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1705l 18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너무너무 예쁜 표지 선물~ 두번 세번 자랑~ 맨날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키보드♡님 이주신 소듕한 표지! 이것두 매번 자랑! 항상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고삼♡님께서 주신 예쁨+씹덕 터지는 표지.. ㅠㅠ 씹덕의 결정체..ㅠ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이루나♡님의 센스 넘치는 표지선물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쇼타임!!! ♡은궐♡님이 주신 두개나 되는 표지! 제가 누울 자리 ㅇ<-<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콩알탄워더♡님이 선물해주신, 멋짐돋는 루 사장님이 담긴 표지 ㅠㅠ♡










악덕사장 김루한 12

츤데레의 정석










프리멜로 - 친구인지 애인인지








*읽기 전 유의해야 할 부분*

11편에 나왔던 여자분은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의 여자주인공 입니다.

스핀오프 작품이라 다들 알거라고..큰 오산..ㅠㅠ

11편과 오라이 37편은 연결되는 내용이고, 그 루한이 이 루한..

그러므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ㅜㅜ 곧 결혼해요 ㅠ 그 분.. 행복하게 잘 살아요..

오라이 남주랑 오라이 여주랑 종인이 이렇게 셋이 놀러온 거!(남주는 스포가 될까봐 ㅠ3ㅠ)














성재가 나를 이끌고 찾아간 곳은 한 영화관이었다. 

나의 의사는 묻지도 않고 성큼성큼 걸어가 두 장을 예매했다.

내가 싫어하는 장르의 영화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영화는 내 마음에 쏙 들었다. 

영화 시작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기에 우리는 건물 안을 정처 없이 떠돌았다. 

그래도 전혀 심심하지 않았다. 

학연이가 인간 비타민이라면, 성재는 인간 건전지. 에너자이저라고 쳐두자. 

사실 별 차이가 없을 것 같기는 한데. 

요새 학교에서는 이렇게 대화하는 법도 가르치고 그런가보다. 

내가 아는 고딩들은 왜 이런 걸까. 

내가 아는 고딩이라고 해봤자 2명에 국한되지만. 









성재와 이야기하며 은연중 내 이야기를 많이 꺼냈다. 

물론 꺼려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꺼내지 않았고, 만약 비슷한 이야기가 나올 것 같으면 성재가 알아서 말을 돌렸다. 

그때 사장실 밖에서 이야기를 엿들었던 전적도 있으니. 

그러면서 내가 모태솔로에다가. 연애경험이 전무하며. 누군가를 좋아해본 적도 없는 사람이라는 것까지 이야기해버렸다. 







“그럼 오늘 데이트도 처음?”

묘하게 성재의 목소리가 들떴다. 

나는 패배감을 애써 딛고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데이트라는 것을 내게 경험시켜줘서 고맙다 야. 

내가 빈정대듯 말하자 성재가 함박웃음을 지었다. 

기분이 참 좋아 보인다. 

나는 지금 이렇게나 꿀꿀한데.







“그럼 첫 데이트니까, 평생 기억에 남게 해줄게요.”

성재는 굳게 의지를 다진 듯 보였다. 

그리고 그 후로 ‘데이트’가 진행되는 과정 내내 나는 성재가 얼마나 의지력이 센지 알게 되었다. 

그냥 나랑 체력이 다른 건가. 여기 갔다가 저기 갔다가 왔다갔다. 

내가 중심지에 나와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경험시켜주겠노라 결심한 것 같았다. 







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 루트를 타면서도 그 흔한 무리도 없었고. 

친구도 찬열이 뿐이었던 내가 중심지에 나와 본 경험이 있을 리가 전무하다. 

그래서 아무리 힘들어도 또 다른 별천지를 찾아 이동하려 했다. 

처음 보는 이상한 와플 비슷한 것도 먹어보고, 아저씨가 사다주시던 옷 이외에는 잘 보지 못했던 신기한 옷들도 많이 봤다. 




무엇보다 제일 충격이었던 것은, 벌집이 그대로 들어간 아이스크림이었다. 

매장 앞에 서서 멍하니 아이스크림 사진만 들여다보고 있던 나를 보며 성재는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 

그리고 하나 먹지 않겠냐는 물음에 바로 고개를 끄덕였다. 벌집 아이스크림. 

말만 들어도 입안에 군침이 돌았다.







매장에 들어서니 벽면에 크게 방송 캡쳐들이 붙어있었다. 

뭔가 했더니 벌집 아이스크림이 가짜라는 내용의 방송이었고, 그 밑에는 양봉업체의 서명이 있었다. 

무슨 개연성이지 이게? 나는 안 좋은 머리를 마음껏 뽐냈다. 

가게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분이 먼저 말씀을 해주시기 전까지 나는 고민을 해야 했다. 

양심적으로, 진짜 벌집을 계약해서 만드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저런 방송으로 많이 피해를 봤다고.

저렇게 벽면에 붙어놔도 발길이 많이 끊겼다고 안타까운 이야기를 해주셨다. 

그래도 이렇게 가끔씩 정말 맛있게 먹어주시는 손님이 있어서 그런 보람으로 계속 장사를 하고 계신다고 했다.







이야기를 진행하는 내내, 전반적인 사장님의 표정은 우울한 쪽에 가까웠지만, 보람을 이야기하실 때만큼은 즐거워 보이셨다. 

그런 사장님의 표정을 보니 갑자기 우리 사장님에게도 같은 질문을 해보고 싶었다. 

사장님은 무엇을 떠올리며 행복한 표정을 지을까.





뭘 떠올리겠어. 아까 그 여자겠지 뭐.

에라이.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딴생각 하지 마요. 오늘은 성재의 날.”

성재는 귀여운 척을 감미한 웃음을 지었다. 

아, 성재 인간 건전지 말고 다른 거 해줘야겠다. 미소천사. 

유명 발라드 가수의 ‘모다’ 곡이라는 미소천사 말고. 

미소가 예쁜, 미소천사.







벌집 아이스크림은 예상대로 너무너무 맛있었고 

그 후로 봤던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를 비롯한 작은 인형들도 너무 예뻤다. 

나는 왜 이런 세상을 모르고 살았을까, 약간의 후회도 되긴 했지만.

앞으로 자주 오면 되죠. 성재의 말에 그런 후회들은 눈 녹듯 사라졌다. 

사장님도 같, 아니. 사장님은 그 여자랑 오라고 해. 

어느새 그 여자 분에서 그 여자로 호칭이 바뀐 것 같기도 한데 나는 잘 모르겠다. 

모르겠다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누나,”

생각에 잠겨있을 때, 성재가 나를 톡톡 쳤다. 뒤를 돌아보니 성재는 없고 웬 사막여우 하나가 눈앞에 보였다. 

이게 뭐람. 가만 들여다보고 있으니 그 너머로 머리칼이 보였다. 

놀랐잖아, 나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물론 인형은 너무 귀여웠지만, 막 얼굴로 들이대면 누가 놀라지 않겠는가. 

인형은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인형을 내리고 난 후 성재와 나의 거리는 민망하리만큼 가까웠다. 

창고에서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랐다. 민망해하는 나를 보며 성재는 또 놀리듯 웃었다. 

쟤 언젠가는 내가 복수하고 말테다. 








“J열 10, 11번입니다. 좋은 관람 되세요.”

예쁜 알바언니의 안내를 받고 조용한 영화관 안으로 들어섰다. 

그러고 보니 중학교 3학년 때 찬열이가 보자고 우겨서 봤던 히어로영화 이후로 영화관은 처음인 것 같다. 

이 생각을 하기가 무섭게 성재는 내게 영화관도 처음이냐고 기대에 가득찬 물음을 던졌다. 

아니라고 하자마자 실망하는 표정을 보며 나는 고뇌에 빠졌다. 

쟤는 처음에 왜 이렇게 의미를 두는가.








영화는 절정으로 치닫고, 나는 타의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헤어짐을 맞는 커플을 보며 펑펑 눈물을 흘렸다. 

이런 영화라는 것을 알고 봤는데. 

눈물을 잘 참는 성격인데도 영화의 내용이 너무 슬퍼서, 그래서 그랬다고 치자. 

절대 오늘 하루가 고단하고 힘들어서. 아니, 절대 오늘 사장님이 다른 여자를 보며 행복하게 웃어서가 아니. 

아.. 비참해지는 기분이야.






조용한 분위기 속, 왼편에 앉은 성재가 갑자기 왼손을 잡아챘고 깍지를 껴서 손을 꼭 붙들었다. 

사정없이 흘러나오는 눈물을 닦아내기 바빴던 나는 어떠한 반응도 보일 수 없었다. 

얘가 왜 이런다냐. 하고 넘어갔지. 

생각보다 성재는 오랫동안 손을 잡고 있었고 나는 덕분에 울음을 조금 진정시킬 수 있었다.






그리고 영화의 분위기가 전환되고, 밝고 시끄러운 장면이 나오기 시작했을 때. 

성재가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누나가 사장님을 좋아하고, 사장님의 여자를 보며 이렇게 우울해하는 것만큼. 나도 누나가 궁금하고, 좋아요.”

시끄러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까, 

성재는 내 귀 가까이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왔다.

“나 지금 뭘 좀 할 건데, 피해도 돼요.”

내 처음은 니가 다 가져가는구나. 



나는 피하지 못했고, 영화 속 커플은 행복하게 웃기 시작했다.







-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육성재를 받아준 것은 내 인생 최대의 실수가 아닐까 싶다. 

열심히 하겠다며 찾아온 차학연의 친구. 거기서부터 마음에 안 들었다. 

오늘 하루 종일 뭉치의 표정이 안 좋다 했는데. 거기서부터 알아챘어야 한다. 

저게 질투에서 우러나온 표정이었다는 것을. 



나는 ‘너네 알바생 내가 꼬셔버린다.’라고 말하는 김종인의 주둥이를 응징하기 바빠서 뭉치에게 소홀했다. 

게 내 죄라면 죄다. 오해하기 쉬운 상황이었다. 

친한 누나, 그렇지만 곧 결혼할 사람이고 그 상대는 친한 친구. 

거기까지 말하는 게 뭐가 어려운 일이라고 나는 뒷말을 줄였던가. 

그게 오해의 씨가 되고, 싹이 터서. 이렇게 내가. 

뭉치랑 육성재가 키스하는 장면까지 보게 될 줄이야.






