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3150l 4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 | 인스티즈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1

츤데레의 정석 






BGM :: Big Baby Driver - Your Sun Is Stupid







고등학교 때는 공부에 영 흥미가 없었다. 그리고 겨우 성적을 맞춰서 온 대학에서도 이 사실은 변함이 없었다. 

시험을 본다고 하니까 남들 따라 나도 그래야할 것 같은 마음에 책을 붙잡고 머릿속에 들어오지도 않는 글씨들을 달달 외웠다. 

결과는 항상 처참했다. 




그래도 나는 좌절하지 않았다.  그저 남들만큼만 하면 되겠거니 싶었다. 

문제는 내가 남들만큼의 성적을 내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나는 공부를 잘 하는 머리를 타고난 아이는 아니었다. 




엄마는 항상 집에 들어가면 소파에 길쭉하게 누워 일일 연속극을 보고 계신다. 

내가 왔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무거운 전공서적이 든 가방을 신발장에 쿵, 하고 내려놓았다. 

엄마는 반응도 없다. 대신 엄마는 TV 볼륨을 조금 줄인다. 

나름대로의 환영 인사다. 

엄마는 모든 일에 무감각하다. 








아빠는 입버릇처럼 내게 엄마를 꼭 닮았다고 이야기했다. 

얼굴이 아니라 성격이. 




엄마는 불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길거리를 지나가면 남자들이 꼭 한번은 돌아볼 만큼 아름답다. 

나는 그냥, 평범한 20대 초반의 여대생처럼 생겼고. 

아무튼 아빠가 내게 닮았다고 이야기한 이유는 내가 무감각해서가 아니라, 엄마의 취향이 나랑 똑같다는 것이다.


“오늘 집 앞에서 봤어.”

“몇 점?”

“78?”

“어디서?”

엄마랑 나는, 잘생긴 사람을 엄청 밝힌다.










아빠는 무지하게 잘생겼었다.  어린 내가 학부모 총회를 기다렸던 이유가 그에 속한다. 

아빠가 등장하면 반 친구들이 모두 나를 선망의 눈빛으로 쳐다봤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뭐 그런 말들이 따라왔다.

‘엄마 아빠는 저렇게 잘생기고 예쁜데, 너는 왜….’ 

아이들은 필터링이라고는 요만큼도 없다. 

그래도 나는 정말 단순X100 했기에 그것도 칭찬으로 받아들였다. 

지금 생각하니까 좀 억울하네. 


초등학교 5학년 때, 아빠가 대형 트럭 충돌사고에서 돌아가신 이후로는 그런 일이 없었지만.










엄마와 나는 서로 잘생긴 사람을 보면 점수와 함께 그 사람의 위치를 공유한다. 

요새는 집 밖으로 나갈 일이 없는 엄마 대신 내가 행동대장이 되어 잘생긴 사람을 찾는다. 

그래서 뭘 얻냐고? 그냥. 눈이 즐겁잖아.










“야, 맞다.”

엄마는 TV를 보다 말고 갑자기 소파에서 내려와 서랍을 뒤지기 시작했다. 

움직이는 것을 싫어하는 엄마가 움직일 정도라면 대단한 사람이다. 

아마 100점정도 되는 사람을 발견한 것 같다. 

한참을 뒤적이던 엄마가 손바닥 크기의 명함을 내게 던진다. 

아마 일주일치 운동은 다 한 것 같다.





“이게 뭔데?”

“거기 사장 100점. 어떻게든 물어.”


사실대로 말하자면, 엄마와 내가 잘생긴 사람을 미친 듯이 찾았던 것은 나의 무능력 때문이다. 

점수를 맞춰서 겨우 온 학과는 중국어학과. 

내가 고교시절 미쳤던 그룹이 중화권 아이돌 그룹이었기에 가능했던 학과였다. 

나는 그 그룹이 나오는 예능을 보기 위해 중국어를 공부했었다. 

물론 그 그룹의 멤버들은 잘생겼었다. 

그래서 좋아했지.










엄마는 내가 돈을 벌어먹고 살기에는 글렀다는 판정을 내렸다. 

우선 머리가 나쁘고, 행동이 굼뜨고. 

쓸데없이 호기심은 많아서 딱 사고치거나 사기 당하기 좋은 스타일이라는 판단 하에 

차라리 시집이라도 잘 보내자 하는 마음이었던 것 같다. 






그렇지만 아빠를 봐도, 엄마는 정말. 

100점 만점에 100점짜리 얼굴만 취급했다. 

그렇게 우리의 점수 매기기가 시작되었던 것 같고.






엄마가 ‘물어와.’라고 직접적으로 말했던 사람은 여태 하나도 없었다. 

그리고 지금 저 결의에 찬 엄마의 표정이 말해주건데, 이 명함에 적힌 이름의 소유자는 진짜 뻑이 가게 잘생긴 게 틀림없다.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 | 인스티즈


나는 오래 전부터 옆집에 살아 ‘죽마고우’라고 부르는 찬열이를 데리고 명함에 적힌 식당을 찾아갔다. 

생각보다 가격이 꽤 있어 나는 가격표를 보고 입을 쩍 벌렸다. 

그런 나를 보고 혀를 끌끌 차며 입을 손수 닫아준 찬열이가 

자신의 체크카드를 검지와 중지 사이에 끼고 허공을 가르는 시늉을 했다. 

저건 자기가 오늘 쏜다는 소리다. 

행복해….






내가 숟가락을 입에 물고 테이블 위로 늘어지자, 물려있던 숟가락을 훅 뽑아버린다. 

사실 아무것도 하기 싫어하는 엄마와, 그런 엄마를 뒷바라지(?)하기 위해 밤낮으로 일해야 했던 아빠 밑에서 컸던 나는 

옆집 찬열이 어머니한테 컸다고 봐도 무방하다. 

그래서 나도 엄마라고 부르고 있고. 

그만큼 찬열이와 붙어있는 시간도 많았다. 

내가 뭘 할지 얘 눈에는 다 보인다는 이야기다. 

우리 집 사정도 잘 알고 있고.








“그래서 어떤 남자인데?”

“여기 사장님이래.”

“엄청 나이든 사람인거 아니야? 이정도 가게인데?”

나는 주머니에서 명함을 꺼내 테이블 위에 올려보았다. 

루-한. 중국 사람인지 옆의 한자도 생소하다. 






엄마의 눈은 정확하니까, 대륙의 기적이라 불릴 만큼 잘생겼을 것 같다. 

그런데, 내가 무슨 수로 이 사람을 꼬시지? 

찬열이 말처럼 이렇게 예쁘고 세련된 가게를 운영할 남자라면 꽤 나이도 있을 거고, 돈도 많을 테지. 

그러면 예쁜 여자들이 줄을 설 텐데.


-갔으면 행동으로 옮겨. 니 인생에 그런 남자 다시는 없어.

내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엄마가 카톡을 보냈다. 알았다니까 정여사님. 

나는 또 다시 카톡이 올까 싶어 잽싸게 화면을 바닥으로 돌려두곤 명함 끝을 한번 구겨보았다. 

명함 종이 질까지 좋아. 






“근데 우리 시킨 지 한참 됐는데 왜 안 오지?”

“손님이 이만큼이나 많잖아.”

“그래도 좀 이상한데? 저기요!”

