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반창꼬 전체글ll조회 12616l 1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모든 건 박찬열 때문.) | 인스티즈

 

 



 







화창한 날씨에 바람까지 살랑이는 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자 가만히 있어도 마음 속에서 무언가가 몽글몽글 피어오를 것만 같은 계절이다. 근데 시발. 이런 날에 내가 왜 박찬열따위의 병문안을 가야하지? 봄에 감기가 웬 말이야. 손을 부들부들 떨며 죽이 든 봉지를 바라보곤 진지하게 생각했다. 확 침이나 뱉어줄까보다. 애꿎은 죽 봉지를 노려보며 아침부터 걸려온 전화로 아프다며 다 죽어가는 척 연기를 하던 박찬열이 얄미워 괜히 속으로 투덜대는데 휴대폰이 진동으로 제 몸을 울려댄다.






[ㅇㅇ아, 뭐해?]

[나 지금 박찬열 병문안 가는 중ㅠㅠㅠ]

[어디 아프대?]

[응 감기걸렸나봐]

[나 심심한데, 같이 가줄까?]

[헐. 진짜? 그러면 고맙ㅈ]








죽 봉지를 손목에 걸고 은혜로운 민석이와의 톡을 열심히 정성을 다해 하고 있는데 고맙지, 하고 전송을 누르려던 찰나에 고개를 푹 숙인 내 시야로 여러 명의 신발들이 눈에 들어왔다. 무언가 좆된 것 같은 느낌에 고개를 들자 얼굴에 나 일진이에요, 하고 적혀있는 남학생 무리들이 삐딱하게 앉아있다. 역시 슬픈 예감은 틀린 게 없어... 대체 왜... 한 번쯤 틀리면 얼마나 좋아!!







"하하하... 죄송해요. 하던 거 마저하세요..."








본능적으로 몸을 웅크리며 모기만한 목소리로 어색하게 웃음 지으며 뒤돌아 빠르게 골목을 벗어나자 다행히 쫓아오는 소리는 없는 것 같다. 시발. 오늘 일어난 일 중에 제일 잘된 일이야. 이게 다 박찬열 때문이야ㅡㅡ 욕이라도 실컷 해줘야겠다고 생각하며 다시 휴대폰을 보는데, 잊고있었던 민석이의 애타는 톡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ㅇㅇ아?]

[ㅇㅇ아.]










갑자기 끊긴 대화에 어리둥절하게 보냈을 톡에 내가 민석이를 얼마나 당황스럽게 했는지 깨닫게 해주었다. 은혜로운 민석이를 걱정시키다니. 망할 나년. 아니지, 이건 다 박찬열 때문이야.







[미안미안ㅠㅠㅠ]

[무슨 일 있었어?]

[별 일은 아니고] [그냥 일진같은 애들 만나서]

[괜찮아?]

[응ㅠㅠ 무서웠는데 걔네들이 그냥 보내줬어. 요즘엔 착한 일진도 있나봐.]

[ㅋㅋㅋ귀엽네.]







헐. 미친. 지금 나보고 귀엽다고 한 거야?? 저 애매한데 설레는 귀엽네. 는 뭐지?! 민석이의 한 마디에 놀라움과 설렘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내 팔을 누군가 갑자기 턱, 잡았다. 얼굴에 물음표를 달고 팔을 따라 팔의 주인을 바라보자 웬 눈 큰 애가 나를 바라보고 있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모든 건 박찬열 때문.) | 인스티즈










"잠깐 나 좀 따라와."

"???"








이건 무슨 시추에이션인가 싶어 멍 때리고 있을 동안 나는 어느 새 눈 큰 애를 따라 질질 끌려가고 있었다. 신종 인신매매인가...? 페북에서도 그런 소린 못 들었는데...?? ...아까 그 일진인가? 시발. 그러고 보니 교복이 똑같은 것 같아!!! 이런 썩을. 하여간 박찬열 그 새끼는 내 인생에 도움이 안 돼요, 도움이. 연달아 쌓이는 빡침에 잡히지 않은 팔을 이용해 휴대폰을 고쳐잡곤 왕년에 한컴타자 400타였던 나는 박찬열에게 문자로 그 실력을 뽐냈다.









[박찬열 이게 다 너 때문이야.]