마지막까지 깐족대는 김종인과 

곧 결혼도 할 거면서 쌍으로 가게에 깨소금을 뿌려대는 커플 하나를 보내고 나니 뭉치가 신경 쓰였다. 

내가 뒤따라 나섰을 때는 이미 둘이 지하철 안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어디를 가는 거야. 

나는 살금살금 따라가는 것은 적성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대놓고 따라갔다. 

그래도 둘은 모르는 것 같았다. 

지들끼리 신나서. 

후. 





내가 잘못했던 거니까 할 말이 없었다. 

좀 서운하기 시작했다. 

나 좋아한다면서 육성재한테 저렇게 웃어주면 어쩌자는 거야. 

예쁜 옷을 대어보고, 팔찌를 끼웠다 뺐다. 

웃음이 떠나지 않는 뭉치를 보며 생전 처음 느껴보는 통증을 느꼈다. 

가슴이 아프긴 한데, 걷지 못할 정도는 아니고. 그냥 쎄한 느낌. 

전혀 새로운 느낌에 나는 표정관리가 안됐다. 

저기 서있는 게 나였어야 했는데. 

나는 뒤늦은 후회를 계속해서 했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뭉치네 집에 찾아갔을 때, 익숙한 얼굴에 조금 놀랐었다. 

일전에 요리하던 와중에 식칼에 베이는 초보적인 실수를 했던 적이 있다. 

늦은 시각이라 응급실로 향했는데, 치료를 받고 나서는 길에 병원 안의 공원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환자를 발견했다. 

원래 그런 성격은 아닌데 오지랖이 발동했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명함을 드렸었다. 

더 맛있는 골뱅이무침 해드리겠다고. 




환자복을 입은, 한 어머니는 지난 자신의 초상을 내게 묘사하면서도 

가슴 깊숙이에 뻥 뚫린 구멍을 애써 가리려고 노력했다. 

그 모습에서 안타까움을 느꼈었는데. 

자신의 딸에 대한 무한한 미안함을 이야기하시던 분이 뭉치네 집에 있었다. 

그때 들었던 이야기가 다 그 조그만 여자아이의 이야기라니. 

어떻게 감당했을까 상상도 되지 않았다.








그 순간부터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 


원래 했던 걱정은 그냥 막연한. 

이러면 안 될 것 같은 뭣도 아닌 윤리의식에 비롯된 걱정이었다. 

내가 좋아하기 시작한 작은 소녀의 세계는 너무나도 작다. 

엄마, 오랜 친구라던 찬열, 그리고 그의 엄마. 



이제야 넓어지기 시작한 소녀의 세계에는 ‘뜰’이 있고, 내가 있다. 

내가 그래도 될까 싶었다. 

나는 완벽한 사람이 아닌데, 이런 사람이란 것을 알게 되면 날 두려워하고 실망하지 않을까. 

두려워지기 시작했다. 

그래도 앞서는 마음을 그만둘 수는 없었다. 

그만둘 수는 없어도 막아보려고 노력은 했다. 

내게 이렇다 할 확신이 없어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생활에 전념하는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나는 여러 대회를 돌아야했다. 

내가 대학에 가지 않았던 것은 대학이 불필요하다고 느껴서가 아니라, 갈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나는 변백현을 만나기 전까지 모두가 혀를 내두르는. ‘문제아’였다. 

물론 누군가를 괴롭히는, 그런 문제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대학에 제출할 수 있을법한 생활기록부는 아니었다. 

그래서 더 악착같이 준비했고, 밤을 새워 요리했다. 

대학의 타이틀 없이 맞서야 하는 사회가 무섭기도 했지만 할 수 있을 거란 믿음이 있었다. 

그렇게 뜰을 이뤄냈다.









사회도 무섭지 않았는데. 그 조그마한 소녀가 하루하루를 무섭게 했다. 

날이 갈수록 마음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갔다. 

머리가 생각하기 이전에 몸이 나가고 있었고 나는 그런 나를 보며 매순간 놀랐다. 

나도 본 적 없는 나의 모습이란. 불을 무서워한다는 말에 밤을 세워가며 레시피를 연구했다. 

이것도 아직 보여주지 못했는데. 벌써 육성재에게 가버린건가. 







그러나, 앞서 말했듯. 이젠 머리가 생각하기 이전에 몸이 나선다. 

둘이 키스하는 모습을 보기도 잠깐. 

나는 앉아있는 다른 관람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둘을 끌고 나온다. 

아직 얼굴에 눈물자국이 남아있는 뭉치. 그리고 이 상황이 당황스러운 육성재. 

나는 그리고 내가 지금 어떤 짓을 했는지 자각하고 굳어버렸다.










우선 육성재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했다. 생전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허리를 굽혀봤다. 

허리를 굽힌 나를 보며 당황하는 기색 없이 육성재가 말했다. 

첫 키스는 나니까. 그걸로 됐어요. 

빠직빠직 가슴한쪽이 금이 가는 것 같았지만 다행이었다. 

육성재가 이런 놈이라 참 다행이다. 

문제는 육성재가 아니라 여자 쪽이지만.







“뭉치.”

“나, 내가. 뭘 어떻게.”

“육성재가 잘생기긴 했지. 키스한 거 용서해줄게. 내가 그동안 모른척하고, 상처 줬던 거. 죗값이라고 생각하자.”

“다 봤어요? 미쳤,”

“좋아해. 니가 감당이 안 돼.”

육성재는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뒤를 돌았다. 

누나 저 사람이 괴롭히면 연락해요. 말은 저렇게 해도. 

아 말이 진짜 맘에 안 드는데. 

뭉치는 육성재와 나를 번갈아 쳐다보다 혼란이 온 듯 빠르게 주저앉았다. 

낌새가 보여 내가 준비를 하고 있었기에 다행이지.








“나, 나. 아니, 그러니까. 아….”

“감당을 못 해도. 옆에 두고 감당해보려고. 못 참겠다.”

“몰래 카메라라고 해요.”

“좋아해. 구라 아니야.”

“성재도 나 좋아한대요.”

“그건 잊어버려. 나쁜 건 잊어버리는 거야.”

“진짜 나 좋아해요?”

어떻게 해야 믿을래. 

나는 주저앉은 몸을 일으켜 세우고 물었다. 

내 품 안에 있는게 진정 맞나. 

나는 사실 얼떨떨해서 표정관리가 힘들었다. 

그동안 세운 가오가 있지. 

애써 담담한 척은 하지만, 생소한 심장박동을 저쪽에서도 느끼고 있을 것 같다.








“말도 안 돼.”

“연애하자, 우리.”

“시..싫다고 하면요.”

“그래도 해. 니가 홀려놓고 어디서 발뺌을 해.”

“나 좋아하는 거.”

“뭐.”

“백번만 더 말해주면 안돼요?”

“하….”

“네?”

뭔들 못 하겠습니까. 

나는 계속해서 같은 말을 반복하기 시작했고, 

작은 소녀는 손가락을 접어가며 100까지의 숫자를 세어가고 있다. 

이게 평범한 것 같지는 않은데. 

우리 나름대로 행복하면 됐다. 

나는 지금 행복한 것 같다.






















+

다들 박수를 좀 쳤으면 합니다. 후후. 후후후후후. 후후후후후후후후후.

아 지금 노트북 배터리가 꺼지기 일보 직전이라 잠시만 어 충전기를 가져와야 하는데 사담은 곧 수정하겠읍니다 ㅠㅠ1ㅠ유뉴ㅠ1ㅠ1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 | 인스티즈

충전기 가져오는 사이에 조회수 100 뚫었다.. 아니 조회가 아니라 현재 동접자 수? 레알..

이런 숫자 처음 봐여 (ㄷㄷㄷㄷㄷㄷ;;) 아 드디어 쓰고싶던 이야기 다 써서 후련후련.

이 커플은 정상이 아니여야 제 맛 아니겠습니까 후후 앞으로 이야기도 기대 마니 해주세여!!

콩덕들, 개구리들, 추천요정, 꾹꾹이들 모두모두 내가 마뉘 사랑해여!

내일부터 또 콩알탄과 함께 햄볶한 일주일 보내세요!!!♡










암호닉 신청은 여기 에서 신청해주세요! 본편 댓글에서 신청은 더 이상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먼산)

링크 타고 들어가시는 수고를 조금만 해주세요 ㅠㅠ!

제가 아직 확인을 하지 못했더라도, 일단 신청을 해주셨다면 그 암호닉 그대로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당! 헤헤