나는 절대로, 죽어도. 어디 식당에 가서 비어있는 반찬 그릇도 내밀지 못한다. 

항상 어딜 가면 찬열이가 이런 역할을 해 주었다. 

찬열이가 자초지종을 설명하니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이 무전기에다 뭐라 뭐라 중얼거린다. 

아, 헐.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가 있어!”

“여기서?”

“응!”

그런 방법이 있었다. 

아르바이트를 하면 매일 얼굴 도장을 찍지 않을까, 가게 사람들끼리 회식도 할 것 같고. 

게다가 월급을 받거나 하면 직접 연락도 할 수 있으니. 

그런데…. 아무리 둘러봐도 이 식당에는 여자 알바생이 없다. 

목을 길게 빼서 안 보이는 먼 곳까지 살펴보아도 긴 머리나, 묶은 머리가 보이지 않는다. 

“여기 여자 알바생은 안 쓰나봐.”

“쓸 수도 있지.”


















찬열이는 본격적으로 화를 내기 시작했다. 

주문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메뉴가 누락된 것 같다는 알바생의 설명 때문이었다. 

5분에서 7분정도만 기다려달라는 알바생의 사과에 한층 누그러진 찬열이가 애꿎은 냅킨을 구겼다. 종이 아깝게. 

나는 조심조심 구겨진 냅킨을 다시 펴본다. 




사장님의 센스가 여기서도 느껴진다. 

나는 흰 냅킨보단 입을 닦아도 크게 티가 나지 않는 황토색 냅킨을 선호하는데, 여기 냅킨이 딱 그렇다. 

어떡하지, 엄청 기대돼.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 | 인스티즈


“많이 기다리셨죠, 죄송합니다.”

헐. 대박.







“저희 직원이 실수를 좀 했나봐,”

“사장님이세요?”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 | 인스티즈

“어…. 네.”

“헐 어떡해.”

진짜 잘생겼어.









-




엄마가 누누이 나에게 했던 말이 있다. 

‘너는 하나에 꽂히면 지옥까지 따라갈 애야.’라고. 

그 말은 내가 고등학교 때 EXO를 쫓아다니는 것으로 반쯤 증명된 줄 알았다. 

나는 그렇게 처음 만난 순간, 100점 만점짜리 사장님께 반해 이렇게 매일 가게에 출근 도장을 찍는 중이다.








“아니 진짜로 우리 여자 알바 안 쓴다니까!”

사장님은 생각보다 되게 거친 남자였다. 

나는 밥을 먹으면서도 계속 어떻게 알바 자리를 꿰찰까 고민을 했다. 

이런 나를 보며 찬열이는 금사빠라고 놀려댔지만 어쩔 수 없었다. 

저 사람은 100점이 아니라 105점이야. 

나는 그렇게 매일 매일 사장님을 찾아가서 애원했다. 여기가 좋아요. 

알바로 써 주세요.








“게다가 너 요리할 줄 모른다매.”

“네.”

“너 설거지는 할 줄 알아?”

“아니요.”

“후. 나가.”

우리 아빠는 잘생긴데다가 살림도 잘 했다. 

아빠가 생활비와 살림을 모두 맡았다는 소리다. 

아빠의 부재는 우리의 일상을 멈추게 만들었고, 나와 엄마는 인스턴트식품에 모든 것을 맡겼다. 

가끔 찬열이 어머님이 맛있는 반찬을 하시면 가져다주시기도 했었다. 

나는 이러면 안 될 것 같아 설거지를 시도해봤지만 쓰레기봉투 부피만 늘렸다. 

손에는 반창고를 늘리고.






“저 서빙이라도 할까요?”

하, 깊은 한숨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의기양양하게 팔소매를 걷어 두 팔을 위로 뻗었다.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무리 봐도 나는 여기서 일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야. 

사장님은 아닌가보다. 






카운터 안에서 이쑤시개 통을 흔들던 사장님은 통을 내려놓고 카운터 밖으로 나왔다.  

그리고 내 팔목을 잡곤 주방으로 이끌었다. 

헐, 나 써 주시려나봐.





“들어.”

사장님이 주신 건 딱 봐도 별거 아닌 것 같은 뚝배기였다. 그리고.

“으억.”

뚝배기는 꿈쩍도 안하고 내 입에서는 소리가 나왔다.






“그거 하나도 못 들면서 무슨 서빙이야. 뒤질래. 진짜. 방해하지 말고 집에 가. 공부나 해.”

“이거 붙여놨죠!”

사장님은 앞머리를 오른손으로 탈탈 털며 작게 욕을 했다. 

씨발. 

나는 다 들었다. 

사장님은 욕을 해도 섹시하다. 





근데 진짜 어쩜 사람이 이렇게 잘생겼지? 

생각하는 순간 사장님의 왼손이 뚝배기를 들어올렸다. 

힘도 세다. 108점.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 | 인스티즈


“진짜 집에 안 가면 이걸로 맞을 줄 알아.”

히엑. 안 되겠다. 오늘은 항복. 






집에 가서 엄마한테 말해줘야지. 사장님 108점이라고.



















+

안녕하세요.. 콩알탄..입니다..ㅎ하하하.. 아직 매거진 2호도 보지 않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제가 컴퓨터를 할 수 있는 시간은 한정적이고, 오늘은 이례적인 날이라 하하..할 수 있을 때 많이 쓰려구..요..ㅎㅎ..

자 반갑습니다! [악덕사장 김루한]으로 다시 인사드려요! 츤데레의 정석은 부제? 입니다!

고구마 답답이, 얼굴 밝힘 금사빠 무능력 여대생 X 츤데레 욕쟁이 능력자 요리사 사장님 루한

대충 이정도로 설명해 드릴까 합니다 후후



물론 여기 나오는 루한은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에 나오는 루한이고

오라이 등장인물들도 종종 등장할 예정임니다. 찬열이는 별개..로 생각해주세요.





그럼 잘 부탁드려요! 우리 욕쟁이 루한과 함께 달려봅시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9년 전
독자4
우와우아아아아아 저 일등이죠!! 아싸!!! 아 근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 느므좋아여ㅠㅠㅠ 아 진짜 좋아여ㅠㅠㅠ 아 엄마 김루하뉴ㅠㅠㅠㅠㅠㅠ 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거ㅠㅠㅠㅠㅠㅠ 진짜 러블리해여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김루하뉴ㅠㅠㅠㅠㅠ 진짜 아 이거 다음편도 빨리 보고싶어요ㅠㅠㅠ 그냥 쭉쭉 울려주면 안대여??ㅠㅠㅠ 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슘슘♡ 헤헤 시간 나는대로 다음편들 폭풍! 업데이트 할게요..♡ 바쁘지 않..(쿨럭)으면.. 이번 글도 함께 달려요~♡~
9년 전
독자81
아참... 지나가던 쫑궈화 전공자 설레고 갑니다...ㅎㅎ 사랑해여 작가님
9년 전
독자2
@너구리@
9년 전
독자3
전 그냥 여기서도 계속 너구리 할래여ㅎㅎㅎㅎㅎㅎㅎ
아니.. 글을 읽는 내내 여주가 저인줄... 뭐 완전히 똑같은건 아니지만....
얼굴밝히고 금사빠인 여대생.... 딱 저ㅎㅎㅎㅎㅎ 들켰네여.. 부끄럽고로.....
왠지 이 글은 겁나 열심히 완전 빙의빙의되서 읽을 것 같아여 ㅎㅎㅎㅎㅎㅎ 꺄핡 ㅡ/////ㅡ

