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00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7
이 글은 4년 전 (2021/9/11) 게시물이에요
예전엔 무조건 여리여리가 좋은 줄 알았는데 여자도 어깨 적당히 있는 게 흐ㅓㄹ씬 사람이 멋있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당연ㅇㅇ 나 어깨 좁아서 머리 개커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없어보여.. 가방같은것도 다 흘러내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나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적당히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 너무 넓ㅇ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어깨 개넓어서 나보면 그런서리 안나올듯
근데 적당히 있으면 예쁘긴하더라 ㅠㅠㅠ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중요 나도 어좁이라 어깨운동해 ㅋㅋㅋ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깨운동 하면 좀 넓어지니ㅠㅠ 나 어좁이라 얼굴 넘 커보여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넓어진다기보단 팔이랑 등이랑 근육붙어서 넓어보이는것같아!! 난 만족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ㅠ 근데 어깨운동해도 걍 직각만 되지 크게 커지지는 않는거같아 1년 반 했고 85입는데 이제야 90 널널핏으로 가능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혹시 어떤 어깨운동해? 나도 어좁이+구부정이라 어깨 펴는 자세 하고 있는데 그 외에 알려줄 수 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나는 기구필라테스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당히 있고 직각이 정말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매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쟈 나도 어릴 땐 여리여리 마른 애들 부러웠는데 지금은 키 크고 뭔가 수트입었을 때 멋있어 보이는 사람이 부러움 여자도 수트빨 받으려면 직각 어깨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나 머리 큰 편 아닌데 어깨가 좁아서 ㄹㅇ 대두같이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어깨 적당히 넓어야 얼굴도 작아보이고 옷핏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릴 땐 어깡소리 들어서 서러웠는데 지금은 옷 입는 맛 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마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진짜ㅜㅜㅜㅜ 나도 머리큰데 어좁이라 더커보임.... 그래서 어깨 각지거나 뽕 살짝 들어가있는 옷이 찰떡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오히려 어좁이보다는 넓은게 나은 거 같음,,ㅜ 내가 어좁이라 그렇겠지만,, 진짜 뭔 옷을 입어도 다 없어보이고 볼품없고 그래 특히 여름에 입을 옷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ㅇㅇㅇ 진짜 어깨좁으면 옷핏1도안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나 어깨 좀 있어서 학생땐 ㄹㅇ 콤플렉스 였는데 지금은 옷빨 잘받는거 너무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흑흑 그렇게 내 어깨는 적당히를 몰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너무 넓어,,, 팔뚝에 살 조금만 쪄도 진짜 등치 커보임 ㅠㅠ 마른편인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약간 넓은데 골반이 없는 편이라 라인이 안 예쁘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 골반없는게 넘 그래ㅠㅠ 스키니청바지좋아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좁이여셔 가장 짜증나는건 옆으로매는 가방이 자꾸 흘러내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 나 어깨 넓은거 싫었는데 이젠 조아 셔츠핏 오짐 ㅎㅅ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홍 난 좁은 게 넘 이쁘던디 ㅠ 체구 작아보이고 여리여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히려 말라도 어넓이면 어깨는 이쁜데 덩치는 듬직해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넓은 어깨 좁은 어깨 둘 중에 고르라고 하면 난 넓은 어깨 고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진짜 인정ㅠㅠㅠ 나 진짜 어좁이라 진짜 왜소해 보임 핏도 별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나 어좁이인데 얼굴 커 보이고 진짜 너무 없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깨 모양이 중요...