문자를 보냄과 동시에 눈 큰 애가 멈추는 바람에 민석이에게는 답장을 보내지 못한 게 좀 아쉬웠지만 어차피 저 설레는 말에 어떻게 반응을 해야할지도 몰랐으니까, 하며 애써 나를 위로했다. 생각해보니까 이것도 박찬열 때문이네 아주!!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모든 건 박찬열 때문.) | 인스티즈

 









"데리고 왔어."

"... ..."








다시 한 번 드는 생각이지만 왜 슬픈 예감은 단 한 번도 틀리지 않지. 혹시나가 역시나였다. 눈 큰 애는 두목(...)격으로 보이는 아이에게 데리고 왔다며 말했고 눈 큰 애에게 돌아온 건 두목같은 아이의 날카로운 눈초리였다. 부쨩해...








"시발, 어딜 잡아."

"...??"









뜬금없는 두목같은 아이의 말에 당황한 건 나 뿐만이 아니라 눈 큰 애도 마찬가지인듯 보였다. 안 그래도 큰 눈이 더 커져선 뭔 개소리야? 하며 두목같은 아이에게 개긴다. 저래도 되나? 싶은데 두목같은 아이가 손목. 이라며 짧게 말하고 눈 큰 아이도 미안. 이라며 짧게 대꾸한 후 내 손목을 자유롭게 해줬다. 시발. 자기 부하가 내 손목을 잡아서 불쾌한 건가...? 이제 나는 어떻게 되는 거지. 갑자기 서글퍼지는 기분에 고개만 숙이고 있는데 두목같은 아이가 눈 큰 애를 대할 때는 딴 판인 상냥한 표정으로 내게 묻는다.







"나, 기억 안 나?"







이건 쟤가 개발한 신종 괴롭히기 수법인가?

 

 











 

 



*  *  *

 

 

 















"어... 기억이... 안 나는데..."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








환하게 웃으며 내 대답을 기다리는 일진님에게 우물쭈물거리며 대답하자 의외로 아량넓게 넘어가준다. 주변 부하들은 얼굴이 썩어가는 것 같은데, 왜지.









"근데 기억 안 나니까 좀 미안하지?"

"...으응..."

"그럼 번호 좀."

"...응?"

"번호 좀 주라."








이건 쟤가 개발한 신종 괴롭히기 수법인가?222 얼떨결에 고개 끄덕인 거 가지고 번호를 달라니... 존나 무서운 새끼네... 가뜩이나 얼굴만 보고 있어도 지리겠구만.

 

 

 

 


"싫어?"
"ㅇ, 아니! 줄게."

 

 

 

 


결국 기다림에 지친 건지 일진님께서 친히 물어왔고 나는 닥치고 겉만 봐도 비싸보이는 일진님의 휴대폰에 내 번호를 입력했다.

 

 

 

 


"여기."
"고마워. 내일 학교에서 보자."

 

 

 


?!?!?? 시발... 정신없어서 몰랐는데 알고보니 저 새끼들 교복은 우리 학교 교복이었다. 왜 나는 남녀공학이지...?? 박찬열이 말려도 여고 갈 걸.. 이것도 박찬열때문이네!! 아오.

 

 

 

 


"ㅇ..응.. 그래... 나 이제 가도 되지?"
"응. 잘 가."

 

 

 

 


얼른 이 상황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머뭇거리며 묻자 손까지 흔들어준다. 친절하기도 하셔라. 다시는 안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뒤도 안 돌아보고 가는데 그제서야 또 잊었던 민석이가 생각이 났다. 아까같은 상황에 민석이에겐 나중에 전화해주겠다는 문자를 남기고 이 모든 일의 원흉인 박찬열에게 전화를 걸었다.

 

 

 

 


"여보ㅅ..."
[야 너 왜 이렇게 안 와?!]
"너 때문이잖아!"
[...뭔 일 있어?]
"너 때문에 이상한 애들만 만나고..."
[누군데.]

 

 

 

 


전화를 받자마자 다짜고짜 소리부터 지르는 박찬열 때문에 순간 서운한 마음에 울먹거리자 전화기 너머로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박찬열의 딱딱한 목소리가 들린다.

 

 

 

 


"됐어. 엘리베이터 앞이니까 끊어."

