다음편에 본격 야동 스토리.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ㅎㅎㅎㅎㅎ

 

신작알림 필수!

에그몽은 매일 8~10시사이에 연재됩니다.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16 ] | 인스티즈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독자2
므학 1등이닿^0^ 읽고 올게영..^0^
12년 전
독자11
므핳!!! 야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네옇!!!!!!!!!!!!!!!!!야동!!!!!!!!!현성!!!!!!수열!!!!!!!
아진짜 글쓴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꼭 챙겨보고 이쑵니돻!!! 느므 잼써요ㅠㅠ 크헿 계속 지켜보게쓰

12년 전
남우이앤
다음이 야동차례라 감질맛나게 써봤어여,.후스ㅜㅎ흐슬낄끼릮
12년 전
남우이앤
♣ 오오!!그대 일등 ♣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감사해여!ㅎㅎ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독자4
오예2등!!보고올게용 ㅎㅎㅎ
12년 전
독자17
으와이제야동이나오는군여!!!!!!현성조으다...핳................으허허흐하하하짱재밋어요 ㅠㅠ달달달달하뮤ㅠㅠㅠㅠ
야동이드디어나오다니..너무기대되열!!!!담편도기대할게열!!!

12년 전
남우이앤
사랑흐여♥
12년 전
남우이앤
내일은 꼭 1등!!!!ㅌㅌㅌ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ㅎ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독자6
어머 삼등이다 읽고오겟슴다
12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러 엉엉이는 엉엉하고 울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이들은 왤케 귀엽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12년 전
남우이앤
으잌!감사합니다 ㅠㅠ내일도 기대많이해주세요 ㅠㅠㅠ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삼등그대 축하드려요 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피자헛!!!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독자20
그대!저 성경형이에요ㅠㅠㅠ핳..요즘 에그몽에서 달달 터지는 현성이 덕분에 살맛납니다!요즘 기분이 꿍기꿍기한데 에그몽만 보면 저도 모르게 그냥 엄마 미소가 스르르륵!너무 조으다..진짜 그대 글을 읽으면 저는 하늘을 보면서 뭔가 진짜 잉란이 있을꺼 같고..음..그래욬ㅋㅋㅋ이게 에그몽 덕분에 생긴 병인가요?!그런데 벌써 에그몽이 15편..헣..무서워요..그대가 매일매일 연재해주셔서..빨리 끝나는거 같네요..그대는 지치지도 않나요?ㅠㅠ이렇게 매일매일 올리시려면 힘드실텐데..조금 쉬엄쉬엄 하세요..흡흡..!아아 우현이 저런 단도직입적인 자세 아주 바람직해요♥그렇게 더 밀어붙여서 음..좀더 진도를 나가애햐요!!ㅠㅠ제가 상상을 자주 하곤 하는데..현성이들이 지금 무지 달달 터지는데..헤이지면 어쩌죠?ㅠㅠㅠ만약 그래야 한다면 저는 우현이가 천상에 갔으면..아니면 신심할매?심심할매..?튼.그분이 성규,호원,선녀리 모두 살려주었으면 좋겠는데..그랬으면 좋겠는데..오늘꺼 보고 놀란게 동우 은근 주먹 강한데요?ㅋㅋㅋㅋ호원이가 죽은 사람이라서 피가 났다가 그쳤지만 실제 사람이였으면..히히힣...내일 나올 야동이들편이 너무 기대되어요!!ㅠㅠㅠ오늘은 다른날에 비해 댓글이 짧아서 죄송해요..ㅠㅠㅠ흡..그럼 그대!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뭐가짧아여 ㅠㅠㅠㅜㅜ대박 길어여 ㅠㅠㅠㅠㅠㅠ모바일이라 슬프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매일연재 꼭 지키겟슴니다 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감사해여 ㅠㅠㅠㅠ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감사드려요 ㅠㅎㅎ
12년 전
독자35
역시 몰폰음 힘드러요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아구궁 ㅠㅠ 저 암호니카에여ㅠㅠ 아이 현성..♥ 두준두준 설리설리 쩌르다! 크헿헿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성열이 귀여워여..ㅋㅋㅋㅋㅋ 동유의 맛잇는빵덕분에! 호원의 정체가 드러날 ㅣㅣ위기! 아닌가.!ㅋㅋ 그대 오늘도 잘 보고가요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는 펄스트 브레드. 선..빵
12년 전
독자9
오잉선댓!
