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콩알탄 전체글ll조회 3867l 3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 이루나 ♨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맨투맨♨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키보드♨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은궐♨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센시티브♨













 




 아고물 06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BGM :: 어 모던(A Modern) - 좋아해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미쳤냐? 그래서 집에 들였다고?”

여자는 지호가 목소리가 굉장히 크다고 생각한다. 





월요일 아침, 모두가 비몽사몽으로 보충교재를 꺼내고 있을 시간에 지호의 목소리가 복도에 울린다. 

품 안에 교재를 꼭 끌어안은 여자는 어제 일을 떠올리다가 얼굴을 붉힌다. 

지호가 한 번 더 소리를 지르자 여자도 비슷한 데시벨로 대답한다. 

조용히 좀 하라고.






“니가 생각을 해봐라, 말이 좋게 나오게 생겼나.” 

지호는 택도 없다며 콧구멍을 넓힌다. 

여자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말을 이어나간다.









여자는 어제, 자신의 운명처럼 느껴지는 남자를 만난다. 

물론 유부남이고 아이도 있지만 자신이 살아오면서 봤던 사람들 중에 가장 잘생긴 사람이었다. 

여자는 비빔밥에 넣으면 맛이 좋은 나물들과 기본적인 양념들을 챙겨주기 위해 남자를 집에 데리고 갔다.

낯선 사람에 대한 경계가 굉장히 심한 편인데 자신도 왜 그랬는지 이렇다 할 이유도 댈 수 없었다. 

그냥 그래야 할 것 같았기에.









남자에게 이리저리 설명을 해주던 중, 적어줄까 묻는 여자에게 남자는 자신의 국적을 밝혔다. 

중국인이라는 소리에 남자의 어눌한 발음이 이해되기 시작한 여자다. 

타지에서 온 애딸린 유부남. 

여자의 머릿속에서 남자의 프로필이 업데이트된다. 








여자는 자신의 마음은 한순간이겠거니 하며 가끔가다 나타나 매출이나 올려줬으면 하고 생각한다. 

그래서 끝에 나물 많이 사가라고 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그런데 조금은 문제가 생겼다. 아침이 되어도 남자의 얼굴이 떠나가지 않는 것. 

남자가 가고 난 후에 하준이를 찾기 위해 동네를 돌면서도 반 정도 정신이 나간 상태로 돌아다닌 것은 지호가 잘 알고 있다. 

무슨 일인가 했는데 첫눈에 반한 남자라니. 

지호는 억울해지기 시작한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너 나는 싫다며.” 

지호가 침울한 표정으로 말한다. 

지호는 여자에게 무작정 좋다고 고백했다가 단번에 차인 경험이 있다. 

그들이 만나고 얼마 안 되었을 즈음에, 

지호 말을 빌리자면 반짝반짝 빛나는 여자에게 고백하는 것은 정말 당연한 일이기 때문에, 

지호는 ‘내가 너 좋아하는 것 같아.’하고 단번에 고백을 해버렸고 여자는 단호히 거절했다.

너는 내 스타일이 아니야. 

얼마나 명쾌한 대답인가.






보충이 시작되는 종소리가 울리고서야 지호의 입은 닫힌다. 

선생님이 들어오시고, 아이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부르기 시작한다. 

지호는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한다. 

책상에 축 늘어진 채로. 




여자는 그런 지호를 빤히 쳐다보다 다시 화들짝 놀란다. 

잔상처럼 남아있는 남자의 얼굴 때문이다. 

아무래도 병에 걸린 것 같다고 생각하며 여자는 겨우 수업에 집중한다.












수업이 끝나고, 짐을 싸고 있는 여자 앞에 지호가 선다. 

우물쭈물 대는 지호를 보며 여자는 가벼운 짜증을 낸다. 

어떤 말을 하려고 저렇게 뜸을 들이나, 싶었는데.





“오늘 나 시장 같이 못 가는데….” 

여자의 기준에서는 별 거 아닌 말이었다.









여자에게 지호가 시장에 따라오느냐, 마느냐의 문제는 그리 중요하지 않았다. 

지호가 중요한 존재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도와주는 것은 지호의 재량이었고 

그를 당연하게 여기면 안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래서 여자는 괜찮다고 금방 대답했고 이는 지호를 더 놀라게 만든다. 

지호는 여자가 사랑에 빠진 후 변했다고 생각하는 중이다.









차 조심! 몸조심! 낯선 아저씨 조심! 특히 나물 사러 오는! 애딸린 아저씨 조심! 

지호는 수십 번 강조를 하고서야 여자를 보내준다. 



곧 언더 쪽에서-여자는 사실 이 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 유명한 힙합 레이블이 주최하는 

공연 아마추어 게스트를 뽑는 오디션이 열린다고. 