 

 

 

 


박찬열의 딱딱한 목소리에도 애써 신경 안 쓰는 척 퉁명스럽게 대꾸하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데 내려온 엘리베이터엔 박찬열이 타있다. 내 손을 끌어 같이 타게 한 박찬열이 슬슬 내 눈치를 보기 시작한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모든 건 박찬열 때문.) | 인스티즈

 

 

 

 


"아까 그 문자 뭐야?"
"뭐긴 뭐야. 말 그대로지."
"그럼 그 이상한 애들이 누군데?"
"몰라. 일진같은 애들."
"그래서 무서웠쪄여?"
"하지마. 너 짜증나. 미워."

 

 

 

 


내 손을 잡고 우쭈쭈하는 박찬열에게 고개를 돌리며 툴툴대자 잡은 내 손을 흔들며 징징대기 시작한다.

 

 

 

 


"아, 왜- 나 미워하지마. 어?"
"죽이나 먹어. 하나도 안 아픈 것 같구만."
"나 주려고 사온 거야?"
"응. 근데 다 식었을 걸."
"괜찮아. 앉아있어."
"근데 열아."
"어?"
"나 초콜릿."

 

 

 

 


집에 들어와 죽이 든 봉지를 건네주자 식었다는데도 좋단다. 죽을 먹으려는 찬열이에게 자연스럽게 초콜릿을 달라하자 나는 비싸서 못 먹는데 박찬열은 맛 없다고 안 먹는 박찬열 집에 널리고 널린 초콜릿을 꺼내준다. 저 놈 시키는 초콜릿 맛을 몰라요. 쇼파에 앉아 티비로 무도를 보며 초콜릿을 폭풍섭취하고 있는데 박찬열이 죽을 먹다말고 나를 빤히 바라본다.

 

 

 

 


"왜."
"그냥."
"싱겁게 뭐야. 아, 맞아. 걔네 우리 학교였어."
"누구?"
"아까 내가 말했던 이상한 애들."
"그래?"
"야. 반응이 그게 뭐야! 내가 얼마나 무서웠는데."
"어이구, 그랬어요? 오빠가 혼내줄게요."
"흥. 걔네들 알지도 못하면서. 아, 맞다."
"왜?"

 

 

 

 


또 우쭈쭈하며 허세부리는 박찬열을 밉지 않게 노려봐주며 다시 티비를 보려는데 나년은 초콜릿에 정신팔려 민석이를 까맣게 잊어버리고 있었다. 박찬열의 물음에도 정신없이 휴대폰을 꺼내들고 전화를 걸었다.

 

 

 

 


"여보세요? 민석아!"
"김민석?"
[응. ㅇㅇ아.]
"미안해. 전화한다 해놓고 깜빡했어."
[지금이라도 했으니까 괜찮아.]
"헐. 넌 천사야 민석아."
[그거가지고 뭘.]
"김민석, 얼른 안 끊냐? 너는 나 있는데 왜 김민석이랑 통화해!"
"아, 왜 난리야! 저리 좀 가!"
[박찬열이랑 같이 있어?]
"응응."
"알면 좀 끊어라?"
"민석아 내가 집에 가서 다시 연락할게."
[알겠어.]
"전화하긴 뭘 해. 하지마."
"죽을래? 너 아픈 거 뻥이지."
"아니거든?"
"나 집에 간다."
"안 돼."

 

 

 

 


민석이랑 통화한 걸 또 들었는지 식탁에서부터 달려와선 옆에서 훼방을 놓는데 민석이한테 얼마나 미안한지. 결국 또 미루고 박찬열에게 타박을 늘어놓자 집에 가겠다는 내 협박에 내 손을 잡으며 단호하게 대꾸한다.

 

 

 

 


"빨리 죽이나 먹어."
"다 먹었어."

"그럼 나 간다,"

"아, 안 돼!"

 

 

 

 

얜 또 왜 지랄이야.

 

 

 

 

"아픈 건 순 뻥이구만. 괜찮아보이니까 나 갈게."

"...그럼 나 너네집 갈래."

"뒤진다."

 

 

 

 

존나 집 성애자세요?? 터무니없는 소리를 해대고 돌아온 내 째림에 결국 포기한 박찬열이 데려다주기라도 하겠다며 일어섰다. 급 시무룩해보이는 게 내가 너무 했나 싶기도 해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며 삐쳤냐고 없는 애교를 피워대는데 이 샛기는 미동도 없다. 사람이 성의를 보이면 뭐라도 있어야하는 거 아니야??

 

 

 

 

"그만해."

"안 그래도 그럴 거였어."

"귀여우니까."

"뭐?"

"아니야."