12년 전
독자10
6등이다ㅠㅠㅠ허허ㅓ엉허허엉
12년 전
독자19
오오옹!!!!드디어 본격적으로 야동이 시작되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 이것들은 잉란찾는걸 잊어먹은건가여ㅠㅠㅠㅠ흐ㅜ긓ㄱㅎ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갔다와서 글 올라오는 시간만 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ㅠ달달달하고 조으다ㅠㅠㅠㅠ브금도 조으다ㅠㅠㅠㅠㅠㅠ담편기대할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아잌아잌 조으다 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6등축하드려용 !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오잉그대!!!!!!!!!!!
12년 전
독자12
^_________________________^ 첨부터 끝까지 이표정으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대 글 볼때마다 여긴 어딘가..난 누군가.....몰입력 짱이에요

12년 전
남우이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릉해여
12년 전
독자14
오렌지에요!!!진짜재밌다ㅜㅡㅠㅠ자연스럽게 엄마미소ㅜㅡㅠ
12년 전
남우이앤
상큼그대!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ㅠㅠㅠㅠㅠ저도 쓰면서 마미 미소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저도 시험 ㅠㅠ그대도 안뇨옹 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삼 쩌는 ㅠㅠ그대도 호이팅 !!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7)
12년 전
독자21
ㅍ컿럴ㅋ 더페이스예요 헣ㄹㅋㅇ러컬ㅇㄹ컼커허렁ㅎㅋ 발가락부터 전율이온다니 헐웈ㄹ커헠ㅇㄹ얼헠ㄹㅋㅋ ㅓㅎ렄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ㄹ헐키 아.................뼛속까지 달달해지는기분..........☆★............ 아잌조으다 그대 좀융너ㅏㅇㄴㅁ;ㅠㅠㅠㅠㅠㅠㅠㅠ아잌.......... 현성 아잌.................수열 야동아잌앜아잉ㅇ키ㅏㅇ킼 야동 아잌앜이아킼ㅇ ㅠㅠㅠㅠㅠㅠㅠㅠ 담편기대할게요 흐흐흫
12년 전
남우이앤
내일도 후다닥와주세여!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감사드려요~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8
달!야동이들!!!!!!!!!ㅜㅜ현성 드디어 이어졌네요><조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조으다조으다
12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요!!오늘 가입했어요!!가입하기 이전부터 계속 봤었어요><아잌아잌 그대 앞으로...음...제가 이제 막 가입했으니까...음...신입생이라고 기억해줘요><
진짜 재밌어요!!앞에도 다 댓글을 달고 싶지만...그건 나중에 시간날때 하기로 하고 우선을 이것부터!!담편기대할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 새손님이시다 퓨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4
오호에요 헿헤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달달하다 핡..♥글도 매일매일 올라와서 그런지 다음날이 기다려져요!!!!히힠힠히힣싷 좋다좋아 흥흐켛 그대..즈는 에그몽 완결 안나면 좋겠어요 흐흐엉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오호호호호호홓 감사합니다>ㅠㅠ♥ 언젠간 완결이 나겠죠 ? ㅎ<흐꿓끄휶 ㅠㅠㅠ
12년 전
독자25
피가안나?!....씬기하네, 여튼 저 브금이에요!!!!!! 아잌아잌 브금때문에 덩달아 기분이 고조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빠져들어서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핳, 오늘도 재미있다잉!?!??!?! 현성 겁나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야동우도 만났으니! 이제 커플로 이어지면 임무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하하ㅏ하하하ㅏ하하하핳 크하ㅏ하하하핳 겁나 달달할듯.....그대 짱!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 브금 너무 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도 짱 ♥
12년 전
독자26
하핳핳핳 나오ㅓ왓쪄영...꽈배기.. 이제 24시간..인가? 그정도면 잇스면 하하 17편이나오고 48시간만 잇으면 18편 오 얼마 안남ㅏ앗네여 응애.. 저말고 다른 아기가 태어나겟됴....응애하하ㅏ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9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뢔영ㅇ왜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진짜 다음편까지 20:15:58초밖에 안남았어요!ㅎㅎㅎ
12년 전
독자81
Zzㅋㅋㅋㅋ지금도 얼마 안남앗스여 3시간!
