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원 행사하는데 재고가 하나 밖에 없어서 못 가져왔다길래 그럼 편의점 어플에 보관하거나 지금 당장 다른 걸로 변경해드릴 순 없다 하니까 ‘매장에 재고가 없다고 제가 못 가져가는 게 말이 돼요?’ 이러면서 개 꼬라보는데 진짜 어이터짐.. 재고가 없는데 내가 어떻게 만들어주는데요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원플원 행사하는데 재고가 하나 밖에 없어서 못 가져왔다길래 그럼 편의점 어플에 보관하거나 지금 당장 다른 걸로 변경해드릴 순 없다 하니까 ‘매장에 재고가 없다고 제가 못 가져가는 게 말이 돼요?’ 이러면서 개 꼬라보는데 진짜 어이터짐.. 재고가 없는데 내가 어떻게 만들어주는데요
|