 

 

 

 

 

순식간에 지나간 말에 상황파악이 안 돼 다시 묻자 덤덤하게 대꾸하곤 마침 올라온 엘리베이터에 올라탄다. ...좀 설렌 것 같기도 한데.

 

 

 

 

"빨리 안 타고 뭐해."

"탄다, 타."

 

 

 

 

역시. 저렇게 날 대하는데 아까 그 말이 진심일리가 없지. 괜히 설렜다고 생각하며 어느 새 1층에 도착한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우리 집인 바로 옆 아파트로 향했다, 이렇게 가까운데, 아깐 그 일진들 때문에...ㅂㄷㅂㄷ 쓸데없이 혼자 생각에 빠져있을 때 박찬열이 걸음이 빨라서 그런지 그 보폭에 맞추다보니 벌써 아파트 정문이다. 정문에서 제일 가까운 동에서 살다보니 박찬열을 배웅해주고 가려는데, 박찬열의 시선이 다른 쪽을 향하고 있었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모든 건 박찬열 때문.) | 인스티즈

 

 

 

 

 

 

...하느님은 행동파인 게 분명했다. 내 바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빨리 마주치게 하신 걸 보면. 그 와중에 박찬열은 그 무리들을 계속 쳐다보고 있다. 이 새끼는 호구인가봉가. 딱 보면 일진이라고 답나오구만 이럴 땐 도망을 가야지, 왜 자꾸 보고있는 거야? 박찬열이고 뭐고 일단 나부터 살아야겠다 싶어서 먼저 들어가겠다고 말하려고 박찬열의 티셔츠자락을 살짝 붙잡았는데 이제 집에 가는 건지 일진무리들이 흩어지더니 아까 본의아니게 내 전번을 따갔던 남자애가 우리 동 옆동으로 들어간다. 시발.

 

 

 

... 정말이지 처음부터 끝까지 박찬열 때문에 되는 게 없는 하루였다.

 

 

 

 

 

 

 

 

 

 

 

 

 


암호닉

[알][아이크림][대게][윤아얌][못생긴 애][짤랑이][아가야][잇치][까까오또끄][시나몬][해바라기][겨자][손톱][애기][플랑크톤 회장][쇼리][잭 프로스트][빵꾸똥꾸][터진 호빵][키보드][딸기타르트][히몸][됴큥][내 이어폰][롱이][우쭈][마지심슨][라인][멍멍이][거북이][모네][콩쥐][굳쿠크][내민서깅][휴지][밍구스][♥코코볼♥][씽씽카][제티][아이폰4S][망고][모카][지안][이리오세훈][루블리][하워리][간호4][호머심슨][하울링][예찬][배터리][꽃물][베베][뚱바][에이드][핑꾸색][테라피][하트][이어폰][찡긋][밍카엘][봄잠바세훈][네이처년][^~^][딸기]

 

본격 작가가 여주에게 빙의해서 쓰는 썰.txt

일진물을 써보고 싶었는데 망한 것 같네요. 제목은 왜 저따구... 제목 추천받아여.