잘부탁드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빠오즈
9년 전
독자33
와아아앆!!!!@드기어!!!드디어!!!!둘이사구 ㅣㄴ다!!!!!!맙소사ㅠㅠ(오열) 성재가드디어한건했네요!!!가아니라ㅠㅠㅠ불쌍해서어쩜..ㅠㅠ 처음엔 성재가 빨리 루한이자극시켜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밖에 안했는데ㅔㅠㅠㅠ이쯤되니까 성재도안쓰럽다ㅠㅠ 처음이라설레하고 좋아하고 우는거 속상해서 뽀뽀했더니 저래 아무렇지않게 뒤돌아서야하고ㅠㅠ 그래도 거마워ㅠㅠㅠ 둘이드디어 붙어서 얼마나좋은지.. 그나저나 여주어머님이랑 루하니가 아..아는사이였다니.. 혹시 전에 잠깐 언급하신적있나요..? ㅠㅠㅠ몰랐다먄 죄송해요ㅠㅜㅜ전 사실 콩알탄만보고 미뤘다가 이걸로 그냥훌쩍뛴거라.. 깨알출연들을 못알아본뒤로 죄송스런맘에 혹여나 루한이거에도 제가놓친게있나 염려가되네요ㅜㅜㅜ!! 5일뒤면 방학이고 그때까지할일더없으니까 미뤘던거 이제서야 봐야겠아요ㅠㅠㅎㅎ 여튼 이번화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35
어휴 수정한다는걸 실수로 삭제해서 얼마나 놀랬는지..ㅋㅋㅋㅋ 다행히 복사해서 다시달아욬ㅋㅋ큐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아뇨아뇨 루싸장님-여주 어머니 가 알던 사이라는 건 오늘 처음 나왔어요! 흐흐 방학 축하해요!♡
9년 전
독자2
우유튀김이에여ㅜㅜㅜ
9년 전
독자7
와나ㅏ그느ㅡ으으으으ㅡ가아아ㅏ 대박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후 육성재 쿨한남자.. 그리고 빠른남자..첫키스는 성재가 가져갔지만 기..김루한...후...(현기증) 진짜 미치게하네욬ㅋㅋㅋㅋ큐ㅜㅠㅠㅠ야 이ㅜㅜㅜㅠㅠㅠ역시 그냥 틱틱거리기만하는게 아니었어요ㅠㅠㅠㅠ감당이ㅜㅜㅠㅠ안된대ㅜㅜㅜ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그러길래 오해 안하게 잘 말하지ㅜㅠㅠㅠ그래도 좋게 해결되서 마냥 좋네여ㅜㅠㅠ그리곸ㅋㅋㅋㅋ여주 너뮤 기여워여... 한번만더도 아니고 백번만 더라니ㅋㅋㅋㅋ말해주고있는 김루한도 귀엽네욬ㅋㅋㅋㅋ와중에 뭔들 못 하겠습니까 여기ㅜㅠㅠ너무ㅜ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혼자 심쿵..캬...진짜 괘짱이에여 너무좋네유ㅠㅠㅠㅠㅠㅠ평생 지지고볶고 둘이 잘 살아라 임마들아ㅜ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요! 더 열심히 쓰는 글쟁이가 되겠슴다 (의지)♡
9년 전
독자3
와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는거야?우와아아아아아아아으으아으응 꼭 햄볶길...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번세는거완전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짠 !!!!!
9년 전
독자13
산의 입니다 !!!!!! 으아 !!!!!!!!!! 드디어 여주가 연애라는 걸 해 !!!!!! 그리고 첫키스 상대가 육성재야 !!!!!! 복 받았당 .. 물론 여주가 성재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 일단 잘생겼잖아요 .. 하 성재가 좀 불쌍하기도 하고 .. 어쨌든 루한이 박력있어 !! 멋있다 !!! ㅜㅜㅜㅜㅜ 진짜 이번 편 짱짱입니당드디오 고대하고 고대했던 여주의 연애 ㅜㅜㅜㅜㅜㅜ 루한이의 고백 ㅜㅜㅜㅜ 근데요 제가 이상한 게 아니면 ..
매장 앞에 서서 멍하니 아이스크림 사진만 들여다보고 있던 나를 보며 학연이는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 여기 무언가.. 하하 학연이 아니죠 ? 성재죠 ? ㅜㅜㅜ 어쨌든 수고하셨습니다 작가님 !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

9년 전
콩알탄
미칭 ㅠㅠㅠ 수정했어여ㅠㅠㅠㅠㅠ 모바일 해제한다는걸 글쓴이를 해제했넼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노트북 다시켰어옄ㅋ큐ㅠㅠㅠㅠ 감사해여ㅠㅠ
9년 전
독자26
작가님 귀여우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잠깐 당황탔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번 편 재밌게 읽었습니다 !!
9년 전
독자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 루한아ㅠㅠㅠㅠㅠ루루야 그래드디어고백했네ㅠㅠㅠ잘했다진짜 ㅅㅇ재야 너도안타깝긴허지망자까님이너는서브남주라고하셔서아쉬움을접겠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망치에요! 후후후후후, 드디어 연애하니! 왘! 좋다! 꺍! 행쇼! 워후!
9년 전
콩알탄
왘!꺍! 이라니.. 씹덕터져..(끙끙) 오늘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9
박수로 부족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장하다 우리 루한!!! 고러치고러치 그런거야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샛별입니다
어휴, 백번하란다고 진짜 하넼ㅋㅋㅋ설레ㅠㅠ루루 그래도 드디어 고백을 하셨습니다! 워후~~이제 고백도 하고 연애도 시작 했겠다! 꽁냥 꽁냥 달달할 시간먀 남았군요. (함성,박수) 잘 살아라! 꽁냥 꽁냥ㅠㅠㅠㅠ마카롱보다 덫달달하게 살 거라ㅠ

9년 전
콩알탄
마카롱 먹어본 적 없는데 맛있어요? (궁금)
9년 전
독자163
아, 귀여우셔ㅠㅠㅠ비싼데 값어치 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11
맨투맨이에여 헐 와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오예!!!
9년 전
독자16
딱 자려고 눕기 직전에 쪽지으ㅢᆞ서 봤는데ㅠㅠㅠㅠ 하니와 여주의 연애시작이라니.. 아 이제 속편히 잘수있겠네요
9년 전
콩알탄
잘 잤으려나 모르겠어요~ 오늘 하루도 햄볶아요!♡
9년 전
독자15
들레
9년 전
독자19
아ㅠㅠㅠㅠ드디어1!!드디어!!!내가원하던!!!!!뚜ㅏ홯1!!!!!!둘이사귄다ㅠㅠㅠㅠ흐어어우 ㅏ얾;울 ㅠㅠㅠㅠㅠㅠ여주도참대단해ㅠㅠㅠㅜㅠㅠㅠ처음에그렇게매몰차게루한이한테거절당했었는데루한이의마음이이렇게되도록바꿔놓다니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그건그렇고육성재너무불쌍해서어째ㅠㅠㅠㅜㅜㅠㅠㅠㅠ아니다ㅠㅠㅜㅠㅠ루한이랑이어져야지ㅠㅠㅜ흐어우어ㅠㅠㅠㅠㅠ그래도아쉽다..첫키스를육성재랑햇어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루한이랑햇어야됐는데ㅠㅠㅠㅠㅜ지금이라도루한이가여주좋아하는마음알아채서다행이다ㅠㅠㅠㅜㅜ
9년 전
콩알탄
루한이의 평생 한이 되지 않을까 싶어여 ㅋㅋㅋㅋㅋ 성재 이놈! 그래도 성재의 활약이 여기서 끝나지 않을테니 앞으로두 기대 많이 해주세요!♡
9년 전
독자17
헐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연애하네요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행쇼의시작인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그렇슴다. 행쇼의 현장이죠 여기가?
9년 전
독자21
솔이에요ㅠㅠㅠㅜㅜㅜㅜ아흑 ㅜㅜㅜㅜㅜㅜㄷ둘이 드디어 연애를 하다니ㅜㅜㅜㅜㅜㅜ으억 ㅠㅠㅠㅠㅠ경사다 경사ㅜㅜㅜ축 경사ㅜㅜ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랑 저도 행쇼하죠~?♥♥♥
9년 전
독자22
민속만두에여ㅠㅠㅠㅠㅠ 드디어 둘이 행쇼를ㅠㅜㅜㅜㅠ 끌고나오는 루한이도 멋있는ㅠㅠㅠㅠㅠ루한이한테 저런 고민이 있었구나ㅠㅠㅠㅠㅠ 뭔가 백번만 더 말해달라고 하는거에 그래 하고 말해주는것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흑..감동이야..성재한테 키스받고 루루한테 고백받고ㅠㅠㅠㅠㅠㅠ계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9.168
가란이예요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미쳤당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김루한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엉허허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가락 접는거 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루한이 오라이 멤버라고 하니까 뭔가 낯설네여...왜이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우리성재......성재 너무 불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뒤돌아선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하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우리성재한테 여자는 만들어주지 마세여 성재는 여주만 좋아해야됨^^!
9년 전
독자25
씽씽카입니다! 아으아으아 드디어 루한이랑 우리 여주가 드디어 서로 드디어 좋아하는걸인정하고ㅠㅠㅠㅠㅠ서로ㅠㅠㅠㅠ흐어어엉 감동이에요ㅠㅠ100번 말해달라고 또 100번 말해줬다는거에 완전 설렘사..
9년 전
독자27
핑꾸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ㅠㅠㅠㅠㅠㅠ이제부터 분위기 핑꾸색같아지나요ㅠㅠㅠ가끔은 붉은색이어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꿀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애정이에요.. 대박이야 정말.. 난 그냥 루한이 쳐다만 보고 있을줄 알았는데 그렇게 끌고 나올줄이야..! 소오름.. 진짜 예상을 뛰어넘는 사람들이야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성재 부쨩해서 우쯔카냐ㅠㅠㅠ 새로운 여자 찾아봐야겠는뎅?ㅠㅠ 나한테 올래? (뎨동ㅎㅅㅎ)
9년 전
독자29
이번편도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오세훈종대라떼판다카이? 도 봐야겠어요 (으지) 내일은 학교를 가서 보다보면 밤샘예약이라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편도 수고하셨어요 감사함당..♥
9년 전
독자30
어유ㅠㅠㅠ드디어행쇼ㅠㅠㅠㅠㅠㅠㅠ성재가안타깝긴하지마뉴ㅠㅠㅠㅠㅠㅠ그리고 벌집아이스크림 먹는부분에 성재가 학연이로 오타가난거같아요!
9년 전
콩알탄
그거 수정했는데.. 수정하기 전에 보셨나봐요 ㅜㅜ
9년 전
독자31
규야예요!!!! 성재랑 막 놀러가고..막..첫키스도해서 아ㅜㅜㅜㅠ김루한 바보ㅜㅜㅜㅜㅠ이제 뺏기나ㅜㅜㅜㅜㅠ했더니 뙇!!!등장해서ㅜㅜㅜㅜ막ㅜㅜㅜㅜ이렇게이렇게..ㅠㅜㅜㅠ결국 잘됐네요 둘이!!ㅠㅜㅜㅜㅜ맞아요 이 커플은 조금ㅇ정상적이지 않은게 매력이죠!!ㅋㅋㅋㅋㅋ앞으로의 둘 이야기도 기대합니다!!오늘도잘보고가여!!!
9년 전
콩알탄
기대 많이 해주세요! 더 열심히 쓰는 글쟁이가 되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93.248
모닼ㅋㅋㅋㅋㅋㅋ모다에서 빵 터졌어욬ㅋㅋㅋㅋ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행쇼 조으다♡.♡
9년 전
콩알탄
성시경씨 모다곡이 미소천사 맞잖아여 ㅋㅋㅋㅁㅋㅋㅋ 근데 노래는 참 좋아요..♡
9년 전
독자32
양양입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뜨합떠헙...!!!!!심장아 나대지말자....그럼 성재는 저랑 행쇼하는걸로⊙<
9년 전
독자34
ㅠㅠㅠㅠ드디어 이루어졌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고기만두입니다!!!!둘이 행쇼?????행쇼⊙♡⊙!!!!!!!!!!!!!!오오오오 그나저나 성재ㅠ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뜨허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사귄다드디어ㅠㅠㅠㅠㅠㅠ하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244.62
미래수달 신청했는데 보셨는지..ㅎㅎ 아진심 작가님 저핸드폰 뺏길지도모르는데...이거는 꼭봐요..ㅎ 재밌으니까..애정하니까 사
.사랑하니까요...☆

9년 전
콩알탄
내사랑 이렇게 좋아해줘서 너무 고마워요ㅠㅠ 더 좋은 글로 보답할게요! 감사해요!♡
9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드디어ㅜㅠㅠㅠㅠ루한여주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루거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루한이랑 행쇼ㅠㅠㅠㅠㅠㅠㅠ행쇼!!행쇼!!!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100번말해달라하니까 100번 말해주는 루한이나 손가락 접는 여주 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행벅하네여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당 ♡

9년 전
콩알탄
제 글로 행복해지신다니 제가 더 행복해요! 앞으로도 예쁘게 지켜봐주세요!♡3♡
9년 전
비회원244.62
미래수달 신청했는데 보셨는지..ㅎㅎ 아진심 작가님 저핸드폰 뺏길지도모르는데...이거는 꼭봐요..ㅎ 재밌으니까..애정하니까 사
.사랑하니까요...☆ 설렌다...