12년 전
독자27
이슬이에여!아잌흐힝히히히힛힝ㅋㅋㅋㅋㅋ달달터진다ㅠㅠㅠ♥매일매일쓰느라힘들지않아여그대는?항상재밌어서매일기다려지구ㅠㅠㅠ그대담편도기다리고있을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해여ㅠㅠ내일도 후ㅡ다닥 와주세용!!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8
피가 사라졌어요!!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 많이 나온편이네요!!!!아 조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성이 제일 진도가 빠르네요!!!!!!!!!!벌써 한침대라니...ㅋㅋㅋㅋㅋ곧....나올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하겠어요?!!!!!!!!!!!수열도 잘 이어지겠죠ㅠㅠㅠㅠㅠ전 백곰이에요!!!!!!!그대글 좋아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이것만 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잌 부끄부끄 ♥ 현성은 야한 커플이니깐여.쿸...
12년 전
독자29
캔디에요!드디어 현성이들이 이어졌네요ㅠㅠㅠㅠ아잌조으다♡수열이들이랑 야동이들도 얼른 이어졌으면 좋겠네요!그나저나 피 사라지는 거 신기하네욬ㅋㅋㅋㅋ담편도 기대합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캔디!!! 그대.ㅎㅎㅎㅎ 내일도 꼭 찾아와주세용!ㅎㅎㅎㅎ
12년 전
독자30
ㅅㅅㅅ
12년 전
독자32
우와아ㅏ 드디어 ㅠㅠ이제 빨리 사겨라!!사겨라 귀엽네요ㅠㅠㅠ근데 현성이들 빨리 잉란 찾아야지요ㅠㅠ와 야동이 드디어ㅠㅠㅠㅠㅠㅠ이제 야동이ㅠㅠㅠ호원이 꽃미남 사잨ㅋㅋㅋㅋ똥쌀때쓰려고 모아놨던 휴지 ㅋㅋㅋㅋ피가 없어졌다니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빨리 내일 됐으묘ㅕㄴ좋겟아요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ㅠ★ 내일도 기대많이해주세요!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그대!
12년 전
독자31
여기서 끊으시다닛!나날이 조련술이 느시는 거 같아용ㅋㅋㅋㅋ아 내일은 드뎌 얃옹이들을 볼 수 있는건가요?핳핳핳핳 좋군여 네 좋아요 아 학교가기 시러요ㅠㅠ피곤열매 과다섭취ㅠ푹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컴터키고 정주행만 쭉하고 싶어요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조련재밌다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학교가기 싫은ㅁ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3
악!!!!!!너무궁금해요ㅠㅠ다음편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내일 후다닥와주세요!!내일은 더 재밌을....ㄱ쿵쿸쿠쿸
12년 전
독자34
조카왔어요!! 수열이 나오진않았지만 그래도 이런 달달돋는 현성을 보았나요... 본격 야동!!!!!!!!! 야동!!!!!!!!!!!!! 으핳핳 호원아 어서 첫눈에 반했다고 말해 @ㅓ? 근데 왜 하필 저기서 끊으십니까 뭐 담편은 매일 기대되지만 더 기대되게!!!!!!!!!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그대들 감질맛나게하려고..♡내일 뵈요,그대 ♥
12년 전
독자36
센스예요 으앜 현성조으다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본격 야동이들의 이야기라니 아잌ㅋㅋ오늘은 수열이 안나왔네요ㅋㅋㅋㅋㅋ우현이만 잔뜩 신나하다 끊나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이 되길 기다릴게요 으히힣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만 잔뜩 신나했네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7
으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야동이들!!!!!!!!!! ㅠㅠㅠㅠㅠㅠㅠ현성도 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 달달터져요!!!!!! 그리고 장똥...저승사자 피내고 막 그래도 되는거야? 저승사자 능멸죄로 막 지하세계 끌고가고 그러는건...뭨ㅋㅋㅋㅋㅋ아니겠지...재밌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남우이앤
재밌게읽어봐주세용 ♥
12년 전
독자58