그럼 앙용.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모든 건 박찬열 때문.)  87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꺼도짱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첫댓인가요(뷰끄)차녀리도좋고겨윳도좋야두태누ㅑ누뱉 ㅠㅠㅠㅠㅠㅠ다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작가님금손빠워!!!!!!!
9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ㄱ당황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뭐지ㅋㅋㅋㅋㅋ모르는거같은데여주한테아는척해
9년 전
독자31
네?(당황)ㅠㅠㅠㅠ
9년 전
반창꼬
????(저도 당황)
9년 전
독자2
작가님, 신알신하고 가요!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3
신알신할께여ㅠㅠㅠ완전 취적 탕탕..ㅠㅠㅠㅠ싸랑해여♡
9년 전
독자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 기대되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신알신하고가요!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6
엌ㅋㅋㅋㅋㅋㅋ본격로망충족글이될것같은느끼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취향저격이예요ㅜㅜ작가님 암호닉은 안받으시나요ㅠㅠㅠㅠㅠㅠㅜ하유ㅜㅜㅜㅜㅜ신알신하고갈께요ㅜㅜㅜ
9년 전
반창꼬
...당분간 안 받으려고 했는데 갈대같은 작가의 마음... 받을게요!!
9년 전
독자38
오예!!!!!! 양치걸신청합니다ㅜㅜ
9년 전
반창꼬
다음 편부터 써드려요~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ㄱㄱㅋ취저빵야빵야!내여자에게만은따뜻하지인가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헐ㅠㅠㅠㅠㅠㅠ완전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김종인은 진짜 누군지 알고 번호 따간건가?모르는데 아는 척 한 건 아니겠지?다음편 완전 기대되요!
9년 전
독자10
ㅋㅋㅋㄱ켱수ㅋㅋㄱ 경숰ㅋㄱㄲ 잼씅요!!!담편기다닐게염!!!
9년 전
독자11
마지심슨이에여 !!! 헐 ㅠㅠㅠ 기대되여!!!!!! 꺅 작가님을 항상 기다린 보람이있었엉 ㅎㅎㅎㅎㅎㅎㅎ 잘보고가여1!! 다음편 기대합니다 ㅋ
9년 전
독자12
찬열이가 왠지 자연스럽게 인사할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으아아앜ㅋㅋㅋㅋㅋㅋ 설렌닼ㅋㅋㅋㅋ 전체짤보고 살짝 당황하긴 했다..ㅋㅋㅋㅋㅋ 박찬열이 대빵일 수도 있는건가... 저런 일진들이라면.. 잡혀가도 꽤 괜찮을 듯
9년 전
독자15
일진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헐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귀여우니까하는데설레네욬ㅋㅋㅋㅋㅋ다음편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7
모카입니다.
왜얔ㅋㅋ저 너무 좋은뎈ㅋ아닠ㅋㅋㅋㅋ박찬열때뮨엨ㅋㅋ모든게 오인건가욬ㅋ구리곸ㅋㅋ종인잌ㅋ아닠ㅋㅋ ㅇㅇ이 처음보는거같운뎈ㅋㅋ전번따내려곸ㅋㅋㅋ