그 오디션 준비를 위해 경이와 오늘 하루 종일 연습에 매진하기로 했다는 지호는

눈물을 머금고 여자를 보내줘야 했다.

여자는 정말 별 대수롭지 않은 듯 보였지만.









***







남자는 어제 비빔밥을 먹다 말고 펑펑 우는 하준이를 보며 하준이의 누나를 찾아줘야겠다고 생각한다. 

겨우겨우 울음을 그치도록 유도하고 누나에 대한 질문을 던지기 시작했다. 

히끅거리는 숨을 겨우 진정시키고 하준이는 대답을 했다. 

그러나 그 대답들은 전혀 쓸모가 없었다. 

애초에 남자가 했던 질문이 ‘누나는 어떤 사람이냐’는 질문이었기에 대답도 뻔했지만. 









어제 남은 비빔밥 재료들로 아침까지 해치운 남자는 하준이에게 TV라도 보고 있으라고 당부하며 집을 나선다. 

내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이라 누나를 찾으려면 오늘밖에 기회가 없다. 

하준이는 신문물을 접한 문화적 충격으로 눈을 떼지 못한다. 

그런 하준이를 보며 남자는 다급하게 신발을 신는다. 









남자에게 주어진 하준이 누나의 특징들은 대충 이렇다.

1. 요리를 잘 한다. 특히 나물을 이용한.

(사실 남자는 나물의 정확한 정의에 대해 아직도 헷갈려하고 있다. 그냥 풀인가, 하고 어렴풋 짐작하고 있는 정도)

2. 살림에 능통하다. 청소, 빨래 등등 못하는 것이 없다고 한다.

3. 공부를 열심히 하나 못한다. 그렇지만 하준이 말에 의하면 하준이 자신은 똑똑하다고 한다.

4. 없다.








있으나 없으나 한 정보들이다.

남자는 자동차에 앉았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허공만 바라본다. 

그러다가 남자는 거의 유일한 한국인 지인에게 전화를 건다. 

누구일까 추측하는 것은 시간낭비. 

보나마나 종대일 것이다. 



‘왜에에에-’ 

거 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끝에 남자는 종대에게 모든 정황을 털어놓는다. 

그리고 종대가 처음부터 끝까지의 이야기를 들은 후 가장 먼저 한 말은 하준이를 보여 달라는 말이었다. 

남자는 단번에 거절했다. 

종대가 하준이를 만나는 순간, 자신이 세배정도 귀찮아질 것 같다는 본능적인 추측에서 나온 행동이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그냥 하준이라는 애한테 물어보면 안 돼? 누나 어딨냐고.”

“구로묘는 바로 말울 안 해.”

“왜 그럴까. 처음에 뭐라고 했다고?”

“항궁말 모타냐고….”

종대는 남자의 말을 듣고 크게 웃으려다가 애써 참는다. 

차라리 웃는 게 나을 정도로 터질 것 같은 얼굴은 남자를 더더욱 침울하게 만든다. 

종대는 겨우 웃음을 잠재우고는 함께 고민하기 시작한다. 





그리고선 자신도 확신이 서지 않는지 다시 한 번 묻는다.

그냥 하준이 좀 보러 가자. 그래야 답이 나오지. 

남자는 자신의 귀찮음과 당장 닥친 내일을 비교해보다 결국 항복한다.

그래도 두려운 것은 어쩔 수 없는지 종대에게 당부의 말을 계속해서 한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 인스티즈

“형아라고 불러! 형아!” 

물론 별 소용은 없었던 것 같다만.











생각보다 종대는 하준이와 수준이 잘 통하는 것으로 보인다. 

만난 이후로 한시도 쉬지 않고 꺄르르 웃음이 끊이질 않는 것을 보면. 

남자는 종대가 지금 자신을 도와주기 위해 집에 왔는지, 하준이와 놀아주기 위해 왔는지 헷갈리기 시작한다. 



저게 일단은 자신의 편으로 온 것이 맞는데. 들리는 소리가 형아, 하준이밖에 없으니. 

제대로 무엇인가를 캐내고 있기는 한 걸까. 

남자의 입에서 한숨이 푹푹. 나온다.





그러던 중, 종대의 입에서 희망적인 소리가 나온다. 

“누나가 나물을 팔아?” 

남자는 문득 어제 자신에게 나물을 판 여자를 떠올린다. 

여고생, 야무진 모습. 

남자는 주머니에 있던 차키를 다급히 꺼낸다.






























♧드뎌 만나게 되는 하준이와 여자..♧

6화에서는 둘이 꼭 만나게 하겠노라 결심을 했는데 저는 정말 밥오인가 봅니다. 

