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389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6
이 글은 2년 전 (2024/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한테 아침부터 생일 축하 연락 옴; 연락 오라고 간절히 빌었는데ㅋㅋㅋㅋㅋㅋ 오쏘몰 이뮨 선물이랑 같이 연락 왔네… 아니 다시 만나자도 아니고!!! 좋아해도 되는 건지 잘 모르겠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미련 장난 아니라서 엄청 붙잡고 구질구질하게 굴었는데도 연락 오네… 일단 고맙다구 했어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미련 없으면 축하도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 미련이면 좋겠는데,,, 고맙다고 하니까 뭘 더 이어가려고 하진 않네^^ 내가 미련 철철인 걸 알면서 이래도 되는 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이어가보지
고마워 잘 지내지? 이런 식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근래에 구질구질 굴어서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로… 이번엔 걍 참아보려고,,,ㅠㅠㅠ 쨌든 나랑 연 끊을 생각도 없고 좋은 마음도 있다는 걸 희망으로 받아들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그러고 얼마나 지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3개월?ㅋㅋㅋ 내가 답장 고민하다가 너무 늦게 보냈나 싶기도 하고ㅠ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3개월이면 괜찮을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긍가ㅠㅠㅠ 난 얘가 어떤 마음인지 정말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너무 하고 싶은뎅… 내가 너무 구질댔던게 마음에 걸리고, 지금 대화가 딱 끊겨버려서ㅋㅋㅋ 나중에 연락 한 번 하려구,,,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그럴까봐… 악!!!! 난 그냥 정말 생일 축하해서 연락하는데 내가 오해하는 건가??싶고… 너무 마음이 복잡해!!! 미련 없으면 일케 연락하는 거 나쁘지 않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 휴~~~ 고마워… 난 일단 이보전진 위한 일보후퇴… 나중에 연락해바야지!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진지 얼마나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네 달 되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락 다시 해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연락 왔는데, 내가 망쳤어ㅋㅋㅋ 헤어진 이유를 또다시 보여줬고 그 친구는 나랑 여전히 다시 만나보고 싶지만 지금은 아닌 거 같다면서 밀어내더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혹시ㅜ헤어진 이유는 뭐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 나 취준 기간에 전애인을 만나서 힘든 시간에 의존을 많이 해서 전애인이 지친다고 헤어지자 했어ㅠㅠ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부러 연애하려고 노력하면 안생기더라..
17:44 l 조회 5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5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4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1
17:41 l 조회 15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19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9
17:35 l 조회 56
기념일에 가기좋은 곳 추천 좀 해주랑!!
17:35 l 조회 4
고민 들어줘 ㅠ
17:34 l 조회 8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8
17:32 l 조회 47
상대가 내 카톡 프로필 못보게 하는거 역멀프 밖에 없어?
17:31 l 조회 16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9
17:28 l 조회 20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3
17:26 l 조회 17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2
17:26 l 조회 17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9
17:24 l 조회 52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4
17:21 l 조회 38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3
17:19 l 조회 28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32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27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12
17:14 l 조회 36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8
17:1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