아잌!!!!!!!!!!!!!!!!!!!!끊는법누가이렇게 잘배워오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우이앤그대 왜이렇게 애태우세요? 유모차세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헐 그대 드립...좀 쩌는듯 ? ♥♥♥♥다음에도 더 절묘하게 끊으려구요 쿸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진도팍팍나가는현성이들 느므 좋네요 ㅠㅠㅠ 이 속도로 팍팍........ㅋㅋㅋㅋㅋ 아 남우현 외케 멋잇죠 ㅋㅋㅋㅋㅋ성열이깨알등장귀엽네욬ㅋㅋ 야동스토리기대되네요♥ 금손그대 스릉해요♥ 다음편도 기대하고올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내일도 후다닥와주세용 ㅎ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하아.....마취총이어디있더라 ♥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독자45
을허 ㅡㄹㅇ헝르 ㅎㅇ러현성 ,ㄹ흥ㄹㄱ왤케 규ㅣ엽ㅈ고 나린ㄹ야 ㄹㅇ,ㅠㅠㅠㅠㅠ 알람을끄려 일어났을때 새근새근하게 우혀능 ㅣ품에소 자고 ㅇ;ㅅ느 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톻ㅇ릉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ㅑㄹ케귀엽다 ..서ㅏ실 새끈이라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동 본격적으로 으호옷♥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끈쌔끈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손댓!♥
12년 전
독자44
달달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성이들 너무너무 좋다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너무 달달하네요~ 야동이들 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은 기대해용 으히히~~
12년 전
남우이앤
달달~~오늘편도 달달~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독자52
헣..그대학교서찌든몸이끌고왓서요..ㅋㅋㅋ야동이들보구싶네요ㅜㅠ어떻게될지 ㅠㅠ성열이는ㅋㅋㅋ아귀요워요ㅋㅋㅋㅋ 아그대! 저어제아프다구찡찡거리면서오지않았나요? 저꿈에서댓글쓴거에요?ㅋㅋㅋ....그대가늦게답글달아서죄송하다구 햇던 어제글..분명읽엇는데...우현이랑돌아다니다비맞아서그런가보다고개드립도쳤는데...ㅋㅋㅋ어떻게된거죠 그대기억안나세요??? 그대가얼른나으라고♥♥♥막이러케해줫는데ㅋㅋㅋ어?저진짜꿈꾼거에여?
12년 전
독자56
아니분ㅁ명해여.!!!!제가앓고잇다고하고ㅋㅋㅋ끄러고그대가 더앓아도좋다고한거같은데...확실해요참트루!!!!ㅠㅜㅜㅜ댓글이사라졋서요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 삭제됐쪄여..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9
왜삭제됐어요....ㅠㅠㅜㅜㅜㅠㅜㅜㅜㅠ미워요유이유ㅠㅠㅠㅠㅠㅠㅠㅋㅋㄱ아꿈꾼줄알앗다구요ㅋㅋㅋㅋ......헣....저내일모의고사보는데이러실거에여?ㅠㅠㅜㅜㅠㅡ엉엉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모의고사라는 말은 하지말아요...잠시 잊어요...에그몽만 생각해여...하아..♥ㅋ
12년 전
독자48
드디어♥ 하 정말 드디어 야동이양아아아ㅏㅇ!!! 와파는 이제 과제하러 갑니다 세귿바...☆★
12년 전
남우이앤
하아...세굿빠....★☆
12년 전
독자49
뭐냐,..저...아 제 닉넴을 까먹으ㅓㅏㅆㄴ,., 하... 쪼꼬밀크에여ㅠㅠㅠㅠㅠㅠ 하..지금 현기증나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으더ㅏㅠㅠ 너무 짧다ㅠㅠㅠㅠ 아 진짜 완결로 몰아서 보고프다ㅠㅠㅠ 하지만 댓글을 달아야한다ㅠ ㅠㅠ 나 모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핳ㅇ항하아항 그대 너무 사랑해여ㅠㅠㅠㅠㅠ 아 진심 좋다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은 힘이되고 살이되여 ㅠ흑흐규흐규휵 ㅠㅠㅠㅠㅠㅠ♥5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독자54
아ㄴ뇽하세요 물티슈왓ㅇㅆㄴㅇ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다랃라다랃라달다랃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달달하죠잉 ♥♥♥♥♥♥♥♥♥♥♥♥♥♥♥♥♥♥
12년 전
남우이앤
뽑아쓰고싶은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1
푸우에요!진짜현성이들이건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달다달ㄷ랃ㄹ다랃ㄹ달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야동이들의본격적인만남이시작되는군녀!ㅎㅎㅎㅎㅎㅎ좋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달달달달달달달달달달현성이들달달다달달달달달그대너무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12년 전