9년 전
독자41
아..다행이다ㅠㅠㅜㅠㅜㅜㅠㅠ결국은행쇼♥
9년 전
독자42
바밤바) 어머어머 우리 사장님!! 고백을!!! 흐허ㅠㅠㅠ 그상황에서 박력있게!! 오모오모 저기 사장님 저도 포옹해주세여
9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네 둘이 사겨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휴ㅠㅠㅜ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4.62
미래수달 신청했는데 보셨는지..ㅎㅎ 아진심 작가님 저핸드폰 뺏길지도모르는데...이거는 꼭봐요..ㅎ 재밌으니까..애정하니까 사
...사랑하니까요...☆ 설렌다...

9년 전
독자45
드디어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옿ㅇㄴ헝훵ㄴ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애정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산딸기예요!
으아오우아아아아!!!!!!!!좋다!!!!!!!!!매우 좋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루한이랑 여주랑 행쇼했네요ㅠㅠㅠㅠㅠㅠ아 너무 기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허류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ㅜㅜㅠㅠㅠ잘보고가요ㅜㅜㅜ암호닉까먹엇다...집가서검색해보고댓글달게여!사랑해요작가님무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헐...헐!!!!드디어ㅠㅠㅠㅠ행쇼를하나요ㅠㅠㅠㅠ성재한테자극이돼서ㅠㅠㅠ고백했지만ㅠㅠㅠㅠ성재는어떻게되는건가여ㅠㅠ
9년 전
콩알탄
성재의 활약이 멈추지 않을 예정입니다 ㅎ3ㅎ 기대 많이 해주세요!♡
9년 전
독자49
우오어옹오오오오오옹오오오오오오오오옹으아다아ㅏㅏ거ㅏ아아아ㅏㅏㅏㅏ드뎌아오우어ㅓ아아!!!!!!!!!!!!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오ㅓ어우어아ㅏㅏㅓ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9년 전
독자50
아이 정말 자꾸이러시면 콩알탄썰을 안볼슈가없땨나아ㅕ여엉어어! 힝힝 ㅣ보러가야지 헤헤헷
9년 전
콩알탄
콩알탄썰은 지금 전면 수정중에 있습니다ㅜㅜ 본편에 나오는 것은 오라이..에요!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요!
9년 전
독자161
아 맞다맞다ㅠㅜ 근데 자까님 제가 보다가 잠깐 멈췄었는데 여주가 워터파크에서 다쳐서병원간게 몇화였져?ㅠㅠ 그거 담에 ㅁㅅ이 만나러 카페갔나?? 거기까지봤는데 까먹었쪄여ㅠㅠ
9년 전
독자51
모카입니다.
하.. 저 왜자꾸 체하죠??ㅠㅠㅠ 진짜ㅠㅠ 샤워하다가 마지막즈음에 체한게느껴져서ㅠㅠㅠ 혼났어요ㅠㅜ지금매실청먹고 조금나아졌지만ㅠㅠ
wow!!!!!루한이!! 드디어!!!! 고백!!!!! 역시 질투가 좋은거에요!!!! 성재야 잘했어!!!

9년 전
콩알탄
내사랑 지금은 괜찮아요? 체하면 진짜 고생인데ㅠㅠ 어제 댓글인데 지금은 괜찮아졌으려나 모르겠어요 뭐먹고 그랬어요?
9년 전
독자52
와 진짜 너무 달달해서 와 이게 뭐야 진짜 분위기 진짜 내가 좋아하는ㅜㅜ 아 작가님 저 지금 흥분한 거 보여요ㅜㅜ? 미치겠어요 진짜 작가님 덕분에 또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봐야겠어요ㅜㅜ 아나 진짜ㅜㅜㅜ 루한이가 좋아질 거 같아여...
9년 전
콩알탄
보여여!! 내가 더 흥분한다!! 이런 댓글 보면 괜히 힘이 막 나더라구요!!! 힘내서 글 ㅆ ㅓ올게요!!♡
9년 전
독자160
난 이렇게 답글 달아주는 게 좋더라ㅜㅜ 그렇다고 맨날 달아달라는 건 아녜여 작가님 힘드니까ㅜㅜㅜ 아 진짜 작가님 만약에 내일 일어났는데 방이 다르면 내가 납치한줄 아세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3
알파카에요!
아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오래사귀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이후련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가 그랬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어머님이그래서100점이라고 한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이루나
9년 전
독자133
GIF
...