9년 전
독자18
우와저이런거완전좋아해여!!!!짱잼!!!!!!!!!!!!!
9년 전
독자19
엏ㄹ헝ㅎㅅ성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저런역할 너무 잘어울려여ㅠㅠㅠㅠㅠㅠ 신알신 하고갈게요ㅠㅠ
9년 전
독자20
허헣허헣 기대되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덤편기다릴게욯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1
핡핡 짱좋네요ㅠㅜㅜㅠㅠ 이거 진짜 장짱인듯 완전 쎈캐 아이들이 막 여주앞에허만 착한척한다니ㅠㅠㅠㅠ 큐울ㅠㅠㅠ 넘졸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짱귀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여주 뭔데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겁나조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다음진짜완전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5.29
배터리
이번것도 기대되여!!!!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열이는 그아이들을 아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ㅌㅌㅌ차녀맄ㅋㅋ
9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다 친한친구ㅋㅋㅋㅋ일것같앙!!일부러 ㅇㅇ이 몰카?이런건가요?ㅋㅋㅋ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욧!!!
9년 전
독자27
핑꾸색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녈이 너....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대놓고 좋다고 표현을 딱!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신알신이요!!!!!!
9년 전
독자29
취저ㅜㅜㅜㅜ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귀엽다닛!!!!!!좋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하트에요~ 두목같은 애는 누구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저는 세훈이나 종인이일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구사즈들ㅋㅋㅋㅋㅋ 얼른 다음편 보러 가야겠네요!
9년 전
독자34
헐ㅋㅋㅋㅋ완전 내취향저격찾았다ㅠㅠ작가님ㅠㅠㅜ은혜로우십니다ㅠㅠ
9년 전
독자3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까말까고민햇는데역시보길잘햇서왕재밋섯
9년 전
독자37
앜ㅋㅋㅋ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ㄱㄱㅋㅋㅋㅋㅋㅋ완전재밓어요! 연재 계속해주실거죠?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41
대리만족 좋네요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 가요!!
9년 전
독자42
ㅂ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랑친한애들일것같은느낌.......
9년 전
독자43
으앜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여 ㅋㅋㅋㅋㅋ여주도 너무 귀엽고 애들도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ㅎㅎㅎㅎ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44
신알신하고가여~~~~ 일편은 넘 재밌네여~~ㅠㅠㅠ 암호닉도 받으시나여?? 튼 재밌다ㅠㅠㅠ 그런데 우리 종대도 나왔으면....♥
9년 전
반창꼬
암호닉 받아요 :)
9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김종인 여주 아는거 확실히 맞아?맞겠지?번호딸라고 그런건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은 왜 또 귀엽고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저이런거좋아욬ㅋㅋㅋㅋㅋ누굴까요!준면이?ㅋㅋㅋㅋ다음화볼게요!♥︎!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인끼덍이래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여운것들
9년 전
독자49
헐 ㅠㅠㅠㅠ 짱잼 ㅠㅠㅠㅠ 겁나 재밋어요 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50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호ㄸ따는솜씨가예술인뎈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설렌다ㅠㅠㅠ나도옆집에저런남사친원해요.....
9년 전
독자51
이얗ㅎㅎㅎㅎ 너무좋아옇ㅎㅎㅎ휴종인이왠지 수법쓴것같은기분은저만드는건가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대박좋다진짜 ㅋㅋㅋ 겁나웃겨 ㅋㅋㅋ 짱귀
9년 전
독자53
차녀맄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ㅠㅠㅠㅜㅜㅜㅜ종인앜ㅋㅋㅋㅋㅋㅋ머짘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
9년 전
독자54
오옹 재밌어여!!!
9년 전
독자55
아잏ㅎㅎㅎㅎㅎㅎ이런작품제가사랑합니다작가님ㅎㅎㅎㅎ앞으로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56
재밋을거같아요!!기대중ㅎㅎ
9년 전
독자57
차녀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와 자두먹으면서 보니까 내용이 왜이리 상큼한지
9년 전
독자59
아ㅜㅜㅜ작가님금손이야 완전설레 김민석김종인박찬열크리ㅜㅜㅜㅜ중간에예쁜도경수도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0
앜ㅋㅋㅋㅋ재밌어요 찬열이민석니응 설레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대박...대박ㅠㅠㅠㅠㅠㅠㅠ완전 취향저격 난사당하고 지금부터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앜ㅋㅋㅋㅋㅋ열매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와 일진물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군ㅋㅋㅋㅋㅋㅋㅋㅋ꺄!
9년 전
독자6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미진진해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종인이 왤케쎄여?? 근데 여주한텐 약해.반할거같아...끄응...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우와ㅋㅋㅋㅋㅋ어쩌다 제목이 취저라 읽엇는데 오오오오오오!!!!!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ㅎ
9년 전
독자69
왕ㅋㅋㅋ인기글떠서 일편부터보고가여 ㅋㅋㅋㅋㅋ취저장난아니네여!!어서 다음글을보러가야겟어여!뿅
9년 전
독자70
새해기념 정주행하러왔어요!! 달립니당 꺄ㅑ
9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헐완전짱잼이에요...와우우ㅠㅠㅠ
9년 전
독자73
우우ㅜㅇ어ㅏ 재밌어요!!!!!!!!!!!!!일진이라니!!!!종인아 무섭다 새로운 번호따기 기술인가...대단해
9년 전
독자74
어머...신알신하고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75
여주는 종인이를 모르는거 같은데 번호를 따면 당황스럽지만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도 왔다갔다 한걸 보니까 많이 친한사이? 좋다 흐흫
9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녀리 너 살짝 츤데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7
찬열이 츤데레여써ㅋㅋㅋㅋㄱㅋㄱㄱ 신알신 하고 갈게용 작가님♡
9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짱이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열아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운데 ㅋㅋㅋㅌㅌㅋㅋ나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정주해에에엥!!!!!!!!!!!!!!!!!!!!!!!!!!!!
9년 전
독자81
예 재밌겠다!!신알신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꺄
9년 전
독자82
앜ㅋㅋㅋㅋㅋ정주행합니다~~~~~~
9년 전
독자83
ㅋㅋㅋ신종 괴롭히기 수법ㅋㅋㅋㅋㅋ재밌닼ㅋㅋㅋ
9년 전
독자84
올ㄹㄹㄹㄹㄹ소재가좋네요 정주행할개용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데 마지막 ㅅㅏ진 진짜 일진이라고 생각하면...정말 ㅁ서울ㄷㅅ....
9년 전
독자86
종인이가 두목이야?ㅋㅋㅋㅋㅋㅋ 경수 겁나 귀야버ㅠㅠㅠㅠㅋㅋㅋ 재밌게 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88
엌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 먼데 설레죠ㅋㅋㅋㅋ이와중에 김종인이랑 경수ㅠㅠㅠㅠㅠ민석인 천사였어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19:58 ~ 5/14 2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