9년 전
콩알탄
♡너구리♡님 이번 글도 함께 달려보아여! 헤헤 너구리님의 사랑 제게 빠지시면 될듯 ~♡
9년 전
비회원48.206
@데자와@ 새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뭔가 푼수 모녀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데자와♡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6
설...렌...다....거칠다...루...한....멋있다....내......남자...해라...욕..해라...나한테...마음껏...
루한만하면 나는 욕을 먹어도 좋다!!!!!!!!!!!!!!!!!!!!!!!!!나의 금사빠는 여기서 정!!!!착!!!!!!!!!!!!!!!!!!!!!!!!!!!!!!!!!할수 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 금손...입꼬리가 히죽히죽 올라가고ㅠㅠㅠㅠㅠ진짜 좋아요...설렘...♡
글잡에 작가님 글을 보러 앞으로 출근도장 찍어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의 최애를...이렇게......섹...시하고...멋있게...써주셔서.....감사합니다............사장님 왼손 힘줄이 절로 상상되네여...사장님 백점만점!!!!!!ㅠㅠㅠㅠ
암호닉...@마성의 사슴@으로 신청하고 갈게욤...S2

9년 전
독자7
후...하...후........하......
9년 전
콩알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짤ㅋㅋㅋㅋㅋㅋ ♡마성의 사슴♡으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마성의 사슴님의 최애 이미지에 걸맞는(..욕쟁이..?) 글로 보답하겠슴다! (결심)
9년 전
독자8
암호닉 @하이@ 신청할게요! 루한이 완전 능력있는 남자네 내 남자 해야겠다 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 편도 읽어서 빙의해버리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하이♡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9
꺄악 좋아서 읽으면서 진짜 소리없는아우성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대박 소재ㅠ신선하고 사댱님 세쿠시해여!!!!!! 나도 공부못하고 중문과왔는데.. 왜 저런사장님 안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쟁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도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할게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1
@들레@로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루함이작품이라니ㅠㅠㅜㅠㅠㅠㅠ제최애작품은항상별로없어서되게우울햇엇는데ㅠㅠㅜㅠㅠㅠ재밋는작품인것같아서행복하네요!!!신알신하구가요~
9년 전
콩알탄
♡들레♡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황홀한 피사체 빌려 예쁜 글 써보도록 할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2
우와우오ㅓ우와와와왕 사장님 ㅎ ㅎ ㅎ ㅎ 이거 재미져요!!!!!!!!!!!!완전 재미있어요 다음편 궁굼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알바로들어가겠져 ?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글~쎄~요?
9년 전
비회원155.27
으어아어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큐ㅠㅠㅜㅜㅠㅠ아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ㅜㅠ취향저격이니오ㅠㅜㅜㅜㅠ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아웃긴데 너무 재밌고 제 취향 제대로 저격이라 눈물은나고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아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열@ㅋㅋㅋㅋㅋㅋ아재밌닼ㅋㅋㅋㅋ마지막 말이 정말 웃기네욬ㅋㅋㅋㅋ108점이랰ㅋㅋㅋㅋ욕하는 루하니 좋아요...♥정말 좋아요에요...♥다음화 기다리고 있을게용!!!!!!!!!!쟈까님 정말 재밌게 봤어용!!!!!!!!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오열♡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ㅋㅋㅋㅋ 근데 암호닉이 너무 독자님이랑 잘 어울려서 조금 웃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테라피@ ㅠㅠㅠㅠㅠ와우왕아아ㅠㅠㅜㅜㅠㅠ새작ㅠ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대박이에여ㅠ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이번에도 장난없네여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ㅠㅜㅠ그런데 여주는진짜로진짜 평범하게생긴거에여???
9년 전
콩알탄
네! 근데 저는 여주의 모델을 문근영님..을 생각하며 쓰고 있읍니다 하하 전혀 평범하지 않죠 근데 평범하게 봐주세요.. ♡테라피♡님 이번 글도 잘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4
@쿼티123@ 항상 잘 보고 있어요!
9년 전
콩알탄
♡쿼티123으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여!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5
요징ㅋㅋㅋ입니당ㅌ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 욕쟁이 요리샄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ㅋ 뭥가 느낌이 온다 했더니 이 루한이 그 루한 맞네옄ㅋㅋㅋㅋㅋ반가웤ㅋㅋㅋㅋㅋㅋ아나 여주도 너무 기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 금사빠..... 저를 부르는 말인가요? ㅎㅎㅎ..... Wow
9년 전
콩알탄
♡요징♡님 이번 글도 잘 부탁드려요! 헤헤
9년 전
독자16
헐헐헐ㅋㅋㅋㅋㅋㅋ이게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기대되요
9년 전
독자17
@1313@이요

우와 그 루한과 이 루한이 같은사람이라니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

9년 전
콩알탄
♡1313♡으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이번 글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8
여주...전줄^^^;ㅋㅋㅋㅋㅋ루한왤케박력넘쳐요 반하겠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손나은@
나 그 손나은 맞아영! 아싸 신난다ㅠㅠㅠ 짱잼!

9년 전
콩알탄
♡손나은♡님 ㅠㅠㅠ 이번 글도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해요!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20
어ㅏ 여주 성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옴마 루하니 화끈한거봨ㅋㅋㅋㅋㅋㅋ뚝배기러 진짜때릴거같앜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라마@ 헐 츤데레 루한이라니ㅠㅠㅠㅠㅜㅜㅜ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 여주 한번보고 바로 반했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도 빨리 보고싶어요!
9년 전
콩알탄
♡라마♡님 이번 글 잘부탁드려요! 헤헤
9년 전
독자22
왐마 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짱짱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너무보고싶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우유튀김@ 오 갓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찾기힘든 루ㅜㅜㅠㅠ한ㅜㅜㅜㅠ이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쪽지뜬거보고 오열..ㅠㅠㅠㅠㅜㅜㅜㅠ너무조아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우유튀김♡ 이번 글 잘부탁드려요! 열심히 달려보겠슴다 (의지)
9년 전
독자24
와 대박ㅋㅋㄱㅋㅋㅋㅋㄱㄱ오라이 루한이라니!!ㅋㅋㄱㅋㅋㄱㅋㄱ진짜 대박이네요ㅜㅜㅜㅜㅜ완전 기대된다.. 잘생긴 사람들보고 점수매곀ㅋㅋㅋㄱㄲ와 진짜 대박이네여 담편 기대합니다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5
고기만두입니다ㅋㅋㅋㅋㅋ루한 역시 상남자ㅋㅋㅋㅋ진짜 뚝배기로 때릴수도 있을듯하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
고고고믿고보는콩알탄님!이것도 가시죠함께갑니다!
9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아리 붙여놨대 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루루@로신청이요!!!!오라이에선따른암호닉이었는데!!여기선@루루@가될래여!!ㅋㅋㅋ루한이..머싯서... 아....
9년 전
독자29
@쎈니@ 암호닉 신청이여!ㅠㅠ
츤데레 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매거진 나온지 별로 안됐는데 신알신이 떠서 깜작 놀랬네요! 1시간만 더 늦게자서 이거 읽고 잘걸 그랬어여 엉엉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여! 언넝 다음편 들고오셔요ㅠㅠㅠ현기증 날 것 같단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뽀잉@
9년 전
독자31
작가님 안녕하세요!!!! 헤헿 처..처음으로 암호닉 신청☞☜ 받아주세여 저의 마음을!!!!!!ㅋㅋㅋㅋㅋㅋㅋ요고요고 첫 편부터 심상치 않은데요~ 이번썰도 작가님과 함께 쭈욱!!!!!! 달리렵니다!!!!!!! 하트.
9년 전
독자32
산딸기예요!
헐 대박... 개인적으로 오라이 루한이 제 스타일(?) 이라서 한번 더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 소취ㅠㅠㅠㅠㅠ 루한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저 쥬금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징징이@

