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3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기침 엄청 심하고 하루종일 목 간질거리고 목소리 갈라져 

열이나 근육통은 딱히 없는데 기침 심할 때 흉통은 있어  

콧물도 나고 코도 막히고 하는데 그냥 감기겠지...? 

편의점이고 혼자 가게 보는 거라 확실치 않을 때 빠지면 당장 대타 구할 사람이 없는데 어떡하지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평택 살고 4번째 확진자랑 근처야 ,,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병원가봐마스크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확실하지않아도빠지는게나아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건소좀 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건소 다이렉트로 가도 돼...? 전화로 상담 먼저 하라던데 증상이 애매해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침 심하다고 확실히 얘기해봐 전화로.. 그러면 검사받으러오라고 할거같은데.. 일단 알바는 무조건 빼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가면 안되지않나,,? ㅠㅠ 전화부터 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코로나아니더라도 일단 쉬는게 어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오픈 근무자라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ㅠㅠ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 분류할 때 열로 가장 먼저 나누던데 열이 없으면 코로나 아닐확률이 높지만 불안하다면 1339에 전화하고 알바는 빼는게 좋은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주 전부터 기침 계속 나고 최근에 한 주 동안 잠잠했다가 또 이러는 거거든? 그냥 감기인 거겠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그냥 감기/독감도 유행이고 내가 의사도 아니여서 확신을 줄 수는 없어...불안하면 빠지는게 맞는 거 같구 병원은 꼭 가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문적으로 검사받아야겠다.. 알바 빠져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갑자기 시작한 감기가 아니아 4주 정도 지속됐던 기침이긴 했었어 ㅜㅜ 오픈근무자라서 당장 대타 어떻게 구하지 아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원 안갔었어??
단순 감기라도 기침 계속 방치하면 기관지염되고 더 나빠지면 폐렴되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다녀왔었지! 약도 다 먹었는데 잠을 충분히 못 자서 계속 아프다가 잠 푹 잔 날부터 좀 나았는데 또 이러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한폐렴인지 여부 상관없이 알바 빠지고 병원 가는 게 좋을것같아 휴식이 필요해보인다... 지금도 시간 늦얶는데 왜 안자구잇엉ㅠㅠ
나도 예전에 감긴지 독감 걸렸을때 병원 다니는데 워낙 바빠서 병원을 가다말다램ㅅ더니 기침 2개월동안 나와서 의사선생임한테 기관지염됐다고 혼났거든... 약잘먹고 푹쉬고 건강챙기자ㅠㅠ 지금 그 몸상태면 만약 우한폐렴 바이러스들어오기라도 하면 넘 안좋을까봐 겁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
22:59 l 조회 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
22:59 l 조회 1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
22:59 l 조회 7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1
22:58 l 조회 6
친구 없는데 직장 사람들하고 관계 문제 없으면
22:58 l 조회 7
살다살다 이런 서비스직 처음봄
22:58 l 조회 7
연애나 결혼 중에 정신적으로도 외도 안 하는 사람이 더 많겠지?
22:58 l 조회 6
복층집에서 댕댕이 키우는 익들아
22:58 l 조회 6
엄마 아빠랑 7월 서울 여행 추천해줘!!
22:58 l 조회 4
결혼 준비할 때 집 먼저 준비하기도 해?
22:57 l 조회 6
공기업 다니는 익들아 스펙 어때???
22:57 l 조회 12
오늘 아이스크림 6개 먹음2
22:57 l 조회 12
너네가 동물로 태어나면 동물원에서 자라고싶어 야생에서 자라고싶어?
22:57 l 조회 5
애정결핍은 대물림일까?
22:57 l 조회 6
여친 숏컷으로 잘라서 남친이 화내는거 이해될거같아?1
22:57 l 조회 18
너네 친구들끼리 이거맛있대! 다음에 먹으러가자 이거2
22:56 l 조회 20
미룰수 있을 때까지 미루는 습관 어카냐진짜..
22:56 l 조회 6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아주머니가 오십으로 퉁치재1
22:56 l 조회 17
신혼부부 한달 생활비 얼마로 살수있어?
22:56 l 조회 3
알바 뭐라 말하고 그만둘까 1
22: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