좁아도 얼굴 작고 직각이면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넓어도 승모근 쩔고 쳐지는 거면 ㄹㅇ 별로임. 흑 힘들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어좁+팔뚝살 = 최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넓은직각+팔뚝살... 슬프지만 수트입을 땐 최고다.. 단점은 그냥 가볍게 자켓이랑 캐주얼하게 입어도 뭔가 격차린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맞아 전체적으로 말랐는데도 뭔가 여리한 맛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ㅁㅈ 나도 어깨 적당히 있는게 너무 이뻐 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어깨 있는 익들 남자들이랑 서 있을 때 약간 머쓱하지 않니
전체적으로 우리나라 사람들 체구가 작아서 내가 더 덩치 커 보이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머든지 적당히가 최고.. 나 얼굴 작은데 또 어깨는 엄청 넓어서 안 그래도 넓은 거 태평양 같음ㅋㅋㅋ 덩치 넘 커보여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좁은데 직각이 제일 예쁨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점점 비율좋은게 너무 부러워짐 얼굴작고 키크고 목길고 종아리길고 어깨직각 으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깡말랐을때 츄파츕스 같았는데 살 좀 찌고 근육도 붙고 어깨 생기니까 예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이게 중요한게.. 어깨가 너무 좁지도 넓지도 않으면서 뼈대가 얇아야 떡대 없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깨 좀 넓은 편인데 뼈대 두껍고 살 있다? 그럼 걍 미식축구선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너무 넓어도 스트레스...직각인데 양옆으로 2cm만 줄었으면 좋겟엌ㅋㅋ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넓어 흑........ 뭐든 적당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너무 넓어서 뭘 입어도 거구같음..이거는 뭐 줄일수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야 어넓이ㅋㅋㅋㅋ 어좁남자들이 부러워할 정도임 하핳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맞아.옷을입어도 태가 잘 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깨 너무 넓은것도 별로겠지만 좁은것도... 만만찮게 별로인게 머리가 넘 커보여 나 진짜 머리 그렇게 안큰데 어깨가 좁으니까 너무 커보임ㅠㅠㅠㅠㅠ그리고 숄더백 끈 자꾸 흘러내렼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어좁인데 슬프다 넓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승모근.오져서 개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ㅁㅈ나도 지금 어깨 좁긴한데 그래도 라운드숄더 교정되니까 훨나음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어깨좁은데 머리도 작아서 완전 여리여리하고 만족해 나한텐 안중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어깨있는 편인데 나도 내 어깨넓이 좋음! 근데 살빼야돼.. 단점이 어깨있으면 살 조금만 쪄도 덩치커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3 팔뚝은 여리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어깨 좁고 옷걸이형이라 진짜 개이상함. 오프숄더도 못입구ㅠㅠ 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진짜 적당히! 넓어야함 난 너무 넓어서 남자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다들 하체운동이나 뱃살운동 많이하지만 옷태살려면 어깨랑 등운동도 필수라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 어깨 좁아서 블레이저 못 입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래도 난 만족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깨 좁으면 뭘 입어도 어린애같은 느낌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어깨좁든 어깨넓든 살집있으면 이상함… 어깨좁아도 마르면 여리여리하니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적당히 있고 직각어깨가 제일 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ㅡㄱ래서 내 자켓은 패드가 필수 ~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어좁인데 진짜 너무 싫어..
여름옷은 뭘 입어도 없어보이고 옷 고르기 너무 힘들어 사람이 왜소해보여서 ㅠ 가을 겨울만 기다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평균보다 약간 좁고 직각인 사람 너무 예뻐보이더ㄴ데ㅜ직각이면 보기에 실제넓이보다 넓어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진짜 어깨좁으면 ㄹㅇ 진짜 뭔가 좀 머리 커보이고 빈약해보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갈아타기 이것도 그냥 신청만 해놓으면 되나
9:43 l 조회 2
근데 첫 취뽀 나이 별로 안 중요하지 않아?
9:42 l 조회 3
근데 요즘은 애매하게 공부하는것보다 생산직,보건계열이 훨
9:42 l 조회 5
치과 무이자할부 대부분 3개월까지 가능한가?
9:42 l 조회 4
삼전 6주 갖고있는데 추매하는거 ㅇㄸ?
9:42 l 조회 4
애낳은사람한테 언제 가슴수술했냐고3
9:42 l 조회 14
청년 미래 다들 은행 어디서 함4
9:41 l 조회 13
유니클로 포켓몬티살까1
9:41 l 조회 6
다들 넷플이랑 유튭 구독 어떻게해?1
9:41 l 조회 6
통 안 빠질때 뜨신 물이던가 찬 물이던가
9:41 l 조회 7
운동할때 티셔츠 바꿔야하나 갈등중 ㅋㅋㅋㅋ
9:41 l 조회 11
요즘 사람들 사과 진짜 안하고 사는구나5
9:40 l 조회 32
나 첫출근이야 개떨려 별거 아니지??1
9:40 l 조회 13
흰바지 조심해서 입을것..
9:40 l 조회 13
합성느낌 많이나? ㅠㅠㅠㅠㅠㅠ 3
9:39 l 조회 38
국현미 회차 예약하고 처음가는데 1시간밖에 못보는거임?
9:39 l 조회 4
조롱충 햇제충 고점 분들 그만하고 이젠 그냥 좀 사라
9:39 l 조회 5
간호학과 어느 학기가 더 편해?
9:39 l 조회 5
초보운전 실수했다6
9:38 l 조회 51
하나은행에서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는 사람? 2
9:3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