암호닉신청해여ㅜㅜㅜㅜ와 취향저격쩔어요ㅜㅜ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

9년 전
독자34
재밌다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루한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헐 김루한 튕기는것도 내스타일이야....♥ 내 자까님도 내스타일이구..ㅎㅎㅎ
9년 전
독자36
@키보드@저는 콩알탄님과 함께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얏!츤츤루한이라니!설레네여///////이렇게 또 다음화를 기다립니다..♡
9년 전
독자37
@프바사@ 생각나는 단어가 없어서!어떡해!미리 정해 놀걸..중복이면 어떻게..하지...?흐허헣
9년 전
독자38
루한사장님♥츤츤이라니!!!!기대하고있을게요!!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39
@새벽빛@
9년 전
독자40
츤츤!?? ㅠㅠㅠㅠㅠ뚝배기 여러개들수이써, 아빠가 요리사라서 나도 옆에서 요리배웠다구ㅠㅠㅠㅠㅠ한이 너 우리 레스토랑와서일해라ㅠㅠㅠ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기가 어디라구여?
9년 전
독자42
어머..작가님..소재 진짜 신선해요ㅋㅋㅋㅋㅋ잘 보고 갑ㄴ다.신알신 하고 갈께요~다음 편 기대되네요헿
9년 전
독자43
헐 ㅠㅠㅠㅠㅠㅠㅠ 루한사장님 ㅠㅜㅠㅠㅠㅠ 섹시합니다 ㅠㅠ
9년 전
독자44
@모카@
우엌ㅋㅋㅋㅋㅋㅋ우리 욕쟝잌ㅋㅋㅋ루한잌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근뎈ㅋㅋ ㅇㅇ양이 머무 무기력하고 무능력하잖아욬ㅋㅋㅋ어떻게 된것잌ㅋㅋ할줄아는게ㅜ엄서요ㅠㅠㅜㅜ

9년 전
독자45
@쿠키@
9년 전
독자46
샤쟝뉨!!!!!!!!!!!!일시켜주쎄여!!!!!!!!!!!안그럼 망태기에 집어넣을거야 엉엉
9년 전
독자47
@프라다@프라다예요!!!으잌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알바하면 안돼나요? 설거지잘하는데...요리도 할줄알아요!!!!! 서빙...할...수있겠죠?..하하...작가님 다시 통장을 내미셔야겠어요 하트로 다시 꽉꽉 입금시켜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ㅋㅋㅋ왘ㅋㅋ겁나웃겨!!ㅋㅋㄱㅋㄱㄱ열시미 봐야징ㅎㅎㅋㅋ
9년 전
독자49
@마지심슨@ 아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한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츤츤츤 취적글 ㅠㅠㅠㅠ핡핡핡핡 이번에도 기대할께요! ㅠㅠㅠ
9년 전
독자50
@크롱@으로 신청이요!!!
작가님 글 항상 잘보고 있어요ㅠㅠㅠㅠ이번에도 잘보겠ㅇ습니다ㅠㅠㅠㅜㅠㅠㅠㅠ작가님 짱짱!!!