9년 전
콩알탄
추가한다 ㅠㅠ 추가하구 답글 달러 다시 온다ㅠㅠ
9년 전
독자138
안녕 언니! 루나야~ 무엇이든 첫번째라는 건 참 의미가 깊은 건데, 첫 데이트를 성재와 함께 하는 ;ㅅ; 근데 고답이는 성재를 에너자이저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나는 참.. 화려하게 노는 걸 좋아하는데. 사실 체리베이비 속 징어=나 거의 똑닮은.. 그런데 아무래도 친구가 자기에 대한 눈치가 요만큼도 없는 남자애 하나 뿐이라면 확실히 노는 데에 한계가 많았겠지? 언니가 쓰는 '별천지'라는 단어는 되게 독특한 어감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 맞아 그 벌집 들어간 아이스크림ㅋㅋㅋ 내가 언니한테 한 번 말한 적이 있는 것 같은데! 나도 서래마을 스위트럭 갔었는데ㅠㅠㅠ 벽에 막 자기들은 정말 벌집을 사용한다 그런 거 써 있더라고! 친구 엄마들이 막 힘드시겠다고 ㅋㅋㅋㅋㅋ 그러시고 막 그 날 유난히 막 친절하게 잘 해 주셨는데. 오 근데 성재 저 하늘색 셔츠 입은 사진 좀 빅스 홍빈이 닮게 나왔어.. 근데 J열이면 뒤에서 좀 앞인데. 언니가 이것도 의미를 담은 건가? 나는 H열에 제일 많이 앉는 것 같아. 키가 작아서 뒤에 앉으면 안 보이고 앞은 눈이 아파서 ㅋㅋㅋㅋㅋ 중간에 맨날. 그러고 보니 나는 초등학교 때부터 맨날 15세 영화 보러갔는데 한 번도 학생증 확인 안 한… 왜 나 늙어보이는 걸까 내 친구들 막 다 학생증 없으면 학교에 전화까지 해서라도 인증해서 들어가던데 난 왜…? (아련) 그나마 영화보면 머리가 너무 아파서 웬만하면 영화는 잘 안 보는뎅. 사실 모든 사람이 다 처음이란 것에 의미부여를 할 텐데 대인이 익숙치 않은 고답이는 그저 성재가 이해 안 되고! 괜히 하루 종일 힘든 일이 있으면 작은 일에도 마음이 부르르 떨리지. 그렇듯 평소에 봤으면 별 감흥 없었을 것도 쉽게 마음을 뒤집어 놓고..ㅠㅠ 그러고 보면 참 루싸장님 한결 같이 좋아하는 것 같당. 너무너무 귀여브고 저렇게 질투 아닌 질투 하는 것도 너무너무 고구마 같아서 ㅋㅋㅋㅋㅋ 맞아 나도 첫 남자친구랑 첫 데이트가 영화관이었… 는뎅. 내 내가 먼저 손 잡고 내가 걔 어깨에 머리 기대고... 내가 다 했네? 아 근데 성재 너무 멋있는데 짠내나고… 지금 좋아하는 여자가 자기 사장님이 여자 있을까봐 우울해하고 슬퍼하는 거 보면서 무슨 기분일까. 그러니까 성재는 저한테로 옵니다. (박력분) 성재 테마곡은 '샤이니 - 방백'인 듯ㅠㅠㅠㅠ.... 네가 궁금해. 라는 말 너무 예쁘다. 나 나중에 스무 살 돼서 남자친구 생기면 매일매일 해 줘야지 나는 니가 궁금해! 그러니까 너를 내게 아주아주 자세하게 꼼꼼하게 알려줘 내가 너를 잘 알고 잘 챙겨줄 수 있게! 그런데. 어… 처음을 또 뺏어갈 게 있다면 그거슨 뽀뽀. 루사장님 어떡해… 왜 다 뺏겼어… 루사장님 사진이 와 짱인데 후회하는 루싸. 아 저는 후회공 안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루사장님도 미워요ㅠㅠㅠㅠ 근데 루루도 이해되고 고답이도 이해되고 성재도 이해되는… 언니 글은 모두가 이해가 가는 게 지쨔 포인트 222 음 가슴이 쎄한 기분 알 것 같아 나 되게 속으로 감정을 눌러담는 성격이라 내적으로는 화산이 빵 터지고 마그마가 분출되고
9년 전
독자139
연기가 피어오르고 마음 속에 응어리가 지고 자꾸 울렁거리고 생각이 뿌얘져도 겉으로는 ~평온~한 스타일이라. 애초에 엄마랑 이케저케 알던 사이였구나… 어떡해. 어떤 사람이 나에게 모든 것을 의지하기 시작할 때 본능적으로 무서움부터 느끼게 되지. 나는 정말 완벽한 사람이 아니고 그 사람에게 마음을 내주었다가 만약 그 사람이 내 단점들을 보고 떠나간다면? 그럼 나는? 웬만한 성격이 아닌 이상 사람은 자꾸 다가오지도 않은 미래를 재고 토막내어 결단을 내려는 성격이 있어서, 섣불리 어떻게 해야할 지 갈피를 못 잡는 것 같아. 아마 루한도 그랬겠지. 저렇게 상처가 있는 아이에게 내가 더 상처를 주면 어떡하지? 나는 저 아이가 기댈만큼 완벽한 사람이 아닌데? 내 부족함이 오히려 저 아이에게 악영향을 입히는 건 아닐까? 루한이 설명하는 자신의 모습은 참 전형적인 사랑의 스타트 선에 서 있는 사람인데. 자기 상태를 어쩌면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무작정 타이밍만 노리다 그만 한 발 늦은 게 아닐까. 사랑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무작정 달려들어야 한다고 생각해. 뒷감당은 말그대로 '뒷'감당이니 조금 뒤로 미뤄두고. 그리고 정말 뛰어든 루사장님… 성재는 아마 루사장님을 보는 순간 이게 자기가 다가갈 수 있는 한계라고 생각하지 않았을까? 워낙 성재 캐릭터가 통통 튀어서 예측불허인지라 확신은 못 하지만. 그리고 고답이는 일단 놀라고 깜짝 놀라고 정말 놀라고 많이 놀랐겠지? ㅠㅠㅠ.. 내가 무슨 일을 한 거야! 지금 외간 남자랑 입을! 어쩌면 좋아! ㅠㅠㅠㅠㅠ 좋아해. 니가 감당이 안 돼 라니... 정말 솔직하게 루한이 아까 느꼈던 것들을 집약해놓은 말 같다. 정말 요만큼도 일 마이크로미터도 꾸밈 없는 정말 그 자체. 백 번만 더 말해달라니. 사실 나 같아도 ㅠㅠㅠ. 너무너무 행복한 순간 아닌가. 그동안 그러케그러케 맘고생을 했는데. 으앙 ㅠㅠㅠㅠㅠ... 나도 같이 앓았는뎅. 벌써 행쇼라니. 이제 루사장님이 옆에서 이러케 막 보듬어주는 일만 남은 건가. 그럼 오늘의 짠내 성재는 이루나의 옆으로 옵니다! 내가 잘해줄게여. 성재야 난 네가 궁금해요 우리 네 살 밖에 차이 안 나 사주도 안 본다는 네 살 차이! 이리로 와여 나 디게 따뜻한 사람이라 잘 쓰담쓰담해주는뎅! 흐흐. 언니 오늘도 글 써 줘서 고맙고, 표지는 만들다가 너무 힘들어서 루한이 '아이시떼루요' 하면서 하트 하는 건 그냥 지워버림.. 그러고 보니까 w.콩알탄을 안 박았던데. 뭐 다 언니 글인 줄 아니까 상관 없겠지? 으우우아아 나는 다음 주에 방학이구… 요즘 살이 기하급수적으로 찌고 있는… 그리고 오늘 졸업사진 찍었어! 나중에 앨범 나오면 언니랑 같이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에프엑스가 컴백해서 행복해 비지엠으로 쓸 게 늘어났어… 그런데 내가 인티 닉네임이 함수 관련이라 요즘 묻지마 친등이 늘어난..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신알신인줄 알고 으아아아앙ㄱ! 하면서 쪽지 봤는데 다 친등 or 2222 3333 or 익명 선물 or 오늘도 인스티즈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
9년 전
독자140
어찌 됐든 ㅋㅋㅋㅋㅋㅋ 나는 언니가 궁금해! 언니를 더 알고 싶어! ㅋㅋㅋㅋㅋ 고마워 사랑해~♡ 콩알탄을 언제 어디서든 응원합니당.
9년 전
콩알탄
오 신기하다 우리동네 J열은 되게 중앙..? 이라고 해야하나 ? 그러니까 음.. 영화관 전체에서 ㅁㅁㅁㅁ 알 수 없는 복도 ㅁㅁㅁㅁ [스크린] 이렇게 있다고 하면
ㅁㅁㅁ■ 알 수 없는 복도 ㅁㅁㅁㅁ [스크린] 저기 까만 부분? 그래서 맨 앞도 아닌데 발 뻗고 볼 수 있거든 그래서 내가 되게 좋아해.. J열 딱히 의미는 없거든.. 근데 학생증 확인 안 하는건 루나가 예뻐서..? 예쁜 사람은 검사 안 한다는 속설이 있던데.. 역시..그랬던 것이여따.. 벌집 아이스크림 나도 루나 말 듣고 먹으러 갔었는데 체인점 이름은 까먹었다는.. (먼산) 근데 진짜로 벽에 저런거 막 붙어있고 주인분도 매번 해명 아닌 해명을 해야해서 힘드셨다고 그러시더라구. 방백 노래 되게 좋아하는데 루나 말 들으니까 정말 성재 테마곡인 것 같기도 하고..갑자기 찡해진다. 근데 성재는 앞으로도 더 많은 활약을 할 거라서 (근거를 알 수 없는 자신감) 나는 첫 남자친구랑 데이트가.. 놀이터? 이것도 데이트라고 칠 수 있으면? 까마득해서 기억도 안 난다. 근데 루나가 나한테 대고 니가 궁금해 이러면 진짜로 심장 멎을 것 같아. 아주아주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려달라는 말이 왜 이렇게 씹덕이가 터집니까.. 말이가 안 됩니다ㅜㅜㅜ 나랑 너무 반대잖아.. 씹더긔..끙끙.. 사실 루한이 제일 걱정했던 건 루나 말 그대로인데. 이미 사랑에 눈이 멀어 걱정따윈 저 너머로 던져버린 루하니가 아닐까 ㅋㅋㅋㅋㅋ 예쁜 표지 너무너무 고마워. 움짤 표지는 처음이라 너무 신기하고 고맙고 그래. 나의 처음이 너라니.. 내 첫 암호닉도 너고. 내 처음은 네가 다 가져가는구나. (feat. 육성재) 함수 컴백한다는 소리 듣자마자 젤 먼저 떠올렸던게 루나인데!! 허니체리베이비 브금 보고 역시 루나라고 생각했어 ㅋㅋㅋ 오늘도 글 읽어줘서 고맙고, 아프지 말고. 나도 사랑해! ♡

9년 전
독자56
됵옹/ 이번화 좋아야되는 화인데 왜 독자는 눈물이 나는 걸까요ㅠㅠㅠㅠ 작은 세계 라는 단어에 내리지도 못하고 올리지도 못하고 한참 읽고 있었어요에이씽ㅠㅠㅠㅠㅠㅠ 루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거나주면안되요?? 백번 말해달라니까 백번 말해주구ㅜㅜㅠㅠㅠㅠㅠ 그냥 작가님 납치해서 데려와도 되죠? 집주소가 어디랫죠?
9년 전
콩알탄
저도 작은세계라는 단어를 너무 좋아해요!! ㅠㅠ 제 집주소는 서울시..
9년 전
독자57
헐 드디어사겨요...얘네둘이사겨요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동네사람들ㅠㅠㅠㅠ얘네둘이사귄데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성재는 불쌍해서어떡하죠..성재도너무멋있고귀여운데....
9년 전
독자58
새벽빛
9년 전
독자59
한이...뭐저렇게 로맨틱하죠ㅠㅠㅠㅠ 작가님 성재 그냥 저 주세요
내가 잘해줄게 성재야...너 우리아빠가게에서 일해라 어? 학연이랑 같이와...
일안하고 입구에서 노닥거리고있어도 월급잘줄게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그 가게 제가 일하면 안될까여!!!! <!ㅁ!>
9년 전
독자60
루루에여 ㅠㅠㅠㅠ드디어 ㅜㅜㅜㅜ 루한이가고백을...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되었다 ㅠㅠㅠㅠ에고성재는...어케되지...ㅠㅠ암튼 ㅠㅠㅠㅠㅜㅠㅠ행쇼(짝)
9년 전
독자61
세젤빛입니다!! 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 이렇게 늦게 고백할래!!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성재한테 모든거 다 하고 뒤늦게야 붙잡다니ㅜ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우럭우럭이에요!!!! 아일단 박수함성눈물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ㅠㅠㅜㅠ 해냈구나 ㅠㅠㅠ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진짜이커플어쩌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콩알탄도 오라카이도 다너무좋았는데 이둘너무귀엽고좋은거같아요 ㅠㅠㅠ 오라카이에서 루한이에게 자꾸정이가서그런지는 몰라도 조금더 애정있게보기시작해서그런지 그냥 마냥오구오구스럽네요 ㅋㅋㅋㅋㅋ 너무뿌듯해서오늘밤은잠도잘올것같아여*0* 앞으로... 저는외롭지만 더오글오글 알콩달콩한모습 보여주셔도 혼자속으로만화낼께요...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굿밤되시고 다음편에서 다시뵈어요♥♥
9년 전
콩알탄
그래서 더 오글오글 알콩달콩한 이야기 데려왔습니다 (뿌듯)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9년 전
독자64
크림치즈에요ㅠㅠㅠㅜㅜ와드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평생행쇼해랏ㅜㅠㅠ
9년 전
독자65
예헷
9년 전
독자66
으아우ㅢㅜㅢㅜㅡ사겨서 기분좋아야대는데 성재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루하니ㅜㅜㅢ
9년 전
독자67
드디어ㅜㅜㅜㅜ행쇼ㅜㅜㅜㅜ튜카흐ㅜ
9년 전
독자68
열~~~~드디어이루어졌구머뇨!!ㅠㅠ성재는좀안타깜네여ㅠㅠㅠㅠㅠㅠ앞으로달달한장면볼수있는거겠죠??ㅠㅠㅠㅠㅠ다음편기다리구있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9
아.....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전작품도 찾아봐야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아닠ㅋㅋㅋㅋㅋㅋㅋ고백하는순간에서도 왜이렇게 웃겨ㅋㅋㅋ백번말해달래ㅋㅋㅋㅋ 그걸또 하는 루하니며 그걸또 세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재도 좋아하는데 ㅠㅠ루한이랑 잘되면 성재가 많이힘들두텐데ㅠㅠ 그러니까 성재야 넌일로와(본심)