근데 다음화에서는 이렇게 답답한 마음 안 드실 거에요.. 

저도 느린 스토리 진행이 이해가 안 될 지경.. 왜 이럴까요.. 

게다가 지금 동시연재까지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우선 다음주를 아주아주 빠르게 달려 볼 예정이라 독짜님들이 긴장 좀 하셔야겠어요.. 

매번 이렇게 늦게 올려서 너무 미안해요ㅠㅠ 

근데 제가 꼬박 5일만에 올리는 글이라 내일까지 기다리는 건 너무 애가 타고..(라고 쓰고 죄송하고.. 라 읽는다.)

제가 늦는데도 말없이 기다려주는 천사들 너무 고마워요.. 

끕 항상 글 사랑해주셔서 너무 고맙구 갑자기 잡담이 왜이리 늘어나는지 모르겠는데 새벽이라 감성이..우오오오우오오 솟아난다!! 

우리 꾹꾹이들 추천요정들 콩덕들 내사랑들 개구리들 모두 너무 사랑하구 고마워요! 잘자요! 

다음 한 주도 행복한 한 주 되길!♡.







암호닉은 $$ 안에 넣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목록에 추가하지 아느꼬얌. ★이거 진심★

그리고 '가장 최신편'에서만 신청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확인 앙함.

암호닉 목록은 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  98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너구으리!!
9년 전
독자14
후허후허 콩알탄님.. 고백할께.. 있어효.. 저번에 사담톡에서 말하려고 했는데 그 때 너무 정신없어서 자랑을 못했네여...
그리고 저.... 남친도 생겼... 꺄핡.. 나이차는 8살이나 나지만.. 저 일 하던 곳 사장님이랑 행쇼해써요... 여기서 막 뒷담화도 하고 그랬는데ㅎㅎ
사실 이게 다 콩알탄님 덕이라.. 구구절절 글 남겨요ㅎㅎ 왜냐하면,,,, 츤데레 썰 읽을 때 옆에서 맨날 뭐 그런거 읽고 있냐면서 태클걸었거든요
그래서 내가 막 여기 나오는 남자주인공이 사장님이랑 비슷해서 공감하면서 읽는다고 그랬는데.. 그 남주랑 여주랑 어떻게 되는데? 이러는거에여
그래서 둘이 당연히 행쇼하져!! 제가 이랬는데.. 사장님이.. 그럼 나랑도 행쇼해야겠네 이랬어요 저한테.. ㅡ////ㅡ 콩알탄님 감사해여 저 쏠로탈출하게 만들어줘서,,
곧 있으면 개강이라 그 전에 추억만들자며 지금은 미쿡 뉴욝에 와있어요! 너무 갑작스럽게 와서.. 제가 지금 미국에 있는지 한국에 있는지 실감은 잘 안나네여...
하여튼 콩알탄님 진짜 감사해여 사진은 선물!!ㅎㅎ

9년 전
콩알탄
t세사에..셋앙에.. 세상에.. 놀라서 댓글을 다섯번이나 정독한 거 아는 사람??? 축하해요 우선 ㅠㅠㅠ 사장님이랑..부..부러바..ㅎr.. 하.. 아니..잠시만..
우선 눈물을 좀.. 닦고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물을 닭다..닭...고꼬댁!! 왜 이러나.. 내껀데..당신 내껀데 아무한테도 넘길 수 없는데...
뉴욕에 계시다니 진짜 부러워요ㅠㅠ 사진 더 많이 보여주세요 (찡찡) 저도 진짜 시간과 금전적 여유가 생긴다면 (ㅋㅋㅋㅋ)뉴욕 꼭 가볼건데 아 부러움 투성이
행복한시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서 보는 저까지 마음이 기쁘고 막 그래요! 제가 더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3
막 글 올리고 글잡을 떠나려는데 신알신이...ㅋㅋㅋㅋ 언니 글 바로 밑에 내 글이에옄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아 좀 빨리 만나.. 제발.... 그리고 묘한 종대&하준의 케미가?ㅋㅋㅋㅋ응헠ㅋㅋㅋ 둘이 귀여워서 구랭ㅋㅋㅋㅋㅋㅋ
이씽이가 여주 만나면 무슨 반응일까 완전 궁금하다 진짜 아오 기대돼 두근두근ㅋㅋㅋㅋㅋㅋ 언니 나 홈파요 홈!!!!!!