9년 전
독자51
@슈웹스@ 왘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ㅋㅋㅋㅋ섹시행!!!
9년 전
독자52
너무 재밌잖아여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 심장이 콩닥콩닥....ㅎㅎ
9년 전
독자53
으어 이게 뭐에여... 완전 맘에든다 개인적으로 오라이에서 루한과 종대를 제일 좋아했던 저는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아얼ㅇㄹ우어어아아ㅏㅠㅠㅠㅠㅜ어웅러ㅏ워ㅏ라월ㅇ어ㅏㅝ 워ㅏ!!!!!!!!!!!!!!!!!!!!!!ㅇ뤄어어!!!!!!!!!!!!!!!!!!!!!!!!!아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루한 왜케 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던글들이 다 사라져서 정말 마음이 꽁기꽁기하고있었는데 김루한이 너무 멋있어서 풀렸슴돠- 흐헹
9년 전
독자55
@종따이♡@ 핳 벌써 설렌다ㅠㅠㅠㅠㅠ 루루 앞머리 탈탈터는거? 상상했는데 (현실욕)(현실욕) 짱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루거@ 로신청이여!!
9년 전
독자57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루하니ㅠㅠㅠ(비속어)(비속어) 츤츤대는상상만해도 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차됴르@일단 기존의 암호닉이지만시모ㄹ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오라이의 등장인물이 그대로 나온다니ㅜㅜㅜㅜㅜㅜ괘설렌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기대하거가여
9년 전
독자60
혹시 오라이썰의 여자알바생이 여주인가여?
9년 전
콩알탄
그건 비~밀~♡
9년 전
독자59
ㅜㅜㅜㅜ 아 이루한이 그 루한이구나ㅜㅜㅠㅜ 헐 왜 더 설레지ㅠㅜ 루한이랑 여주랑 빨리 콩닥콩닥할 날을 기다리며ㅜㅠ 오늘도 독자는 잘읽고 물러납니다ㅠㅠ
9년 전
독자62
@이루나@
9년 전
독자64
(오징어가 헐레벌떡 뛰어온다) (이미 늦었다) (운다) (콩알탄 매거진에 댓글을 달러 간다)
9년 전
독자189
음 여자가 꿈도 하고 싶은 일도 의욕도 없는 상태.. 인데. 사실 사람이 제일 위태로울 때지. 이때 루한이 나타나서 잡아줬으면! 좋겠는데 제목부터가 악덕사장...? 허허 이번에도 이루나의 무탈행쇼기원은 빗나간다.. 나는 언니처럼 이케이케 귀염하게 써서 뿅!! 행쇼랍니다~를 못해서 ㅋㅋㅋㅋ 지금 너무 애를 머그고 있지.. 차기작은 열심히 쓰구이써 홈마썰+굴레 분위기라 어두컴컴.. 이런 분위기를 쓰는데 그냥 몽글구름 같고 안 오글거리는 글을 쓰는 건 정말 신기한 일 같아. 언니 짱이야ㅠㅠㅠ 약 8개월 전에 말했지만 언니랑 꼭 한 번 글 같이 써 보고 싶어ㅠㅅㅠ..! 는 언니 짱바쁨 ㅋㅋㅋㅋㅋㅋ 글 속 여자의 분위기가 무기력하고 처져 있어서 나도 약간 나른해진다. 엄마가 자기한테 무감각한데… 나름대로 자기만의 인사도 하고 대화도 결핍하지 않을 정도로 하는 걸 보면 그냥 엄마 성격이 저런 건가..? 엄마가 빼어난 미인인데 무감각하다는 게... 음. 잘생긴 아빠와 예쁜 엄마 가운데에서 자랐는데 그 얼굴을 못 물려받았으면 정말... 나랑 내 언니가 그래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트럭 대형 추돌 사고라니. 나는 '아빠가 어디서 교통 사고를 당했다'라는 구문이 나오면 꼭 괭이부리말 아이들이란 소설에 나오는 한 자매의 아빠를 떠올리게 되는데, 공사장이었나 험한 곳에서 일하시던 분이라, 책에서 꽤나 묘사를 자세히 하고 있는데. 몇 톤 짜리 덤프에 전신이 짓눌려 아예 뭉개지고 깨져버려서 건설 회사에서도 당시 임신 중이었나 그랬던 엄마한테 시신을 안 보여주려고 했거든. 그런데 엄마는 부득불 우겨 시신을 보고 거의 실신해서 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아마 내 기억에 엄마가 몇 달 전인가 집을 나갔다 들어왔을 거야 아마. 그래서 더 미안해하고 더 힘들어하던 모습을 소설 속에 생생하게 썼는데, 꼭 그 소설 이야기처럼 나중엔 엄마도 무감각해지는 그런 루트였을까... 초등학교 5학년이면 어느 정도 컸을 땐데. 난 나 5학년 때 우리 언니가 고3이어서 나까지 같이 고생했던 기억이… 언니는 결국 수시로 대학을 붙었고 편하게 대학을 갔지 어쨌든 ㅋㅋㅋ 엄마가 나란 존재 자체에게 아무런 기대를 걸지 않는 것이 조금 슬프기는 하지마는..★ 당연히 저 잘생긴 사람은 루한이게찌! 근데 정말 찬열이 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내 맘속 찬녀리는 무한 다정X100000 에다가 막 듬직하구... 그런 사람... 그래 녀라 네가 짱이야ㅠㅠㅠ 나도.. 나도 어디 가서 그런 걸 잘 못해ㅠㅠㅠ 낯을 너무 가려서 이거 얼마냐고 묻는 것도 못 하고 계산도 못 하고 주문도 못 하고 하여튼ㅋㅋㅋㅋ... 와 나 지짜 이입 잘 된당 쿠쿠! 나는 입이 짱 작아서 엄청나게 조심스럽게 먹는데 그래서 오히려 입에 더 안 묻히고 먹기도 하고.. 그렇지만 냅킨을 정말 생명줄처럼 집에서 나올 때 한 보따리 가방 안에 넣고 오거든! 나도 색 있는 냅킨 좋아해ㅠㅠㅠ 하얀색은 오히려 표백하고 해서 안 좋다잖아!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0
으앗 금사빠라니... 나는 금사빠는 아니고 참 사람을 재고 잰 다음에 마음에 넣고 또 심사숙고 해서 표현하고 또 결실을 맺고 나서도 수천 수만 번을 고민하는.. 그러니까 쉽게 말해 참 사서 고생하는 타입인데. 거기다가 낯도 가리고 눈도 낮고 근성도 없어서 저렇겐 못하겠.. 지만 어쨌든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 아 브금 너무 좋다 잔잔하고 정말 저 식당에서 나올 것 같은.. 음 인스턴트 너무 많이 먹으면 안 좋은데ㅠㅠㅠ.. 우리 엄마가 요리사? 라고 해야 하나 하여튼 되게 식단표 짜서 막 매일매일 저녁 주셔서 나는 냠냠 맛있는 밥 꼬박꼬박 먹는 데에 익숙해져 있는데.. 저렇게 맨날 3분 우동 이런 것만 먹으면...?! ㅋㅋ큐ㅠㅠ.. 그나마 찬열이 어머님이 구세주.. 진작에 병원 실려갔을 지도 모르는데ㅠㅠ. 우리 둘째 큰아버지가 사실 매 끼 라면에 김치만 드시다가 위암으로 돌아가셔서. 어.. 저런 사람들 보면 너무 안타깝고 막 내 일 같고 얼른 맛있는 밥 해서 주고 싶고.. 그렇당. 나도 팔 힘 되게 약해 ㅋㅋㅋㅋㅋ 이를테면 약간 경수 같은 스타일..? 힘은 없는데 손이 매운.. 애들이 악력 얼마 나오냐고 맨날 묻지만 17밖에 안 나온다는 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대생이랑 루싸장님 지쨔 너무너무 케미 팡팡 터져서 막 두근거렼ㅋㅋㅋㅋㅋㅋ 와앗!
9년 전
독자63
헐 대박 겁나 츤츤....와 사랑에 빠질거 같아요... 와.....100점 만점에 100000000000000 점이죠ㅠㅠㅠ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65
여주 겁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은 완전 박력넘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머시쪙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루루 박력재잉 기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스탈이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호미@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루한이 왜 이렇게 섹시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여주성격어쩔거얔ㅋㅋㅋㅋㅋ뭔데깜찍하냨ㅋㅋㅋ
9년 전
독자69
판다입니닼ㅋㅋㅋ설마설마하닠ㅋㅋㅋ그오라이의루한이겠엌ㅋㅋㅋ했는데진짜루한ㅋㅋㅋㅋㅋ루하낰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그럼루한이끝나면찬열이얘기나오나?아니면타오?레이?조니니? 흐뭇흐뭇
9년 전
독자70
@맨투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력넘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솔이@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 욀케 상남자가 잘어울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 루한도 짱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일편브터 아주 두근두근거리고 좋네요! 츤데레 욕쟁이 루 사장님ㅇㅣ라니...
9년 전
독자73
@총총@
9년 전
독자74
예@▼@~
재밋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하니 니가이렇게 나오게되는구면 ㅇ ㅇ ~~~(반갑)
이글의여자주인공도 엄청나게이쁜게분명해 !엄마도엄청이쁘고아빠도엄청잘생겼으면 유전학적으로다가 못생길순 없슈
아니라고해도 마음대로상상하면서읽어야징
작가님 오늘도 엑소꿈꾸세영. 굿밤♥♥♥