9년 전
독자71
초록비에요!!! 오랜만또오랜만 ㅜㅜ 어제도댛글달앗죠 ㅜㅜ 저요즘 다이어트중이라 한끼만먹거나 한끼반먹고 저녁에견과류먹는대 ㅜㅜㅜ 힘들어요완전 ㅜㅜㅜㅜ 근대또 이런달달한 콩알탄님글읽으면 배고픈것도잊고 엄마미소띄우면서읽고있네여 ㅎㅎㅎ 항상고마워요!!! 평일이되면 또 댓글도재깍재각못달고 주말에한편에몰아서달겟지만....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그러다가 쓰러지면 어떡해요ㅠㅠ 쓰러지기 직전에는 꼭 챙겨 먹기! 댓글 바로 안 달아주셔도 항상 기억하고 있으니까 괜찮아요! 오늘도 사랑해요!♡
9년 전
독자72
워후!!!!!!!!!!!!!!!!!!!!!!!!!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 드디어 행쇼!!!!!!!!!!!!!!!!!!!!!!!!!!!!!!!!!!!!!!!!!!!!!! 예!!!!!!!!!!!!!!!!!!!!!!!!!!!!!!!!!!!!!!!!
9년 전
독자73
ㅎㅎㅎ저종대라떼판다카이아직안봤는데....이스포......뭐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늘거재밋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달달한거보는일만남앗나여? ㅎㅎ
9년 전
콩알탄
근데 그리 큰 스포일러는 아닙..니다! 왜냐면 어.. 왜냐면 애초에 종대라떼 판다카이가 응답하라 시리즈물처럼 미래의 부부 한 쌍이 등장하고, 여러 후보들 중에서 남편을 찾아나가는 스토리..이니까요!
9년 전
독자74
드디어 연애를 하는 건가요!!!!!!!!!이제 달달한 모습을 볼 수 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각만 해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성재는 어떻게 되는거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야채밭이에여 어어우ㅜㅜㅜㅜㅇ우유ㅜ어ㅜ우우ㅜㅜㅜㅜㅜ드디어ㅜㅜㅜㅜㅜ행쇼네여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ㅠ헴보케여ㅜㅜㅜㅜㅜㅜㅠㅠㅠ어쩜 고백하는것도 저렇게 바규ㅠㅠㅠㅠㅠ려규ㅠㅠㅠ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77
아니무슨 작가님 독자들 전용 심장폭행기 가지고 계세요? 아 진짜 오늘도 설렘 어제도 설렘 그끄저께도 이것때메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셀렘사하겠어요 작가님 진짜 마이러버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하트 배불를때까지 날려드릴께여ㅠㅠㅠ
9년 전
독자79
성재에게 미안하지만 드디어!루한이고백을햿네요ㅠㅠㅠㅠㅠㅠㅠ으어좋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행쇼다ㅠㅠㅠㅠㅠㅠ행쇼행쇼ㅠㅠㅠㅠㅠㅠ아이고세상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1
김매력이에요으아백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한다고백번아설레겠다처음부터루한이는내꺼였네
9년 전
비회원155.27
오열이에여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으앙 루항...사장님...루항...루한....루루...으엌ㅋㅋㅋㅋㅋㅋ근데 여주가 키스를 햌ㅅ어여ㅠㅠㅠㅠ어뜨테ㅜㅜㅜ하필 루하니가 봤어ㅠㅠㅠㅠ성재야 갑자기 네가 미유ㅓㅠㅜㅜㅜ아니ㅠㅠㅜㅜㅜㅠ조금 밉고ㅜㅜㅠ아아아성재의 사랑도 사랑인디 나는 루한을 응원하는..아 내가 뭐라는거야진짜ㅠㅠㅜㅜㅜㅠ헛소리ㅜㅠㅠ죄송해여ㅠㅠㅜㅠ어뜨테ㅠㅜㅜㅜ루하니가 결국 고백을 하네요 후하후하 여주 부러워요...백번이나 좋아하는 사람한테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다니...부러워여...잉 ㅜㅠ 그리고 밤새 레시피를 연구하다니...루한...그 레시피들고 우리집으로 좀...그냥 요리만 해주고 가요...배고파...뜰이 실존한다면 진짜 가보고싶어여...는 제가 지금 다이어트중이라...후후....ㅠㅠ성재가 여주의 처음을 많이가져갔지만 그 끝은 루한이 전부 하기를 작은 소망...하지만 소설엔 갈등이 있어야져..외적갈등 ㅎㅎㅎ 재밌겠당ㅎㅎㅎ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엉!!!
9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좋아한다고 100번만 더 말해달라고 하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아 진짜 상큼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흐으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초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행쇼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86
그래 내가 쇼타임이죠(으쓱)
가볍게 김루한 외치고 가실게요~? 김루한!!!!!!!!!!!!! 루한아!!!!!!!!!!!!!!!!!!!!!!!!!!!111
그냥 우리 어벙한 여주 부럽다... 그래 영원히 행쇼해라 너네...

9년 전
비회원4.21
설레요..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ㅇ빨리다음화보고싶어요..ㅠㅠㅠ자까님사랑합니당ㅇㅇㅇㅇ하투하ㅜ투
9년 전
독자87
아 ㅠ ㅠ드디ㅇ행쇼 와!!!!행쇼했빠!!!!
9년 전
독자88
으아아아아ㅓ어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키스한거로도 대박인데 루사장님의 고백이라녀ㅠㅠㅠㅜㅜㅠㅠ대바규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비수니)너무 귀여운거안니가요ㅠㅠㅠ백번말핻ㄹ라는여주나 말해준ㄴ 루힌이나ㅠㅠ사랑스러워여ㅠㅠ
9년 전
독자90
짝짝짝짝짝짝짝!!!!! 드디어 츤데레랑 고답이가 사랑의 결실을 맺는구마뉴ㅠㅠㅠㅠㅠ루사장 박력터지뮤ㅠㅠㅠ
9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대박 진짜 복받앗네요 좌성재 우루한!! 루한이 자세히 말해주지않아 결국 데이트에 키스까지 그걸 따라간 루한은 너무 귀엽넹ㅎ ㅎㅎ 항상 잘보구잇어요
9년 전
독자92
짝짝이에요...!!오늘성재때문에놀라고루한이때문에쓰러질꺼같아요...ㅠㅠㅠㅠㅛㅠㅠㅠ박수얼마든지치겠ㅅ습니다!!!!!!!!!!와!!!!우!!!!
9년 전
독자93
키보드!!!!
9년 전
독자95
좋아해,좋아해,좋아해,좋아해,좋아한다,좋아너가,좋아해 정말,좋아해,좋아한다,좋아해,좋아한다구,좋아 너무,좋아해,진짜 좋아,좋아해,좋아해애,좋다구,좋단말이야,좋아좋아,좋아해,좋아서 미치겠다,좋아요,좋아 너가,좋아해,진심으로 좋아해,잘해줄게 좋아해,평생 좋아할게,좋아해,좋아 니가너무,좋아해,좋아해,좋아해,좋아해,...사랑해
9년 전
독자97
배터리가 2퍼센트밖에서 없어서...ㅜㅜㅜㅜㅜㅠ백개 채우고싶었지만!ㅠㅠㅠㅠㅠ다음에 수정이라도 해서 고쳐놀거에요ㅠㅠㅠㅠㅠ콩알탄님도 좋아하고 루루도 좋아하고 징어도 좋아하고 성재도 좋아하고ㅠㅠㅠㅠ다 좋다!ㅠㅠㅠㅠ사랑해여 내 애정들ㅠㅜㅠ이제 폰꺼지겠다ㅠㅠㅠ뿅!
9년 전
독자94
루하니 질투하는것좀바 어휴 요망한것ㅎㅎ
9년 전
독자96
헐 나 뭔데 어제거 안본거져 보고와야지
9년 전
독자98
맙소사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행쇼라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9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설레여ㅠㅠㅠㅠㅠ 아 왜 이렇게 좋니 루한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성재도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성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루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복터졌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고백을하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장님 잘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요 성재보단 ㅅㅏ장...아니 성재도 좋은데? 그럼 성재는 제가 갖고 사장님은 행쇼하세여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7.211
열릭이에요!! 헐헐..!!!!!!!! (경)둘이 사귄다!!!!!!(축) 드디어 루한이가 돌진을 했네요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 이순간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ㅠㅠㅠ 근데 성재도 여주를 좋아하고 첫데이트라고해서 기쁜마음으로 데리고다닌건데 루한이가 갑자기 나타나서 고백하니 끙....ㅠㅠ 성재를 처음에는 그래! 루한이좀 더 도발해! 이런 생각으로 봐왔는데 이쯤되니 성재도 너무 안타깝네요ㅠㅠㅠㅠ 근데 여주가 루한이를 좋아하는걸 어째요ㅠㅠㅠㅠ 좋아한다는말 백번해달라고하니까 그걸또 하고있는 루한이도 너무 설레네요ㅠㅠㅠ 오늘도잘보고가요!ㅎ
9년 전
독자102
얄루얄루에요ㅡㅜㅜ 드디어 드디어! 하..믿기지않는다고한다
9년 전
독자103
ㅎ흐규ㅠㅠ 드디어 ㅠㅠㅠㅠㅠㅠ고백햇네요 ㅠㅠㅠㅠㅠㅠ진짜 완전 설레죽음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성재야 고마어ㅜ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드디어 행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해뉴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3.44
좋아한대..좋아해래..으헝 좋다 내일이 시험이어도 이러고있는게 후회되..진않을정도로 좋다ㅠㅠㅠ
루한아 너도 세훈이처럼 결혼해야지ㅠㅠㅠ