9년 전
콩알탄
헐 우리 데스티니..? (브금이 피료하다) 하준이도 종대 미니미 이미지라서 그런지 둘이 같이 있는게 너무 구욥..ㅎr.. 팬픽홈 파요?
9년 전
독자32

팬픽홈ㅇㅇ 첸공데스..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
하준이 솔직히 너무 귀여운거 아님?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엌ㅋㅋㅋ빨랔ㅋㅋㅋㅋㅋ 홈 파는거 어렵고 귀찮고 그렇던데..(존경)
9년 전
독자33
콩알탄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 언니가 트윈홈하자고 캐스팅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한테 홈 주소 알려줄게요(속닥속닥)

9년 전
콩알탄
33에게
근데 들어갈 시간도 없고.. ..일단..리버스를.밁..ㄱ.ㄱ..때무네..사양할게..요..T_T

9년 전
독자34
콩알탄에게
쳇 첸공만 쓰지 않는데(우럭)
난 찬백도 쓰고 카디도 쓰고 백총 백공 다 쓰고!!!!!!!!!!!!!!!!!!!!!
그리고 트윈홈이라 강제 슈총도...(우럭)

9년 전
독자4
으아아아 솔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일줄 알았는데 늦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3빠 상위권이지요!!!!!!! 자기전 힐링글이군요!! 짱짱 재밌어요!!!!!!!!!!질투하는 지호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특별출연한 종대도 귀엽고 씽이 말투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 써주시는 작가님 오늘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9년 전
콩알탄
내사랑 잘 잤는가 모르겠어요 항상 글 예쁘게 지켜봐줘서 고마워요! 남은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요!♡
9년 전
독자5
꺆 까꿍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드디어 하준이랑 여주랑 만나게 되는군여!!!!!!!!!!!!1아 그럼 레이랑 곧 행쇼할 날이...므흣
9년 전
콩알탄
어서 행쇼해! (짝) 행쇼해! (짝)
9년 전
독자6
슘슘
9년 전
독자13
아 드디어 만나여?? 드디어??? 아 대박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부터 이번주 시작인데 한번 맨날 달려봐옄ㅋㅋㅋ 내 생일선물로 작가님 글 줘여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잘 봤어요~~ 이번주도 화이팅 하시고 또 봐여!!!
9년 전
콩알탄
그럼 매일매일 올려야 한다는 사실이.. 후..(고민) 왜 이렇게 어려운 미션을.. 끕..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안걸렼ㅋㅋㅋㅋㅋㅋㅋ 힘좀 내봨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모카입니다.
오오!! 드디어 다음편에서 여자와 하준이가 만나는건가여!!! 그럼 이제 여자가 하준이 걱정할 일도 없겠군요ㅠㅠ그동안 하준이 찾아서ㅠㅠ얼마나ㅠㅠ 고생이 많았을까요ㅠㅜ 흑..ㅠㅠ