남우이앤
♥♥♥♥♥♥♥♥달달달 ㅠㅠ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3
교수님 지금 기분이 매우좋음 야동이 나와서 매우좋음 말로 형용할수없을 정도로 좋음 교수님 스릉흡느드 아 어떻겤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5
야자중인데 내일 모의고사인데 고3인데 광대가 승천할것같네요 광대박으러 갑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 벨트 매세요 ♥
12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벨트 맺어요 감사해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쓰면서 히죽히죽
12년 전
독자57
어이쿠어이쿠!!!!당나귀왔어용가리~용가리~ㅋㅋㅋㅋ저 기다리셨죠??????그러셨을거에여 분명 맞져????하하하 저는 남위엔님을 항상 지켜보고있다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믿기싫으시다면........뒤..뒤를.......크흠 미안해여.....그리고 안좋은소식이 있어요.....다음주에 수학여행을가서....3일정도는 못볼꺼같아요...3박4일이거든요......크흡.....제폰이 맛폰이라면 물논 모티로 보겠지만........하하하 아시겠죠?네 그러해요 저 피쳐.....크헣........T,,T.....아 진짜 그 허전함을 어떻게 채우죠?????????....ㅠㅠㅠㅠ달달해서 미칠꺼같은데.....와...다음편엔 야동이 퍽ㅋ팔ㅋ하겠군요?제 광대퍽ㅋ팔ㅋ도 예약해놓을께여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렇게 잘쓰시면 어떡하란거죠?하하하하아 그러고보니 내일 모의고사네요 흑흑....이거 보고 언어만점나왔으면 좋겠지만...그럴일은..없...겠죠?.....크흫ㅂ........안자면 감사할따름.....하.....ㅠㅠ 진짜 내일은 이걸로 또 마음을 다스려야겠어여 다그닥다그닥 내일봐여 남위엔님 !&^^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학여행 ㅠㅠ재미지게 다녀오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귀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가 갖다와서 놀랄정도로 재밌는 3편을 만들어야겠군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1
아.....앙ㄷ....ㅐ....아....ㄴ......돼.....돼....돼요.......제발......진짜 깜짝 놀랄만큼 재밌게 만들어주셔야되여......흡흡
12년 전
남우이앤
♥ 그대없을동안 텍파를1?!?!??!!?ㅋㅋㅋㅋㅋㅋ은 농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4
..텍...파요?????아니아니아니되오.......저 울꺼에여....엉엉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암튼 그대는 갔다오면 3편을 한꺼번에 보는것인가요!>!>!>?!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4
그렇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수학여행때 설레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2
ㅎㅎㅎ이번에도 달달하네욬ㅋㅋ
이제 본격적인 만남이네요!!!
이 분위기 조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늬다 ♥♥♥♥♥♥♥♥내일도 기대많이해주세영 ㅠ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0 6:38)
12년 전
독자66
어머어머어머///이이쁜현성이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서로조아하는거다알게됫구낳ㅎㅎㅎㅎㅎ이대로가정말조은거가탛ㅎㅎㅎㅎ수열이들은언제햄볶아질까?ㅠㅠㅠㅠ얃옹이듫ㅎㅎㅎㅎ동우야세게때리면어뜩햏ㅎㅎㅎ그래도보기조으넿ㅎㅎ재밋어옇ㅎㅎㅎ그대오늘도글쓰느라수고햇어여ㅠㅠㅠ힘내구다음도기대할게여!!♥
12년 전
남우이앤
힘내야죵 ㅠㅠㅠㅠ♥감사합니ㅏㄷㄷ 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반례하 그대!언능오세영 ㅠ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67
광합성 와쓰요 그대 하하하
우왕................................성경에 닥빙!!!☆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저도 맨날 닥빙하면서 글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8