9년 전
독자105
허류ㅠㅠㅠㅠㅠㅠㅠ뭔가성재버전으로끝도있었으면좋겠어여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ㅠㅠㅜㅜㅜㅠㅠㅠ고배규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둘이 사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격이다 감겨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아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귀여워서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 성재가 좀 마음에 걸리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꼭 행복해ㅛ으면 좋겠어여!! ㅠㅠㅠㅠㅠㅠ 그냥 존재자체가 너무예쁘고 귀엽거 ㅠㅠㅠㅠ 마지막에 손가락 세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나랑 살까?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루하니도 츤데레ㅠㅠㅠㅠㅠ 겁귀퓨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08
와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이루어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성재는 어떻게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도좋고 루한도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선택하는건 무리겟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루한이라우이어졌으니까 완전 달달하게! 아니먄 완전 재밌게! 사랑해ㅛ으면 좋겟다.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감사해요♥
9년 전
독자109
허르르르르르ㄹㄹ대박기ㅣ규ㅠ연애하는건가여?이제진짜로??ㅠㅠㅛ뉴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10
와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근데 우리 성재찡은 우째ㅠㅠㅠㅠㅠㅠㅠ키스까지했는대 으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끄앙ㅇㅇㅇㅇ드디어 행쇼라니ㅠㅠㅠㅠ근데 성재 초큼.부짱 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눈두덩이예여 아 새벽이라서 그런가 현실눈물ㅠㅠㅜㅜㅜㅜㅜㅜ슈바류ㅠㅜㅜㅜㅜㅜㅠ미치우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아 진짜 이건 대박이아ㅜㅜㅠㅜㅜㅠ전세계 사람들한테 보여주고싶다 진짜 이걸 인티하는사람들만 봐야한다는게 겁나 안타까워ㅜㅜㅜㅜㅜㅜㅜㅠ루한아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우리 루한이 키스하는거 다 봤쟈나ㅠㅜㅜㅜㅜ아 근데 사장님이 잘못했는데 아 아닌데ㅠㅠㅠ아휴 그냥 관에 들어갈래ㅜㅜㅡㅜㅠㅜ듀글것가타ㅜㅠㅜㅠㅜㅠㅜ그때 그 병원아주머니가 여주엄마일줄이야..대박..내가 휴..아 그냥 행쇼해..저 사장님이 괴롭히면 나한테 말해 내가 전직 오라이 여주였던 사람이야ㅜㅜㅠㅜ(도름)하ㅜㅜㅜㅜㅠ평생 그렇게 끌어안고있어 이것들아ㅜㅜㅜㅠ그동안 고답의 갑 츤데레의 갑은 다 보여주더니 될사람은 된다고 축하해ㅜㅜㅜㅜㅠㅠㅜ성재는 안타깝지만 이리와ㅜㅜㅜ헝헝ㅠㅜㅠ눈물밖에 안나는 새벽이예여..아 나 행버케...힝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3
으아ㅠㅠㅠㅠㅠ오덜트예요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루한은 다 알고있었네요ㅠㅠㅠㅠㅠ아 멋지다ㅠㅠㅠ머싯어요 너무ㅠㅠㅠ짱이네ㅠㅠㅠ루루ㅠㅠㅠㅠ근데 첫키스...옴마////
9년 전
독자114
아 헐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행쇼라니 짱멋있음 하아다앋닥ㅋ하ㅇ악 그럼 성재는 어떡함ㅠㅠ부쨩해 키스까지했는데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헐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작가님 작품들은 다 너무 재미있고 내용도 알찬듯싶어요 ㅠㅠ 항상 즐겁게 보고가요 !!!!!
9년 전
독자116
슈웹스에여! 드디어ㅜㅜㅜㅜ투ㅜㅜㅜㅜㅜㅜㅜㅜ행셔르류ㅠㅜㅜㅜ감겨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7
으오!!!!!!!!!!!!!!행쇼다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손나은
루한...달달해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아아아악!!!!!! 사장니무ㅜㅜㅜㅜ 저도 좋아해 100번 아니1000번 말해주세여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0
설날이에요!!!허류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뽈링인럽ㅠㅠㅠㅠㅠ너뮤좋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아 어떻핮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류한이 내 망ㅁ을 들엇다놧다들엇다놧가 하하ㅏ라라라랄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맴매맹
9년 전
독자123
자고일어났더니 연애를ㅠㅠㅠㅠㅠㅠㅜ아ㅠㅠㅠㅠㅠ괘설렘ㅠㅠㅠㅠ마지막에어쩔거에요ㅠㅠㅠㅠ연애하쟤ㅠㅠㅠㅠㅠ사랑합ㄴㅣ다ㅠ♥♥♥♥
9년 전
독자124
어후 루한아ㅠㅠㅠ 드디어!!!!! 드디어 솔직해지는구나ㅠㅠㅠㅠㅠㅠ 근데 성재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쨩해ㅠㅠㅠ 짝사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6.113
작가님 글솜씨는 날이 갈수록 느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의 한계는 어디?
9년 전
독자125
설렘사! 오오오오오옹우우ㅜㅇ우 드디어~~~~~~~~~~~~~~~ 유후~~~~~ 사장님이 고백을!!!!!!!!!!!! 그나저나 성재가 좀 안쓰럽네요ㅠㅠ 성재도 여주 맘이 루하니한테 가 있는걸 아는 상태에서 뽀뽀도 하고 사장님이 오시니깐 놔주고 ㅠㅠ 아아 가슴 아픈 사랑이네요ㅠ 여주가 현명하게 둘 사이에서 잘 해결되어서... 히히 저는 개인적으로 사장님이랑~ 잘되었으면 ㅎㅎ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126
호미에요!하악 루한이가 드디어 고백을....ㅠㅠㅠㅠ근데 성재야ㅠㅠㅠㅠㅠㅠ에고에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대박 설레ㅜㅠㅡㅠ
9년 전
독자128
드디어ㅠㅠㅠㅠㅠ드디어이뤄졌네요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여주 예뻤잖아!!성재도 루한이도 종인이도 다 여주 좋아해ㅠㅠㅠㅠ앞으로이야기가 기대돼요!잘보구갈게요!ㅠ
9년 전
독자129
켄갱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사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ㅜ와타시도 다이스키한다능 ㅠㅠㅠㅠㅠㅠㅠ

콩알탄 당신은 러.브.♥

9년 전
독자130
헐.....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는어쩌나여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31
마지심슨이에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 드디어 고백을했어 드디어!!!!! 아흑 ㅠㅠㅠㅠㅠ근데 성재 어쩌면좋아여 ㅠㅠㅠㅠㅠ우리성재.. 불쌍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후앙..ㅜㅜㅜㅜ설레임입니다ㅜㅜㅜㅜㅜㅜㅇ어ㅏㅇ드디어사귄다ㅜㅜㅜㅜ종말ㅜㅜㅜㅜㅜㅜㅜ따라가서다행안따라갘ㅅ우면아직도안사귀고막서로막그럈겠져ㅠㅠㅠㅠㅠㅠ근데우리성재는우ㅠㅠㅠㅠㅠㅠ성재랑첫키스까지해ㅛ는ㄴ대ㅠㅜㅜㅜㅜㅜㅜㅜㅜ숭자야ㅜㅜㅜㅜ성재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아놬ㅋㅋㅋㅋㅋㅋ 여주 귀여워여 ㅠㅠ 그걸 다 세고 있어 ㅠㅠ 루한아 진짜 잘했다 나 너 그냥 갔으면 진짜 사장이고 뭐고 때릴뻔 했다 식당찾아가서 진상 손님 할뻔했다 잘했어 잘했어 고마워 ㅠㅠ
9년 전
독자135
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루하누ㅜㅜㅜㅜㅜㅜㅜㅜ울지마ㅜㅜㅠㅠㅠ엉어우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6
라마에요! 우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사귀는거야?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성재가 첫키스는 가져갔지만 첫연애는 루한아 니가 하면돼!!!!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137
아ㅠㅠㅠㅠㅠㅠ성재가 너무 안타깝지만 루한이가 너무 멋져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프바사에여!흐어허유ㅠㅠㅠ(짝짝짝짝)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님에게 박수를 보낼날이왔군요 성재에게 키스까지 한거는 없던일로하고ㅠㅠㅠㅠㅠㅠ나랑 사귀재ㅠㅠㅠㅠㅠ어어어ㅠ유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유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오ㅓ에에에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구리거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원히향쇼ㅠㅠ°

°
°

9년 전
독자143
기린뿡뿡이에요! 드디어 행쇼했네요ㅜㅜ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여주와 성재를 끌고나온 사장님에게 박수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꺄룰이에요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ㅡ루한이랑 여주가ㅠㅠㅠㅜ행쇼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루하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6
짝짝짝짝!!!!짝짝!!!훠우~~~~~~~ 짝짝짝!!!!(발로박수를친다) 박수함성!!!!!!!!!! ☆축하드립니다★!!!!!! 아니근데.. 성재 안쓰러워요ㅠㅠ 다음화가 너무기대됩니다!
9년 전
독자147
헐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사장님ㅡㅜㅜㅜㅜㅜㅜㅜ둘이 행쇼하세요 진짜ㅜㅜㅜㅡ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8
판다입니다ㅇㅇㅇ일단추천박고ㅋㅋㅋㅋ와대박ㅋㅋㅋㅋ드디엌ㅋㅋㅋ드디엌ㅋㅋㅋㅋㅋ(환호를한다)김루하ㄴ축하축핰ㅋㅋㅋㅋ하지만처음은성재라능....그나저나조니니돜ㅋㅋㅋㅋㅋ여주에게관심ㅎ이있었네요ㅋㅋㅋㅋㅋㄴ이제다음은조니니ㅣ인가요음흉ㅎㅎ
9년 전
독자149
으어 성재야 사랑해 ㅠㅠㅠ 솔직히 루한때문에 속썩어서 화가난더!!
9년 전
비회원128.252
야구르트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드디어 ㅠㅠㅠ 우리애들이 먼길돌아서 이렇게 행복해하나요 ㅠㅠㅠㅠㅠ 성재어떻게해요 ㅋㅋㅋㅋㅋㅋ 사랑은사랑으로잊는거라고 다른사랑이 찾아올..까요..?아 그리고 박수!!
9년 전
독자150
드디어 학수고대하던 김루한이 고백을하다니ㅠㅠ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151
우와ㅡㅜㅠㅠㅜ 설재도 거기사 빠져주는것도 멋있어 ㅠㅠㅠㅠ 뭔가 미워할래야 미워할수가 없는 캐릭터다ㅠㅠㅠ
9년 전
독자152
...자까님.. 아 스포가 될수있다는말 얼마나 심하겠냐 하고 넘어갔는데...☆ 츤데레 보면서 종대라떼.. 보고잏엏는데... 이제 겨우 병원엘 갔는데...☆
9년 전
콩알탄
ㅠㅠㅠ스포 죄송..해여ㅠㅠㅠ(자체 뺨)
9년 전
독자153
아ㅠㅠㅠㅠㅠ루한사장님ㅠㅠㅠㅠㅠ드디어엮이는구아ㅠㅠㅠㅠㅠㅠ허어ㅠ유유ㅠㅠ
9년 전
독자154
슘슘이에여ㅠㅠㅠㅠㅠㅠ
흐어어엉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아ㅠㅠㅠㅠㅠㅠ 달다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헕어택 짱 대박.... 아 정신을 못차리겠.. 아 김루한... 루거.. 아..... 행쇼해라 진짜 햄보케야대.... 하...