9년 전
콩알탄
새벽까지 돌아다니느라 진짜 힘들었을텐데 여주야 괴롭혀서 미안해.. 이제 햄볶하게 해줄 예정입니다 (굳은 의지)
9년 전
독자8
준짱맨이에요!!! 꾸앙 잘려고햇는데 신알찐와쪄!!! 이건 운명이에여!!!!><!!!! 드디어 만나겠다 으아 떨려요 둑흔둑흔
9년 전
콩알탄
저도 떨려요! 다음편에서는 부디 행복해하는 애물단지들을 볼 수 있기를 (기도)
9년 전
독자9
지코지코니에여!!!!!!!!!!드디어 하준이가 여자랑 만나는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한국말이 능통한사람이랑 있어야지 소통이 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아니면 정신?연령이 같아야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할게요!!!!!
9년 전
콩알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코지코님이 제시한 보기 둘 다 해당되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다음편 얼른 들고올게요! 앞으로의 이야기도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0
모히또애요!!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여ㅠㅠㅠㅠ궁금하자나여ㅜㅜ
9년 전
콩알탄
굼방 다음편 돌아올꼰데!! 조금만 기다려요 ㅠㅠ
9년 전
독자12
짝짝이에요!!!드디어!!하준이와여자랑만나네요!!!!!!종대랑잘노는하준이모습생각나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하준이가 종대 미니미라고 설정해둬서 귀여움이 x10.. 다음편 기대해주세요!♡
9년 전
독자15
뽐뿌에요! 우와아ㅠㅠㅠㅠㅠㅠ드디어만나겠군요ㅠㅠㅜㅜㅜㅜ종대너이자식내가애정해ㅠㅜㅜㅜㅜㅜ빨리하준이가누나와만나서걱정을안시켰으면좋겠어요!!그리고 레이랑도 행쇼해야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그쵸 아고물 아직 갈 길이 멀다데스! 후후! 달려야겠어요! 끝까지 함께하는걸로!♡
9년 전
독자16
콩알탄부터 쭉 쟈까님 글 봤는데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댓글다네여....죄송해여 ㅎㅎㅎㅎ 언제나 쟈까님 글 재밌게 잘보고 있어여 오늘도! 드디어 만나다니 종대가 큰일을 해내네요 다음편 기대하구가여
9년 전
콩알탄
가끔 이렇게 발자취 남겨줘요! 봐주시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일인데 이런 말들이 되게 힘이 되거든요!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7
파파야예요!! 종댘ㅋㅋㅋ 하준이랑 잘 맞네옄ㅋㅋ 지호랑 종대 너무 귀여워요 이제 둘이 정식으로 만나는 건가요??!!! 벌써부터 기댜되요ㅠㅠ
9년 전
콩알탄
이제 둘이 만나고 사구리고 그러겠죠?3? 흐흐 파파야님 기대 많이 해주세요!♡
9년 전
독자18
오오오오 드디어 레이와 만나게 되는건가요~~!!! 다음편이 넘 기대되요ㅎㅎ 아고물 넘 재밌게 보고있어요><
9년 전
콩알탄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노력해서 더 예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흐흐♡
9년 전
독자19
맨투맨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만나나여ㅠㅠㅠㅠㅠ아 근데 지호 짠내나요..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서브남주의 짠내는 항상 나지 말입니다.. 내가 사랑으로 보듬고 이써 지호야..끕..
9년 전
독자20
오오오오오 드디어 진짜 만나겠구나 ㅎㅎㅎ 됐다!! 이재 된겨!!
9년 전
콩알탄
이제 햄볶을 일만 남았습니다! (불끈) 좀 더 달려볼게요!
9년 전
독자21
허허허히핳 진짜?????드디어?????하준이와 누나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건가요!!!그리고 레이가 막 박력있게 따라오라곺하고 마가막 차에태워서 집에가는 !!!!헐...ㅠㅠㅠ 다음화짱짱기대되요퓨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이렇게 되면 제가 다음 화를 예뿌게 공들여 써야겠군요..(의지가 불탄다) 열씸히 달리게씀다!!
9년 전
독자22
데코에요!!!!이렇게ㅠㅠㅠ드디어ㅠㅠㅠ이렇게ㅠㅠㅠㅠ둘이 만남을 ㅠㅠㅠㅠㅠㅠㅠ종대가 도움이됐네요!!종대 오구오구 잘했어 ㅋㅋㅋㅋ하주니랑 수주낮게잘노는것도 귀엽ㅋㅋㅋㅋㅋㅋㅋ이제 다음 편 부터는 하준이누나와 레이의 제대로된 만남..그리거 하준이와 누나의 감격적인 재회도..☆★저도 초등학동생이있는지라 저러케 편지만 남겨두고 사라졌더라면 엄청 걱정해쓸거에요...ㅠㅠ같이 찾아줄사람도 지호밖에업따면..으아엉으엉 언는 다음편이 보구싶아요..(시간워프!!!!)레이야!!!!얼른 시장으로 달려가!!!!!!슈퍼맨처럼!@!!!!!!!!
9년 전
콩알탄
초등학생인 동생이면 나이차이가 꽤 날텐데 사이 좋아요? 동생은 없어서 신기&궁금한.. 근데 제가 여주였어도 하준이 엄청 걱정됐을 것 같아요ㅠㅠ 다음편 기대 많이 해주세요!♡
9년 전
독자23
라마에요! 이제 드디어 하준이가 누나를 만나는 건가요?!!! 오!!!! 그럼 여주랑 씽이도 다시 만나겠네ㅎㅎㅎ종대야 고맙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콩알탄
종대가 큰 공을 세웠죠! 흐흐 다음편도 예쁘게 봐주세요! 글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4
핫초코예요 지호가 고백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자가는왜안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랑 하준이라. 왜이렇게 잘통해? ㅋㅋㅋㅋㅋ귀엽게 시리ㅋㅋㅋㅋㅋㅋㅋ이제 다음편이면 하준이랑 누나랑 만나는거야?ㅋㅋㅋㅋ끼대된당
9년 전
독자25
루루)헐드디어만나겠다!ㅋㅋㅋㅋㅋ어서만나라 ㅜㅜㅜㅜㅜ종댘ㅋㅋㅋㅋ긔여웤ㅋㅋㅋㅋ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26
규야예요!! 와우.. ㅋㅋㅋㅋ드디어 하준이랑 여자가 만나는군욬ㅋㅋㅋㅋㅋ종대 상상가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글 전체 분위기가 편안하고 너무 좋은것같아요.. 읽는데 따뜻해지는 느낌..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벌써부터 다음화가 기다려지네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드디어 알았다ㅠㅠㅠ세상에.. 씽이 종대한ㄷ테 고마워 해야겠다!! 우쮸쭈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디파인데욥!! 드뎌 둘이 만나네요ㅠㅠㅠ훕ㅠㅠㅠㅠ죠아요죠아ㅠㅠㅠ자까님글짱좋아요
9년 전
독자29
맴매맹
9년 전
독자30
저번화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과나무$ 다시 신청할게요!!!!!!!!
9년 전
콩알탄
죄송해요ㅠㅠ 못난 콩알탄 ㅠㅠ 추가 완료했구 앞으로 잘 부탁해요! 사과나무님 암호닉처럼 싱그러운 앞으로가 되길!♥
9년 전
독자31
드디어만나는구나ㅠㅠㅠㅠㅠ잘됐다ㅠㅠㅠㅠㅠㅠ종대랑 하준이랑 잘맞나봐요?ㅋㅋㅋㅋㅋ똑같이 귀여워서는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양양익니다 헐 대박 드디어 헐 와 대박 우와 그래서 다음편은요? 헐 와 얄루 와 하준아!!바람피면 앙대!!!!넌 종대말고 이씽이랑 행ㅅ!!!!!!!!!!(끌려간다)
9년 전
독자37
바수니)드디어 만나나뇨ㅠㅠ렝리는 나물판단소리에 바로 여주를!지호는 역시..여주를 좋아했네요ㅠㅠ아 오늘 브금 완전 제취향!(하트) 이번에도 브금목록 올려주실껀가요??항상 작가님 글 볼때마다 브금듣는 재미도 짱ㅏㅇ임!!!오늘도 재미있ㄷ게읽엇어요!
9년 전
비회원250.8
애정이에요!! 드디어!! 우리 씽이하고 여주가 만나는군요!! (두근) 기대합니당ㅎㅎㅎㅎ
9년 전
독자38
센시티브! 하준이랑 드디어 만나는군여 흑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근데 여주 씽이한테 한눈에 반했다 싶더니 제대로 반했네요! 잔상이 안없어지는거보면 엄청난거죠! 근데 지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백했다가 까였구나..우쭈쭈..불쌍한것..내가 거둬줄게..(?) 종대랑 하준이랑 코드가 잘 맞아서 하준이가 나물 파는거도 얘기해 준건가여!? 아니면 씽이가 질문을 잘 못하는...아니겠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9년 전
독자39
기린뿡뿡이에요! 종대랑 하준이라니ㅋㅋㅋㅋㅋ 둘이 너무 노는거 생각하니까 귀염사 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드디어 하준이와 여주의 남매상봉인가요ㅠㅠㅠㅠ 하준이 걱정 많이 하고있을텐데ㅠㅠㅠㅠ 이렇게 또 씽이와 엮이고 이러는거죠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마지심슨이에요!! 어서빨리!!제발!!! 만나요!!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오늘도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을 기다려야져....하... 어thㅓ!
9년 전
독자41
켄갱이에욥! ㅠㅠㅠㅠㅠㅠ하준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기 독자들 왜이렇게 귀여워요..? 댓글에서 단체로 쫑알쫑알거리는게 병아리같아서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콩알탄님도 포함♡(하트핱)
9년 전
콩알탄
히히 캡쳐해갈게요 히히
9년 전
독자42
맛김이에요!!!! 훟후후 이제 곧 하준이와 누나의 극적인 만남ㅇ!!!!!!!!! 이씽이랑 여주랑 ㄴ만나서 꽁냥꽁냥하는거 보고싶다....ㅠㅠ종댜덕분에 완전 키포인트를 알아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가 마냥 쓸모없...는...존재는.... 아니었다고...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씽이가 안데꾸갓으면 너무할뻔 했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3
우오오옷드뎌알게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도나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넘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호미에요!종대ㅋㅋㅋㅋ하준이랑 노는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무튼 하준이랑 여주랑 드디어 만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헤헤헹 얼른 씽이랑도 행쇼하길 바래요...♥
9년 전
독자45
산딸기예요!
와아아앜!!!!!!와앜!!!!!!!아아앜!!!!!!!!!여주랑 이씽이랑 드디오 만난다!!!!!!!!@씬난다!!!!!@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빨리 만나서 이러쿵저러쿵(?)했음 좋겠다 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3.163
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가 하준이랑 노는거 상상가서 귀염사.... 드디어 다음편에 여주랑 레이가 만나네요! 하준이와 짝사랑남을 한번에 만난 ㅕ주의 반응은 어떨지 기대중 ㅎㅅㅎ