9년 전
독자75
?답글로안달렸눼!!!!!
@총총@입~니~다

9년 전
독자76
@오덜트@으아ㅠㅠㅠㅠ이런여주캐릭터 너무 매력있네요...어떻게 루루랑 행쇼하게 될지!!!짱궁금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핑꾸색@ 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욕쟁이능력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루한어빠에게욕이란...뭔가 떨어질수없는것같아요..이유는 알수없지만...
9년 전
독자78
@크림치즈@루루라니ㅠㅠㅠㅠㅠㅜㅜ요리사ㅜㅠ오라이때 루한이라서 더 친근할거같아요!!기대되요ㅎㅎ
9년 전
독자79
@세젤빛@ 어머어머ㅠㅠㅠㅠ루한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초 루한이가 주인공으로 등장할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완전 기대돠네요ㅠㅠㅠㅠ첫편부터 설레요ㅠㅠㅠ♥♥♥
9년 전
독자82
헐헐ㅋㅋㅋㅋㅋ재밌어옄ㅋㅋㅋ다음편보러가야지~~~
9년 전
독자83
으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라이 루한이라니!!!!!!!!!!!!!!!!!!!!!!!!!!!!!!!!! 음식점이래서 우왕...이러고있었는데!!!!!!!!!!!!!!!!!!!!!!!!!!!!!!!!!!오라이!!!!!!!!!!!!!!루한아!!!!!!!!!!!!!!!!!ㅜ.ㅜ
9년 전
독자8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성격취향저격 ㅋㅋㅋㅋㅋㅋ큐울ㅋㅋ
9년 전
독자85
와이거굉장ㅇ한삘이..후하신알신하구가여!
9년 전
독자87
아 루한!!!!!!!!!아 싸랑해요!!!!!!!!루한빙의글찾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ㅡ♥♥♥♥♥♥♥♥
9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금사빠인거 같닼ㅋㅋㅋㅋㅋ 루한이 정도면 무ㅓ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오오오옹오오오오오오오ㅇ루한님 ..ㅠㅠㅠㅠ108점이 뭐예요ㅠㅠㅠㅠㅠㅠㅠ200점20000점이훨씬넘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짝짝@으로암호닉신청할께요!!!!!!!!!!!역시오라이에나오는루한이맞았군욬ㅋㅋㅋㅋㅋㄱ아짐짜재밌을꺼ㄱㅌ아요!!!!앞으ㄹ도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91
헐 개대박...... 작가님 대박이다 저 ㅏㅇ짱설레요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작가님 전에 쓰신 글들 feat.샤이니가 많네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튼 사랑해요
9년 전
독자92
어우...여주성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을 엄청나게 빗겨나갔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으어어어어어루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왜또취향저격ㅋㅋㅋ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짱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94
헐헐짱재밌어보여요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95
꺄르르! 캐릭터 다 맘에 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버님이 고생이 후.. 많으시겠어여 우리 여주는 어떻게 해결할지! 듀근듀근
9년 전
독자96
으아아아아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하겠슴돠 !!!ㅎㅎ
9년 전
독자97
헐 루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취향 저격 제대로당해써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루한ㅋㅋㅋㅋㅋㅋ박력ㅋㅋㅋㅋㅋㅋㅋ멋잇졍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헐장난아니다 완전색다른데여!!!!정주행가야겟어여 와 이런걸어ㅐ못보고잇엇지 우아아!!
9년 전
독자101
헐이걸이제보다니 ㅠ ㅠ어찌보면오라이시즌투루한번전인가요???아 ㅠ매력터져 루루 ㅠ
9년 전
독자102
헐루한이성격진짜참신해요.....박력넘치는걸요?사랑합니다작가님.♥
9년 전
독자103
루한너무좋아♥♥♥
9년 전
독자104
헐 처음봤는데 되게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으앙 나도 벌써부터 루한 108점인데 어쩌지..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엑독방에서 소문이 그렇게나서 와봤더니 와우 ㅋㅋㅋㅋㅋ 잠못자겟다 ㅜㅜㅜ 허 이것만보고자려고했는데 뭐지...대박이다 완전 내가 좋아하는구도야...
9년 전
독자106
어머머머머ㅓㅓ머 세상에 200점이에요 하 108점으론 모잘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어ㅏㅋㅋㅋ대박이다 정주행기기합니당
9년 전
독자108
헐 설레 저의 최애 루한이라뇨..♡
9년 전
독자109
헐소재새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
9년 전
독자110
와대박..... 이런분위기 정말 사랑하빈다. 대박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 ㅣㅇㄹ너ㅣㅏ어니ㅏ 인라ㅓ 나도 이대로 중궈 전공이나할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1
ㅋㅋㅋ으아아 우럭우럭이에여!!! 하ㅏ 제목봤을때부터 혹시하고기대했었는데!! 오라이의 루한이가맞네여!! 오라이등장인물들을 다좋아라하면서도 뭔가루한이한테정이많이가고그랬는데... 이렇게다시보니까엄청반갑고그러네여*0*
9년 전
독자112
거기 주소가 어디에요? 저도 알바 하나 하려는데 108점 짜리 사장님 계신곳에서 알바하고 싶은데 매일매일 출근도장 찍으면 되는건가요?
9년 전
독자113
헐쩐다 브금도 깔끔하니 딱 듣기좋네요 잘보고가요! 다음편으로...♥
9년 전
독자114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왜 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8점짜리 루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5
헐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워아이니ㅠㅠㅠㅡ나도중국어하면되는거니?그런거니?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9년 전
독자116
헐재미있을것같아요!!!!!!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7
앜ㅋㅋㅋㅋㅋㅋㅋ점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0×10000000000이다
9년 전
독자118
108점인루한사장님에게108배를올립니다꾸벅. 루한사장님이아니라루한사랑님인듯ㅠㅠ
9년 전
독자119
헐ㄹㅋㅋㄱㅋ대밬ㄱㅋ짱재밌겠다!!!!신알신하고가여!~~~~~
9년 전
독자120
사랑합니다 사장님ㅠㅜㅜㅜㅜㅜㅜㅠ이런 글이라니ㅜㅠㅜㅜㅜㅠㅜ작가님도 사랑해요ㅜㅠㅜ
9년 전
독자121
와 ㅠㅠ분위기 굳이에요ㅠㅠㅠㅠ좋다ㅠㅠ신알신 108반이요!ㅋㅋ
9년 전
독자122
헐대박.....정주행할게여ㅜㅜㅠㅠㅠㅠ사라합니다ㅠㅜㅜㅜ진짜대박이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진짜 취향저격 탕탕 루한아ㅠㅠㅠㅠㅠㅠ이런 츤데레 너무 좋아 ㅠㅜㅠㅡ ㅜㅜㅠ 언제 부터 출근하는거야ㅠㅜㅠㅠㅠ 루한아ㅠㅠㅠㅠ우럭우럭
9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ㅜㅠㅜㅜㅠㅠㅠㅜ그렇게 매력ㅇ적이기있냐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겁나웃곀ㅋㅋㅋ 진짜 안그렇게 생겨서는 욕쟁이얔ㅋㅋㅋㅋ근데 고구마 답답이가 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왜 나만 못알아보는 것같짘ㅋㅋㅋㅋㅋ 신알신할게용
9년 전
독자127
그냥 지나가던 독자인데 고구마만 먹으면 텁텁해서 목 막히는 것처럼 답답하다고 고구마 답답이 아닐까요..? (라고 추리해보고 바람과 같이 사라진다)(소심)
9년 전
독자128
아항ㅋㅋㅋㅋ 그렇구낰ㅋㅋ 감사해용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헐.....루하나...멋있다... 아... 나도 이참에 그냥 전공을 중국어로 돌려볼까여...?
9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한이글도나왔다ㅠㅠㅠㅠ감격ㅠㅜㅜㅜㅜ 그런대ㅜㅜ 종대카페도읽어야하나여ㅜㅜ?
9년 전
콩알탄
아뇨! 많이 연결되지 않아요 ㅎㅅㅎ
9년 전
독자138
그래도 읽어보고싶아서 종대라떼읽어봤는데 제가 이 글을 왜지금봤나 후회했어요ㅜㅜㅜ 완전재밌어요!! 짱짱
9년 전
독자130
헐 대박 제가 콩알탄썰보면서 거칠게욕하며서 츤츤대고 그러면서도 챙겨주는 루한이보고 얼마나 설렜었는데....감격.....세상에나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꺄꺄 츤데레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취향저격이네여 정말
9년 전
독자132
휴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루한센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괘설렌다능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숨멎ㅜㅜ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 장면 묘사하시는 글 읽고 영ㄹ화ㅏㅌ았어요ㅠㅠㅠㅠ브그모 적절하고 좋아요좋아여퓨ㅠㅠㅠㅠ하트하ㅡ
9년 전
독자134
브금이랑 잘어울린다능ㅠㅠㅠㅠㅠㅠ루하니도 설렌다능!!!!!!!!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욕쟁이 사장ㄴ ㅣㅁ....저도 알바좀 하면 안될ㄲ ㅏ 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6
그동안 인티에 들어오지못해서 신알신만 받다가 주말이기도하고 시간도나서 글을 보러왔는데...진짜 루한 ㅠㅠㅜㅠㅠ내가 널 너무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루하니랑..꽁냥...츤데레 진짜겁나좋쟈나ㅠㅠㅜ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앞으로는 신알신뜰때마다 달려와서 대끌 남겨야겠네요ㅜㅜ진짜 비지엠도그러코...조으다조으다★♡♡♡♡
9년 전
독자137
콩콩콩입니다. 일단 이걸 읽기전에 암호닉먼저 신청하고 왔습니다..♡ 우리 루한이 잘컸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 이자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 브금은 또 왜 이렇게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 센스 진짜 짱짱!ㅠㅠㅠㅠ 욕에 힘에 얼굴에 빠지는 게 없어..잘컸네 잘컸어ㅠㅠㅠㅠㅠㅠ 요즘 날이 더운데, 내사랑 잘 지내요? 진짜 저 시험기간인데 이래도 되나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떡해요! 오랜만에 시간이 났는데ㅠㅠㅠ 내사랑 글은 봐야지..♥ 세훈미자에 이어서 섹시한루한이까지 아주 취향저격입니다 탕탕!! 빨리 다음편 바로 갈게요♥
9년 전
독자139
헐 취향저격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하고가요!
9년 전
독자140
이제보ㅛㅣ기작하는 바수닌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뜩배기 던저준다는데 왜이렇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변탠가봐여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42
왤케둘이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하고 딸 둘이서 성격이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제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
9년 전
독자145
어머 뭔가 신기한? 소재며 분위기에요ㅋㅋ 사실 제가 글잡담 오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전작 안봤는데 정주행해야겠의요!
9년 전
독자146
진짜 이런거 짱좋아요!!! 재밌어여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츤데레의 정석이라닛?!?!?!?!?! 작가님을 이제야 발견하다닛?!?!?!? 정주행을하게쓥니당
9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왜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궈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하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헣허허ㅓ헣욕하는거좋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상남자구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0
헐 사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박력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력넘치네야