바르미예요ㅛㅛ으핳어하어ㅏ러허ㅏ러하야동이드류ㅠㅠㅠ보는 내가 좋네요진짜 ㅠㅠㅠㅠㅋㅋㅋ첫만남부터 운명적이더니..만나자마자 주먹으로때리곸ㅋㅋ근데 우현이랑 동우노는게 딱 저 초등학교때 놀던거..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암튼 진짜 재밌네요으허유ㅠㅠㅠ현성도 이제 슬슬 로맨스가 시작될테고ㅠㅠ수열도 곧 나오겠죠??명수가 성여리걱정하는거 보니까 이미 좋아하는것같은뎈ㅋㅋㅋㅋ근데 자기는 모르는건가요?ㅋㅋㅋ다음편에서 본격적으로 야동스코리나온다고하니 황송합니다♥♥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화이팅이예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은연중에 명수는 성열에게 폴인럽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내일도기대많이해주세요!ㅎㅎㅎㅎ
12년 전
독자70
어휴 웃으면서 재밌게 읽고있었는데 갑자기 빰빠빰빠빰빠빰 이래서 깜짝 놀랬어요ㅎㅎㅎ 진짜 완전 대박 재밌음!!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 위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 이제 명수와여리의 러브러브모드와 야동!!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꺄ㅒ꺄꺄리꺄꺄꺄꺄꺄리끼끼리끼끼!!!!!!끼앾!!!!!!!!!!!!!!!!!!!!!!!!!!!!!!!!!!!!!!!!!!!!!!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2
호롤롤로로롤ㄹㄹㄹㄹㄹㄹㄹㄹ!!!!!!!호찔이에요ㅋㅋㅋㅋㅋ아무튼 드디어 야동이들이 나오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렷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귀요미들!담편도기대기대!!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내일도 기대 많이해주세요!ㅎㅎㅎ
12년 전
독자73
똥쌀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야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의 만능가방
12년 전
독자75
모습들이 상상되서 읽는게 더 재밌어요 ㅋㅋㅋ본격 야동스토리가나온다니 이건 이루어말할수없는 행복이에요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내일 기대많이해주세요 ㅠㅠㅎㅎㅎ
12년 전
독자76
솜사탕왔어요!!! 근데 동우야 똥쌀때닦으려고 모아둔 휴지로 우리 보석같은 호원이의 얼굴을 닦는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아마 호원이 좋아하게되면 땅을치고 후회할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그대!!!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전 동우가 주는거라면 똥도 괜춘 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7
으아아악 오늘 완벽 정주행!!!! 그대 너무 재밌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17편이 엄청 기다려져요ㅜㅜ 3시간 45분남았군요 ㅜㅜ 핡............................. 20편이 마지막이에요????
12년 전
남우이앤
아뇨 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으로봐선 더더더더 연재요!ㅎㅎ
12년 전
독자78
더더더더 연재해주세요 ! 그대 !!! 아 암호닉은 뭔가요?
12년 전
남우이앤
그러니깐 그대를 기억하는 닉네임!정도!?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4
남위엔 그대가 절 기억할수있게하는? ㅋㅋㅋ 그럼 전 뀨심장 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9
닝이ㅔㅇ요ㅎㅎㅎㅎ 많이 늦었다ㅠㅠㅠ어제 못 들어와서...핳ㅎㅋㅋㅋㅋㅋㅋ야동쪼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아니에여ㅠㅠㅠ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80
올 ㅋ 열난다열나 ㅋ 아 행복해요 ㅠㅠ 퍽풍연재 ♥
12년 전
남우이앤
폭 투더 풍 연재 ♥
12년 전
독자82
아잌 어쩐지왜쪽지가안온다햇더니...신작알림을안햐놧네영 핳핳 하고가야져 ㅠㅠ 그대오늘도느므재밋네영 ㅠㅠ 드뎌본격야동이들 ㅠㅠ 이얼마나기다렷던가 ㅠㅠ 느므조으다 ㅠㅠ 현성이들달달펔팔아아아아아아앙아ㅏ아진짜ㅠㅠㅠ ㅠㅠ 성규야 ㅠㅠㅠ 아그대금소뉴ㅠㅠㅠ 스르함 ㅠㅠㅠ
12년 전
독자83
얼마안있으면올라오겠네요!! 이순두부둔팅이 두부는 대기를 타다가 를캐치하고야말겠습니다!! 이성열..나 닭볶음탕한입만...호워나 피를 없애면 수상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5
오우오우오우오우오우오너무재밋어요 ㅠㅠㅠㅠ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0:40 ~ 6/25 1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