9년 전
독자155
요호~원주민이용♥웬일이야~~~진도가이제 나갈일만남았어 꺄~~~~><아 루한이가가져가지못했지만 그래도성재가이쁘니깐요 그쵸?작가님??? ㅎㅎ
9년 전
독자156
요호~원주민이용♥웬일이야~~~진도가이제 나갈일만남았어 꺄~~~~><아 루한이가가져가지못했지만 그래도성재가이쁘니깐요 그쵸?작가님??? ㅎㅎ
9년 전
독자157
요호~원주민이용♥웬일이야~~~진도가이제 나갈일만남았어 꺄~~~~><아 루한이가가져가지못했지만 그래도성재가이쁘니깐요 그쵸?작가님??? ㅎㅎ
9년 전
독자158
요호~원주민이용♥웬일이야~~~진도가이제 나갈일만남았어 꺄~~~~><아 루한이가가져가지못했지만 그래도성재가이쁘니깐요 그쵸?작가님??? ㅎㅎ
9년 전
독자159
아진짜 달달해ㅜㅠㅠㅠㅠㅠㅠ드디어 사귀는군여ㅜㅠㅠㅠㅠㅜㅜㅜㅜ괘설레 괘달달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어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폭행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한아 왤케 멋있어서ㅠㅜㅠㅠㅠㅠ 드디어 행쇼했네요!!!!!
9년 전
독자164
후후 바람직하네여 ㅎㅎㅎ 좋다좋다 오래오래 행쇼!!
9년 전
독자165
으갸갸갸갸프라다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성재도 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허루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루한이랑 행쇼!!!!!평생행쇼!!!!!!아사랑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헐ㄷ대박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루한ㅠㅠㅜㅜㅜㅜㅠㅠ 근데 뭠가 급결말이 온듯함 기분... 그래도 좋아여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박수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오오오오 드뎌 사귀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성재 진짜 착한듯 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헐!!!!!!!!!!!!!!!!!!!루사장 설레쥬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하나요ㅠㅠㅠㅠㅠ진짜 오구오구 이제 다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170
하이에요ㅠㅠㅠㅠㅠㅠ 드디어 행쇼인가여 그런건가요ㅠㅠㅠ계속 행쇼해야하는더
9년 전
독자171
민트초코칩♥이예요ㅠㅠㅠㅠㅠ아뭔데 이렇게 귀엽데요ㅠㅠㅠㅠㅠㅜ100까지 손가락으로 세는 여주도 그렇고ㅠㅠㅠㅠㅠㅠ100번 진짜 해주는 루하니....☆ㅠㅠㅠㅜ츤데레 제목 바꿔야될듯......ㅋㅋㅋㅋㅋㅋ데레데레로?ㅋㅋㅋㅋㅋㅋㅋ짱귀여워여ㅠㅠㅠㅠㅠ아 근데ㅠㅠㅠ성재 어떡하져ㅠㅠㅠㅠ나한테올래 성재야?ㅎ.....근데 루한이 쫓아왔을 줄이야..!!훅훅 전개되네여!이제 어떻게 연애할지 궁금해지는...신기한 커플..?
9년 전
독자172
우왕ㅠㅠㅠㅠㅠㅠㅠ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이가 드디어해냇어요 여러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드디어 고백했당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헐 설렘사하기 일보직전...근데 성재 안타까워서 어째요ㅠㅠㅠㅠㅠ 백까지 좋아한다고 진짜 말해준겁니까 아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예쁜 러브...아..
9년 전
독자175
으어큐큐ㅠㅠㅠㅠㅠㅠ 설레 내심장박동수 ㅠㅠㅠㅠㅠ
루한아 ㅠㅠㅠ 더빨리잡고 첫키스는너가하지 ㅎㅎㅎ...
둘이행쇼 !!!짝짝짝

9년 전
독자176
드디어!!!!!!!!!!!!!!!!!! 연애를!!!!!!!!!!!!!!!!!!!!!!! 드디어!!!!!!!!!!!!!!!
9년 전
독자177
드디어!!!!!!!!!!!!!!!!!!!!!!!짝짝짝
9년 전
독자178
드디어 사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시계입니당
9년 전
독자180
으악아아ㅏㅇㅇㅇㅇㅇㅇㅇ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아아ㅏㅇ!!!!!!!!!!!!!!!!!!!!!!!!!!! 제 목소리를 어찌 타자에 다 담을 수 있을란지 암튼 어후 사귄다니 사귄다니!!!!!!!!!!!!!!!!!!!!!!!!!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드디어 사귀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좋다좋다ㅠㅠ설레서죽을거같아여ㅠㅠ드디어 둘이 사귀는걸 내가 보게되다니...첫화부터 보면서 언제쯤 사귈까 궁금했는데 지금이여써!!!!!!
9년 전
독자183
댜박진짜사랑햄고진짜오타봐진짜ㅠㅠㅜㅠㅠ그럼루한이가키스할때데리고온거야???ㅠㅠㅠㅠㅠㅠㅠ딘짜좋아대박사랑행응진짜사장니뮤ㅠㅠㅠㅠㅠ촛키스는성대랑한고야??오ㅑ안피한거야??하튼너무좋다ㅠㅠㅠ연애라닠ㅋ낭ㅍㅇ엉ㅍ오어ㅠㅠ사랑해요
9년 전
독자184
헝헝헝헝헝헝허ㅠㅠㅠㅠㅠ드뎌 사귀는군하ㅠㅠㅠㅠ성재가ㅠㅠ희생했져ㅠㅠㅠㅠㅠ감격이다ㅠㅠㅠㅠ사장니뮤ㅠㅠ사랑해요ㅠㅠ
9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ㅠㅠㅠ이제 연애하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성재어떡하노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아ㅠㅠㅠㅠㅠㅠㅠ지금내가 본거떠버고본거또보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ㅌㅔ도 100번말해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랗아햐
9년 전
독자187
으악 심장어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편은 봐도봐도 심장에 무리가 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첫키스는 육성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ㄱ나 좋구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아이고..처음은 성재에게 다 빼앗긴 사장님아..ㅠ ㅠ
그래도 이 커플은..성재에게 고마워 해야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드디어 사귀는군요..축하해요..ㅠ ㅠ
그리고 사장님 명함을 엄마가 어떻게 받았나..궁금했었는데..
이렇게 풀리네요..ㅋㅋ

9년 전
독자190
우오ㅓ 대박 드디디어 사귀는구니 에헤라디야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우리 성재는 어캐ㅠㅠㅠㅠ 인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워후!!!!!!ㅠㅜㅠㅠㅠㅠㅠㅠ두디너ㅜㅜㅜ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루한아ㅠㅜ드디어 철벽을 깨는구나 너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보기좋다 증말 후..
9년 전
독자194
트리예요! 아니... 벌집 아이스크림... 저도 사실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먹어보고 싶다... 근데 비싸... (쭈굴) 아니 그리고 둘이 사귄다니요...! 다른 남자랑 키스하다가 딱 걸려서 고백 받고 사귀다니...! 좋아한다는 말을 백 번이나 듣다니! 역시 평범하지 않은 커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좋다구요...ㅎㅎ... 그래 이제 둘이 드디어! 드디어 사귀니까! 그래도 평범한 연애는 아니겠지?! 기대할게요. 기대할 거예요!
9년 전
비회원132.127
죄송한데 그전글도 읽어야 이해가는내용인가요..?ㅠㅠㅠ그전글은 안읽어서..
9년 전
독자195
듸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롸니랑 여주가 사귄다ㅠㅜㅜㅜㅜㅜㅜㅜ내가 다 설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9년 전
독자196
드디어 두 ㅅ람이 행쇼를 ㅜㅜㅠㅠㅠㅠㅠ 루한이가 자기도 머르게 두 사람을 끌고나온 거겠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재랑 야주 엄청 당황했겠네여 ㅌㅌㅌㅋㅋㅋㅋㅋ 그런데 성재 눈앞에서 뺏겨서 우짜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헐 그린티라떼입니다ㅠㅠㅠㅠㅠㅠ 헐 어머 헐 고백을 아니 그게 와ㅠㅠㅠㅠㅠㅠㅠ 루한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유 성재는 어쩌지ㅠㅠㅠㅠㅠㅠ 아이 그래도 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했어?ㅠㅠㅠㅠ 여기까지 따라와써ㅠㅠㅠㅠ 여주 어머니랑 그렇게 알게 됐구나.. 굳이 어머님께 점수는 안따러가도 되겠어요ㅋㅋㅋㅋㅋ 으앙 이제 연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죠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그디어 루한이가 고백을 했구나ㅜㅜ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잘했어ㅠㅠㅠㅍㅍㅍㅍ
9년 전
독자199
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만세
9년 전
독자201
헙ㅠㅠㅠㅠㅠㅠ 드디어 행쇼했네요ㅠㅠㅠㅜ 성재가 마음에걸려요ㅠㅠㅠ
9년 전
독자202
성재는 어떡하나 싶지만 루한이 나이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했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루한 귀여워라 좋아라 설레라
9년 전
독자203
오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격한 박수) ㅜㅠㅜ축하합니다ㅠㅠ 근데 성재는....★☆
9년 전
독자204
박수!!!!!!!!!!!기립박수!!!!!!!!!!?????!!!!!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0190 콩알탄 07.09 18:10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243 콩알탄 07.06 21:12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8228 콩알탄 07.04 15:07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214 콩알탄 07.03 01:25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6 (feat. 비투비)223 콩알탄 06.30 21:37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5240 콩알탄 06.28 23:38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204 콩알탄 06.28 03:50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3 (feat. VIXX)233 콩알탄 06.26 22:47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2226 콩알탄 06.26 03:01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45 콩알탄 06.25 01:41
엑소 KONGALTAN MAGAZINE 2호206 콩알탄 06.24 21:07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完 (feat. 샤이니)92 콩알탄 06.16 21:12
엑소 [EXO/경수]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가 필요해87 콩알탄 06.10 01:51
엑소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182 콩알탄 06.07 01:43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9 (feat. 샤이니)78 콩알탄 06.05 16:25
엑소 [EXO/찬열종대]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Every day59 콩알탄 06.02 22:26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8 (feat. 샤이니)89 콩알탄 06.02 02:2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781 콩알탄 05.29 23:3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88 콩알탄 05.18 18:22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完] + 공지 (필독해주세요)36 콩알탄 05.17 01:43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482 콩알탄 05.11 17:0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379 콩알탄 05.09 01:0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282 콩알탄 04.28 01:1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1110 콩알탄 04.25 00:55
엑소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71 콩알탄 04.06 00: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0126 콩알탄 04.06 00:1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125 콩알탄 04.02 20:36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21:00 ~ 6/6 2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