9년 전
독자46
종대맛춥파츕스예요 ㅠㅠ드디어 다음화면 여주가 이씽이랑 만난다니ㅠㅠㅠ벌써부터 설레이네여ㅠㅠ
9년 전
독자47
바닐라라떼에요!!!! 으아 하준이랑 여주랑 만난다!!!!!!!! 으허ㅜㅜ죠음ㅜㅜ 우리 여주 걱정을 한시름 덜었네ㅜㅜㅜ 이제 이씽아 플리즈 뽈!인!럽!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프라다예요!!!!지홐ㅋㅋㅋㅋ왜이리귀여워요? 짤들이 아주그냥ㅋㅋㅋㅋㅋ종대돜ㅋㅋㅋㅋㄱ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그래도한건은하셨네!
9년 전
독자50
꺌™™™™™™!!!! 아이폰이에용ㅋㅋㅋㅋㅋ 와 드디어만나네여.......진짜얼마나기다렸던지ㅠㅠㅠㅠㅜ으 여자가 막 울면서 하준이때릴거같은 그런 느낌적인느낌 ㅋㅋㅋㅋㅋ 재밌어요역시!!! 아고물짱짱짱!!!! 잘보고가용ㅎㅎㅎㄹㄹ
9년 전
독자51
이든이예요! 우와 곧있으면! 다음화엔!! 드디어!!! 하준이와 여자가 만나는군요!!!! 너무 설레는 사실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너무 기대되요!
9년 전
독자52
오호, 이제 하준이랑 여자가 만나겠네요.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53
고기만두입니다!!!!종대가 도움이 됐네요ㅋㅋㅋㅋㅋㅋ드디어 만나는건가요!!!!!눈물의 상봉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판다입니다!!!!!느너너우마누유ㅠㅠㅠㅠㅠ드디어만나나봐어떡해내가다떨ㄹ려ㅕㅕㅠㅠㅠㅠㅠㅠㅠㅠ세에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무류ㅠㅠㅠㅠ감동의눈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대박...드디어 만난다....쩔어 ㅜ ㅜ행복....드디어 러브스토리.....끄오......
9년 전
독자56