9년 전
독자152
와 뭔데 이글 매력있져?!?!?@?오늘 첨보는데 나 주번인데 오늘 시험첫날인데 망했닼ㅋㅋㅋ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진짴ㅋㅋ외워놨던것도 까먹을듯
9년 전
독자153
저런사장님 어디계세요... 내 지갑을 거두어가... 저같았어도 저렇게 맨날 찾아갑니닼ㅋㅋㅋㅋㅋ엏앟욕쟁이....욕쟁이....괘섹시...... 근데 여주가 초5 어린나이에 아버지가 돌아가셨었네요ㅠㅠ그래도 어머니랑 뭔가 되게 유쾌하게사는것같네요..ㅎㅋㅋㅋㅋㅋㅋㅋ한아....루한아......
9년 전
독자154
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ㅡㅜ얼른 다음화 보러가야겠네요ㅜㅜㅜ대박ㅜㅜㅜ
9년 전
독자155
허류ㅠㅠㅠㅠ사장님사랑해ㅛ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갑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56
끄엉....... 저렇게 완벽한 남자가 과연 여주한테 빠질수있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꼬셔 ㄱㄱ!!!!!!!!!!!!!!!!!!!1 김루한 어서 빠져들어!!!!!!!!!!!!!!!!!!!!!!!!!!!!!!!여주 매력에 빠!!!!!!!!!!!!!져!!!!!!!!!!!!!!버!!!!!!!!!!!!!!!!려!!!!!!!!!!!!!!!!!!!!!!!!!!!!!11111
9년 전
독자157
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ㄱ고 힘쎈 욕쟁이 중국인 사장님이라니ㅠㅠㅠㅠ백팔점이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 루한이 상남자다 ㅋㅋㅋ 루한이 욕까지 한다 ㅋㅋㅋㅋ 제가 저렇게 박력넘치는 남자한테 끔뻑 죽는건 어떻게 아시고는... 최애인 루한이 나오는데!!! 그 루한이 성격이 남자다운데!!! 사이사이에 낀 사진들도 잘생기면!!!! 저 죽음요 ㅋㅋㅋㅋ 아 저 노리양입니다!! 방금 신청댓글 달았으니 암호닉 써도 되겠...지요?
9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저런사장이나하나물어서살아버릴까ㅠㅠ어머니너무웃기자냨ㅋㅋㅋㅂ08점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위기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내꺼하잨ㅋㅋㅋㅋㅋ내가널사랑해어????
9년 전
독자161
우와 매력 터지느ㄴ 듯!!!!!!!!! 짱잼!!!
9년 전
독자162
허러헐ㄹ......아직 그걸 안읽어서 그냥 우선 악덕사장썰부터읽어야겠어요! 시험끝나면정주행ㅈ~~~~~
9년 전
독자163
와...설렘예약이요 콩알탄사랑해요
9년 전
독자164
와 사장님 루한 정말 매력적이네요!! 게다가 한 츤츤 하실 것 같은 분위기라니... 워후~~~ 근데 무능력한 여주가 어떻게 저런 루한이를 유혹하려나..ㅠㅠㅠㅠ 지금부터 달리기 시작할게요 정주행 고고!!
9년 전
독자165
우와..디박...대박...이네요...진짜 금손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갈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 왜 이제 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루루ㅠㅠㅠㅠㅜㅜㅜㅜㅜ워더ㅠㅠㅠㅜㅜㅜㅜㅜㅜ겁나내스타일이야ㅜㅜㅜㅜㅜ정주행ㄱㄱ
9년 전
독자167
츤데레 사장님 루한은 진짜...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
9년 전
독자168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지금 정주행합니다
9년 전
독자170
대박. . .정주행해요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헐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대박사건 여주 왜이렇게 저같냐며 ㅠㅠㅠㅠㅠㅠㅠ 하디만 제 주변에 100점은 없져....크흡
9년 전
독자172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왜 이제야 읽은걸까여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와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 루한 ㅠㅠ
9년 전
독자175
헐 좋아요 헐 뭐지 헐 저런거 좋다능ㅇㅇㅇ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하느ㅏ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주도 신선한 캐릭터라 더 끌리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6
헐헐 설레뮤ㅠㅠㅠㅠㅠㅜ자까님 암호닉은 언제받으시나여ㅠㅠㅠㅠ엉엉..
9년 전
독자177
루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거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8
아 나 츤데레 루한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핳.... 이제와서 이걸 보게 되다니.... 신알신 하고 갑니다!!!!!!!!!!!으허엉헝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와ㅠㅜㅠ루하나ㅠㅠㅠ진짜 내가 널 왜 이제야 봤을까ㅠㅠㅠㅠㅠ루하나ㅠㅠㅠ
9년 전
독자181
왕설레ㅠㅠㅜㅜㅜㅜㅜㅜ루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저이런거완전조아해요
9년 전
독자182
헐 머지....정주행갑니다ㅠ
9년 전
독자183
헐 죠아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너므죠아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84
헐 대박재밌어요ㅋㅋㅋㅋㅋ엄마랑딸이 둘다 잘생긴남자찾고 또 물어오라는게 진짜 웃겨요ㅋㅋㅋㅋ또 루한 상남자라서 더설레네요ㅜㅜ
9년 전
독자185
헐 괘취적.. 루한 빙의글은 처음읽어욬!!!!!!!!! 정주행해야겠더... 시험기간에 이렇게좋은글을찾ㄱ다니 난 행운아야ㅠㅠㅠㅠㅠㅠ윽
9년 전
독자186
허루류ㅠㅠㅠㅠㅠㅠ와대박 분위기....내가 젤루 조이한다 겄네ㅜ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와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흐뉴ㅠㅠㅠㅠ 해도이쁘고잘생긴사장님 ㅠㅠ뽑아주시연 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8
츤데레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이런분위기정말 제취향ㅠㅠㅠㅠㅠㅠ 루한이 설레ㅠㅠㅠㅠ넌항상그렇게 틱틱대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헐 츤데레 악덕사장이라니! 취저다 취저! 지금부터 정주행하겠어요 잠이 중요합니까? 악덕사장이 중요하죠 호호호
9년 전
독자19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봐야지봐야지해놓고서미뤄뒀는데...이런제가갱.장.히바보스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어떻게이런걸안보고있었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와 작가님 갱장히 오랜만이에여 ㅠㅠㅠㅠㅠㅠ저 오백도라면인데 기억하시려나 ㅠㅜㅠㅠㅠㅠ제가 인티정지와함께 이런저런사정이있어서 못봤어여ㅠㅠㅠ정주행해야겠네영
9년 전
독자194
눈두덩이예여ㅜㅜ이제 여유생겨서 왔쟈나여ㅜㅜ힘차게 달리게쏘여~~♡우리 악덕 사댱님♡.♡
9년 전
독자195
헐......좋은데...나팬픽같이연예인나오는거 잘안보는데 이건진짜쩌네요ㅠㅠㅠㅜㅜㅠㅜㅜㅜ저런분위기좋아요...ㅎ
9년 전
독자196
으아 루한이 이야기가 저번글이랑 연결되어있나봐요... 정주행끝내고 저 글도 읽어야겟네요!!!
9년 전
독자19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왜 이걸 이제야 봤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롭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끝까지볼게요!!♥
9년 전
독자199
루한이욕쟁잌ㅋㅌㅌㅋㅋㅋㅋ완전마음에들어욬ㅋㅋㅋㅋㅋ네.달립시다.계속요.ㅋㅋㅋㅋㅋㅋㅋ루한욕하니까섹시해..뷱흐
9년 전
독자200
윽설렌다 ㅠㅠㅠㅠ 루하니욕해도 ...하
좋다좋아 이글 너무좋네여 ㅎㅎ..