9년 전
독자60
안녕 이루나야! 미안해 늦게 와서..ㅋㅋㅋㅋ...ㅠㅠㅠ.. (해명할 가치 없음) 지호 저거 스튜디오 씨.. 아이쿠 저거 하다가 태국 사건 터져서 그만뒀었지만ㅋㅋㅋㅋㅋ 저 때 얼마나 귀여웠는데ㅠㅠ... 지호야.... 우리지호... 우(리)지호... 에고 그런데 말도 잘 못하는 이상한 외국인을 집에 들이다니.. 잘생긴 게 좋긴 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랬는지 왜 몰라! 좋아하니까 그랬겠지 임마! ^▽^ 나도 나물 좋아하는데... 비빔밥 그런 거 좋아하고 좀 생생한 풀 먹고 싶은데...☆ 아이코 그런데 '반짝반짝 빛나는 여자'라니... 안 돼 지호야... 나... 나 좋아해줘... ㅠㅠㅠㅠㅠㅠ 내 스타일 아냐 이거는 입에 붙어서 맨날 쓰는뎈ㅋㅋㅋㅋㅋ (짠내) 우리 지호 쾌남이네! 고백이라니 멋져ㅠㅠ 지호 랩하는 거 들으면 진짜 짱 정말 짱 아유 짱 내가 힙덕이 아닌데도 지호 랩은 맨날 들으면서 자는데..☆ 믹테 중에 (현재 위너 송민호) 미노랑 같이 녹음한 4 My Town이랑 현재 팬텀 한해랑 녹음한 Take It off는 그냥 와 저게 어떻게 입 안에서 굴러갈까.. 싶고 내가 좋아하는 건 박경이랑 둘이 하모닉스란 듀엣으로 부른 '신께서 답했다' 인데, 한 번 쯤 가사 읽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 물론 안 달달.. 우울... 생각해보니까 여기 박경도 나오네 우리 경이... 그런데 하준이 그래 어려서 그렇겠지만 콩알만큼도 도움 안 되는 정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찾으려면 대한민국 모든 세대를 돌아다니면서 '님 요리 잘 하세요?' '아니 고기 말고 나물 써서!' '그럼 빨래는 잘 해요?' '공부는 잘 해요?' 이런 거 물어봐야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하준이..ㅠㅠㅠㅠ 종대야 종대.. 김다정... 아 요즘 종대가 너무너무 눈에 들어오는데 그게 얘가 옛날 같지 않아서... 종대야...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언니가 쓰는 '레이 발음 흉내'가 갈수록 일취월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같아 이젠 음성지원.. 오 근데 진짜 이젠 나물 파는 것도 알았어! 으아 드디어 만나는 거야? ㅠㅠㅠㅠㅠㅠ 약간 이 글이 문체? 뭐라 그러지 어투? 가 짧고 단순하잖아! 그래서 막 조금 더 객관적으로 글을 보게 되는 기분? 뭐라 그래야 하지 마냥 오구오구 내새끼ㅠㅠㅠㅠㅠ 이러면서 읽는다기보단 글 속 인물들의 성격을 파악하려고 애쓰게 된다?고 해야 되나. 어쨌든 ㅠㅠㅠㅠ 오늘도 너무너무 예쁘고 귀여운 글 고마워. 사랑해! 항상 글 써 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언니 안 아프고 잘 지내? 많이 바쁘지..ㅠㅠㅠㅠ 틈새를 쪼개서 글 써주는 것도 너무 고맙고 흑흑.. 우산 꼭 챙겨다녀!
9년 전
독자57
슈웹스에요! 우오오오오오오옹 드디어 맘나나여!!!워훜ㅋㅋㅋㅋㅋㅋㅋㅋ조헨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어ㅣㅠㅠㅠㅠㅠ드디어 찾겟다 !!!다행이엣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실례할께요
오!! 드디어 여주와 하준이가 만나게 되는건가요!!!
그리고 지코 이미 여주한테 한번 차인 전적이 있었구나...ㅋㅋㅋㅋㅋ
여주 너무 단호하다ㅋㅋㅋㅋㅋㅋㅋ 딱 잘라서 내 스타일아니라니 (((지코)))

9년 전
독자61
눈두덩이예욥 아 하준이의 계획대로 애물단지가 만나고 하준이도 누나를 찾아가는ㅠㅜㅜ근데 우리 지호 어째욬ㅋㅋㅋㅋ구독료내고 글 읽자마자 지호움짤 나오면서 화내는데 왜 그런지 대사봐도 알겠는ㅋㅋㅋㅋㅋ결국 레이를 집에 데려갔구낰ㅋㅋㅋㅋ오메..ㅎㅎ유부남이라서 포기하려다가 그 애가 하준이인걸알고 하준이를 지켜준 사람인걸 알면 더 반하겠지ㅎㅎ지호야ㅜㅜ어쩔수없지만 고딩놔줘라..그리고 이미 한번 고백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치못했숩니다ㅎㅎ..근데 고딩 완전 단호박 한치의 망설임없이 너 내 스타일 아니얔ㅋㅋㅋ아이구ㅋㅋㅋㅋ지호 경이한테 갈때 차조심 몸조심낯선 아저씨 조심 특힠ㅋㅋㅋㅋㅋ레이 표현하는거 넘 귀엽잖아ㅠㅠ엉엉ㅠㅠㅜㅠ그리고 결국 레이는 종대에게 헬프미를..내새기 넘꾸요워..ㅠㅠㅠㅠ아 오늘도 햄볶슴다 좋은글 감사드려욥❤❤❤❤❤
9년 전
독자62
$프바사$ 나는 여태까지 츤데레랑 닉 이어서 하는줄 알았긔...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누나찾았다!!!!!! 할렐루야 레멘!!! 그나저나 지호 부쨩해서 오또케... 순정남인데.. 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배고프다항상이에요! 드디어! 만나는구나! 행볻하두나 얼른 만나서 얼른 알콩달콩하렴 사랑해! 애들아! 하준아 넌 착한 아이였어
9년 전
콩알탄
잘 거는 아니죠? 초큼만 기다려요!
9년 전
독자65
콩알탄님이 그러시는데 당연히! 기다려야죠! 저 어쩌피 쇼미더!머니!봐요! 사랑해요! 어후어후어ㅓ우어우어
9년 전
독자66
와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콩알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뜰부터 챙겨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종대도 재탕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그린티라떼예요!! 드디어ㅠㅠㅠㅠㅠㅠ 하준이랑 누나 만나나요ㅠㅠㅠㅠㅠ 레이야 얼른 가서 누나 데리고 와!!!! 종대야 잘했어!!!!!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준아 왜 자꾸 말 안해줬어ㅠㅠㅠㅠㅠ 누나가 얼마나 걱정하고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핑꾸색입니다 아....너무멋있는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키를 급히챙기는 모습이 눈에선선하네요
9년 전
독자70
오예!!이제만나네용ㅎㅎㅎㅅㅎㅎ씽씽이가여자를찾으러간다ㅎㅎㅎㅎㅈㅅ얼른만나서하준이도만니고!!!!짱좋아ㅠㅠ
9년 전
독자71
와 이제 하준이 누나가 누군지 안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꺄르루룩두디어ㅜㅠㅠㅠㅜ만나나요 그러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드디어...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만나는건가요!?!? 으아ㅏㅏㅏㅏㅏ
9년 전
독자75
지호 진짜 억울하겠닼ㅋㅋㅋㅋ누군지도 모르는 애 딸린(?)아저씨한테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한 눈에 반하다닠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