9년 전
독자201
차근차근 다 봐야곘네요 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02
정주행시작할께요ㅠㅠㅠㅠ한이 너무 귀여워더요ㅠㅠ
9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여주가사이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아알흠다우시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빵터지면서읽엇어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04
헐.......진짜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정주행 시작해요..ㅋㅋ
어머님..엄청청 무기력하시네요..ㅠ ㅠ
그래도 좋은 이웃을 만나게 다행입니다..
어머님은..사장닝을 어떻게 알게 되었을까요?ㅋㅋ

9년 전
독자206
헐허렇러허러ㅓ러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부터 정주행!!!!
9년 전
독자207
오오오ㅠㅠㅠㅠㅠㅠ우와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김루하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208
이걸 지금보다니 근데 여주야 찬열이도 108점..!!
9년 전
독자210
정주행시작! 다시봐도 짱잼 꿀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아이런거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보는데재밌을거같아요ㅋㅋㅋㅋ1화부터재밌어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12
헐...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엄청난걸 발견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재밌을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정주행을 시작하도록 할게요! ㅎㅎㅎㅎㅎㅎ (루한이 츤츤 좋아여... 흐흐흐흐ㅡ흫ㅎㅎㅎㅎ)
9년 전
독자214
헐...루한아...정주행하러가야겠다...
9년 전
독자215
올 루한이...상남자?ㅋㅋㅋㅋㅋㅋ정주행합니다!!!!!!!
9년 전
독자217
올ㅋ 지나가다 봤는데 작가님은 제목부터 남다르네여 제목부터 취향저격. 지굼은 졸리니까 일단신알신하고내일정주행해야지룰루
9년 전
독자218
오라이에서 암호닉 신청했던 그린티라떼입니다!!!! 완결하고 이제서야 보러온^_ㅠ.. 한 번 시작하니까 참 쉬운데 왜 이걸 이제서야 한걸까요ㅠㅠㅠㅠㅠ 악덕사장은 따로 암호닉을 받으신 것 같은데 우짜지..ㅠㅠㅠㅠ 악덕사장 보는 동안은 암호닉 없이 댓글 달도록 하겠습니다ㅠㅠㅠㅠ 어차피 오늘 내일 안에 다 볼거니까!!ㅋㅋㅋㅋ 몰아보는 댓글있으면 그거 저예요☞☜..ㅋㅋㅋㅋ 아 혹시 다른 분도 있으려나..? 아무튼!!! 이번 여주도 오라이 못지않게 독특합니닼ㅋㅋㅋㅋ 아니 오라이보다 심한가..? 잘생긴 남자들 점수를 매기곸ㅋㅋㅋㅋ 루한이는 108점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내과 그린티라떼님을 어뜨케 잊지 암호닉 달구 달려요 T_T 보고싶어써..
9년 전
독자219
잉.. 작가님ㅠㅠㅠㅠ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 새벽에 6화까지 보다 잤는데 7화부터는 암호닉 달게요! 감덩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0
우엌ㅋㅋㅋㅋㅌ루한이 규ㅣ엽네요 .. >_<.. 기대되는데 학교갔다와서 정주행할꺼에요~!!!!
9년 전
독자221
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글 완전 취향저격 제가 왜 이걸 이제야봤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2
정주행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쟁잌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3
이게 그렇게 유명한 악덕사장인가요!!첫화부터재밌네요ㅎㅎ정주행할게요!!
9년 전
독자224
옼ㅋㅋㅋㅋㅋ기대되요 정주행합니다아
9년 전
독자225
정주행합니당ㅋㅋㅋㅋㅋ루하니상남자네용
9년 전
독자226
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루한이 너무 멋져요ㅋㅋㅋㄱㅋ 능력자
9년 전
독자228
이제야 정주행을시작하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루멋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아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인데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함가까여
9년 전
독자230
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성격 구ㅏ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 머시따..ㅎ
9년 전
독자231
훠우~~~~~~~~~~사랑스럽네요~~~~~~
9년 전
독자232
여주 금사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3
젱장 이언니 진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 다시 시작함ㅋㅋㅋㅋㅋㅋ세버넂다
9년 전
독자234
헐 어떡해 진짜 좋아 아니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아니 너무 왠지 아 말이안나온다
8년 전
독자235
음....일년만에 다시 왔어요 여기서 알게된 bgm을 들었는데 생각나서요.작년 여름 방학때 읽던 기억이 있는데 추억이네요.정주행 할게요 그냥 이때 정말 행복한 기억이여서 다시 읽고 싶네요.ㅎㅎ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15:22 ~ 5/16 15: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